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10479l 2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술집에 어스름히 흐르는 연주황색 조명 아래 두 사람이 마주 보고 앉았다. 동호와 민현. 오늘 처음 본 두 사람이 온 곳은 다름 아닌 조그마한 술집이었다. 사실상 동호가 민현에게 거의 질질 끌려다시피 온 것이었지만. 


동호는 술집에 들어섰을 때부터 줄곧 민현의 눈치만 봐가며 민현이 주문을 하는 것을 잠자코 지켜보았다. 익숙한 듯 민현이 밤 막걸리와 김치부침개를 시키고 그 이후로는 고요한 적막만이 두 사람 사이에 머물렀다. 주문한 음식과 술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민현은 한참이나 그것을 바라보기만 했다. 끝내 침묵을 참다못한 동호가 제 입술을 혀로 한 번 쓱 훑고는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 여...기가 맛집인가? 그쳐 사막여우씨? "

" 황민현이요. "

" 아핳 황민현, 민현.. 이름이 참 나이스하네요! "

 

 

 

제 나름대로는 칭찬을 한 것이었는데 어찌 된 영문인지 민현의 표정이 좋지 못하다. 동호는 헣헣 어색한 웃음을 지으며 무의식적으로 젓가락을 들었다. 가운데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김치부침개를 향해 젓가락질을 하려던 참이었다. 내내 가만히 있던 민현이 밤 막걸리 병을 들어 동호의 잔에 친히 따라주었다. 동호가 살며시 웃으면서 민현에게 밤 막걸리 병을 건네받으려 손을 뻗었지만 미처 동호의 손을 보지 못한 것인지 민현은 그대로 제 잔에 막걸리를 쪼르르 따랐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어어어- 술 그르케 막 자기가 따르면 애인 안 생긴댔는데!? "

" 김치부침개 먹어요. "

" 아핳 넵. "

" 저는 스물셋인데 그쪽은 나이가 어떻게 돼요? "

" 어! 나도 스물셋인데! 동갑이다 동갑! 편하게 동호라고 불러요! 미스터 백호라고 해도 괜찮.. "




어느 순간부터 동호는 말을 뱉으면서 민현의 눈치를 슬슬 보았다. 저도 모르게 말끝을 흐리면서 입을 꾹 닫고 김치부침개를 젓가락으로 네 등분 조각을 내어 우물거렸다. 스윽- 동호가 티나도록 민현의 얼굴을 살피며 막거리를 훌훌 들이켰다. 그때였다. 막걸리를 입가에 가져가려다가 민현이 행동을 멈추고 잔을 내려놓고는 한참이나 막걸리 병과 김치부침개를 바라보더니 이내 시선을 동호에게 둔다. 동호는 그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고개를 갸웃거리며 어설픈 입꼬리를 끌어 당겨 웃을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오후 11:03  여주야 잘 들어갔어? ㅎㅎ


여주♧

넵ㅎㅁㅎ 오빠도 잘 들어갔어요?  오후 11:03

아 오빠가 아니라 박력 김선생이지 맞다..  오후 11:03


오후 11:04  ㅜㅜ여주야 놀리지마ㅜㅜㅜㅜ

여주♧

뭘 또 부끄러워해요 오빸ㅋㅋㅋㅋ  오후 11:04

오빠 저 씻구 다시 연락할게용ㅎㅁㅎ  오후 11:04

1 오후 11:04  응응ㅎㅁㅎ 전화할게





벌써 씻으러 간 모양인지 여주에게 보낸 카톡의 1이 사라지지가 않는다. 종현은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침대에 벌러덩 누워 연신 흫흐흫 새어 나오는 웃음을 흘릴 뿐이다. 꿈만 같은 현실에 종현은 발을 동동 구르며 베개에 얼굴을 폭 묻었다. 제게 닿던 여주의 온기와 떨림이 고스란히 코 끝에 머무르고 있는 것만 같다. 종현은 얼굴 가득 미처 숨기지 못한 웃음을 머금고 여주와 나눈 카톡 대화를 다시 읽어 내려갔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둘 사이에 일렁이기 시작할 때, 맞추었던 입을 종현이 먼저 뗐다. 닿았던 입술이 떼어지자마자 여주는 눈썹을 꿈틀거리면서 얄궂게 웃었고 종현은 토마토처럼 빨갛게 익은 얼굴에 두 손을 갖다 대고 여주와 눈을 맞추었다. 그 순간, 여주가 장난스러운 얼굴을 하고선 종현의 귀까지 빨간색으로 물들 만한 발언을 했다. 박력 김선생. 종현이 부끄러워 몸을 배배 꼬아도 여주는 아예 종현의 귓가에 속삭이기까지 했다. 박력 김선생씨 그러다 꽈배기 되겠어요. 고개를 숙이고 있던 종현이 고갤 들어 여주를 힐끔 보았다. 씨익 입꼬리를 올리며 여주가 종현의 옆에 앉아 팔짱을 끼었다. 말갛게 웃는 여주의 얼굴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종현은 문득 그런 생각을 했다. 여주가 예쁘지 않은 날이 있을까, 하는. 단순하고도 일차원적인 그런 생각.




또. 여주의 생각과 방금 전의 상황을 회상하니 종현의 얼굴에 점점 연분홍 빛이 물들었다. 그때 느꼈던 바람의 느낌과 공기의 온도, 여주의 미소가 아직도 종현의 머릿속에 또렷했다. 어- 베개를 끌어안고 침대 위를 데구르르 구르던 종현이 무언가 생각났다는 듯 움직임을 멈추고 휴대폰의 화면을 보았다. 오후 11시 10분이 넘어가고 있었다. 민현이 이토록 늦은 시각까지 집에 들어오지 않았던 적이 있었나? 늘 종현의 곁에서 묵묵히 있어주었기 때문에 특히, 오늘 같은 날 종현에게 있어 민현의 부재는 자못 낯설게 느껴졌다. 민현에게 연락이라도 해볼참인 듯 종현의 손가락이 익숙하게 숫자들을 눌렀다. 신호가 이제 막 가려던 순간, 자취방 현관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 오더니 마침 민현이 종현의 방 문을 조심스레 열었다.




