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제닝뀨 전체글ll조회 13233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당직인 여주는 늦게 출발을 해도 되지만 아침일찍 집에서 나왔다.

어제 민현에게 쏘아붙히곤 방안으로 들어와 출근까지 단 한번도 나가지 못한 여주였디.

지혜롭게 푸는게 맞다 생각했지만 왠지 모를 자존심에 차마 먼저 나가 대화를 시도할 수 없었다.

그렇게 아침에도 민현과 마주치면 어쩔까하는 생각에 아침 일찍부터 집을 나서버린것이었다.


"뭐야, 왜이렇게 일찍왔어?"


병원에 도착하자 성우는 출근시간보다 훨씬 일찍 온 여주를 보고 고개를 갸웃거렸다.

웃으며 사온 빵과 우유를 꺼내는 여주를 보고 성우는 심상치 않음을 느꼈는지 물었다.


"뭔일 있어? 어제 서연이랑 싸웠어?"

"네? 아니요"

"뭐지? 어제 놀다가 서연이 우리 엄마와서 바로 집갔다고 들었는데 아쉬워서 어떡해"

"괜찮아요 뭐,맨날 보는데"


다행히 서연은 성우에게 들키지 않았음에 다행이라 생각하며 여주는 진료실로 향했다.

어젯밤 민현의 서늘한 표정이 떠오르며 그 위로 자신이 무슨 말을 했는지 다시 곱씹어 보던 여주는 한숨을 쉬었다.

굳이 그렇게 말했어야 했나.

동시에 어젯밤 클럽에서 나올 때 자신의 손 사이로 들어오던 민현의 큰 손의 감촉이 떠올랐다.

그에 이어 화장실 앞에서 의도치않게 들리던 민현의 심장소리까지 여주의 머릿속을 스쳐지나갔다.

기분이 이상했다. 어제 민현에게 소리칠 때 자신이 느꼈던 그 억울함은 무엇이었을까.

왜, 내가 그사람때문에 눈물이 났을까, 단순한 자존심 문제였던걸까.




*


"선생님, 강준혁 환자분 진료오셨습니다"


어제 보았던 중년의 뇌암환자였다.

어제의 절망에 빠진 낯빛과는 다르게 조금은 밝아진 얼굴로 살짝 웃으며 들어오는 환자였다.


"결정은 하셨어요?"

"예. 그래도 손주볼때까지는 살아있어야겠다 싶어서요"

"네,그럼 입원수속 밟으시고요. 아마 간호사분들이 수술날짜나 방사선 치료에 대해서 알려주실겁니다.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많이 힘드실거에요"

"예 선생님"

"네, 그럼 저도 준비하겠습니다"



냉철한 척, 기계적인척 말을 하려 노력했지만 죽음에 가까워진 환자들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간절함은 언제나 마음이 아팠다.

생존율이 현저히 떨어지는 뇌암 수술은 환자의 죽음으로 끝을 봐야만 했던 경험들이 많았던터라 진중히 수술을 해왔던 터라 이번 역시 마음이 무거웠다.




#


어제 현장에서 검거한 용의자들을 오랫동안 심문한 민현은 조사실에서 나와 기지개를 폈다.

얼추 맞춰져가는 수사에 다행이라는 말을 건네며 민현은 자리에 앉았다.


'우리 무슨 사이에요?'

'당신이 술먹고 부른 경찰청 그여자 있잖아요'

'당신 여자친구 있으면 그 여자한테나 이렇게 해'


여주의 입에서 나온 말에 민현은 적잖이 당황을 했다.

자신의 기억속에 없는 일이가도 했고 , 눈물을 흘리는 여주의 모습에 자신이 무슨짓을 했나 싶었다.

밤새 자신이 술을 마시고 무의식중에 채연의 이름을 부르는 걸 본 여주의 마음을 헤아려보았다.

자신과의 애매한 사이에 알게모르게 스트레스를 받았을 터인데 그에 채연의 이름까지 불렀으니 당연히 힘들었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 민현이었다.


"윤경위"

"네 반장님"

"남친이 술먹고 전여친 이름 부르면 어떨거같아"

"음, 글쎄요. 비참하지 않을까요?"


민현은 윤경위의 입에서 나온 단어에 흠칫했다.

여주가 느꼈을 감정을 나타낼 단어가 바로 비참 그 두글자 그대로였을것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무거워졌다.


"저같음 가만 안뒀을거 같아요"


여주에게 한없이 미안해지다가도 클럽을 생각하면 한순간에 기분이 가라앉았다.

일종의 트라우마라면 트라우마일까.

민현이 다른 남자들보다 클럽에 좀 더 민감한 이유는 바로,



"류 경감님 여긴 어쩐일이세요?"



류채연이었다.



#


"어머님한텐 안들켰어?"

"응 어제 먼저 가서 미안하다. 어땠어 어제?"

"나도 너 가고 바로 나갔어, 딱히 내 취향은 아닌거같아"

"우리가 뭐 이제 클럽갈일 있겠냐~ 그래도 덕분에 한번은 가봐서 억울하진 않을거같아"

"그러게"


나도 그걸 결혼 전에 갔으면 참 좋았을텐데

입장한지 30분도 안돼서 클럽을 나갔던 서연은 다행히도 다시 가겠다는 의사는 전혀 없어보였다.

곧 서연은 순찰을 위해 자리를 떴고 여주 또한 순찰을 돌기 위해 일어섰다.


 [강준혁]


여주는 진료실에서 본 뇌암환자의 환자실 병동을 열었다.

여주의 등장에 어설프게 웃는 환자를 보곤 여주는 안으로 발을 옮겼다.


"환복하셨네요"

"예,뭐 썩 어울리진 않는거 같지만"

"얼굴이 잘 생기셔서 괜찮으세요"


여주의 칭찬에 머리를 긁적이며 멋쩍게 웃는 환자였다.

한참 환자의 상태를 점검하던 중 문이 열리는 소리에 두사람의 시선이 향했다.


"어...."


익숙한 두 얼굴의 만남이었다.

민현의 수사팀 소속 강경위가 빨개진 코 끝을 비비며 들어온것이었다.

인사는 하지 않았지만 오며가며 본 얼굴에 여주는 고개를 숙였다.


"근무시간 아니야?"

"잠시 쉬는시간에 왔어요 아버지"


아, 아들이시구나

강경위 역시 여주의 얼굴을 보곤 모자를 벗고 정식으로 인사를 건네었다.


"그래도 머리는 제가 해드리고 싶어서요"


한쪽 입꼬리를 올리며 웃는 강경위는 당장이라도 울듯한 얼굴로 들고온 바리깡을 흔들었다.

