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전라도사투리 전체글ll조회 2952l 14

[인피니트/호야x동우/야동/다각] 일진부부 01 | 인스티즈

 

 

화창하다 못해 눈이부실 정도의 햇빛이 커튼 사이로 비추고 있는 이른 아침. 때마침 따르릉 하고 요란히 울리는 알람소리에 비척이며 동우가 나른한 몸을 일으켜 세운다. 알람을 꺼버리고 다시 몸을 푹신한 침대에 뉘여 포근한 이불에 몸을 묻고 꿈나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여기서 조금이라도 꾸물거리는 경우 옆에서 세상 모르고 잠을 자고 있는 늑대같지만 곰같은 남편과 옆방에서 곤히 자고있을 병아리 같은 자식이 회사와 유치원에 지각을 해버리니 동우는 늦잠 자는 것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꾸물꾸물 자리에서 나와 자신의 잠자리를 말끔히 정리한 후 자신만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주방으로 향한다. 냉장고 문을 열어 대충 아침거리로 해결할 것을 찾아보지만 요근래 재대로 장을 보지 않아 텅빈 냉장고였다. 그런 냉장고 상태에 푹 하고 한숨을 내쉬는 동우이다. 집구석에서 띵가띵가 놀며 재대로 하는 게 없는 거 같아 한편으로는 괜히 호원과 성종에게 미안해 해 하면서 말이다. 한숨을 내쉬며 냉장고 문을 탁 닫으며 식탁에 덩그러니 놓여 있는 식빵과 딸기 잼에 시선을 주는 동우. 그러고는 씨익 입꼬리를 올려 웃어보인다.

 

[야동] 일진부부
W.전라도사투리

 

호원과 성종이 멍한 눈빛으로 자신의 앞에 놓여 있는 잼이 발라진 빵과 자신들의 맞은 편에 앉아 저들을 화사하게 웃으며 보고 있는 동우를 번가라 쳐다보며 울상을 지어 보인다. 동우는 둘의 눈빛이 무엇을 말하는 지 알면서도 모르는 척 웃고만 있는 것이였다. 호원과 성종은 울상을 지으면서도 저들 앞에서 화사하게 웃고 있는 동우의 모습에 울며겨자먹기로 빵을 입으로 가져가 먹는다. 밥 못 먹는 것도 서러운데 빵까지 푸석거린다.

 

"마누라! 내가 아무리 마누라를 사랑하지만! 이건 아니야! 밥 줘!"

 

호원이 빵을 한 번 베어 먹고는 빵을 그릇에 내동댕이 쳐버린다. 성종은 헉거리면서 살며시 동우의 동태를 살핀다. 동우는 호원의 태도에 이미 입술을 비죽 내밀고 있었다. 그러고는 고개를 푹숙인 채 울먹이는 소리이다. 이런 거지같은 아빠놈이 자신의 천사같은 엄마를 울렸다는 생각에 성종은 호원을 죽일듯 노려본다. 호원은 성종의 눈빛보다 자신이  금이야 옥이야 도망갈까봐 두려운 마누라를 울렸다는 사실에 어쩔줄 몰라하며 내동댕이 쳤던 빵을 우거지로 입안에 구겨 넣는다. 성종이 그런 호원의 모습에 질 수 없다는 듯이 자신 또한 그 작은 입 속으로 빵을 구겨 넣어 버린다.

 

"어마 서또이 다므긋으여(엄마 성종이 다먹었어요.)"

"도우야 나두 다 머그쓰여(동우야 나도 다먹었어)"

 

동우가 둘의 목소리에 고개를 들어 둘을 쳐다보며 눈가를 비빈다. 솔직히 고인 눈물 따위는 없지만 예의상. 마른 눈을 비비니 조금 따갑기는 하다. 그리고 마지막 비장의 무기로.

 

"미안해. 서방님, 성종아. 오늘 저녁은 맛있는 거 해 줄게..."

 

울먹이며 풀이죽은 목소리로 임펙트를 주는 동우이다. 그런 동우에 호원과 성종은 입안에 빵을 가득 담은 채 아니라며 저녁에도 빵을 먹어도 좋다며 손사례를 친다. 그에 동우는 정말? 이라며 웃어보인다. 동우의 웃는 모습에 어쩐지 속은 것 같은 둘이지만 깊이 생각하지는 않기로 한다. 이게 바로 장동우의 생활의 지혜였다.

 

"이제 다 먹었으니까 어서 다시 양치하고 옷 입고 서방님은 출근 준비하고 우리 성종이는 유치원 가자."

 

동우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조금 멍청한 부자이다. 호원과 성종이 방으로 사라지자 동우는 그릇을 치우며 사악하게 웃어 보인다.

