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8731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pin Off 입니다 +.+





여주는 아침부터 한숨을 푹푹 내쉬었다. 자취방 문을 여는 것조차 버거워 보이는 얼굴이다. 제 오른팔에 멘 가방을 두어 번 붙잡더니 결심한 듯 조심스레 자취방 문을 서서히 열었다. 학교를 향하는 여주의 발걸음이 무겁다. 정문을 지나 공과대 건물이 가까워질수록 여주는 고개를 낮추고 땅만 보며 걸음을 걸었다. 그 순간, 별안간 여주의 어깨에 가느다란 손이 얹어졌다.




" 여주야! " 




흐익. 여주는 놀랐지만 이내 놀라지 않은 척 고갤 들어 상대방을 확인했다. 역시나 예상했던 사람이었다. 김종현. 기계공학과 과대이자 여주보다 한 살 많은 복학생이었다. 이번에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했다는데 유독 여주에게 말을 많이 걸곤 했다. 여전히 여주는 일방적인 종현의 행동이 부담스러웠다. 살갑게 웃으며 제 옆에 나란히 서는 종현을 힐끔이다가 다시 시선을 아래로 떨어트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땅에 뭐 묻었어? 있잖아 여주야, 자동차 설계 말이야… 어! 여주야 어디가아! "




여주는 뒤를 돌아 꾸벅 인사를 하고는 총총총 걸음을 빨리했다. 등 뒤로 종현의 목소리가 아득하게 들려왔지만 굴하지 않고 공대 건물을 향해 빠른 걸음을 내디뎠다. 여주가 벌써 며칠째 같은 행동을 반복했지만 종현은 아랑곳 않고 말을 걸어왔다. 본디 사람이란 같은 행동을 지속적으로 하면 아- 이 사람이 날 부담스러워하는구나. 하고 깨달을 법도 한데 종현은 그런 게 없었다. 항상 언제 어디서든 여주를 발견하면 뭐가 그리 좋은지 생글생글 웃으면서 다정하게 굴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기에는 여주의 성격이 물러터져서 그러지도 못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어, 여주야 종현이는? "

" ...모,릅니다. "




종현의 친한 친구인 민현이 강의실에 들어서는 여주를 보자마자 대뜸 물었다. 상투적인 어조로 여주가 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민현은 또 뭐가 그리 좋은지 싱긋 웃으며 그렇구나- 읊조릴 뿐이었다. 여주는 강의실 구석에 자리를 잡고 앉아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도대체 어디서부터 뭐가, 어떻게 잘못되었는지를 생각의 생각을 더했지만 정확한 답은 나오지가 않았다. 사건의 발단. 그래, 여주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갔다. 아마 지난주 전공 수업이 끝났을 무렵이었다.




빌어먹을 김여주는 날 싫어한다




그날도 여주는 어김없이 수업이 끝이 나면 제일 첫 번째로 강의실을 빠져나가려 했다. 분명, 그러려고 했는데. 




" 여주야! 잠깐마안! "

" .....?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다음 주 개총 있는데, 올 수 있어? "




여주가 강의실을 빠져 나가기 전, 웬 생전 처음 보는 남자가 말을 거는 것이었다. 여주는 남자의 입에서 나온 '개총' 이라는 단어에 순간 저도 모르게 질색을 하며 고개를 내저었다. 그러자 남자가 돌연 방긋방긋 웃더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물었다.




" 왜애? 개총 되게 재미있을건데. 혹시 술 못 마셔서 그런거며는… 어! 여주야 어디가아! "




여주는 가방을 질끈 메고 남자로부터 도망을 쳤다. 깊게 쌍꺼풀 진 눈과 동글동글한 코. 시원스레 올라간 입매가 참 인상적이었다. 하지만 여주는 성격상 그런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달가워하지 않았다. 활발한 사람들. 살면서 고민이란 한 번도 안 해봤을 것 같은 구김살 없는 얼굴. 누구에게나 쉽게 말을 걸 수 있는 성격. 남자의 첫인상이 딱 그랬다. 여주는 그 날 처음으로 학과 단톡에도 초대되었다. 남자의 이름은 김종현. 이번에 군대를 제대한 복학생이자, 새로운 2학년 과대였다. 1학기의 과대는 돈에 환장한 사람이었는데. 차라리 여주는 그 인간이 낫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그날 이후로 잔잔하게 흐르는 널따란 호수 같던 김여주의 일상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했다. 동기들 대부분과 안면은 있지만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닌지라, 여주에게는 학과 건물을 지나다니면서 누군가와 인사를 나눈다거나 하는 행동들은 보통 드물었다. 조별과제를 할 때에도 잠시뿐이었다. 짤막한 소개와 대개 먼저 여주가 말을 꺼냈다. ppt는 제가 만들게요. 본래의 소심한 성격 때문에 남들 앞에서 나서거나 남들의 눈에 튀는 행동들은 제 스스로 자제했다. 




그랬던 여주의 일상이 누군가에 의해서 점점 변하고 말았다. 여주의 큰 호수에 종현이 첨벙 빠져든 것이다. 해맑은 얼굴로 복도를 팔랑거리면서 여주를 발견할 때면 어! 우선적으로 반가운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는 총총 여주의 앞으로 다가와 뭉글뭉글한 발음으로 인사를 건넸다. 여주야! 안녕! 어찌나 목소리가 큰지 복도를 지나다니는 과 사람들이 종현과 여주를 힐긋거리기도 했다. 사람들의 관심. 그래서 여주는 종현이 불편했다. 싫다기보다는 부담스러운. 딱 그 정도.




빌어먹을 김여주는 날 싫어한다




교양 수업을 듣기 위해 여주는 그 누구보다 강의실에 먼저 도착해서 빈 구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지난 주 개강을 했을 땐 교수님의 스케줄 관계로 휴강을 했던지라 개강 이후 처음 듣는 수업이었다. 강의실을 오면서 사온 풍선껌을 주머니에서 꺼내 여주가 돌돌 말아 씹었다. 강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하나둘씩 사람들이 강의실 안으로 들어온다. 여주는 느릿하게 껌을 씹다가 순간 고개를 저도 모르게 숙였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어! 여주야! "




아아. 여주는 풍선껌을 입천장에 붙이고 숙였던 고개를 찬찬히 들었다. 역시나 목소리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종현이었다. 




" 너도 이 수업 듣는거야? 잘 됐다. 실은 나 혼자 듣게 돼서 엄청 걱정해꺼든. 근데 여주 너도…어! 여주야 어디가! "




뭐가 그리 반가운 건지 종현이 사근사근 웃으면서 여주의 옆에 앉아 종알종알 말을 이었지만 이내 말이 끊겼다. 이유는 단순했다. 미리 사놓은 교양책을 들고 여주가 어정쩡한 자세로 일어나 슬금슬금 걸음을 옮겼기 때문이었다. 종현은 저로부터 멀어지는 여주의 행동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울상을 지었다. 덧붙여 여주의 이름을 부르고 싶었지만 고개를 휙- 돌려버리는 행동 때문에 입을 꾹 닫고 시선을 앞으로 두었다. 민현이 해 준 말이 불현듯 떠올랐다. 종현은 두 손을 얼굴에 갖다 대며 시름시름 앓는 소리를 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아아..... "




빌어먹을 김여주는 날 싫어한다



" 여주가 또 피했어? "

" 응... "




민현은 퍽 진지한 얼굴로 골똘히 생각하는 종현에게 캔 음료를 따서 내밀었다. 종현은 민현이 준 음료를 홀짝이면서 아랫입술을 짓이겼다. 벌써 이번이 몇 번째인지도 모를만큼 여주가 또 저를 피했다. 종현은 작게 한숨을 쉬면서 기지개를 쭉 폈다.




