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6351l 2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잘봤냐. "

" 이번에도 시험지만 조온나게 잘봤다. "

" 역시 내 친구. "




김재환이 고개를 끄덕이며 어깨를 두드리길래 손을 쳐냈다. 그러자 김재환의 눈꼬리가 쳐지면서 울상을 짓는다. 왜 저래 또. 고개를 반대쪽으로 틀고 턱에 손을 괴었다. 심드렁한 얼굴로 허공을 응시했다. 시험이 끝났는데 기분이 썩 좋진 않다. 이유는 뭐.




" 야 근데 너 종현이 형이랑은 잘 돼가고 있어? "

" 왜. 민현이 오빠가 물어보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아 진짜. "

" 들켰냐? "




김재환은 꼭 티를 낸다. 얼굴에 잔뜩 열이 오른 채 김재환이 입술을 삐죽댔다. 


김종현과 잘 돼가고 있냐는 물음에 섣불리 대답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별 거 없다. 정말 아무런 진전도 없기 때문이었다. 그러니까, 김종현과 학교 도서관에서 밤을 함께 샜지만 우리는 정말 각자의 공부만 했다. 늘어지게 하품을 하며 건너편에 앉은 김종현을 슬쩍 보았지만 내가 곁에 있는 것도 잊은 듯 김종현은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인지 나도 더 이상 말을 붙이지 못하고 공부만 했다. 그 날 공부한 과목은 다행히도 좋은 성적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다. 김종현 덕이라면 덕이라고 해야 하나.




" 왜 말이 없어? "

" 민현이 오빠한테 이것 좀 물어봐봐. "

" 뭔데? "

" 그 오빠 혹시 모태솔로냐고. "




김재환은 그저 고개만 연신 끄덕였다. 지도 궁금했던 모양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은 마지막 전공 시험이 끝나자마자 강의실을 후다닥 나왔다. 드디어 고대하던 시험이 끝났다. 종현은 시험을 보기 전에 민현이 해준 말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종현아 시험 끝나면 본격적으로 여주랑 친해지는거야. 알았지? 그 말만 믿으면서 종현은 하루하루를 버텨왔다. 검은색 마스크를 한껏 올려 쓰고 검은색 모자를 꾹 눌러썼다. 무엇부터 시작해야 좋을지 민현에게 당장 가서 물어볼 셈이었다.




" 야~ 종현아! "




흐익. 종현은 빠른 걸음으로 걷던 발의 움직임을 멈추었다. 살갑게 저를 부르는 목소리에 뒤를 돌면 성우가 두 손을 휘저으면서 제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종현과 마주한 성우의 얼굴은 시험이 끝나서 아주 행복한 표정이었다. 종현은 마스크를 살짝 내리고 성우의 얼굴만 또렷이 쳐다보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어디 가? 집? 야 너도 시험 끝났지? "

" 응. 끝나써. "

" 야야 오늘 시험 끝난 기념으로다가, "

" 미아내. "




무작정 미안하다는 종현의 대답에 성우는 제 큰 눈을 더욱 크게 뜨며 깜박였다. 응? 종현아 갑자기 무슨. 성우가 당황하여 말을 덧붙이며 묻자 종현은 마스크를 다시 위로 올려쓰고 짐짓 비장한 눈으로 성우를 바라보았다.




" 너 무슨.. 전쟁 나가냐? "

" 그렁게 아니라..아무튼..성우야 미아내. 내가 지그믄 조금 바빠. "




제 말만 하고 홀연히 제게서 멀어지는 종현의 뒷모습을 보면서 성우는 허윽. 심장 부근을 한 손으로 부여잡으면서 무릎을 꿇었다. 요즘엔 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그런 프로그램이 없는 거지. 성우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우리 종현이가 달라졌어요. 지금 성우가 느낀 감정을 말하자면 그랬다. 사랑을 알더니 사람이 변했다. 성우는 복도를 지나가면서 저를 한 번쯤 훑고 지나가는 과 사람들의 눈치를 보며 슬그머니 굽혔던 무릎을 폈다. 오늘 혼술각이다. 성우는 털레털레 걸음을 옮겼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형 아무튼 김여주가 궁금하대요!!!! 오후 3:24

근데 진짜 둘이 아무일도 없었나봐요 오후 3:24

김여주 표정이 뭔일 있었으면 바로 티나는데 오후 3:25

무기력한거 보니까 진짜 아무일 없는듯요..ㅎ 오후 3:25


일단 재환아 알았어. 오후 3:25


네? 형 뭐가 알아요? 오후 3:25




민현은 재환이 보낸 마지막 카톡을 읽씹하고 휴대폰을 거실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다. 소파에 앉아 시계를 한 번 현관문을 한 번 번갈아 보았다. 이제 종현이 올 때가 되었는데 여태 안 오는걸 보니 무슨 일이 있나. 민현은 30분 전 전공 시험이 끝났다며 종현이 보낸 카톡을 다시 읽었다. 믾ㅕ나 나 지금 끝났어! 얼마나 기뻤으면 오타까지 날까. 민현은 다시 채팅방을 나와서 재환과 방금전 나눈 카톡 대화를 천천히 곱씹었다. 요 며칠 시험 공부 때문에 종현의 연애도전기를 방치한 건 사실이었다. 하지만 이렇게나 아무런 진전이 없을 줄은 몰랐다. 설마 도서관에서 공부만 했나. 그래서 그날 아침에 빨갛게 충혈된 눈으로 아침밥을 먹은 건가. 민현이 골똘히 생각을 하고 있던 중 현관문이 잽싸게 열렸다. 자연스레 민현의 시선이 문 쪽으로 갔다. 종현이 헐레벌떡 집 안으로 들어와 쓰고 있던 마스크를 벗었다.




" 미녀나. 이제 뭐하까? "

" 종현아 일단 여기 앉아봐. "




종현은 예상치 못한 민현의 차분한 응답에 멍청이처럼 눈만 끔벅였다. 얼른. 민현이 말을 덧붙이자 그제야 정신이 들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무슨..일 이써? "

" 종현아. "

" 응! "




민현은 제 눈치를 슬금슬금 보는 종현의 모습이 다소 귀여워서 입꼬리가 꿈틀거리는 걸 참아야했다. 목소리를 한껏 낮게 깔고 종현의 이름을 불렀다. 소 눈망울같은 종현의 두 눈이 민현을 향한 채 흔들린다. 아무래도 긴장을 한 모양이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여주랑 도서관에서 같이 공부하고 아무런 연락도 안했어? "

" ..응. "

" 도서관에서는 공부만 했고. "

" ...으응. "




민현의 질문이 지속될수록 대답하는 종현의 목소리가 작아졌다. 그와 동시에 어깨도 점점 움츠러든다. 민현은 짤막한 숨을 내쉬었다. 제 아무리 종현이라지만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다 싶었다. 민현의 굳어진 얼굴을 힐끔이면서 종현은 드디어 상황파악이 된 듯 휴대폰을 조심스레 꺼내들었다.




" 미녀나.. "

" 왜 종현아. "

" 여주한테.. 연낙..하까? "

" 할 수 있겠어, 종현아? "




걱정 반 진심 반으로 민현이 물었다. 종현은 작은 손을 더욱 말아쥐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그 모습을 보며 민현은 잠시 웃음을 짓다가 부드러운 얼굴을 하곤 종현을 토닥였다. 굳어있던 민현의 얼굴이 풀리자 그제야 종현의 얼굴에도 웃음이 살며시 번진다.




" 지금..지금 보내보까? "

" 응. 여주도 시험 끝났을 거야. "

" 머라구...하지? "

" 종현아. "

" 응 미녀나. "

" 이것도 못 보내면 여주랑 그런 건 꿈도 꾸면 안 돼. "




어쩌면 매정하다고 들릴 수도 있는 민현의 말이었다. 하지만 민현은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온 종현에게 이제는 현실을 알려주고 싶었다. 종현은 대답 없이 민현의 얼굴만 보고 또 보았다. 큰 눈망울에서 금방이라도 툭- 건들면 눈물이 쏟아져 내릴 것만 같다. 종현은 물방울이 맺힐 세라 눈을 크게 뜨고 입술에 힘을 주었다.




" 할 수 있지? "

" ...응! "




성공이다. 종현은 이제 민현이 높은 강도의 무서운 말을 해도 눈물을 흘리지 않을 준비가 되었다. 자그마한 종현의 손이 휴대폰 화면을 조심조심 눌렀다. 카카오톡 즐겨찾기에 첫 번째로 보이는 이름을 클릭한다. 매번 보는 여주의 프사이지만 지금만큼은 떨려서 보지를 못하겠다. 종현은 눈을 질끈 감고 1:1 채팅 위에 손을 갖다 대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김재환과 강다니엘 그 외 여러 동기들이 입을 한 데 모아 시험이 끝났으니 술을 마시자고 했지만 오늘따라 술을 마실 기분이 아니라서 아프다는 핑계를 대고 집에 와버렸다. 아프긴 개뿔. 사실은 하나도 아프지 않은데 기분이 그냥, 술이 내키지 않을 뿐이었다. 화장을 지우지도 않고 한량처럼 침대에 누워서 천장을 바라보았다. 참 이상하다. 내가 조울증은 아닌데 기분이 오락가락한다. 김재환한테 물어봤냐고 카톡이나 해볼까? 민현 오빠가 답을 해줬으려나. 아니 그나저나 김종현 그 오빠 나 좋아하는 건 맞긴 한 거지? 생각이 거기까지 미쳤을 때 즈음 일순 잠잠하던 휴대폰이 짧은 진동을 울렸다.


