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5447l 3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호음대학교 대신 전해드립니다



지난 주말에 호음대 실음과 공연 갔었는데요 ㅠㅠ

실음과 14학번 김종현 황민현 둘이 너무 멋있었어여ㅠㅠㅠㅠㅠ

특히 김종현씨 여자친구 있나요?ㅠㅠㅠ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옹성우 황민현 오 종현이ㅋㅋㅋㅋㅋ

           좋아요 · 답글 달기 · 어제 오후 8:24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황민현 종현이 페북 안 하는데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황민현 어 페북스타 황민현씨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김재환 그건 너잖아 권현빈ㅋㅋㅋㅋㅋ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뭐랰ㅋㅋㅋ야 근데 걔 태그 해도 됨?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김재환 태그하면 너 제명에 못살지도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성우 누가 여기서 만담 나누랬어~~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아 형아 민현이형 왜 내 카톡 답장 없어ㅠ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호음대학교 대신 전해드립니다



실음과 김종현씨 여친있어여?ㅎㅎㅎㅎㅎ

제 친구가 완전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

김종현씨 친구분들 태그 좀 부탁드려욯ㅎㅎㅎㅎ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김재환 강다니엘 어떻게 생각해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강다니엘 여주 태그하면 되나..?핳ㅎㅎㅎ 좋아요 1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김재환 강다니엘 야 이런 댓 달면 우리 죽어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강다니엘 야 댓삭해 얼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황민현 형아 댓좋튀 하지맠ㅋㅋㅋㅋ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권현빈 황민현 형아 댓좋튀 하지맠ㅋㅋㅋㅋ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


호음대 실음과 남자 둘이서 부른 'daybreak' (뉴이스트)

잘생긴 분 둘이서 노래랑 랩을..완전 귀호강ㅠㅠㅠㅠ

특히 1분 16초 랩하면서 관객석 내려다보는거 대박..

이래서 호음대 실음과 하는구나 싶음..

( 노래&랩: 김종현 님, 황민현 님)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전디현 손혜진 왼쪽 대박...랩하면서 웃는거 대바규ㅠㅠㅠ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이연히 송해교 나 왜 공연 보러 안갔냐; 미쳤네


댓글 더보기     608개 중 2개




김재환이 보여준 휴대폰 화면에서 쉬이 눈을 떼지 못했다. 민현 오빠와 김종현의 무대 영상을 누군가 인터넷에 올린 게 화근이었다. 각종 커뮤니티엔 일반인 남자들의 듀엣.swf 이라는 제목과 함께 올라온 영상이 삽시간으로 인터넷에 퍼졌고 그 결과 하루 만에 좋아요 10000개를 넘는 기록을 달성했다. 댓글을 보니 죄다 여자들뿐이었다. 아니 대체 여자친구 유무는 왜 물어? 있으면 뭐 어쩌려고. 아니 근데. 중요한 건 내가 지금 이걸 왜 신경 쓰냐 이 말이다. 불현듯 든 생각에 화면을 끄고 김재환에게 휴대폰을 떠밀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소감이 어떠하신가. "

" 폰이나 받아 멍충아. "

" 종현이 형 인기 실감 나? 응? "




물 만난 물고기처럼 김재환은 장난기 그득한 눈을 하고선 어지간히 깐족였다. 김재환의 광대가 볼록 솟아오르며 입가를 연신 씰룩거린다. 마음 같아서는 주둥이를 한 대 때려주는 건데 맞는 말에 반박을 할 수 없어서 주먹만 질끈 쥐었다.




" 호대전에 종현이 형 글 하루에 두 번 이상은 올라온다. 대박이지? "

" 야. "

" ..뭐, 뭐! "

" 혼자 있고 싶으니까 나가주라. 제-발. "




내가 봐도 이상했다. 굳이 그럴 필요까진 없었는데 괜히 김재환에게 성질을 내고 악보로 얼굴을 가렸다. 야 배...배고파지면 연락해. 내 눈치를 슬금슬금 봐가면서 김재환이 연습실을 나갈 때까지도 얼굴에서 악보를 거둘 생각을 하지 않았다. 가만히 연습실 의자에 앉아 생각했다. 



나도 참 웃긴 눈을 감으면 무대 위의 김종현이 몽실몽실 떠올랐다. 그때의 김종현은 여태껏 내가 봐오던 모습이 전혀 아니었다. 수줍은 얼굴은 온데간데없고 입꼬리를 잔뜩 끌어올리면서 여유로운 웃음을 베실베실 흘렸다. 그렇게 웃으면 누가 안 넘어가냐고. 솔직히 sns 반응만 봐도 김종현의 인기는 상당했다. 과 동기들은, 특히 여자 동기들은 오늘 하루 종일 강의실에서 김종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 오빠 전과한 건 아니지? 어느 한 여자 동기의 진지한 물음에 김재환이 책상을 내리치면서 깔깔 웃었지만 난 차마 웃을 수 없었다.



처음에는 단지 귀엽다는 생각 뿐이었는데 이제는 왠지 아닌 것 같다. 번뜩 눈을 뜨고 악보를 가방에 구겨 넣었다. 




여주야 ㅎㅎ 내일 마지막 검토 할까? 오후 4:18




때마침 김종현에게서 온 카톡을 미리보기로 읽었다. 조별과제가 어느덧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었다. 처음 이 오빠와 조별과제를 한다고 했을 땐 그리 달갑지 않았는데 지금은 오히려 교양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였다. 꼬물거리면서 입술을 움직일 때마다 귀엽다는 생각은 아마 수 백번 했을 거다. 아.... 14 김종현오빠. 저장되어 있는 이름을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이젠 인정할 때가 되었다. 그러니까, 나도 김종현과 동일한 마음을 갖게 된 걸 비로소 깨닫게 된 것이다.



부정할 수가 없다. 나는 김종현을 좋아한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하루 종일 종현은 검은색 마스크와 검은색 모자를 필사적으로 썼다. 주말에 공연을 한 이후로 학교 건물을 지나갈 때면 종현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전보다 몇 배는 많아졌기 때문이었다. 갑자기 쏟아진 관심이 낯을 심하게 가리는 종현에게는 매우 부담스러웠다. 그 흔한 sns도 하지 않아서 종현은 왜 이렇게 사람들이 저를 알아보는지에 대해서 알 리가 없었다. 평소에는 종현이 실음과 휴게실을 지나가도 인사를 하지 않던 후배들도 히죽 웃으면서 인사를 해왔다. 물론 종현은 인사를 받지도 않고 총총총 무리들에게 벗어났지만 말이다.




" 미녀나. "

" 응 종현아. "




강의를 모두 마치고 종현은 기운이 쭉 빠진 채 집에 오자마자 마스크와 모자를 벗고 소파에 앉아 있는 민현의 옆에 나란히 앉았다. 민현은 휴대폰을 지그시 응시하다가 종현의 부름에 고개를 비스듬히 틀었다.




" 우리 공연 할 때 이짜나. 사람드리 마니 왔나바. 나 오늘 학교에서어.. "

" 종현아. "

" 응? "

" 페북이라고 들어 봤어, 종현아? "




어어.... 느닷없는 민현의 물음에 종현은 한참이나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페북. 페북이라. 아! 종현은 군대 시절 어렴풋이 들은 페북에 관한 이야기가 생각났다. 고개를 여러 번 끄덕이면서 민현을 바라보자, 민현은 제 손에 들려 있는 휴대폰 화면을 종현에게 보여 주었다. 요 며칠 사이에 페북에서 좋아요를 10000개를 넘은 본인들의 영상이었다.




" 이게... 모야? "

" 너랑 나야 종현아. "

" 미..미녀니 네가..올려써...? "

" 아니, 성우가. "




민현의 대답에 종현은 아아.. 짧은 탄식을 내질렀다. 무슨 의미에 대한 탄식인지는 모르겠으나 종현의 표정이 조금씩 굳어졌다. 그제야 종현은 학교 사람들이 왜 저를 알아봤는지에 대해서 이해가 갔다. 성우는 무엇 때문에 영상을 올린 걸까? 종현은 작은 의문이 들었지만 묻지 않기로 했다. 민현이 보여주는 댓글 창들이 모두 종현과 민현 두 사람에 대한 칭찬으로 가득 했기 때문이었다.




" 어...잠깐먄 미녀나! "




댓글 창을 넘기는 민현의 손을 종현의 조그마한 손이 제지했다. 짧지만 가느다란 종현의 검지 손가락이 화면을 톡톡 두드렸다. 민현은 종현의 행동에 절로 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사르르 눈이 접히도록 웃으면서 아랫입술을 살짝 쓸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왜 종현아. 여주랑 이름 똑같아서? "

" 여주가 영상 보구...댓글 단 거야..?! "

" 아니 종현아. 이 사람은 그냥 여주랑 이름이 똑같은 사람이야.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그러..쿠나... "




내심 기대했던 모양이다. 웃음기를 가득 머금은 민현과 달리 종현은 시무룩한 얼굴을 해 보이면서 휴대폰을 민현에게 건넸다. 




