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2276l 2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늘따라 유독 강의실 분위기가 부산스러웠다. 이유인즉슨 전공 수업이 끝나자마자 잡혀 있는 사진과 남자애들과의 과팅 때문이었다. 며칠 전, 별안간 여자단톡방에 2학년 선배가 초대되어 하는 말이 '과팅나갈사람' 여섯 글자였다. 선배의 말이 끝나자마자 여러 개의 카톡이 물밀듯 쏟아져 나온 결과, 여섯 명의 동기들이 과팅에 나가게 되었다. 물론 나는 카톡을 뒤늦게 보기도 했고 무엇보다 나갈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그 이후로 단톡방 알림을 꺼놓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야 오늘 여자애들 뭔 날이야? "




한껏 차려입은 동기 여자애들을 눈짓하면서 김재환이 제 눈을 비비며 물어왔다. 나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우며 김재환의 귀에 작게 속삭였다.




" 오늘 사진학과랑 과팅한대. 야 너도 오늘 수업 끝이지? "

" 엉? 어, 엉. "

" 그럼 오랜만에 떡볶이 먹으러 가장. 다니엘 수업 끝났나 물어봐봐. "




전공 책을 허리춤에 끼고 이제 막 수업이 끝난 강의실을 빠져나가려는데, 멀뚱히 서 있는 김재환과 내 앞으로 곤란한 표정을 지은 채 여자 동기 여럿이 총총 와 섰다. 서로가 우물쭈물 눈치만 보더니 그나마 친한 동기 여자애가 내 손을 덥석 잡았다.




" 여주야, 여주야. 너 수업 끝나고 뭐 없지? 응? "

" 어? 아, 어. 왜? "

" 아 그게 있잖아.... 새휘가 원래 과팅 나가기로 한 거 알지? 근데 갑자기 일있대서...아, 너 그 언니 성격 알잖아. 빵꾸 내면 우리한테 뭐라고 할 게 뻔해가지구... "




여기서 그 언니란 과팅을 주도한 2학년 선배를 뜻한다. 1학년 동기들 사이에서 그 언니의 성격은 유명했다. 잘해줄 때는 어마 무시하게 잘해주는데 또 자기가 기분이 안 좋을 땐 그렇게 싹수가 노랄 수가 없다. 암묵적으로 동기들 사이에서는 되도록이면 그 언니에게 밉보이지 않는 게 더욱 행복한 대학생활을 할 수 있다고 통했다. 제발 여주야...응? 이렇게 부탁할게. 그냥 갔다가 연락도 안 해도 돼. 응? 동기 여자애가 애걸복걸하며 울상을 지었다. 그래도 어쩔 수 없는 노릇이었다. 나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고, 비록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서 동기들 대부분은 모르지만 엄연히 남자친구가 존재했다.




" 미안. 나 그런 거 안 좋, "

" 야아. 그냥 있다만 와 있다만. "




엉거주춤 내 옆에 서 있던 김재환이 낮게 속삭였다. 기세를 몰아 우리 앞에 울상을 짓고 있던 동기 여자애들도 내 이름을 마구잡이로 불러대며 하소연을 하기 시작했다. 아, 미친. 김재환 주둥이 진짜. 곁눈질로 김재환을 흘기자, 그래도 양심은 있어 미안한 모양인지 김재환이 멋쩍게 웃으면서 뒷걸음질을 치며 그대로 강의실을 빠져나갔다. 돌겠네 진짜. 일은 벌려놓고 쏙 자리를 피한 김재환을 속으로 저주했다.




" 제발, 응? 여주야, 여주야 제바알. 우리 좀 살려주라. 응? "

" ....나 진짜 있다만 올 거야. 아무것도 안 하고. "




내가 말을 뱉음과 동시에 강의실 가득 환호가 울렸다. 저리도 좋을까. 그 언니가 어지간히 무섭긴 한가보다. 언제 그랬냐는 듯 얼굴 전체에 깔린 먹구름을 거두어내고 동기 여자애들이 위풍당당한 걸음으로 복도를 걸었다. 그 틈에 끼여서 사물함에 전공 책을 넣던 와중, 그래도 오빠에게는 말해야 할 것 같아서 휴대폰을 냉큼 들었다.




" 나 잠깐 어디 들려야 돼서…장소 카톡으로 알려주면 바로 갈게. "

" 응, 응! 너 안 오고 그러면 안 돼. 알았지? "




신신당부를 하고선 동기 여자애들이 먼저 자리를 떴다. 휴대폰을 들고 바로 오빠에게 전화를 걸려는 순간, 지잉- 짧은 진동이 울렸다. 액정을 확인하면 방금전까지 내 옆에 있던 김재환에게서 온 카톡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가뿐히 김재환의 카톡은 읽씹을 해주고 곧바로 오빠에게 전화를 걸었다. 통화연결음 소리는 들리는데 어찌 된 영문인지 목소리는 들려오지 않는다. 무대 준비하느라 많이 바쁜가? 그도 그럴 게 주말 내내 공연이 잡혀 있어서 요 며칠 데이트는 꿈도 못 꾸었다. 연락도 어제 오후에 한 게 끝이었다. 다소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다음 주에 실컷 놀 생각이었다. 끊임없이 같은 소리만 반복되는 휴대폰에서 귀를 떼고 액정을 보았다. 저장되어 있는 번호와 이름은 오빠의 것이 맞는데. 무슨 일로 전화를 받지 않는 거지? 아랫입술을 짓이기다가 결국엔 전화를 그만두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이제 막 대학교에 입학했을 때.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던 3월에 처음 과팅을 나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과팅 상대들도 우리처럼 새내기인 남자애들이었다. 그래서인지 우리는 서로를 이성적으로 본 다기엔 단순히 '친구'로 생각했다. 그 이후로 단톡방이 생겨서 이따금씩 학교 주변 술집이나 밥집에서 만난 적은 있지만 그뿐이었다. 1학기가 채 되기도 전에 연락은 끊겼고 과도 달랐기에 마주치는 일도 없어서 서로가 서로를 잊은 채 살았다. 분명, 그랬는데.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사진학과 17학번 김동현이에요. 다 동갑..이니까 말 놔도 되지? "




그때는 불어불문학과였던 애가 지금은 사진학과가 되었다. 과는 달랐지만 학번과 이름은 그때와 같았다. 아직도 카카오톡 채팅방 맨 밑엔 김동현 외 9명과 한 단체카톡방이 유효할 것이다. 물론 개중에 몇 명은 단톡방을 나갔을지도 모를 일이지만. 어쨌든 김동현을 또다시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 그것도 과팅에서 맞닥뜨리게 될 줄이야. 김동현은 미처 날 알아채지 못한 듯 자기소개를 한 후에 술잔을 제 옆의 친구에게 내밀었다. 차례대로 자기소개를 하는 아이들을 둘러보다가 순간 김동현과 눈이 마주쳤다. 놀란 눈으로 날 바라보는 그 애의 시선을 맞받아주는데 벌써 술잔이 내 앞으로 오게 되었다.




" 실음과 17학번 김여주..고요. 네.. "




딱히 할 말이 없었을뿐더러 애초에 나는 나오기로 한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대충 소개를 마치고 술잔을 내 옆 동기에게 건넸다. 이래서 내가 과팅이나 소개팅이 싫은 거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억지로 입가에 힘을 주고 있어야 하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어느덧 각자의 소개들이 모두 끝이 났다. 본격적으로 술을 마시기 전에 슬슬 동기 여자애에게 말을 해야 할 것 같았다. 술잔을 하나씩 놔주는 사진학과 남자애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려는데 마침 내 맞은편에 앉아있던 김동현이 난데없이 벌떡 자리에서 일어났다.




" 나 얘랑 잠깐 밖에 나갔다 와도 되지? "




러더니 나를 콕 집어 말하면서 동기들에게 동의를 구하는 것이었다. 뭐야, 갑자기..? 얼떨결에 동기들이 고개를 끄덕이자마자 김동현은 나오라는 눈짓을 내게 보내고 먼저 룸을 나가버렸다. 어리둥절한 얼굴로 고개를 갸웃거리는데 옆에 있던 동기가 귓속말을 속닥이면서 웃었다. 여주야 쟤가 너 마음에 드나 봐. 대박, 대박. 그런 게 아니란다 친구야……턱밑까지 그 말이 차올랐지만 입을 다물고 나도 룸을 나왔다. 룸을 나오자마자 술집 밖, 난간에 기대 있는 김동현이 눈에 띈다. 내가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 몇 달전에 쟤한테 돈 빌렸는데 안 갚고 막 그랬나? 가까워질수록 김동현의 안색이 그다지 좋지 못한 게 느껴졌다. 딸랑- 술집 문에 달려있는 소리를 들었는지 김동현이 고개를 내 쪽으로 틀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 "

" ...... "




김동현은 아무말없이 뚫어져라 날 바라보더니 심각한 표정과 목소리로 대뜸 물었다.




" 너 남자친구 있지 않냐? "

" 뭐? "

" 너 남자친구 있지 않냐고. 같은 과 선배랑 사귀는 거 아니였어? "

" 네가 그걸 어떻게 알아? "

" 맞네. 남자친구도 있는데 과팅 나오는 건 어디서 배운 상도덕이냐. "




별안간 남자친구가 있냐고 묻더니, 내가 누구와 연애를 하는지도 알고 있는 눈빛이었다. 김동현이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다만 지금 오해를 해도 아주 단단히 하고 있다. 우선 자초지종을 설명하려는데 술집 엘리베이터가 띵- 멈추었다. 이윽고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더니 웬 남자가 안에서 내렸다. …어? 내가 지금 잘못 본 게 아니라면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사람은 분명,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 "




방금전까지 연락이 되지 않던 오빠가 느릿하게 고개를 들어 올려 조심스레 내게 시선을 두었다. 땀에 젖은 듯 머리카락은 물기를 머금고 있었고 얼굴 또한 마찬가지였다. 색, 색 가뿐 숨을 내쉬면서 오빠가 나와 김동현을 번갈아 보았다. 지금 이게 당최 무슨 상황인지 분간이 가질 않았다.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것 같은데, 내가 아주 큰 죄라도 지은 것 마냥 분위기가 무거웠다. 서 있는 게 힘겨운 듯 거친 숨을 내쉬는 오빠의 얼굴이 금방이라도 울듯이 새하얗게 질려 있었다.




" 여주야아.. 전화.. 못 받아서 미아내. 근데, "




돌연 말을 잇던 오빠의 몸이 바닥으로 고꾸라졌다. 나는 물론 김동현도 놀란 나머지 동시에 오빠의 양팔을 붙잡으며 외쳤다. 오빠! 형! 일단은 김동현의 등에 오빠를 업히고 엘리베이터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아니 대체 이게 뭔 상황이야. 땀에 젖은 오빠의 얼굴을 보는데 괜히 눈물이 왈칵 차올랐다. 엘리베이터가 1층에 도착해서 근방에 있는 택시를 부리나케 잡아탔다. 그때였다. 손에 꼭 쥔 휴대폰이 긴 진동을 울렸다. 닭똥 같은 눈물이 얼굴에 주르륵 흘러내리는 걸 손으로 슥슥 닦으며 액정을 보았다. 민현오빠에게서 온 전화였다. 전화를 받아야 하나 고민을 하는데 뚝, 진동이 끊겼다. 




