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핑크녤 전체글ll조회 4587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코드 블루 A

 (부제 : 오늘도 무사한 하루를 위하여)

 

 

 

 

 

 

 

 

 

 

한성대학병원. 그 이름만으로 모두가 입을 모아 이야기 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이라고. 누군가에겐 최고의 병원이지만 누군가에겐 하루하루가 지옥이나 다름없는 곳이 될 수도 있다. 응급의학과 4년차 김여주같은 사람에겐 말이다.

 

 

 

 

"선생님, 환자 사이드(side effect:부작용) 생기는 거 같아요!!!"

"갑자기 사이드가 왜 와요?"

"정쌤이 페니실린(penicillin:항생제) 주사하라고 오더 내리셔서...."

"환자분. 제가 좀 볼게요. 아 해보세요."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무슨 일이야?"

"야, 너 잘 왔다. 페니실린 쇼크 같아. 호흡곤란 심한 거 같으니까 빨리 처치 좀 해."

 

 

 

여주는 지훈에게 환자를 맡기고 급히 스테이션을 찾았다.

 

 

 

"아까 정시은 차팅하는 거 확인했어요?"

"....아니요, 못 본 거 같아요."

 

 

 

여주는 수간호사에게 '걔 호출 좀 해주세요.' 라고 부탁을 하곤 환자의 차트를 꼼꼼하게 살피다가 곧 인상이 찌푸려졌다. 동시에 환자 응급처치를 마치고 온 지훈 역시 여주가 보고 있던 차트를 살폈고 무언가를 확인하곤 '누군지는 몰라도 명복을 빌어줘야겠네.' 하고 여주의 어깨를 두드려주고 다시 환자들을 살피러 갔다. 여주는 응급실은 말 그대로 응급환자를 살리느냐 그러지 못하냐를 1차적으로 결정할 수 있을 만큼 아주 중요한 공간이고 그래서 응급실의 호출은 그 어떤 호출보다 위급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주가 호출을 부탁한 지 벌써 5분이 지나가고 있었다.

 

 

 

"수쌤. 무슨 일이에요?"

"내가 불렀다."

"아, 선생님. 무슨 일로..."

"넌 지금 응급의학과 1년차라는 새끼가 호출한 지 5분이 지나서 무슨 일이에요?"

"죄송합니다."

"너 아까 3번 베드 환자 페니실린 오더 내렸다며."

"네...."

"반응검사 했어, 안했어."

"......반응검사요.....?"

"너 진짜 뒤지고 싶냐? 오더 내리기 전에 반응 검사도 안 해? 그것도 페니실린을 쓰면서? 하다못해 주사 넣고 괜찮은지 확인이라도 해야 할 거 아냐!!!"

"죄송합니다."

"죄송할 일을 좀 안하면 안 될까? 이게 몇 번째야, 지금!!!"

"김선생. 나 좀 보자."

"왜요."

"아, 이리와 봐."

 

 

 

환자를 살피고 돌아가던 정형외과 펠로우 준영은 응급실 밖으로 여주를 끌고 나왔다.

 

 

 

"김선생. 쟤 누군지 몰라?"

"누구요. 정시은?"

"그래, 걔. 병원장 딸이란다."

"근데요."

"뭐가 근데요야. 알아서 몸 사리라고."

"선배."

"너도 여기서 교수까지 하고 싶은 거 아니야? 쟤 갈구면 교수는 고사하고 당장 펠로우 되는 길까지 도움 될게 하나도 없어."

"아나필락시스(anaphylaxis:알러지 증상의 심한 형태) 예요. 근데도 제가 몸 사려야 돼요?"

"......좀 살살하라고."

"됐습니다. 제 일은 제가 알아서 하니까 선배나 열심히 몸 사리세요."