" 여주가 영상 안 본 것 같아서 슬퍼, 종현아? "

" 안니...갠차나.. "

" 그래도 여주는 직접 무대 봤잖아. 그치? "

" ..응. 마자. "




대답은 그렇게 하면서도 종현의 표정은 슬픔이 거두어질 생각을 하지 않는 듯했다. 그도 그럴 게 공연 이후로 여주와 나눈 카톡 대화는 대개 조별과제에 관한 것이었다. 당연히 종현은 여주가 공연을 직접적으로 본 것을 알고 있었지만 본인의 공연을 어떻게 봤는지에 대한 소감 같은 걸 일절 듣지 못했다. 그 부분이 약간 아쉬웠다. 종현은 소파 위에서 앉은다리를 한 채 몸을 움직였다. 생각이 많아질 때 나오는 종현의 버릇 중 하나였다. 민현은 잠자코 종현의 행동을 옆에서 지켜 보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 "




무대 위에서 내려다 본 여주의 모습이 순간 종현의 머릿속을 헤집어 놓았다. 고작 여주의 생각을 했을 뿐인데 종현의 고개가 마치 벼가 익어가는 것처럼 천천히 아래를 향했다. 이내 종현의 두 볼이 발그레해지면서 연분홍 빛을 살며시 띠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결국 밤을 꼴딱 새 버렸다. 새벽 내내 페북에 올라온 김종현의 무대 영상을 보느라 잠을 설치고 말았다. 내가 원래 페북같은 sns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닌데 영상을 한 번 보면 끊을 수가 있어야지. 김재환에게 김종현이 좋아져버렸다고 말을 할까 하다가 아직은 나 혼자 알고 있기로 했다. 내가 이야기를 하자마자 딸려올 김재환의 표정과 행동들이 눈에 훤히 그려졌다. 머리를 세차게 흔들었다. 사물함에 책을 가지러 가기 위해 걸음을 떼던 순간, 나도 모르게 눈살을 찌푸렸다. 이제 막 사물함에서 책을 꺼내 드는 김종현의 옆에 단발 머리의 여자애가 웃으면서 이야기를 건네고 있었다.



이미 발은 김종현과 단발 머리 여자애 쪽으로 슬금슬금 걸어갔다. 도대체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거지? 김종현의 표정은 각도 때문에 보이지 않지만 여자애는 뭐가 그리 좋은지 방실방실 웃어댔다. 그때였다. 김종현이 고개를 틀고 눈을 동그랗게 떴다. 날 발견한 모양인지 해맑게 웃으면서 내게서 시선을 뗄 생각을 하지 않았다. 여자애의 고개도 함께 날 향했다. 아, 이거 참 부끄러운데 그렇게 웃어주면 내가 또 앞으로 가야 할 것만 같고...막 그렇네. 콧구멍으로 기분 좋은 바람이 새어 나왔다. 어느새 여자애는 떨떠름한 얼굴로 자리를 떴고, 졸지에 나는 김종현과 면대면으로 마주하게 되었다. 




" 오빠. "

" 응? "




김종현의 얼굴을 보자마자 페이스북을 점령한 수많은 여성들의 댓글이 생각났다. 이건 좀 유치한데 싶으면서도 어느새 나는 김종현에게 심술을 부리고 있었다.




" 페북 봤어요? 오빠 인기 완~전 많던데. 사람들이 막, "

" 여주야아.. "




돌연 김종현이 말꼬리를 늘어뜨리면서 내 이름을 불렀다. 갑자기 이름 공격을 하면 별다른 수가 없다. 답지 않게 눈을 꿈벅이면서 멍청한 얼굴로 김종현을 바라봤다. 얼굴 그득 웃고 있던 표정은 어디 가고 김종현이 다소 걱정된다는 표정으로 내 얼굴을 찬찬히 살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기분 안 좋은 일...이써..? "




김종현의 무대 영상을 보느라 밤을 꼴딱 새버린 것과 나도 모르게 페북 댓글들이 떠올라서 심술을 부린 나머지 얼굴에 표정이 전부 드러났나보다. 피곤함과 찌든 욕망 그득한 얼굴을 상상하니 순간 내 자신이 한 행동에 고개를 숙이고 싶었다.




" 아니요? "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 척 태연스레 대답을 내놓았지만 김종현은 내 눈치만 살살 보았다. 물끄러미 날 응시하는 그 시선이 너무나도 맑아서 그만 고개를 숙였다. 아. 쪽팔린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구나. 미치도록 쪽팔리다. 내가 지금 무슨 짓을 한 거지. 김종현의 시선은 차마 마주하지도 못한 채 사물함에서 재빨리 전공 책을 꺼내 들고 속사포로 말을 뱉었다.




" 오빠 저 먼저 갈게요. "




도망치듯 걸음을 재촉했다. 김종현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고 나서야 슬며시 뒤를 돌았을 땐, 무슨 영문인지 김종현은 가만히 사물함 앞에 선 채 같은 자세를 유지하고 있을 뿐이었다. 눈이 마주칠세라 고개를 반대쪽으로 돌렸다. 다시 한 번 방금 전까지의 상황이 떠올라 주먹으로 머리를 몇 대 쥐어박았다. 질투가 맞다. 무슨 사이도 아니면서 내가 권리도 없이 질투를 했다. 김종현이 날 좋아한다는 사실 하나를 명분 삼아 유치한 짓을 잘도 했다. 아, 다시 생각하니까 또 미치겠네. 오늘 교양 수업이 없는 것에 감사해야겠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야 여주도 너 좋아하네! "




풀이 죽은 채 학교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종현이 끝내자마자 성우는 호들갑을 떨면서 자취방 바닥에 붙였던 엉덩이를 번쩍 일으켰다. 민현은 방방 뛰면서 홀로 축배를 드는 성우를 제지시키며 잠깐만을 읊조렸다. 민현의 손이 빠르게 움직였다. 전화번호부에 들어가서 누군가의 이름을 검색하곤 곧장 전화를 걸었다. 종현은 금방이라도 툭 치면 물방울을 퐁퐁 쏟아낼 것만 같은 눈망울로 둘의 행동을 번갈아 보았다.




" 아 재환이 지금 통화 돼? "

[ 형 뭔데요, 뭔데요? 왜요? 무슨 일이에요! ]

" 옆에 여주 있어? "

[ 없어요! 없어요, 없어요. 오늘 걔 기분 완전 안 좋아보였, ]

" 아무래도 여주도 종현이 좋아하는 것 같, "

[ 형 저 지금 형 자취방 가면 안돼요? ]




민현의 말이 채 끝나지도 않았는데 재환은 애가 탄 듯 민현의 말을 잘라 먹고 질문을 내던졌다. 민현은 잠시 짧은 순간 고민을 했지만 단호하게 말을 이었다.




" 일단 재환이는 여주랑 연락하구. 자취방 오는 건 조금 고려해보자. "

[ 아잏 네. 일단 알겠어요 형. 아 어떡해. 저 지금 무지 신... ]




이번에는 민현이 먼저 재환의 전화를 끊었다. 다름 아닌 종현이 물기로 가득한 눈을 한 채로 고개를 도리도리 내젓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성우가 답답한듯 제 명치 부근을 여러 번 주먹으로 콩콩 쳤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안니야... 여주 그런 표정은 처음이여써.. "

" 좋아한다니까! "

" 안니야... "

" 어우 이 답, "

" 성우야 쉿. 종현이 놀래. "




성우는 잠시 자리에서 일어나 부엌으로 가서 냉장고 문을 벌컥 열었다. 물 한 컵을 꿀떡꿀떡 들이키면서 꽤 심각한 얼굴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민현과 종현을 힐끔거렸다. 23년 인생을 살면서 종현이처럼 귀여운 애도 처음이지만 답답한 애도 또 처음이다. 성우는 물 두 컵을 클리어하고 다시 거실로 나왔다. 어라. 민현과 종현이 무슨 이야기를 나눈 건지는 모르겠지만 연신 울먹거리며 눈물을 또륵 또륵 흘릴 것만 같던 종현의 얼굴이 토마토처럼 빨갛게 물들어 있다. 




" 드디어 그 날이야 종현아. "

" 미녀나.. 나 아직은 주..준비가... "

" 그러다 여주 놓치면 후회 할 거야? 그럼 우는 것도 안돼 종현아.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 "




기껏 물기를 거둔 종현의 눈망울이 또 다시 촉촉하게 젖어 들어만 갔다. 종현의 큰 눈망울이 성우와 민현을 차례대로 훑었다. 내내 둘을 지켜보고 있던 성우가 입을 벌려 종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 인스티즈

" 야야 종현아, 민현이가 자리 만들어준대잖아. 그냥 가서 좋아한다고! 사귀자고, 읍. "




민현의 손바닥이 성우의 입을 단숨에 막았다. 성우는 민현에게 눈을 흘겼지만 민현은 아랑곳하지 않고 성우의 입에 손을 얹은 채 강단있는 눈빛으로 종현의 얼굴을 마주했다. 종현아. 민현의 목소리가 흡사 군대 조교님 같다. 종현은 저도 모르게 숨을 헙- 들이키곤 민현과의 시선을 맞추었다.