김재환인가 싶어 머리맡에 둔 휴대폰을 집어 들었을 때. 나는 그만 용수철처럼 몸을 일으켰다.




저기.. 여주야 뭐해? 오후 3:42

혹시 오늘 시간 되면 내가 영화표가 생겼는데 괜찮으면 정말 괜찮으면 오후 3:42

보러 갈 생각이 있을까? ㅎㅎ 오후 3:43




아 뭐냐 진짜. 갑자기 입술을 비집고 이유 모를 웃음이 새어 나왔다. 김종현이 보낸 카톡을 미리보기 화면으로 보면서 웃음을 방방 터뜨렸다. 시간 되면 괜찮으면 괜찮으면은 또 뭔데. 뭐라고 답장을 해야 이 오빠가 안달이 나려나 생각이 들다가도 지금 내가 죽게 생겼는데 그게 뭔 상관인가 싶었다. 휴대폰을 고쳐 들고 채팅방에 들어가서 키보드를 열심히 눌렀다. 




생각이 있을까는 뭐에요ㅋㅋㅋㅋㅋㅋ 오후 3:44

당연히 있는데요! 오후 3:44

저 영화 엄청 좋아해요!! 오후 3:45




아. 이제야 알겠다. 내가 오늘, 아니 요즘 왜 이렇게 기분이 좋지 않았는지. 




정말? 그러면 5시쯤 학교 근처 영화관에서 볼까? ㅎㅎ 오후 3:45




김종현. 이 오빠의 연락이 못내 그리웠던 거다. 나도 참 별꼴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과 여주의 첫 약속 소식을 듣자마자 성우가 한걸음에 민현과 종현의 자취방으로 달려왔다. 자신이 평소에 아끼던 옷들을 캐리어에 바리바리 싸 들곤 위풍당당한 모양새로 자취방 바닥에 옷들을 꺼냈다. 종현은 놀란 눈을 한 채 성우를 보기 바빴고 민현은 흡족한 듯 옅은 웃음을 띠었다. 성우는 신난 목소리로 종현에게 어서 옷을 골라보라는 말만 반복했다. 미아내. 종현은 또 한 번 성우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내뱉었다. 성우가 행동을 멈추고 눈을 휘둥그래 뜨자, 종현은 수줍게 웃으며 살포시 성우의 귓가에 속삭였다. 아까..그러케 말하고 가서..미아내. 그리구 고마워 성우야. 종현의 말이 끝나자마자 성우는 감격의 눈물을 찔끔 흘렸다. 캬. 이런 게 부모의 마음인가 보다. 



성우와 민현이 추천해준 옷을 입고 향수까지 뿌렸다. 종현으로서는 만반의 준비를 한 셈이었다. 평소 학교를 다닐 때의 종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다. 분신처럼 쓰고 다니던 검은색 마스크도 벗고 검은색 모자도 쓰지 않았다. 여주와 수업이 겹칠 때만 신었던 아끼는 신발도 장착했다. 저도 모르게 콧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종현은 영화관 앞에 도착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 탓에 휴대폰만 붙잡고 시계만 빤히 보았다. 여주에게 어디쯤이냐고 카톡을 해볼까 생각이 들었지만 이내 접었다. 아까 여주에게 보낸 카톡도 실은 민현의 도움이 없었다면 대화를 잇지 못했을 터였다. 여주의 얼굴을 보고 말하는 것도 아닌데 여주의 채팅방만 들어가면 자꾸만 손이 얼어붙어서 문장들이 따로 놀기 바빴다. 아까도 그랬다. 괜찮으면 괜찮으면. 이상한 말을 반복하는 걸 보다 못한 민현이 종현의 휴대폰을 낚아채간 게 신의 한 수 였다.



종현은 손가락을 꼼지락거리다가 4시 45분이 된 휴대폰 화면을 보곤 숨을 헙- 멈추었다. 큰일이다. 갑자기 점점 실감이 나기 시작한다. 여주와 단둘이 영화를 보는 게 이토록 빨리 올 줄은 몰랐다. 종현은 마냥 꿈을 꾸는 것 같았다. 일단 민현이 예매해준 영화로 하긴 했는데 여주가 좋아할까? 무엇보다 여주가 양파맛 팝콘을 좋아할까? 온갖 물음표들이 종현의 머릿속에 둥둥 떠다녔다. 종현은 양파맛 팝콘의 덕후였다. 그래도 여주가 싫다고 하면 먹지 않을 생각이었다. 잠자코 여주 생각을 하고 있는데, 누군가 종현의 어깨를 살며시 두드렸다.



여주인가 싶어 옅은 웃음을 띠며 고개를 돌렸건만. 종현의 눈 앞에 보이는 얼굴은 여주가 아니었다.




" 저기, 혹시... "




웬 여자가 종현을 보며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었다. 종현은 경계심 가득한 얼굴로 여자를 응시했다. 새빨간 여자의 입술이 오물거리며 뒷말을 뱉어냈다.




" 여자친구 있으세요? 없으시면.. 저 번호 좀 주실 수 있으세요? "

" ...녜? "

" 아니 아까부터 계속 봤는데 너무 제 스타일이셔서... "




홍홍거리는 웃음소리를 내며 여자가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겼다. 종현은 처음 겪는 상황에 무어라 답을 해야 할지 몰라 여자의 얼굴만 보다가 표정을 굳혔다. 여자에게서 나는 향이 진하게 종현의 코를 자극했다. 종현이 다소 싫어하는 향이었다. 그런 줄도 모르고 여자는 눈을 크게 떠가며 종현에게 눈짓을 했다. 아 아... 종현은 입을 꾹 다물고 여자에게 목인사를 하려던 참이었다.




" 아 오빠 여기서 뭐해! "




별안간 종현의 팔을 누군가 잡고는 팔짱을 끼었다. 종현은 갑작스레 벌어진 상황에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 옆을 바라보았다. ...헉. 종현은 절로 숨을 삼켜냈다. 여주다. 여주가 나타났다. 여주는 살갑게 웃으며 종현의 옆에 바짝 붙어왔다. 반대편에 서있던 여자가 퍽 불쾌한 표정을 지으며 여주와 종현을 바라보더니 입꼬리를 비틀며 헛웃음을 지었다.




" 아 여자친구 있으셨구나... 있으면 있다고 말을 하시지 참.. "

" 있는 거 아셨으면 갈 길 가세요! "




흘깃. 여자는 해맑게 웃으며 말을 잇는 여주를 곁눈질로 훑다가 어색한 발걸음을 돌리며 자리를 떴다. 여자가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나서야 여주는 붙잡고 있던 종현의 팔을 살며시 놓았다. 슬쩍. 여주가 고개를 돌리자 종현의 얼굴이 새빨간 토마토가 되어 있다. 종현은 입술을 꾹 문 채로 두 눈만 느릿하게 꿈벅였다. 여주가 종현의 눈 앞에 손바닥을 보이며 휘저어도 종현은 정신을 차리지 못한듯 정면만 응시했다.




" 오빠. 어디 아파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안..안니. 괜찮...괜차나. "




어...설마. 여주는 설마했다. 저와 시선도 마주치지 못하고 종현이 지금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하는 이유가 설마, 제 행동 때문에 그런 건가. 만약 그런 이유 때문이라면 여주는 또 다시 웃음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지금도 입술을 비집고 웃음이 새어나오려 했다. 끝내 여주는 픽픽 웃으며 종현의 옆얼굴을 넌지시 건너 보며 물었다.




" 오빠. 혹시 있잖아요~ "

" 응, 응. "

" 제가 여자친구 행세해서 불편했어요? 그래서 그런거라면, "




여주가 미안하다는 목소리로 종현의 얼굴을 힐끗이며 말을 이었다. 물론 이건 종현을 향한 여주의 짓궂은 장난이었다. 여주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불쑥 종현이 고개를 들어 여주의 얼굴을 마주했다. 토끼눈 마냥 커진 눈을 하고는 안절부절 못하며 손사래를 쳤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안니, 안니. 안 불편해써. 지짜로.. "

" 안 불편하면 뭔데요? "

" ...응? "

" 아니 저는 그냥. 오빠가 안 불편했으면 뭐... 설마 좋았나 싶어서요. "




여주는 말을 뱉고 아차 싶었다. 짓궂은 장난이 도를 넘었나 싶다가도 양볼에 연분홍빛을 띠며 제 눈을 응시하지 못하는 종현의 모습을 눈에 담자니 귀엽다는 생각뿐이 들지 않았다. 여주는 어쩔 수 없이 장난을 이쯤 해두기로 했다.




" 어, 저는 그냥 제가 여자분 퇴치해줘서 고마운 건 줄 알았는데…… "

" .... "

" 오빠 얼굴이 왜 이렇게 빨개요. "

" 아, 그... 아, 안니.. "




정말이지 여주는 이쯤에서 장난을 마무리하고 싶었지만 그건 순 다짐뿐이었다.




" 누가 보면 저 좋아하는 줄 알겠어요 오빠.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 인스티즈

" ....! "

" 물론 그런 일은 없겠지만요. 오빠, 얼른 영화 보러 가요. "




……으, 응. 가쟈.