" 미녀나 그렇잖아두 왜 안 오나해써. 하핫. "




들고 있던 휴대폰을 내려놓고 종현이 방긋 웃었다. 민현도 질세라 옅게 웃으며 종현을 내려다보았다. 침대에 앉아 있는 종현이 무슨 할 말이라도 있는 듯 민현의 눈치를 슬슬 보면서 꽈배기처럼 몸을 배배 꼬았다. 그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민현이 의아함을 느끼곤 눈을 동그랗게 뜨며 물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종현아 왜? 어디 아파? "

" 안니, 안니! 그게 안니라 미녀나.... 이짜나... 나.. 오늘 여주랑..하핫.. 여주랑... "

" ...응? "




도저히 '뽀뽀' 라는 말을 내뱉지 못하겠는지, 종현이 별안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책상에 있는 노트에 무언가를 황급히 썼다. 그리고는 수줍게 웃으며 노트를 민현에게 보여주었다. 세상에 존재하는 행복이란 감정은 제가 모두 가진듯한 얼굴이었다. 민현의 눈동자에 비치는 종현의 모습이 그랬다. 노트에 적힌 두 글자를 빤히 바라보던 민현이 입가에 옅은 미소를 얹고는 나직이 물었다.




" 행복하지, 종현아? "

" 응 미녀나. "

" ....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당연한 건 묻는 거 아니래써. "




열린 방문 틈으로 스며드는 밤의 속삭임이 종현에게는 들리지 않은 모양이다. 빵싯빵싯 웃는 종현의 얼굴을 마주하며 민현 또한 보드라운 웃음을 드러내었다. 대상이 누구든 간에 오늘 밤은 유독 잊히지 않는 밤이 아닐까 싶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오전 전공 수업 때부터 아랫배가 살살 아프더니 김재환과 점심을 먹으려 강의실 밖을 나가려는데 순간 머릿속이 어질했다. 바닥으로 추락할 뻔했던 내 전공책을 받든 채 김재환이 입을 떡하니 벌리곤 눈을 여러 번 깜박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야, 야, 너 왜그래. 설마 어디 아파? "

" 야... 오바 하지 말고.. 나 지금 얼굴 상태 어때. "

" ..엉? "

" 못 봐줄 정도야? "




식은땀이 삐질삐질 났다. 이마를 타고 내려오는 땀을 닫고 김재환에게 재차 물었다. 어? 그러자 김재환은 내 눈빛을 피하면서 웅얼댔다. 어... 못 봐줄 정도는 아닌데.. 답지 않게 포장을 하려 애쓰는 모습이 안타까워 혀를 한 번 차고 김재환이 들고 있는 내 전공책을 다시 품에 안았다.




" 오늘 종현이 형 만나? "

" 엉. 오늘 교양도 같이 듣잖아 오빠랑. "

" 맞다.. 야 근데 너 걸을 수는 있겠냐? "




배가 아파서 나도 모르게 엉거주춤 걸음을 걸었나보다. 김재환이 전공책을 다시 가져가더니 대뜸 사물함을 향해 전력질주를 하곤 내 책과 제 책을 단숨에 넣었다. 내가 김재환의 이름을 부를 새도 없이 다시 내 앞으로 와선 이번에는 내 가방까지 들어주려 한다.




" 너 뭐하냐..? "

" 한 달에 한 번. 내가 네 개가 되기로 한 날 같아서. "




아... 이제야 김재환이 시키지도 않은 친절을 베풀었는지 이해가 갔다. 한 달에 한 번 '그날'이 찾아오게 될 때 즘이면 나는 내가 봐도 이해 할 수 없을 정도로 예민의 극치를 달렸다. 생리통이 원래는 이렇게까지 심한 편은 아니었는데, 대학교에 입학하고 나서부터 애교 수준이었던 통증이 더 이상 애교로 봐줄 수 없을 만큼 커져버렸다. 3월 28일. 대학교에 입학하고 처음 경험한 통증이란 이루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의 아픔이었다. 


그때부터 한 달에 한 번 '그날'이 찾아오면 김재환은 알아서 내게 맞춰주곤 했다. 다른 동기들보다 겨우 한 달 일찍 알았을 뿐인데 김재환은 내 성격을 제대로 파악했다. 그러더니 7월, 권현빈이 하도 졸라서 방학 중 만난 적이 있었는데 하필이면 그날 그게 터졌었다. 술집에 들어섰을 때부터 표정이 좋지 않은 게 보였는지 김재환은 알아서 내 기분을 건들지 않으려 노력했지만 권현빈 때문에 그날은 내 생애 최초로 화를 참지 못해서 울었던 것 같다. 




" 야 근데 나 오늘 오빠 만나면 많이 그래? "

" 솔직히 말해도 될까? "




김재환이 슬금슬금 내 눈치를 보며 묻는다. 고개를 살짝 끄덕이며 된다는 표현을 하자 큼큼, 김재환이 목을 가다듬는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안 만나는 게 종현이 형한테도 너한테도 좋을 것 같.. 야아 솔직히 말해도 된다매, 된다매. "




나도 모르게 표정이 굳어졌는지 김재환이 말을 하다 말고 방어 자세를 취하며 같은말을 반복한다. 우선 교양 수업까지는 아직 여유가 있으니 점심을 집에서 먹든지 하는 편이 나을 것 같았다.




" 야 너 오빠한테 입도 뻥긋하지 마. "

" 아 당연하지. 너 나 못 믿어? "

" .... "

" 야 미안, 미안. 나 이번엔 진짜 말 안 해. "




그간 전적들이 새록새록 떠올랐지만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었다. 아침부터 시작된 통증이 점점 거세지고 있었다. 아랫입술에 절로 힘이 바짝 들어갔다. 김재환은 걱정스러운 눈짓으로 내 얼굴과 제 손에 들린 휴대폰을 번갈아본다. 아 저거 진짜 수상한... 미친. 방금 누가 망치로 때려 부수는 듯한 착각이 들었다. 여태껏 겪어 온 통증과는 비교도 안 되는 고통이었다. 나 이러다 오늘 교양 수업도 못 듣는 거 아니야? 아아. 눈을 질끈 감고 걸음을 재촉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동호. 여주의 사촌 오빠 강동호의 친화력과 말빨은 이수근과 유재석 저리 가라였다. 민현과 술을 마신 이후로 동호는 미국에 다시 가기 전까지 민현과 함께 한국 대학의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고자 다짐했다. 딱히 사람을 내치지 않는 민현의 성격 덕에 동호는 언젠가부터 민현과 종현, 성우와 어울려 점심을 같이 먹게 되었다. 기껏해야 3번뿐이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종현과 민현, 성우 그리고 동호가 점심을 먹으러 대학로 식당에 와서 주문을 했다. 동호는 제 사촌 여동생인 여주의 남자친구 종현의 얼굴을 유심히 보다가 미국 이야기 좀 해달라는 성우의 재촉에 별 수 없이 처음, 성우를 만났을 때 해주었던 그 이야기를 또 시작했다. 




한참 동호가 미국 햄버거를 처음 접했을 때의 이야기를 재잘거리는데 돌연 가만히 동호의 말을 들으며 휴대폰을 보고 있던 종현의 움직임이 멈추었다. 오른 손에 꼭 쥔 휴대폰 화면을 유심히 들여다보던 종현의 안색이 어두어지는 걸 알아 챈 민현이 숟가락을 종현의 앞에 놔주며 입을 열었다.




