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코주부 전체글ll조회 779l 9

 

 

 

 


 

[블락비/피코] 인사 04

 

 

 

 

 

 

 

 

초저녁 즈음이 되어서야 잠에서 깨어난 지호는 침대 위에서 새우잠을 자고 있던 지훈을 발견하고 놀란 눈을 비볐다. 분명 꿈인 줄로 알았다. 자는 중에도 갑작스럽게 찾아온 두통과 발열에 끙끙 앓던 자신을 걱정스레 바라보던 지훈의 모습이 꿈인 줄로만 알았다. 그게 현실로 다가오자 지호는 먹먹함과 함께 무서운 공포심이 몰려들었다. 자꾸만 자꾸만 무서워졌다. 자신이 있을 곳은 이 세상을 통틀어 채 한 뼘도 안 되는 공간뿐인 것만 같은. 언젠가 자신이 밟고 있는 이 땅도 무너져버리고 제 몸뚱이는 어둠속에 처박히게 될까봐서, 자신의 혈액 속을 파고드는 무시무시한 바이러스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지훈에게까지 옮아갈까봐서. 그렇게 지훈마저 저주받은 공간으로 타락하게 만들까봐, 지호는 공포심에 손이 덜덜 떨렸다. 안돼- 안돼...-. 소리 없는 지호의 절규가 퍼져나갔다.

 

 

 

 

 

 

 

꿈에서라도 그 손길을 거부하길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내 이마를 쓸어주려던 너의 그 다정한 손길을. 나를 바라보던 걱정스런 눈빛을. 외면하길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눈을 제대로 뜨는 것조차 힘겹던 그 때에, 마치 꿈인 것처럼 너에게 몸을 맡겼다면, 그리고 나를 기대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지호는 발끝에서부터 엄습하는 불안함에 몸을 떨었다. 아마 그대로 무너져 내렸을 것이다. 자신에게로 뻗어져 오는 그 손길은 마치 구원과도 같아서, 아이처럼 엉엉 울며 매달리게 되었을지도 모른다. 제가 숨긴 비밀을 고해성사인 것 마냥 털어놓고, 갖고 있는 선택지는 한가지 밖에 없는 지훈을 향해 사랑을 면죄부 삼아 곁에 있게 해달라고 떼를 썼을지도 몰랐을 일이다.

 

 

 

 

그러나 하루가 다르게 약해지고 있는 지호는 이성의 끈을 놓지 않았다. 하루라도 빨리 지훈의 곁에서 멀어져야 그가 안전하다는 걸 충분히 알고 있기에, 불가피한 지훈과의 접촉이 있을 때면 항상 조심스러웠다. 손끝이 마주칠 때, 얼굴을 마주하는 매 순간마다 지호의 심장은 밑으로 꺼질듯 덜컹거렸지만 이기적이게 굴자면 솔직히 그것마저도 좋았다. 지훈의 얼굴을 더 긴 시간 마주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슬펐고, 보이지 않는 유리벽에 갇힌 사람처럼 행동해야 한다는 사실이 안타까웠다. 지호는 지훈에게 다가갈 수 없었다. 그렇기에 더욱이 지훈의 고백에 응답해 줄 수가 없었다. 뒤늦게야 알아버렸다. 더 이상 지훈의 곁으로 다가갈 수 없는, 오히려 멀어져야만 하는 사람이 되었을 때. 그때서야 지호는 지훈의 사랑을 깨달았고, 그리고 지훈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았다.

 

 

 

 

 