" 민현아 네 말대로 여주가 나 지짜... 싫어하나? "

" 음… 싫어하는 것까진 모르겠는데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긴 해. "




옅게 웃으며 말을 잇는 민현의 말에 그만 종현의 얼굴에 먹구름이 덮였다. 근심 가득한 표정이 종현의 얼굴 곳곳에 드러났다. 민현은 너무 솔직하게 말을 했나 싶다가도 요 며칠 동안 여주의 행동을 관찰한 결과 종현이 자꾸만 여주의 이름을 부르며 다가갈수록 오히려 여주는 뒷걸음질을 치기 일쑤였다. 극과 극인 성격의 두 사람이 한순간에 친해지기란 원래부터 어려운 법이었다.




" 나는 그냥.... 여주랑 잘 지내고 싶은 것 뿐이었능데... "




속상할 때나 나오는 종현 특유의 버릇이 튀어나왔다. 발음이 잔뜩 뭉개지면서 동글동글한 소리를 내며 말꼬리를 늘렸다. 민현은 종현의 어깨를 살며시 토닥여주며 위로를 건네었다. 




" 종현아 그렇다구 너무 상심하지는 말구. "

" 앞으로 여주한테 카톡도 하면 안되겠지..?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종현아 너 카톡도 해? 여주한테? "




처음 듣는 말에 민현이 눈을 땡그랗게 뜨고 물었다. 그에 종현이 뭘 그런걸 묻냐는 듯 고개를 주억거린다. 심지어 휴대폰 화면을 켜서 민현에게 보여주기까지 한다.




16 김여주


――――――――――――――201X년 9월 1일 ―――――――――――――


오후 6:47  여주야! 개총 올 거지?



――――――――――――― 201X년 9월 2일 ―――――――――――――


오전 11:25  여주야! 오늘 취업한 선배들 오셔서 이런저런 이야기 해주신댔거든! 시간 되면 3층 A 강의실로 와!



――――――――――――― 201X년 9월 3일 ―――――――――――――


오전 8: 49  여주야 여주야 학과장님이 오늘부터 상담 신청하랬으니까 꼭 해! 자세한 건 학과 홈페이지에 나와있어!


――――――――――――― 201X년 9월 4일 ―――――――――――――


오전 11:03  김여주 번호 맞죠...?


16 김여주

 오후 11:13


오후 11:13  그래 여주야! 다음 주 개총 올 수 있으면 꼭 와!




민현은 휴대폰 화면을 샅샅이 훑다가 절로 얼굴을 찌푸렸다. 이러니 여주가 피하지 않고 못 배기지. 종현만 그 이유를 모르는 게 친구로서 안타까울 뿐이었다. 종현은 꽤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민현을 넌지시 바라보다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휴대폰을 건네받았다.



" 민현아 표정이 왜 그래? "

" 당분간 개인 카톡은 하지마 종현아. "

" 전체 단톡방을 여주가 안 보는 걸 어떡해... "




종현이 속상한 어투로 말을 이으며 기계공학과 2학년 단체 카톡 방에 들어갔다. 종현이 단톡방에 여주를 초대한 이후로 1 표시가 줄곧 사라지지 않았다. 단톡방에 초대되자마자 여주는 알림을 꺼놓았다. 그 사실을 알 리 없는 종현은 여주가 단지 낯을 많이 가려서 그러나 싶었다. 보면 볼수록 제가 아끼던 강아지 '부기'를 닮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종현은 여주를 처음 본 순간부터 저도 모르게 눈이 갔다. 어딘가 모르게 챙겨주고 싶어서 그만 욕심을 부렸는지도 모르겠다.




" 아무튼 종현아. 당분간 여주한테 카톡이나 인사는 하지마. "

" ...인사도 하지마? "

" 응. 여주 이름 불러가면서 뛰어가고 막 그러지는 마. "

" 알겠어어.... "




풀이 죽은 목소리가 끝내 설계실을 메웠다. 민현은 다 마신 캔을 쓰레기통에 넣으며 힐긋 종현을 바라보았다. 종현의 둥그스름한 머리통이 익은 벼처럼 꾸벅 숙여진다.




빌어먹을 김여주는 날 싫어한다




잔잔히 흐르던 김여주의 호수에 풍덩- 빠진 줄로만 알았던 종현이 헤엄쳐 호수를 빠져나간 걸까. 


여주는 그간 제게 살가운 얼굴로 인사를 건네던 종현의 행동이 꿈인 듯 아득해져갔다. 그도 그럴 게 더 이상 종현은 여주와 학교에서 마주치더라도 인사를 건넨다거나 교양 수업 때 옆자리에 냉큼 앉는다거나 하는 행동 따위를 하지 않았다. 그뿐인가. 종종 오던 종현의 카톡도 며칠째 오지 않았고 덕분에 여주는 단톡을 초대받은 이후 처음으로 단톡방을 읽게 되었다. 그전에는 딱히 부탁하지 않아도 종현이 공지를 따로 일러주었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었는데 말이다. 오늘이 드디어 개강총회군. 여주는 전혀 갈 생각이 없는 '개총'에 대해서 일말의 고민 없이 투표를 했다. 원래 이런 건 하지 않는데… 그, 그래도 일단 카톡은 읽었으니까…. 2. 가지 않는다. 2번에 투표를 하고 다시 단톡방을 나왔다. 




우뚝. 사물함 앞에 멈춰 선 채 여주는 에코백에 넣어 둔 전공 책을 주섬주섬 꺼내었다. 그리고는 다시 사물함에 전공 책을 넣으려는 그 순간. 고요하던 복도가 요란스러워졌다. 스윽 고갤 돌려 곁눈질을 하면, 종현을 선두로 하하호호 웃으며 동기 여자애들 몇 명과 남자애들 여럿이 여주를 지나쳐갔다. 




" 어… 뭐지…? "




멀어지는 무리들을 눈에 담으며 여주는 홀로 중얼거렸다. 살아생전 처음 느껴보는 감정 따위였다. 무어라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것들이 여주의 오감을 자극했다. 사물함에 전공 책을 넣으려는 것도 잊은 채 여주는 한참이나 그 앞에 서서 열린 제 사물함을 뚫어져라 응시할 뿐이었다.




빌어먹을 김여주는 날 싫어한다




개강총회에 앞서 종현은 단톡방 투표를 확인했다. 어, 투표 인원이 올라가 있었다. 누구지 싶어 확인하면 다름 아닌 여주가 투표에 참여했다. 이제 보니 단톡방도 읽은 모양이었다. 내내 1이 사라지지 않던 단톡방에 처음으로 모두가 읽었다는 표시가 떴다. 종현은 생글생글 웃으면서 여주가 무엇을 골랐나 눈으로 훑었다. 아. 역시나. 여주의 선택은 후보 2번. 가지 않는다였다. 종현은 못내 아쉬운 마음에 여주에게 카톡을 할까 했지만 민현의 말이 다시금 떠올라 관두었다. 




민현과 대화를 나눈 이후로, 종현은 학교에서 여주를 보면 인사를 하고 싶은 마음을 꾹 눌러 담아야 했다. 교양 시간에도 그랬다. 여주의 옆에 앉아 말을 걸고 싶은 걸 참고 맨 뒤에 앉아 여주의 옆모습만 힐끔 바라볼 뿐이었다. 이건 마치 견우와 직녀가 따로 없었다. 물론 제가 견우고 여주가 직녀다 뭐 그런 말은 아니지만, 종현은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나는 단지 여주를 보면 부기가 생각나서 챙겨주고 싶을 뿐인데. 여주에게 솔직히 말하면 이해해 주지 않을까?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종현은 대뜸 카톡에 들어가 여주의 이름을 찾았다. 4일 전을 끝으로 아무말도 오가지 않는 대화방을 훑으며 손가락을 재빠르게 놀렸다.