여주의 말이 떨어지자마자 종현은 말을 더듬으며 연거푸 고개를 숙였다. 여주는 그런 종현의 모습을 보며 샐쭉 웃음을 흘렸다. 오빠 왜 자꾸 고개 숙여요? 나란히 걸음을 걸으면서 여주가 묻자, 종현은 살래살래 고개만 내저을 뿐 대답을 하지 못했다. 아무래도 곧 종현의 얼굴이 터질 것 같다. 종현은 속으로 심호흡만 열댓번 반복했다. 하마터면, 정말 하마터면 여주에게 들킬 뻔 했다. 다음부터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겠다. 종현은 여주 몰래 작은 다짐 하나를 했다. 





종혀나 미안한데 너 빼고 다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도짜님들 제가 너무 늦게 왔죠..? 죄송합니다 머리통을 박겠숩니다..흑흑

맨날 말로만 일찍 오겠다고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다음편은 기필코 일찍 와야지.. 약..약소옥...! 

아 그리곸ㅋㅋㅋㅋㅋㅋ지난편에섴ㅋㅋㅋㅋㅋㅋㅋ

저랑 취향 맞는 도짜님들이 많아서 저 넘 행복했고요...?

도짜님들 저랑 Z편까지 함께합시다^^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  279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7
재뀨에요!!요즘진짜 이글만 기다려요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설레네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종현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ㅡ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일등 축하해여!!!!!!! 제 글만 기다려준다니 감동이고요..? 제가 말했나요..? 도짜님 사랑해!!!!!!!!
6년 전
독자2
유후
6년 전
독자3
끼아아아앙아악 너무 설레어요 작가님...♡ 아 진짜 최고다 흐흐흐흐흫...♡ 종현이 넘 귀엽구 여주도 종현이한테 마음여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6년 전
독자4
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종현이 반응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예요ㅜㅜㅜㅜㅜ땋흑ㅜㅜ짅짜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5
탈큡소취에요!! 현생때문에 글 올라와도 항상 늦게봤는데 처음으로 글 올라오자마자 봤어요! 제 취향은 작가님 취향이니까 여주가 종현이 실컷 놀려줬으면...ㅎㅎ 종현이 너무 귀엽다 오늘도...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어니
취향이 같아서 행복합니다 도짜님ㅎㅁㅎ 그래도 둘이 사귀면 꽁냥꽁냥도 많이 보여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 주십쇼 도짜님 사랑합니다 흑흑 잘자세요 ㅠㅠ
6년 전
독자6
알림 울리자마자 달려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잘됐으명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알람 울리자마자 달려온 도짜님은 천사..아니 엔제루하십쇼 ㅠㅠ 감사하고요..?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둘이 아마 연애하지 않을까 싶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도짜님
6년 전
독자7
809에여 ㅠㅠㅠㅠ 아 진짜 김종현 귀여워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니....! 하는거 왜이렇게 귀엽나요 엉엉 ㅠㅠㅠ 안자고 버티고 있다가 신알신 울리는거 보고 쏜살같이 달려왓슴미다 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20
으앙 자까님 사랑해요 흐르응으으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오늘도 ㅠㅠㅠ ㅠㅠㅠㅠ 맨날 맨날 기다리고 있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 좋은 꿈 꾸세요 ♡♡
6년 전
독자9
으어어어ㅠㅜㅠㅠ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 여주도 종현이 조련하는게 수준급이라서 보는 독자 엄마미소 절로 나오네요♥민현이랑 종현이 대화할때 너무 귀여워서 자꾸 두번 읽게 되는것같아요 크으 오늘도 힐링햐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
종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빼고 다 알아 진짜로! 여주가 놀리는 거 보면 진짜 찰지게 놀리는데 너무 제가 하고 싶던 거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순진한 어니부기를 어떡하면 좋아 ㅜㅜ
6년 전
독자12
ㅅㄷ
6년 전
독자27
지훈부기에요 자까님!!!!!!!!!!!!!!!!!!!!!! 제 생명이 꺼져갈 때 쯤 나타나서 글 하나를 툭 던지고 가시는 그대... 아 8ㅅ8 너무 좋아요 이번편도 너무 좋으니까 용서해드리께오... 8ㅅ8 아따 조아라... 아진짜 자까님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귀여워 지구뿌셔!!!!!!!! 진짜 종현이 루팡해서 제가 키우면 안될까요... 아 너무 귀엽자나요 자까밈... 아 저 주급니다... 조은 삶이여써오.........
6년 전
독자13
퓨ㅠㅠㅠㅠㅠㅠ퓨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Z 지나서 가나다라도 합시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가나다랔ㅋㅋㅋㅋ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신것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4
뿜뿜이입니닷 작가님ㅠㅠㅠㅠ알람 울리자마자 날라왓구여ㅠㅠㅠ우리 종혀니 너무 귀여우ㅏ서 어짜면 좋죠ㅠㅠㅠㅠ그와중에 성우 부모마음 뭔지 알거같아서 넘 웃겨버리곸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
아 작가님 종현이 귀여워 미쳐요 여주도ㅠㅠㅠㅠ여주 진짜 여자가 봐도 넘나 매력적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옹 부모의 마음 진짴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 넘치세요ㅋㅋㅋㅌㅋㅋㅋㅋㅋ역시 제 최애 글이예요 작가님 최고ㅠㅠ♡
6년 전
독자16
느아아아아아아아아ㅏ
6년 전
독자18
아ㅜㅠㅜㅠ 이시간까지 안자길 잘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쩨알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 진짜 딱 제 로망이에요........ 잘생긴 선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근데 전 여주가 종현이 놀릴때마다 너무 죄짓는것같고그래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가 당황하니까 미안한데 그게 또 귀여우니까....악!!!!!!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9
안니.. 안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말투도 귀여워 생각하는 것도 귀여워 답답한데 귀여워 중간중간 짤도 너무 귀여워... 귀여워...ㅜ귀여워... ㅠ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종현이 육아일깈ㅋㅋㅋㅋㅋㅋ 보면서 흐뭇해요 증맬루ㅠㅠㅠㅠㅠㅠ성우표정 제 표정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헤스티아에요 세상에 어떻게 날이 갈수록 부기의 귀여움이 상승해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좀 짓궃긴 하지만 귀여운 종현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하루빨리 두 사람이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이번편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4
아ㅜㅠ 부기도 여주도 다 귀여워요ㅜㅠ 저도 모르게 광대가 올라가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
마이쮸에여ㅠㅠㅜ아아ㅏ어우ㅠㅜㅜㅜㅜㅜㅜ귀여워서 진짜 미쳐버립니다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염탱아ㅜㅜㅜㅜㅜㅜ부기야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요 자까님 유월이에요ㅠㅠㅠㅠㅠ 자려고 누웠는데 알림이 딱!!!!!!! 아흐 오늘도 부기는 넘나 귀엽네요... 여주가 부기 더 많이많이 괴롭혔으면 ^_^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연애하는 것도 궁금하네요 헿 오늘도 잘 봤어요 자까님 짱!
6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0302]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안자길 잘했어!크으으ㅡ으으으으 오늘도 부기는 너무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성우마음이 너무 이해가 가네요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귀여운 짜식아ㅠㅠㅠㅠㅠㅠㅠ 좋다고 말을해! 왜!말을못해!!!!!!!!!!!!! 미녀니도 단호한거 넘나좋구.....진짜 여기 나오는 애들은 왜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거에요ㅠㅠㅠㅠㅠ자까님 짱입니다 다음편에도 조심히 오세용!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있을게요
6년 전
독자29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진짜 현실에 있으면 답답해서 돌아버릴 듯....좋은 친구들을 뒀네요....
6년 전
독자31
너무 귀여워서 침대를 내리쳐버렸어요... 종혀니는 바보야!!!! 여주밖에 모르는 바보!!!!! 작가님 귀여운글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
6년 전
독자32
민현이랑 성우ㅋㅋㅋ완전 종현이 엄마아빠넹ㅋㅋ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워요!!!!진짜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싶을정도로 귀여워요ㅠㅠㅠ여주가 종현이놀리는것도 넘 재밌고ㅋㅋㅋㅋ계속 웃으면서봤어용ㅎㅎ
6년 전
독자33
아몬드입니다 ㅋㅌㅋㅋㅋㅋㅋ아이거 종현아 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어 정말 . .. . . ....진짜 너무귀엽다 사람이 절ㄹ렇개 구ㅏ여우면 못쓰지 응 .... 심장이 너무아파요 . . .. 사랑해요 .. ...~.~.~.♡
6년 전
독자34
ㅅㄷ
6년 전
독자46
부기감자감자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된게맞는지모르겠지만)ㅠㅜㅠㅠㅠㅠㅠㅠㅠ아아 종현..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빼고 다알지만 혼자 모르는 부기 귀여워죽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이 아파왓.........우리 숨을 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동태입니당
워후!!!!! 오늘 좋네여ㅋㅋㅋㅋ
심장 아파여...
근데 어니부기라서 어니언맛팝콘인가요?
그렇다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6년 전
독자36
아 진짜 너무 귀염다 진짜 어떡하지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으아아아아아아.... 종현이 너무 기여운거 아닙니까????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저 같아도 종현이 반응이 재밋어서 계속 놀렷을것 같네요!ㅎㅎ 너무 귀여웡❤❤❤
6년 전
독자38
아아하하가하ㅏ가라ㅏ아아야가ㅏ학 종현이 너무 규ㅣ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대박인거ㅜ같아요ㅠㅠㅠㅠㅠㅠ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읽다보면 너무 기여워서ㅜㅜㅜㅜㅜㅜㅜ저도 모르게 이상한 추임새가 막 나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Z까지 같이갈사람 나야나~~!~!!!~!~!~!~!~ 부기너무귀여워여ㅠㅠㅠ잉ㅠㅠㅠ놀리기딱죻은부기ㅠㅠ❤
6년 전
독자41
만두짱
ㅋㅋㅋㅋㅋㅋ 종현아 너빼고 다 알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2
77ㅑ 돼지바 와써욤 ㅠㅠㅠㅠ 시험 공부하다가 너무 안 외워져서 들어왔는데 하 ㅠㅠㅠㅠ 조녀니가 저를 반기고 있었어요 행복해요 저 진짜 ㅠㅠㅠㅠ 너무 행복해요 엉엉 오늘도 조녀니 너무 귀엽쟈나여 ㅠㅠㅠ 아니 대학교 가면 종현이같은 선배 만날 수 있는 거에여.,? 힝 여주 말 한마디 한마디에 얼굴 빨개지는 거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하하ㅏㅠㅠㅠ 울 부기때메 현망진창임댜 ㅠㅅㅠ
6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너 빼고 다 알아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 우리 부기..♥♥생각만 해도 기분좋네..ㅎㅎ망한 성적표 보다가 부기 보니깐 행복해여..ㅎ
6년 전
독자44
와진짜....와..............사랑합ㄴ.다......취향 같은사람 = 나. ..... 사랑합니다 정말로
짤 너무 적절해요 ㅜㅜㅜㅜㅜㅜㅜ
사랑 ~ 해요~S2 Z편 까지 쭉 연재하고 사귀는 그런 장면으로 ㄱ편부터 ㅎ 편까지 갑시다 ㅎ