" 왜 그래, 종현아. "

" 그래서 내가 아~ 이 집 햄버거는... 어엉, 종현이 왜? "




햄버거 가게에서 있었던 일을 휘황찬란하게 설명하던 동호가 눈을 크게 뜨며 종현을 바라보았다. 성우 또한 흥미롭게 동호의 이야기를 듣다가 종현 쪽으로 고개를 틀었다. 종현의 표정이 꽤나 슬퍼 보였던 탓일까. 동호가 먼저 종현에게 손을 뻗어 팔부근을 툭툭- 아프지 않게 쳤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아.. 아 미아내. 여주가 오늘 못 만날 것 같다구 그래서..하, 핫.. 마저 이야기 해. 갠차나.. "




괜찮다고 말은 하지만 종현의 얼굴에는 못내 아쉬운 티가 팍팍 도드라졌다. 동호가 눈치없이 무어라 말을 꺼내려는 걸 민현이 가까스로 막고 종현의 컵에 물을 따라주었다. 성우는 참견은 독이라는 걸 깨달은 후로 줄곧 민현의 행동을 주시만 할 뿐 별다른 말은 하지 않았다. 그저 민현의 행동을 전두엽에 저장할 뿐이었다. 기필코 민현이를 능가하는 연애고수, 연애코치가 되어야지. 성우의 작은 목표였다.




" 종현아, 여주가 갑자기 못 만난대? "

" 응.. 교양 수업도 못 올 것 같다능데.. 무슨 일이라두 생겼나...? "




도르르 도르르. 종현의 동그란 눈이 동호를 향해 뻗어진다. 성우와 민현의 시선 또한 마찬가지였다. 동호는 저를 향해 일제히 쏟아진 시선들을 하나 하나 맞받아쳤다. 그리고는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처럼 입을 동그랗게 오므린 채 새삼 해맑은 표정을 지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 인스티즈

" 어어어- 왜 다 나를 쳐다보지...? 하핳 갑자기 다같이 나 쳐다보니까 부끄럽구 막 그르네. "




동호를 제외한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 벙쪄 있는 건 순간의 일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아 형.. 김여주가 진짜 말하지 말라구 했거든요. 진짜, 진짜 말하지 말라고 했는데. "

" 괜찮아 재환아. 무슨 일이야? "

" 여주 걔...지금 아파요. "




순간, 자취방 안의 분위기가 차분히 가라앉았다. 재환은 민현의 눈치를 보다가 목 부근을 긁으면서 마른침을 삼키며 말을 이었다.




" 오늘 아침에 전공 수업 들을 때부터 그랬어요. 그래서 점심도 못 먹고.. "




재환이 말을 이어갈수록 종현의 눈동자 떨림이 심해졌다. 성우는 아랫입술을 윗니로 잘근 잘근 깨물었고 동호는 처음 듣는 소리에 눈을 휘둥그레 떴다. 분명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저와 같이 이모네 식탁에서 밥을 먹었던 여주가 아프다니. 게다가 밥이라면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먹는 애가 점심까지 못 먹었다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동호는 벌떡 자리에서 일어났다. 몇 분 전 식당에서처럼 일제히 동호에게 시선이 쏠렸다. 




" 야 종현아 가자. "




대담한 얼굴을 하고선 동호가 종현에게 손을 내밀었다. 잠자코 자취방 한 가운데에 앉아 입술을 꼭 문 채 극심한 동공지진을 보이던 종현은 일말의 고민도 하지 않고 동호의 손을 덥석 붙잡았다. 남자친구가 돼서 여자친구가 아픈 것 조차 눈치채지 못한 자신이 한심했다. 여주가 아픈 것도 모르고 단지 여주와 만나지 못한다는 사실에 아쉬운 마음이 들은 것도 속상했다. 종현은 동호와 단둘이 자취방을 나서면서 여주와 나눈 카톡 대화창을 눈으로 훑었다. 응 괜찮아 ㅎㅁㅎ내일 봐 여주야. 마지막으로 여주에게 보낸 카톡이 아직도 1이 지워지지 않고 있다. 많이 아픈걸까. 어디가 어떻게 얼마나 아픈거지... 종현은 무의식적으로 손톱을 입에 물고 씹었다. 불안할 때 나오는 종현의 버릇 중 하나였다.




" 일단은..어어 그래! 여주 집으로 가자! 내가 오늘 아침까지 거기 있어봐서 비밀번호 알아! 야 나만 믿어 종현아! "

" ..고마워, 동..호야. "




이제 와서 말하는 거지만 사실 종현은 동호가 저보다 적어도 2살은 많을 줄 알았다. 실상은 저와 동갑내기 스물셋이었지만. 민현에게 동호가 동갑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적잖이 놀랐지만 티는 내지 않았다. 그 이후에도 몇 번 밥을 같이 먹었지만 낯을 많이 가리는 종현에게 동호는 어려운 존재였다. 더구나 여주의 사촌 오빠라는 점에서 다른 아이들보다 왠지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그런 게 다 무슨 소용인가 싶다. 종현은 거침없이 걷는 동호의 걸음에 맞추어 걷고 또 걸었다. 부디 여주가 많이 아프지 않길 바라면서 두 손을 꼭 붙들었다.






도짜님들 우리 왜 이렇게 오랜만인거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감상 무슨 한달만에 보는 것 같고요..하핫 (데둉합니다

무튼 오늘편 원래 뒤에 내용 더 있었는데 그러면 너모 길어질 것 같아서..흑흑

걍 잘랐숩니다^^ 도짜님들이 원하는 장면은 아마 다음편에 나오지 않을까 싶고요

예상외의 인물이 등장할 예정이고요 하핫

아 근데 지짜 저 지난편 도짜님들 댓글보고 지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가지곸ㅋㅋㅋㅋㅋ한참을 웃었다고요.. 그랬다고요..ㅡㅅㅡ