 

"참 다루기 쉬운 부자야."

"마누라! 나 넥타이 매줘!"

"엄마! 성종이 원복 리본 매주세요!"

 

그릇을 담근 동우가 들려오는 목소리에 사악한 웃음을 지우고는 싱긋 웃어 보이며 알았다 외친다. 일진 장동우에서 여우 장동우가 되어버렸다.

 

호원과 자신의 방으로 들어온 동우가 넥타이 하나로 끙끙 대고 있는 호원의 앞에 선다. 호원은 동우가 자신의 앞에 보이자마자 닥치고 7살 자신의 아들 성종이로 빙의 하며 입술을 비죽이 내밀고 동우에게 넥타이를 건낸다. 동우는 그저 그런 호원의 모습에 유한 웃음을 지어 보일 뿐이다. 그러고는 호원에게 넥타이를 건내받아 호원의 목에 넥타이를 잘 여매준다. 그런 동우가 그저 사랑스러운 호원은 꼬물꼬물 작은 손으로 자신의 넥타이를 매고 있는 동우를 내려 본다.

 

"서방님은 이 나이 먹도록 넥타이도 못 매고 뭐하는 거야."

"마누라가 있으니까."

 

당연하다는 듯한 호원의 말투. 그런 호원의 말에 동우는 그저 웃으며 호원의 얼굴을 잡고 자신의 입술을 호원의 입술에 살짝 맞추고 떨어진다. 그런 동우가 호원의 눈에는 그저 예뻐 보일 뿐. 아쉽게 동우가 자신에게서 떨어지자 이번에는 호원이 동우의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포갠다. 연애 1년과 결혼 9년 차인 이 부부는 질리지도 않는지 눈만 떳다하면 서로 닭살 떨기 바쁘다. 하지만 그들에게도 장애물아닌 장애물이 있기는 마련.

 

"엄마! 악! 야 이 바보야!"

 

바로 7살 배기 아들인 성종이였으니. 다짜고짜 방문을 활짝 열어재낀 성종이 한 손에 빨간색 리본을 들고서 씩씩 거리며 호원을 노려 보고는 동우와 호원에게 달려가 호원을 다리를 있는 힘껏 발로 차 버린다. 그에 놀란 동우가 성종을 말려보지만 성종은 뭐가 그리 분한것인지 씩씩 거리며 호원의 다리를 꼬집고 발로 차 버리기만 한다. 동우가 성종을 뒤에서 안아 올려 성종을 보자 성종의 눈가는 이미 그렁그렁 한 눈물이 맺혀 있다. 갑작스러운 성종의 공격에 당황돋는 것은 호원 뿐. 아니 사실은 어이가 없는 것.

 

"엄마는 내꺼란 말이야. 바보야."

 

그렇다. 성종은 자신의 엄마를 병적으로 사랑하는 것. 그것이 문제였다. 동우에게 병적으로 집착하며 누군가 장래희망이 무엇이냐 물으며 자신의 엄마와 결혼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성종에게 호원은 눈에 가시 같은 존재였다. 자신의 아빠이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의 적인 호원인것이다. 당연지사 허우대만 멀쩡한 호원 또한 성종이 동우에게 병적으로 집착하는 것에 라이벌 의식을 느끼고 있었다.

 

"야. 이성종 네 엄마는 내꺼거든?"

"아니야! 이 고릴라야! 엄마는 성종이 꺼야!"

"고릴라? 넌 그게 아빠한테 할 말이야?"

"몰라. 엄마는 내꺼야. 그치 엄마는 성종이 꺼지?"

 

눈물을 그렁그렁 매달은 채로 호원에게 말 대답이란 말 대답은 꼬박꼬박 하는 성종이 호원을 보며 자신의 혀를 내밀어 보이고는 동우의 목에 매달린다. 그러고는 초록색 뚱땡이가 나오는 애니메이션의 장화만 신고 사는 고양이의 표정을 지어 보이며 동우를 바라본다. 그런 성종의 모습에 동우는 그저 우쭈쭈 내새끼 거리며 성종의 등을 쓸어주고는 성종의 볼에 살짝 입맞춤 해 준다. 그런 동우 때문인지 훌쩍이던 성종이 점차 안정을 되찾는 듯 보였다. 그리고 졸지에 자신의 어여쁜 마누라를 뺏긴 이호원만 불쌍하게 된 것이다.

