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14907l 2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ep. 1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입니다.




















"이야, 실제로 뵈니 더욱 미인이십니다."





"아, 그런 아부성 멘트 진짜 구리네요."





"하핫... 아부성 멘트라니요. 진심인걸요."





"뭐, 그렇다고 치죠. 참, 제가 이 연구소와 계약을 맺은 조건은 들으셨는지요?"





"그럼요. 듣고 말고요. 저희 연구소는 김여주 연구원님의 연구에 전폭적인 서포트를 해드릴 것을 약조합니다."














---













"김여주 연구팀장님. W-8이 새벽에 심한 발열과 구토 증세를 보이다 8시 경 사망하였습니다."



"아, 그럼 폐기처분하세요."











---








"이야, 이렇게 젊은 나이에 벌써 본부장이시라니.. 역시 김여주 연구팀장, 아니 본부장님 답습니다! 저희 연구소의 꽃! 연구소의 자랑!"





"죄송합니다만, 제가 아직 일이 남아서 이만."





"아, 예...! 제가 눈치없이 시간을 너무 잡아먹었네요. 하핫..."












---













"김여주 본부장님? 정신이 좀 드십니까? 과로랍니다... 과로.... 좀 쉬엄쉬엄 하세요..."






"...W... W-19 결과는요? 어떻게 되었죠?!"







"아, 살아있습니다. 다행히 그 약에 양성반응을 보였답니다. 역시, 또 성공하셨네요."






"아, 다행... 다행이다...."







"아, 아니.. 그렇다고 눈물까지... 여, 여기 손수건이라도..."











---













아... 이런... 깜빡 잠 들었나봅니다. 손에 들려있는 축축한 수건을 보니 그리 오래 잔 것 같지는 않군요. 이렇게 우진이가 아플 땐 꼭 한 번씩 악몽을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 우리 우진이는요... 반인반수입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흔하디 흔한 반인반수라지만 우진이는 조금 특별한 늑대 반인반수라 조금, 진짜 아주 조금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직 어리기도 해서 조금만 주의한다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주인아, 대박이야. 지금이 기회야. 지금 이 방에 우리 둘 밖에 없지?"










아... 사실... 많이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 우진아.. 너 지금 아픈 몸일 걸...?"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픈 게 중요해? 자고로 수컷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법이지."












저희 우진이... 더이상 아기가 아닐지도 모르거든요....











---










현재 저희 집에는 늑대 반인반수인 우진이 말고도 3명이 더 있습니다. 한 명은 북극곰 반인반수인 재환이, 다른 한 명은 호랑이 반인반수인 지훈이, 마지막 한 명은 흑표범 반인반수인 성우입니다. 네... 북극곰, 호랑이, 흑표범... 다들 고위험 1등급에 해당하는 종들입니다. 우진이를 포함한 모두가 격리조치 1순위라는 딱지가 붙어 있어 연구소안에서 연구나 당하며 살아야 되는 종이기도 하죠. 그런 아이들이 왜 제 집에 살고 있는 거냐고 묻는다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아, 깨물지 말라고 재환이 형!! 형 나 싫어하지? 그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ep. 1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입니다.




















"이야, 실제로 뵈니 더욱 미인이십니다."





"아, 그런 아부성 멘트 진짜 구리네요."





"하핫... 아부성 멘트라니요. 진심인걸요."





"뭐, 그렇다고 치죠. 참, 제가 이 연구소와 계약을 맺은 조건은 들으셨는지요?"





"그럼요. 듣고 말고요. 저희 연구소는 김여주 연구원님의 연구에 전폭적인 서포트를 해드릴 것을 약조합니다."














---













"김여주 연구팀장님. W-8이 새벽에 심한 발열과 구토 증세를 보이다 8시 경 사망하였습니다."



"아, 그럼 폐기처분하세요."











---








"이야, 이렇게 젊은 나이에 벌써 본부장이시라니.. 역시 김여주 연구팀장, 아니 본부장님 답습니다! 저희 연구소의 꽃! 연구소의 자랑!"