뒤를 돌아 김동현의 옆에 두 눈을 감고 끙끙 앓는 소리를 내는 오빠의 얼굴을 보자 또다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렸다. 아...진짜. 제발 별 일이 아니길 간절히 빌고 또 빌었다. 다신 과팅 같은 거 나가지도 않겠습니다. 평소에는 믿지도 않는 신에게 양심선언까지 했다. 그 순간, 한 손에 쥐고 있던 휴대폰이 짧은 진동과 함께 화면에 빛이 돌았다. 다름 아닌 문자였다. 발신인은 아까와 동일인물인 민현오빠였다.




〈여주야 종현이 혹시 연락 돼? 연락 되면 나한테 전화 좀 줘.〉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세상이 아무리 좁다 한들 이렇게나 좁을 수가 있을까 싶다. 갑자기 이 생각이 왜 들었냐하면, 이유는 간단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아무튼...야, 오해해서 미안하다. "




김동현이 코코팜을 건네면서 내 눈도 차마 마주치지 못한 채 사과를 했다. 병원 복도에 기다랗게 놓여 있는 의자에 나란히 앉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인 코코팜의 입구를 따서 벌컥벌컥 마셨다. 눈물을 흘린 탓에 콧물이 절로 훌쩍거렸다. 김동현이 말없이 휴지를 주었다. 콧물을 있는 힘껏 풀려다가 휴지를 돌돌 말아 콧구멍에 쑤셔 넣었다.




" 아니, 나 원래 종현이 형이랑 연락하고 그런 사이 아니었거든. "




묻지도 않았는데 대뜸 김동현이 말을 이어가기 시작한다. 나는 잠자코 코코팜을 홀짝이면서 김동현의 이야기를 들었다.




" 형이 원래 말 수가 적고 내성적이라, 아무리 내가 말 걸어도 응, 응. 이게 다 였거든. 나는 형이랑 친해지고 싶었는데. "

" ..... "

" 내가 어렸을 때부터 종현이 형 되게 좋아했어. 그래서 형이랑 같은 대학교 가려고 공부도 열심히하고 그랬지 뭐. "

" 킁- "

" 아...드러. "

" 뭐. 계속 얘기해 봐. "




김동현이 환멸의 눈길로 날 한 번 보곤 코코팜을 따서 한 입 마셨다. 김동현과 김종현. 두 사람의 관계는 친척 동생과 친척 형이었다. 오빠가 느닷없이 술집에 온 이유도 김동현이 오빠에게 연락을 해서였고. 그제야 이해되지 않던 상황들이 단박에 이해가 갔다.




" 근데 언제였지. 한 달 전쯤 가족모임을 갔는데 형도 왔더라고. 평소처럼 상투적인 인사만 하고 밥 먹고 어른들은 2차 가고 나는 그냥 큰집에서 tv 보고 있었거든. 근데 형이 갑자기 내 옆 소파에 와서 앉는 거야. "

" ... "

" 그러더니 우물쭈물 대면서 나한테 말을 거는 거야. 휴대폰 화면 내밀면서. 그래서 봤더니 너랑 카톡 한 대화창이더라. 와, 김여주라고 저장되어 있는 거 보고 설마 넌가 했는데. 네가 맞더라고. "

" 오빠 나 김여주라고 저장했어? "

" 어? 엉. 한 달 전이면 사귀기 전인가? "

" 그럴걸. 뭐야, 오빠 정 없네. "

" 지금은 아니겠지. 아무튼. "




말은 그렇게 하면서 어느새 내 얼굴에는 웃음이 동동 띄워졌다. 그도 그럴 게 내가 여태 몰랐던 오빠의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듣는다는 건 굉장히 설레는 일이었다. 




" 형이 너 되게 좋아해. 지난주 쯤 또 가족모임 있어서 만났는데, 내가 먼저 물어봤다? 너랑 잘 됐냐고. 그랬더니 형이 얼굴 새빨개지도록 아무 말도 못하는 거야. 그래서 나는 아.. 형 잘 안 됐구나 싶었는데 형이 조용히 내 귀에 속삭이더라. "

" 뭐라고? 야 잠깐만. 나 심장 마사지 좀. "

" .....? "

" 말해 봐. "

" 당여난 건 묻는 거 아니래써. 정확히 이 발음으로 그랬다. 그러면서 여주, 여주. 네 칭찬을 엄청 했지 아마. "




결국 참았던 웃음이 입술을 비집고 새어 나왔다. 피식피식대면서 웃는 날 보며 김동현은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으면서 앉았던 몸을 일으키곤 코코팜을 마저 들이켰다. 그랬단 말이지. 친척 동생에게 내 칭찬을 그렇게 하고, 여주, 여주하면서 내 이름까지 발설하고. 아... 얼굴 또 그때처럼 새빨개졌을래나. 토마토처럼 울긋불긋 빨간 얼굴로 짧은 발음과 함께 귓속말을 했을 오빠의 모습을 상상하니 또 웃음이 터져 나왔다. 안되겠다. 응급실 침대에 누워 수액을 맞고 있는 오빠에게 어서 가야한다. 김동현을 따라 자리에서 일어나 빈 캔을 쓰레기통에 넣었다. 




" 난 그럼 간다. "

" 야, 오빠가 내 칭찬 뭐뭐 했어? "

" 말해주면 너 버릇 나빠질 것 같아서 안되겠다. "




입꼬리를 씰룩이면서 김동현이 캔을 쓰레기통에 넣었다. 뭐야, 시시하게. 눈을 흘겨도 김동현은 정말로 알려줄 생각이 없는 듯 휘파람을 휘휘 불더니 손인사를 했다. 나도 김동현에게 웃으면서 손을 연신 흔들었다. 김동현의 모습이 시야에서 사라질 때 즈음 문득 민현오빠 생각이 났다. 맞다. 연락 달라고 했는데 왜 그게 지금 생각났지. 허겁지겁 휴대폰을 들어 전화를 걸려고 하는데 때마침 짧은 진동이 울렸다.




〈여주야 연락 안 줘도 돼 괜찮아.〉




지금 내 생각을 꿰뚫기라도 한 듯 민현오빠에게서 온 문자 내용이 그랬다. 가만히 휴대폰 액정을 바라보다가 바지 주머니에 휴대폰을 넣고 응급실 안으로 다시 발을 들였다.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 하얀 커튼 속 누워 있는 오빠의 모습이 흐릿하게 보인다. 입술을 꾹 물고 웃음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최대한 침착하게 걸음을 뗐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민현은 텅 빈 집안의 침대에 홀로 누워 휴대폰 액정을 뚫어져라 응시했다. 침대 옆 탁자 위에는 종현이 좋아하는 전복죽과 참치야채죽이 골고루 들어 있는 종이 가방이 놓여 있었다. 혹시 몰라 약국에서 약도 사왔는데, 민현에게 온 카톡을 읽어보니 아마 병원에 간 듯 싶다. 병원이라면 죽어도 가기 싫어하던 종현이었는데 새삼 민현은 사랑의 힘이 대단하다는 걸 깨달았다. 스윽 휴대폰 액정에 올린 손가락을 위로 놀렸다. 민현은 좀 전에 온 종현의 카톡 내용을 다시 곱씹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어찌나 긴장을 한 건지, 아니면 빨리 타자를 쳐야 했던 건지 종현이 보낸 내용들에 오타가 난무했다. 민현은 한참이나 종현이 보낸 카톡을 보다가 침대에 누워 있던 몸을 일으켰다. 탁자 위에 올려놓은 종이 가방을 들고 부엌으로 가서 식탁 위에 죽이 든 플라스틱 용기들을 꺼냈다. 민현은 깊은 생각에라도 잠긴 듯 아직도 뜨근한 김을 내뿜는 죽을 그저 바라만 보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 "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오빠. "

" .... "

" 오빠 눈 뜬 거 다 봤어요. "




종현은 꽤 강단 있는 여주의 어투에 배시시 웃으며 눈을 천천히 떴다. 죽기보다 병원을 제일 싫어하는 종현이지만, 여주가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런 것쯤은 이젠 아무것도 아니었다. 종현은 누워있던 몸을 일으켜 침대에 걸터앉으면서 저를 내려다보는 여주의 얼굴을 조심스레 올려다보았다. 친척 동생인 동현에게 여주가 지금 과팅을 나왔다는 카톡 내용을 보자마자 종현이 무슨 정신으로 술집까지 뛰어갔는지, 여주는 아마 모를 거다. 술집 앞에 동현과 서 있는 여주의 모습을 보자마자 종현은 눈물샘이 요동쳤지만 꾹 참았다. 여주에게 전말을 물어볼 생각이었다. 그런데 그 순간을 차마 버티지 못하고 종현의 몸이 바닥으로 고꾸라지고 말았다. 며칠 동안 공연 준비를 한답시고 밤을 새우면서까지 무리한 생활을 한 탓이었다. 여주에게만큼은 아픈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는데, 종현은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다시 시선을 아래로 떨어트렸다. 




" 과팅 나간 거, 오빠한테 말하려고 했어요. "

" ... "

" 몰래 나갈 생각은 추호도 없었구요. 그리구 원래부터 나가려고 한 건 아니었어요. 갑자기 나가려고 한 애가, "

" 여주야아. "

" .... "

" 좋아해요, 좋아해요. "




느닷없이 종현이 좋아한다는 말을 던졌다. 지난 번, 여주가 제 품에 안겨 한 말을 그대로 실천했다. 종현은 여주에게 걱정을 끼친 것 같아 미안했다. 여주가 과팅을 나왔다는 동현의 말에 때아닌 화가 난 것도 속상했다. 짧은 순간에라도 감정에 이끌리지 말고 여주를 믿었어야 했는데 생각보다 질투가 굉장한 종현은 짧은 순간에 눈물이 비집고 나오려 하는 걸 꾹 참았더랬다. 여주는 말을 멈추고 종현의 얼굴을 넌지시 내려다보다가 아- 무언가를 깨달은 듯 히죽 웃어 보이며 종현의 눈을 올곧이 응시한다.




" 오빠가 그 말을 하면 내가 뭐가 돼요. 내가 더, 더 좋아하고 좋아해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으흥흥..흐흫..흫.. "




종현의 웃음소리가 입술 사이를 비집고 새나왔다. 그리도 좋을까. 여주는 홍홍거리는 종현을 빤히 바라보다가 송글송글 땀이 맺혀 있는 종현의 얼굴을 보고선 손을 뻗어 거침없이 종현의 이마에 손등을 얹었다.




" 오빠 근데 괜찮아요? 아직도 열 나는 것 같은데... "

" 으응.. 갠, 갠차나. "

" ...열 더 나는 것 같은데요? 오빠 진짜 괜찮은 거 맞아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 인스티즈

" 지짜 갠차나...하, 핫. 여주야아 손, 손 좀... "




제 얼굴 곳곳을 매만지는 여주의 손길에 종현의 얼굴이 급속도로 달아오르기 시작한다. 그 속을 알 리 없는 여주가 일단은 종현의 얼굴에서 손을 떼고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의사 선생님 부를까요? 여주가 묻자 종현은 고개를 도리질하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여주와 함께 응급실을 빠져 나왔다. 병원 복도를 걷는 와중에 일순 여주가 걸음을 멈추고는 생글생글 웃으며 종현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물었다.