6년 전
독자45
져니예요 ㅠㅠㅠ 알람떠서 놀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 지금 본다니 ㅠㅠㅠ 종현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아 대박이라구요ㅠㅜㅜ부기 귀여워요ㅠㅜ얼른 사귀고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어요ㅠㅜ심장이 막 두근두근ㅠㅜㅠㅜ다음편 얼른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48
킬링이에요...지나 제가 이걸 볼 때는 웃음을 통제할 수가 없어여...제가 지그 노트북인데 키보드가 맛이 가서 오타 수정이 불가능한 수준이라 양해해주세요 진짜 아 종현아 너 빼고 세상 천지 다 알아 아 어떡해 너무 귀여워요 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악 세상에!!!!!!!!!!!!!!!!!!! 아파트 다 뿌시고 뽑고 갈아버릴래요 악!!!!!!!!!!!!!!!!!!!!!!!!!!!!!!!!!!!!!!!!!!!!!!!!!!!!!!!
6년 전
독자49
오늘도 귀여운 종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롤 내리다가 사진 너무 예쁘고 귀엽고 잘생기고 다 해서 멈칫했습니다 심장이 아파... 종현이를 불러줘... 그래서 종현이는 모솔인가요? 모솔이 아닐 리 없겠죠 그러면 저렇게 답답할 수가... ^^ 민현이가 진짜 신의 한 수다 종현아 절하자...
6년 전
독자50
종현이....꿀귀예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51
쫑이예여! 쪽지가 생겨서 기쁜마음에 봤는데 정말 신알신이어서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ㅋ 아 김종현 너무 귀여워서 죽겠네요 침대 뻥뻥 차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저같아도 종현이 진짜 놀릴것같아요 저렇게 귀여우면,,,,, 종혀나 들키지마 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2
봄부기에요! ㅋㅋㅋㅋㅋㅋ 아 부기 진짴ㅋㅋㅋㅋㅋㅋ 종현아 너 빼고 다 알아 ㅠㅠㅜㅜㅜㅠ 아 증말 부기 넘 귀여워서 몬살겟네요 ㅠㅜㅜㅜ 어떤 행동을 해도 다 티나궄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53
윽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 비스무리하는 여주도 귀엽고 부끄러워하는 종혀니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4
[부기북이] 자까님 진짜 정말 리얼 사랑함미드 ㅜㅜ 오늘도 보면서 너무 사랑스러워서 베개 총 열다섯번 정도 내려친 거 같아요 ㅜㅜ 부기 너무 귀엽구 또 미년이랑 성우, 째니 누구 하나 빼놓지 않고 다 글 속 캐릭터들이 찰떡이에오 ㅠㅠㅋㅋㅋㅋ 보면서 상상이 넘 잘 돼서 데굴데굴 굴렀어요 흑흑 귀여엉...! 글구 여주 행동도 은근 저돌적이라서 좋아요;ㅅ; 부기 심장 쪼물딱 쪼물딱 ㅋㅋㅋㅋㅋㅋㅋ 캬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아 진짜로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빼고 다 알앜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큪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돌하르방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크크크ㅡ크크크ㅡ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김종현귀여워서 웃음밖에안나넼ㅋㅋㅋㅋㅋㅋ 진짜... 종현아 너빼고 다알아... 너무 귀엽다 아진짜 귀여워여ㅠㅠㅠㅠㅠ 엉엉 종현 너때문에 내가 말라간다...☆
6년 전
독자57
작가님 오월이에여!!!!!!! 아 징짜 자까님ㅠㅠㅠㅠㅠㅠ넘 좋아여ㅜㅜㅜㅜㅜ진짜 내가 사랑한다구여ㅠㅠㅠㅠㅠㅠ여주가 종현이 놀리는 거 진짜 너무 좋아여,, 진짜 너무 귀여워서 그냥 저 사망할 거 같아여...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58
종현이 3단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놀릴 맛 나겠네욬ㅋㅋㅋㅋㅋ여주가 왤케 놀리는지 너무나도 잘 알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9
020 입니다 작가님!!! 아 진짜 김종혀누ㅠㅠㅠㅠ읽는 내내 광대가 자꾸 올라가서ㅠㅠㅠ도와주는 민현이랑 성우도 귀엽고 여주가 종현이 지꾸 놀리는 것도 귀엽고 놀림당하는 쩨아리도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부기데뷔각] 아나 옹성우 캐릭 너무 조타구욬ㅋㅋㅋㅋ눈물 찔끔 흘리는 거 몬딬ㅋㅋㅋ부모의 마음잼ㅋㅋㅋ민현의 강도 높은 무서운 말에도 눈물 안 흘리는 김종형 뭔뎈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기곸ㅋ큐ㅠㅠ 하 증말 매번 말하지만 이 글 너무 좋아서 맘 속으로 38492번 울었읍니다,,,, 움짤도 싱크 오지구 그냥 자까님 워더
6년 전
독자61
아 자다깼더닠ㅋㅋㅋㅋㅋ 글잌ㅋㅋㅋㅋ 올라왔었넼ㅋㅋㅋㅋ 아 ^^7,, 기부니가 좋아졌읍니다... 자까님체고.. 이거보려고 잠이깼ㅇ나보다.... ㅎㅎ ㅎ ... 쫑여나 너빼고다알아 ㅎㅎ.. 흫헣ㅎ핳 컇ㅋㅋ... ~ 아 여주 사이다 ~ 성우 마음 = 제 마음이고요 곧 독자마음이네요 이거 그거같네요 모 학창시절 프린세스키우기.. 정확한 이름이 기억 안나지만요^^...쫑여니가 해적으로 변한다면 굉장히 슬플거같지만... 멋쟁이로 성장하겟쪼? Z까지 함께해요 자까님.. 싸라해요.. 자까님 손은 다이아로 되어있어 내가 그렇게 말했으니 그런것..~~ ☆ ❤️ 아 맞다 꼬박꼬박 오는데 모라구 해두지.. 흠... 암호닉은
[자까님워더럽]

6년 전
독자62
어허허허유ㅠㅠㅠ 벼락치기를 끝내고 잠들기 전 들어왔는데 자까님이 오셨어여ㅠㅜㅡㅜㅡㅠ 진짜 저 침대에 누워서 인형 끌어안고 진짜 종현이가 너무 귀여운데 새벽이라서 소리는 못 지르고 아등바등거리면서 봤어여ㅠㅠㅠ 여주 성격 너무 맘에 들어여!!!!!! 역시 자까님!!!!!! 귀요미를 더 귀엽게 만들려면 딱 그런 캐릭터가 필요하져! 전 다시 한 번 더 읽고 자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3
사용불가입니닷
워후ㅋㅋㅋㅋㄲㅋㅋㄱㄱ아진짜 종현이너무귀엽잖아요인간적으로(정색) 시험기간이라서 눈도 몸도정신도지쳐있었는데 오늘 또 귀여운종현이보면서힐링하구가용♡

