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6163l 3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이 왔다. 가을이 성큼 다가와 어느새 늦여름의 녹음이 푸르던 색을 벗어냈다. 2학기 중간고사가 끝난 지금 시점에서 입학 때부터 귀가 닳도록 들은 말이 다시금 머릿속에 새겨졌다. 2학년이 되면 온갖 공연을 다녀야 하니 1학년 때 많이 놀아두라고 3월 초, 3학년 선배에게 들은 기억이 난다. 실제로 이번 주말부터 2학년 선배들의 공연이 시작돼서 나를 비롯한 1학년들은 휴게실 안에 쌓아 둔 무대 설치 장비들을 정리하는데 바빴다. 오늘도 어김없이 김재환과 강의가 끝나고 휴게실에 와서 마이크를 두드렸다. 아- 아- 연결이 되지 않아 소리도 나지 않는 마이크에 대고 김재환은 목소리를 냈다. 한참을 그러다가 축 늘어져 있는 날 지그시 바라보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인다.




" 아 그 표정 뭔데 또. "

" 아니~ 그냥. 종현이 형이랑 그래서 언제 사귀나 싶어서. "

" ....민현이 오빠가 또 물어보래? "

" 야 누가 들으면 민현이 형이 내 아바타인 줄 알겠다. "




입을 삐죽거리면서 하도 억울한 얼굴로 말하길래 더이상의 쏘아댐은 멈추었다. 그저 바지 주머니 속에 넣어둔 휴대폰을 꺼내 카톡에 들어갔다. 동시에 김재환의 시선이 끈덕지게 따라 붙었다.




" 종현이 형이랑 그, 카톡도 하고 그러지? "

" 알면서 뭘 물어. "

" 그래서 너는 형 어떤데? 응? "




카톡에 들어가니 미처 읽지 못한 김종현의 카톡이 상단에 떴다. 여주 너두 이번 주말에 혹시 와...? ㅎㅎ 생각해보니 김종현은 1학기에 있던 축제 때도 무대에 서지 않았다. 보통 2학년 선배들을 주축으로 무대를 여러 개 꾸미곤 하는데 김종현은 악기 연주를 하거나 노래하는 선배들 뒤에서 코러스를 했다. 그 때 처음 김종현을 보고 김재환에게 물었다. 저 사람은 누구야? 의아한 마음에 내던진 질문에 김재환은 복학한 형일걸? 간단명료한 답을 내놓았다. 그 땐 몰랐지. 내가 이 오빠랑 이렇게 연락을 할 줄이야.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아 어떠냐고~ "

" 야. 배 안 고파? "

" 왜. 나 뭐 사주게? "

" 미쳤냐. 다니엘은 어디래? "

" 몰라. 니엘이 요즘 알바 하잖아. "




아하. 짤막한 호응을 한 뒤 몸을 일으켰다. 김재환은 끝까지 내게 김종현이 어떠한 지에 대해서 물어왔지만 나는 명확한 답을 해주지 않았다. 귀여운 건 맞는데, 자꾸 생각나는 것도 맞는데. 이게 단순한 감정인지 아니면 나도 그 오빠를 좋아하고 있는 건지에 대한 확신이 들지 않는다. 다만 현재로서는 김종현과 함께 있으면 괜히 몽글몽글한 기분이 드는 거? 그건 확신할 수 있다.




톡, 톡. 휴대폰 자판을 느릿하게 눌렀다. 김종현이 보낸 카톡에 답을 하기 위함이었다. 이번 주말 공연에도 김종현은 악기 연주를 할까? 생각해보니 그 오빠가 노래를 부르는 걸 본 적이 없다. 같은 학년이 아니여서 수업 때는 당연히 보지 못했고. 문득 궁금했다. 노래를 부를 때 어떠한 목소리를 낼까. 김종현의 목소리는 무슨 감정을 담고 있을까.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응? 나 잘못 들은 거 아니지, 종현아. "

" 안니야 미녀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그러니까, 종현이 네가 노래를 한다고? "




믿기지 않는다는 듯 민현의 눈이 크게 떠졌다. 어릴 때부터 민현이 본 종현은 음악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남들 앞에서 나서는 일은 드물었다. 민현이 제대를 하기 전 학교 축제 때도 종현은 2학년 동기들의 뒤에서 코러스를 하거나 악기 연주를 도와주었다고 했다. 종현의 성격을 잘 알기에 민현은 이번에도 역시 종현이 코러스를 할 줄 알았다. 하지만 그건 민현의 잘못된 일반화였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여주가 보러 온대써. 이번 주에.. "




사랑의 힘이 이리도 대단한 거였나. 민현은 살포시 고개를 숙이며 수줍은 미소를 띠는 종현의 얼굴을 바라봤다. 여주가 그렇게 좋을까. 생전 먹지도 않던 토마토를 먹질 않나, 이번에는 아예 사람들의 앞에서 공연까지 준비하는 걸 보면 아마 민현의 생각보다 훨씬 더 큰 것 같다. 여주를 향한 종현의 마음이 말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와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 짱 많아. "

" 진짜? 우리도 내년엔 공연 하겠지? "

" 우린 내년에 군대에 있겠지 니엘아. "




무대 아래 설치한 천막 안으로 김재환이 호들갑을 떨며 들어왔다. 바닥에 쭈그려 앉아 있는 나와 강다니엘 사이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으면서 팩트 폭력을 날렸다. 김재환의 팩트 폭력에 강다니엘은 더 이상의 말을 잇지 못했다. 제가 뱉고도 미안했던 모양인지 김재환은 강다니엘의 눈치를 살살 봐가며 장난기 어린 농담을 던졌다. 우리 동반 입대나 할까? 웃음 빼면 시체인 강다니엘이 입을 일자로 다문 채 고개를 잘게 흔들었다. 김재환은 한순간 거절을 당했다. 




" 김여주 뭐 해? "




강다니엘이 반응을 안 해 줄 준 몰랐는지 김재환의 시선이 내게로 돌려졌다. 천막 안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동기들을 훑다가 손가락을 매만졌다. 김재환의 물음에 대답 없이 밖에서 틀어 놓은 음악 소리를 들었다. 연습 할 때 많이 들었던 곡이다. 이소라의 바람의 분다. 




" 아 맞아. 종현이 형도 공연 선다는데 들었어? "

" 작게 말 해 멍충아. "




어젯밤 김종현과 카톡을 하면서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이었다. 나도 내일 공연해! ㅎㅎ 그 짤막한 카톡을 본 후로 이상하게도 잠이 오질 않았다. 몽롱한 상태로 공연장까지 와서 무대 설치를 하고 공연 리허설을 하는 선배들을 힐끔일 뿐이었다. 김재환은 눈을 세모꼴로 뜨면서 내 팔꿈치를 툭툭 쳤다.




" 신경 쓰여? 자꾸 막 이름 들으면 부끄럽고 그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둘이 무슨 이야기 해? "




내내 잠자코 있던 강다니엘이 호기심 그득한 눈으로 김재환과 날 번갈아 보았다. 하여튼 김재환 주둥이 눈치 없는 건 알아줘야 한다. 강다니엘이 조심스레 내 얼굴을 힐끗였다. 그래, 뭐... 권현빈도 아는 마당에 강다니엘이 몰라야 한다는 법은 없지. 목을 두어 번 가다듬었다. 큼, 큼. 김재환이 오오- 입술을 동그랗게 말며 소리 없는 감탄을 했다. 무슨 말부터 해야 하나 고민을 하는 순간이었다.




" 그 오빠 진짜 대박이다. 랩하면서 노래하는데 미쳤어. "

" 근데 나만 그 오빠 처음 봐? 이름 뭐라구 한 것 같은데... "

" 김.. 뭐였지? "




여자 동기 두 명이 천막 안으로 들어오면서 꺄르르 담소를 나누었다. 종현. 김종현이라고 한 것 같아. 맞지, 맞지? 이어지는 말을 듣자마자 나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동시에 동기들과 눈이 마주치고 말았다. 토끼눈을 하고선 동기들이 날 응시했다.




" 여주야... 왜? "

" 혹시 밖에 리허설 해? "

" 응? 아, 응. 근데 지금은 끝났어. 김종현이라고 14 선배 있는데 진짜 잘 해. "




아아. 절로 탄식이 내뱉어졌다. 기필코 김종현의 리허설은 꼭 보겠다고 다짐했는데. 어색하게 웃으면서 동기들이 저 멀리 자리를 잡고 앉을 때도 나는 자리에 선 채 머리만 쥐어 뜯었다. 김재환은 입을 가리고 눈으로 웃음을 참고 있었다. 강다니엘은 무언가 깨달았다는 듯 눈을 있는 힘껏 크게 떴다. 멍청이처럼 서 있는 날 물끄러미 올려다 보면서 강다니엘이 화사하게 웃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나 진짜 알겠다! "




방실방실 웃는 강다니엘을 내려다보면서 자리에 다시 앉으려는데 일순간 덧붙여지는 강다니엘의 말을 듣자마자 숙였던 몸을 곧추세웠다.




" 공연 서고 싶었구나..! "




김재환은 끅끅거리며 웃기 바빴고 나는 그대로 자리에서 일어나 천막을 빠져 나왔다. 강다니엘과 김재환의 목소리가 뒤섞여 들려왔지만 꿋꿋이 못 들은척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근처 편의점에라도 갈 생각이었다. 아직 공연이 시작 하려면 20분 정도 시간이 남았기 때문에 공연장 출입구 쪽으로 걸음을 돌렸다. 텅 비어 있는 공연장이 20분 뒤에는 채워져 있을 상상을 하니 뭔가 짜릿하기도 하고. 나도 내년에는 공연을 할 수 있을까 싶고. 




