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청설 전체글ll조회 772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음파의 증거

W.청설

 

 

4-1

 

 

너 아직 사랑하는구나

그놈이 그놈이 그렇게

아직도 목구멍 안 쪽에 늘러 붙어

 

아직도 그놈의 그놈의

이야기를

응.

 

너 아직

 

덜 잊었구나?

 

<스스로에게 솔직해지기>

 

 

 

 

4-2

 

 

 

 

느즈막한 오후였다. 엄마와 아빠는 데이트를 즐긴다며 아침부터 나갔고 외동인 탄소는 할 일 없이 소파에 앉아있는 것이 다였다. 고립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처지에 이런 의도치 않게 찾아오는 외로움은 반갑지 않았다. 외면할 수 있다면 당장에라도 외면하고 싶었다. 벽에 걸린 시계의 추가 양옆으로 흔들렸다. 손에 쥐고 있던 핸드폰이 진동을 냈다. 잠금을 풀어 카톡에 들어가자 옥탑에 세들어 사는 대학생 오빠가 그 카톡의 주인공이었다.

 

 

 

공주 뭐하나? 오후 3시 09분

그냥 집에 있어요.

오후 3시 10분 왜요?

 

 

 

1이 사라진지 얼마 안되어 답장이 날아왔다. 그럼 오늘 공주는 오빠랑 놀까? 또 시작이네. 분명 자기가 심심해서 부르는 것일테다. 물론 집에 혼자 있다 다치거나, 혹은 다른 부수적인 위험한 일에 휘말릴까 걱정하는 엄마의 부탁도 있었을 것이다. 자신을 닮은 이모티콘 여러 개를 보내온 카톡을 보며 피식 웃고는 입고 있던 후드집업의 지퍼를 잠궜다. 나이차도 얼마 안 나면서 생색은 더럽게 잘 낸다. 문을 잠그고 열쇠를 주머니에 찔러넣었다. 슬리퍼를 직직 끌며 몸을 틀었다. 계단을 오르기 위해 철문을 열었다. 턱이 높은 계단이 눈 앞에서 아찔하게 느껴졌다. 고꾸라지지 않으려 옆의 난간을 짚었다.

 

 

[방탄소년단/김남준] 음파의 증거 04. 동정[同情] | 인스티즈

"왔어?"

 

 

 

갈색의 철문에 체중을 실어 밀자, 문 바로 앞에서 윤기가 귀를 막은 채로 인상을 찌푸리고 있었다. 아, 그는 철문의 소리가 너무 소름이 끼친다며 팔을 문지를 적이 있었다. 그래서인지 그의 외출 횟수는 손에 꼽을 정도였다. 가끔 탄소를 부러워할 때도 있었다. 소리가 안 들리면 불편하겠지만서도, 이 각박한 세상은 좋은 소리보다 싫은 소리가 더 많다며. 차라리 귀를 닫느니만 못하다며. 그럴 때마다 탄소는 고개를 저었다. 옥탑은 그의 성적만큼이나 단촐했다. 클리셰 넘치는 평상과 그 옆으로 작은 화분들이, 그리고 그 앞에는 다시 흰색의 단단한 문을 시작으로 집이 얹혀 있었다. 종종 화분들에서 자란 방울토마토나 상추 따위는 탄소의 집으로 오기도 했다. 그것이 영 부족해 가끔 윤기 몰래 훔쳐먹을 때도 있었다.

 

 

생각보다 더운 날씨였다. 후드집업을 반쯤 벗으며 평상에 앉아 윤기를 쳐다봤다. 뭐할거예요? 라는 무음의 질문에 어깨를 으쓱이기만 하는 그도 탄소 옆으로 와 앉았다. 딱히 무엇을 해달라는 부탁이 없는 것을 보니 엄마의 걱정으로 나를 부른 모양이었다. 인생 상담이라도 해줄까. 그의 입모양은 또박또박 움직여 읽기 수월했다. 고개를 저었다. 그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날이면 내가 헐벗은 기분이 들었다. 그만큼 날카롭고 여린 곳을 잘 후벼팠다. 괜찮아요. 그렇게 답했다. 더운 바람이 불었다. 흩날리는 머리칼처럼 탄소의 기분도 일렁였다.