 

 

 

 

 

여주가 1학년 때 4학년이던 준영. 그 때부터 지금까지 사사건건 부딪히던 둘이었다. 준영은 자신이 세워놓은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사람들에겐 권위적이고 그 기준을 넘어서는 권력자들에겐 한없이 빌빌거리고 굽실거리기로 유명해서 하루가 멀다 하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특히 같은 학교를 나온 사람들에게서. 그에 반해 여주는 대학시절부터 누구의 라인을 탄다거나 높은 사람에게 잘 보여야할 이유를 딱히 찾지 못했다. 굳이 찾지 않았다는 게 더 정확한 표현일 수도 있고. 그래서 부당한 일이 생기거나 불합리하다 여겨지는 일이 생기면 할 말은 하고 살았다. 그게 선배가 됐건 교수님이 됐건 환자의 보호자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래서 한성대병원 ER(Emergency Room:응급실) 예또(예쁜 또라이)로 유명한 거고.

  

 

 

 

"선생님. TA(traffic accident:교통사고) 환자 바로 도착한답니다."

"네, 가요."

 

 

 

"응급환자입니다!!!"

"이쪽이요!! 상태는요?"

"머리 쪽 출혈이 너무 심해서 일단 저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론 응급처치 했습니다. 다리골절도 있습니다."

"바이탈은요?"

"70에 40, 120회입니다."

"엉망이네. 일단 베드 옮길게요. 조심하시구요, 하나 둘 셋!"

"그럼 부탁드립니다."

"걱정 마세요. 고생하셨어요!! 강쌤, OS(orthopedic surgery:정형외과) 부터 응급 콜 하세요!! 환자분 제 말 들리세요? 환자분!!!"

 

 

 

여주는 환자의 어깨를 두드리며 불러보지만 환자는 이미 의식이 없는 상태인 지 아무 반응이 없다.

 

 

 

"박선생 여기!!! 최쌤, 거즈랑 이비(EB:붕대) 좀 많이 주세요!!!"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상태."

"머리에 출혈이 너무 많아. 복부는 초음파 좀 봐."

"갈비뼈가 부러졌는데... 야, 폐에 피 고였다. 24프렌치 체스트 튜브(chest tube:흉관) 준비해주세요."

"지금 오픈 프렉쳐(open fracture:개방성 골절) 까지 있는 거지... 아, 돌겠네. 진영아, 마취과 빨리 연락해서 수술 방 잡아."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네, 선생님."

"일단 CT부터 찍자. 김여주 넌 NS(neurosurgery:신경외과) 랑 GS(general surgery:일반외과) 콜 해."

 

 

 

 

이미 하얗던 가운은 피범벅이 된 지 오래다. 머리 출혈에 갈비뼈가 부러졌고 다리 골절까지 있는 환자는 1분 1초가 급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움직여야 한다.

 

 

 

 

"수쌤. GS 좀 빨리 콜 해주세요."

"네."

"저 ER 김여주입니다. TA환자 응급수술이 필요해요. 지금 수술 가능한 스탭 선생님 계실까요?"

-"지금 다 수술 들어가셨는데 어떡하죠?"

"아... 그럼 제일 시간 적게 남으신 선생님이 누구세요?"

-"강다니엘 선생님 수술이 제일 적게 남았어요."

"네, 알겠습니다."

 

 

 

 

 

 

**

 

 

 

 

 

 

신경외과의 수술장은 언제나 극도의 긴장감으로 가득 차있다. 아주 작은 혈관과 신경들을 다루는 수술이다 보니 그런 것도 있지만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그 중심에 닥터 강다니엘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흔히들 말하는 노력형 천재. 미국에서 자라고 공부를 한지라 남들보다 빠르게 스탭자리까지 올랐다. 뛰어난 머리에 노력까지 더해지니 수술 성공률 97.8%라는 빛나는 커리어까지 갖게 됐다. 그런 사람이니 병원장이 스카우트하러 직접 미국까지 다녀왔겠지. 오자마자 유명 대기업 회장 수술을 성공시키고 한성대병원의 자랑거리로 등극, 원장님의 총애를 받고 있다. 본인은 매우 싫어하지만.

 

 

 

 

"선생님. ER 김여주선생입니다."

"받아주세요."

-"선생님. ER 김여주입니다."

"얘기해."