 

이른 아침부터 조금 모자른 부자들을 각각 회사와 유치원에 보낸 동우가 나른한 듯 몸을 쭉 뻣으며 소파에 몸을 기대어 앉는다. 아침마다 조용히 넘어가는 날이 없다. 아까도 나가는 순간까지 싸우는 둘을 보며 조금은 걱정이 되는 동우였다. 회사를 가는 길에 성종을 유치원에 떨구고 가야 하는 호원인데 또 조금은 어린아이 같은 호원이 성종을 이상한 곳에 떨구고 갈까봐서. 뭐 설마 애 아빠가 그러기야 하겠냐만은 예전의 호원의 모습을 보면 이상한 일도 아니였다. 가끔 성종이 자신과 호원의 사이에 자리를 잡고 자게되면 은근슬쩍 성종을 꼬집어 울린다던가 성종의 반찬을 뺏어 먹는 다던가 말이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당하고만 있을 성종이 아니지만 말이다. 어쩜 수준이 자신의 아들과 맞먹는 것인지.

 

한편 출근길 호원과 성종은 역시나 동우의 걱정대로 눈에 불을 튀기며 싸우고 앉아 있었다. 장동우 소유권에 대해서 말이다.

 

"야 엄마랑 내가 그거 해서 너를 낳은 거야! 법적으로 넌 엄마랑 결혼을 못 한다니까?"

"씨이! 할 수 있어! 엄마가 아빠보다 성종이를 더 사랑한다고 했어!"

"뭐? 웃기시네 그냥 너 좋으라고 한 소리거든?"

"아니거든?"

"맞거든?"

"아니라고! 멍청이 아빠야!"

"뭐? 이게 누굴 닮아서 이래?"

"아! 왜 때려? 엄마한테 이를거야!"

"일러라 이름보야."

 

호원이 자신의 혀를 내밀며 메롱해 보이자 성종 또한 지지 않겠다는 듯 자신의 혀를 내밀어 보인다. 동우가 보면 또 한 소리 할짓을 말이다.

 

시끄럽고 어렵게 도착한 성종의 유치원 앞. 성종이 거칠게 차 문을 열고서는 쾅 소리가 나도록 문을 닫고는 뒤도 안돌아보고 달린다. 그런 성종의 모습에 호원은 차에서 내려 성종의 뒷 모습에 친구들과 싸우지 말고 잘 지내라며 소리를 지른다. 성종은 그런 호원에게 그저 뒷 모습만 보이며 손을 흔들어 보일 뿐이다. 어찌됐건 두 사람은 피로 엮인 부자지 간이었다. 서로 매일을 싸우며 살아도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엮인.

 

-

 