" ...알게써. "

" 눈물 닦고. "

" 응. "

" 할 수 있지? "

" ...응! "




무슨 드라마도 아니고. 성우는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다가 그만 눈물이 고인 종현의 눈망울을 보곤 울컥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 그래도 우리 종현이 다 컸네. 흐윽. 성우는 고개를 끄덕이면서 조그마한 손으로 주먹을 불끈 쥐는 종현의 모습을 보며 눈물 한 방울을 찔끔 흘렸다. 어째 본인이 더 드라마 같지만 그걸 본인만 모르는 눈치다. 종현의 대답이 떨어지자, 성우의 입을 막고 있던 민현의 손이 종현의 어깨에 닿았다. 토닥 토닥. 두 어번 종현의 어깨를 토닥이면서 민현은 싱긋 웃음을 지었다.





도짜님들 Q. 뭐하세요?

저 A. 뎨둉합니다 머리를 박겠숩니다....

하핫.. 흑흑 도짜님들 우리 무진장 올만이죠?

제가 며칠 동안 슬럼프 아닌 슬럼프가 와가지구..^^..하핫

별 거 없는 글이지만 저도 나름대로 스트렛흐..막 그런거 받아가지고요..ㅎㅁㅎ

물론 지금은 말끔함 문제없숩니다

드디어 여주가 깨달았다 하 정말 오래 걸렸어

이제 본격적으로 다음편부터 달달구리한 것 좀 써보려고요..^^

그나저나 페북 저거 왜케 어려운지..페북 형식 글 쓰시는 자까님들 대단하시고요...?

너무 질질 끈 것 같아서 다음부턴 진짜 빠르게 도짜님들 찾아오려고요..

흑흑 도짜님들 사랑하고요...? 뜻하지않게 새들과 아침을 맞이했숩니다...^^..

하핫... 이제 자러 가야지.. 

도짜님들 굳나잇하십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L  23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6년 전
독자3
새벽에 오셨네요~~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진짜 브금이랑 내용도 너무 잘어울리고ㅜㅜ 얼른 부기가 고백해서 서로 삽질좀 그만해라!!!!!! ㅜㅜ작가님 따랑해여
6년 전
독자2
으후~~~드디어 이어질 일만 남은건가요~~~~♡♡
6년 전
독자4
오랜만이에요 !!! 와 드디어 여주 럽 종현인가요 ㅠㅠㅠ 아 종혀니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녀나 .. 이거 왜이케 귀엽조 ? ㅋㅋㅋㅋㅋ 하 부기야 여주랑 얼른 달달해줘 ,,
6년 전
독자5
아 너무 귀여워..... 미녀나하고 부르면 응 종현아.하고 대답하는 미녀니한테도 항상 설레고 귀여운 부기보면 더 설레고 곧 둘이 사귀는거야?ㅠㅠㅠㅠㅠㅠ내가 이 날만을 기다렸ㅇ어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빨리고백하고 빨리사겨서 꽁냥꽁냥 합시다!!!!! ㅜㅠ ㅜㅜ
6년 전
독자7
정말 오래 걸렸어..!! 다행이야 알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나 이런 글 너무 감사합니다❤乃
6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빨리 사귀었으면 좋겠어용
6년 전
비회원88.198
진짜 종현아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슴니다ㅠㅠㅠㅠㅠㅠ빨리 고백해서 사겨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배꽃입니다 드디어 사귈 일만 남은 건가요 두큰두쿤...! 여주 질투하는 것도 부기 못지않게 귀엽고 그러네요... 흑흑 얼른 꽁냥거려조
6년 전
비회원189.171
쩨알입니다! 작가님 이 글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ㅜㅅㅜ 제일 첫쨔 줄에 익숙한 제목이 있어 급하게 클릭했답니당^^,, 드디어 여주가 제 마음을 알아챘군요 ㅠㅠㅠㅠ 왕왕 다행입니당 민현 종현 실제로 데브 부르는 거 보고 싶구요,, 늘 생각하는 거지만 민현이가 종현이 애기처럼 다루는 거 왜 이리 좋나요 ㅜㅅㅜ 다음 작으로는 민현이가 여주 그렇게 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제성합니당 제가 너무 사심 채우는 말만 주절주절 내뱉었네용 ㅜㅅㅜ 아무튼 종현 오늘도 너무 귀요미고 질투하는 여주 또한 귀요미,, 어서 사귀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기다려써요? 아코ㅋㅋㅋㅋㅋㅋㅋ왕왕 다행입니다 모에요....지짜 도짜님 넘 귀엽고요..저도 민현이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좋겠고요...^^..벌써 다음작까지 그려놓은 도짜님의 빅픽쳐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절주절 내뱉는거 저 되게 조아해요 진짜 좋아하니까 앞으로도 많이 해주시고요ㅎㅁㅎ
6년 전
독자10
아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랑합네당..
6년 전
비회원92.80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엽고...,,민현이도 설레여......종현이 움짤이 다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파요
6년 전
독자11
킬링이에요!!! 아침부터 힐링하면서 하루 시작하네요 ㅎㅎㅎ 이제 이어질 일만 남았다!!! 천년만년 행복해라 어니부기!!!!!
6년 전
독자12
기다려써오 자까님ㅠㅠㅠㅠ다음편부터 달달한거 기대해도 되지요?ㅠㅠㅠㅠㅠㅠ졍혀니 넘 귀어워요ㅠㅠㅠ
6년 전
어니
졍혀니는 누구에요 도짜님~!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부터 달달한거..하핫 소처럼 끄적이고 있는중입니다 이번주 안으로 만나요^^!
6년 전
독자13
진짜루 종현이는 왜 이렇게 귀여운 거야 ㅠㅅㅠ 종현이 때문에 내가 미쳐;ㅅ; 얼른 종현이랑 여주랑 잘 되게 해주세요...!
6년 전
독자14
ㅠㅠㅠㅠ 진짜 우리 부기 머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 여주가 알아차려서 다행이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고백하는거 보다 여주가 먼저 고백해서 놀라는 부기 모습이 보고싶네요ㅎ!!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5
후하!!!!!! 너무 좋아요!!!! 이것만 얼마나 기다렸는데!!! 꺄!!!!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님니까?ㅠㅠ 후ㅜ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ㅠㅠㅠㅠㅠ
근데 왜 고백은 결국 여주가 할꺼 같죠?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가 딱!!!!! 용기내서 하면 멋있을꺼 같애ㅠㅠㅠㅠㅠㅠ 큐ㅠㅠㅠ

6년 전
어니
모두의 관심사 고백...하핫 하지만 이건 비밀이라고요ㅎㅁㅎ 조금만~기다려~! 주시면 곧 다음편을 만날 수 있을겁니다ㅋㅋㅋㅋ도짜님 이번 주 안으로 꼭 만나요
6년 전
독자16
눈 뜨자마자 글이 ㅠㅠㅠㅠㅠ 어니님 슬럼프라뇨... 많이 힘드셨겠어요 ㅠㅡㅠ 지금은 나아져서 다행입니다! 글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그래도 어니님의 마음에 들어야 나오는 거니까요 ㅎㅎ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어니
아니 도짜님 왜이렇게 따수하신지...? ㅠㅠ 흑흑 저 이젠 진짜로 괜찮아졌습니다 근데 도짜님 댓글 보니까 또 혼자 주책바가지처럼 눈물 찌르르 흘릴것만 같고요..? ㅠㅠ도짜님 사랑한다고욬!!!!!!!!!!
6년 전
독자17
809에여 !!! 늘 새벽에 오시는 울 자까님 ㅜㅜ 덕분에 아침부터 기분좋게 종현이 보고가요 ! 드디어 깨닫다니요 ㅠㅠ 이제 달달한것만 남았다 !!!!! 늘 기대하고 있을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6년 전
독자18
돌하르방이에요 엉엉ㅜㅜㅜㅜㅜ 종혀니 인기많아져서우째요ㅠㅠㅠㅠㅜㅜ 아니 평소애 관심도 없던것들이 인기좀 많아지니까 저러는거 증맬 싫어여ㅠ 그나저나 고백이라닛 드디어 드디어! 얼른얼른 잘됐으면좋겠네요ㅠㅠ
6년 전
독자19
워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부기랑ㅠㅠㅠㅠ와우 진짜 엄청 설렐고같아여..❣️
6년 전
독자20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종현이도 귀여운데 오늘은 질투하는 여주도 너무 긔여웠어요!!