하지만 무엇보다 아쉬운 건 김종현의 리허설을 듣지 못한 거였다. 갑자기 미치는 생각에 표정을 잔뜩 구긴 채로 걷는데 순간 바지 주머니에 넣어둔 휴대폰 진동이 일정한 간격으로 길게 울렸다. 휴대폰 화면에 떠 있는 건 저장 되어 있지 않는 번호였다.




" 여보세요? "

[ 야 사실이야?! 오늘 노래해!? 아니 왜 나한테 말 안 해줬어! ]




어딘가 익숙한 목소리였다. 북적북적한 소리가 고스란히 내게 전달됐다. 잘못 걸었나? 귀에서 휴대폰을 떼고 화면을 한 번 보았다. 다시 봐도 낯선 번호였다. 




" 저기 전화 잘 못, "

[ 나 공연 안 선다고 말도 안 해주냐! 서운하다 서운해! 어떻게 공연 날까지.... 안니.. 성우야... 일당은 진정하구.. ]




잘 못 걸었다며 전화를 끊으려고 했는데 아주 작게 들려오는 목소리 때문에 휴대폰을 귀에 바짝 갖다 댔다. 왜 이렇게 목소리가 익숙하나 했더니 목소리의 근원지는 옹성우 오빠였다. 뒤따라 들려오는 목소리는 다름 아닌 김종현의 것이었다. 걸음을 멈추고 온 신경을 귀에 쏟았다.




[ 게다가! 나한테 노래 하는 거 보여 준 적도! 없으면서! ...성우야 미아내..아니 나능... 됐어, 됐어. 민현이한테 다 들었어 종현아. 야! 내가 진짜로 삐친 줄 알았어? 으이구 귀여운 놈. ....머야 나 지짜 놀랐쟈나...! 여주가 그렇게도 좋디? 응? 우리 종현이 노래도 부를 만큼 그렇게 좋아? ]




느닷없이 내 이름이 언급 됐다. 하마터면 휴대폰을 아래로 떨굴 뻔 했다. 그나저나 옹성우 오빠 성량 어마어마하다. 목소리가 휴대폰을 뚫고 나올것만 같다.




[ 죽어도 먹기 싫다는 토마토도 먹더니 우리 종현이 아주 다 컸네 다 컸어. ...성우야아..쉬잇..쉿..! 어차피 우리 밖에 없는데 뭐 어때. 아, 민현이 어디 갔어? ]




불현듯 식당에서 김종현이 토마토를 우물거리던 모습이 생각났다. 아직도 전화가 끊겨 있지 않는 휴대폰 화면을 바라보다가 내가 먼저 전화를 끊었다. 들어서는 안 될 것을 엿듣게 된 것 같다. 졸지에 얼굴이 화끈거리기까지 했다. 토마토를 죽어도 먹기 싫어했다고? 그래서 그 때 잠시 주춤했던건가. 아. 나는 그것도 모르고 토마토를 먹으라며 직접 얹어주기까지 했다. 그 오빠 성격상 당연히 거절을 하기는 힘들었을 테다. 




" 어- 여주 여기서 뭐 해? "




가만히 서서 죄 없는 아랫입술만 잘근잘근 깨무는데 마이크 두 개를 든 민현 오빠가 반가운 얼굴로 아는 체를 했다. 어느새 내 앞으로 가까이 온 민현 오빠가 입 꼬리를 살랑거리면서 날 바라보았다. 




" 오빠. "

" 응? "

" 그...종..현이 오빠 있잖아요. "

" 응. 종현이 왜? "

" 혹시 토마토 안 좋아해요? "




민현 오빠가 잠시 옅은 웃음을 짓는다. 그러다가 이내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 눈이 휘어지도록 웃으며 넌지시 날 본다.




" 제가 들으려고 들은 건 아닌데.. 어쩌다 알게 돼서요. 혹시 토마토 안 좋아해요? "

" 아니, 안 좋아하는 거 아냐. "

" 네? "

" 종현이 토마토 좋아해. "




그럼 방금 전 내가 들은 건 뭐지? 되묻고 싶었지만 차마 그럴 수가 없었다. 민현 오빠의 얼굴이 꽤 강단 있어 보였다. 궁금증 풀렸어? 옅게 웃으면서 묻길래 자동적으로 고개를 위아래로 움직였다. 여전히 웃음을 머금으면서 민현 오빠가 먼저 자리를 떴다. 나는 한참을 그 자리에 서서 토마토와 김종현의 상관관계를 생각했다. 토마토. 김종현. 김종현. 토마토.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민현은 마이크 두 개를 들곤 대기실에 들어섰다. 대기실 구석에서 성우와 종현이 퍽 심각한 표정으로 입을 벌리고 있었다. 이제 곧 공연이 시작 될 텐데 무슨 일이라도 생겼나. 대기실 안을 찬찬히 살피면서 민현이 입을 열었다.




" 무슨 일이야? "

" 야...민현아 이거 봐봐. "




성우가 내민 건 다름 아닌 종현의 휴대폰이었다. 종현은 고개를 스르륵 숙이면서 한숨만 폭폭 내쉬었다. 휴대폰 화면에는 여주와 통화한 기록이 떠 있었다. 1분 23초의 통화 기록을 들여다보면서 민현이 고개를 갸웃거렸다. 




" 이게 왜? 종현이 여주랑 통화 했어? "

" 의도치 않은 통화였지. 야 민현아 어떡하냐? 난 그것도 모르고 종현이한테 여주가 그렇게 좋냐고 그랬는데. "

" 무슨 말이야? "




횡설수설하는 성우의 말에 민현은 잠시 미간을 좁혔다. 순간, 아래로 향해 있던 종현의 고개가 천천히 들어올려졌다. 종현의 눈망울에 그렁그렁 방울이 촉촉하게 맺혀 있다. 민현은 다소 당황했지만 침착한 얼굴로 종현의 어깨를 부드럽게 그러쥐었다.




" 종현아 천천히 말해 봐. 응? "

" 안니..내가아.. 여주랑 카톡항 거 보다가...모르구..지짜 모르구...프사 눌렁는데..저나가 걸려써... "

" 갑자기 내가 대기실 들어와서 종현이는 그것도 모르고 나랑 이야기 한 거고. 와, 이제 어떡하지? "

" 성우야 잠깐만. 일단 종현아, 물 마셔. 울지 말구. "




민현은 입술 사이를 비집고 나오는 웃음을 밀어 넣어야 했다. 그제야 조금 전의 상황도 이해가 됐다. 여주가 뜬금없이 종현이 토마토를 좋아하지 않느냐고 물었던 이유가 종현과 성우의 대화를 들었기 때문이었구나. 종현은 물을 홀짝이면서 눈을 요리조리 굴렸다. 성우는 마치 제 탓이라는 듯 손으로 머리를 잔뜩 헤집어 놓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이짜나 미녀나....여주가..알게되면....어떠케..? "

" 뭐를. 종현이 네가 여주 좋아하는 거? "

" 야 민현아 조용히 말 해. 조용히! "




성우가 호들갑을 떨어대며 민현의 어깨를 쳤다. 민현은 고개를 숙이고 낮은 웃음을 두 사람 몰래 흘렸다. 아. 이거 사실을 말할 수도 없고. 민현은 곤혹스러웠지만 꿋꿋이 표정 관리를 했다. 종현의 어깨를 두 어번 두드리면서 용기를 심어주었다.




" 알면 어때 종현아. 그리고 아직 여주는 몰라. "

" ....지짜? "

" 응. 방금 우연히 여주 만났는데 전혀 모르던 눈치였어. 그러니까 걱정하지 마. "

" 야 진짜? 와 나 진짜 간 쫄렸는데. 와 다행이다. "




가끔은 친구를 위해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했다. 인생을 얼마 살진 않았지만 민현이 느낀 바론 그랬다. 안도의 숨을 내쉬면서 가슴을 쓸어내리는 두 남자를 보면서 민현은 혀로 입술을 훑었다. 민현의 마음도 알지 못하는 종현과 성우는 그제야 헤실헤실 웃으며 하이파이브를 짝- 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아 황민현!!! 아 김종현!!! 오늘 무대 아 날려버려!!!! "

" ..그게 뭐야 성우야. "

" 잘 하라고 내가 기주는 거야. 야 종현아 알지? 여주 내려다보면서 알지? "




어느덧 성우는 민현보다 더욱 뜨거운 관심으로 종현의 연애사를 도왔다. 종현은 수줍게 웃으면서 고개를 살랑였다. 민현은 어처구니가 없는 듯 헛웃음을 흘렸다. 성우가 두 사람의 가운데에 쏙 낀 채 어깨동무를 나란히 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나도 공연 신청하는건데. 성우는 못내 아쉬웠지만 그저 웃었다. 야, 이제 나가자. 성우의 말에 시계를 보면 어느덧 공연 시간에 임박하고 있었다. 부디 종현과 민현이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칠 수 있기를 성우는 마음속으로 간절히 소원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내 입으로 이런 말하기는 민망한데 우리 학교 실음과는 우리 나라에서 세 손가락 안에 손 꼽히는 곳이었다. 그래서 매년 정기 공연이 시작 되면 상당히 많은 인파들이 공연장을 찾아오곤 했다. 나도 물론 그 중 한 명이었다. 고등학생 시절에 친구들과 공연장에 와서 공연을 본 적이 있었다. 그 때는 마냥 꿈의 학교였는데 이제는 내가 공연장 아래 천막에서 미래를 꿈 꾸는 중이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사람들을 바라보면서 쏟아지는 조명 아래 노래를 부르는 선배들을 뚫어져라 올려다보았다. 이제 곧 김종현의 차례가 다가오고 있었다. 김재환이 갖다 준 큐시트는 하도 봐서 닳은지 오래였다. 