완결이 가까워질수록 마음이 머랄까 엄...이상해요 흑흑.. ㅜㅜ

도짜님들 지짜 사랑하고요.. 사랑합니다^^//

흔적 남기고 가주셔서 증말 감사하고요 죤밤 보내십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  206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땁답이에요! 헐 자까님 저 1등!!!! 1등햤어요!!!!!!!!! 우ㅏ후}~~ 이런 감동적인 순간이 오다니요ㅠㅠㅠㅠㅠ 제가 1등을 했어요!!!!ㅎㅎㅎ 오늘 진짜 읽다가 너무 아까워서 한글자 한글자 천천히 읽으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동호 저번편부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옄ㅋㅋㅋ 민현이랑 좋은 케미가 터질 것 같아욬ㅋㅋㅋ 여주 아픈데 종현이 제대로 병간호는 할 수 있을까요..? 막 여주 아픈거보고 울고 그러면 저는 정말 종현이의 귀여움에 치여서 죽을 것 같네요..ㅎㅎㅎ 다음편엔 대체 누가 나오는 걸까여.. 다음편 너무 기다려지네요ㅠㅠㅠ 오늘도 딱 다섯번만 더 읽고 자겠습니다!! 자까님도 굿밤이에욥!!
6년 전
어니
도짜님 1등!! 워후~~~~~ 감동적이라녀 그러지마십쇼 도짜님 흑흑 하지만 1등은 넘 축하드리고요ㅎㅁㅎ 하핫 우리 동호 귀여움 최대치로 표현하고 싶었는데 도짜님이 알아줘서 넘 기쁘고요 미년이랑 아주 귀여운 한쌍을 만드는 게 제 목표랍니다 하핫^^// 안니 도짜님... 이 글을 다섯번씩이나 읽어주다녀... 아 지짜.. 도짜님은 감동계란이 분명합니다 ㅡㅅㅡ 왜냐면 제가 감동먹었기 때문ㅋ 데둉합니다..^^.. 빨리 다음편으로 찾아오겠숩니다 도짜님 쓰릉해요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16
늉둥입니당
아흐헝 안자길 잘했어 자까님 진짜 달달하게 잘 쓰시네요우ㅜㅜㅜㅜㅜ 뒷편도 완전완전 궁금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67
강낭콩입니다!!!! 박력 김선생 아주 바람직해... 그런데 민현이는 무슨 일일까요ㅠㅠㅠㅠㅜ 읽는 내내 마음에 걸렸어요ㅠㅠ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29
섭섭이에요ㅠㅠㅠㅠㅠ엉엉 넘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81
쩨알감자에요 !!!
갑작스레 등장한 동호가 무슨일ㅇ을 저지를지 궁금하네요 ㅎㅅㅎ 오늘도 달달하게 앓다가 갑니다....흑 다음글 기다릴게요 작가님 !! 좋은밤 되세요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20
꺄!! 줄리입니당 안그래도 집가는 길 심심했는데 이렇게 또 타이밍 좋게 작가님 글이!!! 오늘도 종현여주 우주에서 제일 귀요미..작가님이 제일 최고..!! 의외의 인물 너무 궁금하네요 기다릴게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乃
6년 전
독자7
재뀨에욤!!오늘도잘보고가욤~~❤❤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26
황새즈에여!! 아니 김재환 입이방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말할리가 없다햇어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이참에 여주에 대해서 좀알게되지않을까....하는 작은 바램....?!! 종혀니는 여자를 너무몰라@.@ 한달에한번 겪는 그 고통을 알아야해!!ㅠㅠ 간호해주는 종혀니모습 넘나궁금하구여❤️ 예상밖의 인물은 누구일지도 궁금해옄ㅋㅋㅋㅋ그리구 이제부터 종현이별명은 '박력김선생'!!!!!!!
6년 전
독자9
돌하르방이에요 박력 김선생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 선생님 제가
한번 모셔보겠습니다!!!!!!!!! 저도 박력 참 좋아하는데여!!! 한번만 몸소 보여주시죠 선생님~!!!!!!!!! 사랑해요 김선생 애정해뇨 김선생....그나저나 예상외의 인물이라니 누굴까여ㅠㅠㅠㅠㅠ 누굴까ㅠㅠㅠ 너무 궁금해여 그나저나 동호 진짜 깨발랄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
ㅅㄷ
6년 전
독자11
자까님 <3 조년사위입니다 ㅠㅠㅠ 진짜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말했어 또!!! 김재또!! 정말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걱정해주는 종현이라닛 ㅠㅅㅠ 저 앓아 눕습니다 정말,, 설레 주거요 ㅠㅠ 다음 편 너모너모 기대돼요 ㅠㅠㅠ 박력김선생 또 보고싶네여 ㅎㅅㅎ (본능) 헷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2
재환이 생각보다 너무 입이 가벼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독자13
재환이는 역시 오늘도 말할 줄 알았엌ㅋㅋㅋㅋ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4
유한성입니다!! 오늘 동호..넌 알 수 없는 그런 남자...그런 남자야..그리고 째니.. 너 목숨부지 가능? 아니 말하지 말라는 거 다 말하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생리면 생리라고 말이라도 해주든가..박력 김선생 오해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ㅋ
6년 전
독자15
국국
6년 전
독자18
국국이엥요 작가님!동호의 성격이 아주그냥 통통 튀네요ㅋㅋㅋㅋㅋㅋㅋ!여주 생리통...아이고....자궁뿌셔 그냥 세상뿌셔ㅠㅠㅠㅠㅠ쟈화니 그걸 또 말해버리다닛..지금 몰골이 말이 아닐텐데
6년 전
독자17
썸머입니다 ㅠㅜㅠㅜ 신알신뜨자마자 바로달려왔어요ㅜㅠㅜㅠ다음편 너무궁구매요ㅠㅜㅠㅜ
6년 전
독자19
뉸뉴냐냐입니다 ! 재환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인한게 있긴한가요? 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재환이랑 동호 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웃기고 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아!
6년 전
독자21
ㅅㄷ
6년 전
독자40
오마갓.......너무좋아요동호찰떡이고뽀뽀부끄러워하는종현이도그렇고짼절부절 째환이도귀엽고 민현이성우 다 귀엽고 작가님 전두엽에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다봤습니닼ㅋㅋㅋㅋㅋ귀여우셔라...♥
6년 전
독자22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 있었으면 아주 죽빵을 그냥...!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
종현쩨알져아에요! 자까님 끊는 센스 정말 ......ㅜㅜㅋㅋ 뒷부분 너무 궁금해요ㅠㅠㅜ등장할 인물은 또 누군지ㅜㅜ다음화 기대할게용!!
6년 전
독자24
최영희임다 영희야 아무리 예민해두 박력 김선생한테 화내지말댜..... 박력 김선시ㅣㅇ......!
6년 전
독자27
재환이 아주 그냥ㅋㅋㅋㅋㅋㅋ동호 성격 너무 매력적인거 아닌가요ㅠ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
후.... 진짜 글 너무 잘쓰셔서 저 일상생활 불가능이니까 책임지세여(당당) ㅎㅎ 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ㅜㅜㅜ 그리고 민현아 내가 생각하는게 맞니? 대답해줘...ㅜ
6년 전
비회원94.80
완결이 다가온다니 믿기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꺄아ㅏㅏㅏ 이렇게 일찍 처음 읽어요ㅠㅠㅠ 정주행했었는데ㅠㅠㅠㅠ 동호 완전 귀여워요>,< 짱 재밋어요 ㅎㅎ
6년 전
독자31
ㅅㄷ
6년 전
독자44
수 지예요!!다음에 나올 예상 외 인물이 도대체 누구일까요ㅠㅠㅠ너무 궁금해요!!!동호 애들이랑 친해진 거 너무 웃겨욬ㅋㅋㅋ친화력 대박 밥도 같이 먹고 ㅋㅋㅋㅋㅋ그나저나 여주 아파서 어떡해요ㅠㅠㅠ다음화에서 막 종현이가 여주 챙겨주고 막 그러나요???기대합니다~~~~|
6년 전
독자32
꾸아라가랏강라읽앍알악....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넘 귀엽구..
6년 전
독자33
초록하늘입니다ㅠㅠㅠ어ㅠㅠㅠㅠ여주 많이 아픈가봐ㅠㅠㅠ
세사유ㅠㅠㅠ뭔가 귀여울것같다 다음편내용들