오후 4:52  여주야! 혹시 오늘 개총 진짜 못 와?

오후 4:52  지금이라도 올 수 있으면 와도 돼!




주사위는 던져졌다. 종현은 여주가 개총에 오면 제 생각을 말할 작정이었다. 무엇보다 오늘 2학년 아이들과 이야기를 한 결과 대부분이 여주와 친하게 지내고 싶어 했다. 하지만 입학 초부터 과생활을 참여하지 않던 여주의 행동 때문에 아이들은 쉽사리 여주와 친하게 지내고 싶은 엄두도 내지 못했다고 한다. 그도 그럴 게 동기 아이들이 말을 걸면 여주는 짤막한 답만 내비칠 뿐 총총거리며 자리를 떴다. 작년 과대 오빠랑 1학기 과대 오빠는 돈만 엄청 좋아했거든요. 그래서 과 단합 같은 것도 잘 안 됐어요. 다 갠플이고… 몇 시간 전 이야기를 나눈 게 종현의 머릿속에 스쳐갔다. 이번에는 기필코… 그때였다. 종현이 작은 주먹을 불끈 지으려 할 때 돌연 까맣던 휴대폰 화면이 켜졌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어어! "



화면을 빤히 바라보는 종현의 눈동자가 점차 커지며 눈웃음을 지었다. 이유는 여주의 카톡 때문이었다.




16 김여주

갈게요  오후 4:54





빌어먹을 김여주는 날 싫어한다




학교 앞 술집은 초저녁부터 열기가 대단했다. 기계공학과 2학년 학우들은 기다란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다. 끄트머리에는 여주가 정면을 응시하면서 연속적으로 침을 삼키고 있었다. 종현은 그저 여주가 대견했다. 쉽지 않을 결정이었을 텐데. 여주에게 칭찬을 해주면 또 부담스럽게 느끼겠지...? 종현은 골똘히 생각하다가 대뜸 자리에서 일어나 주목! 까랑까랑한 목소리를 내며 외쳤다.




" 우선 시간을 내준 학우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말을… 하핫. 얘들아 이런 건 식상하지? 그냥 다들 마셔, 마셔! "




생긋 웃으면서 종현이 두 팔 벌려 술을 마시라는 제스처를 취했다. 꺄르르- 꺄르르- 웃으며 기계공학과 2학년 아이들은 각자의 앞에 놓여진 술잔에 술을 졸졸 따랐다. 여주의 손이 갈 곳을 잃은 듯 방황했다. 그 틈을 놓치지 않고 종현이 쪼르르 여주의 곁으로 다가가 섰다.




" 나 여기 앉아도 돼, 여주야? "




시끄러운 소음들 사이로 종현의 물음이 살포시 떨어졌다. 여주는 고개를 끄덕이면서 종현에게 술잔을 조심스레 건네었다. 종현은 여주의 행동을 보더니 별안간 코를 찡긋거리며 웃음을 터뜨렸다.




" 여주야 술 잘 마셔? "

" ...아니, 요. "

" 그럼 내가 조금만, 조오금만 따라줄게. 요 정도? "

" 더...따라 주셔도..괜찮.. "




여주와 이토록 오래 대화를 나눈 적은 처음인지라 종현은 매우 감격스러웠다. 생각보다 여주의 목소리는 훨씬 듣기 좋은 소리를 냈다. 느릿느릿 말을 뱉는 여주를 빤히 바라보다가 종현은 결국 웃음을 연달아 터뜨리고 말았다. 두 손으로 공손히 제가 따라주는 술을 받는 여주의 모습이 퍽 강아지처럼 귀여워 보이는 건 저만의 착각인가. 종현은 배시시 웃음을 지으며 술잔의 반 정도만 따라주곤 제 술잔을 여주에게 내밀었다.




" .....술.. 잘 드세요? "

" 잘 드실 것 같이 생겨써? "

" ....네?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팔 떨어질 거 같아 여주야. 술 얼른 주세요. "




여주는 돌연 침을 꿀꺽 삼켰다. 저도 모르게 마른침이 자꾸만 삼켜졌다. 히죽 웃는 종현의 얼굴을 차마 바라보지도 못한 채 손을 바들바들 떨면서 종현의 술잔에 술을 가득 채워넣었다. 종현은 눈을 끔벅이며 떨리는 여주의 손을 잠자코 지켜 보다 이내 걱정이 그득한 목소리로 물었다.




" 여주야, 여주야 손이 자꾸 떨리는데, 어디 아파? "

" ....괜, 찮..아요. 안 아픕니다. "




차분히 답하는 여주의 목소리마저 미세하게 떨렸다. 사실 여주는 지금 잔뜩 긴장한 상태였다. 대학교를 입학하고 처음 갖는 술자리와 사람들과의 교류. 모든 게 여주에게는 낯선 환경들이었다. 어쩌자고 이 곳을 왔는지 후회가 밀려왔지만 여주는 이미 엎질러진 물을 어떻게 할 수도 없었다. 종현의 카톡을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가겠다는 말을 써 보낸 게 아직도 아이러니했다. 종현은 여주의 얼굴을 지그시 바라보면서 씰룩 입꼬리를 당겨 웃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 인스티즈

" 여주야 짠! 할까? "





아니 이게 머지...? 이게 머에요 도짜님들...? 흑흑

원래 한 편으로 끝내려고 했는데 감당이 안되가지고 일단 다음편도 있숩니다..^^...

제가 지금 감기기운이 있는 상태여가지고요.. 뭘 썼는지 모르겠고요..?

무튼.. 도짜님들이 투표를 생각보다 많이 해주셔서 넘 감사했고요 ㅠㅠ 흑흑

재환이 글도 사심 담아 잘 써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숩니다

물론.. 완결이 나면요..^^..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짜님들 그럼 죤새벽 보내시고요.. 

불도저 종현이를 쓰고 싶었는데.. 이게 약간.. 우리 종현이 막.. 저한테는 아직 애기여서..

뭘 써도 애기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그래도 빌어먹을 부기랑은 성격 다르죠? 네.. 그렇다고 해주셔야 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매번 하는 말이지만 도짜님들 싸라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 는 날 싫어한다  193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우아ㅏㅏ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21
호두입니다! 뭔가 멋지고 101시절 리더미 낭낭한 부기가 출현할 둘 알았는데 오늘도 여전히 귀여운 허당 종현이네요❤️❤️ 러블리 그 자체ㅠㅠㅠ 스핀오프도 재미있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44
쩨알감자에요 !
아 작가님 저 심장너무 아프ㅂ니다...
과대 종현이라뇨ㅠㅠㅠㅠㅠㅠ 둘이 성격바뀐것도 너무 좋네요 하하 다음편이 있다뇨!!!! 자까님 절받으세여 어느방향으로 하면 될까요ㅠ
그리고 아프지마세여 작가님.. 작가님 아프면 저도 아파여 흑 ㅠ 날씨 조심하시구 감기조심하세요 사랑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52
작가님 30위에요 30위 !!!!!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22
자까님 밍부기에여 하 과대 종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은것... 자까님 아프디마여 내가 다 아플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30
아 작가님 ??아쉽게 오등이지만!! 오늘도 글 너무 잘읽었어요!! 빌어먹을 어니부기랑은 느낌두 다르구 종현이 성격두 다르지만 너무 재밌어요❤️ 새롭구 좋아요
글 쓰는거두 중요하겠지만 작가님 건강이 젤 중요한거 아시죵 아프지마요(´°̥̥̥̥̥̥̥̥ω°̥̥̥̥̥̥̥̥`) 꼭 오늘 밤에 약 드시구 푹 쉬다가 오세요!! 좋은 꿈 꾸세요 작가님 ㅎㅎ❤️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29
흑 ㅠㅠㅠㅠ 종현이한테 주는 술이면 궤짝으로 따라 줄 수 있눈뎅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43
새우에요 작가님!!!
왜 핵잼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이거나름의 매력이있네요 여주도 너무 귀엽고ㅋㅋㅋ브금도 찰떡!!!종현이랑 여주 넘 잘 어울려용!!!종현이는 강아지같고 여주는 고양이같아용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용!!!