" 누굴 그렇게 기다리시나. "

" 아 놀래라. "

" 왜 놀라시나. "

" 말투 뭔데. 징그럽게 진짜. "

" 혹시 들키셨나. "

" 혹시 맞고 싶으시나. "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고 했다. 광대를 씰룩이면서 말을 잇는 김재환에게 그대로 맞받아쳐주었다. 김재환은 잠시 당황한 듯 입을 벙긋거리다가 곧 목덜미를 긁적였다. 음악 소리가 잔잔히 흐르는 무대 위를 바라보면서 내게 귓속말을 해온다.




" 니엘이도 알게 됐어. "

" 뭐? 야 네가 말했냐? "

" 그럴리가. 누구겠어 권으로 시작하고 빈으로 끝나는- "

" 권현빈도 왔어 오늘? "

" 민현이 형 무대 보러. 방금 왔어. "




아 진짜. 김재환보다 조심해야 할 대상이 권현빈이라는 걸 잠시 잊고 있었다. 어쩐지 요즘 조용하다 싶었다. 천막 안에 권현빈이 있다는 소리를 듣자마자 몸을 틀고 천막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동네방네 아주 소문 다 나게 생겼다. 권현빈 이걸 진짜. 




" 야!! 민현이 형이랑 종현이 형 무대야! "




등 뒤로 들려오는 김재환의 외침에 재빨리 걸음을 돌렸다. 무대 아래로 쪼르르 달려가 김재환의 옆에 자리를 잡고 섰다. 사람들의 환호성과 함께 무대 중앙으로 민현 오빠가 먼저 모습을 드러냈다. 마른침이 절로 삼켜졌다. 곧바로 김종현도 무대 중앙에 마이크를 들고 섰다. 무대 조명이 세서 김종현의 얼굴이 제대로 보이지가 않았다. 김재환과 나란히 서서 박수를 쳤다. 사람들의 박수 소리가 어느덧 잦아들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안녕하세요. 우리대학교 실용음악과 14학번 황민현입니다. "




민현 오빠가 인사를 하자마자 왁자지껄한 소리가 가까이서 들렸다. 고개를 돌리자 권현빈이 ♥사랑해요 황민현♥ 플랜카드를 들고 오두방정을 떨고 있었다. 아 저 주둥이 어떻게 좀 하는 건데. 권현빈과 순간 눈이 마주쳤다. 움찔거리면서 권현빈은 플랜카드로 제 얼굴을 가렸다. 그래도 양심은 있나 보다. 다시 무대 위로 고개를 돌렸을 때, 나는 그만 입을 다물고 숨을 느릿하게 내쉬었다.


그러니까,  김종현은. 그러니까...., 그러니까...,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 인스티즈

" 안녕하세요. 우리대학교 실용음악학과 14학번 김종현입니다. "




학교에서, 아니 여태껏 내가 보지 못한 얼굴과 표정으로 무대 위에서 관객석을 내려다보았다. 인사를 마치고 각자 자리를 찾아 가는 와중에도 나는 무언가에 홀린 사람처럼 무대 위의 김종현만 눈에 담을 뿐이었다.





도짜님들 Q. 아니 왜 자꾸 새벽에 와?

나 A. 면목 없읍니다 죄송합니다 흑흑

이번에 분량 조절 실..패.... 뭔가 어정쩡하게 끊긴 기분이고요..

여주가 종현이한테 폴링럽하는 순간이 오긴 와야 되잖아요?

그래서 이장면 넣었읍니다 종현 흑화 제가 매니 사랑하고든요...

하핫 아침에 글 밀어버리면 어떡하지.. 농담이고요ㅎㅁㅎ

다음편은 진짜 빨리 올게요 왜냐면 원래 오늘 내용이 다음편 내용이라..^^...

지금 너무 피곤해서..움짤 보완은 내일 아침에 하도록 하겠읍니다 흑흑

도짜님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잘자십숑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  26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
작가님....제가 이래서 새벽에잠을 못잡니다ㅋㅋㅋㅋㅋ아아아아아아 지구를 뿌셔버릴만큼 귀엽잖아!!!!김종현!!!!너 내꺼해!!!!하.....종현이도 좋지만 민현아ㅠㅠㅠㅠㅠ민현이 왜이렇게 멋있니ㅠㅠㅠㅠ니가짱먹어ㅠㅠㅠ이제 공연끝나면 민현이랑 종현이 인기많아지겠네요...나만의 종현인데ㅠㅠㅠ강다니엘ㅋㅋㅋㅋㄱ눈새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웃으면서 무대에 서고싶구나!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ㅋㅋㅋ원래 눈치거 없으면 짜증나는데 넌 너무 귀엽구나ㅋㅋㅋ작가님!!!빨리 둘이 사겨서 알콩달콩 보고싶습니다...근데 사귀고 나면 완결은 아니겠지요?ㅠㅠㅠ결혼하는거까지 아니 결혼후 신혼생활까지 써주세요ㅠ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결혼ㅋㅋㅋㅁ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생활은 제가 아직 안해봐서..하핫 여튼 도짜님 둘이 이제 지짜로 얼마 안남았읍니다 알콩달콩 연애하는거 저도 얼른 쓰고 싶고요..?ㅎㅁㅎ 다음편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흑흑 먼가 섣불리 못 올리겠어서 지금 수정의 수정의 수정을 거듭중입니다 ㅠㅠ 도짜님 완결까지 함께합시다 하트 빵얏!
6년 전
독자3
아니 작과님 저 진짜 자려 했는데.,.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볼게요ㅜㅠㅜ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5
야호
6년 전
독자6
롱롱 와 자기전에 럭키 ㅠㅠㅠㅠ 하..울먹거리는 부기 너무 귀엽고...사랑스럽고...흐흑..... 종현이 공연하는 모습에 폴인럽 하겠구만요ㅠㅠㅠㅠ 저도 종현이 무대에 폴인럽했었죠•••(추억)
6년 전
비회원115.66
ㅅㄷ
6년 전
비회원 댓글
안녕하세여 못생긴햇님이예여## 시험기간에 이러시면 정말 오예입니다★ 지금까지 안자고있길 잘한거 같네요헤헹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32
안자고 있길 얼마나 다행인징 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감사해효 ㅠㅜ 아 오늘 종혀니 세상 귀엽고 마지막엔 또 세상 멋있어요
종혀니가 지짜 여주 많이 좋아하나봐윰 ..
빨리 공연하는 종혀니 보고싶어요 얼마나 멋짐뿜뿜일지 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27
헉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감자감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텍스트만 봐도 종현이의 멋짐 뿜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의 무대... 저도 보고싶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작가님 덕에 기억조작되는 거 같아요,,,,, 내 기억 속에 없던 선배... 종...현..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어떻게 귀여우면서 멋있으면서 귀여우면서 으앙ㅇ 너가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부기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봐서 행복하구ㅜ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으엥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 으에엥 울종현 드디어 무대하나여뉴ㅠㅠㅠㅠㅠ 여주가 이걸 계기루 뽈인럽해서 종현이랑 잘돼서 응 얼른 귀여운 커플의 케미를 보여줘... 종현이 놀려먹는 여주 너무 좋다구연.. 너무 귀엽다구연... 세상에 날다가져라 엉엉
6년 전
독자10
ㅅㄷ
6년 전
독자21
와아우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12
꾸쮸뿌쮸에요!!!
세상에 저 징짜 죽으라는 거 맞져