" 오빠 페북해요? "

" 응? 응. 왜애? "

" 그럼 오빠 폰 좀 잠깐만 줘봐요. "




영락없는 아이 같은 웃음이 여주의 얼굴에 퐁퐁 피어 올랐다. 종현은 무엇에 홀린듯 여주에게 제 휴대폰을 건네주었다. 패턴 따위 없는 종현의 휴대폰을 손으로 몇 번 누르더니 여주가 씨익 입꼬리를 가득 끌어 당기며 웃었다. 제 휴대폰과 종현의 휴대폰을 양손에 들고 화면을 두어 번 누르곤 여주가 종현의 휴대폰을 다시 돌려주었다. 종현은 의아한 얼굴로 여주가 건넨 휴대폰을 받으며 입을 벙긋거렸다.




" 여주야아 뭐해써? "

" 오빠. "

" 응? "

" 당연한 건 묻는 거 아니랬어요. "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그 시각, 페이스북은···





김여주님김종현님과 함께 있습니다.

201X X월 X일

김종현님과 연애 중

201X X월 X일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권현빈 김재환 강다니엘 이거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김여주 해킹당한거 아님? 얘 이런 거 안올리는데

      강다니엘 대박ㅎㅎㅎㅎㅎㅎ

          옹성우 야 얘들아 근데 나 왜 여주랑 친구 아니지?

          권현빈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성우형ㅋㅋㅋㅋㅋ

          성우 근데 얘네 좋아요수 뭔데 이렇게 많아;;

          김재환 김여주 슈스자나요 형 

이벙헌 헐 여주 대학가더니 남친생김?

전디현 송헤교 야 이거봐.....ㅠㅠㅠㅠㅠㅠ

김회수 헐 뭐야 여주야 너 이오빠랑 사겨?

이여니 손애진 대박 잘어울린다..







도짜님들 Q. ㅡㅅㅡ...

저 A. (면목없음) 하핫.. 데둉함..니다...쿨럭..

너무 오랜만이라서 호다닥 도망가고 싶지만..흑흑

이번편 근데 먼가 되게 쓰면서도 뭐지..? 싶은..ㅋㅋㅋㅋㅋㅋ..ㅠㅠ

동현이 깜짝출연 감사하고요... ㅎㅁㅎ

요즘 들어서 더욱 느낍니다 저는 손곶아라는걸..흑흑 

앞으론 책 좀 많이 읽어야겠숩니다..^^...노력하께요 도짜님들

아 마자 그리고 암호닉 신청 제가 쭈르륵 보았는데요

도짜님들 신청 양식 어긋나는 거 너모..너모너모 많아..☆

궁금한 건 언제든지 물어봐주십쇼! 바로바로는 아니더래두 기필코 답해드리겠숩니다

다음편은 특별편 아니면 번외가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은 늑힘~☆

도짜님들 그럼 죤새벽 되십쇼! 저는 넘 졸려서 자러가께요..

읽어주셔서 감싸함돠!!!!!!!!! 지짜 이런글 읽어주는 도짜님들은 라잌 엔제루 싸라해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Q  242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5
수 지예요!!
흐어 종현이가 쓰러지다니ㅠㅠㅜ밤을 샜다니ㅠㅠ적당히 몸 관리하면서 생활해ㅠㅠㅠ
여주 과팅 나간 거 몰래 하려고 안 해서 다행이예요ㅠ
동현이 깜짝등장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사촌이라니ㅠㅠ동생이라니ㅠㅠ
오늘 1등해서 기분이 매우 좋아요~!~!~~~

6년 전
어니
도짜님 1등해서 기분이 매우 좋아효~? 아이곸ㅋㅋㅋㅋ도짜님 댓글 읽는데 종현이를 향한 사랑이 듬뿍 느껴져셔 제가 다 행복하고요...^^.. 방긋방긋 도짜님 1등한 거 축하드려욧!!!!!!!! 서 지 ! 암호닉 넘 고급스러워요☆
6년 전
독자182
자까님...저 암호닉오타났었나봐여ㅜㅜㅜㅜ수 지랍니다ㅜㅜㅜ저도 방금 보고 깜짝 놀라서 수정했어욬ㅋㅋㅋ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24
쩨알감자 에요 !
오늘도 달달해 죽을거같습니다 따흑 ㅠㅠㅠ ㅠ
서로 너무 끔찍히 아끼는 여주랑 종혀니 귀여워요오오옹오오ㅓ어어ㅓㅓ
비지엠도ㅠ너무 좋고 하핳...

6년 전
어니
따흑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건 여담인데요.. 저는 따흑 이 단어가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게써요.. 지짜 따흑.. 바흑.. 이런거 넘 웃겨욬ㅋㅋㅋㅋㅋ도짜님 댓이 웃기다는 건 아니고요!ㅎㅁㅎ 비지엠 최대한 달달구리한 걸로 선정했는데 다행입니다 하핫 도짜님이 좋아해주셔서 넘 기쁘다고요ㅎㅁㅎ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25
급식체 입니다!
자려고 마지막 정리 하는데 알림이 딱! 울리고 빠르게 왔지요! 우리 종현이 아프지마 ㅠㅜㅜ 종현이가 좋아해요 좋아해요 하는데 아픈얼굴에 이야기 했을게 상상되면서 너무 귀엽고 ㅠㅠ 최거!

6년 전
어니
급식체 도짜님!!!!!!!!!! 도짜님 보면 맨날 상위권? 무튼 빠르게 읽어주시는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도짜님 댓글 없으면 서운할 정도랄까.. 무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현이가 좋아해요 하면 저는 그 자리에서 쓰러질지도 몰라요.. 이건 망상이라서 여주처럼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핫 도짜님도 최거!
6년 전
독자165
어흑... 잠시만요.. 아 심장.. 작가님 너무 감동입니다.. 흡.. 비루한 저의 댓글을 읽어주시고 있어ㅛ균여 ㅠㅠ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빠르게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핫!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31
땁답이에요! 끄앙 우리 부기 아프지마ㅠㅠㅠ 과팅한다고 달려온거 왜 이렇게 귀여운거에요 대체ㅠㅠㅠㅠㅠㅠ 생각도 못한 동현이 깜짝출연도 너무 반갑네욯ㅎㅎㅎ 우리 부기는 얼마나 더 달달해지려고 이러는걸까요ㅠㅠㅠ 귀여워 죽겠어요 그냥..!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34
황새즈에여!!!!! 알림뜨자마자 바로 달려왓어요ㅠㅠ얼마나 기다렷다그여❤️
드디어 공개연애인가요!!!꺄 오늘따라 종현이가 하는말이 왜 다귀엽게 느껴지는거죠ㅠㅠㅠ 그래도 종현아 아프면안돼ㅠㅠㅠㅜㅠㅠ맘아파ㅠㅠㅠ여주과팅나갓다고 바로달려온것봐ㅜㅠ좋아해요에서 제가 심장마사지할뻔햇어욬ㅋㅋ쏘스윗한 종현이모습도 보고싶어욯ㅎㅎ여주를 통해 달라지는 종현이의 모습이랄까....❣️

6년 전
어니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황새즈 도짜님 반응 언제나 귀여워서 어쩌죠.. 흑흑 여주를 통해 달라지는 종현이의 모습.. 우리 도짜님 아주 잘 캐치해주셔따 머시따 최고다 !
6년 전
독자6
김자퇴입니당 자까님 아 자다가 순간적으로 눈을뜨고 지금 까지 자지않은 이유는 어니부기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저 방금 토했어요 심장을요,,아진짜 브금도 넘 찰떡같구 진짜로 미친어 아니예요 헉학학헉ㅎㄱ흑 지금 입꼬리 광대까지 올라간 상태루 감상평을 쓰고잇는즁입니다 진짜루 신알신 울렸을때 진심 눈물 한방울 흘렸습니다??제삶의낙이예요요ㅠㅠ유ㅜㅓ어어엉 ㄴ완결 하지마시구 평생 글써주세오 자까님 ㅎ긓그흫기ㅐ
6년 전
어니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울렸을 때 눈물 한 방울.. 이거 킬링포인트 아님니까 우리 도짜님 귀여워서 죽건네요..흑흑 미천한 제 글이 김자퇴..아니 도짜님 암호닉 왜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우리 자퇴 도짜님의 삶의낙이라니.. 흑흑.. 감격스러워서 저도 눈물 한방울 찔끔거렸읍니다 하핫 도짜님 완결까지 함께 해줄거져? 네 사랑해여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어니
도~짜~니임~! 도망가지마요 ㅡㅅㅡ... 흑흑.. 돌아오...ㅏ...도짜님 돌아와...
6년 전
독자161
작까님,,,,져 왜 선댓하구 왜 이제 봤을까요,,,,, ‧⁺◟( ᵒ̴̶̷̥́ ·̫ ᵒ̴̶̷̣̥̀ ) 저를 매우 쳐주세요
잠이 모라구,,,따흐흑 오늘도 쏘스윗한 종현이한태 치이구 갑니다,,아푸지마 종혀나~~~어니부기 아푸면 내가 더 아푸니깐,,,(쥬륵
이번에 브금이랑두 넘모 잘어울리구 동현이한테 당연한거 묻는거 아니래써 할때 막 광대승천하는거 노리신거져 ❗️❗️볼때마다 더욱 매력에 빠져드는 글이에요 ❤️ 작가늠 늘 항상 글 써주세요 감사함니다 어니부기 완결나면 그따는 진짜 슬플 것 같아요 ? 사랑함니다 자까님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아프지는 말구ㅠㅠㅠ좋아해요라고 말해바리면 내 심장은 어째ㅠㅠ❗ 정말 오늘도 둘은 귀엽고 설레고 풋풋하고..ㅜㅜ 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 작가님ㅜ엉엉 오늘도 좋은 글 너무너무 감사해요❤乃
6년 전
독자9
ㅅㄷ
6년 전
독자36
으아ㅏ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귀엽구,,여주는 걸크미 뿜뿜터지네요★ 공개연애도했으니 이제 결혼만남았어요,, bgm도 글분위기를 잘나타내서너무좋ㅇ구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0
종현이가 여주를 진짜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져요ㅠㅠㅠㅠㅠㅠㅠ김종현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ㅅㄷ
6년 전
독자37
유우에요!! 드디어 공개cc 된건가요!!!! 그래그래 잘됐다잘됐다!!! 이제 여주도 종현이도 아무도 못 넘보게 됐네용 꺄 좋아라><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3
와우우웅 대박입니다 와유ㅏㅇ아ㅏ아 괜히 연애중애ㅜ설레버리내여ㅜㅜㅜ
6년 전
독자14
수염이에용 자까님 또 새벽에!!! 넘 좋아용 볼때마다 너무 설레구 오늘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연애중까지 띄웠으니까 이제 진짜 커플 티 팍팍 냈음 좋겠네용 글 잘보고 가용 ♡
6년 전
독자16
아 작가님 ㅜㅜㅜ 이번편도 최고 최고 ,,,, ㅜㅜ 흐앙 종현이 뛰어오는 거 상상가서 맘 아파요 8ㅁ8 그래도 일부러 나간 거 아니니께 ㅜㅜ 종현아 아프지 마로라 .... 제가 다 아픈느낌 ,, 그래도 동현이가 많은 도움이 됐네요 ㅎㅎㅎ
6년 전
독자17
으앙 너므 조아요 자까님 ㅠㅅㅠ 저는 이 글 보려고 사는 것 같아여 너무너무 기다려꺼든요 ❤❤ 항상 귀여운 종혀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가욧 ♡♡
6년 전
독자18
계란찜이요
아 작가님 침대부시고싶어요..아..짜증나ㅠㅠ 너무 좋아서 짜증나요!!!!!!ㅠㅠㅜㅠ !!!!! 김종현 뭐냐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아아 연애중 모ㅓ냐구ㅠㅜㅠㅜ 귀여운거 종현이랑 여주랑 다해먹네여...아인아아ㅠㅠㅠ