-"34세 남환 TA환자 BP(blood pressure:혈압) 110이상 유지되고 세츄레이션(saturation:산소포화도) 은 일단 체스트 튜브 박고 현재 90이상 으로 회복됐습니다. 지금 CT결과 받았는데 출혈부위가 SSS(superior sagittal sinus:상시상 정맥동. 경막 사이 혈관 중 머리 꼭대기 부분을 지나가는 정맥) 로 확인됩니다. 사지모토도 거의 없는 거 같고... 응급수술 필요합니다. 지금 NS 스탭 선생님들 다 수술 들어가셨는데 선생님이 제일 먼저 끝나실거라고 들어서 연락드렸습니다. 가능.... 하실까요?"

"수술방은."

-"2번방에서 황민현선생님 준비하고 계십니다."

"20분. 그 정도는 네가 케어가능하지?"

-"네. 할 수 있습니다."

"20분 있다 환자 OR(operation room:수술실) 로 올려 보내."

-"네, 감사합니다!!!"

 

 

 

 

"들었지? 20분이다. 정신 똑바로 차려."

"네!!"

 

 

 

 

다니엘은 누가 보면 제가 환자 보호자인 줄 알 정도로 수술하는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여주가 항상 신기하게 느껴졌다. 아, 특이하다고 해야 하나. 괜히 ER 또라이가 아닌 거 같네.

 

 

 

 

 

 

**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TA환자 CT 좀 보자."

"아, 선생님. 여기요."

"간 손상이 심하네... 수술 준비됐니?"

"신경외과에서 먼저 수술하고 바로 이어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정형외과랑 컴바인 오피(combine operation:합동 수술) 하실지 확인 하셔야해요. 오픈 프렉쳐까지 있습니다."

"아이고.... 신경외과는 누가?"

"강다니엘선생님께서 하십니다."

"걔 지금 수술중이던데?"

"20분 컷...."

"미친놈."

"하하...."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일반외과 닥터 김종현.

 

잘생긴 외모는 물론이고 다정한 행동, 다감한 말투로 한성대병원 뭇 여성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다. 실력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너도 고생한다. 무슨 4년차가 1년차들보다 일을 더 많이 하냐."

"응급환자라 그렇죠, 뭐."

"그래, 수고해. 나도 수술 준비해야겠다."

"네. 고생하세요."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종현은 한껏 지쳐 보이는 여주의 머리를 두어 번 쓰다듬어 주곤 응급실을 나선다. 거기에 스테이션 간호사들은 반짝이는 눈으로 여주를 바라본다.

 

 

 

"김쌤, 뭐예요~?"

"뭐가요?"

"지금 쓰담쓰담!!!"

"아... 별 의미 없어요. 원래 아무한테나 잘해주시잖아요."

"그래도 쓰담쓰담은 처음인데!!!"

"일합시다, 일."

"네에."

 

 

 

 

여주에게 종현은 존경하는 선배, 은인 그 쯤 어딘가에 있는 사람이다.

 

 

 

인턴시절 일반외과 교육받을 때 여주가 듣던 대부분의 소리는 '너 여기 1등으로 들어왔다며? 그럼 굳이 더 설명할 필요 없지?' 혹은 '넌 잘하니까 알아서 해.' 딱 이 말뿐이었다. 그래서 매일 밤새서 학회자료 뒤지고 논문자료 뒤지고 그 두꺼운 의학서적까지 달달 외워가면서 공부를 했었다. 그런 여주에게 도움을 줬던 사람이 바로 종현. 그 당시 펠로우였던 종현은 당직이라 중환자실, 병실, 응급실을 바쁘게 오가며 환자들을 보다가 잠깐 숨 좀 돌리러 들른 의국에서 책을 보다가 잠든 건지 책 위에 엎어져있는 여주를 보게 됐다. 사실 그 때 종현의 머릿속에 여주는 아, 쟤 똑똑한 애. 딱 그정도? 그러다가 저런 모습을 매일같이 보게 되면서 관심을 가지게 됐다. 자주 보다보니 말을 트게 되고, 말을 트게 되니 여주는 종현에게 그동안 다른 사람들이 알려주지 않아서 궁금했던 질문들을 쏟아내게 된 거다. 종현은 그런 여주가 기특하기도 안쓰럽기도 해서 자신이 알고 있는 최대한을 아주 친절하게 답해줬었다. 그 때부터 여주에게 종현은 세상에서 제일 착하고 고맙고 존경하는 사람으로 각인이 됐고. 