6년 전
독자13
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노래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가필요하다ㅠㅠㅠㅠㅠ작가님다음화여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하악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헐 민현이랑 종현이 무대 선다니까 데이브레이크 생각나여 하............... 듣고 자야지...........
6년 전
독자15
하...다음화가 필요합니다 으어어어ㅓㅇ어ㅓ엉어어어ㅓ어어어ㅓㅓ어어어어ㅓ너무 좋아요 작가님ㅜㅜㅜㅜ흐어어어ㅓ엉
6년 전
독자16
종현이 발음이... 멀쩔해요.. 실화야 이거?진짜로? 아니 나 졸려서 잘못 본 겅 가 싶어서 계솓 봤는대 ㅜㅜㅜㅜㅜㅜㅜ종현이가ㅠㅠㅠㅠㅠ발으ㅁㄹ 제대러 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 사실 김종연입니다 김종년입니다 이르케 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먼갘ㅋㅋㅋㅋㅋㅋㅋ분위기 흐름을 깰 것 같아서 그냥 김종현으로 했읍니다 하핫 도짜님 반응 넘 귀여우시고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
부기부기 / 작가님 잠시만요 종현이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마음은 진짜 상상 이상인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ㅜ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8
하..부기는 여전히 날 죽이네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9
끄흡... 노래도 부리고..토마토도 먹고...나는..나는 감동이야 종혀나 ㅜㅜㅜㅜㅜ 너의 변화되는 모습이 나는 너무 기뻐 ㅜㅜㅜㅜ 내가 민현이가 된 느낌이야 ㅜㅜㅜㅜ흡... 안니야! 이거 너무 커얍잖아요 제 심장 힘듭니다....! ㅜㅠㅠㅠㅠㅠㅠㅠ우럭 ㅜㅜㅜ왜 우럭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0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0302]입니다 따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도 부기는 귀엽네요ㅠㅠㅠㅠㅠ옹도 귀엽고 여주도귀엽고 ㅠㅠㅠㅠㅠㅠ여기나오는애들은 왜 다 귀여운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빨리와주세요 자까님 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따흑ㅠㅠㅋㅋㅋㅋㅋ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시는 도짜님도 넘 귀여우신것...빨리 오도록 노력..노력하겠숩니다 흑흑 도짜님 울지마시고요ㅠㅠ
6년 전
독자22
마지막에 조녀니 발음이 너무 뚜렷한 것 같은에여?!?! 깅조년 넝무 귀여워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 제가 사실은ㅋㅋㅋㅋㅋㅋ마지막 대사 때문에 고민을 옴청 했읍니다ㅎㅁㅎ 김종연입니다 김종년입니다 김종..현입니다 별 거 다 생각했는데요 흑흑 먼가 분위기 흐름을 깰 것 같아서 결국엔 종현이로 했늡니다ㅎㅁㅎ 도짜님 이질적이진 않져...?하핫 귀엽게 봐주신 도짜님 넘 귀엽고요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23
뿌기북이/ 아 시상에 알람뜨자 마자 달려와서 읽었어요 종현이가 노래라뇨ㅠ 진짜 종현이의 바뀌는 모습 아 진짜 귀엽고 혼자 다하네요ㅠ 다음화 정말 기다려져여ㅠㅠㅠㅠ 작가님이라면 새벽이든 언제든 와도 좋아요 솨랑함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독자31
잠시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발음 실화입ㅂ니까 저 지금 죽고 없는 것 같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좀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때문에 현생 불가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빌어먹을 어니부기 생각나고 어느새 재탕하고 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흑 따흐흠ㅇ느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파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무대 뒤집자... 엎자... ㄷㅏ 홀려버려... 부기부기 마 슈퍼부기부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닠ㅋㅋㅋㅋ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일단 진정하시고욬ㅋㅋㅋㅋㅋㅋㅋ아코 ㅠㅠ울지마시고..흑흑 도짜님 반응 넘 감동실화아닙니까 이르케 좋아해주시면 저 행복해서 멍청이 웃음 짓는다고요ㅎㅁㅎ 도짜님 암호닉처럼 슈퍼부기 만들어보자고요 하핫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0
시켜주세요 작가님 명예 독자... 이미 부기 슈퍼부기인 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파티)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작가님 웃음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하루종일 작가님과 어니부기를 앓을 준비가 되어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9.223
아니 발음이ㅜㅜㅜ아니 이거 데이브레이크?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5
아 진짜 내가 억지로 망고 먹어봐서 아는데 먹기싫은거 먹는거 힘든건게ㅜㅜㅜ 또 생각났네 새삼 또 종현이 멋지구 ㅜ 아닌척 하는거 귀엽구 ㅜㅜ 너빼고 다아는데 들킬까봐 조마조마ㅏ는 종현이 귀엽고 역시 마이크 잡고 랩하는거 제일 잘어울리고 멋지고 자기직전에 쪽지 와서 기분이너무젛구 ㅎㅎ 부기나잇
6년 전
독자26
아니 작가님 새벽에 잠 못자게 이렇게 찾아와주시면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 사랑해요!!!!!!!!!!!♡ 종현아 너도 사랑해!!!!!!!!
6년 전
독자28
잘보고가요 사랑해요 작가님 ㅋㅋㅋㅋ 전작가님 글을보면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저절로 웃음이날정도로 좋아요!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29
ㅜㅜㅜㅜ자까님ㅠㅠ 오늘도 넘나 설레는것.. 아니 우리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꽂부기에욤,,, 자려구 했는데 알람이 떠서 놀랬자나여 흥엉엉... 그래도 자기 전에 종현이한테 설레고 여주한테 콩닥이고(?) 갑니다... 여주 넘 귀엽자나여... 저와 매우 다르게...ㅎ
아무튼, 작가님 안녕히 주무세여! 좋은 하루 되시구요!

6년 전
어니
여주=도짜님이라고욬!!!!! 도짜님 반응 넘 귀여우시고욬ㅋㅋㅋㅋㅋ여주한테 콩닥은 모에요... 아 지짜 귀여우시네.. 도짜님도 귀엽다고요!!!! 현실 부정 하지 마시고요...?ㅎㅁㅎ 하핫 도짜님도 좋은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6년 전
독자151
...? 저..저일리가... (오열)
6년 전
독자33
작가님 이 밤에 달려왔는데.. 홈페 순위보고 놀랬읍니다.. 이런거 올려도 되나? 싶긴한데ㅠ 뭔가 도키도키해서 가져왔습니당.. 눈치 없는 종현이랑 성우가 너무 귀여웠습니다ㅠㅠㅠ 오늘 데브 듣고 자야겠어요ㅠㅠ 꺄ㅠ 자까님 제 프로잠미룸러.. 사랑함다.... 얼른 무대하는 민현이 종현이가 보고싶네요!!! 오늘도 재밌었어요ㅠㅠ 기다릴게여 얼릉와줘여..... 근데 무리는 하면 안됩니다 힘내세요 아자! 좋은 밤 부기꿈! 꾸세요!
6년 전
어니
아니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일단 캡쳐 넘 감사하고요..^^... 아 먼가 제 글 아무것도 아닌데 걍 종현이가 귀여운 탓인데 ㅠㅠ 넘 큰 관심 받고 있는 거 같아서 약간 부담이 생깁니다 흑흑 도짜님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셔서 넘 감사하고요.. 다음편으로 곧 만나요 무리는 절대 하지 않아요 ^^! ㅋㅋㅋㅋㅋㅋ도짜님도 부기꿈! 꾸십쇼!
6년 전
독자34
쨘쨘이에요ㅜㅜㅜ하하하하ㅠㅠㅠ자까님 ㅠㅠㅠ새벽에 이런 설렘과 귀여움과 어! 다 느낄수있는ㅠㅠㅠㅠ기승전 종현이 귀엽습니다...ㅜㅜㅜ
6년 전
어니
어! 이거 모에요 이거 모냐고요 도짜님... 왜 귀여운건데요...
6년 전
독자156
어! 모에요 모에요 자까님 왜 좋냐고요ㅠㅜㅜ 자까님 글 기다리며 하루하루를 설레며 살아간다구요ㅠㅠㅠㅠㅠㅍㅍ히이이잉ㅠㅠㅠㅠㅠ자까님 내가 진짜진짜 많이 사랑해요ㅠㅠㅜ❤❤❤❤허어어어어엉ㅠㅠㅠㅠ❤❤❤❤답글도 귀엽게 달아주시고ㅠㅠㅠ 진짜 내 사랑 다 먹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5
봉봉이에요 자까님ㅠㅠㅠ 아아... 자까님... 진짜 어쩜... 제가 최고로 힘든 시간에 항상 올라와요 이 글은ㅠㅠㅠㅠㅠㅠ 부기야 종현아 아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서 어쩌면 좋아요... 진짜 종현이 빼고 다 아는데 들킬까봐 울먹울먹 하는 것두 아악 다 사랑스러워 주껙ㄱ네여ㅠㅠㅠ 후우 이제 드디어 여주가 종현이한테 뿅 가는건가여~~~~~ 종현센빠ㅏ이 따흑... 얼마나 머싯울까ㅏ....
6년 전
어니
아니 도짜님 새벽에 왜 힘드로요 왜 ㅡㅅㅡ 도짜님 힘들지 마시고요 제 글이 힘이 됐다면 다행입니다 도짜님 사랑햇!!!!
6년 전
독자36
만두짱
아ㅠㅠㅠ 여주는 모를거라는 부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아 자까님...자꾸 새벽에 오시니 제가 기대가 되서 잠을 못 자요...ㅎ무대까지 스는 부기..♥하앙..오늘도 승천한 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안한다...사랑해요 자까님..^^
6년 전
비회원77.150
내일시험인뎈ㅋㅋㅋㅋㅋㅋ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있다
........ 자까님....사랑해요.....ㅜㅠㅠㅠㅠㅠㅠ엉 엉 ㅠㅠㅠㅠㅠㅠㅠ종현 ㅠㅠㅠㅠㅠㅠ엉 어어유ㅠㅠㅠㅠㅍㅍ퓨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시험 잘 보션나요? 흑흑 시험공부와 맞바꾼 글읽기.. 아주 칭찬합니다...^^..사랑햇!!!
6년 전
독자39
김종현 무대 서니까 말투 변한 건가요? 세상 발린다... 여주는 종현이가 자기 좋아하는 거 이미 아는데 티 안 났을 거라 생각하는 애들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은 왜 이렇게 댕청미 넘치죠 ㅠㅠㅠㅠ 겹다 다들 뭔가 포인트가 되게 많은 편인 거 같아요 민현이 성격은 언제 봐도 좋고 민현이 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귀여운 글 재밌게 보고 가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40
재뀨에용~~~크ㅠㅠㅠㅠ종현이가노래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에 보니 집중도 더잘되고 젛아요!!❤
6년 전
독자41
자까님 쭈구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기글 실화입니까... 오늘도 너무 설레고... 지금 손가락을 다쳐서 제 감정을 다 못 적어내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혐생은 이 글을 보기 위해 참아야겠아요ㅠㅜㅜㅜㅠㅠ 늘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헉헉 작가님 진짜 작가님글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봐야될것같아요 종현이가...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주글것같아여..... 흐허 보면서 몇번을 방방뛰었는지 하 너무 좋네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4
작가님 제가 사랑하는 걸 아시나요? 168시간의 쓰차가 끝나고 저는 드디어 암호닉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고 전 지금 소리 지르다 짖는 개에게 혼나는... 와 저 너무 설레서 잠도 못자고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89.121
아 사랑해요ㅠㅠ넘나재밌는것..
6년 전
독자45
이짜나 입니다ㅡ ㅠㅜㅜㅜ 호곡 이렇게 새벽에 등장하실줄은 ㅡㅠㅠㅜㅜㅠ 하... 얼른 다음편이 보고 싶군요 정말 가가막히게 끊으셔.... 자이제 즐겨볼까했는데 아...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오늘의 포인트는 현빈이가 들고있는 사랑해요황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종현이 지금 처음으로 발음 안 새고 말한거같은데 제 기분탓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김종현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ㅜㅠ 무대위에서 멋찜 터지는 선배 종현이가 기대되네요!!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39.227
와 자기전에 글잡들어와본 내자신 칭찬해....이렇게 새글이 딱 올라오다니ㅜㅜㅜㅜㅜ하악 이제 여주도 뽈인럽 하고 쌍방통행 가나요ㅜㅜㅜ으악 기대되여!!!
6년 전
독자47
아 볼때마다 종현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빨리 종현이가 랩과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여..!!! 내가 다 떨린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전기장판...임니다...저 진짜 대박 완전 리얼 헐 행복하게 잠들수있어여....그리고 오늘 브름 대박임니다...몽글몽글하구...기부니가 조쿠...저 ㄷ진짜 이제 행복하게 잠들거에요 작가님두 안녕히주무세여~~
6년 전
독자51
따흐흑 종현이 카톡 말투 넘 귀여워요ㅜㅜㅜㅜㅜ이와중에 녤 공연 서고 싶구나라니ㅋㅋㅋㅋㅋㄱㅋㅋㅋ현웃 터졌어요
6년 전
독자52
쫑입니다..작가님 흐엉... 종현이에게 발릴 준비 돼있네요... 크헙 아 인물들 다 귀여워서 미쳐요 재환이랑 티격태격 하는거 진짜 귀엽고 ㅋㅋㅋㅋㅋ 다녤 눈치 없는 것도 귀엽고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53
사용불가입니당
하악하악 다음편의 이미지반전된종현이모습기대해도되는거죠?ㅜㅜㅜㅜㅜㅜㅜ기대되어요!