6년 전
독자64
진짜 귀여워요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림 떠서 진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읽었습니다 새벽부터 기분 좋네용 ㅎㅎ 오늘 하루는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아••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빼고 다 알아 종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큐ㅠㅠㅠㅠㅠㅠㅠ 미년이랑 성우가 더 기뻐하는 게 상상가서 귀여워요ㅠ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도... 여주한테 다 들키고!!! 아 팔짱하나로 부끄러워하는데 사귀면 얼마나 더ㅜ부끄러워할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66
끄어어어엉 너무 귀여워서 진짜 심장아파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읽으면서 목소리 들리는건 익 글이 유일한것같아요!!!!
6년 전
비회원88.198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원래 답답한 사람 별론데 역시 종현은 취향파괴자군요ㅎ
6년 전
독자68
자까님...균킹입니다!!!
아니 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하 종현앜ㅋㅋㅋㅋ진짜 너빼구 다알아^.^ 아 우리 넬이두모르려나^.^ 세상에 정말 공부만 했구낰ㅋㅋㅋㅋ난 좀 산책도하구 그럴줄알았더닠ㅋㅋㅋㅋ성우랑 민현이의 아이키우기같기도하고ㅋㅋ이제 여주도 슬슬 마음열어가서 행복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70
머리통을 박는다니요!!!재밌으면 됐져 뭐^^.....아 근데 종현이 캐릭터 너무 찰떡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가 안니...! 할때마다 바닥 때리면서 봄^"^~^~~~~^^~^
6년 전
독자71
새벽같이일어나서 글잡들어온나잘했어!!! 아주칭찬해!!!!!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릭터 너무 찰떡이라 사진이랑 같이 보면 진짜 종현이인것 같아서 마구마구 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아닛...!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기와요... 종현이 주위에는 좋은친구만 있네요 ㅠㅠㅠ 진짜 보기좋아요 잘보고가요 사랑합니다 자까님♡
6년 전
독자73
어흑 너무 귀여워ㅠㅠㅠ부기야..너만 빼고 다 알아ㅠㅠㅜㅜ
6년 전
독자74
롱롱 언제나 그랬지만 알림뜨면 넘 행복해요 흐흑 종현이는 안들켜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겠죠..? 너무 귀엽군요...
6년 전
독자75
너무 귀여워서 현기증 날것같아요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76
작가님 ,, 알림이 하나떠있길래 제발 작가님 글이였으면 좋겠다 하고 눌렀는데 하 일어나자마자 행복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너빼고 다알아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종혀니 넘나 귀여운것 ヾ(。>﹏<。) 잘봤어요 그리고 사.랑.합.니.다.^ㅠ^
6년 전
독자77
러브미입니다!일어나자마자 알람뜬거 보고 바로 왔습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78
ㅋ큐ㅠㅠㅠㅠ 종현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 종현이 빼고 다 알아~!~~! ㅠㅠㅠㅠㅠ 아기 종현이... 너무 귀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가다 아가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9
아니 짘짜 종혀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다음화가 벌써 보고 싶네요!!! 여주 진짜 종현이 놀리는 거 너무 재미있고... 민현이랑 종현이 둘 다 너무 좋습니다
6년 전
독자81
봉봉이에요! 작가님♡♡
어제 새벽 2시 35분에 알람 확인 안하고 자버린 저는 오조 오억류... 그래도 아침에 만나는 종현이와 여주도 참 밝구 좋아요 ㅎㅎㅎㅎㅎ 작가님 글 읽은 덕분인지 잠도 조금 깬 것 같구여 (??? ㅎ ㅔ... 오늘도 귀여운 부기는 제 심장을 때리고ㅠㅠ 종현아 사실 너만 빼고 다 알아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기여워 진짜... 종현이 자꾸 놀리는 여주도 넘 기엽구ㅋㅋㅋ 어떻게 저런 반응을 보고도 안 놀려요 씌이씌이 부기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6년 전
독자82
귀여워..
6년 전
독자83
아 진짜ㅋㅋㅋㄲ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ㅋㅋㅋㅋ 세상에 저렇게 순진한 남자가 어디있을까요 민현이랑 성우같은 친구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ㅋㅋ 여주가 종현이 놀릴 때마다 저도 모르게 입꼬리가 슬슬 올라가면서 보고 있더라구요 빨리 둘이 달달하고 귀여운 연애했음 좋겠어요!
6년 전
독자84
와 헐 저 챙챙인데요 저 뭔데 저번화 저저번화 댓글 하나도 안 단거죠? 와 너무 당황스러워서 말도 안나오네요.,,. 제가 작가님 글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왜? 와 헐 진짜 충격과 공포의 도가니,.. 작가님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 수도 잌ㅅ을 것 같아요 진짜로ㅠ 미녀니랑 성우도 너무 귀여워서 진짜 와 이걸 어째야하나 싶고 진짜 저는 작가님의 노예.,,
6년 전
독자85
하.....부기 너무 귀여워요..... 진짜 이번편보고 부기가 너무 귀여워서 현실 눈물나요......흑...... 아니 부기가 저렇게 귀여운데 누가 안놀리고 싶어하겠어요 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성우 부모의 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는 뿌듯하겠어요! ㅠㅠ 작가님 진짜 신알신 울릴때마다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6
아 김종현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ㅠ너빼고 다 아라 종현아...안절부절하는 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얼른 사겨버려...
6년 전
독자87
부기블리에요 종혀니 진짜 놀리고 싶어요ㅋㅋㅋㅋ 여주마음 이해도 백프로입니당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88
고구마에요! 아진짜미치겠어요너무귀여워서ㅜㅜㅠㅜㅜㅠㅠ종현이만 몰라ㅜㅜㅜㅜ티나는거너만몰라ㅜㅜㅜㅠㅜㅜ귀여워ㅜㅜㅠㅜㅠㅜ하..심장이 아프네여.. 글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89
늘봄이에요ㅎㅁㅎ!!!! 학교가는 길에 보고있는데 부기 너무 귀여워서 광대가 내려오지 않아요...ㅎㅎㅎ 지나가던 사람들이 이상하게 볼 거 같지만;ㅁ; 놀리고 싶다는 게 뭔지 알 거 같은데 왜 귀여운 거 너만 모르는 거 같죠 종현아...
+) 늘봄->샤베트 입니닺

6년 전
독자90
종현이빼고 다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안절부절하는 종현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종현이가 젤귀여워!!!!!!!!!!!!!!!!
6년 전
독자91
와 ㅠㅠㅠ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92
아... 아... 작가님 슈퍼부기입니다... 아...
6년 전
독자93
진짜... 아... 나가기 전에 부기 때문에 심정지 올 것 같은데요... 아... 작가님 제가 진짜 사랑... 그거 합니다... 사랑하고요... 또 사랑하ㅂ니다... 흑ㅂ흐ㅡㅠㅁㄴㄼ즣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짜... 평생 행복하세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46.89
아 부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볼때마다 자연스럽게 광대 올라가는 글........ㅜㅜㅜㅜㅜㅜㅜㅜ 자까님 사는 동안 많이 버시고....오래살아주시고......행복하세요... 둘이 빨리 귀엽게 사겼으면 좋겠네요....(손 바들
6년 전
독자94
부기만 빼고 다알아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 사랑스러운 부기... 여주... 영원히 행복해게 해주세요 자까님..
6년 전
독자95
[어흑]입니다ㅠㅜㅠ이번편더 너무 재밌는.어니부기,, 진짜 김종현 킹 아닌가여 진심 현실 종현이 목소리 생각하면서 읽었더니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여..허허 오늘 제가 살아갈 원동력을 얻었어요 작가님,,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96
ㅋㅋㅋ작가님 제가 아무리 생각을 해봤는데 종현이와 여주의 연애일기 (부제;민현이와 성우의 육아일기) 랄까요...? 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엽잖아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98
[경꾸]ㅠㅠㅠ아진짜 작가님 오늘 왤케 다들 귀여운거조ㅠㅠㅠ ㅠㅠㅠㅠㅠㅠ이번편 넘 좋네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ㅜㅠㅠ설레구 귀엽구 몽를몽글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9
뿌우기예요!!!!! 종현아!!!! 너무 귀여워!!!!!!!!! 실제로 저런 남자가 있으면 답답할 거 같지만 종현이면 다 되잖아요? 그러니까 저도 종현이 같은 남자 좀 누가 줬으면 좋겠고^^.... 하.... 아무튼 오늘 아침부터 종현이로 힐링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0
부기옹앵옹입니다! 종현이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여주에게 고백을 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귀여운 부기는 언제나 봐도 질리지 않으니까 더 보고 싶네욤ㅋㅋㅋㅋㅋ민현이랑 성우가 조력자 역할 하는 것도 재밌고 재환이가 뭔 말만 하면 민현이 오빠가 물어보라고 했어? 하는 여주도 완전 웃음입니ㅋㅋㅋㅋ항상 제 설렘을 충족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2
[짱요]에여 작가님!!!! 으어어어엉 종현이 진마 넘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이제 종현이한체 맘을 연거 같아욬ㅋㅋㅋ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거 보니^^ 둘이 대체 언제사귈까요? 옆에서 보는 민현이 재환이 맘이 이럴까요??? ㅋㅋㅋㅋㅋ 핳ㅎ
6년 전
독자103
부기러기에요 작가니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오ㅕ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종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구 뿌셔 다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읔...... 작가님 이건..... 넘나 귀엽잖아요...... 아아 종현아..어니부기..ㅠㅠㅠㅠㅠㅠ 사인은 어니부ㄱ....(사망) z편까지 함께가겠슴니다 충성충성
6년 전
독자105
휘린입니다!! 종혀나ㅋㅋㅋ 진짜 너만 빼고 다 알아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는 오늘도 역시 귀엽네요♥♥
6년 전
비회원21.154
안녕하세요 작가님 지오입니다 오늘도 부기야 너만 제외하고 다 알아 편이었네요 아 마지막에 포커페이스 유지해야겠다고 다짐하는 게 너무 귀여워요 진짜... 작가님 손에 금가루 좀 뿌려 드리고 싶을 정도랄까 아 성우도 귀엽고 놀리는 여주도 귀엽고 설레고 난리도 아니네요 빨리 다음 편 보고 싶어서 저 울고 있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용
6년 전
독자106
따흐흑 작가님 오늘도 역시 통통튀는 종현이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퓨ㅠㅠ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당!
6년 전
독자107
종현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 항상 잘 보고 있어요!!! 다음편에는 둘 사이가 더더더 가까워진거를 바라면서 엄청 기대하고 있을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쭈구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제 심장 터지게 만든사람...자까님...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말투 너무 기여워서 저 죽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z편 끝날 생각하니까 마음이 애려여.....어니부기못잃어...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종현아너빼고다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어떡하지? 너무 귀려뤄ㅜㅜㅜㅜ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 사랑해 진짜ㅜㅜㅜ 무슨 영화를 이렇게 귀엽게 보자고 해ㅠㅠㅜㅠㅠㅜㅠ 그리고 진짜로 귀여울필ㅇㅅ는없자노아ㅜㅜㅜㅜㅜㅜ 그와중에 잘생겼을거 감탄해
6년 전
독자110
하...너무 귀여워요...하.....
6년 전
독자111
표정 못숨기는 재환이랑 도와준다고 캐리어에 옷 싸온 성우랑 조금 세게 말하면서 마음 약해지는 민현이랑 종현이한테 장난치는 여주랑 안들켰다고 생각하는 종현이ㅋㅋㅋㅋㅋㅋㅋ다 넘 귀여워요ㅠㅜ 이 글 자체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ㅎㅎ
6년 전
독자112
지박령이에욬ㅋㅋㅋㅋㅋ부기야 너빼고 다안닼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 것...!! 어쩜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을까여....!!
6년 전
독자113
내언북 임댜!! 종혀니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성우한테 미아내 한것두 넘귀엽궄ㅋㅋㅋㅋㅋ 카톡도넘귀엽궄ㅋㅋㅋ 도서관에서 공부만한것두귀엽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43.160
항상 느끼는거지만 작가님은 짤을 정말 적절한걸 잘고르시는거같아요...몰입이 더 잘되서 넘 좋습니당 다음편 빨리 가지고 와주세용♡
6년 전
독자114
종현아 미아내 나도 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 빼고 다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행동하나하나에 의미를 두고 다가와주면 심쿵에서 더 놀려주고싶을것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종혀나ㅏㅠㅠㅠㅠㅜㅜ이런 귀여운 생명체는 대체어디서 찾을수잇눈건지....ㅠㅜ빨리 여주랑 깨좀볶게 해쥬세여ㅠㅜㅜ종현아ㅏㅜㅜ얼른연애해!!!!!!! 작가님ㅁ 빨리둘연애하게 해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6
대박 ㅠㅠㅠㅠㅠ오늘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고있어여ㅜㅜㅜㅜ작가님최고ㅜㅜㅜ부기짱
6년 전
독자117
째니입니다! 어니부기 을매나 기다렸게요~~~?♡♡ 종현이 놀리는거 왜이렇겤ㅋㅋㅋ 몰입해서 보게 되죸ㅋㅋㅋㅋㅋㅋ 너무 즐겁잖아요ㅠㅠ 막 괴롭히는 거(? 취향 아닌데 종현이 저럴 때마다 제가 너무 설레고 귀여워여...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미다❤
6년 전
독자118
아 김종현 진짴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엽ㅠㅠㅠㅠㅠㅠㅠ부기얔ㅋㅋㅋ진짜 너 빼구 다 알아..ㅋㅋㅋㅋㅋ아 잘 읽구가요 작가님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9
미친 김종현~~~냐고~~~너무귀엽다거~~~~귀여운거 다 중동갔다고~~~세상 제일귀엽다고~~~~진짜 종현이같은 남자만나고싶다,,,잘생기고,,,부끄럼많ㅇ은남자,,,너무좋다,,,
6년 전
독자120
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편 너무 몽글몽글 설렘설렘....우리 부기가 저리 쑥맥이니...여주가 들이대는 것도 재밌겠어요ㅠㅠ....
엄마미소로 보다가 양파맛팝콘ㅋㅋㅋㅋ여주가 싫다하면 안먹는다는 거에서 터졌어요ㅋㅋㅋㅋ아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전 왜 .....암호닉 신청해놓고 몰라써요ㅠㅠㅠㅠ
포카리입니다..!!!!!