"죄송합니다만, 제가 아직 일이 남아서 이만."





"아, 예...! 제가 눈치없이 시간을 너무 잡아먹었네요. 하핫..."












---













"김여주 본부장님? 정신이 좀 드십니까? 과로랍니다... 과로.... 좀 쉬엄쉬엄 하세요..."






"...W... W-19 결과는요? 어떻게 되었죠?!"







"아, 살아있습니다. 다행히 그 약에 양성반응을 보였답니다. 역시, 또 성공하셨네요."






"아, 다행... 다행이다...."







"아, 아니.. 그렇다고 눈물까지... 여, 여기 손수건이라도..."











---













아... 이런... 깜빡 잠 들었나봅니다. 손에 들려있는 축축한 수건을 보니 그리 오래 잔 것 같지는 않군요. 이렇게 우진이가 아플 땐 꼭 한 번씩 악몽을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 우리 우진이는요... 반인반수입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흔하디 흔한 반인반수라지만 우진이는 조금 특별한 늑대 반인반수라 조금, 진짜 아주 조금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직 어리기도 해서 조금만 주의한다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주인아, 대박이야. 지금이 기회야. 지금 이 방에 우리 둘 밖에 없지?"










아... 사실... 많이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 우진아.. 너 지금 아픈 몸일 걸...?"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픈 게 중요해? 자고로 수컷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법이지."












저희 우진이... 더이상 아기가 아닐지도 모르거든요....











---










현재 저희 집에는 늑대 반인반수인 우진이 말고도 3명이 더 있습니다. 한 명은 북극곰 반인반수인 재환이, 다른 한 명은 호랑이 반인반수인 지훈이, 마지막 한 명은 흑표범 반인반수인 성우입니다. 네... 북극곰, 호랑이, 흑표범... 다들 고위험 1등급에 해당하는 종들입니다. 우진이를 포함한 모두가 격리조치 1순위라는 딱지가 붙어 있어 연구소안에서 연구나 당하며 살아야 되는 종이기도 하죠. 그런 아이들이 왜 제 집에 살고 있는 거냐고 묻는다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아, 깨물지 말라고 재환이 형!! 형 나 싫어하지? 그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ep. 1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입니다.




















"이야, 실제로 뵈니 더욱 미인이십니다."





"아, 그런 아부성 멘트 진짜 구리네요."





"하핫... 아부성 멘트라니요. 진심인걸요."





"뭐, 그렇다고 치죠. 참, 제가 이 연구소와 계약을 맺은 조건은 들으셨는지요?"





"그럼요. 듣고 말고요. 저희 연구소는 김여주 연구원님의 연구에 전폭적인 서포트를 해드릴 것을 약조합니다."














---













"김여주 연구팀장님. W-8이 새벽에 심한 발열과 구토 증세를 보이다 8시 경 사망하였습니다."



"아, 그럼 폐기처분하세요."











---








"이야, 이렇게 젊은 나이에 벌써 본부장이시라니.. 역시 김여주 연구팀장, 아니 본부장님 답습니다! 저희 연구소의 꽃! 연구소의 자랑!"





"죄송합니다만, 제가 아직 일이 남아서 이만."





"아, 예...! 제가 눈치없이 시간을 너무 잡아먹었네요. 하핫..."












---













"김여주 본부장님? 정신이 좀 드십니까? 과로랍니다... 과로.... 좀 쉬엄쉬엄 하세요..."






"...W... W-19 결과는요? 어떻게 되었죠?!"







"아, 살아있습니다. 다행히 그 약에 양성반응을 보였답니다. 역시, 또 성공하셨네요."






"아, 다행... 다행이다...."







"아, 아니.. 그렇다고 눈물까지... 여, 여기 손수건이라도..."