까슬하게 수염이 자라난 지훈의 얼굴이 안쓰러웠다. 다가가 손을 내밀어 다정히 볼을 어루만져주고 싶었지만, 그마저도 저에겐 허락되지 않는 일이라 여기며 지호는 슬며시 손을 거두었다. 지훈에게서 등을 돌려 바닥에 흐트러진 이불을 정리했다. 하루 종일 시체처럼 잠만 잤던 탓인지 뒤늦게 지호의 배꼽시계가 울렸다. 간만에 뭔가가 먹고 싶어 졌다는 생각을 했다. 뭘 먹지-싶어 돌아본 주방에는 어젯밤 이후로 손대지 않은 지훈의 김치찌개가 보였다. 지훈이 나간 뒤로 반이 넘게 남아있던 지호의 밥그릇도 여전히 그대로였다. 끙- 소리를 내며 이불을 정리해 놓은 지호는 남아있던 그릇도, 식탁위도 정리하며 행주로 깨끗이 닦아냈다. 지훈의 정성이 들어있을 김치찌개를 다시 가스레인지 불 위에 올려놓고 그릇에 밥을 담았다. 이윽고 찌개가 다 데워지자 식탁위로 냄비를 옮겨 놓곤 의자에 앉았다.

 

 

 

 

냄비뚜껑을 열자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며 집 안 가득 맛있는 냄새가 퍼졌다. 그 냄새를 음미하던 지호는 문득 혼자서 요리를 한다고 낑낑댔을 지훈의 모습이 상상되어 슬며시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어젠 모처럼 둘이 함께하는 식사였지만, 그만큼 조심해야한다는 부담감도 없잖아 있어서 그 맛을 충분히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은 달랐다. 비록 혼자서 먹는 저녁이었지만 따뜻했다. 따뜻하고 행복했다. 밥을 먹는데 꼭 지훈의 사랑을 먹는 기분이었다. 지훈의 관심과 걱정 사랑이 저의 식도를 타고 위로 내려가 그동안 텅 비어버린 자신을 꼭꼭 채워주는 듯한 느낌이었다. 실로 오랜만에 느끼는 행복함에 지호는 밥을 먹다가도 울컥했다. 하지만 눈물은 흘리지 않았다. 행여 잠이 든 지훈이 깰세라 조용히 입에 든 밥을 꼭꼭 씹으며 삼켰다. 눈물이 날 것도 같았지만, 지호는 행복했다.

 

 

 

 

 

 

 

***

 

 

 

 

 

“요즘은 어떠세요? 많이 안 좋습니까?”

 

 

 

 

 

‘아뇨. 요즘은 약을 먹어서인지 조금 나은 것 같아요. 토하는 일도 전보단 덜하고, 코피도 잘 안나요. 두통이나 발열은 여전히 좀 있긴 한데 심하진 않은 것 같아요.’ 또박또박 답하는 지호의 얼굴을 의사는 더욱 걱정스런 얼굴로 바라보았다. 한동안 저를 심하게 괴롭히던 통증도 조금씩 완화되고 있었고, 밥을 먹고 토하는 횟수도 현저히 줄어들었다. 때로 밤중에 열에 시달려 잠을 못 이루는 날도 있지만, 그것 또한 전에 비해선 많이 좋아진 상태였다. 그래서 지호는 기대했었다. 검사 결과가 오진이 아니었을까. 혹은, 에이즈 환자가 맞더라도 나을 수 있는 병인 것은 아닐까. 한줄기 실낱같은 희망이라도 저에게 주어진다면 지호는 그것만이라도 감사했다. 기대를 하고 찾은 병원이었건만 오히려 의사는 전보다 더 심각한 얼굴로 지호를 바라볼 뿐이었다.

 

 

 

 

 

 

“조금씩, 여태껏 보였던 증상들은 완화가 될 겁니다.”

 

 

 

 

‘그리고, 그 증상들이 사라졌다 싶을 때에 제 2기인 무증상 잠복기가 찾아옵니다. 기간은 확신할 수 없어요. 짧다면 수개월에서 3년이 채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길면 10년 이상도 갈 수 있습니다.’ 의사는 안경을 추켜올리며 말을 이었다. 잠시나마 희망어린 말을 기대했던 지호의 심장은 또 한 번 와르르 무너졌다. ‘그, 그럼요...? 그 다음에는요...?’ 되묻는 지호의 목소리가 떨렸다. ‘그렇게 아무 증상이 없는 2기가 지나간 뒤에 제 3기, HIV의 대표적 증상인 후천성 면역결핍증을 보이는 시기가 찾아옵니다. 몸에 있는 면역세포인 CD4 양성 T-림프구가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되어 파괴되므로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고, 그 결과... 각종 감염성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사가 안타까운 목소리로 말을 이었다. 설명을 듣는 내내 지호의 눈동자가 떨렸다. 순간이나마 부정하고 싶었던 사실들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된 순간이었다.