6년 전
독자9
ㅅㄷ
6년 전
독자24
늉둥이에요! 안자고 있었는데ㅠㅠㅠㅠ 불도저 종현 좋네요...ㅎㅅㅎ
6년 전
독자10
재뀨에용~~~~이런종현이도좋네염ㅎㅎㅎ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12
돌하르방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ㅠ저런 불도저 김조년도 댜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저런 과대어딨는데 어딨냐고!!!!!!!! 댈꼬와 내가 그냥 보쌈해갈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조년과대주세요.... 저인생착하게살았읍니다.....
6년 전
독자13
ㅎㅎ
6년 전
독자32
짱요에요!!!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전 재화니에 투표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거도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 여주 얼렁 친해져라!!!
6년 전
독자14
ㅅㄷ
6년 전
독자39
유우에요!!! 우왕 불도저 종현이다!!!!!! 그래도 민현이한테 도움 받고 약간의 연애 쑥맥? 기질이 있는건 똑같은것 같지만...ㅋㅋㅋㅋㅋ
내용이 길어진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그나저나 감기기운이라니...8ㅅ8 가볍게 지나가는 거였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5
ㅅㄷ
6년 전
독자33
줄리 예요ㅠㅠㅠㅠㅠㅠ 김종현의 귀여움은 어디까지죠?ㅠㅠ 여기서도 귀여우면 어쩌자는거야..이런 여주도 종현이도 새롭네요 기계공학과도 발리고..작가님의 김종현은 걍 존재자체가 사기캐네요❗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乃
6년 전
독자16
김자퇴예오ㅛㅕㅇ휴ㅠㅠ아 자까님 미친미친 부담스럽게ㅜ하는 종현이 너무 좋구요 환영입니다 물론 1도 안부담스럽고 행복하지만요 꺄를ㄹ륽륽 브금도 찰떡이고 엉엉,,,어케 스핀오프도 넘 대박이예요 진짜ㅜ류 ㅂ종현이가 불도저 처럼 막막,,!하는것도 써주셔야해여 아시겠져 언제 올라올까 기다리구있었뎅 빨리 오셨네여><담편두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글잡 본지 2년 됐는데 이렇게 열정적으로 댓달고 그러는건 자까님 글이 첨이랍니당 암탄 그렇다구요 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닷
6년 전
독자17
ㅅㄷ
6년 전
독자75
쮸글입니다 작가님!!! 종현이는 왜 적극적이어도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8
ㅅㄷ
6년 전
독자19
앗...!!!! 이번에는 종현이가 애간장 타는 내용이네용...!!!! 번외도 역시 다음내용을 궁금하게 만드네용!!!!
6년 전
독자20
귀엽긴... 이버전도 좋지만 소심한 부기가 더 제취향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글도 기대할게용용
6년 전
비회원18.208
푸딩이에요!!! 와 역할 바뀐것도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로도 귀엽네요 ㅎㅎ
6년 전
독자25
얽...넘 귀엽짜나요!!! 귀여우면서 박력이 넘칠 수 있다는 걸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불도저 종혀니 넘나 좋은걸요? ♥♥
6년 전
독자26
쩨아리입니다 !! 소심한 종혀니두 좋구 ㅠㅠㅠ 저러캐 막 들이대는 종현이두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둘다 좋아요❤️❤️ 잘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27
ㅠㅠㅠ쨘쨘이에여ㅜㅜ 아니 이런 불도저 종현이가ㅜㅜㅜㅜㅠ 불도저 종현이도 정말 좋군여...ㅜㅠㅠ
6년 전
독자28
김부기예요 허얼 이 버전도 왠열 넘 좋슴다 ㅠㅠㅠㅠㅠㅠ 다음 편 넘 기대돼요 ♥♥
6년 전
독자31
부기뿌입니다 ! 아이것도너무좋네요ㅠㅜㅠㅠㅠ다정한선배부기ㅠㅠㅜ종현아ㅜㅜㅠㅜㅠㅠ작가님항상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35
포로리입니다! 어으윽... 스윗한 부기야 ㅜㅜㅜ 빌어먹을 어니부기랑은 다른 매력이네요 적극적인 거 신기하다가도 심쿵하게 만들고 너무 좋은 갓 같아요 ㅠㅜㅜㅜ 근데 다음 편도 있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어니님 아프지 마세여 제 마음이 찢어져여 ㅜㅜ
6년 전
독자36
와웈ㅋㅋㅋㅋㅋ 불도저 종현이는 정말 끝도 없이 밀어 붙이는군여ㅋㅋㅋㅋㅋㅋㅋ 좋습니다 이런거♥♥
6년 전
독자37
민트초코입니다..오늘 제가 누울 자린 여기인가봅니다ㅠㅜㅜ
6년 전
독자38
킬링이에요!!! 갸아아아아아규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운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불도저여도 그저 ㄱㅇㅇ...ㄱㅈㅎ ㄱㅇㅇ...세상에서 제일 ㄱㅇㅇ...
6년 전
독자40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이게 뭐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빌어먹게 되었다니!!!!!!!! 크흐 ㅠㅠㅠㅠㅠㅠ
넘나 바람직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박녁(제 눈엔 박력입니다 그럼 박력이야)여주와 오도도도 다람쥐같은 종현이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합 체고됩니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이렇게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ㅜ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허얼 좋다...좋아요 자까니무ㅜㅜㅜ
6년 전
독자42
물파스입니다!! 스핀오프도 정말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저런 과대는 어딜가야 만날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자기전에 읽어서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어디가! 만 오십번 본것같은 기분ㅋㅋㅋㅋㄱ둘ㄷㅏ 너무 귀여워요 엉엉엉ㅜㅜㅜㅠ
6년 전
독자46
작가님!! 제가 많이 좋아해요!! 역할이 바뀐편도 정말로 마음에 들어요!!^_^ 오늘도 글 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완결얘기를 하시니 서운하고 아쉽네요ㅠㅠㅠ 그때까지 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48
과대종현이리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작가님사 랑합니다!!!
6년 전
독자49
급식체 입미다!
오늘도 자기 전에 ㄴ읽었네요! 오늘 브금이 핑크노랑핑크노랑 해서 너무 잘 어울려요! 역시 종현이는 다 잘 어울려요 소심이 종현이도 치대는 적극적 존현이도 잘아울리고 최거

6년 전
독자50

6년 전
독자53
인기글까지 올라왓길래 궁금해서 읽었는데 최고에용'!!!!!
6년 전
독자54
불도저가 귀여울리없어! 하고 읽었는데 예..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는 숨만쉬어도 귀여운걸요ㅠㅠㅠㅠ 역시 믿고읽는 어니님..... 이글도 장편연재를 바라면 욕심이겠지요..? 흑흑 ㅠㅠㅠ
6년 전
독자55
제가 안자고싶었던 이유가 있었어요...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사월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ㅠ흑흑 작가님 오늘 글도 너무 재밌네용 낮가리는 여주인공이랑 발랄한 종현이라니....!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흑흑
6년 전
독자57
현이에요!!!!! 꺄!!!! 진짜 불도저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여주을 이성적?으로 좋아하는건 아니...죠....?
그래도 불도저 종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ㅍ