6년 전
독자34
복숭아덕후에여! 종현이는 오늘도 귀엽군요ㅠㅠㅠㅠㅠ 동호도 너무 귀녑고 진짜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11023이에요 박력 김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모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아직 미녀니가 왜 울었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저만 눈치 못챈건가?ㅜㅠㅠㅠㅠㅠ 재환이 말하지말랬는데 고새 얘기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운데 현실친구였으면 딱밤 때려줬을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너무 잘 읽고ㅠ가요❤️
6년 전
독자36
뿜뿜이입니닷 작가님...아니 뭐때문에 동호 저렇게 카와이한거져..우리 동호공주님..
6년 전
독자37
옵티머스에요!!!! 흐아 강동호 해맑해맑한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입은 가볍지만 밉지는 않은 이..이...암튼 덕분에 여주 간호해주는 종현이를 볼 수 있겠군여..ㅎㅎ
6년 전
독자38
알린잉ㅇ에여 !!!! 제가 저번 편에 너무 광대가 폭발한 나머지 댓글도 못 달구 가버렸자나여... (;´༎ຶД༎ຶ`) 여주 이모티콘 그대로 따라하는 김종현 ㄱㅇㅇ 제일 ㄱㅇㅇㅠㅠㅠㅠ 자려다가 잠이 안 와서 휴대폰 켰는데 작가님 글 보고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ᴗ⁍̴̛⁎) 여주가 너무 예민한 나머지 화를 내면서 종현이가 난감해지지는 않을까 걱정이에요,, 재환이는 항상 말 안 한다며 다짐해놓구 다 말하는 (;_;) 차라리 마법이라구 하지... 종현이 오해하는 거 아니져...
6년 전
독자39
악 자까님 뿌뿌얌이에요! 동호랑 미년종현성우 친구 먹은거 너뮤 귀여워요오... 동호야 미국 가지뫄....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 귀여운거 아님미까...?!!! 크윽.. 거하게 치이고 갑니다 다음편 너모 기대되잖아요오옷(((o(*゚▽゚*)o)))
6년 전
독자41
아 동호 왜이렇게 귀엽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강배코같아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민현이는 왜 기분이 안좋은거죠 ㅠㅠㅠ
6년 전
독자43
630입니다!!!! 재환이 오늘도 말하고ㅋㅋㅋㅋㅋ 매번 말하는것같아요ㅋㅋㅋㅋ 동호도 너무 귀엽고! 종현이는 뭐 항상 귀엽고요,,, 다음편 누가나올지랑 종현이가 간호해줄 모습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엄청나게 기대돼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글 너무 감사해여!!!!♡♡
6년 전
독자45
꾸쮸뿌쮸에요!
여주야 아프지 마러라ㅠㅠ

6년 전
독자46
쫑입니당 개강 넘 우울했는데 조금 기분이 나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 김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구요ㅜㅜ 아 동호도 ㅋㅋㅋㅋㅋ 해맑은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근데 민현이 왜 그러는걸까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7
힐링미 입니다!!!!!!!!!
여주야 아프지 마로라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잠만여 자까님.. 완결이여....?(동공지진
완결이라구여...? 가까워지고 있다구여....?(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되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이 글은 계속 가야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민현이 종현이 동호 넘나 귀여워,,,,,,,,,,,,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제 사랑 많이 가져가새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아이고 재환이 그럴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우물쭈물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49
유우에요!! 동호 ㅋㅋㅋㅋㅋㅋ 설마 했지만 진짜로 친화력 갑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재환이 알아서 여주 챙겨주는거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 이제 여주 집에 가서는 무슨 일이 생길지...!!!!! 다음화도 기대할게용 ㅎㅁㅎ