---













아... 이런... 깜빡 잠 들었나봅니다. 손에 들려있는 축축한 수건을 보니 그리 오래 잔 것 같지는 않군요. 이렇게 우진이가 아플 땐 꼭 한 번씩 악몽을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 우리 우진이는요... 반인반수입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흔하디 흔한 반인반수라지만 우진이는 조금 특별한 늑대 반인반수라 조금, 진짜 아주 조금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직 어리기도 해서 조금만 주의한다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주인아, 대박이야. 지금이 기회야. 지금 이 방에 우리 둘 밖에 없지?"










아... 사실... 많이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 우진아.. 너 지금 아픈 몸일 걸...?"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픈 게 중요해? 자고로 수컷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법이지."












저희 우진이... 더이상 아기가 아닐지도 모르거든요....











---










현재 저희 집에는 늑대 반인반수인 우진이 말고도 3명이 더 있습니다. 한 명은 북극곰 반인반수인 재환이, 다른 한 명은 호랑이 반인반수인 지훈이, 마지막 한 명은 흑표범 반인반수인 성우입니다. 네... 북극곰, 호랑이, 흑표범... 다들 고위험 1등급에 해당하는 종들입니다. 우진이를 포함한 모두가 격리조치 1순위라는 딱지가 붙어 있어 연구소안에서 연구나 당하며 살아야 되는 종이기도 하죠. 그런 아이들이 왜 제 집에 살고 있는 거냐고 묻는다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아, 깨물지 말라고 재환이 형!! 형 나 싫어하지? 그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렇지만, 이가 가렵단다."










"훗, 애송이들. 그럴 땐 주인이 아끼는 노트북을 깨물....."









위험한 아이들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일단 성우 좀 혼내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우진이는 집착 및 소유욕이 강한 편입니다. 그에 따라 절대 제게서 떨어지려 하지 않고 혹여나 둘만 남게 되면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 둥 기회만 노리는 중이죠. 그 덕에 다른 아이들이 제 보디가드를 자처하고 있으니 말 다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지금의 상황에 대해 우진이는 딱 한 마디를 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어려서.. 아무것도 몰라서 그런 말을 하는 거라 믿고 싶어요...









---









재환이는 눈치가 없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우진이의 생각(다 죽어라)을 대충 눈치 채고 있어서 우진이와 깊은 상호작용이 잘 없는데 재환이는 그런 걸 모르는 듯 우진이 앞에서 조금의 경계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쩌면 가장 먼저 죽는 건 재환일지도 모르겠습... 안 돼 우리 재환이... 못잃어 우리 미련곰팅이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보세요. 저렇게 우진이 다리에 누워서 육식동물의 기본상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형아, 여기를 물면 다 죽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그라치. 목덜미가 숨통 끊는데에 최고여, 아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아... 고마워 형아."







아무래도... 우리 아이들에게 목도리 하나씩 사줘야 겠네요...











---







사실 지훈이도 아기 호랑이입니다. 아직 닭뼈도 씹지 못하는 아기 호랑이지요. 동갑내기 우진이와 같은 연구실에서 자라왔으나 사람을 적대적으로 싫어하던 우진이와 달리 지훈이는 사람의 품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지금처럼 졸려우면 제게 기대어 새근새근 낮잠을 자는 것도 하나의 일상이지요. 그런 일상에 스릴러를 더해줄 우진이는 오늘도 지훈이 귓가에 속삭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네가 첫 번째일 거야 이 고양이 새끼야..." 








이런... 지훈이가 또 가위에 눌리나 보네요. 서둘러 지훈이를 깨우니 번쩍 눈을 뜹니다. 그 크고 예쁜 눈에 눈물이 맺힌다 했더니 이내 흘러내리는 군요. 역시 아직 아기 호랑이입니다...