6년 전
독자21
봉봉이에오 자까님!!!!!!!!! 기다렸어요!!!!!!!!!!!!!!! 여주도 이제 맘 알아차렸구 ㅠㅠ 부기만 용기내자 빠이팅 빠이팅 언능 둘이 세상 달달함 끌어모으자구요ㅠㅠ 고백은 여주가 먼저 하랴나용~? 사실 누가 먼저 하던 다 좋을 것 같지만요 ㅎㅎ 오늘두 잘 읽구 갑니당 싸랑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22
작가님 너무 오랜만입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부기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롱롱 이야 드디어 그 날이 오는군요ㅠ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 종현아 고백해버려ㅠㅠㅠ 여주야ㅜㅜㅜ 받아줘버려ㅜㅜㅜ 둘이 얼른 러브러브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큐앤에이 왜 이렇게 귀여우세요ㅜㅜ 뭐 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었습니다~~ 작가님 재밌게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5
이짜나 입니다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너무 귀여워서....ㅎㅎㅎㅎ 이제 정말 그 순간이 오는건가요? 고백?!?!? 와우 고백하는날이 오긴 오는거였군요!!!ㅎㅎㅎㅎ 얼마나 귀엽게 고백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또 장난치면서 받아주는건 아닐까 궁금하네요!!! 오늘 종현이한테 말걸었던 단발머리 여자애 설마 또 나오는거 아니죠... 에이 비중없엇어 그럴거야....흑
6년 전
독자26
헐!
6년 전
독자29
아니 챙챙인데요 아니ㅣ!!! 아 좋차나여.,.. 그것도 완전 세상에!!! 너무 아 김종현 아 진좌 사람 미치게 만들고., 저도!!! 종현 민현 듀엣 보고 싶어요!!! 완전!!! 아ㅜㅠㅠㅜㅠ그 잘생긴 얼굴 언제 한 번 볼 수나 있을런지ㅠㅠㅜ 작가님 진짜 오늘도 너뮤! 너어무 좋은 글 감사두리고 사랑합니다앙<!~!
6년 전
독자27
제발 재발 사겨줘ㅠㅠㅠㅠㅠ여주야 그냥 사갸버려ㅠㅠㅠㅠ좋아한닥 말해!!!!
6년 전
독자28
부기 귀여워ㅠㅠㅠㅠㅠㅠ이제라도 알아채서 다행이야ㅠㅠ얼른 사겨라!!!
6년 전
독자32
오월이에요! 이 글 제 최애 글이에요ㅜㅜㅜ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글 항상 너무 재밌고 항상 제가 응원하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33
씽씽이에요! 드디어 서로 맘이 같은걸 알게되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에요 담부턴 달달한거라니ㅜㅜㅜ기대하고있겠슴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여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귀여워 김종현....ㅠㅠ 작가님 사랑함니다 어서 둘을 이어주세요...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글이에요 엉어ㆍㅇㆍㅇㆍ엉
6년 전
비회원152.196
작가님 푸딩이에요!!!!! 저 일하기 직전에 읽었는데 ㅠㅠㅠ 심장에 무리가...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종현이랑 여주 그리고 성우랑 민현이랑 재환이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진짜 기다렸어요 작가님!!!! 종현이랑 여주 달달한 모습을 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설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꾸쮸뿌쮸에요!!!!! 이제 사귀기만 하면 됩니다!!!
6년 전
독자37
작가님!!!기다렷어요ㅠㅠㅠ신알신뜬거보고 바로 왓어요!!! 이제 달달한거 볼생각하니 기다린보람이 잇네요ㅎㅅㅎ 우리종현이ㅠㅠ고백은 제대로 할수잇겟져.....? 수쥽수쥽❤️
6년 전
독자38
ㄴㅓ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도 거의 유치원센세인줄•••
6년 전
독자39
유월입니다! 으아 드디어 얘네 연애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기대되구요ㅠㅡㅠ 부기는 오늘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둘이 빨리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아ㅠㅠ이렇게너무귀여우면아침부터심장이..윽....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2
세상에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 드디어 사귀나요ㅠㅠㅠㅠㅠㅠ엉엉엉
6년 전
독자43
와아아아아아아ㅏ아!!!!! 부기옹앵옹입니당~!! 드디어 종현이와 여주에게 봄날이 오는건가여...(둑흔) 여주가 종현이한테 관심 가진 여자애들 질투하는거 넘 귀엽습니다...그거 때문에 종현이가 우는 것도 진짜 귀여워요ㅠㅠㅠ눈물 퐁퐁 나는거 상상하면 바로 심정지를 당해요 엉엉ㅠㅠ다음에는 달다구리한 모습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셨으니 한껏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겠습니다...(망상)
6년 전
독자44
우앙!!드디어 오셨군요ㅜㅜㅠ 엄청 기다렸어요ㅠㅠ 아침부터 기분 좋게 읽고 시작하네여ㅎㅎ 종현이 진짜 가면갈수록 너무 귀여워요ㅠㅍ퓨ㅜㅠ 이제 드디어 종현이 에게도 봄낳이!!!❤️
6년 전
독자45
작가님!!!!!!!! 균킹입니다!!!!!!
기다렸어요!!! 기다렸습니다!!! 세상에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아ㅠㅠㅠㅠ아 진짜 아침부터 벽 뿌술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종현이 슈스야 완전 슈스야ㅠㅠ내가 쫓아다닐거야 종현아ㅠㅠ아 드디어 여주도 인정하는군요 하핳 그저 기쁩니다 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안하지만 다음편에선 아예 안내려오겠죠?! 너무귀여워요ㅠㅠ다음편을 기다리며 총총 오늘 하루도 잘보내세요!

6년 전
독자46
새우입니당♡♡
작가님!!!너무 오랜만이에용! 너무 안 오셔서 걱정했어용ㅠㅠ근데 새벽에오시다니ㅠㅠㅠㅠㅠ아 한시간만 더 버티다 잘껄ㅠㅠㅠ아쉽네용ㅋㅋㅋ와 드디어 다음화에 종현이의 고백을볼수있는건가요??드디어 둘이 사귀는건가요??만약 아니라면....아니야 맞을꺼야...ㅎㅎㅎㅎ오늘의 제 킬링포인트는 민현이의 쉿 종현이 놀래잖아...캬....너무 멋있어요ㅋㅋㅋㅋㅋ종현이도 넘 귀엽고ㅋㅋㅋㅋㅋ민션이 무슨 조련사같아요ㅋㅋㅋㅋ둘다 넘 귀여워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제발 꽁냥꽁냥을볼수있길ㅋㅋㅋㅋ

6년 전
독자47
드디어!!! 허헣 빨리 둘이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네요 아 그나저나 오늘도 역시 종혀니는 귀엽다는ㅠㅠ 글과 비지엠 덕분에 아침을 좋게 시작하네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8
와우 결전의 날이군요!! 어서 고백하는 귀여운 종혀니 보고싶네영ㅎㅎ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0
쫑입니다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드디어 자기 마음을 깨달았네요!ㅋㅋ 아주 좋아요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네요ㅋㅋㅋ 종현이가 멋지게 고백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다음부터 달달이라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작가님! 저는 글잡에서 이 글만 본답니다.. 정말 작가님을 아껴요.. 힘내시고.. 다시 와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1
77ㅑ 작가님 진짜 올만이에요 ㅠㅠㅠㅠㅠ 진짜 역시 오늘도 넘나 재밌어요 .. 일어나자마자 알림보고 닿려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진짜 종현이 너어ㅓ어ㅏ아무 귀여워요 어떡하죠 ..? ㅜㅜ 여주가 이제 자기두 종현이 좋아하는거 알아서 너무 좋아요 .. 이제 둘이 꽁냥꽁냥대는거 볼 일만 남은곤가오 ?? ㅎㅎㅎㅎㅎㅎㅎㄹㄹ빨리 돌아오세용 !!! 작가님 !!!! 잘읽고갑니당 ❤️❤️❤️❤️❤️
6년 전
독자52
내언북)꺄아악꺄아아악!!드디어 자각을!!자각을했어여...이게 몇화만인지..또륵또륵..그치만 종현아 성공해써...휴 오늘도 종현이는 넘나 귀엽고요ㅠㅠㅠ 진짜 이제 담편부터 달다구리한거랬으니까 사귀겠네여!!만세!ㅠㅠㅠ
6년 전
독자53
ㅠㅠㅠ 우리 종현이 인기스타라니... 여주야 놓치지말고 얼른 잡아라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54
귀여워 종혀나!!!!!!!!! 진짜 세상 귀여움 다 니꺼야!!!!!!@!!
6년 전
독자55
아ㅠㅠㅠ 어니부기ㅠㅠㅠ 오랜만인가요? 체감상으로는 정말정말 오랜만인거같아요ㅠㅠㅠ 종현이는 여전히 귀엽네요...여주도 귀엽고... 잘됐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56
자까님 말투 왜케 기여우시죠 ? 하핫.
아침부터 기분좋네여 여주가 드디어 깨달앗네 다행이다 ^^~~*
드디어 고백이구나! 할수잇다 부기야..
부기에겐 옹 미년 짼이 잇떠 화이팅 하핫...!