6년 전
독자20
아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온세상 다 부셔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뚜까패버릴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현귀여워귀여웡ㄱㅇㄱㅇㅇㅇㄲㅇ어유유유류류ㅠ
6년 전
독자21
0713입니다!!!
자까님 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이제 공개연해 시작인 건가요ㅜㅜㅜㅡㅜ생각만해도 심장두근ㅜㅜㅜㅜㅜㅜ종현이 귀여워요ㅜㅜㅜㅜ오늘도 글 잘 읽었아요❤️❤️❤️❤️

6년 전
독자22
언이 입니다!!!! 울 부기 아프지 마러라ㅠㅠㅠㅠㅠㅠㅠㅠ8ㅅ8 엉엉 종현니 너무 귀여워서 세상이 맑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중 평생 띄워서 종현이 달려오는 일 없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글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허어허어헝 너무 재밌어여 작가님 ㅠㅠㅠ 종현이는 오늘도 카와이하고 여주 페북에 글올린거 너무 맘에들어요 ㅠㅠㅠㅠ 중간에 담닦아주는 짤보고 너무 웃겨서 집중이 흐트려질뻔했지만 꾹 참았답니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
6년 전
독자26
아아아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왜이렇게 귀여워요 종현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종현 최고 귀여워 최고 좋아... 자까님도 최고 좋아...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7
꺄아 김부기예요!!!!!! 드디어 공개연애라니 여주 아주 칭친해... 이제 공개연애니까 애정행각 둘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글 읽고 가요 ?
6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이번화 왜이리 귀엽고 맴이 살랑살랑 간지러워지지요? ㅠㅠㅠㅠㅠㅠ 쩨알아아프지마ㅠㅠㅠㅠㅠ 저는순간동현이랑종현이랑모르는사이인줄알고종현이가화내나했었는데아니더군요ㅠㅠㅠㅠㅠ후엥 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아그리고이번화에배경음악이랑너무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30
아악... 이롷게 귀여울 수가... 이 커플을 볼 때마다 항상 제 입가에는 웃음이 걸려있죠 넘 귀엽기에 어쩔 수 없어요ㅠㅠ 매번 볼 때마다 실실 웃어서 오빠가 한 소리 하네요 그렇지만 종혀니랑 여쭈가 귀여운 게 제 탓은 아니잖아요 그쵸?
하핫 넘 귀여운 걸 어뜨카죠??? 그리고 이쯤되면 모두가 아는 유행어(?) 당여난 건 묻는 거 아니래써 ... 이거 솔직히 읽는 사람들 귀여움으로 사 시키실려고 노리신거죠?!?!! 그렇다묜 성★공☆ 하셨어요♥

6년 전
독자32
작가님 4월이에요! 알람울리자마자 찾아왔습니다 흑흐규ㅠㅠㅠㅠㅠ 역시나 오늘도 달달하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종현이 너무 잘어울리고 이제 아예 공개연애라니 크으으으ㅡ흑흑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오셨네요 오셨군요 질투쟁이 종현이 오셨네요 ㅠㅠㅠㅠ 왜 아푸고 그래 ㅠㅠㅠ내마음 찢어지게ㅠㅠㅠㅠㅠ 아후 근데 왜이렇게 달달한거죠 ㅠㅠ 대판싸우고 난리날수도있는상황에 너무기엽다 ㅜㅜ 연애중도 기여워요 ㅠㅠㅠ우우
6년 전
독자35
강낭콩입니다!!!! 종현이 아프면 앙대는데ㅠㅠㅠㅠ 그런데 왜 민현이가 계속 걸리죠ㅠㅠㅜ 침묵은 무엇을 의미하는걸까요.... 종현이가 변해서..? 아무튼 오늘도 진짜 재밌게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38
유한성입니다!! 와 우리 여주 한 건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동현이 특별출현이라고 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미녀니 표정 저만 쎄한가요.. 저번에 작가님 말 이후로 뭔가 신경쓰이는 미녀니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흐아아아아 작가님 넘나리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인생 작가님 정말 최고예요❤️❤️❤️❤️❤️
6년 전
독자40
쩨아리입니다 ! ㅠㅠ 쟈까니임 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구 설레구 멋있구 다하네영 ,, ❤️
종혀나ㅏㅏㅏ아푸지마ㅜㅜㅜㅜ제가 다 맘이 아풔용? 구래두 여주 과팅나간거 오해안해서 다행이에요ㅜㅠㅠㅠ 또 이거가지고 싸워버리면 어떡하나 했는데 ! 쟈까님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고가용 ლ(╹◡╹ლ)

6년 전
비회원208.155
헉 작가님 안녕하세요 애정입니다!!!!
작가님 어니부기 Q편이 올라오고나서 2분 사이 인기글에 있으셨던 거 보셨나요!!!! 저 보자마자 후다닥 뛰어왔습니다!!!!
이 영광을 작ㄱㅏ님께!!!!!!♡♡♡
공연 준비로 밤을 샌 종현이와 깜짝등장한 동현이까지 찰떡입니다!! 동현이를 이렇게나마 볼 수 있어 오랜만이고 좋았엉ㅎ 종현이의 좋아한다는 말이 왜 이리 좋은지... 행복합니다 잘 읽았어요... 전 이제 곤히 잠에 들 수 있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39.227
하쉬.....종현이는 또 어떤 멋있는 무대를 여주한테 보여주려고ㅜㅜㅜㅜ와중에 서로 젛아한다고ㅜㅜㅜㅜㅜㅜ아 설렘폭발하네여 자까님 체고...다음편 특별편이라니 더 기대.....후아
6년 전
독자41
부기감자감자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 구ㅏ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 싸우지않고 오해없이 좋게 해결돼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중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부기부기 / 작가님 김종현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너무 심장이 아프게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43
파란거북이입니당 하 동혀니때문에 화나려다가 종혀니 나오고 마음을 진정시켰네요 후하ㅜ하 종현이 쓰러져서ㅠ놀랐잖아요ㅠㅠㅠㅠ우리 작고 소중한 쩨알이가ㅠㅠㅠㅠㅠㅠㅠ아프면 안 되는데!!! 하 비록 쩨알이가 아팠지만 결론은 달달하고 공개연애로! 오늘도 쩨알이덕에 미소가 끊이지 않네요 흙ㄱ 달달해서 아주 좋습니다 자까님 매일매일 달달하게 써주세요 방해공작같은건 필요없ㅇ써요 퓨ㅠㅠ둘이 알콩달콩 사귀다가 결혼하는걸로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자까님 ! 섭섭이에여ㅠ 뭔데 여주 이렇게 슈스 인거죠??ㅠㅠㅋ콬ㅎ코오늘도 쩨알이 네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신청한 게 제대로 됐다면...! 포로리입니다. 종현이 ㅠㅠㅠㅠㅠ 아픈데도 여주 과팅 나갔다는 소리에 그렇게 뛰쳐나가고... 싫다는 병원도 가고 ㅠㅠㅠㅠㅠㅠ 여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종현아... 그리고 마지막에 페북으로 도장 쾅쾅 찍는 것도 좋네요 ㅠㅠㅠㅠㅠㅠ 행복할 일만 남았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너무 너무 설레잖아요ㅜㅜㅜㅜㅜ진짜 어랜만에 설렘을 느껴본 것 같아요 감사해요...감사해요....작가님❤️
6년 전
독자47
으갸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종현이따문에 살레서 못자요ㅠㅜ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 ㅜㅜ여두도 구ㅏ여워ㅠㅠㅠㅠ 너네 결혼까지해ㅜㅜㅜ안하기만해봐ㅜㅜㅜㅜ이씨ㅜㅜㅜ
6년 전
독자49
끼아악...!.!.!.!.!.!!!!!여주 자래써..! 날이 갈수록 아주 달달하네영❤️오늘도 너무 잘읽었어요ㅠㅠ 종현이ㅣ 부끄럼 타는 모습은 언제봐도 넘 귀엽.....다음편에는 또 어떤 지구뿌실행동을 할지 너무 궁금해요
6년 전
독자50
물파스입니다!! 와 마지막 진짜ㅠㅠㅠㅠㅠ이제 정말 공식적으로.....!!ㅎㅎ 근데 저번부터 민현이 표정이 마음에 걸리네요ㅠㅠㅠ 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51
에헤헤헤헤 쨘쨘입니당ㅎㅎ 너무 귀여워서 새벽에 혼자 실실웃고이따요....ㅠㅠ 너무 좋네여...ㅎㅎㅎ
6년 전
독자52
최근 암호닉글에 신청한 파퍄퍄입니닷 아직 목록이 안나와서 신청이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양식에 맞게 제대로 신청한거 같아서 일단 암호닉 달고 댓글 달아요!하루빨리 작가님께 제가 댓글 열심히 달고 있단걸 표출하고 싶었어요ㅎㅎㅎ오늘편도 진짜 몰입도 최고예요ㅠㅠ작가님 글 읽을때 마다 어느순간 광대승천하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닼ㅋㅋㅋㅋ진짜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있고요 항상 응원해요 다음편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6년 전
독자53
롱롱 ㅠㅠㅠ임니다ㅠㅠㅠㅠ 지자 종현이ㅠㅠㅠㅠ 너모 구ㅣ여워요ㅠㅠㅠㅠㅠ 동현이 뭐지?! 했는데 친척이었구나!!!!! 와 연애중을 올렷어 최고다 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4
어ㅏ 세상ㅇ ㅔ ... 진짜 너무귀여워서 어떻게해야될지ㅁ르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종현쩨알져아에요! 종현아 아푸지마ㅠㅠㅠㅠㅠㅠ내가 대신 아파주고 싶다ㅠㅠㅠㅠㅠ힝 드디어 공개연애!!!!제가 다 통쾌하네요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56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아아악 김동현 막그르케 나와서 난또 두리막 그런쪽으로 몰아가는줄알아써요ㅠ 무서웠어... 그나저나 이름도 비슷해가지구 내가 흠칫했자나 동현... 울 부기 아푸면말을 해ㅜㅜㅜㅜㅜㅜ 내 심장이 쿵.... 너 이누무자식 내 걱정시켰으니 겨론하쟈
6년 전
독자57
깨방정이에요ㅠㅠㅠ종현이가 오해를 안하고 잘 넘어가서 다행이에요ㅠㅠㅠ넘 걱정했는데ㅠㅠㅠㅠ김종현 이 착한 남자야ㅠㅠㅠ
6년 전
독자59
유월입니다! 동현이가 처음 나와서 여주 데리고 나갈 때 얼마나 심장이 덜컹했는지 아십니까 자까님... 종현이랑 여주 사이에 오해라도 생길까 정말 조마조마 했어요ㅠㅠㅠㅠ 아니라서 저엉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 그리구 종현이 좋아해요 에서는 아주... 심쿵이... 이런 종현이 좋아요예요ㅠㅠ 오늘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0
종현이는 어쩜 가면 갈수록 더 귀여워지는지.... 내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매번 좋은 글 사랑합니다❤ [부기오리니]입니다><
6년 전
독자61
악 재밌어요 진짜로
이게 진짜 힐링 연애물이구나 싶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72.81
밍밍 ❤ 입니다! 종현이 쓰러지는거 보고 놀랐어요 ㅠㅠ 민현이는 항상느끼는 거지만 뭔가 되게 속내를 알수없는 사람인 것 같아요 민현이가 서브 남주였다면 종현이가 꽤나 고생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막 드네요 ㅋㅋㅋ 여주나 종현이나 오해는 바로바로 풀고 서로 아끼는게 너무 보기 좋아요 귀여워 ㅠㅠ
6년 전
독자62
힐링미 입니다!!!!!
따흐흐ㅡㅎ거흐흑 어흑 (심장아파) 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레기 있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 너무 예쁜 종현이와 여주 ㅠㅠㅠㅠㅠㅠㅠ 제 심장 도끼도끼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중 ㅠㅠㅠㅠㅠㅠㅠ 하 세상사람덜 드디어 연애중을 올렸어요~~~~~~~ 워후!!!!!!!
항상 예쁜 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몬이 와씁니다... 어메... 어메... 자까님을 비롯한 도짜님들 냉방병에 주의하시며 오늘도 부기데이 하세오...❤️
6년 전
독자64
핫초코
와...진ㄴ짜...세상에 지구 뿌셔뿌셔 머무 귀여워..... 강아지 같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ㅠㅠㅠㅠ 뭐야 왜 너가 미안해해 ㅠㅠㅠ그라지마ㅠㅠㅠ