6년 전
독자54
자까님... 오늘 어떻게 여기서 끊어요... 8ㅅ8... 매정한 샤럄... ㅠㅁㅠ자까님 기다리다가 주거요... 8ㅅ8 자까님... 저는 지훈부기입니다... 8ㅅ8 힝... 하지만 전 자까님 조아하니까 지까님 기다리께오 자까님 사랑해오 아 저 너무 잠외여... ㅠ♡ㅠ... 달자요 자까님...
6년 전
독자55
작가님 저사실새벽에올리시는거 넘나취저입니당 흐흐흐 ♡♡♡
6년 전
독자56
허억 드디어,,,!!!!!드디어 여주가 종현이한테 호감이 아니라 좋아함을 느끼게 되는 순간이 오는거에여???기대돼여!!잘 읽구가요
6년 전
독자57
Q. 자까님은 왜이렇게 기여워요?
A. 도짜님을 홀리기위해소.

ㅇㅇ.. ㅋ ㅎㅎ ㅋㅋㅋㅋㅋㅋ ㄱ~~~
ㅋㅋㅋㅋㅋㅋ아 글도 잘쓰심서 ^^ 기여우시긴 증맬! 아잇 참 ~~ ☆ 저 흐콰하는 부기 기다리면 댑니까 ? 촤하하하 넘 기대된는순가니야.. 부기... ㅜ.. 휴.. 여주가 그렇게 좋안니...! 역시 싸랑으 힘은 대단내.... 자까님 오늘도 기엽고 사랑스러운 글 잘봐뜹니다,, 저도 사랑하고요 사랑합니다. 두 발 쭉뻗고 잘수잇슬거가타요 ~~ ☆ 감사합니닷 팠

6년 전
독자58
끄아아아아 어서 다음이 시급해요ㅠㅜㅠ
6년 전
독자59
자까님 809에여 ㅠㅠ 아나 새벽에 오셔도 사랑해 진짜 김부기!!! 너무 완벽하다!!!!! 이제 쩨알적 모먼트 볼수잇는건가요 ㅠㅠ 설레서 잠 못잔다 저 ..
6년 전
독자60
새상에 넘 설레서 뒤져벌임 종현이 왜케귀요워 거의 보호본능 ㄱㅡ뷰ㅠㅠㅠㅠㅠㅠㅠ 매력은 어찌나많은지 설레 사망할지경ㅎㅎㅎ
6년 전
독자61
져니예요!!!! 종현이랑 민현이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전 새벽에 항상 봐서 새벽에 올려주시늠거 너무 좋구요 ㅠㅠㅠㅠ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으아아아어 굉장히 애매하게 끊겼어.... ㅠㅠㅠㅠ
다음화가 더 빨리보고싶네요
그나저나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토마토도 먹고 막 무대도 서고 ㅠㅠ 여주때문에 ... 심장아파요

6년 전
독자63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 귀엽네요ㅠㅠㅜ 근데 무대위에서는 반전 매력이겠죠?ㅠㅠㅜ 흑 너무나 멋져요ㅠㅠ 벌써 막 상상이 되네요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64
헐...부기야 무대 완젘 날려버려!!!!!!!!!그리고 고백하는거야 아 기대돼 기대돼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부기데뷔각] 악 김종현 악!!!! 프사 눌렁는데....저나가 걸려써... 하고 눈물 맺혀있는 거 완전 아 눈 부셔 내 맘 부셔적 모멘트,,,, 무대 위에서는 말 또박 또박한 거 발림 포인트데스네,,,
6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니,,,내가아,, 이거 중독되바럈어녀 ㅠㅠ우째요 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우주 기여운데 이 와중에 넬이 눈새짓도 넘 기엽고,,, 전직 국프 잇몸나오고,,,(흐뭇) 잘보고가용♡♡
6년 전
독자67
윰이에요!
뽈링럽 하는가 했는데 이렇게 끊어버리시다니....이런 내맘 모르고 너무해..너무해..... ㅠㅠㅠ김종현 토마토 못먹는거 실화임미까... 그 마저도 투머치.....크ㅠㅠㅠ

6년 전
독자68
뿜뿜이입니닷 작가님...아니 종현이 반전매력 지려버리구여 발려버리구여ㅠㅠㅠㅠ어떻게 안니..미녀나...이러던 사람이 발음이 새지도 않고 저렇게 깐지나게 말할수가 잇는거져...8ㅅ8
6년 전
독자69
으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어서 다음이야기 주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부기블리에요! 드디어 여주가 폴인럽할 시간이군욯ㅎㅎㅎㅎ 하지만 전 여주를 이해할수없어요 어째서 이제서야 사랑에 빠질수 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71
020입니다! 종현이 토마토 못먹는 것도 귀엽고 발음도 귀엽고 우엥이에에 다음 화에는 무대 위 에서 노래랑 랩하는 쩨아리를 볼 수 있는 건가요..!ㅠㅠㅜㅜ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72
깨방정입니다!!!아 진짜 정말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잠은 제대로 잘 수 있나 싶어요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왜 이렇게 귀여워서 사람을 힘들게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신알신뜬거보고 신나게 달려왓어요 자까님!!!! ㅠㅠ 다음편은 부기노래하는거 나오겠네요 ㅠㅠ 완전귀엽고 멋있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74
네???
작가님 너무 잘 끊어주셨구요,, 무대 위에 오른 낯선 종현이 모습 좋슴니다,,.

6년 전
독자75
데브 꼭.. 여주가 반할거에요... 왜냐하면 제가 반했었거든요..
6년 전
독자76
[꼬북칩]이에요! ㅠㅠㅠㅠ으아아아ㅏㅠㅠㅠㅠㅠ 다음화가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핳 새벽에 글잡 들어오길 잘했어용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 진짜 세상 젤 귀엽 ㅠㅠㅠㅠ진짜 애들 성격 다 하나하나 잘 맞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아 미쳐벌여... 황미년 새삼 스윗하고 ㅜㅜ 부기는 오늘도 카와이 ㅠㅠ
6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안니 ..이 부분이 너무 귀엽고ㅠㅠㅜ 다음편이 막 기대됩니다ㅠㅠㅠㅠ흡 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80
학학 반하는건가 여주가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무대로 꼬셔!!!!!! 확마 넌 내여자다!!!!! 만들엇!!!!!!!!!억!!!!???
6년 전
독자81
하 공연이라니.... 랩과 노래라뇨....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나오면 진짜 막 설레고 간질간질해서 바닥 구를거 같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갸앙아ㅏㅇ아아앙ㄱ!!!!!!! 드디어 떴다!!!!!!@@@!!!!!
아ㅠㅠㅠ자다가 일어난 보람이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흧ㄱ흙 ㅠㅠㅠㅠ 여주야 이제 너두 종현이 한테 폴린럽 ,,,,,,☆ 못 빠져나올거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아 나진짜 울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조년아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하 징짜 어떡해 여주야 몽글몽글한것만이 아니라 걍 사랑하는가라니까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와 오늘 빨리 일어난 저에게 치얼쓰
자까님.. 자까님.. 사랑해요... 엉ㅇ엉 종현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귀엽고ㅠㅠㅜㅜㅠ멋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진짜 둘 다 하루빨리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으악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2.221
들켰나하고 안절부절하는 부기도 귀엽고 안 들킨 척 해주는 민현이도 귀엽고 해맑은 니엘이도 귀엽고 능글거리는 재환이도 귀엽고 민현이 빠돌이 현빈이도 부럽고 부기 놀리는? 성우고 귀엽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86
김종현 발음도 안새고 또박또박 말하네,,ㅠㅠㅠㅠㅜ훌륭한 아티스트가되겠어ㅠㅠㅠ뭔가 래퍼가 포지션일거같구ㅠㅠ아이돌 서바이벌같은 프로그램에 나갈 상이야
6년 전
독자87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 글만 기다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 편 보고 싶어요 ㅜㅜ
6년 전
독자88
아니아니 이럴수가... 아니 종현이 이럴수가... 하아 ...미쳣군.....빨리 이어지면졸겟웉요!!! 미년이가 역ㄱ할을 제대로하네... 시끼!'옳다옳아
6년 전
독자89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공연까지 서고ㅠㅠㅠㅠㅠ 우리 부기 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모습 보면 폴인랍 어떻게 안할까요...... 진짜 공연하는 종현이랑 민현이 기대되네요!! 잘 읽고 가요❤
6년 전
비회원8.139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 센빠이 세상 설레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대학가면 저런 선배들과 동기들이 있을까요.....?(아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0
전 아미 죽어있읍니다 ....다음편 어떻게 기다리죠..종현 흐콰........ ㅈㅇ현이 랩하고 민현 보컬인가요....여주가 종혀니 랩 ㅂ고 반하나여... 크....더이상 바랄 게 옶어요ㅠㅠ
6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어떻게 기다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아이고 종혀나ㅠㅠㅠ 우리 어니부기야ㅜㅜㅠ 넘나 귀엽고 예쁘고 섹시하고 다 해먹으라구ㅠㅠㅠㅠ 나중엔 뭔가 섹시한 종혀니도 보고싶네야 히히 노래랑 랩 엄청 잘 해서 여주가 뽝 반하길 기대하면서 잘 보고 갑니닷><
6년 전
독자93
그래서 다음편은 언제죠? 현기증 나네요ㅜ 그리고 종현아 사랑해
6년 전
독자94
계란찜이욧
헉 종현이ㅋㅋㅋㅋ여주는 모를거야...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여ㅠㅠㅠ 다음화에선 여주가 반하겠죠? 좋아하는거란말얍!!몽글몽글이 좋은거지뭐ㅠㅠ