6년 전
독자57
세상에 전 새벽에 왜 잔거죠?????? 진짜 아침부터 거하게 치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ㅣ친 와ㅋㅌ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ㅋㅋ 작가님 왜 이제 오셨어요 기다렸어요~~~ 완저뉴재밌어욥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꾸르잼...! 슬럼프 아니신것 같은데여? ㅋㅌㅋㅋㅋㅌㅋ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천천히 오셔두 되요~~~❤️❤️
6년 전
독자59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이렇게 끊어버리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하 작가님 끊는 타이밍 대박이시네요 진짜ㅠㅠ 아 얼른 조녀니랑 여주랑 사귀었음 좋겠어요ㅠㅠ 사랑해요 자까님 이런 글 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하 김종현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61
으어어어어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엉어뉴ㅠㅠㅠ 드뎌 여주가 깨달았다니ㅠㅠㅠㅠㅠㅠ 이번 편 도 잘읽고 가요ㅠㅠ❤
6년 전
독자62
아미치겠ㅅ닼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ㅣ귀여워ㅠㅠㅠㅠㅠㅜ얼른 둘이 만나라ㅜㅠㅠㅠㅠㅜㅠㅜ
6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이제 사귀고 꽃길만걸어ㅠㅠ
6년 전
비회원130.195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귀엽고 너무 재미있어요 사귀는 거 보고싶다!
6년 전
독자66
작가님 정말 쵝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설레요ㅠㅠㅠㅠ여주 귀엽고 종현이 귀여워서 미쳐버릴 곳 같아요ㅠㅠㅠㅠㅠ헝헝ㅠㅠㅠ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7
짱요에요! 드디어 ㅠㅠ 여주가 깨달았네요 ㅠㅠㅠㅠ 헝 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종현인 귀엽숩니드! 재환이나 다른사람들의 설레발때문에 일이 어굿나지 않길!!!!!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8
뿜뿜이입니다 작가님,,,아파트 다 뿌셔버리고싶을정도로 귀여운 종혀니ㅠㅠㅠㅠ오늘도 종ㅇ현이의 10덕미에 치이고갑니다ㅠㅠ성우마음=내마음,,!
6년 전
독자69
아 대박 ㅠㅠㅠ 드디어 둘이 이어질 일만 남은 건가요~~~ 너무 설레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헐 드디어ㅠㅠㅠ빨리 고백해서 둘이 알콩달콩 예쁘게 사귀는 모습 보고싶어요ㅠㅜ
6년 전
독자71
드디어 그 날이 다 와가는 거군요 !!!! 진짜 성우맘 = 제맘 .. 다 컸다 울 부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되라 꼭
6년 전
독자72
윽 종현아 사귀자고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나리 귀여운것 그리고 작가님 비지엠 데이브레잌❤️❤️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73
종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애기야 애기ㅠㅠ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74
흑흑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빠지게 기다렸아요 [0302]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아아ㅏ아아아아아!!!!!!!!!드디어 !!!!!!!!!고백을!!!!!!!!!!!!!!! 여주표정보고 오해생길까보ㅓ 조마조마했는데 한회만에 풀려버리개샹겼내요!!!!!너무 기쁘다 흑흑따 드디어 사귀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다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심장터져서 어떠케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6년 전
독자75
휘린입니다~ 드디어 둘이 사귀는 건가요!?!? 이제 알콩달콩한 모습만 보여주세요!!!
6년 전
독자76
아 여주랑 이름 같은 사람 보고 착각하는거 너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39.227
따흑 드디어 올라왔다!!!!!!!다음편부터 달달이라니 넘나 기대되구요.....엉엉.....종현이랑 여주 케미 넘나 기대되구요.....
6년 전
독자77
엉엉 ㅠㅠㅠㅠㅠㅠ역시 자까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부기러기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기다렸잖아요ㅠㅠㅠㅠ 종현이 앞으로 여주랑 행쇼길만 걷자ㅠㅠ
6년 전
독자79
쨘쨘입니다...자까님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귀여운종현이... 멋있는 종현이...여주는 깨달았구여...이제 해피...?ㅎㅎㅎ
6년 전
독자80
계란찜이욧
으앗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와 여주도 드디어 자기 마음을 알아버렸네요ㅎㅎㅎㅎㅎ좋았어! 민현이가 종현이한테 무슨얘기 한건지 궁금하네여ㅠㅜ뉴ㅠㅠ 그래서..언제 사귄다구요?

6년 전
독자81
자가님 페북 이름 센스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재미있게 써주셔서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52.254
ㅠㅠㅠㅠㅠㅠ 오셨군요 드디어 여주도 좋아한다니!! ㅠㅠㅠㅠㅠ 꽁냥거리는거 얼른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83
[작가님이 퀘스트를 클리어 하셨습니다]
어어어어어어ㅓ어어!?!??!!?!?? 하면서 들어온 어니부기... 드디어 맘을 깨닫는 우리의 소녀분...

6년 전
독자84
오늘 처음 보고 전부 다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구...8ㅅ8 호음대학교 실음과 가면 저런 선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땁답이에요! 이 글만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슬럼프 잘 극복하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ㅎㅎ 으앙 오늘도 종현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ㅜ 얼른 여주랑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어요ㅠㅠ 드디어 다음화면 볼 수 있는건가요..!ㅎㅎ 근데 처음에 호음대 대신 전해드립니다 두번째 글에 종현이 남친 있냐고 물어보고 있네욬ㅋㅋㅋㅋㅋ 남친은 민현이...?
6년 전
어니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도짜님 댓글 아니였으면 종현이...하핫(이하생략 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흑흑 수정했습니다ㅎㅁㅎ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된 거 맞..죠?ㅎㅎ)

워후~~~~~~♥ 감당못하게 설렌다 이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까지 데이브레이크 틀어주시면 더더 설렌다 이겁니다..ㅠㅠㅠ 귀여오.. 부기.... ㅠㅠㅠㅠㅠ 오늘도 대성통곡 하고 갑니다(입틀막

6년 전
독자86
갸아아아아아ㅏㄱ 드뎌 드뎌 부기가 여주에게 고백하나여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종현아 여주도 너 조와한대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이 귀염둥아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국국
6년 전
독자88
국국이에요!작가님 대박입니다 꺄아아아ㅏㄱ 얼른 사겨줘 제발 얼른 알콩달콩 해줘 제블 부탁이야...진짜 너무 좋아요 종현이 구이우어 종현이 인기 최고슈포스타야 정말 사랑해
6년 전
독자89
박가님 ㅠㅠ어니님 ㅠㅠ기다려씀니다.....하지만괜찮아요이렇게퀄리티좋은글을가져와주시다니.....정말볼때마다놀라요ㅠㅜ항상좋은글감사합니다 이제 드디어 이어질 차례가 된건가요 까악..... 사랑합니다 다음편기다릴게요 ♥ 알러뷰쏘마치 ♥성우민현종년현빈다녤여주재환 다좋아욯 ㅎㅎㅎㄹ
6년 전
독자91
기화입니다. 드디어 이제 여주가 종현이를 좋아하게 된 건가요!!!!!!! 제가 작가님을 얼마나 기다렸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었습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와 이제 종현이가 여주한테 고백하는건가요!!!! 잘됐으면 좋겠다!! 이미 잘될것같다!!!!!!!!
다음화 왕 기대돼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94
진따 미쳤어 ㅠㅠㅠ 부기 이렇게 기여우면 어쩌자는거에여 ㅠㅠㅠㅠ 진쩌 이제 둘이 잘돠루ㅠㅠ
6년 전
독자95
드디어 종현이가 여주에게 고백하나요?ㅠㅠㅠ부기야 난 널 응원해!
6년 전
독자96
자까님ㅠㅠㅠㅠㅠㅠ기다려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릉얼른 이어져라ㅜ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97
종현이랑 미년이 인기 짱짱 많네요! 성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이제 여주도!담편주터 달달 하다니깐 벌써 기대되요!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98
작가님 완ㄴ전 오늘도 조년이는 귀얍고 재밌습니다ㅠㅠㅠ 작가님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여 그러면 더 스트레스 받아여.. 우리 짧게ㅔ라도 자주 봐용 ♥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자까님'~'♡ 여주 드디어 깨달았군요 이 귀요미들ㅋㅋㅋㅋㅋ얼른 달달구리모드 들어가야지 악ㅜㅠ종현이가 무대위에서 랩하는모습 상상하니 죽을것같아요..여주 얼른 인끼남 김쪼년 받아죠라~~~~❤❤
6년 전
독자99
마릴린 입니다! 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ㅏㅇ아ㅏ앙아아ㅏ악 드디어..! 그날이 오는건가요...?흑흑 종혀나 드디어 클라이 막스에 다달았구나..민현조교님 너무 설레요..종현이 놀래.....우리 종현이 놀라면 안되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부기투나잇 이에요!! 드디어!!!! 그날이 오네요 자까님..! 스트레스 받지마세요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101
사랑한다고 하면되는거지?2₩:'아아ㅏ아악 종현아 내가 너를 그 러브해 김종현 러브한다고 !!!!!!! 너무 ㅜ여워!!!! 귀여워 !!!! 질투나 질투나 ㅜㅜㅜ
6년 전
독자102
자!!!!!까!!!!!니!!!!!!!!!!!!정말기다럈다구요!!!!!!!!!사랑해요'ㅜㅜㅠㅠㅠㅠㅠ너무재미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크퓨크퓨 조녀니 넘 기여워요ㅠㅠㅜㅜㅜ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이에요!! 아 진짜드디어 둘이 사겨요!!???? 넘나 기대했던 일ㅇ 드디어...
6년 전
독자104
핱 ㅠㅠ 질투다.. 질투....질투다.... 그린라이트다! ㅠㅠㅠㅠ 드디어 고백하나요 ㅠㅠ 사귀나요 ㅠㅠ 으 조녀나....
6년 전
독자105
1231입니다 ㅠㅠㅠ 너네 드디어 사귀는거애?
6년 전
독자106
와아.....아....!!!!!!
6년 전
독자10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퍼부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ㄴㅇㅎㅇ너흐겋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아 엄청 기다렸는데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달려고 저 타롯 돌려서 쓰차 해제ㅔ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선ㄴ댓부터 달게요 작가님 오늘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작... 가... 님... 저... 죽어요... 진짜... 이제 정말로 러브러브 시작인가요.... 엉엉...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 순간만을 기다려왔어요!!! 기다려왔다구요!!!!!!
6년 전
독자110
자까님 쿠마예ㅛ요! 아니 진짜 페북인줄 알았잖아요,, 슬럼프 극복하셨다니 다행임니다 제가 다 가스미 몽글몽글하네용 얼른 조년이와 여주가 아악... ㅠㅡㅠ
6년 전
독자111
듀ㅅ듀 / 작가님 종현이가 눈치를 보는 거 이렇게 귀여운 일입니까...? 진짜 너무 심장이 아프게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를 보는 것도 귀엽고 울망한 것도 귀엽고 그냥 다 귀여운 거 같아요 작가님 늘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3
늘봄이에요! 글이 올라오기 전까지 전 편만 얼마나 읽었는지 작가님 너무 너무 보고 싶었습니다ㅠㅠㅠ❤️ 귀엽다고만 치부했던 종현을 좋아한다고 인정하기까지 얼마나 걸렸는지... 기다리느라 애탔어요,,ㅜㅁㅠ 종현이 눈치보는 건 어찌나 귀여운지••• 작가님의 고퀄 페이스북 덕분에 현실미 낭낭하여 광대가 댓글쓰는 와중에도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네요 :) 본격적인 달달구리 매우 환영해요>.< 다음 편에서 얼른 뵈어요❣️
+) 중복으로 늘봄 -> 샤베트 변경했어요 ❤️