 

 

 

 

04. 동정[同情]

남의 어려운 처지를 자기 일처럼 딱하고 가엾게 여김

 

 

 

 

4-3

 

 

 

 

월세로 이곳에 들어살고부터 수화 영상을 틈틈히 보며 익히던 윤기가 어제 외운 수화라며 몸을 들썩였다. 그리고는 잠에 들려는 듯 눈이 미세히 떨리면서도 얌전히 감겨있는 탄소를 일으켜 세워 제 쪽으로 돌려 앉혔다. 비몽사몽한 손으로 후드집업 모자를 벗었다. 그는 무엇이 되었던 간에 배우는 것을 좋아했다. 수화도 예외는 아니였다. 그럴 때마다 탄소는 그를 타박하기 바빴다. 안 그래도 충분히 그의 입모양에서 배려 받는 까닭이었다. 이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고마운 이질적 감정이 탄소를 지배했다.

 

 

"그런 걸 왜 해요."

"일단 봐봐."

 

 

그는 탄소의 말투가 어눌하다는 것을 걸고 넘어지지 않았다. 생각보다 군더더기 없는 발음이라 그럴지 몰라도. 청각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 비해 탄소의 말은 깔끔해 모르는 사람이 들으면 잘 분간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아무래도 후천적 장애라 그런 듯 싶었다.

윤기는 볼멘소리로 툴툴거리는 아이를 타이르더니 이내 버벅거리며 손을 움직이기 시작한다. 흰 손이 햇빛을 받아 곧이라도 부서질 듯 했다. 부드럽게 곡선을 그리는 손이 길고 예쁘다. 남준도 수화를 배우면 이런 느낌이 날까. 아냐, 오히려 더 뻣뻣할지도 모른다.

 

"잘하지? 어?"

 

칭찬을 바라는 눈빛이 유순했다. 네, 잘해요. 원하는 답이 나오자 입동굴을 자랑하던 윤기가 다시 평상 위로 뻗었다. 그래, 제 앞의 사람은 이런 이유로 엄마에게 두둑한 신임을 받고 있을지도 몰랐다. 외동으로 길러짐과 동시에 해도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큰 엄마의 치마폭에 갇힌 탄소를 꺼내준 것도, 학교를 제외한 모든 장소에는 잘 나가지 못하는 탄소를 외출시킨 것도 다 다름아닌 윤기였으니. 오죽하면 아빠는 나중에 정 결혼 할 사람이 없다면 윤기도 생각해 보라는 농담도 종종 날리곤 했다.

 

 

 

진짜 고민 없어? 수화는 버거운지 평상에 누워 하늘만 쳐다보던 윤기가 탄소의 옷깃을 잡아당겼다. 그의 입이 이내 다물어졌다. 한숨을 쉰 탄소가 고개를 젖혔다. 맑은 하늘색 사이로 구름이 군데군데 박혀있었다. 목이 메었다. 뜨거움을 삼키려 쓰고 있던 모자를 더욱 아래로 당겼다. 시야가 가려지자 찾아오는 어둠 속에 덩그러니 나만 남았다. 그렇게 새학기 전 날 기도를 올렸을 때도 오지 않던 적막이. 이럴 때 찾아왔다. 거부할 수도 없게. 감정이 목구멍을 치며 올라왔다. 어지럽다. 내가 무엇을 그렇게 잘못 했을까. 옷깃을 잡아당기던 손길이 사라졌다. 아마 답을 기다리고 있을테다. 말을 할 수 있을 기분으로 추슬릴 때까지. 그는 그런 사람이었다.

 

 

"남자랑 영화를 보러 가요."

"근데 무서워요. 날 동정할까봐."

"내가 소리를 못 듣는 걸 몰라요."