 

 

 

보통은 스탭이 당직을 도맡아 하는 경우가 정말 아주 많이 드문 일인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GS 당직 선생님 콜 좀 해주세요.' 하면 내려오는 사람이 거의 종현이다. 그리고 여주는 언젠가부터 응급실 당직을 매일 도맡아 하고있다. 아마 종현이 그 이유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A | 인스티즈

존경하는 사람의 모습을 닮아가고 싶은 건 아주 당연한 일이니까.

 

 

 

 

 

 

 

 

 

 

 

-

 

여러분 안늉'-'

 

생각보다 제목을 빨리 정했어요 진짜 허접해....

별 의미는 없고 제일 먼저 생각난 게 저거라서 그냥 저걸로 했어요ㅋ.ㅋ

 

글 올라올 때 제목옆에 나오는 친구들 이름은 매번 에피소드의 주요인물? 등장인물? 들로 바뀝니다

그 때마다 아, 오늘은 얘네가 나오는구나!

하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천재설정을 좀 좋아해요

다들 어마무시한 천재로 나옵니다. 물론 여주는 그 중에서도 어마무시한 인물...

이건 차차 나올 이야기니 스킵하기로 하고

 

정확한 나이설정은 안했어요

김종현(일반외과 스탭) > 강다니엘(신경외과 스탭) > 박지훈(응급의학과 4년차) > 여주(응급의학과 4년차) > 배진영(응급의학과 2년차)

오늘 나온 사람들은 이 정도?

나중에 캐릭터 설정 어떻게 잡았는지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그럼 지훈이가 오빤데 왜 여주는 말을 까느냐!!

지훈이가 한 살 오빤데 동기라서....ㅋㅋㅋㅋ

야, 너, 박지훈 했다가 오빠 했다가 다양하게 불립니다

박지훈 해탈 잼...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거 의학용어 찾는 거 엄청 힘드네요ㅠ.ㅠ

 확실히 글로만 표현하려니 그 급박한 상황묘사가 조금 어려운 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최대한 상상하시면서 읽어주세요!!

아 그리고 사진이 글 읽으시는데 혹시 방해가 되는 거 같으면 꼭 알려주세요

어느정도로 사진을 첨부해야 할 지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암호닉은 다시 받겠습니다!

우리 새롭게 다시 시작해보아요'ㅅ'

 

굳밤'-'

 

 