6년 전
독자50
파퍄퍄입니당!! 동호 친화력ㅋㅋㅋㅋㅋ누가보면 이미 알고 지낸 사이같아욬ㅋㅋㅋㅋㅋㅋ재환잌ㅋㅋㅋㅋㅋㅋ말 안한게 있긴 있었나욬ㅋㅋㅋㅋㅋ종현이는 오늘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그나저나 민현이 밤막걸리에 김치부침개라니 캬,,뭘 좀 아네요ㅎ다음화 어떻게 될지 기대돼용 종현이가 오해 안했으면ㅠㅠ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51
안녕하세요 작가님!!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 하핫 역시 오늘도 저를 설레게 만들어 주시네요... 종현 이즈 뭔들 너무 귀여워요... 작가님도 이즈 뭔들!! 하핫
6년 전
독자52
박력김선생ㅋㅋㅋㅋㅋㅋㅋ별명도귀엽네요ㅜ쿠쿠ㅜㅜㅜㅠㅠ여전히수줍은부기ㅜㅜ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오늘 잠이 안오더라니 이글 보라고 안왔던거 같네요ㅋㅋㅋ 동호 캐릭터 너무 현실이랑 똑같아요 완전 잘 잡으신거 같아요ㅋㅋㄱㅋ 여주가 아파서 종현아 많이 놀랐지ㅠㅠ 여주야 얼른 나아서 종현이랑 알콩달콩 콩키우자!!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3
휘린입니다!! 박력 김선생이라닉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 김선생 자주 출연시켜 주세요♥ 그리고 역시 재화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해줘서 고맙다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4
안자길 잘했어요!@! 우리의 동호씌,,, 친절하게 또 데려다주시는건가료,,,
6년 전
독자55
호두입니다! ㅠㅠㅠ 이 글을 읽으면서 내내 어제 봤던 부기의 얼굴이 떠올라서 너무너무 설렜어요ㅠㅠㅠ 부기 사랑해!!! 뉴동이들 사랑해!!!
6년 전
독자56
녹용사탕입니다아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으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김선생...휴하..... 진짜 숨못쉴뻔했고 민현이는 동호한테 대체 왜 그로는 걸까요옹.., 진짜 궁금해져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ㅋㅋㅋㅋㅋㅋ 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보다 연애고수가 되는 날을 기다리며!!!!!! 화이띵!!!! 그리고 오늘도 여김없이 해맑은 우리 동호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짴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 그 날이라능데 찾아가서 싸우면... 롬곡퍽팔이에여어....
6년 전
독자57
하핫 나 분명 학교한테 사랑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거 취소요ㅠㅠㅠㅠㅠㅠ아니 나 왜 개강ㅇ인데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일단 너무나무너너무너누ㅜ 사랑하고요 저는 몬입니다ㅠㅠㅠㅠ 아니 개강이 시간표가 너무 거지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헝헝 종현이가 아픈 여주보고 또 얼마나 속상해할까ㅠㅠㅠㅠㅠㅠ근데 또 엄청엄청엄청 다정스윗카와이할 종현이를 생각하면 엄마미소만 지어져서 큰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진짜 종현이의 그 귀여운 소심한 사랑스러움이 여주의 밝고 예쁜 사랑스러움이랑 조금씩 닮아가는 것 같아서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짱요에여!!!! ㅋㅋㅋㅋㅋ원하는 장면이 먼진 모르겠지만.... 담편 기대하고 있슙니다 하핳ㅎㅎ
6년 전
독자60
재환이가 똨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가서 괜히 여주가 종현이한테 화를 내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ㅠㅠㅠ 종현이는 상처를 잘 받아서 항상 볼때마다 조심스러운데 아마 여주는 와준 종현이한테 고마워 하겠죠...? 재환이가 여주를 정말 친구로써 잘 지켜내는 것 같아서 기특해요ㅠㅠㅠ 저런 친구 가지고 싶네요... 작가님 이번편도 수고 많으셨어요~
6년 전
독자61
꽃부기예요~~ ㅎㅁㅎ
어니님 알람 온 거 너무 놀라서 폰 던질 뻔 했쒀여...
그보다 김재환 넘무 입싼거 아녜요? 안 말할 거라며 정말ㅋㅋㅋㅋㅋ 종현이는 걱정하는 거 왤케 귀여운 겁니까ㅠ 고작 한 화만에 박력 김선생 이미지 탈피 해버렸잖아요ㅋㅋㅋㅋ
완결에 다가간다는 게 너무 슬프네요ㅠ 저는 아직 수줍은부기랑 여주 못 잃는 걸요 흑흑...
아 그리고 여주 아프지뫄 ? 박력 김선생이 걱정하자나...! 독자들도 걱정한다고...ㅠ
아무튼 어니님 좋은 꿈 꾸시고 죤 하루 보내세여~

6년 전
독자62
박력김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 보면서 너무 귀여워서 몇번을 바닥을 내려친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 근데 민현이는 왜 표정이 안좋았던 건지 궁금하네요!! 하핫 오늘 종현이두 그렇지만 동호가 다했네요!!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동호의 그 땡그래지는 눈이 떠올라서 귀여워 죽는줄 알았어요!!!ㅎㅎ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꿈꾸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전 작가님 덕분에 좋은 꿈꿀것 같습니다♡♡
6년 전
독자64
포로리입니다! 박력 김선생이라고 놀리는 것까진 좋았는데 왜 여주 아프죠 ㅜㅜㅜㅜㅜㅜ 왜죠 ㅜㅜㅜㅜㅜㅜ 생리통이 심해서 수업도 못 들을 정도라니 종현이가 엄청 걱정할 것 같은데 ㅜㅜㅜㅜ
6년 전
독자65
꺅 암호닉이 입력이 됐는지 모르겠디만 김유트입인ㄷ다!!!! ㅠㅠㅠㅠㅠㅠ다음 편 엄청 너무 설렐 것 같고 막 그르네요 그나저나 민현ㅇ니은 왜 그러는 걸까요 ㅠㅠㅠㅠ 괜히 막 불안하네요 저는 클리셰돋는 취향이지만 아파서 간허해주고 막 그런 게 너무 좋아요 홀홀 글고 둘이 카톡 내용 너무 귀엽고 ㅎㅁㅎ 진짜 광광 우럭...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66
김자퇴에오 자까님 오늘은 기쁜날이에요 팬미팅에도 다녀오고 무려 어니부기가 올라왓다구요❗️❗️❗️이게 얼마만입니까 자까님 보고싶엇음다 종현이 넘 기여어요ㅠ물론 안 기여운날이 없ㄷ엇져 아앙 새로운 별명이 생겨버렸네여 박력 김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요 심장이 쫄깃하다 못해 새콤짱이 되어버린 기분이여요 브금 선택도 넘 ㅂ찰떡이고 담편을 기약하며 세굿빠,,
6년 전
독자68
동홐ㅋㅋㅋㅋㅋㅋ동호왜케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동호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9
미스터 백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동호야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 너란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종현이 여주 간호해주고 돌봐주고 그러고 오자 !!! 동호 눈치있게 빠져주고 그러자 !!!!
6년 전
독자71
깨방정이에용!!!!우아아아악 박력 김선생님ㅠㅠㅠㅠ최고세요ㅠㅠㅠㅠㅠ계속 그렇게 박력있어 주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킬링이에요!! 아이구 여주야...그 고통 제가 또 잘 알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고 우째...보는 내내 제 아랫배가 다 아픈 것 같네요 우짬 좋아
6년 전
독자73
...!쨘쨘이에요! 아니 이게 무슨 케미람!!....?!!넘나 좋은것!! 동호랑종현이ㅠㅠㅠ 사촌오빠와 남자친구..ㅠㅠㅠ여주 아프다니까 바로ㅠㅠ 행복하고여ㅠㅠ
6년 전
독자74
아 동호 뭔데 귀욥졐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여자의 그날...정말 고통스럽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6
옹성우입니다! 재환이 여주가 괜찮아지면 재환이 목숨이 위험해지는 거 아닐까욬ㅋㅋㅋㅋㅋ 재환이 왜 그렇게 다 말하고 다녀ㅠㅠㅠ 말하고 다녀서 좋지만 너무 다 말하고 다닌다ㅠㅠㅠㅋㅋㅌㅌㅋㅌ 우리 종현이는 병간호 잘 하려나ᅲᅲ 잘 했으면 좋겠는데 조금 걱정이 되네ㅠㅠㅠ 종현아 약 사가지고 여주한테 가ㅠㅠㅠ 그러고 다음 편에 예상외의 인물이 등장한다고 하니 매우 궁금해지는군요ㅠㅠ 다음 편이 빨리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77
앜ㅋㅋㅋ동호 너무 귀여워요ㅠㅠ 잘봤습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8
쫑부기) 여주 왜 아프고그래ㅠㅠ 너무 속상하게 ㅠㅠ 그래도 종현이가 으쌰으쌰 응원해주면 괜찮아질거야 ㅜㅜㅠㅜ
6년 전
독자79
물파스입니다!! 여주 아픈거 어쩔 줄 몰라하며 간호하는게 벌써부터 눈에 보이네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귀엽고 다음편도 귀여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이월사일금입니다! 아 생리통ㅠㅠㅠㅠㅠㅠ진짜 힘들죠 진짜로ㅠㅠㅠ 저희가 기대하던 거라니..! 진짜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82
부기감자감자에요!! 아ㅠㅠㅠ ㅠ 종혀니 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호까지 귀여움 폭발 ㅠㅠㅠㅠㅠㅠㅠㅜ 아니 그럼 예고도 없이 초인종도 없이 비번 누르고 들어가는 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ㅋㅋㅋㅋㅋ으악 다음화도 기대돼요❤
6년 전
독자83
유월입니다!!!!!!! 안자고 버티길 잘했네요 하핫 다음 편엔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박력 김선생!!!
6년 전
독자86
동호야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호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 동호 특유의 급식미낭낭 말투 너무 좋습니다ㅠㅠ 종현이가 이번엔 아픈 여주 잘 돌봐줬으면 하네용
6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잌ㅋㅋㅋㅋ 또말해 또 !! 그날은 안된다고..! 귀여웤ㅋㅋㅋㅋ 박력김선생 넘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아 근데 자꾸 민현이가 마음한쪽에 너무 걸리는 마음 ㅠㅠㅠㅠㅠㅠ 얼른 민현이 마음을 알고싶네요오.... 담편도 기다릴께요오
6년 전
독자88
슈팅이에요!지금 동호랑 부기가 여주한테 가는게 좋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남친이 온다면 좋기는 하겠지만ㅠㅠ재환이 혼날수도ㅎㅎ휴ㅠㅠㅠㅠㅠㅠ박력 김선생 세상 귀여워서 증말..
6년 전
독자89
윰이에요!
동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피트인가요...? 재환이 진짜 다 말햌ㅋㅋㅋㅋ전 째니 캐릭터 너무 좋아여..♡♡ 아플때 옆에있어주면 진짜 의지되고 그러는데ㅠㅠㅠ 어니부기ㅠㅠㅠ출동해라ㅠㅠㅠ