6년 전
독자65
[부기데뷔각] 뢐ㅋㅋㅋㅋㅋㅋ동현이가 여주한테 관심 있어하는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어디서 배운 상도덕이냨ㅋㅋ 종현이 웃는 움짤 너무 설레고ㅠ 달려와서 쓰러지는 것도 기엽고ㅠ(변태맞음) 연애중에 나도 좋아요 누르고 십따흐흑 힝 그리구 자까림 절대 손곶아 아니세요ㅠ 글 넘나 잘 읽혀서 저 술술 읽는다구욧ㅠ
6년 전
독자66
오늘도 너무 너무 설레네요... 심장이 다 녹아서 사라지는 거 같아요ㅜㅜㅜ 귀여운 종현이 질투하는 종현이 우주 최고ㅜㅜㅜㅜ 갑자기 좋아한다고 해서 뭐야 귀여워 했는데ㅜㅜ 하 눈물만 나네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7
달의향입니다 ㅜㅜㅜㅜ 정말 기다린 어니부기 ㅜㅜㅜ 종현이 너무 매력있고 귀여워서 계속 생각납니다 ㅠㅠ 첨부된 움짤도 다 너무 귀여워서 정말 노래 가사처럼 웃음만 나오네요!
6년 전
독자68
특별출연한 동현이도 너무 귀엽고 아프지만 달려온 종현이도 너무 마음이 아프지만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내언북임니다...미쳐따귀엽다....아진짜 새벽부터너무귀여워서쥬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사촌동생한테 자랑해써오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아 종현아...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보기 좋구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 새벽에 눈호강한 기분이에요...
6년 전
독자71
뿜뿜이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전 또 동현이가 막 바람둥이 이런거잉쥴 알앗눈데 종현빠였네여ㅎㅅㅎ
6년 전
독자72
아 진짜 종현이 귀여워서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현이 진짜 깜짝 놀란 .. 8ㅅ8
6년 전
독자73
자까님 0302입니다! 요새 삶이허해서 글잡 잘 안들어왓었는데 자가님 신알신이딱! 바로 와서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달달하니 좋네요...다음편도 기다릴게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금하입니다 이히히히힣 연애중 띄우다니 빼도박도 못하고 내거야 종현아 ㅎ
6년 전
독자75
아ㅠㅠㅠ종혀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동현이 너무 반갑고ㅠㅠㅠㅠ 이번 편도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76
짱요에요~~ 종현이는 오늘도 넘 귀엽습니당 ㅠㅠㅠㅠㅠ 마지막엨ㅋㅋㅋ 이병헌 전지현 송혜교가 너뭌ㅋㅋㅋㅋㅋ 임팩트가 커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7
김종현 너란남자,,,,,,,,,,,, 귀엽군,,,,,,,,
6년 전
비회원83.50
지오입니다 작가님의 글을 볼 때마다 우울했던 기분은 무슨 지금 겁나 하이텐션이라서 금방이라도 짱구 틀어놓고 쌈바를 출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여주랑 종현이 둘 다 꽁냥꽁냥 예쁘게 사귀는 모습이 글에 너무 잘 드러나 있어서 좋고 동현이의 깜짝출현은 저도 감사합니다 (--) (__)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78
자까님 지훈부기에요 ㅎㅎㅎㅎㅎㅎ 와 술마시고 집에 와서 자려고하다가 딱 글 올라온 거 보고!!!! 너무너무 신나서 호다닥 달려와서 열시미 읽고 ... 잡니다 부기 넘넘 예브고,,, 아프지마르호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언제나 사라애토..
6년 전
독자79
종현이 아픈데도 달려오고...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ㅠㅠ 질투하느라 자기 몸 생각 안 하구...ㅠㅠ 걱정스러우면서도 진짜 정말 헐 대박 완전 귀엽습니다ㅠㅠ 김종현... 널 어떡하면 좋아...
6년 전
독자80
자까님!!!!!!!!!!!!밍부기와써염!!!!!!!!!!!!! ㅇ잉잉 종현이 아프면 뚁땽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푸지마 종현아.......
6년 전
독자82
역시 작가님,,,,넘 설레여.,,,,
6년 전
독자83
우르꽉끼 잊니다! 진짜 종현이랑 여주 넘 기여오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졸규ㅏ탱들 ㅠㅠㅠ
6년 전
독자84
윰이에요!
조녀니 아프지마ㅠㅠㅠ 아 근데 과팅 넘 공감가여.. 남친있는데 나가는 애들 짱마늠..ㅠ 암튼 어니부기는 오해나 갈등이 오래 안가서 너무너무 조아여..♡

6년 전
비회원95.71
후속편인 민혀니의 럽럽럽스토뤼..? 하핫..
6년 전
독자85
킬링이에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당연히 동현이가 여주 전남친일 거라고 생각했는지...부끄럽군요 ㅎㅎ 갸악...
6년 전
독자86
부기러기에요!
흐으ㅡㅇㅇㅇ거버아ㅏ엉어아ㅜ종현아ㅜㅠㅠㅠㅠㅠ 연애중이라니 짜란다 여주!!!! 작가님 진짜 최고최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균킹입니다 자까님!!!!! 기다렸어여!!! 네 그렇구말구여 기다렷어요 와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엉엉부기야아푸지마러라 홍건아반가워ㅠㅠ보자마자 동생으로 나오나했는뎈ㅋㅋㅋㅋ어유어윸ㅋㅋㅋ오늘도 너무 귀여운거아입니까ㅠㅠㅠㅠㅠ후하후하 진정해야하는뎈ㅋㅋㅋㅋ그와중에 옹개그캐맄ㅋㅋㅋㅋ오늘도 잘읽구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6년 전
독자88
녹용사탕입니다ㅠㅠㅠㅠㅠㅠ!!!!! 와 세상에 마지막 때문에 심장 터지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여주 짱이야.... 그리고 종현이 아픈데도 뛰어오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걱정되게시리ㅠㅠㅠㅠㅠ 그리고 동현아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 성격에 또 한 번 치이고 갑니다... 너무좋아....여주짱이야...
6년 전
독자89
그리곸ㅋㅋㅋㅋ 마지막에 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0
10000쩡입니다!77ㅑ~~~연애중❤️ 귀여워라ㅠㅠㅠㅠㅠ오늘도 역시 재밌었어요~~~~~
6년 전
독자91
종혀니 질투 많구나ㅠㅠ너무 사랑스ㅓ워요ㅠㅠ
6년 전
독자92
마릴린 입니다! 아ㅠㅠㅜㅠㅠㅠㅠㅠ 종현아 나도 좋아해요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아니 사람 어떻게 이렇게 미친듯이 귀엽고 막 그르지..?ㅠㅠㅠㅠㅜ 동현이 의리있는 자식 ㅠㅜㅜㅜㅠㅠㅠ 작가님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 어니부기 인생작 될것같아요❤️❤️❤️❤️
6년 전
독자93
김종현ㅜㅠㅠㅠㅠ하는 짓 마다 어쩜 저리 사랑스러울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이짜나예여!!! 안니야 안니야 왜 내가 일찍 자는 날에 작가님이 오시는거야...퓨ㅠㅠㅠㅠㅠ 아하 새벽에 이거보고 설레서 잠 설칠까봐 나를 위한 작가님의 배려?ㅠㅠㅠㅠ 정말~ 작가님두 참~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주가 종현이폰의 이름 뭐라고 안바꿨을라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 궁금하네용 크킄크킄❣️❣️ 다음도 무지무지 기대가되네용ㅎㅎㅎ힣
6년 전
독자95
종현이 아프지마ㅠㅠㅠ 그래도 여주는 종현이에게 안 숨길려고 해서!! 그리고 연애중 띄운것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96
아악 아악 그래도 둘 다 넘 귀엽고 예뻐서 어떡하죠? ㅠㅠ
6년 전
독자97
020 입니다' 아 종현이 말투는 진짜 언제 봐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도 귀엽고 여주도 성격 좋고 귀엽고ㅠㅠ. 연애중이라니ㅠㅠ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98
안경이에요 아 역시 여주..!! 여주의 행동령에 감탄합니다..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네요♥♥
6년 전
비회원223.190
망고꾸기에요!! 으으 작가님 짱짱 기다럈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 울 종현이 ㅜㅜㅜ 근데 동현이.... 제 2번째 본진이..! 으으 동현이 ㅜㅜㅜㅜ친척이라니 동현이 의리 짱짱이구,,, 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중도 넘 달달하구요...따흐흑 행복해라(?
6년 전
독자99
할할 초록하늘입니다!!
댑악!!
너무 좋아ㅠㅠ
아ㅠㅠㅠ진짜ㅠㅠ
좋다ㅠㅠㅠ