 

 

입술을 물고 있는 잇새로 울음이 터져나왔다. 꾹꾹 눌러 부피를 줄였던 슬픔이 제 본질을 이기지 못하고 마구잡이로 퍼져 나갔다. 눈 앞이 자꾸만 흐릿해졌다. 닦으면 닦을수록 눈가가 따가웠으나 멈출 수 없었다. 오랜만에 틀어진 수도꼭지가 세게 물줄기를 뿜었다. 아, 정말로. 나는. 좀처럼 주체할 수 없는 그런 사회적 인간이 아닐 것이다. 이성이 감정을 지배하는 평범한 사람이 아닌, 이성이 닳고 닳아 감정만 남은 그런 사람. 그것이 탄소가 정의하는 자신이었다.

 

 

 

 

4-4

 

 

 

 

한 시간을 넘기고 울었다. 손목에 차고 있던 시계를 보여주며 윤기가 말했다. 그렇게 울면 머리 안 아프냐? 그의 말마따나 띵한 머리에 눈을 감았다. 시간이 흐르긴 흘렀는지 낮의 더웠던 바람이 식어 저녁의 바람이 불었다. 훌쩍거림이 멎었다. 따가운 목구멍을 찬 물로 식혔다. 등을 토닥이던 손이 머리를 헝클인다. 휴대폰 액정이 알람으로 깜박이다 다시 꺼졌다.

 

 

"그래도 공주는 보러 갈거잖아, 아니야?"

"몰라요."

 

 

남준과 약속한 날짜가 바로 다다음 날이었다. 아프다는 핑계를 대려면 지금이라도 연락을 취해야 한다. 남준의 실망한 표정이 눈 앞에 선했다. 탄소는 그것을 외면할 정도로 매정한 성격이 못 되었다. 지금도 영화가 기대된다며 자꾸만 오는 연락을, 어떻게 마다할 수 있을까. 그럴 자격이 되지 못한다. 윤기는 가만 주머니를 뒤적이다 탄소를 흘끗 쳐다보고는 주머니에서 손을 빼낸다. 후각까지 괴롭힐 순 없다,가 이유였다. 손은 무릎을 두들기다 그의 머리를 매만지기를 반복했다. 정신 사납다. 주름진 미간을 도로 폈다. 가기 싫어? 윤기의 질문이 다시 머리를 헤집었다. 가기 싫어? 탄소는 저에게 물었다. 아니. 자신이 내린 답을 쉽사리 뱉을 수 없었다. 공주야, 윤기가 장난스레 뒷목을 잡았다.

 

 

 

[방탄소년단/김남준] 음파의 증거 04. 동정[同情] | 인스티즈

"그 남준인지 뭔지가 그렇게 좋아?"

 

 

 

그래? 되물어오는 윤기의 눈동자를 응시했다. 또 시작이다. 날카로운 곳이 예상치도 못한 곳을 파고들었다. 쉽게 정의 내릴 수 없는 질문은 머리를 울렸다. 뒷목을 주무르던 손이 내려졌다. 어느 샌가 장초를 입에 문 그는 라이터만 만지작거렸다. 아마, 탄소가 내려가면 바로 뻑뻑 골초의 모습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탄소는 고개를 주억거렸다. 되물음에 대한 답이었다. 네. 입 안을 돌기만 하는 대답을 삼켰다. 기지개를 켠 윤기가 담배를 빼 중지와 검지 사이에 걸쳤다. 라이터는 반대 손에 있었다. 갈색의 필터에 입술 자국이 보이는 듯한 착각이 들었다.

 

 

"좋으면, 가야 해요?"

"가야지."

"…."

"가서 걔가 널 동정하면, 그거 밖에 안되는 새낀거지. 뭔 말인지 알지?"

 

 

반쯤 내렸던 지퍼를 올리며 모자를 뒤집어 썼다. 네, 알죠. 고개를 끄덕이는 대신 하는 말이었다. 평상에서 일어난 그가 터덜터덜 걸어 갈색의 문고리를 잡았다. 한쪽 귀를 막고서. 그냥 들어가라는 말에도 공주를 혼자 보낼 순 없다며 단호히 거절한다. 도대체 저 '공주'라는 호칭은 언제가 되어야 익숙해질런지. 그럼에도 주책스럽게 올라가려는 입가를 겨우 내리며 핸드폰을 주머니에서 꺼냈다. 남준의 연락이 쌓여 뜨거웠다. 갈게요. 손을 흔들어 보이며 문을 어깨로 밀었다. 뻑뻑한 것을 보니 슬슬 기름칠을 해야할 것 같다. 노란 등이 탄소의 움직임에 희미하게 켜졌다. 계단을 내려가며 불이 켜지는 것을 확인 한 윤기가 하품을 쩍, 해보인다. 다시 담배를 입에 물고서 문을 반쯤 닫는다. 이제 저 닫은 문 사이에선 회색의 연기가 흘러나올 것이다. 괜히 알싸해지는 코를 막으며 열어 놓고 올라왔던 철문을 단단히 닫았다.