---






우리 성우는 저를 귀여워합니다... 분명 제가 주인임에는 성우의 호칭을 보면 확실하나 이상하게도 묘한 느낌이 들 때가 한 두번이 아닙니다. 지금도 그렇습니다. 아이들 밥을 챙겨준 뒤 저도 저녁을 먹기 위해 밥을 차리고 있으면 성우는 거의 마시다시피 밥을 먹고 제 맞은 편을 차지하고 앉아 빤히 바라봅니다. 혹시라도 제 음식을 탐내는 건가 해서 권하면 그건 아닌 듯 고개를 저을 뿐입니다. 젓가락을 내려놓고 물어보았습니다.






"할 말 있어, 성우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A | 인스티즈

"주인도 참. 내가 언제 할 말 있어서 주인 곁에 앉아 있었나."








저만.. 이상한 거 아니죠..? 쟤 지금 나 귀여워 하고 있죠..?












***



안녕하세요!!!!!!!!!!!!!!!!!!!!!!!!!!
서울사람입니다!!!!!!!!!!!!!!!!!!
만나 뵙게 돼서 영광입니다!!!!!!!!!!!!!!!!!!!!

철저한 제 사심들이 만나 어쩌다보니 이렇게 글을 쓰게 됐네요...?
많이 부족하지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독짜님들의 사랑을 받아 더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데려올 거라 약속을 드리니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72.106
악 신박해서 좋타,,, 저 완전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
6년 전
서울사람
감사합니다ㅜㅠ
6년 전
독자1
제가 반인반수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ㅜㅜㅜ진짜 우진이한테 거하게 치이고 갑니다ㅜㅜ
6년 전
서울사람
아이고오 감사해요ㅠ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2
신알신 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
와 대박 넷 다 너무 귀여워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6년 전
서울사람
이얏호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
반ㅇㄴ반수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어이구야 제가 더 감사합니다!ㅜ
6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네 명 다 성격이 다 다르고 나무 귀엽네요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아이코 감사합니다!!ㅠㅜ
6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아코 귀여워라
신알신하고갑니당ㅎㅎㅎ