6년 전
독자121
아 겁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현 놀리는거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이유는 뭐죠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뿍뿍이애요ㅠㅠㅠㅠㅠㅠ엉엉 어제 새벽에 신알신 울리는거 눈물 흘리며 시험 끝난 오늘 읽으려고 넘겼습니다ㅠㅠㅠㅠㅠ 하교마치자마자 바로 읽었어요ㅠㅍㅍㅍㅍ
6년 전
비회원39.227
하ㅜㅜㅜㅜㅜㅜㅜ읽는 내내 너무 간질간질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최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비회원이라 신알신도 못하구 맨날 들어와서 확인했는데 그럴 가치가 있어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3
깨방정이에요!!종현아ㅠㅠㅠㅠ영화까지 보러 갔으니까 진도를 팍팍 빼봐 이제!!너무 귀여워ㅠㅠㅠㅠ약간 민현이의 마음으로 보고있습니다 작가님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4
아 종현이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놀리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고백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26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너무한 거 아니에요? 오늘따라 종현이 더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이러면 제가 눈뜨자마자 숨을 쉴 수가 없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작가님ㅠㅠ 저 이제서야 이 글을 보기 시작했는데 지짜 제가 왜 이걸 이제서야 봤는지..엉엉 너무 좋아요ㅠ 종현이 넘나 귀여운것,,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용 작가님~~~~~♡ 어이구 조녀나 토마토 싫어하는 우리종현이는 결국..본인이 토마토가되었군요ㅋㅋㅋㅋ계속장난치고 싶어하는 여주마음 오억번 이해되구요...쫑현아 진짜 너빼고다안다..얼른연애해..현기증나니깐
6년 전
독자128
아ㅋㅋㅋㅋㅋㅋㅋ부기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오늘은 여주가 퇴치했지만 다음번엔 부기가 발전해서 스스로 거절할수있게 되었으면 좋겠네욤 부기의 발전을 응원합니다!!ㅋㅋㅋ
6년 전
독자129
와 진짜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질않아요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30
김종현 ㅠㅠㅠㅠㅠ 너무 귀려운거 아나니 ㅠㅠㅠㅠㅠ 그렇게 귀여워 버리면 난 어떻게 살라는 거야유ㅠㅠ
6년 전
비회원96.210
ㅋㅋㅋㅋㅋㅌㅋㅊ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현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여주능글맞은것도 그렇고 민현이랑 성우랑 재환이랑 캐릭터들이 이미지랑 찰떡이야ㅠㅠ진짜 가입창만 열려라ㅂㄷㅂㄷ
6년 전
독자133
다녜리/아ㅠㅠ종현아 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
6년 전
독자134
아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소가 사라지질 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쿠마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종현이 너무 귀엽잖아요 지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먹고 싶은 ㄴ양파맛 팜콘 다 머거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귀여워...귀여워...너무 귀여워ㅠㅠㅜㅠ
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ㅎㅎㅎ
보면서 계속 입가에 웃음이!!

6년 전
독자137
흐아아ㅏ아ㄷ악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ㅜ 우으ㅓ우ㅜ어어ㅓ라ㅏ아루ㅜ루아ㅏ아
6년 전
독자13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빼고 다 알앜ㅋㅋㅋ
6년 전
독자139
현생에 이리저리 치이다가 이거 읽고 힐링했습니다..,,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혼자만 모르는 부기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읽으면 뭔가 항상 간질간질한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독자들이랑 오래오래 함께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140
아진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너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6년 전
독자141
아 종혀ㅣ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좋다
6년 전
독자142
우르꽉끼 임당ㅜㅠㅠㅠ아 종현이 넘 기여워서 쥬글거가타요 진짜ㅠㅠㅠㅠㅠ언제 고백하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마릴린 입니다! 아라아아아ㅏ아아아악!!!!!!아아아아아아아아악!!!!!!!종혀나!!!!!!!!!...(진정) 너빼고 다 알아 진짜...너무 귀여워....작가님 진짜 사랑훼요...민현이가 종현이 걱정하는것도 너무 귀엽고..성우가 종현이를 부모님의 마음으로 키우는(?)것도 귀여워 미칩니다..
6년 전
독자144
아...진짜 녀무좋다...대박이야....이글은

.정말...

