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23cm 전체글ll조회 652l

 

 

 

 

 

 

 

 

 

"‥네, 네. 죄송합니다. 내일 꼭 제출하겠습니다! 네, 들어가세요!"

 

지독한 편집장의 성화에 나는 반나절 가까이 노트북 앞에만 앉아있다.

잠도 못 자고 키보드만 놀려댔더니 쉴 새 없이 하품이 나왔다. 하암, 흐아아암.

하품과 함께 찾아오는 졸림에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찬장 안의 커피를 찾았지만 다 먹고 없었다.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있을까 생각을 하던 도중, 한 카페와 동시에 택운이 떠올랐다.

 

 

'

'

'

 

하하, 그때도 지금처럼 졸려 하면서 택운이 앞에서 부끄러운 줄 모르고 하품을 막 해댔었는데.

그래서 택운이는 그런 내 모습에 픽 웃으며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내 손을 잡고 그 카페로 데려갔었어.

졸음을 애써 참는 날 아늑한 자리에 앉히고는 카운터로 향했고, 분명 주문 다 했는데도 계속 카운터 앞에 서서 기다렸었다?

 

그리고 나는 그 잠깐 새에 잠이 들었었는데, 날 살짝 흔들어 깨우는 택운에 일어나니 평소와는 다른 컵이 놓여있었어.

우리가 항상 즐겨 먹던 카페모카나 아메리카노는 긴 컵에 줬었는데, 그 날은 머그컵이었거든.

그 머그컵에 담긴 건 커피가 아닌 따뜻한 우유였어.

 

머그컵을 내 쪽으로 밀어주면서 '마시고 조금만 자.'라고 택운이가 말했었고, 나는 그 우유만큼 따뜻한 배려에 더 나른해졌던 것 같아.

그런데 천천히 우유를 식혀 먹다 갑자기 문득 궁금해졌어. 그때 카운터에서 택운이가 기다렸다고 했잖아.

충분히 넘어갈만 한데 생각해보니까 택운이가 축구 하고 와서 다리 아프다고 했었거든.

그래서 장난 반, 진심 반으로 물어봤어.

 

 "근데 왜 계속 서서 기다렸어? 아까 다리 아프다며."
 

아, 그때 택운이 표정을 봐야 하. 얼핏 당황한 듯한 표정이 귀여웠거든.

그래서 나는 더 파고들었어. 반응도 재밌었고 궁금한 건 사실이니까!

 

 "설마 카운터 아가씨가 예뻤나? 응? 운아?"
 

막 이렇게 장난치니까 택운이가 아무 말 않더니 생각지도 못한 답을 해줬어.

 

 

 

 -‥진동벨.

 

"응?"

 

- 울리면 너 깰까 봐.

 

 

 

 

'

 

'

 

'

 

 

 

나에게는 저 때가 제일 행복했었던 것 같다. 택운이 있었으니까.

저 때가 아닌 '지금의 나'는 함부로 행복을 쫓지 않는다. 택운과 함께 있을 수 없기에.

그리고, '지금의 나'는 우유를 마시지 못한다.

 

 

 

 

 

 

 
 
 
 
 

더보기

예전에 독방에서 올렸던 글인데 얼떨결에 노스텔지아 시리즈에 담아봤네요.

제가 제일 아끼는 썰이었는데 이제야 풉니다 히히 맘에 들어하실 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택운이는 함께 있을 수 없는 데에 단지 헤어진 존재가 아닌 걸로 썼어요 ^^;

단순히 헤어졌다는 이유로 우유를 못 마시지는않을테니까요..! (쥐구멍에 숨는다.)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택운아, 미안하다 사랑한다!!!!!!!!! (쌩-)

 

 

 

+) 암호닉 = 밍 / 코알라 / 깡통 / 운이 / 귤껍질 / 먼지 / 삼이 / 칰칰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어뜨케 ㅠㅠ 태긔 배려 돋네요 노스텔지어!! 진짜 둘이 순수하게 사랑하는것같아서 보기너무 좋네요ㅠㅠ
10년 전
23cm
그쵸 우이 배려킹 정택운!!!!!
너무 좋게 봐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이렇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ㅅㅎ

10년 전
독자2
귤껍질이에요!!아뭔가설레면서흥ㅎ헿헿이런분위기진짜조아하능데이글을읽으니깐오랜만에카페를가고싶은마음이..작가님같이가실래여?내가사드릴게여(지갑을열어본다)ㅋㅋㅋ작가님오늘도잘보고가영!♥
10년 전
23cm
우이 귤껍질 독자님, 또 뵈네요!
저도 카페 참 좋아하는데 같이 궈궈?
오늘도 잘 읽고가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이 여운이 너무좋당
10년 전
23cm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운까지 남으셨다니..
좋게 봐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