수술부위가 머리인데다가 방사선치료로 보통 뇌암 환자들은 머리를 깎는것이 준 필수였다.

눈시울이 붉어지는 부자 사이에 있던 여주는 자리를 피해야하는 타이밍임을 깨닫고 그럼 자신은 나가보겠다며 발걸음을 옮겼다.

민현의 지인을 수술하다니, 또 한켠의 마음이 저릿해져왔다.





"쌤 우리 야식 먹고할까요?"


세미나 준비에 지쳐갈때쯤 지훈은 밝은 얼굴로 자료조사로 문서에 고개를 파묻은 여주에게 말했다.

당직이라 밤을 새는 여주는 거절할 이유가 없어 고개를 끄덕였고 지훈은 신이나 몸 뒤로 숨기고있던 치킨상자가 든 봉지를 흔들었다.


"오예~"


때마침 환기할 타이밍이 필요했던 터라 여주는 잠시 자료를 옆으로 밀어놓고 치킨을 놓았다.

닭다리를 들어 여주의 손에 쥐어준 지훈은 자신도 닭다리를 들고 활짝 웃으며 '건배~'를 외쳤다.

그런 지훈의 모습에 여주는 피식 웃으며 닭다리를 부딪히며 시간을 확인했다.

어느덧 11시 반을 넘어가고 있는 시간이었다.

오늘 당직이라고 말 안했는데 .

이내 여주는 번뜩 생각이 들었다. 아 우리 싸웠지.


"쌤, 무슨 생각해요?"


지훈의 물음에 여주는 고개를 들었다.

지훈은 닭다리를 뜯으며 멀뚱하게 여주의 얼굴을 들여다보고있었다.

고민이 있냐며 이어지는 지훈의 물음에 여주는 아니라며 말을 돌리려다 입을 열었다.


"지훈쌤"

"네"

"여자친구가 클럽가는거 싫어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07 | 인스티즈


"여자친구가 가면 당연히 싫죠"

"왜요?"

"춤추는게 목적일수도 있겠지만 아마 대부분 남자들은 목적이 그게 아닐걸요"

"아......"

"노출이나 스킨십, 원나잇이나 아무래도 그런 문란한 일들이 빈번히 일어나니까,썜도 싫을거 아니에요. 자기 남자친구가 다른여자랑 스킨십하고 원나잇하는거"



그래, 아무리 즐기기위해 갔다고 내가 말을 해도 납득이 안될수도 있는 상황이다.

클럽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일들이 분명 남자친구가 느끼기에는 최악인것이 당연했다.

아예 몰랐던 것은 아니지만 클럽을 그저 음악을 즐기거나 춤을 추기 위한 곳이라고 간주하고 싶었던 자신의 잘못이 확실했다.

그때, 여주는 다시한번 생각이 들었다.

민현은 , 남자친구가 아니다. 남편이지만 형식적인 이름일뿐 정확히 말하자면 하우스메이트 , 그래 하우스메이트였다.


"근데 지훈쌤"

"네"

"여자친구 말고 그냥 친한 여자사람친구도 싫어요?"

"음... 난 그냥 친한 여자애가 가는거면 난 신경안쓸거같은데, 짝사랑 하는게 아니라면"


지훈의 말에 여주의 어지럽던 머릿속이 점차 제 자리를 찾아가는 기분이 느껴졌다.

나는 왜 그에게 죄지은 기분이 들었고 그는 왜 나에게 차갑게 화를 낸것일까

어쩌면 그에 대한 해답은 계속해 무시해오던 여주의 감정안에 이미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


민현은 텅빈 집안에 불조차 켜지 않고 소파위에 앉아 낮에 있었던 일을 되짚어 보았다.



"민현아, 이제 그만할때도 되지않았어?"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07 | 인스티즈


수사팀으로 찾아온 채연이 다른곳만 쳐다보는 민현을 불러내어 한말이었다.

또다시 아무말 하지않는 민현에 채연은 한숨을 내쉬었다.


"미안해"

"......."

"니가 이런 기분이었구나 민현아 내가,내가 진짜 너를 너무 힘들게했던거 같아"


채연의 말에 민현은 채연을 쳐다보았다. 처음으로 나온 미안하다는 말이 어색했다.

역전된 두 사람의 관계에 한없이 작아져버린 채연이었다.


오랜 연애 동안 따져보자면 둘 사이 완벽한 갑은 채연이었고 민현은 을이었다.

오랜시간 함께한 두사람의 관계는 일방적인 민현의 배려와 양보로 만들어져있었고 주도권은 언제나 채연의 차지였다.

언제라도 채연이 그 관계의 선을 놓아버리면, 깨져버릴 관계.

민현에게는 은연중에 그렇게 세뇌되어버린 관계였고, 채연에게는 우월감을 갖게해주는 관계였다.


민현의 선택이나 행동이 마음에 들지않으면 채연은 곧바로 민현에게 간접적으로 관계의 끝을 암시하며 민현의 숨을 조였다.

민현과 다툰 날이면 채연은 줄곧 클럽을 향했고 마치 보란듯이 SNS에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무엇보다 민현을 가장 옥죄였던 것은 다툼 이후 어렴풋이 목덜미쯤에 보이는 키스마크였다.

네가 아니어도 난 충분히 다른사람과 사랑할수 있다. 채연이 민현에게 띄운 초강수였다.

어떻게보면 위험할수 있는 선택이지만 채연에게는 확신이 있었다. 결코 민현은 자신을 떠나지 못한다는.


늘 혼자였던 민현에게 채연은 처음으로 만난 자신의 사람이었다.

대기업 사장인 부모님과 유학을 떠난 누나로 민현은 가족과 함께한 시간이 손에 꼽을 정도였다.

하지만 집안에서 민현에게 요구하는 잣대는 높았고 민현은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컸다.

어릴적 아이였던 민현의 마음에 자리 잡았던 외로움은 부모님의 기대가 커질수록 그 크기가 커져만 갔다.

그런 외로움을 달래준 첫사람, 그 사람이 채연이었다.

민현에게 채연은 그 외로움이라는 두려움을 사라지게 해줄 유일한 존재였다.

그리고 어느새 채연은 완벽해보이는 민현의 유일한 약점이 그것이라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 있었다.


민현이 헤어짐을 통보한 그 전도 상황은 똑같았다. 다만 끝이 달랐을 뿐.


똑같은 레퍼토리였다.

민현에게 쏘아붙히던 채연은 시간을 갖자고 제안했다.

채연이 제안한 시간동안 민현은 부모님으로부터 본인의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접했다.

그때의 민현에게는 전부였던 채연을 잃게한 끔찍한 결정에 너무나도 괴로웠지만 뫼비우스의 띠처럼 반복되는 이 관계에서 물러나 자신을 숨쉬게해준 정리해준 해결책이기도 했다.