6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어니부기 매력에 또 퐁당 빠지는 기분이야 작가님 보고 싶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6
국국
6년 전
독자147
안녕하세요 작가님 국국이에요!!!!끼야오!!!!!!종현이 끼여워!!♡♡♡♡♡♡♡흙걁 진짜 너무 귀여워요 미칠거같아 원래 귀여운남자 안좋아했는데 종현이는 너무 귀요우어요♡♡♡
6년 전
독자148
오만원입니다!
종현이 넘 귀여운거 아님미까ㅜㅠㅠㅠㅠㅠㅠㅜ아 진짜 오늘 진전이 있어서 좀 속이 뚫린기분이네요 이제 빨리 사겨라!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흐하하하핳.....종현아....하... 진짜...ㅜㅜ 이런 귀여운 글을 이제서야ㅠ안다니.. 정말.... 후회스럽다ㅜㅜㅠㅜ 재환이도 귀엽고 ㅋㅋㅋ 이글에서는 누구도 감정을 숨기지를 못하네요 ㅋㅋㅋㅋ 여주도 재환이도 종현이도 ㅋㅋㅋ 재미있게 읽고가요!!
6년 전
독자150
와 대박적 부기 너무 귀여워ㅛㅇ 작가님 !!! ㅎ어흑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이 기대됩니다 !!! 기대되서 우는 중 ㅇ어훅ㄱ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 ͡° ͜ʖ ͡°)
6년 전
독자151
슙달입니닼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아 진짜,.,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ㅜㅡㅜㅜ너 여주좋아하는거 티나 종현낭~~♡
6년 전
독자152
부기부기 / 김종현 10덕에 저는 오늘도 죽어나갑니다... 작가님 종현이 눈치 없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귀여운 종혀니 !!
얼른 종혀나 다가가자 !!!티를내 ㅜㅠ

6년 전
독자154
와 역시 이거 너무설레잖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ㅓ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8.139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저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넘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주부터 기말 시작인 저에게 꿀같은 글 !!!!!!!!! 예쁜 글 정말 항상 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센빠이 넘 귀여워서 저도 실실 웃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자까님 !!!!!!!❤️❤️❤️❤️❤️
6년 전
독자155
거ㅏ오강.. 광광.. 오늘도 괴물은 울고 갑니다..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6
진짜 종현아 난 왜 네가 실제로도 그럴 것 같지?
6년 전
독자157
여주갘ㅋㅋㅋㅋㅋㅋㅋ어니부기 갖고 노넼ㅋㅋㅋㅋㅋㅋ아 잔망덩어맄ㅋ큐ㅠㅠㅠㅠ이와중에 어니부기 귀여워 침대 오억번 내려쳤습니다
6년 전
독자158
아ㅠㅠㅠㅠ둘이.언제.사귀는건가요ㅠㅜ 오늘도 종현이는 귀여우어요!!!!
6년 전
독자159
아가베시럽입니닼ㅋㅌ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남자들 귀여운 거 잘 못보는데 너무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종현이때문에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끄아 정주행 했습니다.. 넘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어니부기랑 여주 ㅜㅜ 얼른 연애소취요
6년 전
독자161
ㅜㅜㅜㅜㅠㅠ작가님 글 진짜 최고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짖ㅈ짜루 종현이 넘.규ㅣ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저 읽고읽고 또 읽는.중입ㅈ니다.........종현이 하고싶은거 다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2
종혀니 말투랑 행동 다 이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 언능 포인트 모아서 정주행하러 오겠습니당♥
6년 전
독자163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앜!종혀나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너는 왜이렇게 귀여운거야...늘 귀여운 종현이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64
ㅠㅠㅠㅠㅠㅠ진짜너ㅜ기야워ㅠㅠㅠㅠㅠㅠ허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저런샐물체강ㄱ가잇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ㄴ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1231] 신청합니다 ㅜ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 부여잡고 봤어요,,
6년 전
독자166
계란찜이에엽
헉 저돌적인 여주 너무좋아오...ㅠㅠㅠㅠㅠ 당황하는 종현이 너무귀엽구요ㅠㅠㅠ 성우랑 민현이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종현맘들 으구ㅋㅋㅋ민현이 가끔 단호하고다정하고 으익ㅠㅠㅠㅠ 날쥬겨...ㅠㅠㅠ 종현이많이컸넹ㅎㅎㅎㅎㅎ데이트도 하그ㅎㅎㅆ

6년 전
독자167
오구 ㅠㅠㅠㅠㅠ진짜 다때려뿌셔 ㅠㅠㅠ 진짜 제최애글이에요ㅜㅜ 볼때마다 힐링 후ㅜ 사귀는거도 좋지만 썸타는게 체고야ㅡㅜㅠ 싸라해요
6년 전
독자168
아 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너무귀야우어 ㅛ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부기놀리는거에 재미들린듯해요 ㅠㅠㅠㅠㅠ아이귀여우어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부기투나잇 이에요! 종현이 너 빼고 다알아ㅠㅜㅜㅜㅠㅜㅜㅠ 왜이렇게 귀여운거져ㅠㅠㅠ
6년 전
독자170
김종현 귀여워서 잠 못자요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 광대는 안내려가고ㅠㅠㅠ 정신이 막 뭉글뭉글해졌어요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 종현이랑 데이트를 하다니ㅠㅠㅠ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ㅜㅜ❤❤❤
6년 전
독자172
아ㅠㅠㅠㅠㅠ 부기 너무 귀여워요..
막 수줍수줍 부끄부끄...
ㅠㅠㅠㅠㅠㅠ말투도 너무 귀엽고
얼른 조년이랑 이어졌으면 좋겟어요 꺄읗ㅇㅎ흫후

6년 전
독자173
종혀니빼고 다 알지ㅜㅜㅜㅜㅜㅜ종혀니빼고ㅠ다알아ㅜㅜㅜㅜㅜ어이고애기야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4
으아ㅏ가아가가아ㅏ악 귀여워 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 너빼구다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자까님 안녕하세요!!!! 글 항상 잘 보구 있는데 문의드릴게 있어서요 혹시 다음카페 중에 쭉빵에서도 이 글 연재하고 계인건가요???
6년 전
어니
아...ㅎㅁㅎ 네 그 사람 저 맞숩니다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쭉밍아웃을 한 것 같아서 부끄럽고요..? 저 마자요.. 그 사람 저니까.. 혹시 모를 오해가 있으셨다면 풀어졌음 좋겠숩니다!
6년 전
독자176
쟈까님.....항상 움짤이랑 대사랑 너무 찰떡이에오ㅜㅠ너무 귀여워서 아파트 부셔요!!!근데 종현이 언제쯤 앞에서 제대로 말할가여....제발 대화다운 대화를 좀 해줘조녀나 ♥ 그래도 좋지만 ㅠ오늘도 설레고 귀엽고 다햇어요!!
6년 전
독자177
뿡빵부기입니다ㅜㅜㅜㅜ어쩜 하는 행동이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는지 진짜 사랑둥이입니다 울 부기....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8
종현이 눈치 진짜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9
하 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버....
6년 전
독자180
물파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드디어 데이튼데 진도도 나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81
씽씽입니다ㅠㅠㅠㅠ종현이 오늘도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너만뺘고다알아라니ㅋㅋㅋㅋ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넘구ㅏ여운거 아니니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엉엉기여운부기ㅜㅜㅜㅠㅠㅠㅠㅠㅠ너빼구다알오ㅜㅜㅜㅜ그래도모르는척하기로해요ㅠㅡㅠ
6년 전
독자183
오늘편 왤케 종혀니 댕댕이 같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도 강아지키우는 기분일꺼 같아요ㅠㅠㅠㅠㅠㅠ 부기 놀라는거 반응 넘 기여어...
6년 전
독자184
꿀돼지입니다...!!! 진짜 아 부기때문에ㅜ너무 기여워서.. 이와중에 옹ㅋㅌㅋㅌ미친닼ㅋㅋㅋ너무기여워ㅠㅠ
6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니부기 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86
김종현 진짜 오늘도 너무 귀여운 거 아니야... ㅠㅠㅠㅠ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다가 이 글 연재되어있길래 너무 좋앗삽니다 ♡♡♡♡
6년 전
독자187
와 세상에 이런 좋은 글리...... 사랑해여...자까님.... 10꼬대 드립니다
6년 전
독자188
낑ㅋㅋㅋㅋㅋㅋㅋ깡ㅋㅋㅋ이ㅋㅋㅋㅋㅋㅋ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성격 너무 유쾌해요 사랑스럽다ㅜㅜㅜㅜ 자까님 우리 Z까지 같이 가욧!@!!!!
6년 전
독자189
부기야사랑해ㅠㅜㅜㅜㅡㅜㅠ작가님도 사랑해요ㅠㅜ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190
아 진짜 볼때마다 너무 귀욥 ㅠㅠ❤
6년 전
독자191
흑흑흑흑 작가님 넘 재미써요 보는 내내 광대 안떨어지고 난리났어욬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48.26
제가 ㅠㅠㅠ 아직까지 암호닉 신청을 안 하구 뭐했을까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종현이 말투 언제나처럼 이구,,, 귀엽구,,, 사랑스럽고 작가님 필력 짱입니다 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 천사야정한해 ]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92
비밀여행이에요!! 아 정말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너무 사랑스러워여ㅠㅠㅠ
6년 전
독자193
1115입니!! 진짜 보면서 내내 미소가 끊이질 않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4
종현이 진짜 정말 너무 순수해서 더 귀엽고 사랑스럽고ㅜㅜㅜ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5
종혀나ㅠㅠㅠ 엉엉 너무 귀여워!!!! 지구뿌셔 우주뿌셔 아파트 뽑아버려ㅠㅠㅠㅠ!!!! 하,,,,, 너만 빼고 다안다는 말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잘읽었슴니다..ㅠㅜ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96
라온하제에요ㅜㅜㅜㅜ세상에ㅜㅜㅜ왜이리 설레져ㅜㅜㅜ그리구 왜이리귀여운거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7
귀엽고 사랑스럽고 설레고ㅜㅜㅜㅜㅠㅜ
6년 전
독자198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ㅑ 이렇게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들숨 날숨 후하후하
6년 전
비회원77.32
똥띄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진짜 너무 귀엽고 여주도 능글맞고 설레고 분위기 몽글몽글하고 다해먹네여 언제 사구ㅣ냐 진짜 현기증...
6년 전
독자199
황미녀입니다 ㅠㅠㅠ 엉엉ㅇ 종현아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역시 종현이 놀리는거 재미에 빠진 여주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데이트시작니라니 엉엉 엉ㅇ엉 심장이이 두근ㄷ두근두근
6년 전
독자200
으앙...퓨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빼고 다알아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민현이 도움 없이 여주에게 연락할 수 있을날이 올지.... 지금의 부기도 귀엽지만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01
어니부기ㅜㅜㅜㅜㅜㅜ종혀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2
아 종혀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것 아님메까 ,,, 항상 이런 고퀄의 글로 즐겁게 해주시는 자까님 매우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6년 전
독자203
부기얌 입니다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귀여워서 저 죽어요ㅠㅜㅜㅜ으앙 종혀나우ㅜㅜㅜㅜㅜㅜㅜ민현이도 너무 귀옂고ㅠㅜㅜㅜㅜ우리 옹이랑 미년이가 열심히 키운 종현이ㅠㅜㅜㅜ귀여워..(들숨날숨)
6년 전
독자204
윽 종현이 넘나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아앙 내심대우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5
나빌레라 입ㄷ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넘흐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치는 여주도 귀엽구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07
아 진자 자카님..., 미치겠어요
어니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나를 아프게 해ㅠㅠㅠㅠㅠㅠ 내 마음을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을ㅠㅠㅠㅠㅠㅠ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이 나쁜사람...