6년 전
독자95
종현아 ㅠㅠㅜㅠㅜㅠㅠ 여주를 위해 노래하는 날이 오다니... 코러스만 하던 애가 무대에 서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종현... 폴인럽할거다 진짜루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96
(내언북)으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이 공연으로 종현이 완죤 슈퍼스타되는고아녜요??!ㅠㅠㅠㅠㅠ핰 아니 근데 너무 귀엽...퓨ㅠ오눌도 완전완전 귀욤탱 ㅠㅠㅠㅠㅠㅠ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새....휴...증말..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뭐옄ㅋㅋㅋ 이랬던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애들 캐릭터 하나하나귀여워욬ㅋㅋㅋ 그 현빈이 플카로 얼굴가리는것두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7
러브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보게되다니!!종현이가 여주를 진짜 좋아하고 여주도 종현이를 좋아하는것같은데 둘이 빨리..!둘다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00
오월이에요! 종현이 흑화입니까 다음편..?실화입니까.....? 작가님 그럼 저 죽어요ㅠㅠㅠㅠ엉엉 넘 좋아요
6년 전
독자101
아침부터 이렇게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ㅜ 종현 선배 귀여운 모습과 멋진 모습ㅇㅔ 오늘도 치였어요 ㅜ뉴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솔직히 멋진 모습에 코피가 펑 터질 것 같았지만 제가 막았어요 재화니두 귀엽구 현빈이랑 성우도 짱 ㅜㅜㅡㄴ 믾ᆢㄴ 선배는 여전히 멋지시네요 다녤 공연 서고 싶구나 이거 진짜 웃겼음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2
균킹입니다 자까님...
세상에 오늘 분량...실화에요...? 인나자마자 알림온거보고 달려왔네요!!! 아 세상에ㅠㅠㅠㅠ종현이 왜케 귀여워요ㅠㅠㅠㅠ귀엽고 멋있고 혼자다하네ㅠㅠㅠㅠㅠ녤ㅋㅋㅋ은ㅋㅋㅋ왜켘ㅋㅋㅋㅋㅋ귀엽죠? 움짤이랑 찰떡이에욬ㅋㅋㅋ현빈아...학교는 다니지..? 하 재환이랑 성우도 귀엽고ㅠㅠ민현이는 멋있고ㅠㅠ왜 제 대학생활에는 종현이민현이성우같은 선배도 없고 재화니녤빈이같은 동기도없을까요...하핳 기억조작하고갑니다ㅜㅜㅜ

6년 전
독자103
포카리입니다!! 으아아아 새벽에 오셨다니...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어니부기는 넘나 좋네요ㅠㅠ
행복해요...날씨는 별로지만 기분좋게 나갈 수 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작가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104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잘쓰세요ㅠㅠㅠㅠㅜ학교에서보고있는데ㅠㅠㅠㅠㅜ너무설레ㅠㅠㅜ종현이ㅠㅠㅠㅜ다눈치챘어 종현아ㅠㅠㅠㅠㅠㅜ일단잘생긴건알겠고ㅠㅠㅠㅠㅠㅇㅣ따가브금이랑같이들어야겠어요......아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좋고미년이도좋고재환현빈다좋아요ㅠㅠㅠㅠ알럽유ㅠ♥
6년 전
독자105
하...귀여워진짜
6년 전
독자106
지박령이에용! 크크 오늘도 어니부기의 말투는 귀여워여....안니야안니야.....납치해가고싶다 증말....1인 1어니부기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솔직히
6년 전
독자107
여주야 오늘부로 어디가서 감정에 확신이 없다고 하지마ㅠㅠㅠ 몽글몽글한거 그거 그냥 폴린럽이야❤️ 우리 부기 오늘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8
부기얌 입니당...우리 다녤이...눈치 옴뇸뇸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우리 종현이 인기 많아지겠네여...앙대....내 종현....녜...죄송해여....희희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109
자까님 새벽에 오셔도 격한 환영이니 걱정마세요 !
글 엄청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당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1
늘봄이에요! 조퇴 후 집에 왔는데 새벽에 울린 알림보고 왔습니다:) 이미 여주도 어림짐작은 했겠지만 의도치 않게 확실해졌네요ㅋㅋㅋㅋㅋㅋ 토마토도 먹더니 공연도 서고 우리 종현이 많이 컸구나,,, 그나저나 무대에 서고 싶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글의 킬링파트임이 틀림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여주가 폴링럽하지 않은 게 정말 이해가 아리마셍,, 안녕하세요 인사하자마자 폴링럽 아닌가요,,,,,,?
+) 늘봄->샤베트 변경이에요 !!!!

6년 전
독자113
오 지져스.. 하... 저 오늘 시험 망쳐서 안그래도 우울했는데ㅠㅠㅠㅠㅠ 작가님 덕에 ㅠㅠㅠ 우울함이 좀 가신것 같아요ㅠㅠㅠ 종현아 왤케 귀여워ㅠㅠㅠ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빠ㅓㄹ리 둘이 사겨 사기라구 애타니깐....,,,
6년 전
독자114
와 진짜 작가님글은 기다리는 모람이 있어요ㅠㅠ짱잼꿀잼ㅠㅠㅠㅠ종현이 맨날 이쨔냐,,,이렇게 얘기하다가 저렇게 또방또방얘기하는거 보니까 완전 제가 아 설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흐어ㅠ 어제 1시 50분에 잤는데ㅠ 좀만 늦게 잘걸...ㅋㅋ역시 사랑은 쌍방향이 최고죠 여주 이제 종현이한테 퐁당 빠진 모습을 볼 수 있는거죠?!? 너무 바람직하네요!!!!ㅋㅋㅋ
6년 전
독자116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네요ㅠㅠㅠㅠ 다음편은 어떻게 기다리나요 작가님ㅠㅠㅠㅠ 그래도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17
고구마에여! 아니 여주 당연히 종현이의 귀여움에 빠졌을거라 생각했는데 아직 푹 빠진게 아니었군여 대단하다 강적이야..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여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18
다녜리에요!종현이 봐야되는데 민현이 너무 스윗하게 쓰시는거 아닙니까ㅠㅠ민현아..
6년 전
독자119
으앙 종현이 너무 귀엽구;..;......다음편 기다릴게요!!작가님 재밌는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0
김종현 세상 제일 귀요민줄 알았는데 .. 무대 위에 김종현 최곤데..?
6년 전
독자121
으앙우루루ㅜㅜㅜㅜㅜㅜㅜㅜ종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료....오늘도 잼잇게
보다 갑니다!!!