(병명, 의학용어, 진찰내용 등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닥터스' 를 참고했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3
와 새로운 작품 첫댓 실화입니까ㅠㅠㅠㅠㅠ [녜리]로 암호닉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메디컬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작가님이 연재해주신다니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네요ㅠㅠㅠ 얼른 다음화 볼생각이 설레여집니다! 작가님 짱짱! 이 글도 재미있게 읽을게요~
6년 전
독자2
종현이를 보면 나는 잼이돼..그니까 내말은 사랑한다구.
6년 전
독자4
[다녤잉]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작가님 이리 금방 돌아오실줄이야...ㅎㅎㅎㅎ 저야 좋지만 쉬어가면서하세요.. 이번에꺼도 재밌을꺼같아요 앞으로도 잘볼께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5
작가님 새로운 글 너무 좋아요ㅜㅠㅠ소재도 그렇고...등장인물들 픽 환상이세요...b 앞으로 잘 읽을게요♡
6년 전
독자6
헐 와 대박 드뎌 고대하던 신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대박 조짐이 아주 막그냥,,,담편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7
암호닉 [자몽멍]으로 신청할게요!!!! 아 세상에 의학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부기가 의사라니... 아 진짜 매일 병원 가고 싶을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12
그대로 [꼬부기]신청하고 갈께요!!!! 의학물 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5.66
[못생긴햇님] 으로 신청할게요! 의학시리즈라니ㅜㅜㅜㅜ기대됩니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
사랑합니다 작가님 [정연아]로 암호닉 신청해요!!1
6년 전
독자14
[라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의학물이네요ㅠㅠㅠ
작가님 정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여주가 걸크러쉬라서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
어서 다음 작품이 보고 싶어요!!!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5
흑흑,,,아침부터 보는 작가님 새글ㅠㅠㅠㅠㅠㅜㅠㅠㅠ메지컬물 기대하면서 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16
사랑해요.... 의사인 애들 다들 너무 발리고 여주도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글 기대할게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66.8
[설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의학물 진짜 좋아하는데 잘 읽겠습니다!!!
6년 전
독자17
의학물ㅠㅠㅠㅠㅠ 애들 얼굴 보다 보면 진짜 의사해도 괜찮을 얼굴 같고ㅜㅜㅠㅠ 신알신 해뒀어요ㅠㅠㅠ 빨리 담 ㅍㅕㄴ 보고 싶네염,, 앗 그리구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디눈디눈]으로 하고 싶어요(๑•̀ㅂ•́)و✧
6년 전
독자18
핳,,, 메디컬 최고,,,,!!!! (환호)
[마티니]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9
메디컬물..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제가 사랑하는 메디컬 ㅠㅜㅜㅜㅜ [괴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6년 전
독자21
메디컬 좋아요ㅠㅠㅠㅠ 여주가 천재인것도 맘에 들어요!! 암호닉 [사모예드]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22
[부0608]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ㅠㅠㅠㅠㅠㅠ와 강다녤 분위기 쩔었고 그냥 작품 분위기 자체가 쩔어요........ 메디컬물 진짜 완전 좋아해어 글써주샤서 감사해여ㅜ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
병원물 좋아요ㅠㅠㅠ상황이 너무 긴박해서 저도 같이 급해져서 후딱다 읽어버렸네요ㅋㅋ
6년 전
독자24
아 잠시만여....심장어택..ㅠㅠㅠㅠㅠㅠㅠ 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둘셋0614]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응원하겠슴미당:) 좋은 글 들고와주세여!!
6년 전
독자25
[망개몽이]로 암호닉신청하구가여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1.110
자까님 비지엠이 넘 죠아요!!!! 이름 알려주세요!!"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26
아 미친 대박이잖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 [깡구]로 닉 신청해요! 아 메디컬물 성애자인데 ㅠㅠㅠㅠㅠ 넘 감사해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7
아ㅠㅠㅠㅠ제가 또 의학물 정말 좋아하죠ㅠㅠㅠㅜㅠ제목도 딱 의학물 스타일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신작이라니! 거디가 메디컬물!! 기대하겟습니다!
6년 전
독자29
헉 작가님 감사합니다 몬으로암호닉 신청해도 될련지요...!
6년 전
독자30
아....종현이 완전 실제 성격 같은 느낌... 너무 좋은것...ㅠㅠ정말 저런 성격이 잘 어울리는듯 해요
6년 전
독자32
와 메디컬물 넘나 좋아여..!!!!댑악 신알신 하구 갈게여!!!잘 읽구가요 작가님 담편두 보러갈게요!
6년 전
독자33
다녤은 여기서도 잘생김이 흘러내리네여..
6년 전
독자34
아 이거 너무 재밌네여ㅜㅜㅜㅜㅜ 뭔가 전문용어 쓰는게 발림포인트...☆
6년 전
독자35
소재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36
글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을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아ㅠㅠ정주행 시작했어요ㅠㅠㅜㅜ의학물 진짜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38
헉 저 의학 진짜 좋아해요ㅠㅠㅠ다들 엄청 멋있네요 전문직이라니...사랑합니닿ㅎㅎㅎㅎㅎㅎ재밌게 잘봤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9
헐 세상에 이 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 너무 좋아요!!! 다음화도 얼른 보러 가겠습니다!!!
6년 전
독자40
정주행 하러 왔어요 작가님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36.148
세상에.......이 브금 뭐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ㅠㅠ
6년 전
비회원136.148
이거 정말 브금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ㅠㅠ
6년 전
핑크녤
닥터스 OST - School 입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5:26 ~ 5/3 15: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