6년 전
독자208
아 저 귀여워 쥬거요 아주그냥 쥭습니다...관을 하나 짜든가 해야지 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9
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플 정도에요ㅠㅜㅠㅠㅜ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종현이 넘무 조아여ㅠㅠ
6년 전
독자211
ㅋ... 종ㅇ혀나.... 너..내스퇄이구나... 진짴 ....
6년 전
독자212
종혀니......너무 조아요....안니...너 무....기엽짜나요ㅜㅜㅜㅜㅜ밀투가 왤케 귀여운짘ㅌㅌㅌㅌ
6년 전
독자213
기화입니다.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다고요... 둘이 도대체 언제 쯤 사귈까요... 빨리 고백해!!!!
6년 전
독자214
배꽃입니다 하아 들숨 날숨 저 시험 공부해야 하는데 부기가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짓말) (그냥 안 함) 드뎌 첫 데이트...! 꺙
6년 전
독자215
여주 잘한다 잘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6
갓의건이예요ㅜㅜㅜㅡㅜㅜㅜㅜ아 김종현 저렇게 귀여우면 어떡합니까...ㅠㅜㅠㅠ성우랑 민현이 마음 백프로 이해가능합니다ㅠㅜㅠ진짜 부모님 마음...
6년 전
독자217
와 미친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ㅠㅠ앓다죽을 김종현ㅠㅠ
6년 전
독자220
종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애기다 애기
6년 전
독자221
으어 기여어..내꺼해주세요 예? 너무기여워 심멎...
6년 전
독자222
아 꿀잼 종현이 너무 귀여워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5
아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종현이 넘 귀여워
6년 전
독자226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매번 장난에 걸리는 부기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여주가 확 고백해서 부기가 부들부들 떨면서 고백 받고 미녀니랑 다녤이랑 성우랑 재환이랑 애들한테 다 자랑하능거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7
고백해(짝)고백해(짝) 종현이 아..안니...이거 너무 귀여워서 볼 때마다 오열합니다ㅠㅠㅠㅠ 말투 너무 귀여워서 숨을 못 쉴거 같아요ㅠㅠㅠ 둘이 얼른 잘됐으면❤ 작가님 Z편 끝나면 우리 다시 a편 부터 시작합시다!!! 대문자론 만족 못해여!!!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ㅎ
6년 전
독자228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보는 내내 자꾸 웃음이 나고ㅠㅠㅠㅠㅠ 종현이는 심장에 안좋아...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229
김종현 진짜 심장에 해롭습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0
종혀나 ㅠㅠㅠㅠㅠ 왜이렇게 귀여워!!!!!! (입틀막) 나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늘도 심쿵 당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애어ㅠㅠㅠㅠㅠㅠㅠㅠ질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232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부기....진짜...우어ㅏㅏㅓㅓ..시험이 내일인데 이것만 보고있어요ㅠ
6년 전
독자233
아낰ㅋㅋㅋㅋㅋ 종현이 빼고 모두가 아는 사실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왕웃곀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오늘도 귀여워 종현아 ㅜㅠ
6년 전
독자234
아진짜 혼자만 모르는거 증말 심멎 포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ㅡ어긔야워유ㅠㅠㅜㅜ
6년 전
독자235
마져 종혀나 너빼구 다알아 ㅠㅠㅠㅠㅠㅠ근데 그게 너무 귀여우ㅕ!!! 그래도 카톡까지 보내고 많이 발전했다 비록 민현이의 도움으로 ^^ ㅠㅠㅠㅠㅠ그거마저 다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 진짜 작은 다짐이라닠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
6년 전
독자237
종현이는 아직도 좋아하는 거 모른다 생각하겠지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8
z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글 끊기지 않게 새로운 알파벳을 창조해내겠습니다!
6년 전
독자239
정이에요!너무 귀여워서 노트북이고 아파트고 지구고 뭐고 다 뿌!셔!버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진진자라 진짜;!!!!!!!!와 진짜 너무 좋아서 막 토 나올거 같은 그런 기분아세여??제가 지금 그런 기부니에요ㅇ-<하...평생 작가님 글만 보고 싶네여...
6년 전
독자240
부기워니입니다! 아 김종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미쳤어 진짜 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빼고 다 아는데~~~ 아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애기같애 ㅠㅠㅠㅠㅠㅠ 비지엠이랑 글이랑 둘 다 너무 달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41
휴....너무 귀엽잖아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43
아진짜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야우ㅜ
6년 전
독자244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5
아 진짜 재밌어 저 ㅃ에서 보다가 갑자기 연중하셔서 인티 넘어왔어요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246
초록하늘입니다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7
ㅇ랗게 티가나는데!! ㅋㅋ부기만 빼고 다아는 비밀이내얗ㅎ
6년 전
독자249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 거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0
ㅠㅠㅠㅠㅜ토마토 종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51
진짴ㅋㅋㅋㅋ너빼고 다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2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ㅠㅓㅠㅠ
6년 전
독자253
아악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죽어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계속 장난치는거 너무 귀엽고!❤️
6년 전
독자254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진차ㅋㅋㅋㅋㅋㅋ넌어어어어무 귀엽다
6년 전
독자255
종현아...너 빼고 다 알아... 귀여우니까 넌 계속 몰라도 괜찮아
6년 전
독자256
하앙..너모 좋아ㅠㅠ
6년 전
독자257
여주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놀릴듯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사람 맘 가지고 그런는 거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 재미진걸 안할 순 앖어...
6년 전
독자258
진짜 귀여워서 창문 뚫고 나갈뻔했아요ㅠㅠㅠㅠㅠㅠㅠ귀어우ㅏ죽음ㅜㅜㅜㅜ종현이 너무 귀여워요..(*⁰▿⁰*)
6년 전
독자259
귀여워귀여워,,,
6년 전
독자260
여주 장난 죠아여 ㅠㅠㅠㅠ 종현이가 더 귀여워 지쟈냐여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177
아아아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귀여워요... 세상에... 헐... 아...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정주행 시작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이런 글 써주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1
얼른!!!!!!!! 좋아한다고!!!!!!!! 말해줘!!!!!!!!!!!! 조녀나!!!!!! 아앙 조녀나 ㅜㅜㅜㅠ 진짜 너 땜에 죽겠다 ㅠㅜ
6년 전
독자262
종현이 너무 귀여워유ㅠㅠㅠ
다음편도 잘볼게요!!!

6년 전
독자263
윽ㄱ 정말 긔여워서 죽을꺼같아요...부기얀 너무 귀엽쟈나...
6년 전
독자264
진짜 깨물어주고싶은 막내동생 같아요ㅋㅋ재밌게 잘보고 있어용♡
6년 전
독자265
작가님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빼고 다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작가님고 종현이를 닮아 귀여우군요...❤️
6년 전
독자266
아 ㅠㅠㅠㅠㅠ 귀여워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7
부기.,.ㅠㅠㅠㅠㅠ 실제로 저런 선배가 있으면 좋겠어요....흑흑흑
6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번호따려던 여자분...큰일하셨습니다....잘했어요 껄껄 엌ㅋㅋㅋㅋ아 넘 귀엽다
6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당황하는거 귀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 진짜 종현이 너만빼고 다 알아 ㅠ
6년 전
독자270
귀여운 종현이와 적극적인 여주네요ㅋㅋㅋㅋ 이제 종현이 혹은 여주의 고백을 응원합니당
6년 전
독자271
진ㅁ자 부기빼구 다 아는데!!! ㅜㅜㅜㅜ ㅜ 그게 너무 긔엽두 후히이이우잉흐하
6년 전
독자272
.....(흐뭇) 부기 너무 귀여워서 지구 뿌실수 잇슬것 같아요ㅎㅁㅎ...
6년 전
독자273
종현이빼구 다알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눈치없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6년 전
독자274
후아후아 진짜 종현이때문에 숨쉬기가 힘들어여ㅠㅜㅠㅠ 여자한테 번호도 따이고! 이자식!
6년 전
독자275
조녀나ㅜㅜㅜㅜㅠㅠㅠ 너빼구 다아라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76
종현이 ㅠㅠㅠㅠ너무귀여워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7
작은다짐 ㅋㅋㅋㅋㅋ 오늘도 매력이 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짱 좋아욬ㅋㅋㅋㅋ
5년 전
독자278
ටㅏ 진짜,,,심하게 귀엽다,,,,,,,,,,,,김쫑 너 .,,심장에 위험하다,,,,,,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6:40 ~ 5/3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