6년 전
독자58
작가님 무즈에요ㅠㅠㅠㅠ 이 시간까지 안자고 있던게 잘 한 일이었네요ㅠㅠㅠ 낯가리는 여주랑 불도저 종현이 아, 너무 귀여워 죽을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파퍄퍄입니다 자기 직전에 인티 들어왔는데 작가님 알림보고 헐레벌떡 들어왔어요ㅠㅠㅠㅠ스핀오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역할 바뀐거 최고ㅠ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아프지마세여ㅜㅜㅜ제가 다 뚁땽하네요ㅠㅠㅠ건강 꼭꼭 잘 챙기시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60
나빌레라입니다! 흐허러러렁ㄹ엉ㄹ럴 종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서로가 성격이 바뀐 걸 보니 색다르고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여전히 민현이 말 잘듣는 종현인 여전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헝 작가님 글은 역시 짱짱❤️
6년 전
독자61
녹용사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바뀐 여주와 종현이 보니까 새롭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밝고 발랄해보이니깐 귀여움이 더 배가 된 느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진짜 너무 둘 다 사랑스러워서 죽는줄알았어요ㅠㅠ

6년 전
독자62
으ㅏㅏㅏ아ㅏㅏ이것도너무좋아요작가님 ㅠㅠ 이것도 연재해주시는건 너무큰 제욕심이겠죠,,
6년 전
독자63
부기부기 / 작가님 여주랑 종현이랑 바뀌니까 너무 귀엽고 그래요 ㅠㅠㅠㅠ 종현이가 치대니까 심장도 아프고 너무 좋네요 엉엉... 작가님 진짜 항상 재밌는 글 감사드려요 제가 많이 좋아해요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아악 귀여워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섭섭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ㅏㅠㅠㅠ쩨알 넘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두 완져니 많이 기대할게요ㅠㅠㅠ항상 좋은 작품 감사함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사용불가입니닷
크으 이런버전도 짱짱좋은걸요? 이어지ㅡㄴ 내용 기대해두대나요??헿

6년 전
독자67
구오구오구입니다!! 알림 보자마자 후다닥왔습니다ㅠㅠ 여주랑 종현이랑 성격이 바뀐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여전히 귀엽고 좋은 거 같아요ㅎㅎ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ㅎㅎ 자까님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8
슈팅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투표한게ㅠㅠㅠㅠㅠ물론 다른 독자분들도 계시지만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지금 너무 좋징ㅎ...들이대는 부기라니..ㅎ쩔쩔매는 여주라니ㅠㅠ알고보니 아직도 민현이는 소중하구욬ㅋㅋㅋㅋㅋㅋㅋ암튼 담편두 있다니 기대 짱땅.....작가님 아프지마세요ㅠㅠ

6년 전
독자69
부기얌잊니당
아 부기랑 여주랑 상황 바뀐거 너무 귀엽네요ㅋㅋ❤️ 작가님 아프지마세요ㅜㅠㅠㅠ작가님 아프면 저두 아파여...(´°̥̥̥̥̥̥̥̥ω°̥̥̥̥̥̥̥̥`)

6년 전
비회원70.48
파요입니다 작가님ㅎㅎ 적극적이고 밝은 종현이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빌어먹을 어니부기 본 편의 종현이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ㅠㅠㅠ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208.155
안녕하세요 애정입니다❤❤❤❤
본편과는 다른 종현이의 색다른(?) 모습이 뭔가 놀랍기도 하고... 입틀막... 저도 저런 과대 오빠 하나 소갸시켜주세요... 맨날 갈게요 저도 챙겨주시면... 금방 갑니다 바라바라밤... 어니부기에서와는 다른 종현이의 다정함을 볼 수 있어서 제가 더 설렜네요♡♡ 다음 편도 있다니 자야하는데 너무 신납니다 오늘도 너무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2
강낭콩입니다!!! 아 세상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ㅜ 지구 뿌셔ㅠㅠㅠ 작가님 아프지마새오.... 건강챙기시고 천천히 오셔도 기다릴게요ㅎㅎ♡
6년 전
비회원167.5
작가님 스핀오프버전 까아 너무좋아요.
여주랑 종현이가 본편이랑 반대성격이 되다니 어제공지 보고도 흐흐 그런 스핀버전나오면 재미있겠다 생각만 했는데...이렇게나 빨리 ㅎㅎㅎ작가님 싸랑해요. 다음 본편도 스핀편도 너무기대되요. (저는 왜 암호닉도 신청 안했을까요 이런 콩콩 ㅠㅠ)

6년 전
비회원167.5
작가님 스핀오프버전 까아 너무좋아요.
여주랑 종현이가 본편이랑 반대성격이 되다니... 어제공지 보고 ㅎㅎ 그런 스핀버전나오면 재미있겠다 생각만 했는데...이렇게나 빨리 ㅎㅎㅎ작가님 싸랑해요. 다음 본편도 스핀편도 너무기대되요. (저는 왜 암호닉도 신청 안했을까요 이런 콩콩 ㅠㅠ)

6년 전
독자74
아 ㅠㅠㅠㅠㅠㅠ 댕댕미 너무 넘쳐요 ㅠㅠㅠㅠㅠㅠ 종현 ㅠㅠㅠㅠㅠㅠ 사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가 댕댕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사랑해ㅠㅠㅠ
6년 전
독자77
쫑이에여 우리 종현이 다정보스야ㅜㅜㅜㅜㅜㅜㅜㅜ 왜 대학에는 저런 선배 없나요 흑흑 아무튼 이런 종현이도 너무 좋아요... 작가님 아프지마시고 다음편도 써주신다니,, 천사세요? 정말..
6년 전
독자78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아 대박...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어니부기와 다른 이 느낌 정말 짜릿해요 진짜... 오늘도 김종현은 ㄱㅇㅇ!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야돼요 다들 부기덕질 해야되는디... 하 아니 작가님 감기 괜찮으세요? 저도 이 여름에 감기 걸려서 이해가 가네요..ㅠㅠ 약 꼭 챙셔먹으시고 푹 자세요 아프지 말아요

6년 전
독자79
성격 바뀐 종현이라뇨...감격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3.12
[야호야호]에요!! 이런 종현이도 귀여움을 숨길 수 없네요!!♡♡♡
6년 전
독자80
종현이 여주한테 들이데도 될것같아요.예쁜사랑하길 바래요.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81
애플파이입니다!!으아ㅠㅠ 종현이 불도저❤️ 여전히 말꼬리 늘리는것도 너무 좋아여ㅎ 그리고 민현이는 언제나 멋진 조력자내여!
6년 전
비회원17.167
끄앙유ㅠㅠㅠㅠㅠ작까님은 어떤 글을 쓰셔도 다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종현이와 여주가 바뀐 성격도 너무 좋고 계속 밀고나가는 종현이는 더 멋있고ㅠㅠㅠ 아침에 출근하기전 작까님이 저한테 힘을 주시네요...❤️❤️ 오늘 좋은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82
아ㅏ진짜 이미 사망년인데도 이런 사람 없다는거 누구보다 잘 알면서 또 헛된 희망 갖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독자83
와...색다른 종현이...이 버전도 너무 좋은데여ㅠㅠ
6년 전
독자84
아.. 뽀기뽀기입니다... 인싸 종현이는 이런 매력이 있네요ㅠㅠㅠ어쩔줄 몰라하는 여주는 귀엽고 그거 보면서 조아하늨(?) 종현이도 귀엽고ㅠ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85
세에에에상에
6년 전
독자86
종현이 세상 젱ㄹ.귀엽네요ㅠㅠㅠㅜ끄아4 ㅠㅠ
6년 전
독자87
황새즈에여!!!! 역시 여기에 투표하길잘햇어요......캬 ......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상황이 바뀌니까 종현이가 그때 어땟을지 공감도 되고 지금 여주 행동이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브금도 찰떡이구 게다가 다음편도 잇다니ㅠㅠㅠ자까님 너무조아❤️ 다음편은 감기나으시구 천천히 써주셔도 되용~ 전 너그러운 도짜니까요>.< 매번 좋은글 너무감사해요❣️❣️❣️
6년 전
독자88
마릴린 입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ㅏ 여주 귀여워 죽을것 같아요.. 아, 아닙니다 ㅠㅠㅠㅠㅠ 이번엔 종현이가 활발하고 과대라니..저런 선배가 있다면 그 학교 찾아갑니다!!!!!!! 부기선배!!!!!!!!!!!!!
6년 전
비회원138.186
0622이에여 핳...역시 작가님 사랑해여♡
6년 전
독자89
와 진짜 바뀐 것도 좋다ㅜㅜㅜㅜㅜ 뭔데 김종현은 둘다 어울리고 난리야....ㅜㅜ 너무 조앙ㅜㅜ 작가님도 너무 조앙ㅜㅜㅜㅜ
6년 전
독자90
종현이는 어떤 역할도 찰떡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91
수 지에요!'
꺄 들이대는 종현이라니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여주 쑥쓰러워하는 것도 새로워요!!진짜 허당 종현 너무 웃겨욬ㅋㅋㅋ스핀오프도 본편만큼 재미있었어요!!