그리고 민현은 이내 깨달았다.

 채연이 떠난 이후 그리고 여주를 함께 지내게된 이후 마음에 자리잡고 있던 외로움을 꺼낸적이 없다는 것을.

그토록 두려워 하던 그 감정이 채연을 놓았음에도 자신을 괴롭히지 않았다는 것을.


어쩌면 애매한 두사람의 관계가 조만간 제대로 정의내려질것 같은 느낌이었다.


*

안녕하세요 제닝뀨입니다.

오늘은 이걸 좀 길게 적어보려구여

제 글이 초록글 무려 1페이지에 올랐더라구요 (눈물

사실 처음에 글쓸때 그렇게 반응이 지금처럼 뜨거웠던게 아니여서 내글이 재미없나...하는 생각도 가끔은 했었어요

그래서 뭔가 오기생겨서 더 신경써서 쓰고 그러긴 했는데 이렇게 1페이지까지 올라가니까 느낌이 좀 신기했습니당.

이게 다 사랑스러운 여주 그대들 때문입니당...ㅠㅇㅠ

글잡 올때 초록글들 보면서 어떤기분일까 저기 오르면 생각했었는데 느끼게 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너무 행복했어요. 글올리면 올라가는 조회수도 좋고 자고 일어나서 밤새 달린 댓글 반응 보면서 기뻤어요.

보잘것 없는 저를 작가님이라고 칭해주시고 글 잘쓴다고 칭찬해주시고 심지어 제 글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는것 같아서 뿌듯하다는 분들까지

진짜 너무 절하고 싶은 심정이네요.

더 열심히 신경써서 쓰겠습니다!

취미로 시작한 일인데 좋은 호응 덕분에 요새 정말 기분이가 날아갈것 같네요.

봐주시는 것도 감사한데 댓글 남겨주시는거 정말 사랑합니다. 너무 큰 힘이 됐어요!

열심히 하는 제닝뀨 될게요!


이번화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ㅇ< 둘이 만난게 아니라 생각 정리 하는 장면들이라...

채연이와 민현이의 관계를 궁금해 하셨는데 착하기만 한 채연이가 버림받은게 아니었답니다 흐헣

제가 또 우리 여주 입지를 세워줘야하기떄문에....

민현이가 가지고 있던 치부를 들춰내버렸네염 제가



그럼 저는 떠납니다 총총 굿나잇


암호닉 명단

황제 소나기 쑥쑥22 쩨아리 호어니 자칩 0713 왕맹고 황민현 회색 우지니최고야 기대중 수파루파 알팤팤민 줄리 찰떡 또여니 챠미 미나리 황제호빵 짱요 빈럽 갈비찜 짜요짜요 햄찌 샘봄 허니 뉴리미 89 뿜뿜이 황댕댕 뽀로로 옹스더 덩율곰 강낭콩 봉봉 쭈뿌쭈뿌 과자 황미녀 구낸내 프칩 별 갓경 간장계란밥 빵야 레드 종현쩨알져아 선인장 휴식 1232 앒카포뇨 황찌 귤주스 0809 애슐리 레인보우샤벳 윤윤이 햄아 밍밍❤ 자연스롭겡 309 1610 탱구 룩스 코뭉뭉 자몽맛구름 빵야 추추 밍부기 복숭아 부기부기 한빛 뀰 우즈 아몬드 사용불가 벼리 자몽에이드 리베0511 마지 죽살이 쟈몽 지진 털없조알파카 블라썸 핫초코 센터 민트초코 핀아 호두 뿌유 녜리12 흰색 칸쵸 지재 620 팤하 아듀 전정꾸기 졔졍 야호야호 꿈틀 김다정오빠 굥뷰죰햬 하누월 곰돌이❤ 셸현 꼳꼳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4
오늘 1등도 나야나! 나야나! 작가님 우지니최고야입니다 ~~~~!ㅎㅎ 채연이,,, 이 기집애,,, 완조니 나쁜사람,,,,,,ㅠ 어떻게 민현이한테,,,, 그래도 민현이가 이제는 마음정리 하는 거 같아용 ! 둘이 이번 일 계기로 해서 서로 마음 확인하고 달달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진짜 결혼도 하구,, 행복하라구,,,,ㅠ^ㅠ 아무리봐도 .. 요리봐도.. 조리봐도.. 경찰민현은 진짜 쏘 섹시 아닌가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황민현하세요☆ 작가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거 아시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1호팬은 바로 저!라!구!요! 오늘도 예쁜 글 너무 감사해요 ㅎㅎ 매 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요 진짜ㅠㅠ..... 오늘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호다닥 올려주시라요!!!!!!!!!!!!!!!!!!!
6년 전
제닝뀨
오셨군녀 내 1호팬❣️오늘도 제닝뀨 심장폭행하는 우지니최고야....신고할거야 내 마음속에 전입신고 (오글 이러다 일등못하면 서운하게써~~❣️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12
작가님 호두 입니다❤️ 와... 저 채연이라는 분 어떻게하면 민현이같은 남자친구를 두고 클럽에... (말잇못) 민현아 나 그런데 안다녀... 그러니까 미녀니 여자친구 나야나! 나야나!
6년 전
제닝뀨
나야나! 나야나! 채여니 나빴죠...여주가 최고야...
6년 전
독자3
추추예요! 자까님 지난 편 댓글에서 제가 민현이와 채연님 관계가 궁금하다고 했었는데 바로 써주셨네요 헤헷 채연님 나빳당 ㅠㅠㅠ 민현이를 슬프게 만들다니 ㅠㅠㅠ 이번 편 읽으니까 여주랑 민현이가 서로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깨닫고 있는 것 같아요 얼른 둘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용
자까님 오늘도 좋은 작품 감사해용♡♡