6년 전
독자100
630입니다 작가님!! 종현이는 정말 항상 귀엽네요ㅠㅠㅠㅠㅠ아픈데도 달려오고ㅠㅠㅠㅠㅠ 오해도 금방 풀리고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동현이한테 자랑한 것도 너무귀엽고ㅠㅠㅠㅠ간호해준다고 좋아하는 종현이는 정말,,, 연애 중 띄운 여주도 귀여워요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101
작가니뮤ㅠ역시 대박이에요! 종현이 쓰러지다니ㅠㅠㅠㅠ 그리고 우리동현이 깜짝등장 감사합ㄴ디ㅏㅠㅠㅠ동현이너무잘생겼어요진짜ㅠㅠ종현이가 질투하는거 많이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잠시나마보게되서 좋았어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ㅠ
6년 전
독자102
아 어흑 종현이 쓰러지니까 진짜 저도 심장 철렁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동현이 왜 괜히 설레고 난리람 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애앵ㅇ
6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809에요! 오늘도 대박이네요 ㅠㅠㅠㅠ 진짜 이런 대명작 ㅠㅠ 너무 좋습니다!!!!! 종현이 왜저렇게 귀엽습니까! 스윗하고!
6년 전
독자105
우와우 여주 멋있다!!!!!!! 종현이도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당연한거 묻는거 아니랬어는 종현이 유행어? 인가봐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6
꺄아악 연애중이라니!!!! 드디어 연애중을 띄웠습니다 흑흑 그래도 과팅나가서 동현이를 만난게 참 다행인거ㅛ같구 울 종현이 아프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욤!❤️
6년 전
독자107
현이인데요!!!!! 너무너무 좋지만 중간에 민현이 반응 왤케 신경쓰이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왜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허ㅓㅠㅠㅠㅠ 그래도 종현이는 좋아요ㅠㅠㅠㅠ 빨리 뒷내용 너무너무너무 궁굼해요!!!!!!!!???
6년 전
독자108
헐 종현이 질투라니 너무 좋아요ㅠㅠㅠ그래두 종현이 아프지는 마로라ㅜㅜ
6년 전
독자109
꾸쮸뿌쮸에요!!!♡)
종현아 아프지마ㅠㅠ

6년 전
비회원17.167
헐 ㅠㅠㅠ 작가님 숨 못쉴거같아요 종현이의 좋아한다는 말로 게임 끝....... 작가님이 표현하시는 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그만 새끼 고양이같아서 입 안에 넣고 와라라랄라라랄 하고싶을정도에요ㅠㅠ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0
쫑니입니당 ㅜㅜㅜㅜㅜ 아가들 눔나 귀엽구,, 종현아 너 짘자.. 멋있는 사람 ㅠㅠㅜ 근데 민현이가 종현이ㅡ좋아하거나 그런거 아니져?...
6년 전
독자111
으악너너너너너너너무무무무무ㅜ무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핳 오늘도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싱크 너무 잘맞아ㅜㅜㅜㅜㅜㅜ다음편도 기대할게욧
6년 전
독자113
휘린입니다!!!! 오셨습니다 드디어 오셨어요!!!! 엄~청 기다렸습니다 작가님♥ 오늘 편도 역시나 재미있네요ㅎㅎ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14
꾜쿄입니당 ㅜ 종현이 넘 귀여워요ㅜㅜ쩨알아아푸지마 ㅜ 오늘 진짜 간질간질 넘 설렜서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5
아몬드입니다 ㅠㅠㅠ 아 대박적이야 종현이가 좋아해여 하니까 느낌이 확 . . .. 엉엉 울뻔해쏘요 . . . 너무 조타 ㅠㅅㅠ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16
과팅때준에 싸훌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종현이는 귀엽습니다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드디어 공개적으로 .. 너무 죻아요오 ㅠㅠㅠㅠㅠ 근데 민현이가 신경쓰이네욤.. 왜인지 모르게 뭐지 ㅠㅠㅠ 민현이가 무슨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오..!
6년 전
독자120
꽃부기에요!
오늘 글 진짜 설렜어요ㅠㅠ 아니 설렌 것도 맞는데 뭐랄까, 읽으면서 너무 몽글거렸달까? (이게 설레는 건가...)
그보다 종현이 아프면 안대는데 왜케 귀엽고 하는걸까요... 아프면 안 되긴 한데 아프니깐 귀엽고 좋아요...(?) 뭐죠, 저 변탠가봐요... 뜨윽.......
저도 페북에 저거 올려보고 싶어요...... 여주 당돌퀸 짝ㅈ작짝!!!
브금 너무 좋아욥!!!♥

6년 전
독자121
호두입니다! 우리부기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 제가 신청한 암호닉도 양식이 틀린건 아니겠져ㅠㅠㅠㅠ 오늘도 달달한 여주와 부기❤️ 행복하게 잘 읽었어요❤️ 자까님최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22
★박탱글★ 이여요 ㅠㅠㅠ 아 둘다 너무 귀엽고 여주가 폰달라고 하니까 순순히 주는것도 너무 귀엽고 막 오타도 너무 귀엽ㅁ고 막 그렇고 막막 너무 좋고 작가님 너무 사랑하고!!!!!!!!!!!!!!!!!!!!!!!!!!!!!!!!!!!!!!!!!!!!!!!!!!!!!!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23
으어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ㅠㅠ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5.137
푸딩이에요!!!! 이수근한테 빙의하는 날이 오다니 ㅎㅎㅎㅎㅎ 역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24
꺅 드디어❤️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고 다정하네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부기옹앵옹입니당!!종현이 쓰러져서 얼마나 놀랐는지ㅠㅠㅠ공연 준비 때문에 힘든데 여주 보러 달려온 것도 눈물이 우럭우럭ㅠㅠㅠㅠ그리고 동현이의 등장!!저는 동현이가 여주한테 관심 있어서밖으로 불러낸건줄 알았는데 종현이 친척 동생이었다니...예상치도 못했답니당 마지막에 연애중 띄운거 너무 좋아요...옳습니다...♡
6년 전
독자126
저는 민현이가 왜이렇게 마음에 걸릴까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 왜 깊은 생각에 빠진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부기야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
동현 종현이라고해서 형제인가 싶었는데 친척이었군요!ㅎㅎㅎㅎ
친동생인줄 알았어욯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28
쫑이에여! 김종현 ㄱㅇㅇ 김종현 ㄱㅇㅇ 김종현 ㄱㅇㅇ!!!!!!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흑흑 동현이가ㅠ뭘까 뭐지 하고 봤는데 종현이 친척이었다니 ㅋㅋㅋㅋ 당여난 건 묻는거 아니래써 이거 참 좋아요
6년 전
독자129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1.176
작가님 지나가던 독자입니다~ 그 민현이 죽 부분에 4번째줄에 헷갈리셔서 이름을 종현이로 쓰셔야할걸 민현이루 잘못쓰신거 같아요ㅎㅎ
여주도 그렇구 종현이도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자까님 [최영희] 임다..................... 종현오빠 나두 조아해 조아해.... 연애중에 달린 이병헌씨 보구 흠칫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많아.... 흐흫..
6년 전
독자131
알린이ㅇㅔ여!!!! 김종현 ㄱㅇㅇ... ㄴㅁ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 준비하느라 바쁠텐데 동현이 카톡 하나에 달려온 너란 남자 종현아ㅠㅠㅠ 공개적으로 지지고 볶고 다 해랏 !!!!
6년 전
독자132
국국
6년 전
독자136
에구 종현이 아파써ㅠㅠㅠㅠㅠㅠㅠㅠ국국이에요 작가님!귀여워요 근대 종현이...ㄱㅇㅇ...ㄱㅈㅎㄱㅇㅇ....하 미치겠어요 앍
6년 전
독자133
( 날찌니 ) 후,,후아,,,심장마사지 피료해요 ㅠㅠㅠ 종현ㅇㅣ 귀여움 때문에 어레스트 어레스트 ㅠㅠㅠ자까님 제가 많이 사랑합ㄴ디다 흑흑
6년 전
독자134
재뀨에요!!!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중을올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오월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ㅎㅎㅎ 종현이랑 여주는 여전히 달달하네여,,부러워,,흑 예뻐요 둘다ㅠㅠ
6년 전
독자137
[부기맨] 입니다 ㅠㅠ 오늘두 울 부기 귀여워서 사망할뻔 했습니당,,, 드디어 연애중을 올리다니!!!!! 여주X부기 꽃길만 걷자 ㅠㅠ 항상 글 재밌게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꾸벅)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138
피치예요! 종혀나 아푸지마 제발 ㅠㅠㅠㅠㅠ(맴찢 질투나서 막 뛰어온 종현이 안쓰러운데 넘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최근에 암호닉 신청 글에 신청한 옹성우입니다! 캡쳐본도 올리기는 했는데 혹시나 해서 적어요! 우리 종현이가 아프다니ㅠㅠㅠ 아프지마ㅠㅠㅠ 종현이가 아프면 여주더 걱정하고 나도 걱정하게 되니깐 종현아 아프지마ㅠㅠㅠ 작가님 종현이는아프면 안되요ㅠㅠㅠ 우리 여주 되게 멋있다ㅠㅠㅠ페북에 연애중도 안올리는사람이 종현이랑 연애한다고 올리고ㅠㅠㅠ 표현도 잘하고 좋겠다ㅠㅠ 나도 저렇게 하고싶더.. 작가님 오늘 글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140
씽씽입니당 종현아 아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마지막에 연애중 띄운거 넘나 좋네욯ㅎ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안니... 너무 귀엽자나요.... 그리고 당여난건 묻는거 아니래써 이거 완전 명대사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부기도 너무 귀여워 죽겟고.. 8ㅅ8 볼때마다 자괴감들어요 울학교엔 저런 오빠 없던데... ㅠㅠㅠㅠㅠㅠ히잉 대리만족 항상 합니다 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89.171
쩨알입니당♡ 흑흑 종현 ㅠㅠㅠㅠㅠㅠ 당여난 건 묻는 거 아니래써 흑흑 ㅠㅠㅠㅠㅠㅠ 고냥 귀여니야~!~!~~!! 우리 종현이 아프지 않게 해주세요 ㅠㅠ 종현이 쓰러질 때 얼마나 심장이 철렁했는지.. 흑흑 저돌적인 여주 아주 조아요... 흑흑 종현 오늘도 귀엽구만... 후..
6년 전
비회원 댓글
비회원은 웁니당 ^_T 수정을 좀 하려했더이 로그인을 하라길라 답글로.. 눈물 줄줄.. 귀여니가 아니라 귀요미요 귀요미 흑흑 ㅠㅠ
6년 전
독자141
사용불가입니다
엉엉 아 종현이 픽 쓰러질 때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오오ㅠㅠㅠㅠ엉엉 처음에 술마셔서 쓰러진줄알았다가 아파서 그런 걸 알고 절 때찌했답니다..헣 근데 뭔가 민현이가 맘에 걸리네요..