ㅋㅋ저 겁나 잉여돋져? 알아옄ㅋㅋㅋ 이 팬픽 어디서 많이 보셨다 싶은 분들 많을거에요^^ 네 맞습니다. 예전에 단편이라고 질러놓은 팬픽이졐ㅋㅋ 근데 갑자기 이게 연재하고파서옄ㅋㅋㅋ 어때옄ㅋㅋㅋ 저 겁나 잘 우리져? 사골 우리듯ㅋㅋㅋ 저번에 겁나 어둡어둡이니까 이번에는 겁나 달달달달 녹여버리겠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호야x동우/야동/다각] 일진부부 01  39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오오ㅇ부부야동커플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게요!!!! 성종이의 활약도 기대할개욬ㅋㅋㅋ ㅈ...저기 암호닉되면 비피더스로 알아주세요☞☜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비피더시님 반가워요! 정말 잘 지내보고싶어요! 잘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1
헐ㅋㅋㅋ소재가신선하고좋네요! 신알신하고가여! 암호닉신청되나여?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전 암호닉 언제나 24시 열려 있습니다~,~ 부담없이 해 주시면!! 제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
눈꽃으로신청할게여!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눈꽃님 환영합니다!! 앞으로 저희 잘 지내보아요!!
11년 전
독자2
날...녹여줘....암호닉청주요....☆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청주님을 녹여드릴게요!! 청주님 환영하고 앞으로 잘지내요!!
11년 전
독자2
왘ㅋㅋㅋㅋㅋㅋ과자예요!!2편언제나오나요흐헝헝헝ㅎ어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흐헝흐헝 과자님 반갑습네다!! 2편은 방근 나왔지라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3
ㅋㅋㅋㅋ닼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댕열이에요 ㅋㅋㅋ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흐힝~,~ 기쁘다 우리 댕열님 오셨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3
세상에ㅜㅜㅜㅜㅜ이거 전에 그 호원이랑 동우가 졸업여행에서 성종이 만든 얘기 맞죠?ㅠㅠㅠㅜ성종이가 참 앙큼하기 그지없네요ㅎㅎㅎㅎ엄마아빠의 사랑의 결정체가 너란다 성종아....ㅠㅜ미워할 수 없는 귀여움이 있네요. 호원이랑 동우를 적절히 닮은 성격인 듯....ㅎㅎ 호원이 동우는 여전히 달달 깨를 볶네요. 신알신 하고 갈게요 우동으로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우동님 환영해요!! 저희 잘 지내봐요!!! 똥글을 귀엽게 봐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11년 전
독자4
우어어ㅓ어어엌ㅋㅋ 이거저봤어옄ㅋㅋㅋㅋㅋㅋ짱져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우엌 저 암호닉할래여 초코로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짱좋아해주시다! 저는 초코님을 짱 좋아할랍니다! 초코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5
우왓!!!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우왓! 정말요?ㅠㅠ 흐규규 전 기쁘답니다ㅠㅠ
11년 전
비회원 댓글
어 이거 전에 본 적 있네여!!!!!!!!!ㅋㅋㅋㅋ 어디갔나 했더니 이제야 오셨군녀>_<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ㅋㅋㅋ 암호닉 쏙쏙이라고 기억해주시겠어요?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
아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지같은 아빠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 규롱으로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규롱님을 환영합니다! 웃기다니 다행이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11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울림일찐이성종이 여기서도 빛을 발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리예요!! 잘 읽구가요 ㅎ.ㅎ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우리 성종이는 영원한 울림일찌니... 저 일찌니 무서워서 눈물지려요ㅠㅠ크킄크크크 제 개드립 죄송해요ㅠㅠ 사리님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9
이거단편예전에봤어요!!암호닉 지지 신청이요!신알신하고가요ㅎㅎ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얼! 정말요?ㅠㅠ 감사해요! 저는 지지님을 매일매일 기다릴게요!! 지지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11년 전
독자10
무럭자라예요ㅋㅋ 성종VS호원 ㅋㅋㅋ호원이는 눈엣가시에 고릴라.바보에 멍청이가 됐네요ㅋㅋ 불꽃튀기는 부자간의 대결. 승자는 누굴까요?궁금하네요ㅋㅋ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무럭자리님! 아이고ㅠㅠ 우리 무럭자라님! 내스릉 무럭자라님!ㅠㅠ 네 호원이는 바보 멍청이 아빠가 되었어욤!!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11
으허달달터지는우리야동이들~.~암호닉모래알로신청하고신알신하고가여!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저는 모래알님을 기다렸답니다~,~ 아잌 부끄! 모래알님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 감성 이에요 아나 완전 이씨부자가아주귀엽네요 ㅋㅋㅋㅋ 동우....ㅋㅋㅋㅋㅋㅋ 영리하다 똑똑한것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헤이헤이 감성님!!! 스릉흐는 감성님!!!!!!!!!!!!!!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감성님 짜응♥
11년 전
독자13
써니텐이예요ㅠㅠㅠ 아까 방금 프롤부터 읽고왔는데ㅠㅠㅠㅠㅠ 임신물 야동은 정마류ㅠㅠㅠㅠㅠㅠ 이거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했었는데 단편으로 썻다가 지금 연재히시는거군요ㅠㅠㅠ 연재!! 연재해주세요!! 원합니더 S2 작가님 야동 행쇼!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써니텐님도 저와 함께 야동행쇼! 써니텐님 아시부터 정말 감사드립니다!
11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요 암호닉...비회원이지만 신청해두되나요? 된다면 연두로 기억해주세요ㅎ 아, 너무 귀엽네요 투닥투닥거리는거도 그렇구요ㅎ 항상 화이팅이시고 응원하겟습니다ㅎ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비회원이면 어떠합니까!! 저는 연두님을 환영해요!! 응원해주시다니!! 연두님 날개없는 천사♥
11년 전
독자15
저번에 단편글 보구 되게 재미있었는데 연재를 하신다니!!너무 기대 되네용ㅎㅎㅎ상큼 달달한게 짱이네요ㅜㅜㅜ암호닉 할께요ㅎ 하이파이브 입니당ㅎ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흐허유ㅠ 단편 보셨어요?ㅠㅠ 감사해요! 하이파이브님 저희 끝까지 함께해요!
11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ㅎㅎ 리림입니다♥ 우왕 예전에 본 글인것 같았는데 장편으로 연재하시나봐요ㅎㅎ오랜만에 야동커플보다니ㅋㅋ 느므느므 기대됩니다!! 글 잘보고 가용
11년 전
전라도사투리
아잌 리림님도 오시고 너무 반가운 분들 많이 계서서 저는 행복할 따름 ㅠㅠ 저 이리 행복해도 되는 건지!ㅠㅠ 리림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9:50 ~ 5/10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