6년 전
서울사람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70.64
오예쓰굿 사랑해여♡오랜만에 반인반수물 보는데 짱재밌어요,,♡♡
6년 전
독자7
캬 이거지 고럼고럼 반인반수 최고시다~~~~
6년 전
서울사람
야하! 요런 댓글 최고시다!!!!
6년 전
독자8
크으..우진이 센캐...참좋아합니다..신알신하구가요!!
6년 전
서울사람
크으 저도 그 신알신 참 좋아합니다!^*^
6년 전
독자9
헉 대박 자까님 빨리 담편주세여!-!'누ㅜㅜㅜㅜㅜㅜ 대바큐 우지니 캘터 넘나 조아요•
6년 전
서울사람
담편 다 썼어요!!! 이제 올릴 거예요!!!!!
6년 전
독자10
하 취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작가님 빨라 오십쇼!!!❤
6년 전
서울사람
흐헣허헣ㅎ 이제 올릴 겁니다! 예에!
6년 전
독자11
와 드디어 반인반수물 올라왔다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아이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헐 좋아요 애들아 어리지만 순진한척 응큼한 거 귀여워 ...... 저 반인반수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ㅎㅎ
6년 전
서울사람
제가 참 좋아하는 그런 거죠(?) 제 사심이 듬뿍 담겨 있는데 저랑 같은 마음이시군요?ㅎㅎㅎ
6년 전
독자13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대작이에요ㅜㅜㅜ 작가님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어머나!!!!!!!! 대작이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취향저격당하고갑니다 댓글 처음 달아봐요.. 대박
6년 전
서울사람
엄머 제가 처음이신겁니까? 더 열심히 써야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이 대박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하면 받아주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허러허러러헣 암호닉이라니요!!!! 완전 감사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호오오오 그럼 저는 [늘부]로 신청하겠습니다,, 희희
6년 전
독자16
어머..세상에 다들 왜이렁ㅅ게 귀엽..
6년 전
서울사람
세상에 감사합니다ㅜㅠ
6년 전
독자17
아 진짜 대박적으로 귀엽네요ㅜㅜㅜㅜㅜㅜ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체셔]로 신청하겠습니다!!!! 아 진짜 우진이 너무 좋아서 지구 뿌시고 싶네요 고양이베이비야 이러고 살벌한데 귀여워 죽겠네요 아이 증말ㅎㅎㅎㅎ 콩깍지 씌여버렸다~ㅎㅎㅎㅎ
6년 전
독자18
헐 취저당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여ㅠㅠㅠ 신알신 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0
반인반수는 정말 사랑입니다 ㅠㅠㅠ ?
6년 전
독자21
흐억 반인반수라니... 우진이가 늑대라..이것참 너무좋군요
6년 전
독자22
헐 반인반수라니...! 오랜만에 글잡글 보는데 너무너무 좋은 글이 있네요ㅠㅠㅠㅠ보러갑니당
6년 전
독자23
우진이... 진짜 대박이네요ㅠㅠ 소재너무 특이해서 좋아요 ㅎㅎㅎ 지금바로 정주행하겠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4
아낰ㅋㅋㅋㅋㅋ왜캐 웃기죸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이 너무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보면볼수록ㅋㅋㅋㅋㅋ다른 멤버들도 나올지도 기대되고ㅋㅋㅋㅋ너무 웃겨서 멤버 다나왔음 좋겠다싶을정도에여ㅌ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
ㅠㅅㅠ 끄앙 귀여워요
6년 전
독자26
애들 동물이랑 성격이 착붙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6년 전
독자27
우진이 ㅎ..... 째니도 넘 귀옂고 ㅠㅠㅠㅠㅠㅠ 다들 ㄱㅣ야워 아주
6년 전
독자28
헐 완전 취향저격 탕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넘나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 매력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 애기더류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헉 귀여워라ㅠㅠㅠ. ㅜ 아기호렁이ㅠㅠㅜㅜㅜ 넘 귀여워요
6년 전
비회원170.108
우지니가 너무 귀여워요ㅜㅜ 레알 짱짱이구 늦게 봐서 죄송할 따름입니다ㅜㅜ 얼른 다음화 읽을게요!
6년 전
독자30
이게 므ㅓ람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넘 규ㅣ엽자나여 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36.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첫번째일거야 이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03.137
애들 캐릭터가 다 이뻐요ㅋㅋㅋㅋㅋㅋㅋ 짤이랑 내용도 너무 잘맞아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6년 전
독자31
ㅎㄹ...에바띠 지짜 바로 정주행갈께여 !!!
6년 전
독자32
우아 재밌을것같아요 정주행하겠슴당 ㅠㅠ
6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반인반수라니~ 어떻게 이렇게 식박한 생각을 하셨죠? 완전 재밌어요~~애들 설정도 딱인거같아요ㅋ 정주행하렵니다♡
6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다 귀여워ㅠㅠㅠㅠ왜 이설 지금 봤을까요...
6년 전
독자36
하,,,신알신하였습니다,,,쿡,,,
6년 전
독자37
반인반수 아가들 넘 귀엽고 살벌하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정쥬행합니다!
6년 전
독자38
내용 너무 신박합니다..
6년 전
독자39
재밌어보여서 정주행 하러 왔습니다요!!! 잘 읽겠습니다~~
6년 전
독자40
애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1
헐 반인반수물이라니!!!! 정주행을 하러 왔습니다ㅎㅎ 재밌게 볼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2
정주행 하러왔습니다 총총총...
6년 전
서울사람
열심히 하세요...! 총총총...
6년 전
독자43
진짜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4
너무 귀여운 글이네여ㅠㅠ 정주행 해야겠어요!
6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46
반인반수라니...!! 이런 소재 너무 조아요 우진이 성격에 치이고 갑니다.. ㅠㅠ 심쿵4 ,,,
6년 전
독자47
아휴 좋아라 이걸 왜 지금 봤을까요 어이구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8:50 ~ 5/6 1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