6년 전
독자142
미쳤다 오늘도 좋네요 종현이도 귀엽도 당당한 여주도 좋고 이렇게 계속 좋은 일들믄 가득했으면 하는 바람입ㄴ다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크으 연애중이라니ㅠㅠ 그래 여주야 종현이 같은 남자랑 사귀는건 많은 사람한테 널리널리 알려야지!! 잘했다!!!!!!!ㅋㅋㅋㄱㄱㅋㄱ
항상 좋은글 써쥬셔서 감사합니다 자까님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43
[봄이와] 입니당❣❣ 오늘도 역시 넘나 재밌는 자까님 글..따흑 그리고 국어공부 해야할 사람은 저입니다 작가님 ㅠㅠ 그간 제가 암호닉 없이 댓글 달았었을때 을매나 알아보기 힘드셨을까여...하 종현이 이제 눈물은 never...☆ ㅋㅋㅋㅋㅋ 아 맞다 어니님 곶아손 절대 아닙니다 제 책가방 걸고요ㅠㅠㅜㅜ 볼때마다 행보캐서 (?)습니다 엉엉 작가님 글 너무 좋아해요...좋아해요....(쩨알빙의) 암튼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흔적도 남기고갑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행쇼!!!!!!!!!!!!!!
6년 전
독자144
0620이에요 !! 작가님 ㅜㅜㅜ여주가 과팅나간다할때 불안불안했는데 저는 혹시나 동현이가 여주를 좋아하게 되고 막 삼각관계를 생각했던 저를 때려주세요 ,, 민현이는 무슨일이죠 ㅠㅜㅠㅠ어ㅐ 기분이 안좋아보이는걸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최근에 암호닉 신청한 [팥죽]입니다!!! 캡쳐본이랑 무슨편에 댓글달았는지 올렸는데 신청 잘되어겠죠...?엉엉...
작가님글읽을때마다 감격의 눈물 줄줄....항상 잘 읽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2.44
진짜 너무 순수하게 좋아하는것같아서 보는내내 입꼬리가 안내려갓!!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어우 진짜 얘네 너무 달달한거같아요... 너무 귀엽고!!! 좋아해요 뭡니까 작가님 괜히 내가 설레게ㅜㅜㅜㅜㅜ 동현이 사촌동생ㅋㅋㅋㅋㅋ 연애둥 올렸으니까 더이상 미팅은 없겠져...
6년 전
독자146
이번에 암호닉 신청한 [구오구오구]입니다! 자까님 이 손곶아 라니요!! 이렇게 글잘쓰는 손곶아 봤나여??ㅠㅠ 오늘도 종현이랑 여주는 너무 달달하네요ㅠㅠ 그리고 여주가 과팅나간다해서 제가 다 조마조마했어요ㅠㅠ 마지막에 연애중 띄운 것도 너무 좋아요ㅠㅠ 자까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94.182
미녀니 오ㅑ 불안하죠 그저 떡밥일까... 기다린 보람이 있는 어니부기!
6년 전
독자148
부기얌잊니당
드디어 연애중인걸 공개했네요ㅠㅠㅠ잉ㅇ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아프지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박력 진짜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커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으어ㅠㅠㅠㅠㅠㅠㅠ연애중이라니 연애중을 드디어 올렸엉!!!!!!! 종현이 아픈데 여주 과팅한다는 말에 달려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종현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둘이 계속 예쁜사랑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슈퍼부기이ㅣ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ㅇ성충성 댓글 먼저 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세상에 여주가 이걸 해내는 구나... 세상에... 아이고야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개 연애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이스북 연애중ㅇㅣ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원했던 페 ㅠㅠㅠㅠㅠ 북 ㅠㅠㅠㅠㅠ 연 ㅠㅠㅠㅠㅠ 애 ㅠㅠㅠㅠㅠㅠㅠㅠ 중 ㅠㅠㅠㅠㅠㅠㅠㅠ 야 이제 부기 탐냈던 여자애들 다 포기해!!!!!!!!!!!!!!!!! 여주 거란 말이야!!!!!!!!!!!!!!!!!!! 부기는 여주 밖에 모른단 말이야!!!!!!!!!!!!!!!!!!!!!!!!!!!!!!!!!!!!!!!!!!!!!!!! 능ㅁ흐ㅡ흫ㅁ나ㅡ긓ㄱ흐흫ㅎㅎ그그흐흫ㅎ흐흐 아 진짜 넘 좋아서 지금 마우스 쾅쾅 찍어버리고 싶은 마음... 곧 치킨 오는데 행복하게 치킨 먹을 수 있겠어요... 작가님 오늘도 달달한 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급ㅎㄱ흐긓극흑 제 포인트 작가님이 다 가져가세요... 작가님 최고...
6년 전
독자153
쓰차가... 풀렸슴니다... 풀리자마자 달려왔ㅆ어요... 엉엉... 엉엉... 작가님 최고... 어니부기 최고...
6년 전
독자154
정이입니다!오늘은 귀엽기보다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움짤이랑 대사 너무 찰떡이라서 괜히 막 간지럽고 내가 꽁냥거리는거 같궇ㅎㅎㅎㅎ막 그르네욯ㅎㅎㅎㅎㅎ그리고 여주 성격이 당차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6년 전
독자155
이번에 암호닉 신청한 [어피치]에요!!!!!!!! 작가님! 저는 재환이가 동기사랑 나라사랑 할때마다 왜이렇게 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랑 여주 큰 오해없이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종현이 좋아해요+표정은 진짜......대박적.....❤️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56
자까님 넘나 설레여 ㅠㅠㅜㅜㅜㅜ 질투하는 종현이 징짜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종현이 얼른 얼른 더 깨 볶는 거 보구 시퍼용 ㅠㅠㅜ
6년 전
독자157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아...아아아...아아아... 왜 저만 남친 없져 아 또 슬프네... 하... 진짜 부기랑 여주 너무 알콩달콩해요 제 3자를 설레게 하는 너네 정말 최고... 작가님 필력 최고... 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부러워요 종현이가 부러워요... 나도 애인... ㄴㅏ도... 허흑 저는 메이플이랑 결홍하렵니다...ㅠ

6년 전
독자158
일단 이번에 이월사일금으로 암호닉 신청한 도짜인데요! 혹시 저 양식 어긋났나요..? 안더ㅐ에에ㅔ / 작가님ㅋㅋㅋㅋㅋ페북엨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이름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6년 전
독자159
몽구에요 오늘도 너무 좋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와 ..짘자....작가님 ㅜ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눈물흘립니다....
6년 전
독자162
아 종혀니 아프면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 여주 완전 사이다..!! 당연한건 묻는거 아니랬대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ㅡ으흐흐흐흫 보는데 밤도깨비때 웃음소리 지원됐네요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혹시 미녀니 제가 생각하는 그런건가..?
6년 전
독자163
최근에 암호닉 신청한 둥둥 입니당ㅠㅠㅠ 이번편도 장난아니에요ㅠㅠㅠ 보는 내내 미소가..ㅠㅠㅠㅠ 이번편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64
암호닉 신청한 [부기뿌]입니다 ㅠㅠㅠㅠ종현이진짜맨날귀엽고ㅠㅠㅠ이커플진짜 너무좋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6
비밀여행입니다! 동현이!! 뭔가 되게 반갑네요ㅎㅎㅎ 종현이가 좋아한다고....아 심장 터질뻔 했어요....하하하.
6년 전
독자167
아진짜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 종현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 둘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어떡하지ㅠㅠㅠㅠㅠ 종현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 싫어하는데 여주랑 있어서 괜찮은게 너무 발림 포인트에여..... 아무리 싫어도 여주만 있다면! 여주랑 함께라면! 다 좋아! 이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설레서ㅠㅜㅜㅠㅠㅠㅠㅠ 나중에 여주 아플 때 종현이 안절부절 못하고 막 걱정하고 간호해주는 것도 보고싶어요ㅠㅠㅠ 생각만해더 귀여워......(심장폭발)
6년 전
독자169
요거트에요ㅠㅠㅠㅠㅠ 인티가 아파서 사진은 재환이 카톡내용 이후로 뜨지 않아서 아쉽지만 ㅠㅠㅠ그래도 하 오늘도 굉장히 몽글몽글하네요ㅜㅜㅜㅜㅜㅠ 되게 마음이 따수워진 기분.. 설레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
6년 전
독자170
작가님 저 지금 지구 우주 아파트 바다 땅 전부 뿌셔써요.. 종현이 좋아해요 하는데 왜이렇게 귀여워요? 아니 그 와중에 연애중 와.. 죽어버릴것 같아요ㅠㅠㅠ 무릎 갈렸습니다ㅠㅠㅠㅠㅠ 이번편 오열하다가 잘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자까님 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비지엠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노래가 너무 좋네요ㅎㅎ
6년 전
어니
앤츠 - 좋아 너, 밤새도록 입니다 하핫 도짜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기뻐요 +.+
6년 전
독자173
77ㅑ 어쩜 노래 제목도 여주와 종현이 사이를 대변할까요?
6년 전
독자172
애플파이입니다! 꺅 드디어 연애중을 띄우게 되었내여ㅎㅎ 진짜 좋아여ㅠㅠ당연한가 묻는거 아니랬어 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근데 민현이가 저금 마음에 걸리내야...
6년 전
독자174
쮸글입니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몽글몽그류ㅠㅠ심장 잡고 봠씁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악 종현이 오늘도 너무귀여워요
그리구 동현이 개인적으로 되게좋아하는데 부기랑친척관계인거 너무잘어울려서 읽으면서 기뻤어요ㅜㅜ여주 부기랑 연애하면서 되게능동적이고당차고 예뻐서 너무좋아요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75
한마디로 정의하죠...굿...ㅠㅠㅠㅠㅠㅠ어헝허엏어 자주 와줘요오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6
경꾸 입니다 오늘도 부기 여주위해주구ㅠㅠㅠㅠㅠ넘 조타ㅠㅠㅠㅠㅠㅠㅠ화난게 속상하대ㅠㅠㅠㅠㅠㅠㅠ오구,,진짜 종현이 성격일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찰떡이다 증말ㅠㅠㅠ어늘두 잘 읽구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77
아가베시럽입니다ㅜㅜ 오늘도 실실대면서 봤네요 작가님 진짜 제가 대박 완전 많이 헐 사랑해요 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80
탈소
마지막 깨알 배우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 대박! 아니 오늘도 종현이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동현이 혹시 종현이 동생인가?했는데 친척동생이였군요ㅠ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81
너무 오늘도 이쁩니당 ㅠㅠㅠ 드디어 공개연애를 ㅜㅜㅜ 앞으로 여주가 험난한 학교 생활을 할까봐 두렵습니다우아웅 ㅠㅠ
6년 전
독자183
만두짱
어쩜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1.84
똥띄에요!!! 얘네는 싸울 일이 없는 애들이네요.. 그럴리가 없다고는 생각했지만 과팅 때문에 갈등이 생길까봐 조마조마하면서 읽었는데 그런 거 하나도 없고... 대신에 내 눈에서는 땀이 나고...
그나저나 민현이는 약간 섭섭할 수도 있겠어요!! 맨날 애기같아서 챙겨주던 친구가 저렇게 독립하는 모습이 보이면 약간 막내딸 시집 보낸 기분 들고..그러지 않을까요 전 약간 기분이 꽁기꽁기할 거 같아서요...!!!!