6년 전
제닝뀨
저는 독자의 의견을 적극고려하는 아주 착한 자까입니다 >ㅇ< 추추님도 좋은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
헉 선댓남겨욤
6년 전
독자23
죽살이 와써요~~!!~!~! 오늘의 민현이는 아마 채연의 빈자리가 여주로 채워졌다는 걸 알아차린 거겠지요..? 채연 이 나쁜 사람... 이제 내가 미년 챙길겁디다 ㅠ ㅠ 여주도 얼른 민현이 얼른 챙겨주고 보듬어줬으면 좋겠어요,, 를 바라면서도 뒤에서 지켜볼 지훈쌤만 생각하면 넘 마음이아파요 ㅠㅠ 다음 화 기다리겠습니당 작가님 ?
6년 전
제닝뀨
큽 미뇬과 여주 이제 꽃길만 걷길 바랍니당....❣️ 지훈이를 다들 많이 예뻐해주시네요. 지훈이가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지훈이도 예뻐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5
옹 선댓이용
6년 전
독자18
자연스롭겡 입니다 !! 77ㅑ 이제 둘이 서로 마음있는걸 눈치채고 있네욤 !!!!뷰꾸렵당 ㅎㅎ..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둘이 빨리풀고 정식으로 !! 하우스 메이트 말고!!!!! 그랬우면 좋겠어요 민현이 경찰로나오니까 진짜 짜릿하고 새롭고^^.. 오눌도 못자겠아욤.. ㅋㅋㅋㅋㅋㅋ 자까님 너무 재밌어요!! 맨날 초록글1페이지에 올려드릴께오!!·!!!!!
6년 전
제닝뀨
나한테 고백한고얍....? 마지막줄에서 나오는 박력에 심ㅋ쿵ㅋ 또 짜릿하고 새로운 글 쪄올게여❣️
6년 전
독자6
0713입니다!!!!
알림 뜨자마자 바로왔어요ㅜㅜㅜㅜㅜㅜㅜ자기전에 매우 행복ㅜㅜㅜㅜㅜㅜ빨리 민현이랑 여주랑 마음 알아서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이제 시작이겠지만ㅜㅜㅜㅜ오늘도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7
왕맹고 입니당!갈수록 뒷이야기가 궁금해져요ㅠㅠ지금 안자고 깨어있는 제 자신이 너무 기특하네요ㅋㅋㅋ오늘하루 기분좋게 마무리 할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89입니다 왜 민현이가 여주가 클럽을 간걸 싫어했는지 알게됐네요 채연이 준 상처를 하루빨리 여주가 감싸주고 진정한 사랑을 했음 좋겠어요 ㅠㅠ
6년 전
독자9
선댓
쑥쑥22입미당

6년 전
독자22
작가님 쑥쑥22입니다! 작가님 글 초록글 입성 축☆하 합니다!! ㅋㅋㅋㅋㅋ 작가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그리고 글이 너무 매끄럽게 잘 가는 것 같아요 글에서 나오는 뇌암환자 뭔가 선? 같았는데 역시 민현의 동료의 아버지! 자연스럽게 민현과 여자주인공을 엮어주시는 센스, 억지스럽지 않고 너무너무 조화요 작가님 짱 조화요! 오늘도 역시 글 잘 읽고 갑니다! 매번 말씀 드리지만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제닝뀨
헐랭 또 이렇게 극찬을 해주시네여...제가 글 쓸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자연스럽게 이어지는거였는데 (사실 그래서 진도가 빨리 안빠져요) 너무 좋은 칭찬이네요? 고마워요 예쁜말!
6년 전
독자10
햄찌에요! 와....진짜 작가님 필력이...... 저는 막 둘이 아아ㅏㅇ아ㅏㅇ!!하게 싸운다음에 서로 사랑했으면 좋겠네요ㅠㅠ 흑...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용❤

6년 전
제닝뀨
오호 아아아이라ㅐㅣ아ㅏ!! 하게 싸우는거라... 참고 하겠습니다...(메모 댓글 고마워요❣️
6년 전
독자47
헐.....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
복숭아에요!! 선댓 먼저 다는게 트렌든가봐여 헤헤 등수 엄청 밀렸당 솔직히 여주한테 클럽갔다고 그렇ㄱ 한 거 너무 한 거 아니엇나.. 했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네요ㅠㅠㅠ 그렇게 못 되게 대해놓고 이제 을 되니까 아쉬워서 저렇데 찾아오나봐요 나쁜 사람.. 이번 클럽 사건으로 민현이랑 여주가 서로 자기의 마음을 알 수 있겠지요!!
6년 전
독자13
블라썸이에요!! 아ㅜㅜㅜㅜ 오늘 좀 맴이 애리네여...⭐️ 이렇게 된 이상 둘이 마음 확인하고 진짜 부부가 되버렷!!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14
휴식이에요! 아직 여주랑 민현이는 냉전상태네요?ㅠㅠ 그래도 서로 입장이 다 이해돼서 더 맴찢인거 같아여,,, 근데 조만간 오해?가 풀리지 않을까요ㅠㅠㅠㅠ 알콩달콩한 모습도 보고 싶어요♡ 그나저나 채연인지 채현인지 하는 그 여자는 민현이의 아픔을 이용하고 이제 그만 떨어질때도 된거같은데 왤케 질척되는건지 정말!!!! 쨋든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사랑 받으세요? 뿅=333
6년 전
독자15
짱요에요!!! 이제 여주와 민현이의 관계 정의가 내려질 타이밍이군요!!!! 채연이... 참 나쁘네여 ㅠㅠ 민현이한테 상처나 주고 ㅠㅠㅠ
6년 전
독자16
황제호빵이에요!!!꺄아아아아아알림울지자마자 달려왔어요!!엉엉 ㅠㅠㅠㅠ작가님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 민현이가 나쁜채연이 밀어내고!!여주랑 알콩달콩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작가님!! 다음화도 시급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7
녜리12입니다!!! 민현이랑 여주랑 오해풀고 빨리 사이좋아졌으면좋겠어요ㅠㅠㅠ 채연이는 이제 민현이 놓아줘...작가님 다음화 기다려용...
6년 전
비회원79.71
간장계란밥입니다!! 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어요
빨리 채연이랑 완벽히 정리되고 둘이 알콩달콩해져라ㅠㅠㅠ♡♡응원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9
아 채연이는 민현이한테 왜 그러는 걸까요..ㅠㅠㅠㅠㅠ하루 빨리 여주랑 민현이랑 화해 했음 좋겠네용
6년 전
독자20
안녕하세여 작가님 쭈뿌쭈뿌에여ㅠ이번화가 제일 맘에 드ㅡㄴ 거 같은데여?? 이번화에서 서로의 속사정도 알게 되고 뭔가 잔잔하면서 좋았어요 다음퍈도 기대하겠습니댱
6년 전
독자21
아몬드입니다 ㅠㅠ 어엉 민햔이랑 여주 이계기로 빨리 행쇼해라 . .. . . 기다릴게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둘이 감정선이 엉엉 ㅠ ㅠ ㅠㅠ 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6
쩨아리입니다!! 쟈까님 ,, 자까님글이 재미 없다뉴 ,, 재밌는 글 다 죽었습니다 ㅠㅠ진짜 전 너무 재밌는데융 ?❤️ 와 채연이란사람 진짜 너무하네늉 ,, 민현이 갖고노는거니? ㅠ ㅠ밍현이가 빨리 여주좋아하는거 알구 여주도 민현이 좋아하는거 알구 알콩달콩 사는고 보고시퍼영 >_<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고갑니당 !! ❤️
6년 전
독자27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저 왜 지금 이걸 본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대박입니다.. 암호닉 신청하고 가도 될까요.. 총총.. [그린]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8
얼른 얼른!! 고백해! 마음으류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편듀 기대되용!