6년 전
독자90
미녀니 서운한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운하ㅡㅐ하는것도 너무귀엽다ㅜㅜㅠㅠㅠㅠ다음편에 무슨 이야기가 나올지 예상외 인물이 누구일지 너무 궁금해요 아 누굴까..기달리고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91
쫑뿌에용!!!~~~ 동호듀 귀엽구 종현이랑 여주더 구엽구 민혀니도 귀엽구?? 하핳 이렇게 글 작성해 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92
아앜 씽씽ㄹ입니다!자까님 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딱 저기서 끊기니까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6년 전
독자93
역시 우리 재환이 저를 실망시키지않는군욬ㅋㅋㅋㅋㅋ동호의 친화력은 정말..ㅎ대단하네여 동호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기전에 무슨일이 생길듯한..ㅎㅎㅎㅎ
6년 전
독자94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작가님의 브금 선택력은 정말 황갈량 못지않으신 거 같아요 브금이랑 글의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몰입이 더 잘 돼요!
6년 전
비회원25.29
에피소드 메이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재환씨...재환이는 항상 말 안한다면서 다 말해버리는게 넘모 웃겨요 그리고 귀여워.... 흑 ㅋㅋㅋㅋ 그래도.. 말 안하면 약간 섭섭할 뻔 했고요...? 제 말 뭔지 아시져 헤헤... 아쉬울 뻔 햇어... 정말루...이런건 또 재환이같은 가벼운 입을 가진 친구가 살짝 말해줘야 한닥우요 !! 아픈 여주 걱정하면서 동호 쫄랑쫄랑 따라가는 종현이 막 상상되어서 귀엽고 미치겠어요 ... 다음 편에 나온다는 의외의 인물도 놈놈 기대되는걸요...? 오늘도 사랑스러운 예쁜 글 잘 읽었어요 작가님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뚱이)
6년 전
독자95
구오구오구입니다!!오늘도 동호가 등장해서 좋았어요ㅠㅠ 한편 한편 나올때마다 재미있어서 너무 좋긴한데 완결에 가까워진다니까 슬프네요ㅠㅠ 괜찮으시다면 AA, AB, AC 이렇게 ZZ 까지 더 연재해주세요ㅠㅠ 그건 힘드시겠죠??ㅠㅠ 그래도 아직 더 남았으니까 자까님과 완결까지 가겠습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6
박력 김선생.. 아주 좋아요ㅠㅠㅠ
자기 전에 읽었는데 너무 행복하네요
이러다가 잠이 안 올 것 같아요 (*ˊૢᵕˋૢ*)
작가님 진짜 너무 귀엽고 달달하고 간질간질한 글잡 감사드려요 ❤️

6년 전
독자97
뉴리미입니다ㅠㅠㅠ 종현이 오늘 너무 귀여워요ㅠㅠㅍㅍ
6년 전
독자98
자까님~~~얼마나 오매불망 기다렸는지요~~♡새벽에 또 요렇게 힐링하고 갑니다~^^사랑합니다~ 다음편 빠른시일 내에 볼 수있길~ 기다릴께용~어니부기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재환이같은 남사친 있음 좋겠단 생각이 많이드네요ㅋㅋ
6년 전
비회원173.23
박력 김선생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게써요 ㅠㅠㅠㅠㅠ 하 안자고 있길 잘했네욘 ,, 작가님이 이렇게 딱 글을 올려주시다닝 ㅠㅠ ,,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208.155
안녕하세요 애정입니다!!!!
박력김선생♡♡♡♡♡♡ 좋은 하루 보내서 기뻤는데 여주가 하필 그 날이라니... 너무 슬픈 일입니다ㅠㅠ 막 제가 다 아픈 기분이네요 동호의 당참은 여기에서도 잘 드러나는 것 같아요 의외의 인물을 기대하며 다음 편에서의 동호의 멋짐을 기대하며 우리 불안에 가득찬 귀여운 어니부기를 이렇게 마무리핮니다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월요일 새벽 이렇게 잘 보냅니다 주말 장식 완벽☆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9
사용불가입니다
엉엉 앙대요ㅜㅜㅜㅜㅜ찾아가지마ㅜㅜ불안하단말이야아ㅠㅠㅠㅠ얼마나예민한데ㅜㅜ