6년 전
독자114
작가님,,,,, 빌어싫을 제가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뎌 업뎃이네요ㅠㅠㅠㅠ 이번 쫑현이 무대를 계기로 여주가 마음을 깨닫게 되어 제가 다 탄산수를 드링킹 하는 기분이였ㅇㅓ요ㅜㅠㅜㅠㅜㅠ 시원하구 설레규ㅡㅠㅜㅜㅠ 지 모르겠네요 의식의 흐름이라서 ㅋㅋㅋㅋㅋㅋ 이제 종현이가 여주한테 고백만 하면 되는 건가요? (씨익) 어서 달콩꽁냥대는 모습 보고 싶어요! 순진무구한 종현이가 여주랑 사귀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지금도 엄청 귀엽지만 박력 넘치는 모습도 보여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늘 감사합니다 ^_^
6년 전
독자115
슬럼프 사라지셨다니 다행이에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ㅠㅠㅠ 드디어 여주도 좋아하게 됐고 질투도 하고 종현이도 고백을 준비하고! 이제 이뤄질 일만 남았네요 어째 완결의 낌새도 보이는 거 같지만 일단 아닐 거라 믿고 있겠습니다... 오늘도 귀여운 종현이로 힐링하고 가요!
6년 전
독자117
아 자깜만녀 아 세상에 넘 조아서 죽고시퍼요 ..
6년 전
독자118
종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뭘 먹구 그렇게 귀여운고야 ㅠㅠㅠㅠ힝 ㅠㅠㅠ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120
작가님ㅠㅠ오늘아침에 뜨자마자 읽었었는데 이제야 댓글을 달수있게되었어요!!!!!!!!!오늘도 여전히 종현이 짱귀엽네요..충성충성...
6년 전
독자121
[부기데뷔각] 민현아 나도 너 자취방 가면 안 되냐 나도 신난팸에 끼워줘!!!!!워후!!!!이야하!!!!☆!!!이제 여주랑 종현이랑 행쇼하기만 하면 되네!!!
6년 전
독자122
깨방정입니다!!!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하는날이 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삽질이 끝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0.97
종혀나ㅜㅜㅜ 미녀나 ㅜㅜ 사랑해 ㅜㅜㅜㅜ 종현이 넘기엽구요.....ㅠㅠ 저 죽구요ㅜㅜㅜ 빨리 사겨라 짝
6년 전
독자123
왜이제오셨나요...흑흑 종현이 반전남 쩔어주고 ㅠㅠㅠ 거의 아수라백작급... 그눈빛 잘알져 ㅠㅠ 꿀떨어지는 종현 그리구 귀여운 종현 ㅠㅠㅠ 머리다뜯고싶어 너무기야워용 ㅠㅠ
6년 전
독자124
아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간질간질하고 달달구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앙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1115입니다!!! 둘이 빨ㄹ리 이어져야되요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6
작가님 오래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또 간질간질하고 사랑스럽네요ㅠㅠㅠ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하는 건가요!!!!!! 오늘도 재미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 어니부기 입니다!
드디어!!!! 고백이 얼마 안남았네요
다음화 너무기대되요ㅠㅠ

6년 전
독자12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139
힐링미 입니다!!!!!!!!
드디어 여주가!!!!! 마음을 알게 되었다니!!!!!!!
기쁘다요 기쁘다요 엄청 기쁘다요!!!!!!!
우리 작가님 제가 항상 응원하고 있숩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언제나 늘 항상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9
ㅜㅜ 보면서 너무 좋아서 운다ㅜㅜ
6년 전
독자130
진짜 너무 설레고 재밌어요....ㅠㅠㅠㅠ종현이 완전 귀여워...ㅠㅠㅠㅠ 혹시 아직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콜미롱궈]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131
워후!!!고백해!!(짝)고백해!!(짝)이제 사귀기만 하면 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데브 진짜 띵곡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사가 넘 이쁜곡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 저였어도 종현이한테 반해써여..
6년 전
독자132
부기감자감자입니다ㅠㅠㅠㅠ왜 알림을 지나쳤옸는지ㅠㅠㅠㅠ으아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회가 너무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 전 글잡 많이 안와봐서 그런지 페북형식 처음 보는데 너무 신기하네요... 사실 사진인가 눌러도 봤어요......저 문찐인가 부끄럽>.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종현아 얼른 고백해!@!@!!!!!
6년 전
독자133
김존현 ㅜㅜㅜㅜㅠ 귀우어여우ㅜㅜㅜ 여주도 종현이 덯아하구 종현이가 막 안절부절 상사와니.너무 귀여버 ㅠㅠㅠ
6년 전
독자134
작가님 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아 그래도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으앜 ㅜㅜ 오늘도 종혀니는 넘 귀엽네요 ,,, 드디어 고백하나요!!!! 꺄아!!!!!!!!! 종현이가 먼저 고백하는 날이 오다니 많이 발전했네요 흑흑 ... 너무 재밌어요 TT 얼른 다음 편 보고 싶어요 (기대기대

6년 전
독자135
으아 부기 오늘도 귀욥다 ㅠㅠㅠㅠ증말 여주랑 종현이 빨리 사겨조라~!~!~~!
6년 전
독자136
자!!!!까!!!!님!!!!!!!제가 얼마나 기다린지 아세요?????????진짜ㅠㅠㅠㅠㅠ무슨일 생겼나 엄청 걱정했어요ㅠㅠ오늘도 대박이네요♥다음편 어찌기다리나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드디어어엉어 사겨라~!~!~!~!~!~!~ 좋어요ㅜㅜ작가님 기덜렷서요ㅠㅠㅠㅠㅠㅠ사랑핮니다,,너무 잼있어요,,.
6년 전
독자138
ㅠㅠㅠ엉우러고어어규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아 진짜 미치도록 귀엽네여ㅠㅠㅠㅠ여주랑 빨리 이어져서 알콩달콩하는거 보고싶엉요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볼때마다 광대승천 하구가여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여ㅠㅠㅠ사랑해여 작가님ㅠㅠㅠ
6년 전
독자139
0620이에요!!! 이제야봤네요ㅠㅠㅠㅠㅜ이제 여주도 종현이를 좋아하게됐으니까 이제 곧 ..!사귀는건가요..!!! 빨리 둘이 연애하는 모습보고싶네요!!!
6년 전
독자140
작가님ㅠㅠㅠㅠ 드디어 오셨군요ㅠㅠ 아침에 나가기전에 급하게 보고 집에 와서 다시 보고 또 봤어요ㅠㅠ 몇번을 다시 봐도 재미있어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헿♡
6년 전
독자141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 까부기입니다ㅜㅜ 드디어 오셨군요! 글을 보니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6년 전
독자142
댕댕이입니다ㅠㅠㅠㅠ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 진짜 빨리 둘이좀 사겨서 알콩달콩 꽁냥꽁냥 좀 했으면 좋겠다 진짜!
6년 전
독자143
아 부기블리에요ㅠㅠㅠㅠ 아 진짜 종혀니 너무 귀여워서 미칠것같아요 짤부터 싱크로율 백프로에용
6년 전
독자144
으악... 꽃부기입니다!
아침에 보다가 끊겼는데 이제서야 다 봤네요... 하하... 아무튼 달달한 거라뇨... 저 지금 둘이 안 사귀어도 난리 치고 붕붕대는데 으흑 저 주거요... 너무 궁금해서 미치다가, 보니까 더 미치겠는 거 있죠... 어니님 제 인생을 망치러 오신 구원자... 후

6년 전
독자145
자까님 완죠니 기다렸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종현아 오늘도 이렇개 귀여울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작가님 너무 기다렸어요ㅠㅠ 기다린 만큼 보람있는 글인 거 같아요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47
참고로 저는 부기오리니 입니당!!!!!
6년 전
독자148
작가님 ㅠㅠㅠ 진짜 기달렸어욥 !!! 트읍.. 이제 드디어 고백 타임 인가요?? 롸우 ㅠㅠㅠㅠㅠ사귀면 얼마나 귀여워질지 ㅠㅠㅠ심장아픕니닷...!
6년 전
독자149
초록하늘입니다ㅠㅠㅠ
진짜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
다음편에서는 고백 하겠죠?