6년 전
독자29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사이 좋아졌으면 좋겠네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3.84
안녕하세요 작가님!
♡암호닉 [영이] 신청부터 합니다♡
민현이와 여주가 이제 점차 서로에 대해 생각해보고 썸을 타기 시작하겠죠?
부디 둘이 어서 빨리 서로의 감정을 눈치채고 썸타길 기대합니다!

6년 전
독자30
굥뷰죰햬입니다!
암호닉 신청하고 처음 쓰는 댓글이네용ㅎㅎ 지훈이 움짤 넘 귀여워서 저장해쏘요..ㅎㅎ 그나저나 채연이한테 그런 일이 있었단 말이죠..? 그럼 마음 편히 여주 민현 럽라를 밀 수 있겠군요 껄껄

6년 전
비회원70.64
0809입니당!! 빨리 여주랑 민현이 오해풀었으면 좋겠아요ㅜㅠㅜ 알콩달콩한 모습을 빨리 보구싶네요 다음편 기댜할게여♡♡♡♡
6년 전
독자31
[꼳꼳]입니당 ㅠㅠㅠㅠㅠ 두번 정주행하고 보니까 더 재밌어여......ㅠㅠㅠ 채연이 빠지고 여주랑 행복하자...★
6년 전
독자32
자몽맛구름이에요 채연이 진짜 나쁜여자자나요...미녀나ㅜㅜㅜㅜㅜ 빨리 미녀니랑 잘되길ㅜㅜㅜ
6년 전
독자33
[강낭콩]입니다!!! 채연이가 잘못했네!!!!!!!!! 민현이 너무 짠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이제 여주랑 행복하게 해줘요..ㅠㅠ 미녀니 꽃길만 걷자!!! 작가님도 꽃길만 걸어요ㅎㅎㅎ♡
6년 전
독자34
와 채연이 나쁜애였어ㅠㅠㅠㅠㅠㅠ불쌍하다고 생각했는뎅 이제 빨리 여주랑 오해풀고 잘되긿ㅎㅎ
6년 전
독자35
[타리] 암호닉 신청이요:)
에공.. 이번화에 민현이랑 여주가 서로 오해 풀고 잘 지내는 줄 알았는데ㅜ 그래도 상대방이 왜 화가 났는지 알게 되었으니 다음화에는 오해가 풀리겠죵?ㅎㅎ

6년 전
독자36
뀨!!! 작가님 우즈에요 ~~ 꺄 ㅠㅠㅠㅠㅠ아직 민현이랑 여주 화해 안했네요 ㅠㅠㅠ근데 채연인가 그만 민현이 옆에서 겟아웃 해줬으면 좋게떠여,,, 왜 자꾸 민현이를 방해하는건지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ㅅㄷ
6년 전
독자43
자까님! 황민현이에여~~ 오늘은 둘이 좀풀릴려나햇는데 아니라서 살짝! 아쉽긴햇지만 민현이의 다른얘기를 볼수잇어서 좋앗어요!! 채연인가 뭔간가 쟤는 왜자꾸 나타나서 알짱거리는지 차암나~!!! 얼른 둘이 오해풀고 알콩달콩햇음좋겟는데 또 보고잇자니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는 그런 작은과정들을 보여주는것도 좋은거같구...(횡설수설@.@) 아무튼 제닝뀨님❣️ 글 너무재밋어요ㅠㅠ소나기도 열심히구독중이니까 오래오래함께해요오오❤️❤️
6년 전
독자38
핀아
빨리 여주랑 민현이랑 서로 오해도 풀고 알콩달콩 살았스면...

6년 전
독자39
흰색이에요!! 기다렸어요 ㅜㅜㅜㅜㅜ 그나저나 이렇게 채연이와 민현이 사이의 일들이 하나씩 버여지는군요,,, 조와요 조와,,, 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72.81
밍밍 ❤ 입니다! 서로가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인거 같아요 이제 깨닫고 꽁냥거릴 일만 남은건가요 ? 둘이 잘되고 나서도 채연이가 그 사이를 파고들려 할까봐 두렵네요 ㅠㅠ 밈혀니 약점 이용한 채연이 나쁜새럼,, 지훈이는 서브 남주 인걸까요 ? 앞으로의 이야기들이 궁금해용
6년 전
독자40
황미녀입니다!! 여주도 민현이도 서로 정말 부부처럼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민현이도 채연이의 늪에서 얼른 헤어나와 여주랑 행복했으면 좋겠고ㅜㅜ
6년 전
독자41
지진 입니다! ㅜ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그래두 이번편에선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게 보여서 넘 보기 좋아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42
뿜뿜이입니당 작가님 채연이라는 사람은 그동안 너무 했던가 같네요 사람마음가지고 그러면 안되는겅데...(울컥
6년 전
독자44
핫초코
민현이한테 저런 일이...ㅠㅠㅠㅠ 그래서 결혼도 하겠다고 한거구나ㅠㅠㅠㅠㅠ아 들을 수록 진짜 짠하다ㅠㅠㅠㅠㅠ 어렸을때 사랑을 받았어야 해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8.98
자까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빵야]
6년 전
독자45
안농하세욤 크크 항상 잘 보고 있슴다ㅜㅜㅜ암호닉 신청해야지 마음이 편할 것 같네요! [은무룩] 으로 신청하겠습미당?❤️
6년 전
독자46
헐헐 다음편 완전 기대되여 !!!!
6년 전
독자48
안녕하세요 작가님 갓경입니다! 오늘 거 보니깐 다음편이 더 기대되네용 ㅎㅎ 다음편엔 둘이 마음 확인 하나요? ㅋㅋㅋ 빨리 둘이 알콩달콩해랏 빨리 결혼한것도 발표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너무 폭풍 전개지만 ㅎㅎ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작가님 새 글 올라오면 너무 설레요 두근두근♥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9
서로 좋아하고 있자나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35.113
작가님! 부기부기에요ㅎㅎ 오늘 글도 너무재밋게읽었어요? 빨리 민현이랑 여주가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50
찰떡입니다!채연이가 민현이 가지고 논거 너무 화나요ㅠㅠㅠㅠㅠ민현이가 완전히 정 좀 떼버렸으면ㅠㅠㅠㅠ그리고 여주와 민현이는 빨리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으면 좋겠어요ㅎㅎㅎ다음편도 기대돼요! 작가님 글 처음부터 쭈욱 재미있었어요♡ 완결까지 같이 달려요 항상 응원합니다
6년 전
독자51
작가님 작품 넘 잘보고 있습니다 !! 오늘은 [백구]로 수줍게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총총,,
6년 전
비회원114.133
자까니뮤ㅜㅠㅜ 경찰&의사 컨셉에 한번 발리고 그 경찰이 민현이라는거에 결국 쓰러진 사람입니다ㅠㅠ 영원히 완결까지 함께해요 작가님!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나의빛민현]으로 부탁드립니다!