6년 전
독자92
날찌니예요! 으앙 ㅠㅠㅠ 활발한 종현이두 진짜 너모 귀여워요 ლ(╹◡╹ლ) 흑흑 게다가 다음편도 있다니 천사 자까님의 은총에 저는 행복합미다,,,^^,,,,,
6년 전
독자93
옹성우입니다! 작가님 특별편까지 이렇게 재미있으면 어떡해요퓨ㅠㅠㅠ 종현이 완전 불도저야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 솔직히 종현 이즈 뭔들 아니겠어요??ㅠㅠㅠ 이렇게 여주랑 종현이 성격이 바뀐 상태로 보니깐 뭔가 새롭고 좋네욯ㅎㅎㅎ 그리고 작가님 건강 챙기시면서 해요ㅠㅠㅠ 건강이 제일 우선입니다!!!!!!
6년 전
비회원36.124
거부기입니다 어딜가든 종현이는 민현이 어드바이스듣는건 똑같네요 ㅋㅋ기여워
그나저나 작가님 아프지마세여... 지금부터 찬공기 덜 쐬고 손 좀 더 자주 씻어요...ㅠㅠ

6년 전
독자94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적ㄱ극적인 부기도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5
반대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종현이 성격도 변하기는 했지만 본래의 그 성격도 드러나 있는 게 너무...
6년 전
독자96
엌ㅋㅋㅋㅋ재밌어요ㅠ작가님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더더더더보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 원래의 종현이랑 다른 분위기라서 더 재밌게느껴지네욯ㅎ 물론 본편의 종현이도 좋습니다❤️
6년 전
독자97
자까님젤사랑해요ㅠㅠㅠㅠ항상좋은글감사하고요정말ㅠㅜㅡㅠㅜ맨날 종현부끄 여주 장난 이런것만보다가 이거보니까 좀 새로워요 !!!!좋ㄷㅏ는겁니당 ㅠㅠㅜ진짜글너무잘쓰시고구상도너무잘하시고그냥짱이새요 .....사랑합니다 앞으료도 좋은 글 부탁함니다 ♥♥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꺄룩❤ 너무 귀여운뎅용❤ 부기는 원래 귀엽지만 여주까지 귀엽고.. 증말.. 이미 대학 환상 다 깨졌지만 부기가 있다면 그 어떤 환상도 다시 생긴단말이죠 ㅠㅜ 자까님 재밌게 써줘서 감사해요 그리구 사랑해용 ?

6년 전
독자98
뉸뉴냐냐입니당 종현이는 어떻게해도 귀엽네요!ㅎㅎㅎㅎ 매번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9
봉봉이에요 작가님! 우리 불도저 종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종현이면 뭐든 좋지만 활발해진 모습두 넘 좋네여 히히
6년 전
독자100
부기옹앵옹입니당!! 종현이의 리더미 낭낭한게 나올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어딘가 헐렁한 모습이 있군여ㅋㅋㅋㅋㅋㅋㅋ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종현이는 귀여움 그 자체인데ㅠㅠㅠㅜㅠ다음 편도 있는데 저는 이제 숨을 거둘 차례입니다ㅠㅠㅠㅠ끝나써요ㅠㅠㅠㅠ그리고 자까님 감기 나으시구 아프지마세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1
이월사일금입니다 다음편이라뇨!!!!!! 맼썸 노이즈~!!!!!!! 유후 루룰라라 ㅏ눈ㄴ나 성격 바뀐 것도 참 좋네요
6년 전
독자102
씽씽입니다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불도저 종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다음편도 있다니 엉엉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합니다❤❤글구 아프지마세여ㅠㅠㅠ제가 감기기운 다 가져갈게요
6년 전
독자104
세상에 종현이가 이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전 더 좋을까요 저런 직진남 ㅠㅠㅠㅠㅠㅠㅠ 더 좋아해조ㅠㅠㅠㅠㅠㅠㅠ 소심한 여주에게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종현이는 어느 성격이여도 귀여워요
존재 자체가 귀여워ㅠㅠㅠㅠ
수줍어하는 종현이도 좋지만 적극적인 종현이도 좋네요
언제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105
아니 여주 너무 귀엽잖아요... 아 진짜 심쿵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한테 치여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630입니다 작가님!!!!! 항상 소심한 종현이만 보다가 이렇게 들이대는 종현이 보니까 느낌도 다르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종현이가 귀여운건 여전하네요ㅠㅠㅠㅠ 다음편도 볼수있다니 너무 행복해여,, 작가님 건강 빨리 회복하시길 바랄게요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종혀니 적극적인거 보니까 괜히 맘 더 설레고..❤️
6년 전
독자108
과대 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캬아 작가님 ㅠㅠㅠㅠ이번엔 종현이가 치대다니 ㅠㅠㅠㅜ어쩜 저렇게 귀여울수가 ... 역시 빌어먹을 어니부기 ㅠㅠ주인공바뀌깐 뭔가 새로웠습니닷 !! 쨋든 둘다 너무 귀엽다는점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활발한 부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ㅠㅜㅠ여주도 귀여워요ㅠㅠㅜㅠㅠㅜㅠㅜㅠ
6년 전
독자111
부기블리에용! 아 종현이는 뭘해도 귀엽네요ㅠㅠ 뭘해도 귀욤귀욤ㅠㅠ 여전히 황민현아바타군요ㅋㅋㅋ 여주도 완전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12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쿠마예요! 과대 조년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뀐 건데도 넘나 귀여워요 ,,, 작가님 얼른 감기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ㅠㅡㅜ !!!!!!! 죤 하루 되세요 ❤️
6년 전
독자114
11023이에요! 빌어먹을 부기랑은 다른 종현이의 모습이어서 더 막 귀엽고 그랬어요ㅎ 들이대는 종현이라니 그래도 민현이의 도움을 받는건 변함없네요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감기 기운이 있으시다니ㅠㅠ 얼른 나으시길 바랄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5
균킹이에요 자까님!!!! 세상마상!!!! 부기첫짤부터 광대가올라가서 안내려오는데 어떡하죠?ㅋㅋㅋㅋ아니 불도저여도 왜케 귀여운거에옄ㅋㅋㅋㅋㅋ하지짜ㅠㅠㅠㅠ엉엉 공대라니ㅠㅠ기계과라니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지짜 저런과대잇엇으면 무조건갑니다!!!! 다가여! 하 오늘도 잘읽구가여 자까님ㅠㅠ주말즐겁게보내세용
6년 전
독자116
빌어먹을 어니부기랑 다른 모습의 종현이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 학교에서는 이런 과대없는데.....설레요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가 여기서도 종현이의 좋른 조력자네요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감기라뇨!!!!!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너무 귀여운데요ㅋㅋㅋㅋ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118
이런 리더미넘치는 종현이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앞의 종현이가 귀염 넘친다면 이번 종현이는 리더쉽이 넘치네요ㅠㅠ