6년 전
독자150
나빌레라입니당 ~! 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여주가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를 좋아하게 되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을 기다려왔습니다ㅠㅠㅠㅠㅠ캬
6년 전
독자151
탈!큡!소!취!입니다!!!!
드디어 여주가 인정했구나ㅠㅠㅠㅠㅠ그리고 다음편부터 고백하는 종현이(뭔가 여주가할거같긴하지만)도 볼수있고 잘하면 사구리는 모습도 볼 수 있나요ㅠㅠㅠㅠㅠㅠ 성우랑 민현이 종현이 재환이라인 너무좋네요ㅠㅠ

6년 전
독자152
비밀여행입니다!! 드디어 그런날이 오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 제가 다 떨리네요...하하ㅏ
6년 전
독자154
엉어오 왜 이걸 이제 봤죠ㅠㅠㅠㅠㅠㅠ 얼른 고백해서 사궈라!!!!!!!!!!! 엄청 오래 기다렸다구!!!!!!!!!
6년 전
독자155
020 입니다 작가님!!! 드디어 다음엔 종현이가 여주에게 고백하나요ㅠㅠㅠㅠㅠ아 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움짤이랑도 싱크 짱이고 알고 있던 사실이지만 종현이 눈 진짜로 너무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ㅠ민현이가 항상 옆에서 도와줘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요ㅎ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56
ㅎㅎㅎㅎㅎㅎㅎ아종혀니 애기야?ㅠㅠㅠㅠㅠㅠ하귀여워 이건 볼때마다 광대가안내려가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 ㅇ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7
아ㅠㅠㅠ 어니부기 볼 수 있어서 짱 좋네여!!!
아 종현이 말투 짱 귀여워서 심장이 쿵쿵하네여...
잘보고갑니당~
동태입니당

6년 전
독자159
자까니임~~~ 기다렸어용ㅠㅠㅠㅠㅠ아 종현이 넘 귀엽구 사랑스럽구 애기같구 다하네여ㅠㅠㅠ둘이 빨리 이어줘ㅓㅓ... 현기증날거같아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꺄아아 작가님 기다렸어용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진짜ㅠ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힘드시면 천천히 오셔도 괜찮아요!! 항상 응원해요♥
6년 전
독자161
쿨ㄹ럭ㅠㅜㅜㅜㅜㅜㅠㅜㅠㅠ 귀여워서손떨리는부분ㅜㅜㅠㅠㅜㅜㅠ 종현이가 덕후심장 찢어놓네ㅠㅜㅜㅜㅜㅠㅠ 엉엉 다음편이 하이라이트 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ㅜ 끄앙 기대되서 주겅
6년 전
독자162
아 응에응 김종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내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 진짜ㅠㅠㅠㅠ우울할때마다 꺼내서 보게ㅠㅠㅠ아 귀여워서 죽어버리겠다.....
6년 전
독자163
ㅠㅠㅠ 드디어 종현이가 여주에게 고백을 하는 그 날이 오네요...! 두근두근
6년 전
독자164
하 진짜 드디어 고백을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둘이 얼른 잘되어라 짝! 종현이 힘내라 짝!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지오입니다 정말 며칠동안 작가님 글을 기다려서 그런지 딱 올라온 거 보고 소리치면서 들어왔어요 이제는 `빌어먹을` 이라는 단어만 보여도 팡팡 뛰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나저나 여러 예술 활동을 하시는 분들한테는 슬럼프가 최악이라던데 잘 극복하셔서 다행이에요 그나저나 페북 어려워하는 종현이도 귀엽고 페북 형식으로 글을 써내기가 왜 이리 어렵냐고 하는 작가님도 너무 귀여우신 부분 아닌가요 흑 다음편도 이제 눈물을 머금고 기다려야겠어요 작가님 날씨 더운데 에어컨 길만 걸읍시다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65
아가베시럽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진짜 저 부기 너무 귀여워서 미치고요..... 한번은 박력으로 여주한테 다가갔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1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빌어먹을 어니부기 엄청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페북에서 이름 똑같은사람 보고 손가락으로 툭툭친거 귀여워서 쥬글뻔했어욬ㅌㅌㅌㅌㅌㅋㅋㅋㅋ큐ㅠㅠㅠ빨리 다음편엔 진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6년 전
독자167
드디어ㅜㅜㅜ우리 종현이 연애하나요?ㅠㅠㅠㅠ귀여워 죽어요 진짜ㅠㅠ잘 읽고 갑니다 작가니뮤ㅠ
6년 전
독자168
캬하ㅠㅠㅠㅠㅠㅡ드디어둘이잘될거구나ㅠㅠㅡ제발제발이때만을기다렸지ㅠㅜㅠ이제는 둘이 알콩달콩하게 살자ㅠㅜ
6년 전
독자169
아 드디어 사귀게 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둘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인데! ㅠㅠㅠㅠ 둘의 마음이 같은 일방통행이니 얼른 이어 졌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170
작가님...아 이거 진짜 너무 좋은데요... 어쩌죠 진짜 종현이랑 여주랑 빨리사귀어야하는데ㅠ
6년 전
독자171
아 지짜 너무귀여워요 엉엉
6년 전
독자172
드디어드디어!! 고백 하는건가여!! 헤헿ㅎ 우리 부기 인기가 장난안네야ㅜㅜ
6년 전
독자174
아 대박 .....ㅠㅠㅠ 기다렸어여 작가님 ㅠㅠㅠㅜㅜㅜㅜ 드디어 고백인가요 후히후하 제가 다 떨리네요
6년 전
독자175
작가니뮤ㅠㅠㅠ 드디어 오셨군요ㅠㅠㅍ 와 오랜만에 오셨는데 이렇게 좋은 글을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다음편에는 드디어 여주랑 부기랑 사귀는달달한 편이 오는건가욯ㅎㅎ
6년 전
독자176
어피치에여!!! 우왓 이제 고백하는건가여?!?!?!❤️❤️ 으앗 벌써부터 설레고 있어용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77
드디어 여주가 인정을..!!!! 앞으로 달달할 일만 남았나요! 종혀니도 귀엽고 미녀니도 귀엽고 성우도 귀여워요ㅠㅠㅠ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78
부기얌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 왤케 신났쬬ㅋㅋ그래도 재환이는 착한 친구니까.. 이제 민현이랑 종현이가 엄청난 인기를 얻었네요ㅜㅜㅜ 둘이 얼른 사귀었으면 좋겠어여ㅎㅅㅎ 오늘도 종현이 너무 구ㅏ여워여...❤️

6년 전
독자180
정이입니다...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는데 와 머박적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리지르면서 뚜ㅟ어다니고 싶은거 간신히 참고 있어요 진짜루....이제 행쇼할 일만 남은건가효??ㅎㅎ??브금도 찰떡이고 종현이는 뭐 항상 귀엽고,,,하,,,박력있는게 좋았는데 뭔가 종현이라면 귀여워도 좋구ㅎㅎㅎㅎ역시 내 이상형브레이커,,,,오늘도 치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81
자까님 ㅈ비지엠과 내용은 환상 그.자.체 -❤️
너무너무 설레규 막,,,보면서 넘 착각하게 되는 마법같아요 오늘도 어니부기 존혀니는 너무 너문 기여운걸루!!항상 잘보구있어욤 ❤️