 

 

 

 


사담입니다.

오늘 글은 갱쟝히 두서가 없네요.끊는 것도 음...

사실 옥탑방에 사는 대학생은 누구로 할지 고민이 많았었어요.

석진이를 할지 윤기를 할지 결정이 어려워서

독방에 물었었는데 압도적으로 윤기가 많더군요. 허허.

하지만 윤기와의 삼각구도는 없어요.

남준이랑 엮이기도 힘들다구욧...흡

아무쪼록 좋은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암호닉

[김말이야] [코로먹는코로로] [긍강] [라이언]

[김남준] [모니] [익명의쿠마몬] [땅위]

[안녕엔젤] [정국어] [태태] [genie99]

[시험5일전] [피치] [키딩미] [0519]

[강여우] [란] [과수밭] [호시기호시기해]

[띵띵] [새우버거] [진달래] [사랑해]

[벌스] [soul] [이땡글] [만두짱]

[융기있는 정국] [삐삐걸즈] [몬모니] [온라인]

[뷔스티에]

 

암호닉은 언제나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새우버거입니다
공주라고 부르는 윤기가 왜이렇게 설래죠ㅠㅠ?
오늘 남준이는 나오지 않았지만 영화때문에 계속 연락오는 남준이도 너무 귀여워요 ㅜㅜ 잘보고 갑니당!!!

6년 전
청설
근데 정말 나이차이가 얼마 안난다는 사실 기껏해야 3살일까요...흠흠
6년 전
독자2
세상ㅠㅠㅠㅠㅠ윤기오빠ㅠㅠㅠㅠ공주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왜청력을잃은걸까요ㅠㅠ 아궁금ㅠㅠㅠㅠㅠ 남준이랑은 영화 보러 가겠죠? 다음편도 기대됩니당ㅠㅠㅠㅠ 아 재밌어요ㅠㅠ
6년 전
청설
영화...이만하면 가서 봐야하지 않을까요 흑흐그릃ㄱ
6년 전
독자3
김말이야
헐 독방에 올리신 그분이 작가님이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윤기한테 표를 던졌는데 석진이어도 좋았겠지만 윤기 역시나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너무 너무 스윗합니다ㅠㅠㅠ 공주라니요... 담배 나중에 피우는 것도 그렇고 수화도 배우고 입 모양도 편하게 해주고 이야 완전 츤데레 미늉기네요ㅠㅠㅠㅠ
아 그리고 남준이 연락 때문에 핸드폰이 뜨거울 정도면ㅋㅋ 솔직히 남준이 여주 좋아하는 거 빼박 아니에요?ㅋㅋㅋㅋ 아 귀여워 직진 스윗남...!
오늘도 최고였어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청설
네 그거 저였어여...원래 석진이로 할까 하다가 물어본 것인데 융기가 많아 나와서 ㅇ0ㅇ 하면서 얼렁 바꿨죠 껄껄 남준이랑 여주...올른 이어져야 하는데 쉽게 이어질만큼 순탄하면 재미없죠! 사실 아직 구상 안해놨습니다. 전 노답이라서요
6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그런 건 미루다가 뚝딱! 하는 게 제맛이죠 저도 글 써봐서 알아요(소곤소곤) 그리고 굴곡진 거 좋아합니다 온갖 장애물 좋아해요 음청 고통스럽지만 않다면! 그니까 걱정 마시고 해피 롸이팅 되세요 작가님ㅎ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남준이가 탄소가 못 듣는것을 모르니요?!! 하긴... 계속 말을 했었으니까... 남준이와 영화를 보러갈 때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ㅠ
6년 전
비회원235.33
피치입니다!
윤기 설레네요ㅠㅠㅠㅠ 다음 편에는 남준이랑 영화를 보러 가겠네요.. 계속 연락하는 남준이도 귀엽고 다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온라인입니다!! 주인공을 공주라 칭하는 윤기가 너무 달달하고 사랑스러워요 주인공이 울 동안 옆에 있어준 것도 너무너무 좋구요 (´•ω•̥`)♡ 남준이는 아마 주인공을 좋아... 하는 것이겠죠... 저리 기대하는 것을 보면 ㅠㅁㅜ 주인공이 소리를 못 듣는 것을 남준이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이것도 궁금합니다 꼭 주인공과 남준이가 잘 이어져야 할텐데 말이예요 .˚‧º·(ฅдฅ。)‧º·˚. 오늘도 너무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
공주라고하는 윤기...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ㅜㅜㅜㅜ그리고 뭔가 옥탑이랑 윤기 잘어울려욯ㅎㅎㅎㅎ
6년 전
독자8
아 진짜 재밌어요 다음화를 또 어떻게 기다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준이가 안 나왔구마뉴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랏.... 윤기의 등장이네요!!! 맞아요ㅠㅠ 삼각관계는 마음이가 아프니까 하지 맙시다ㅠㅠㅠㅠㅠ 삼각관ㄱ케를 못 보는 병이 있는 저에게....(쿨럭)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준준] 으로 신청하구 싶어요!!!
6년 전
독자9
몬모니
아 여기 애들 너무 스윗하다...공주라뇨...진짜 공주라는 소리 한번 들어보고싶네 윤기한테 ㅠㅠㅠ으아 윤기 너무 설레요 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0
[김까닥]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과거의 절 보는 느낌이라 계속 아리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김남준]입니다..
나도 윤기가 옥탑방에 세들어살면 옥탑방에서 살 수 잇는데,,크흡,,,,,,,,
아 근데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 안어울리게 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선천적이 아니라 후천적이군여,,, 빨리 이야기가 더 풀렷으면 좋겟숩니당!!