 

 

 

 

“그치만, 최근에는 HIV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치료제도 발달이 되어있고, 완치는 불가능하더라도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 면역력을 적절히 유지할 수…….”

 

 

 

 

 

.

.

.

 

 

 

 

의사의 말대로라면 정말 이건 평생을 달고 살아야 할 병이었다. 완벽한 치료제도, 치료방법도 없는, 하다못해 수술로도 떼어낼 수가 없는 저주받은 병. 끔찍했다. 평생을 달고 살아가는 게 아니다. 평생을 이 병속에 갇혀 죽어가는 것이다. 치료제로 인해 생명을 더 연장할 수 있게 된다고 해도 그랬다. 사람들은 저를 향해 손가락질 할 것이고, 저를 피해 뒤에서 수근댈 것이다. 에이즈환자를 웃으면서 받아줄 수 있는 천사 같은 사람들이 몇이나 되겠는가. 지호는 두려웠다. 차가운 세상에 모진 겨울바람을 맞으며 혼자 나동그라진 기분이었다. 몸을 숨길 곳도, 그렇다고 제 몸을 가릴 것도 하나 없이 외딴곳에 혼자 버려진 느낌이었다. 지훈도 그럴 테지. 내 병명을 알게 된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무섭다. 무섭다. 저의 비밀을 알게 된다면 지훈에게마저 끔찍한 괴물로 전락해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지호는 몸을 떨었다. 차라리, 전염성이라도 없는 병이었다면 좋았을 텐데. 그렇다면 설령 그것마저 불치병이라 하더라도, 제게 허락된 시간동안 마음껏 사랑을 표현하다 떠날 수 있을 텐데. 지호의 먼발치 깊은 곳에서부터 분노와 슬픔이 뒤섞인 것이 울컥 치밀어 올랐다.

 

 

 

 

“욱-!”

 

 

 

순간 머리가 핑글-돌면서 치미는 구역질에 냅다 병원 화장실로 달려갔다. 화장실 칸막이를 열어젖히자마자 변기통에 얼굴을 처박는 지호를 보며 사람들은 걱정스런 목소리로 말을 붙였다. ‘이봐요, 괜찮아요?’ 라던가 ‘저런 저런- 많이 안 좋은가 보네.’ 대답을 못할 정도로 구역질을 해대는 지호를 향해 말없이 다가와 등을 두드려주는 사람도 간혹 있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도 자신이 에이즈 보균자라는 걸 안다면 이렇게 살갑게 대해줄런지, 지호는 자조적인 쓴 웃음을 지었다. 찬물에 입을 헹구곤 거울을 쳐다보았다. 토악질을 하느라 제대로 숨을 쉴 수가 없어서인지 발개진 눈가엔 눈물이 차있었다. 자신의 초라한 모습을 보는 게 비참했다. 보기 싫었다. 괜한 눈에 화풀이를 하듯 찬물을 끼얹어 벅벅 문질러 세수를 했다. 한 겨울에 찬물로 세수를 하려니 온 몸에 소름이 돋는 것만 같았다. 하지만 이렇게라도 하면 더러운 것들이 씻겨 내려가는 듯한 느낌에 조금이나마 마음이 편해지는 지호였다. 물기가 뚝뚝 떨어지는 얼굴로 다시금 거울을 응시했다. 지호는 멍하게 풀려버린 두 눈을 부릅뜨고 소매로 물기를 닦아냈다. 침을 꿀꺽 삼키니 위액마저 몽땅 토해버린 지호의 입이 썼다. 참으로 쓰디썼다.

 

 

 

 

 

 

 

 

-

 

 

 

 

 

 

 

 

“아줌마 그럼 25엔 안돼요?”