6년 전
독자52
ㅅㄷ
6년 전
독자55
[졔졍]입니다요
아...저 XXXXXX같은 게 감히 우리 민현이를...후...화가 납니다ㅠㅠ없애버려야지!!!!
제발 둘이 화해하고 한집에서 잘지내게 해주세요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용♥

6년 전
비회원64.173
안녕하세요 팤하에용 ! 열씨미 계속보고잇고 응원도 하고잇어요 ㅠㅠ 진짜 글솜씨....사랑해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58.246
암호닉 [강아지는멍멍] 신청해요!!!
채연이 후...그랬어야했니.........ㅠㅠ민현이랑 이제 서로 각자 자신의 마음을 곧 알아가겠죠? 그것만으로도 이미 설레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에 글 완전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응원해요!!!

6년 전
독자53
아 진짜 재밌어오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얼렁 애매한 사이 끝내구~ 행복한 일망 있자!@@@?????
6년 전
독자54
사용불가입니다
부디 싸운 게 잘풀렸으면 좋겠어요ㅜㅜ 다행히도 서로의 입장을 생각하려는 시도가 있었어서 느낌이좋습니다!

6년 전
비회원153.64
작가님 옹스더 왔습니당 !
여주가 민현이의 구멍 난 마음을 채워주는 존재였다니.. 그걸 민현이가 알아간다니 정말 감사한일이네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금손.... ㅎㅎㅎㅎ 항상 감사해여 자까님 ♥

6년 전
독자56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이런 작품을 지금에서야 봤다니ㅠㅠㅠㅠ!!
채연이 정말 나쁘네요... 항상 싸우고 나면 클럽을 가는 채연이한테 민현이가 많이 상처 받았을 것같아요.. 얼른 이름이랑 민현이가 서로 터놓고 말해서 잘 풀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57
[랕둥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매번 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습미다!!
6년 전
독자58
작가님 기대중입니다!!흐어ㅠㅠㅠ채연이 이 나쁜여자같으니라구..ㄹ우리 민현이에게 어찌..민현이나 여주나 슬슬 마음정리를 하는것을 보아하나..또 다음화가 기대되네용!!!다음화에서 뵙겠습니닷!!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이번글도 초록글 1페이지 각??)
6년 전
독자59
와작가님 진짜 최고,,,ㅠㅡㅠ 민현아 꽃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털없조 알파카에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61
헐 세상 ㅠㅠ 채연 나빠요.. ㅠㅠ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비회원80.110
꿈틀이에요!! 빨리 만나서 오해를풀었으면ㅠㅠㅠㅠㅠㅠ쏘스윗한 모습 보고시퍼요ㅜㅠㅜㅠ
6년 전
독자62
줄리왔어요ㅜㅜ쓰차때문에 이제야..둘은 사랑이야 이건 사랑인데ㅠㅠㅠㅠㅠ채연이 얼른 좋게 마무리 되길 바랄뿐..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乃
6년 전
독자63
뽀로로입니다❣ 채연이 너무 나빴어요...ㅠㅠㅠㅠ그동안 민현이가 많이 마음고생했었을듯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정리하고 여주랑 알콩달콩 연애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끼야 작가님 기다리고있었어요❤️ 이번에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65
채연이 .. 내 분노 속에 저 - 장 ^^! 민현이가 어디가 모자라서 '을' 이라는 그런 취급을 당해야 했는지, 증말 채연이 밉다 ^^ 응 미워 ^^
그리고 여주랑 민현이가 서로에 대한 배려심을 점점 찾아가고 있네요 ! 어여 화해해 ^^

6년 전
비회원158.56
학학 안녕하세요 작가님!!!! 이제 정주행 마쳤습니다 일단 남주부터 울 민현....이라서 제 맘에 쏙 드네요히히 민현이랑 여주랑 빨리 화해하고 더 사이가 가까워지면 좋겠어요...8ㅅ8 얼른 부부같이 애정표현 (쿨럭)..도 하고 스킨십 장면도 나왔으면 해요 후후후 다음편 넘넘 기대돼요❤️❤️ 꺄꺄 @혹시 암호닉신청 받으시면 충성황민현으로 신청될까요?-?-?@ 그럼 저는 이만 춍춍,,,,
6년 전
비회원 댓글
(채연 너무 싫네요 글에서 얼른 레드카드 옐로카드 퇴장 당했우면..ㅎㅋㅎ)
6년 전
독자66
309입니닷! 오늘 편은 생각 정리하는 편이라 좋은 것 같아요! 채연... 나쁜새럼.... 어떻게 민현이를 두고... 하.. 조만간 민현이가 정말 딱 잘라낼 수 있겠쬬? 여주랑 짝짝꿍 잘 되겠쬬?! 하핫 그리고 여주가 담당하게 된 강경위 아버님 수술.. 잘 됐으면 좋겠습니당..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곰돌이❤에요!! 채연이 너무 나빴다ㅠㅠ 빨리 민현이랑 여주랑 행쇼하길~~~!!
6년 전
독자68
작가님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진짜 너무너무재밌어요 얼른 하루빨리 민현이랑 여주랑 잘됐으면좋게ㅛ어요ㅠㅠ
진ㅋ자로 룸곡 ㅠㅠㅠㅠ 민현이한테 그런 얘기가
있었다니 진짜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휴ㅠㅠ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69
작가님 ㅠ 825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ㅠㅠ 넘나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70
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채연이가 나빴네요ㅠㅠㅠㅠㅠ민현이가 얼른 잊었으면 좋겠네요!!!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1
리베0511입니다 채연이라는 분 나빴네 나빴어 민현이를 두고 싸우면 툭하면 거길 가고 말이야 민현이가 많이 힘들었겠어요 그래서 여주가 클럽을 갔을 때 그랬구나 ㅠㅠ
6년 전
독자72
ㅠㅜㅠㅜ채연이가 잘못했다...ㅠㅠㅠㅠㅍ민현이가 여주 만나서 행복했으면...ㅠㅠ
6년 전
독자73
[FEFEFE]로 암호닉 신청해요 !!! 정주행했는데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너무 재밌어요!! 흥미진진!!!!! 전 원래 글을 저녁에 봐야 집중이 잘되는 편인데 아침에 봐도 재밌네요!!
6년 전
독자75
작가님 챠미에요!!!하 채연이.....ㅠㅠㅠㅠㅠ나빴어ㅠㅠㅠㅠㅠㅠ민현이가 하루빨리 아픔을 딛고 여주랑 알콩달콩한 사랑을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흑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칸쵸에요!! 오.. 드디어 둘 사이에 진전이 있네요!! 서로의 마음을 발리 확인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ㅠㅠ 근데 와중에 지훈이는 왜 저렇게 귀여운 거죠? 지훈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그냥 치킨 들고 말하는데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77
알팤팤민입니다♡♡민현이가 클럽을 그토록 싫어하는 이유가 바로 채연이였군요ㅠ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통해 서로의 감정을 점점 깨닫는것같아 기분이 심히 좋습니다ㅎ
6년 전
독자78
황찌에요 채연이는 어떻게 민현이를두고 클럽에갈수가있죠?ㅠㅠㅠㅠㅠ민현이랑 여주랑 어서 달달해졌으면ㅎㅎ
6년 전
비회원111.86
김다정오빠 오오 이런 일이 있었군여ㅠㅠ
과연 누가 먼저 마음을 열지 기대가 돠네요 아마 탄소가 아닐까 라고 추측하는뎀ㅎㅎㅎ