6년 전
독자12
모니입니다
윤기가 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데요 ㅋㅋㅋ 여주가 걱정이 많군요 남준이가 동정할까 봐 하지만 남준이는 동정보다 여주 그 자체를 좋아할 것 같아요 빨리 영화 보러 가는 거 보고 싶어요♡♡

6년 전
독자13
코로먹는코로로예요!!!
공주라뇨 공주라뇨ㅠㅠㅠㅠㅠ 뭔가 엄청 막 그 막!!!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녹차맛콜라] 매번 읽고 도망가다가 드디어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5
진달래에요!
오늘은 윤기가 나왔네요 옥탑방 사는 대학생이라니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차분하게 고민 들어주는 모습까지도ㅜㅠ 다음화는 드디어 영화를 보러 가는건가요? 부디 여주가 두려움을 떨칠수있으면 좋겠어요 남준이는 절대 그러지 않을테니까요..! 오늘도 잘 읽었어요♥

6년 전
비회원215.40
정국어입니다
공주라고 하는 윤기 너무 멋있고 여주도 안쓰러워요. 후천적이라는 장애가 무언가 떡밥이려나 혹시 여주가 소리를 잃게 된 계기가 나오려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 예쁜 글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3

6년 전
독자16
투표글이 작가님이셨군요 ㅋㅋㅋ 저도 윤기에게 한 표 줬는데 공주라는 호칭을 보니까 석진이도 잘 어울렸을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나저나 여주는 후천적 장애여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발음이 좋아 남준이가 잘 몰랐던거였군요 ㅠㅠ 저는 첫날부터 남준이가 알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래서 막 동정하냐고 물어보면 토끼같은 눈을 지으며 봤던거네요 귀여워라 ㅎㅎ... 암호닉 [무네큥]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좋아요❤
6년 전
독자17
호우!!지금 정주행하고있어요 남준 너무 스윗하고,,,둘이 영화보러가는거 넘 기대되요ㅎㅎㅎ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5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