 

“아이고- 안 돼 총각. 요즘에 그렇게 싸게 내놓는 집 이 근방엔 없어. 30이하로는 안되겠으니까 다른데 한번 알아봐. 한번 찾아보고, 25에 쳐주는 집 없으면 우리 집으로 오구…….”

 

 

 

 

 

옷깃을 파고드는 찬바람에 지호는 머플러를 칭칭 동여맸다. 이번 달 안으로 나가겠다고 말은 했지만 사실은 집도 구해놓지 않은 상태.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나오는 길에 작은 옥탑 방이라도 좋으니 월세를 알아보려 발품을 팔았다. 몸이 안 좋아지고부터 그동안 하고 있던 알바도 관두게 되고 통장에 남은 돈도 얼마 남지 않았기에 그런 처지에 아무 집이나 덜컥 계약 할 수가 없었다. 처방받은 약이 떨어질 때마다 병원에 들러 진료를 받고 다시 약을 처방받고 하는 일에도 돈이 적지 않게 들어간다. 어떻게 해서든 한 푼이라도 더 아껴야했다. 월세 25만원은 너무 싸다며 손사래를 치는 아주머니를 뒤로하고서 지호는 계단을 내려왔다. 종일 이리저리 돌아다닌 탓에 다리가 욱신거린다. 주먹을 쥐고 통통- 소리가 나게 무릎을 두드리며 지호는 한숨을 쉬었다. ‘하아- 여기도 아니고.’ 지호의 손에 들린 수첩에 빨갛게 엑스표시가 그려졌다. 이번 달 안으로 나가겠다는 이야기를 꺼낸 지도 벌써 보름이 다 되어간다. 제가 집을 나가려고 한다면 뜯어말릴 지훈의 모습이 눈에 선하기에 그날 이후로는 더 이상 어떠한 말도 꺼내지 않았다. 대신 매일 매일 조금씩 지훈의 방 안에 남겨진 자신의 흔적들을 지워나갔다.

 

 

 

 

.

.

.

 

 

 

 

 

지훈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조금씩, 자신이 만들어낸 흔적들을 주워 담았다. 겨울 오후의 밝은 햇살이 창문을 통해 환하게 부서졌다. 머리 위를 덮은 밝은 빛이 반사되어 지호의 갈색 머리가 반짝거린다. 분주히 책상 위를 정리하던 지호의 손길이 잠시 멈추었다. 지호의 손에 들려 있는 건 나뭇결의 네모난 액자. 액자 속 비치는 모습엔 졸업식인 듯 교복을 입고 함박웃음을 짓는 지호와 지훈이 있었다. 나란히 서서 꽃다발을 든 지훈과 졸업장을 든 지호가 어깨동무를 하고……. 그랬다. 세상 어느 것도 무서울 것이 없던 시절이었다. 함께 있다면 그걸로 좋고 별것이 아닌 일에도 신이 나고 즐거웠던 나날들이었다. 한번은 그랬던 적도 있었지. 보충수업을 째고 담을 넘어 PC방에 갔던 여름방학의 어느 날, 결국은 단속을 나온 담임에게 붙들려 학교로 돌아가야 했지만 그마저도 함께라 좋았다. 아- 그래. 언제였더라. 3학년이 되던 어느 날이었던가. 이렇게 시간이 지나고 보니 무엇을 이유로 그렇게 싸웠는지도 가물가물하지만, 운동장에서 피가 터져라 치고 박았던 적도 있었다. 그날엔 나란히 교무실 앞에 꿇어앉아 반성문을 썼더랬지. -생각하며 지호는 문득 웃음이 났다.

 

 

 

그래. 그랬던 적도 있더랬지…….

 

 

지훈을 알게 된 순간부터, 지호의 거의 모든 추억에는 지훈이 있었다. 유리위로 지훈의 얼굴을 만지작거리는 지호의 손길이 애잔했다. 흰 손끝으로 지훈의 머리며, 활짝 웃는 얼굴을 쓸어내렸다. 이젠 감히 손대기가 두려워진 지훈의 머리칼, 곱게 휘어진 눈과 미소 짓는 입술. 그리고 사진 속 제 어깨에 얹어진 지훈의 손. 지나간 시간들을 추억하는 듯 지호는 긴 시간동안 하염없이 사진 속의 두 사람을 바라보고, 또 바라보았다.