6년 전
독자119
계란찜이용
헉... 종현아ㅠㅜㅠㅠㅠ아 이것도 좋은데요!?!?!ㅠㅠ 반존대. ..뭐아ㅠㅜㅜㅜㅜ 여주도 점점 종현이가 신경쓰이나봐요 오똑해ㅠㅠㅠ

6년 전
독자120
탈소입니다!빌어먹을 어니부기때랑은 뭔가가 다르네효..?둘ㅇㅣ 성격이 바뀌니까 신박하기도 하고 새롭기도하고! 하네요 다음 외전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35.133
작가님!! 구름소다입니다!!! 으아아 종현이 엄청 설레는데요?ㅠㅠㅠㅠㅠㅠ소심부기도 귀여웠지만 적극부기는 아주 심장을 때리네요ㅠㅠㅠㅠ이정도면 폭행죄아닙니까ㅠㅠ 글을 어찌나 잘쓰시는지 원래 이런 내용이었나 싶을정도로 몰입력이 진짜 와...bb 최고세요ㅠㅠ!!!!
6년 전
독자121
둘이 바껴도 넘나리 귀여운 것... 이제 점점 여주도 종현이에게 관심이 가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더 들이대줘..ㅠ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 적극적인것도 너무 좋잖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최영희 임다ㅠㅠㅠㅠ밍ㅠㅠㅠㅠㅠ 자까림.... 저는 정말.... 이제 버틸 자신이 없네요... 지구를 박살내러 가야겠어요
...

6년 전
독자124
유월입니다! 어쩌죠 자까님...? 이것도 넘나 좋은데요?????? 종현이 이즈 뭔들이었나 봅니다 흑 오늘도 재밌게 잘 보구 가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25
참새입미다ㅠㅠ
끄아아 ㅠㅠㅠㅠㅠ 종현이 성격이 완전 바꼈네요! 뭔가 새롭고 좋아요 ...ㅠㅠ 여전히 설레네요 ㅠㅠㅠ 여주 성격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다음편도 있다니 완전 기대중입니다 ,,,, 작가밈 감사해여...

6년 전
독자126
꾸쮸뿌쮸에요!
적극적인 종현이 좋아여!!

6년 전
독자127
아직종현인애기죠애기ㅠㅠㅠ 그래서 너무 잘어울리기도하고 ㅎㅎㅎㅎ 둘이성격바뀐것도 너무좋아요 작가님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8
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고,,, 종현 성격 사랑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넘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둥둥입니다ㅠㅠ큽 ㅠㅠㅠ 활발한 종현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여주도 귀엽고..너무 귀여워서 심장이아파여..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31
꽃부기에요!
우리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불도저라면서요!! 제 눈엔 완죠니 애기천사인걸요!?!! 게다가 여주 감정 제 눈에만 완전 확실하게 종현이 신경 쓰이고 좋아하는 것처럼 보입니까??? 예? 저만??? 브금이랑 여주 감정 너무 찰떡이잖아요! 사랑합니다ㅜㅠ 감히 저 따위의 사랑을 받아주시와요...
2편까지 이어서 내주신다니... 감사드립니다ㅠ (꾸벅) 그리구 몸 조심 하세여ㅠㅠ 아프지 마시라고요!!ㅜㅜㅠ♥

6년 전
독자132
직진남 종현이 너무귀여운걸료ㅠㅠㅠㅠ작가님 제 심장을 이렇게 좌심실 우심실 차례로 가ㅏㅇ타하시다니....하 너무좋습니다 그나저나 성격반전이 된 여주와 종현이는 참 새롭네욬ㅋㅋㅋ너무 재밌습니다...종현이의 활기찬 모습 좋아요좋아요 ㅎㅎㅎ!!
6년 전
독자133
자까님 이거너무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4.133
아 진짜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심장 한대 얻어 맞은 기분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국국
6년 전
독자135
국국이에요 작가님!!!!!여주 ㄱㅇㅇ...활발한 김종현 ㄱㅇㅇ...ㄱㅈㅎㄱㅇㅇ....과대라닛!!!!새롭네요 낯가리는 여주러니 여주ㅜ뭔가 여리여리하고 예쁜데 옷입는건 스타일리쉬할거같아요
6년 전
독자136
으아 정팀장이에요! 반대가 ㅈ되니까 너무 상황이 웃딘거같아요 이때까진 뀌욥한 종현이만 봣는데 나름 불도저이규 하핫
6년 전
독자137
배꽃입니다 적극적인 종현이도 너무 좋네요 뉴뉴 그래도 여전히 귀여운 우리 부기... 꺄하 둘이 성격 바뀐 거ㅛ도 색다르고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38
만두에요! 들이대는 종현이 넘나 좋아요ㅠㅠㅠㅠ 더 들이대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몬 입니다... 결국 종현이는 예쁘네요(?) 예쁘면 됐어라는데 사상...
6년 전
독자141
으어유ㅠㅠㅠㅠ 특별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2
수염이에용 종현이는 이래나 저래나 귀여운건 똑같네요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잘보구가용
6년 전
독자143
정이입니다!여주야 너 군대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는 강아지 이름도 완전 자기랑 찰떡이야...귀여움+깨발랄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종현아 왜 넌 뭘해도 귀여운거야...?너무 바람직하다 증말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화에는 얼마나 더 귀여워질지 모르겠네요 심장에 무리가 오네요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ㅠ자까님 사랑합니다ㅠ♥
6년 전
독자145
휘린입니다 헐헐 둘이 바뀌니까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 1번 투표하고도 상상이 잘 안됐는데.. 대박이에요ㅠㅜ
6년 전
독자146
초록하늘입니다!!
우와ㅏ!!
댑악
진짜 좋다
우리 여주 성격 이러니까 좀 신기해