6년 전
독자79
와 진짜 저 이 글 때문에 너무 설레서 쥬거 버릴 것 갗네요... . 제복입은 민현이가 계속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요... . .ㅜㅜㅜㅜ ㅜㅜ글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ㅏㅜㅜ
6년 전
독자80
셸현입니다!흐어어어어ㅜㅜㅜ둘이 싸웠는데 왜때문에 달달함이 느껴지는거죠ㅜㅜㅜㅜ얼른 둘사이애 관계가 정의되서 더 꽁냥꽁냥 했으면 좋겠어요ㅜㅜ의사여주도 완전 멋있고 경찰 미년이도 완전 섹시해요ㅜㅜ엉엉 진짜 작가님 금손..ㅜㅜㅜㅜ
6년 전
독자81
[예찬] 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 하 너무 재밌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유댕 신청할께요 !!! 오늘도 역시나 꾸르잼 ♡♡♡♡
6년 전
독자83
아니..어떠케 미년이란 남자친구를 두고 클럽갈 생각을...복에 겨웟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봉봉이에요 작가님 ㅠㅠ 일단 초록글 넘 축하드리구여 앞으로도 계속 초록글 길만 걸읍시댜(짝짝) 진짜 류채연 나쁜 사람 어떻게 민현이를 두고 씌익씌익 민현이 부모님의 빅피쳐에 감사를 아니 결혼얘기 듣고 도망간(?) 누나의 빅피쳐... 하우스 메이트끼리 어? 한 집에서? 어? 얼굴 보는데 언능 화해하구 사랑하구 그럽시다ㅋㅋ 아 근데 작가님 진짜 대박인게 민현 동료 아버지... 저렇게 자연스레 또 엮는 거 보고 현실 헉 했슴다 작가님 정말... 사랑... 해요... ❤
6년 전
독자85
따흑... 작가님 너무 좋아요 어쩜 좋아 엉엉 이런 작품을 보게 되어서 정말 정말 좋아요 ㅠㅠ 앞으로 작가님 알림 뜨는 것만 기다리게 생겼네요 허허 얼른 둘의 사이가 뙇! 하고 정의되어서 꽁냥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 ❤️ 경찰미년 진짜 대박적
6년 전
독자86
오늘 처음으로 읽어봤는데 진짜 재미있어요!!글 잡담도 처음 들어와봐서 이렇게 댓글 쓰는게 맞는거겠죠? 정말 재미있고 다음화가 너무너무 궁금해요!!기대하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87
[수 지]신청해요!!
오늘 글 다 정주행 했어요!!
민짜 채연이ㅠㅠㅠㅠ민현이한테 너무했었네요ㅠㅠㅠ
민현이랑 여주랑은 이제 사이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진짜로 좋아하고 사랑하고 그럴 일만 남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8
채연이 완전 나빠요...이제와서는 ㅠㅠㅠㅠㅠㅠ여주랑 민현이랑 잘 지냈음 좋겠어여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1.109
안녕하세요 작가님!!! 혹시 가능하다면 [페이버] 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ㅎ0ㅎ 지금 한번에 정주행했는데 이번 편이 여주와 민현이의 마음을 정리해준 편이라 더 좋아요ㅠㅠㅠ 아무리 비즈니스(?)적인 관계가 베이스라도 서로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어준다는것이 너무 설레는 부분이네여ㅠㅠㅠㅠㅠ 박쌤도 너무 귀엽고 민현이 주량 소주 두잔인것도 ㅋㅋㅋㅋ 여주 주량 쎈 거 광장히 치이네요ㅋㅋㅋ 나중에 여주가 민현이한테 속마음 궁금한거잇으면 술마시면서 민현이가 마음 술술 불고 ㅋㅋㅋ.. 이번편도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 수고하셧어요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89
0426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민현이 주인공으로 좋은 글을 만난 것 같아요 ㅜㅜㅜ 이번 갈등을 계기로 서로 마음도 확인하고 더 좋은 관계로 풀어갔으면 좋겠네요! 제목이 결혼 생활인만큼 달달한 글 기대할게요 ㅎㅅㅎ 다음 편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0
별입니다! 여주를 보면 왠지 모르게 따듯해지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1
620이에요 !! 현생을 하고 오다보니까 이제야 봤네요ㅠㅠㅠ 드디어 채연과 민현의 관계를 정확히 알게되었네요 !! 다음화는 민현이와 여주 화해하나요ㅠㅜ??화해시켜줘요 !!!!!!
6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얼른 둘 사이가 회복 되었으면 하는 그런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3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어서 빨리 이 갈등이 풀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달달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4.106
[비회원] 암호닉 신청합니당~!~!~! 미녀니에게 그런 아픔이 있는줄은 몰랐네요ㅜㅡㅜ여쥬 마음도 이해는 가지만 민현이의 입장이 조금 더 공감이 갑니다.....ㅇㅅㅇ...빨리 화해해! (짝!) 화해해! (짝!)
6년 전
독자94
으헣후ㅜㅜㅜㅜ 작가님 1화 부터 정주행 했어요ㅜㅠㅠㅠ 너무 재미있는걸요ㅜㅠㅠㅜㅠ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김짼]으러 신청 하고싶어요!!
민현이가 일방적인 통보를 한줄 알았는데 이유도 같이 있었구나ㅜㅜㅠ
재미있게 읽고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95
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이 가능 하다면 [급식체]로 신청합니다! 민현이와 채연이의 관계는 그런 관계였군요..!
앞으로 민현이가 여주랑 좋은 관계를 쌓아가면 좋겠어요!