 

 

 

 

 

 

 

 

 

***

 

이번편은 조금 분량이 짧다 싶은가요?ㅠㅠ

폭풍 연재 대신에 분량이 조금 줄어들어버렸네요

이해해주세요 ㅠㅠㅠㅠㅎㅎㅎ

 

아 그리고 언제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 작가님 완전 미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빠요ㅠㅠㅠ 엉엉어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금손이시네요ㅠㅠㅠ 손에 금칠했냐며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넘넘 기대돼여ㅠㅠ 숨도 쉬지말고 올려주세요ㅠㅠ 현기증난단말예여
11년 전
코주부
못된자까예요... 못된 자까는 지훈이를 울리고 지호를 울리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계속 계속 울릴거예요! <
11년 전
독자1
한시여요ㅠㅠㅠ좋아하는 픽은 빨리빨리 보고싶은게 당연한건데 폭연!!와우!!ㅠㅠㅠㅠ지호 진짜 힘들겠어요 아픈데 누군가한테 기댈수도없고 지훈이를 사랑하는데도 멀어져야하고ㅠㅠㅠ아고ㅠㅠㅠ읽을때마다 제가 다 추욱처지게되요 엉엉엉ㅠㅠㅠ
11년 전
코주부
한시님 안녕하세요! 사실 요 앞의 분량들은 미리 구상하고 써 둔거라서 폭풍연재가 가능했답니다 ㅎㅎㅎ 그럼요...저같은 작가가 마구잡이로 써서 이렇게 폭연을 할수있을리가 없죠ㅠㅠㅠㅠㅎㅎㅎ 이것이 바로 폭연의비밀!! ㅋㅋㅋㅋㅋ 핳핳 소설 속 지호가 참 안쓰럽져ㅠㅠㅠㅠ그렇다고 한시님까지 처지시믄 아니되요~ !!
11년 전
독자2
불낙지예요! 이게 분량이 줄은건가요 ㅠㅠㅠ 충분히 넘쳐나십니다ㅠㅜㅠ진짜 폭연도 감사하고 이렇게 분량도 많으니 진짜 사랑해요 ㅠㅠ 우리 지호ㅜㅠㅠ진짜 에이즈는 성행위나 혈액으로만 전염되는건데 사람들 많이 몰라서 진짜 안타까워요 ㅠㅠ지호나 지훈이나 참 ㅠ 슬프네요 ㅠㅠ 다음글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코주부
불낙지님 반갑습니다!ㅎㅎ 우와ㅠㅠㅠㅠ저야말로 낙지님 사랑합니다 소설도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댓글도 꼬박 달아주시고....워아이니S2 ㅎㅎㅎ 에이즈에 관한 지식이 별로 없는 사람들은 그냥 환자랑 접촉하는것, 혹은 같은 공간에 있는것만으로도 불안해하고 불쾌해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 아이참...공기중으로 전염되는 병도 아닌데 말이어요ㅠㅠㅎㅎ....다음편에서 만나요!
11년 전
독자3
진짜 슬픈거같아요ㅠㅠㅠㅠㅠ 월세25만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픽도 금방금방 올려주시고 사랑합니다ㅠㅠㅠ
11년 전
코주부
월셋방을 찾아헤매는 지호ㅠ.ㅠ 지호 무릎을 통통 두드려주고만 싶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터 제가 고생시킨거 아니냐며...<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점점슬퍼지네여ㅠㅠㅠㅠㅠㅠ폭연해주시는 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ㅠ기다리고있을께여!!잘보고가요~
11년 전
코주부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11년 전
독자5
열이에요ㅠㅠ 이글 볼때마다 슬프네요...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러지도 저러지도못하고ㅠㅠㅠㅠ안타까워요...이 글 볼때마다 제가 진짜 지호가 된기분이여서ㅠㅠㅠㅠ더슬프고ㅠㅠㅠ엉엉 그걸 몰라주는 지훈이고 그렇고ㅠㅠㅠ다슬퍼요...폭풍연재 감사합니다♡.♡
11년 전
코주부
열이님은 지호에게 빙의해서 읽고 계시는군요! 사실은 두 사람의 감정 모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래서 1인칭이 아닌 3인칭으로 쓰기 시작한 소설이예요! 지호에 빙의해서 읽고계셔도 지훈이 마음까지 읽어내실수 있을거라 믿어요 *-_-*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