6년 전
독자182
윙크탑입니다ㅠㅜㅠㅠ종현이 징짜 너무귀여워요ㅠ퓨 사진 볼 때마다 어니부기 생각나서 더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3
진짜 너무 귀여워서 몇 번 봤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최고 귀여워요... 엉엉 주먹 울음 작가님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작품 써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당 ㅜㅜ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ㅜㅜ
6년 전
독자184
작가님 이글의 킬링포인트는 눈치없는 니엘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두미녀니두 ㅠ성우도다귀엽고 내꺼해그냥ㅠ
6년 전
독자185
꿀돼지입니다ㅠㅠ우리종현이 너무기여워서 어똑하죠ㅠㅠㅠㅠ옆에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감초역할 굳
6년 전
독자186
왘ㅋ큐큐ㅠㅠㅠㅠㅠㅠ드디어 끝이 보이나요..? 안돼요..연애하는거랑 다 보여주세요ㅠㅠㅠㅜ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187
아아 ㅠㅠㅠㅠㅠㅠ 넘 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ㅜㅠㅠㅠ 탱이예요ㅠㅠㅠㅠㅠ 어서 사겨버려라~~~~
6년 전
독자189
황미녀니입니다 ㅠㅠ 어어 이제 종현이한테 질투....작가님 보고싶었어오 얼른 이어졌으며누좋겠네요 성우.....야 나도 답답인ㄷ...나랑 사귈래..?핳ㄹ 민현이의 웃음 무슨 의미일까옹....얼른 도어ㅏ줘라!!종현이 연애좀 시키자!
6년 전
독자190
드디어....! 여주가 종현이를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했군요...!!!! 이야!!!!(축제) 빨리 고백해서 달달한 연애했으면 좋겠어요흑흑.... 얼른 연애하라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1
아몬드봉봉이에요, 오늘도 종현이는 세상 귀엽고 그르네요ㅠㅠㅠㅠ 무대에서 멋짐 뿜뿜하며 랩할 종현이도 막 상상되구요,, 뭔가 몽글몽글 분위기가 조아요ㅠㅜㅠㅠㅡㅠ
6년 전
독자192
하아 이제 사귈일만 남은것인가!!!!!!!!!!?
6년 전
독자193
헐 지훈부기 입니다 자까님 저 때리세오 저는 10일넘게 글 안올라오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여ㅛ어... 제가 하나 놓친거였어... 자까님 보고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댓글보려고 들어와ㅛ다가 알고 볼거에요 아직 안봤는데 돈 (?) 지불하고 딱 나오는 비지엠에 감탄해서... 일단 댓글부터 답니다'♡' 저 이노래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뉴이스트 영상 노래 음원 찾아본다고 방학이 순삭... 진ㅁ자 이노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누무뉴ㅠㅠㅠㅠ 너무 좋아해요... 근데 비지엠이.....ㅑ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다 넘 행복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194
와 드디어 이제 고백하는건가요.......... 아ㅏㅏㅏㅏ 부기야 최고 귀여워...최고야...사랑해...부기야ㅠ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사랑해 부기야...자가님도요...
6년 전
독자195
여주 질투하는 것두 귀엽고 그걸 모르는 종현이두 귀엽고.
.. 세상 귀여운 것들 여기 다 있네요ㅠㅠ 빨리 귀여운 커플 보고 싶네요ㅠㅠ 나올 때마다 꼭 챙겨보고 있어용 사랑해용

6년 전
독자196
[쩨알감자]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여주가 드디어 알게된건가여 다음화에선 종현이가 고백하고 막 이어지는거겠됴? 얼른이어졌으면좋겠어여ㅜ하앙 종현이너무귀엽다,,
6년 전
독자197
고백해 부기야.....왜 하질 못하니.....그냥 좋아한다고 말하면 말한 순간부터 레드카펫길만 걸으면서 어화둥둥 내 등에 엎히게 해서 다닐 거야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198
뉴ㅠㅠㅠㅠㅠㅠㅠ종혀니 귀엽고 아주 다 해머거어그냐유ㅠㅠㅠ작가님 하루빨리 종현이기 고백하는거 보고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200
허어어어어어어대박 ㅠㅜㅠㅠㅠㅜ 얼른 사귀자 행셔하자ㅣㅜㅜㅜㅜㅜ연애하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1
[째니]입니다. ㅋㅋㅋㅋㅋㅋ여주 질투 너무 기여워욬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 아니요오?!?!!? 했을 것 같아서 너무 웃깁니닼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종현이 고백이 코앞일 것 같은 느낌...!!!! 두근세근네근합니다ㅠㅠ 얼른 보고싶으니 후다닥 다음편 읽으러 가겟습니다!!
6년 전
독자202
져니에요 ㅠㅠㅠㅠ 혐생땜문에 지금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인기많아지니까 질투나네요 정말 여주맘=제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아 좋아해 ㅠㅠㅠㅠ❤️ 사귀자 빨리 ㅠㅠ
6년 전
독자203
대박 대박 종현아 얼른 고백해 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ㅜㅜ
6년 전
독자204
드디어 서로 ㅠㅜㅜㅜㅜ 너무 좋아요 ㅠㅜㅜㅜㅜ 무슨 스트레스가 있었길래 ㅠㅠㅜㅜㅜ 힘내세요
6년 전
독자205
아 넘 재미있어여,,,,,
6년 전
독자206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습니다ㅠㅠㅠ드디어 여주도 마음알게되고ㅠㅜㅠ이제 예쁘게 사귀는것만 남았네여ㅠㅠㅠ
6년 전
독자207
다음 화 완전 대박적일 거 같네요.. 얼른 읽으러 가야겠어요!(총총)
6년 전
독자208
포카리입니다!
작가님 ㅠㅠ 호곡호곡...저 카페연재하신 것두 재밌게 봤었어요..!
이상한 사람들 무시하시구 깨끗한..인티에서 연재 계속 해주세요ㅠㅠㅠㅠ넘나 재밌는것...
작가님 솔직히 말하세요 김종현이죠...
넘 귀엽자나!!!!!!!!!!!!!!!

6년 전
독자209
드 드디어 이루어지는 건가요!!!! 제가 이걸 기다리면서 정주행을 하고 있었습니다ㅠㅠ 내가 다 행복하네요...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210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고백이네요ㅜㅜㅜㅜㅠㅜㅡㅜㅠㅜㅜㅜㅜ여주도 종현이를 좋아하니까 알콩달콩할일만 남은거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11
죠아죠아됴아 그냥 무조건 죠아ㅏㅏㅏ
6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드디어 고백하나봐요!!! 서로 좋아하니까 이제 잘될일만 남았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213
민현이 진짜 엄마같아ㅠㅜㅜ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214
데이브레이크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온세상 여자들 다 종현이랑 민현이에게 반한다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여주 질투하는것도 너무너무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5
오... 옹성우 말에 공감이요... 진짜 귀여운데 진짜 답답해 ,,
6년 전
독자216
종현아ㅠㅠㅠ 눈물광광 너만 보면 귀여워저 눈물나는 병에 걸린것같아
6년 전
독자217
귀여워ㅠㅠㅠ다 귀여워
6년 전
독자218
드디어 말하는 건가 하...제발 말해!!!!
근데 나도 보고싶다...민현이랑 종현이 ㅠㅠㅠㅠㅠㅠㅠ 대박적... 김종현 파트 장난아니구여...

6년 전
독자219
진짜 부기 귀여워서 죽을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완전 읽으면서 내내 엄마미소ㅠㅠㅠ여주도 종혀니도 진짜 완전 귀여뷰ㅠㅠ
6년 전
독자220
어어어엉ㅇㅇ드뎌드뎌 고백!!!
6년 전
독자221
질투하는 여주라니 매번 종현이 모습이 귀여워서 장난치는 여주였는데 질투라니... 와웅 다음편이면 이제 두 사람이 커플이 되는 겅가여... 자까님 저 너무 죠아여 ㅠㅠㅠ
6년 전
독자222
귀여운 어니부기ㅠㅠㅠㅠㅠ저런 부기가 고백하는 어찌 안받아...ㅠㅠ
6년 전
독자223
ㅠㅠㅠ종현이 고백이라니ㅡ뉴ㅡㅜ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6년 전
독자224
여주 질투하는구나 허허허허 이제 여주도 자기 감정 알았으니까 해피해피한..얼릉 담편 보러가야겠어요!!!
6년 전
독자225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ㅅㅠ!!
6년 전
독자226
이제 여주도 자기마음 깨달았구 우리종현이 맘고생끝 꽃길 걷나요~~ 종현이 캐릭터 녀무 귀여워서 볼때마다 마음이 간질간질해요~ㅋ
6년 전
독자227
하 너무 귀얍다... 말꼬리 늘리는 거 너무 귀엽고 상상이 되고 아...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
6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여주 질투라니!-!-! 드디어 마음 자각을 하다니~~~이제 다음편에서 사귀는건가요? 하핫 넘 조타
6년 전
독자229
종현이가 드디어 고백을 하는 건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0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하는건가요 !!!
6년 전
독자231
드디어 드디어 고백하는거니 ㅜㅜ 빨리해라 ㅜㅜㅜ 진짜 애탄다 애타
6년 전
독자232
진짜 종혀니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어요.. . 얼른 고백해! 고 백 해!!,
6년 전
독자233
자까님 빠이팅이에요!!!!항상 귀여운 종현이 민현이 성우 재환이 여주 잘보고이써요ㅎㅎㅎㅎ
6년 전
독자234
고백...! 드디어 우리부기 고백하는거야?? ㅠㅠㅜㅜㅠㅠㅡ 으구 우리부기ㅠㅠㅜ
6년 전
독자235
사겨라 짝! 사겨라 짝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5:16 ~ 5/3 1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