6년 전
비회원24.122
채연아 있을 때 잘했어야지 ㅜㅜ 헤헤 역시 믿고 보는 자까님 ?
6년 전
비회원24.122
채연아 있을 때 잘했어야지 ㅜㅜ 헤헤 역시 믿고 보는 자까님 ? 코뭉뭉이에야 오늘두 너무 잘 봤어요 헤헤
6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보는 미녀니글중에 이게 젤 쩔어요 ㅠㅠㅠㅠ작가님 앞으로도 칼업뎃 ㅎㅎ부탁드려요 화이팅!!!
6년 전
독자97
[몽구]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재밌고 좋은글이에여ㅜㅜ
6년 전
독자98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잘읽었습니다 우진이 소나기로 인해 알게되었는데 이렇게 좋은글을 읽게 해주셔서 오늘 다 읽었어요ㅠㅠ 다음화도 기다릴게여ㅠㅠㅠ
6년 전
제닝뀨
엥 소나기에서 유입이라니 세상 넘나 신나네요!!!!!!!!!보통 반대로 많이 하시던데 ㅠㅇㅠ 고마워요❤️❤️❤️❤️❤️감동이야....
6년 전
독자99
여자가 잘모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스마크는 좀 심한 거 아니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망개몽이]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이런 금손글을 이제야알았다니..☆
경찰민현이랑 흉부외과의사박지훈이라니ㅡㅠㅠㅠㅠㅠㅠ크읍ㅂ ㅠㅠㅠㅠㅠ설정만으로도 넘나리좋은데 여주가 멋있어서 더좋아요ㅠㅠㅠㅠ취저팡팡이여ㅠㅠㅠ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101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유ㅜ리 민현이애케 스윗하고 어쩜 경찰이이렇게 잘어울릴까요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황제]로 신청이요♡
6년 전
비회원115.143
재밌어요 작가님 ! 처음 이 글을 읽을때보다 이 글에 대해 많은 애정도 생기고 항상 기대하며 보는 글이에요 ㅎㅎ 내용도 유치하지 않고 너무 좋아요 작가님 늘 응원합니다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02
아 진짜 명작이에요 작가님.. 지금 정주행 달려오고 이제 시작인것같은데 알게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요 ㅠㅜ8화 쭘 암호닉받으신다하셧는데 그때 신청할게요! 진짜 최고최고ㅠㅠ신알신도 하구갑니다 총총 ㅡ
6년 전
독자103
앞으로 민현이랑 여주가 달달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민현이도 어느정도 마음이랑 생각정리가 되는거 같네요 이제는 저 여자보다는 여주가 자리가 커질수있겠구나 싶어요ㅎㅎ
6년 전
독자105
[황민현짱짱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뭔가 이제 슬슬 둘의 관계가 정의 되는거 같아요 ㅠㅠ 민현이도 여주도 서로의 마음을 알아차릴까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
6년 전
독자106
채연이 나쁜... 그렇게 민현이한테 상처를 줬어야 했나 ㅜㅜ 우리 민현이...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7
우왕 30분도 안돼서 정주행 완료했네요! 흡입력 짱짱ㅠㅜㅠ너무 재밌어요ㅠㅠ 내일 거짓말처럼 다음편 올라와있었으면 좋겠다!ㅎㅎ 신알신히ㆍ고 암호닉도 [대니]로 신청하고 갈게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8
얼른 관계정리하구 둘이 달달한 모습만 보여주세요!!!!❤️❤️❤️
6년 전
독자109
그 조만간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여 !!! 작가님 글 잘보고있습니다 ㅎㅎ 재밌는글 감사해여 ! ❤️
6년 전
독자110
민현이도 곧 정리될거 같아서 다행이네요ㅠㅠ 어서 둘이 화해했으면ㅠㅠ
6년 전
독자111
자까님 이번 글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울 남주,,외로움을 가지고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서로 진심알고 화해하길 바래봅니당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으아 이런 일이 있었군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14
너무 재밋는걸요! 자까님 앞으로도 재밌는 글 마구마구! 마구마구 써주세요~~~
6년 전
독자116
채연이가 이제 눈치있게 물러갔으면 좋겠다...
6년 전
독자117
정말 이지 두사람의 애매한 관계가 정의될 날이 오는군여... 정말 채연이라는 사람이 그걸 알게 해주네요..ㅎ 그리고 이제 서로의 마음을 알게되서 이제 갈달구리한거가 나왔으면 좋겠고 그리고 루채연이라는 사람 남주긴아깝고 자기가 가져야하는건가여....?
6년 전
독자118
채연이... 역시 전 여친일 것 같더라니ㅠㅠ 그래도 민현이한테 너무했다 민현이랑 여주 얼른 화해했으면 좋겠어요? 다음 편 궁금하니 얼른 보러 갑니다! 이번 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19
채연이 이 못된 기집애 , , , , 어떻게 민현이한테 그럴 수가 있어 ㅠㅠ
6년 전
독자120
채연이 뭔가요ㅠㅠㅠㅠ우리 민현이 오또케ㅠㅠㅠ얼른얼른 마음비우고 여주한테가자...오늘 당직이라 늦는거야 상처받지마..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제가 왜 이 글을 이제야 읽고 있을까요..ㅠㅠㅠ정말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122
허러ㅓㄹ러 채연이 이 나쁜자식..!민현이를 함들게 하다니ㅠㅠㅠㅠ민현아 그냥 여주랑 행복한 시간 버내쟈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채연이.... 너.... 하.... 우리 민현이의 마음에 상처를 주다니.... 빨리 여주랑 민현이의 달달한 모습을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작가님 사랑해요진짜
6년 전
독자124
류채연 뭐야ㅜㅜㅜㅜㅜㅜㅠㅜ 민현이를ㅜㅜㅜㅜㅜㅜㅜ잘 보고 가용
6년 전
독자125
정주행하는데 너무 재밌네요ㅠㅠ
6년 전
독자127
채연아 눈치가 있으면 이제 얼른 사라져주라.. 그리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28
그래 민현아 얼른 정리하고 여주랑 꽁냥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아 드디어 서로 감정을 약간..?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알았네요 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짜!!
6년 전
독자131
와 작가님 진짜 글 점점재밌어져요ㅠㅠㅠㅠ 갑을관계라뇨 ㅠㅠㅠ 민현아 너는 사랑받을존재야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2
자까님 글을 너무 잘쓰셔서..아니 저 환자 대문에 여주 울것 같은 느낌 ㅜㅜㅜㅂ ㅓㄹ써 쓸퍼여..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9:48 ~ 4/27 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