넬이예요..,.빠른 연재 고맙습니다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에 빙의해서 봐도 기빨려요ㅠㅠㅠ요즘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11년 전
코주부
넬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하긴...이렇게 주인공 두사람이 모두 힘든소설은 누구에게 이입해서 보아도 기가 빨리기 마련이죠.....저도 쓰면서 점점 늘어지고 있답니다ㅠㅠㅠㅠㅠㅠ감정이입해가면서 쓰느라 점점 글 쓰는 속도가 느려진다는게 무섭네요....ㄷㄷㄷㄷㄷㄷ 빠른연재로 실망시켜드리고 싶지 않은데 말이죠! ㅎㅎ 넬 님도 감기걸리지않게 건강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7
ㅎㅎ느려도 괜찮아요 힘내세요!!!욥욥
11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엘티이급 연재 스피드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코주부
ㅠㅠㅠㅠ제가 원체 연재에 소질이 없어서 미리 써두고 시작한 분량이 좀 있어서 그게 연재 속도엔 큰 힘이 되었어요..(소근소근) 그리고 제 글 읽으며 좋아해주시는 분들에게 매일매일 찾아간다는것도 기분 참 좋더라구요!ㅎㅎ 읽어주셔서 저야말로 항상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9
작가님 빕씨예요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분량 적어도 괜찮아요ㅠㅠ부담감 느끼지마세요ㅠㅠㅠㅠ너무 재밌게 읽고갑니다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블락비 [블락비/피오x지코/피코] 널원해마미마미마미 -1-2 마미뫄미 11.04 20:32
블락비 [블락비/지코총수] 애기우지호 185 퍼스트 11.04 19:29
블락비 [블락비/피코] 귀신86 내가귀신 11.04 16:37
블락비 [블락비/피코] 인어공주 (0)13 제이에이 11.04 16:31
블락비 [블락비/범권] 몽정27 11시30분 11.04 11:26
블락비 [블락비] 경코와 직경사이10 경코러 11.04 02:18
블락비 [피오/태일] 악남 01-0523 마제 11.04 01:46
블락비 [블락비] 장난없다 11114 북경 11.03 23:58
블락비 [블락비/우표] 멍멍 0214 세균맨 11.03 22:36
블락비 [블락비/피코] 팬픽의 현실71 11시30분 11.03 16:36
블락비 [블락비/피코] 동거 0122 핑클 11.03 10:43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말벌19호 11.03 02:44
블락비 [블락비/범코] 동물병원 24시 02분12 범아흫해라좀 11.03 01:33
블락비 [블락비/오일] 14cm차이39 친척언니 11.03 01:0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3 권방앗간 11.03 00:17
블락비 [블락비/코일] 너의 목소리가 들려9 퀼트 11.02 21:08
블락비 [블락비/우표] 멍멍 017 세균맨 11.02 18:51
블락비 [블락비/효일] 너무 읽고싶은데 없어서 결국 내가 직접쓰는 효일9 우지지코 11.02 00:17
블락비 [블락비/우표] 멍멍 004 세균맨 11.01 23:29
블락비 블락비/커플은 상상에 맡깁니다/"길"2 경코러 11.01 23:24
블락비 [블락비/우표] 호스트 014 세균맨 11.01 23:08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레쓰비 11.01 00:10
블락비 [블락비/피코] 향수(香水).0312 꾸엥 10.31 22:52
블락비 [블락비/지코] 너의 결혼식11 여리 10.31 11:46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피코러 10.31 00:01
블락비 [블락비/지코x지코] DROP ME! 26 백숙 10.30 18:49
블락비 [피코/경코] 23 지호야약먹자 10.30 01:25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