6년 전
독자122
종현이 공연에 반하겠네요ㅠㅠㅠㅠ그럼 이제 좀 더 멜랑꼴리해지는 건가요ㅠㅠㅠㅠㅠ더 달달하면 저 죽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하다가 힐링하구갑니다용 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푸딩이에요!!!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배꽃입니다 무대에서의 부기는 정말... 아주 체고예요... 부기 나랑 사귀어... (부기 : 안냐) 흑흑 얼른 폴인럽 해서 둘이 꽁냥꽁냥을 보여주세요 여주가 들이대서 부기가 당황하는 아주 초카와이한 모습을 보고 싶어요 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0436이에요!! 아 김종현의 여주사랑운 대체 얼마나 큰거죠ㅜㅜㅜㅜ 읽을수록 예상이 더 안가요ㅜㅜㅜ
6년 전
독자125
작가님 까부기입니당:) 시험공부하다가 힐링하고가요ㅠㅠ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잘 봤어요!
6년 전
독자126
둥이에여!!!! 종현이가 무대만 서면 확바뀌는 스타일인가봅니다...설레서 아파트 다 뽑아버리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작가님 오늘도 좋네여,, 뭔가 진짜 종현이랑 대학 다니는 느낌쓰,, 민현이는 오늘도 쏘 쓰윗,,
6년 전
독자128
하아... 역시 연애는 무슨 대리만족이죠! 귀여워... 귀엽습니다 천년만년 연재해주세요..... ♥
6년 전
독자129
마릴린 입니다! ㅠㅜ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ㅜㅜㅠㅜ 마지막에 너무 멋졌다..안녕하세요 김종현 입니다..크으으으으으 진짜 짱이다.. 더 이상 어니부기가 아니야! 무대위의 거북이다!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1일1종현해야 세상 밝아져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ㅠㅠ
종현이 무대서는거 기대되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0
헐랭 대박 노래하는 종현이라니 종현이 학교 슈 퍼 스 타 되는거 아녜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다최고다 김종현 충성충성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부기옹앵옹입니다! 다음 화에서 종현이랑 민현이공연 기대돼요!! 종현이가 공연으로 인기 많아져서 여학생들이 전화번호 물어보고 들이대는데 여주가 그거 질투하는 그런 상상을 하게 되는 n년차 망상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나오는 아이들 모두 귀여워요ㅋㅋㅋㅋ특히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 없는거 귀여워요ㅋㅋㅋ
6년 전
독자132
아니 강다니엘 눈치 없는 건 ㅏㄹ아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 김종현이라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ㅠㅠㅠ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6년 전
독자133
부기투나잇 이에요!! 무대위 갭차이 실화입니까... 다음편 기대돼요ㅠㅠㅠ 어니님 충성충성....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이에욤!♥ 오늘 성우씌 넘 웃겨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부기 기죽지않게 해주니까 다행이에요 ㅎㅎ 얼른 여주가 폴인럽 하는거 보구싶당..♥희희 오늘 하루도 즐건 하루 되세용!!
6년 전
독자134
드라마 보다가 끊긴기분이여요...종횬이가 엄청멋잇겠죠?ㅠㅠ 이번에도 종횬이는 귀엽네용 잘보고가요♡
6년 전
비회원99.234
와......작가님 진짜 어떡해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씽씽이에요!헉 다음편넘나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니는 어쩜 맨날맨날귀여울까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1.134
짝소부에요 작가님..흑흑 새벽에 잠자느라 이걸못보다니 나가주거라..아근데 너무좋야오!!!!늘 귀엽기만 하던 쫑현이..얼마나 무대에서 멋있으려고..아악 여주가아니라 제가먼저 반해서 피말라죽겠어오...........♡
6년 전
독자137
아ㅠㅠㅠ제가요즘이것때문에살아요ㅠㅠㅠㅠㅠ진짜 어니부기ㅠㅠ종현이보느라삽니다ㅠㅠㅠ너무너무귀엽구예쁜우리종현이ㅠㅠ귀엽기만한줄알았더니멋있기까지하다니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반칙이야ㅠㅠㅠㅠㅠㅠ그러는거안니야ㅠㅠㅠ!
6년 전
독자138
와아 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 대박ㅠㅠㅠㅠㅠㅠㅠ허흑....너뮤 떨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뿡빵부기입니다 종현아 빨리 노래 불러줘 노래 보래 랩ㅎㅎㅎㅎ민현이랑 같이 듀엣이면 진짜 더할 나위없이 전 좋아서 쓰러집니다 쓰러지기만 하겠나요 기절하고 죽지...
6년 전
비회원185.204
똥띄입니다 자까님 이렇게 자주 와주시면 나느ㄴ 너무 행복하고...쩨아리 갑자기 저러ㅎ게 남자답고 프로다워지고 발음 정확해지면 내 싐쟝은 아파주고..!!!!!!! 엌:!!!!! 너무 좋아 설레 기여우ㅓㅇ!!!! 빨리 여주도 폴링럽 해쓰면 조케써여 빨리 사겨라 너네!!!
6년 전
독자140
여주도 점점 종현이를 향해가는거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는 부기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귀여운 커플 이어주세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41
황미녀입니다 종현이 랩하는거 반칙아닌가요...넘어가요 넘어가 원래 넘어갔지만 성우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성우야 응원 열심히 해야되?아 ㅋㅋㅋ 권현빈 플랜카드 쑥스러워서 얼굴가린거봐 너무 귀엽습니다.....
6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현 반전미 어쩔꺼여ㅠㅠㅠㅠㅠㅠㅠㅜ눈물파티
6년 전
독자143
기화입니다.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끊으시면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내일 시험인데 집중도 못 하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짤 때문에 지금 공부도 집중 안 될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탈큡소취
헐 작가님!!!!!여주가 종현이토마토싫어하는거 알아버렸군요! 뭔가 딱 성우같이 알아버리는것도 재밌고 유쾌하네요ㅎㅎ 다니엘이 종현이가여주좋아하는거 알아버린것도 딱 현빈이같은 분위기에요ㅎ

6년 전
독자145
아 진짜 존X 재밌어요 진짜로 김종현 갭차이 실화인가요????, 진짜 아 어니님 금손 인정해야합니다!!!!(흥분)(포효) 다음편에서 또 뵙도록 하죠.
6년 전
독자147
갹 ㅠㅠ종현 갭차이에 발릴예정이에요 ㅠㅠㅍ 종현이 맨날 눈물그렁그렁한거 조아 ㅜㅜ아가같아요 ㅠㅠㅠ 빌어먹을 어니부기글보면 하루가 행복해지는기분이에요 ㅜㅜ
6년 전
독자148
댕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정말 저 심장 부여잡고 쓰러질뻔 했짜나요.. 그러시기 있긔없긔? 빨리 둘이 꽁냥꽁냥 하는 모습보고싶다... 작가님 항상 글 써주시고 그래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사랑해요 정말루 진짜루..
6년 전
독자149
진짜좋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종현이 무대를 보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무대에선 귀여운 모습이 아니라 멋짐 폭발할거같아서 기대되요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3
하핫...정이입니다 학교 끝나고 인티 알람 켰을 때 작가님 신알신 왔을 때 제가 얼마나 떨리는지 모르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반했는데 여기서 크리티컬로 보내시면;너무 좋자나여;종현이고 민현이고 현빈이고 재환이고 성우고 다니엘이고 뭐고 진짜 너무 좋아서 뭐든 뿌!셔!버리고 싶네여 징짜 와우네 와아어앙 토마토 넘나 귀엽고 그래서 다음 편은 심장폭격으로 심멎시키길거라구여????다음 편만 기다리고 있을게여ㅠㅠㅠㅠ작가님 어디 계신지만 말씀해 주시면 그 쪽 방향으로 절하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55
다음에 스윗하게 여주 쳐다보면서 노래하는 종혐이 볼수있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57
킬링입니다 으앙아아ㅏ앙 아 어떡해 그래요 마냥 귀엽기만 하던 오빠가 설레기도 해야죠 흑화한 종현 넘나 좋응ㄴ 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종현이한테 빨리 설레라 ㅋㅋㅋㅋㅋㅜㅠㅠㅠ아 진짜 넘 재밌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0
국국이에요 작가님 아 설레!!!종현아 얼른 너의 랩을 봉줘!!!!!
6년 전
독자162
진짜.. 넘죠아여.... 종현선배..막 우리 학교에 진짜 있는 선배같고 그렇구.. 걍 다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63
무대 어떻게 할지 너무 궁금해요 ㅠㅜㅜㅜㅜㅜ 아 너무 좋아
6년 전
독자164
ㅠㅠㅠㅠ하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종현 만세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좋아해요... 아... 종현이가 무대에 선다니...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민현이가 살짝웃는다거나 하는 그런 묘사가 너무 간질간질해서 좋아요ㅠㅠ 이번화도 재밌고 설렜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66
아니....작가님!!!!여기서 끊으시면 어찌 이새벽에 제가 잠들수 있을까요ㅠㅠ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무대!!무대!!!
6년 전
독자167
어눌한 발음의 꾸요미 종현이는 어디가고 무대 위로 멋짐 뿜뿜하는 종현이가 올라왔네요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68
땁답이에요!ㅎㅎ 아 진짜 뒷내용 엄청 궁금하네요ㅠㅠㅠㅜ 드디어 종현이한테 폴인럽 하는건가요! 전화내용 들렸을까봐 시무룩한 종현이도 너무 귀엽고 오늘도 성우는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 얼른 사귀면 젛겠어요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헐ㅠㅠㅠㅠ종현아 무대하는거 볼 수 있는건가욮ㅍ??❤️❤️ 둘이 얼른 사겨라(짝)사겨라(짝)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70
안니...다음편은 어디있죠..? 브금도 진짜 잘어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오 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아 자까님 ㅠㅠㅠㅠㅠ종현이가 ㅠㅠㅠ공연을 넘 행복한걸로 행복회로 뱅글뱅글 오늘 광고 떡밥도 나오고 기분이가 넘넘 좋아효ㅜ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용 꺄
6년 전
독자172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군요ㅠㅜㅠㅜㅜㅜ 빨리 종현이가 무대하는 모습을 보고싶어요ㅠㅠㅜ
6년 전
독자173
종현이 무대하면 분명히 종현이 좋아하게되는 사람들 많아질것 같은데... 아까 리허설 할때 여주 동기들 반응만 봐두요...ㅋㅋ 그래서 여주가 그거 질투하는 장면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렇게 본인의 마음을 깨닳는거죠 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74
자까님 이런 전개 그래도 좋구녀ㅠㅠㅠㅠㅠ종혀니 귀엽게 계속 만들어줘서 감사하구ㅠㅍ퓨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8.206
흐어 말 안 더듬고 잘 하길..!
6년 전
어니
이 댓글을 봐주실 도짜님이 있으실진 모르겠지만... 공지를 쓰기에는 너무 거창한 것 같아서 조심스레 댓글 남깁니다 오늘 브이앱을 보고 느낀 게 멤버들이 서치를 굉장히 많이 한다는거..또 제가 간과하지 못한 게 멤버들 중 한 명이 인티를 한다는 걸 감히 생각하지 못했읍니다...흑흑.. 도짜님들.. 저 약간 현타 비슷무리한 게 와서 조금만 쉬다 오겠습니다...하핫.. 글을 아예 회원전용으로 바꿔야 하나 고민도 들구요.. 무튼 도짜님들 연재중단은 하지 않을거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ㅠㅠ
6년 전
독자196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자까님 현타는 다메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 회원님도 이해하실거에여 (소곤소곤 아무튼 금방 돌아오실거라 믿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싸라해여❣️❣️❣️❣️❣️❣️❣️❣️❣️
6년 전
독자175
부기워니입니다! 헐 오늘 진짜 너무 심쿵.. 아 성우 덕분에 종현이 귀여움 또 더 폭발 ㅋㅋㅋㅋㅋ 우리 애기 종현이 말투는 언제나 귀엽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76
비밀여행입니다!!! 아 정말 부기 실환가요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동태입니당!
오늘도 짱잼입니당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78
아악 무대 너무 기대되요 !!!! 궁금해요 !!!!! 부기가 진짜 여주 많이 좋아하네요 바뀌어 가는 모습에 진짜 사랑스러움을 느끼고 있어요 ㅠㅠ
6년 전
독자179
헛 이 작품을 이제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나가 죽어야 해요 저는ㅠㅠㅠㅠㅠㅠ아 종혀니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읽을 때 마다 음성지원되고퓨ㅠ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80
안니야 미녀나.. 이대사 왤케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만 애들 실음과였던거 방금 안건가요..? (기억조작) 빨리 종현이 무대가 보고 싶습니다ㅜㅠㅜㅜㅜㅡ
6년 전
독자181
우와.... 자까님ㅜㅜㅜㅜ 어니부기 종현이 진짜 레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 진짜 순수한 종현이도 좋구 이제 알아갈려는 여주도 좋아요ㅜㅜㅜㅠ 진짜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82
흐흑..ㅠㅠㅠㅠ종현이 흑화하나요ㅠㅜ아너무 귀엽고 설레고 멋있고 다하는거아닌가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
6년 전
독자183
으헉,,,ㅠㅠㅠ 진짜 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
6년 전
비회원248.26
하아 저도 새벽에 잠을 자면 안 될까봐요... ㅠㅠㅠㅠ 진짜 우리 부기! 이제 여주랑 폴인럽해버렷,,, 너무 예쁘지 ㅠㅠㅠㅠ 토마토 못 먹는데 먹어주는 것도 너무 착하고 하아 부기 최고입니다...
6년 전
독자184
하 진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정말로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85
머시써....쫑혀니 머쪄
6년 전
독자186
와 다음화 너무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87
아이럴수가ㅠㅠㅠ무대하는거 보는건가요ㅠㅜㅜ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세상에나 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작가님 .. 얼른 다음화가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 랩 하는 걸 드디어 보는건가요 아 머시썽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189
아니 여주가 폴링럽해야하는데 제가 먼저 한거같으니까 책임 좀 져주세요...이거 읽으면 읽을수록 쩨알 좋아서 미친다그여ㅜㅜㅜ흑흑흑ㅎ그..빨리 여주도 종현이한테 딱 눈 딱 맞구 그랬으면 좋겠네영 잘봤슴당~^~
6년 전
독자190
우르꽉끼 입ㄴ다!!! 얼른 고백해 종현,,,,,얼른,,,내가 애탄다구,,,,,
6년 전
독자191
헐 종현ㄴ아...솔직히 종현이 공연하는거에 안반하는 사람
....없읍니다...빠져버랴ㅓ...