6년 전
비회원36.124
안녕하세요 거부기입니다^0^ 어니님 글의 종현이는 늘 제 취향이라 행복합니다ㅠㅠ 눈물많은 남자 좋아해요ㅠㅠㅠ
근데 씨씨임에도 페북 연애중을 띄우다니... 진정한 트루러브군여...
그나저나 다음편이 특별편이나 번외라니... 혹시 스핀오프같은거 기대해도 될까요...?^,^...ㅎㅎ 사실 뭐든 좋습니다

6년 전
독자184
ㅠㅠㅠㅠㅠ진짜평생 행복하세요 자까닝 ㅜㅜㅜㅜㅜㅜ 김종0 ㄴ ㄴ ㅠ
6년 전
독자185
앜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
초반에 종현이가 말 안한게 이해가 되서 슬픈 독자1입니닿ㅎㅎㅎㅎ
다음 편 기다릴게요~작가님 다른 작품도 너무너무 잘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186
종부기에요! 드디어 공개적인 씨씨가 되었어요...! 이제 둘의 사랑을 아무도 막을 수 없다...!!!
6년 전
독자187
쫑부기에요! 드디어 공개적인 씨씨가 되었어요...! 이제 둘의 사랑을 아무도 막을 수 없다...!!!
6년 전
독자188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9
기화입니다. 드디어 연애 중 올리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동현이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48.26
[ 로즈니티한 ] 이에요 자까님 ??? 지난 번에 비회원이라 암호닉 신청 귀찮으실까봐 걱정 너모너모 많이 했는데 ;ㅅ; 안 귀찮으시다구 깔끔하게 받아주시는 모습에 또 한 번 반했습니다 <<원래두 반해 있었지만요... 큽 어쨌든 너무 늦게 보러 온 것 같아서 슬퍼요 제가 인티 가입하면 맨날 알림 켜 둘 텐데 엉엉 그럼 제가 댓글 1등도 찍어 보겠죠...? 헷 가 길었네요 솔직히 동현이가 여주 좋아하면 제가 종현이 대신 때찌하고 동현이를 쓰윽- 루 팡 해 가려구 했는데 사촌동생이라니 다행이에요... 오늘 종현이 아프대서 제 맘이 다 쿵 했습니다 ㅠㅠㅠㅠ 우리 여주 불도저 넘넘 멋있구... 세상 사람들 종현이랑 여주 연애하는 거 모두 알아줬음 좋겠구... 성우는 오늘도 애잔하네요 ㅋㅌㅋㅋㅋㅌㅋ 아힛 결론은 언제나 작가님 사랑한다구욧! 한 달에 한 편 가져오셔도 작가님은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190
와 생각지도 못한 연애중ㅋㅋㅋㅋ이제 공개적으로 꽃길 걸을 일만 남은거겠죠ㅠㅠㅠㅠ 흐엉..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191
작가님 진짜 어떻게 글을 이렇게 쓰시죠? 너무 설레서 일상생활불가에요 진짜ㅜㅜㅜㅜ 너무 좋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192
어니부기 종현이가 점점 표현을 하는것 같아 너무너무 좋아요 아 이커플 넘나 좋은것...
6년 전
독자193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니부기같은 남자 정말 제 주변에는 왜 없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쁘다 이커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4
쿠마예요 작가님 !!!! 아악 진짜 볼 때마다 대화들이 너무 귀여워서 죽업힐 것 같아요 ,, 작가님 죤 밤 되시구 내일 죤 하루되세요 ! ❤️
6년 전
독자195
아진짜ㅠㅠㅠㅠㅠ종현이말투는 진짜 읽을때마다 귀엽단말입니다ㅠㅠㅠ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96
어니님>,< 저 암호닉 일단 신청했으니, ㅎㅎㅎ 조년사위입니다^0^!!!!!!!!!! 저번 주 금욜부터 방학이여서 오랜만에 집에 갔다가, 수요일부터 고3이라는 이유로 학교에 가가지고 인티에 들어올 겨를이 없었어요 ㅠㅅㅜ 딱 들어왔더니 딱! 어니님 신알신이 떠가지구 ㅠㅠ 완전 신나는 손걸음(?)으로 뛰어 들어왔답니다 ㅠㅠ 조녀니가 아프니까 제 마음이 더 아프네여 ㅠㅠㅠ 힁 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197
나빌레라입니다 ! 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ㅠ종현이 어디아픈줄 알고 걱정했어요ㅠㅠㅠㅠㅠ오늘도 종현이는 귀엽다..하핫!
6년 전
독자198
미틈달이에요! 자까 님 누구보다 훌륭한 금손이신데 무슨 말이십니까... 최고예요 ㅠㅠ 벌써 특별편이라니 두근두근하네요 기대된다 ㅠㅠㅠㅠ 여주 슈스구나... 나랑 완전 정반대네... 질투한 자신을 후회하는 종현이 너무 착하고 발리네요 김종현 진짜 완전 내 남자야!!!! 동현이도 진짜 착하고 민현이는 조금 허한 마음이 있을 거 같아요 늘 함께하고 누구보다 잘 알던 친구가 옆에 없고 갑자기 변하면 기분 묘할 거 같은데 그게 민현이네 민현아 괜찮아... 나한테 와... 오늘도 귀여운 글 잘 보고 갑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135.133
으아아아 자까님!!!!!! 구!름!소!다! 구름소다입니당ㅠㅠㅠㅠㅠㅠ우아아 암호닉 받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오늘 동현이 특별출연ㅋㅋ 뭔데 설레죠...으힛 종현이는 아픈몸에 여자칭구 과팅 나갔다는 말에 달려오는거 진짜 너무 치이구요... 저 죽어요ㅠㅠㅠㅠ(앓다쥬금) 작가님이 손 고.....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손 고....네....(ㅋㅋㅋㅋㅋ) 댓글로 제 신남이 전해지시나여!!!! 오늘 아침부터 엘레베이터에 어깨박고 이리저리 치였는데 작가님이 받아주신거보고 바로 풀려버렸지뭐에요...♡♡ 꽃길만 걸으세요 작가님 (축복) (꽃가루) (하트) 사랑합니다 오늘편 진짜 너무 설레요!!!!! 긍데 민현이는 무슨생각을...하는걸까용.... 궁금해지네요ㅠㅠㅋㅋㅋㅋㅋ 작가님 암튼 잘보고가요 감사해요 화이팅하세용♥♥
6년 전
어니
도짜님 엘리베이터에서 어깨박고 왜 이리저리 치여써요 흑흑 맘아프자나요... 흑흑.. 도짜님 신남 넘 전해집니다요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구!름!소!다! 도짜님도 꽃길만 걸으십쇼! 제가 응원하겠숩니다 하핫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248.40
브금 뭐인지 궁금해요ㅠㅠ!! 글 잘 읽었어ㅛㅇ ?""""
6년 전
어니
앤츠 - 좋아, 너 밤새도록 입니다 하핫 도짜님 오타 귀여오요
6년 전
독자199
배꽃입니다 우리 여주 슈스였군요,,, 질투해서 호다닥 달려온 종현이 너무 귀여운데 아프지 마러라 ㅠㅠ 그리고 민현이 늘 자기가 챙겨주던 종현이가 이제 훌쩍 커버린(?) 느낌이 드는 거 같기도 하고 뭔가 엄마가 자식 결혼시키는 느낌이 드는 거 같기도 하고...
6년 전
독자200
꾸에에엑 ㅠㅠㅠㅠ규ㅣ여워 너네하고싶은거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엥 ㅠㅠㅠ
6년 전
독자201
드디어 ㅠㅠㅠㅠㅠ 드디어 대놓고 홍보해요!!! 여주랑 부기랑 사귄데요~!~!!~~
6년 전
독자202
황제님충성충성입니다!여주가 얼굴책에 연애중을 띄우드니,,,,,정말정말 여주가 종현이 많이좋아하아봐요ㅠㅠㅠ뒷이야기도 궁금해요ㅠㅠ
6년 전
독자203
아.... 사인은 김종현입니다.... 으윽... 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과팅 얘기도 안하고 나가면 속상하죠ㅠㅠㅠ 둘다 이유가 있었지만 잘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6년 전
독자204
부기블리에요 이제 봤는데 김종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아흑 병원에 있는것까지 귀여울건 뭔가요
6년 전
독자205
쫑뿌에요!!! 작가님!!!!진짜 글을 감칠맛나게 엄청 잘 쓰시는것 같아용 여주랑 종현이랑 계속 꽃길만 지냈으면 좋겠어요!!!??이런 달달함 너무너무 좋아용
6년 전
독자207
종현이 ㅠㅡㅠㅜ바로 달려온거봐ㅠㅜㅜㅜ
브금이랑 넘나찰떡이여서 더설레네유ㅜ

6년 전
독자208
져니예요!!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 연애중오예 왜 항상 과팅은 사정이 있어서 못나가게되면 꼭 나한테 부탁하는지 모를일!!!!!!! 그래도 잘해결되어서 너무다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혀나 ㅠㅠ
6년 전
독자209
와 보니깐 페북 댓글에도 미년이만 업따...........미년아 언제부터.....아이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게 연애하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1
크... 진짜 보기 좋아요... 약간 여자가 이끄는 커플 보기 좋은데 딱 종현이랑 여주가 그런 스타일... 너무 보기 좋아요...
6년 전
독자212
오호 드디어!!!!!모두가 다 알게됐네요!!!!ㅠㅠㅠㅠㅠㅠ넘나 감격스러운것ㅠㅠㅠ종현이가 여주가 한말 잊지않고 계속 말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14
드디어 ㅠㅠㅠㅠ 연애중을 띄었구나 ㅠㅠㅠㅠㅠ 크으 이제 달달할일만 남아꾸나
6년 전
독자215
아ㅏㅏㅏㅏㅏㅏ종현이 웃는거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종현이 미모 당연한거라 물어보지 않을려구요...ㅎ
6년 전
독자216
인기글에 떠서 다시 봤는데 다시 봐도 재밌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7
잠시만요.. , 너무 귀여워서 수..숨을 쉴 쑤가 엄써여.. . 으악..ㅜㅜㅜㅜㅜ ㅜ
6년 전
비회원52.97
으아아아악~!~!~ 자까님 소 미에요퓨ㅠㅠㅠㅠㅠ 으아앙 오늘도 달달하고 자까님의 브금이랑 내용이 너모 찰떡같아요ㅠㅡㅠ 연애중까지 올리고 꺅!
6년 전
독자218
종현이 너무 귀여워....웃는 움짤 숨멎을거같아...
6년 전
독자219
둘다 인기쟁이였네요! 역시 우리 부기가 아무나 만나지 않지! ㅎㅎ
6년 전
독자220
어쩔수 없이 과팅을 나갔는데 거기에 친척동생인 동현이가 있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동현이가 말을 안했으면 종현이가 아픈것도 몰랐겠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221
페북 연애중 띄우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2
넘설ㄹ레ㅜㅠ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223
아 걸크 따 !! 조녀나 아프지마ㅜㅜ 글구 동현이래서 친동생일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사촌이라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4:44 ~ 4/30 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