6년 전
독자147
쟈몽이에여!이게무슨일임미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당돌한어니부기라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들이대는종현이도매력이써여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148
플랫그린입니당 자까님 ! 글 너무 잘 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도 넘나 설레고 여주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7.179
똥띄입니다!!!:-) 저렇게나 적극적인 종현이라니 따흐흑 너무 설레는 것... 빌어먹을 부기에서는 주로 베시시 웃거나 울망울망한 움짤들이 많았는데 성격이.달ㄹㅏ졌다보니까 좀더 활짝 웃는 움짤이나 아예 카메라를 응시하는 움짤들이 나와서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고 그로네요 물론 새삼스레 다시 미모에 치이고 갑니다....또르륵 얼른 다음편 올라왔으면..!!! 그래도 감기는 다 낫고 오세여!!!!! 푹 수ㅣ시구.. 이 여름에 왠 감기래여 아프지 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부기데뷔각] 아니 여줔ㅋㅋㅋㅋㅋㅋ너무 심하게 소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김종현을 뛰어 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덕분에 사교성 낭낭하신 김종현두 보구^^,,,조타,,,☆ 민현이는 항상 중간에서 조언해주는 캐네욬ㅋㅋㅋㅋㅋㅋ그거에도 발리는 난 뭐지? 머임
6년 전
독자150
하핫! 뭔가 진짜 대학다니고그랫으면 이렇게 과대도 하고 학생회도 하고 활발햇을것같애요!-! 완전 특별편이엿습니당!!!
6년 전
독자151
붐바스틱이에요! 여주ㅠㅠㅠㅠㅠ 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럿이 지나갈때 여주감정은 정말 말로 표현못할거같아요ㅠㅠㅠ 종현이랑 잘되길... 오늘도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152
자까님 ... 꾜쿄입니다.....이런 엄청난 글을 가져와주시면.... 넘 사랑해요............종현이가 전 글이랑 성격이 정반대지만 귀여운건 똑같네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료,,,,,❤
6년 전
독자153
아 세상에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 무려 스핀오프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너무 좋아서 손 덜덜 떨면서 투표했었어요 하핫...!) 본편이랑은 또 다른 부기의 불도저 같은 모습에 또 치이고 가요 ㅠㅁㅠ 한 편도 아니고 다음 편이 또 있다니 너무 기뻐요... 다음 편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흑흑 사랑합니댜 ?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이렇게 반대로 보니까 또 색다르네요... 둘이 어떻게 친해질지 너무 궁금해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55
[★박탱글★]입니다 ㅠㅠ 작가님 필력짱이세요ㅠㅜ 여주 넘 귀엽고ㅠㅠ 이것도 약간 시리즈로 가면 넘넘 좋을것 같아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56
종현이 이 성격도 너무 찰떡이에요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 손은 금손!!짱입니당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7
이렇게 바뀌어도 ..설레는구나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여주 귀여워요 ㅠㅠㅠㅠ 거기에 종혀니도 넘 귀엽구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크으 번외편은 여주 귀여움이 하늘을 뚫으네요ㅠㅠ 종현이도 성격만 밝아졌지 항상 귀엽네요 어눌한 발음 최고입니다ㅠㅠ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입니당❤
김여주 번호맞죠? 네 가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부기 여주외치다가 죽겠다!!근데 깨발랄능글여주보다가 이런 여주보니까 뭔가 치여요..뜻밖의여주에게 덕통사고..ㅋㅋㅋㅋ귀욤

6년 전
독자162
자까ㅣ님!!! 조년사위입니다 ㅠㅠㅠ 허억 역시 특별편 ㅠㅠ 설렘방구네여 ㅠㅠㅠㅠ 울애기 ㅣ종혀니 ㅠㅠㅠㅠ 놈놈 설레여 ㅠㅠㅠ!!! 다음 편이 있어서 기쁘네여 ㅎㅅㅎ!! 잘 읽었어요 ㅇ작가님 ♥
6년 전
독자164
자까님 0302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도저가되도 부기는 미녀니한테 연애상담을받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6년 전
독자165
아니ㅠㅠㅠ 여주가 왤케 귀엽지?? 종혀닌 또 왜이렇게 귀엽지?ㅠㅠ 사랑해종혀나 나도 기계공학과할래ㅠㅠ 종현이 너무귀여워
6년 전
독자166
부기감자감자입니당 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종현인 뭔 역할이든 잘어울려요.... 그저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7
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귀엽구여ㅠㅠㅠㅠㅠㅠ 종현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막 선배미 오빠미 낭낭하구 근데 귀엽기까지해서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4.171
고구마에여 흑흑 작가님 제가 비회원이 되어버렸어여.. 그래서 글도 늦게 읽었네요 흑흑 우리 종현이는 뭐가 됐든 귀엽고.. 멋찌고.. 사랑스럽다.. 글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68
아악 진짜 뭐랄까 애기 같은 게 느껴져요 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종현이 둘 다 귀엽고... 이번에도 두 사람 사이에 다리를 놓아주는 건 민현이 역할이군요ㅌㅋㅋㅋㅋ 으으으윽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너무 귀여워요ㅜㅜ피하는 여주나 치대는 종현이나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0
기화입니다. 종현이 너무 도발적이여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귀여운 건 여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1
어피치에요! 으앗 작가님ㅋㅋㅋㅋㅋ여주랑 종현이랑 반대가 됐네욬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우워욬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48.26
[ 로즈니티한 ] 이에요 자까님! 불도저 부기,,, 이거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스핀오프도 진짜 재밌고 ㅠㅠ 여주 성격 저랑 좀 닮아서 그런지 공감도 되고 좋아요 헤헷 어쩜 자까님이랑 등장인물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다 블리,,, 러블리인지,,, 감사해요 항상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172
비밀여행이예요!!! 아 작가님 요런 버전도 좋네요ㅎㅎㅎ 종현이...넘설레요...꺄어엉
6년 전
독자173
쫑부기) 여주 넘나 귀엽고 자꾸 챙겨주는 종현이는 너어무 다정해서 죽을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4
헐 미친 괘설레 어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편으로는 부족합니다 부족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져니예요 ! 헐 너무 좋아요 종현이 이런성격도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이것도 같이 기다릴꺼예요 ㅠㅠㅠㅠ작가님글.. 뭔들..
6년 전
독자176
핫초코
아 이런 저돌적 종현이 보니까 뭔가ㅡ어색하몀서도 좋군 ㅎㅎ
저렇게 낯가리지는 않지만 얼마나 떨릴까 으~

6년 전
독자177
포카리입니다!
킄ㅋㅋㅋㅋㅋ소심대마왕 종현이가 다정한 과대라니...!!!! 상상만 해도 므흣하고 조으네요...^^
여주 철벽 장난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핀오프가 제 심장저격했네용

6년 전
독자178
3333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여주 정말ㅠㅠ
6년 전
독자179
불도저 여주에 소심한 종현이도 정말 많이 좋아하지만 불도저 종현에 소심한 여주도 너무 좋네요 하 사실 뭐든 작가님의 글은 짱입니다 사랑해요 작가님ㅜㅜㅠ♥
6년 전
독자180
020 입니다 작가님! 종현이랑 여주랑 성격이 다른 것도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ㅠㅠ 종현이가 성격 좋고 다정한 과대라니ㅠㅠ 저런 과대는 도대체 어디 있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1
만두짱이에요 이런 성격의 여주도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종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성격이 반대라 완전 새로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인 언제나 종현이를 도와주군요...
6년 전
독자183
여주...너무 귀엽잖아요ㅜㅠㅜㅠㅠㅠㅠ뭔가 부기의 말 그래도 잘하는 버전이랄까요..? ㅠㅠㅠㅠ진짜루ㅠ
6년 전
독자184
[김감자] 아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 성격 반전됀것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ㅠ흙흙 ㅠㅠㅠ
6년 전
독자186
크으 둘다 귀엽구여 ㅋㅋㅋㅋㅋㅋ 성격바뀐것두 넘 기엽구 ㅎ
6년 전
독자187
미틈달이에요! 징계 먹어서 보고 싶어도 보지 못 하고 있던... 동기들도 여주랑 친해지고 싶다 해서 다행이에요 그런 마음 없었으면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예상이 가고... 여주도 이제 종현이가 거슬리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8
ㅋㅋㅋ아 스핀오프도 이렇게 재밋으면 어쩌진 거죠? 둘 다 너무 너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흐엥
6년 전
비회원52.97
악 이런 종혀니도 너모 좋아요!!!!! 저는 소 미입니다ㅠㅠㅠㅠㅠ 악 여주도 귀엽고 작가님 is 뭔들ㅠㅠㅠㅠㅠ 어떻게 다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189
이번엔 종현이가 들이대는 거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종현이 많이 출세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귀여운 짜아식~ㅋ
6년 전
독자190
여주 우물쭈물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ㅜㅜㅜㅜㅜ 종현이 성격 세상 밝네욬ㅋㅋㅋㅋㅋㅋ 좋은 조합입니다
6년 전
독자191
윽 귀여워 나도 이렇게 치대는 사람 있었음 조케따,,,,, 어니부기 닮은 사람이면 더좋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4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9:22 ~ 5/1 1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