6년 전
독자193
종현이...공연하는거 보고 안반하는 사람 있으면 나오라 해ㅜㅜ 안반할 수가 없다❤❤
6년 전
독자194
안녕하세요 윙크탑이라고 해요!
나중에 한 번에 읽으려고 스크랩 해 놓은 걸
못 참고 읽었는데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새벽에 웃음이 계속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글도 너도 재밌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6.140
세상에 ..이거 제가 리퀘신청했던건데
타사이트 공지보고 글 못보는게너무아쉬워서
검색해봤더니ㅠㅠ여기군요...흡...허흠...

6년 전
독자195
자까님ㅠㅠ제절을 받으세요ㅠㅠㅠㅠㅠ타싸에서 보고있다가 공지보고 충격받았는데ㅜㅜ그런사람 신경쓰지마세여ㅠㅠ글 잘읽고있습니다!!!!다음편두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7
헉 헉..... 세상에 평소 종현이랑 무대위에 선 종현이랑 모습이 얼마나 다를지 저 벌써부터 넘 기대되구요ㅠㅜㅜㅜㅜㅜ 크ㅠㅠㅠ
6년 전
독자198
아라아아가아악 공연하는거 겁나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보고싶네요 인사할때 발음 정확해서 신기
6년 전
독자199
헠 종현이 반전매력 너무 좋아여 진짜ㅠㅠㅠ
6년 전
독자200
아 사랑합ㄴ다 자까님 ㅜㅜㅜㅜㅜㅜㅜㅠㄷᆞㄷᆞ 종혀니 ㅜㅜㅜ
6년 전
독자201
타싸에서 공지한거 보구 보러왔어욤 나쁜 사람들 (´༎ຶོρ༎ຶོ`) 작가님 꽃길만 걸어요
6년 전
독자202
나빌레라입니다! 제가 너무 늦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종현이 너무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못채는 다녤이도 귀엽구 빨리 공연하는 거 보고싶네요 하핫! 마지막은 종현이의 웃음으로 마무리! 하핫!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03
엉엉엉 종현이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운면 어쩌한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엉엉엉
6년 전
비회원80.56
안녕하세요 자까님ㅠㅠㅜㅜ 저 글삭 공지 보고온 앓다가 찾아온 ㅅ ㅁ 에요ㅠㅠㅜ 너무 보고싶어서 서치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ㅠㅜ 진짜 제가 추천해주신 브금 써주실줄 몰랐는데 머리에 총맞은것처럼 띵하고 좋아서 쌈바춤 췄어요ㅠㅠㅜ진짜 사랑하구여... 노래 많이 알아올게요ㅠㅠㅜㅜ
6년 전
독자204
와 김종현 갭차이 대박
6년 전
독자205
꿀돼지입니다!' 아 종현아 나 너무 설레서ㅜ지금 울었어.. 어뜩해ㅠㅠ
6년 전
독자206
으아....아.... 정주행 완료했어오......... 어니부기님 덕에 제 심장 폭발했구요.... 아... 아아.... 자까님 사랑해오....
6년 전
비회원112.33
너무 재밌어요...작가님
...♡ 난 작가님과 폴링럽

6년 전
독자207
ㅇ어니부기 보고싶은 밤이네여 흑흑흑흑
6년 전
독자208
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6년 전
독자209
라온하제에요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자까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0
으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211
괴물입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76.76
그리운 어니부기.. 언능 오세여 자까님!
6년 전
독자212
종현이 다해....하고싶운거 다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3
초록 하늘입니다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ㅠㅠㅠㅠㅠㅠ
우윳빗깔 김종현!! 사랑해요 김종현

6년 전
독자215
느아아아아ㅏ아아 부기가 랩이랑 노래하는거ㅜㅜㅜㅜㅜㅠ 보고싶어여ㅠㅠㅠ 아니 저도 듣고싶아야ㅠㅠㅠ
6년 전
독자216
악 미녀나ㅠㅠㅠㅜ종현아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217
[째니]입니다 으너어... 종현아...하고싶은 거 하자... 다 해... 다 하게 해줄게...ㅠㅠㅠㅠ 진짜ㅠㅠ 으어ㅜㅠㅠ 또 상상하니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으앙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8
하... 어니부기의 다른 모습을 볼수있는건가여 ,,, 종현 랩 펄풱,,,
6년 전
독자219
진짜 재밌어요 종현이 노래랑 랩... 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ㅠㅠ
6년 전
독자220
종현ㅠㅠㅠㅠㅠ너무 귀엽습니다 진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섹쉬해따....와...
6년 전
독자222
우는 종현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3
종현이가 무대하면 여주 그냥 고백하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무대보고 안반할 사람있으면 나와보라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4
와 김종현 발음 똑바로 했어요 대박
6년 전
독자225
엄마 마음으로 자꾸 흐뭇하게 보게 되네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6
조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7
말 똭 또박또박하는거 처음이야....오바데쓰네 저런 얼굴로 랩하고 목소리는 또 섹시하겠지..? 와 발려
6년 전
독자228
아 종혀니 진짜 너무 잘생기고 애들도 다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있는 제가 너무 행복해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9
아아앙 ㅇ구아야엉 귀여우어요우ㅠㅠㅠ튜ㅠㅠ
6년 전
독자230
부기의 공연이라니 넘나리 기대기대됩니당 여주가 퐁하고 빠지는 타이밍이 되겠죵?
6년 전
독자231
종현이가 무대를..흑..너무 좋아유ㅠ
작가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32
종현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루우ㅠㅠㅠ넘나 멋있는거 아뉜가효????ㅠㅠㅠ
6년 전
독자233
아~~~드뎌 폴인럽인가요~~무대에서의 종현이가 빛을발하는 순간이군여ㅠ 얼른 다음편 보러갑니다~♡
6년 전
독자234
와중에 현빈이 왜 이리 귀여운 거죠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랜카든 뭐고 눈 마주쳤다고 가리는 건 뭐죠 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5
으아아ㅏ 이제 여주가 멋진 종현이 모습을 보는건가요? 아 내가 다 떨린다 실수만 말아줘..
6년 전
독자236
진짜 종현이가 앞에서 랩하면 얼마나 멋있을까요...흑흑 ㅠㅠ
6년 전
독자237
종혀나 솔지키 무대 씹어먹자 ,, 기대된다 ㅜㅜ 내가 다 설레고 떨려 ㅜㅜ
6년 전
독자238
종현이 이제 무대하는거야? 여주 뿅 가는거야?
6년 전
독자239
부기가 노래를.... 부기가 노래를.....(사망)
6년 전
독자240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안봐도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1
공연기대한다조녀나ㅠ이미 멋있어 이미 다했어 이미 끝났어
6년 전
독자242
저런 갭이 너무 좋다구요,, 무대 위에서 프로 아이도루,, 무대 밑에선 갱얼쥐,,,,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