6년 전
비회원174.63
자까님 ㅜㅜㅜㅜ다흐흑ㅜㅜㅜㅠㅜㅜㅜㅜㅜ넘 조아요ㅠㅜㅜㅜㅜㅜ엉ㅇ어어어어어엉행복해여ㅜㅜㅜㅜㅜ
언능 뒷얘기 듣고싶군요ㅜㅜㅜ 종혀나 걱정마 나 괜찮아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0
아.... 작가님 사랑해요..... 다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하.... 내심장.....❤
6년 전
비회원70.48
파요입니다 작가님! 완결에 가까워진다니...말도 안 됩니다ㅠㅠㅠㅠ슬퍼졌어요ㅠㅠㅠ그래도 동호 캐릭터 완전 제대로 몰입 가능하게 표현해주셔서 더 재밌게 읽었어요 저번편이랑 이번편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2
3333입니다!!!!다음편...다음편이 필요해요 벌써 여주의 반응을 상상되곸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3
동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 캐릭터 주옥같아욬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재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 너무 싼거 아닙니까..!! 그래도 저런 남사친 있었으면 진짜 좋을거같아요..ㅎㅎ 현실에선 절대 만날 수 없는 재환이같은 남사친 종현이같은 남친 동호같은 사촌..
6년 전
독자104
쟈까님!!!!오늘도 역시 종현이는 귀여워요ㅠㅠㅠㅠㅠ동호도 귀엽고ㅠㅠㅠㅠㅠ아니 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쟈꺼님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두엽에 저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글읽을때마다 종현이 짤 보면 글을 못읽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노트라는 글자가 왜이렇게 반가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시절 부기 넘 귀여웠었는데 노트로만 대화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금도 또 아프다고 걱정하는거봐 귀여워 미쳐
6년 전
독자107
[부기데뷔각] 박력 김선생ㅁㅋㅋㅋㅋㅋ 민현이는 왜 저러케 슬퍼 보이는지 멍청한 전 1도 감이 안 옵니다,,,☆ 저도 그저께 배 아파서 진짜 수업도 못 듣고 그대로 책상에 엎어져서 잤는데,,,,여쥬,,,아이 공감 유,,,,맨,,, 약을 들고 다닙시다,,,,뺌,,,,동호 사교성 짱이고,,,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8
동호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말투 진짜 동호같아서 집중 너무 잘돼요ㅋㅋㅋㅋㅋ ㅋㅋㅋㄱ큐ㅜ
6년 전
독자109
예상외의 인물이라니!??! 누군가요 너무 궁금하자나여!! 근데 우리 민현이는 거ㅐㄴ찮은간가뇨??
6년 전
독자110
이 커플은 오늘도 달달하고 좋네요ㅠㅠ 종현이가 여주 잘 간호해 주겠죠?ㅎㅎ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7.167
작까님 ㅠㅠㅠㅠㅠ 박력 김선생도 너무 귀엽고 동호도 귀엽습니다ㅜㅜㅜ 다음 내용 너무너무 궁금해여!!!!!! 아 그리고 제가 암호닉 신청을 하긴 했는데 신청이 됐는지 안됐는지 모르겠어서 암호닉을 안달고 그동안 댓글을 달았는데... [짚고긴한커피]입니다!
6년 전
독자111
계란찜이용
헉 박력김선생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요×46868646476ㅠㅠㅠㅠㅠ ㅎㅁㅎ... 헉 드디어 여주가 아프다니 오예 둘이 더 달달달달해지기류ㅜㅠㅠ 민현이 뭔가 느낌이 달라죴오용...왜지ㅠㅠ

6년 전
독자112
부기투나잇 이에요! 재환이 진짴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 근데 민현이 표정은 왜그랬던 거죠ㅠㅠ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달달하네요...
6년 전
독자113
0713입니다!!!
동호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맨날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다 말햌ㅋㅋㅋㅋㅋㅋ예상외의 인물 나오는거 너무 궁금해요ㅜㅜㅜㅜ누구나올지ㅜㅜㅜㅜㅜㅜ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

6년 전
독자114
밍부기에요! 아아니 도대체 미년이는ㅠㅠㅠㅠㅠㅠㅠㅠ뭐랒니까? 예?예!?!?? 예상외의 인물이라니 그렇다면 혹시 민기라던지...아롱형아라던지... (아님 자까님 이렇게 끊어버리기 잌ㅅ어요??? 예?????? 엉엉 기다릴게요 기다려ㅑ요!!!!!
6년 전
비회원248.26
[ 로즈니티한 ] 입니다! 아 오늘 넘 달달,,, 뽀뽀라는 말 못 하는 종현이도 너모너모 귀엽고 민현이 눈치보는 동호 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여주 아프면 안 되는데 ;ㅅ; 학교 도착해서 조용할 때 읽는 글은 진짜 체고입니다. 완결 안 남은 게 너무 아쉽기만 해요 ㅜㅅㅜ 그래도 자까님이 내시는 다른 글들이랑 끝까지 함께 달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115
오..... 작가님 끊기실력이 장난아니신데요!?!?!? 종현이 너무 걱정하지말기를ㅜㅜㅜㅜ 어! 그 재환이가 잘 받아주는걸 종현이도 이제 슬슬 여주 잘 알게되서 케어(...?) 해주면 좋겠다!!!!
늘 좋은 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16
현이에요!!!!!! ㅋㅋㅋ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호도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남자 여럿이 모였는데 다들 너무 귀엽게 놀잖아여ㅠㅠㅠ 심장이 남아나질않아욮퓨ㅠ
6년 전
독자117
마릴린 입니다!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왜 오랜만인것처럼 느껴지는 지 잘 모르겠으나 작가님 글 보니까 세상 행복합니다ㅜㅜㅠㅠㅜ 박력 김선생님 진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스윗가이 ㅠㅠㅜㅜㅜ 민현아 너는 그냥 나라...(현망진창) 동호 왜이렇게 아메리칸 귀요미니?!???!?!
6년 전
독자118
기화입니다. 종현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러워 하는 거 너무 귀엽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균킹입니다!!!!!! 자까님!!!! 세상에!!!!! 흐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박력김선생ㅠㅠㅠㅠ박력김팀장(팬밑못가우는사람나야나....) 아 동홐ㅋㅋㅋ왜케귀여워옄ㅋㅋㅋㅋㅋ옹과 다녤만큼 웃긴사람이 또있었다니^.^ 아 다음편이 시급해여 지짜ㅠㅠㅠㅠ미년아ㅠㅠㅠ미년이는 도대체...무슨감정일까요...나홀로삽질중...다들 맨날맨날 너무귀여워여ㅜㅜ짤도 넘나리적절ㅋㅋㅋ후 오늘도 잘읽구갑니다! 월요일 파이팅하도록해여 우리 크흡
6년 전
독자120
아 잠깐..원하는장면..다음편.....(두근)벌써부터 너무 떨리네요^^ㅎㅎㅎ동호X종현 조합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예상 외의 인물은 누구일까요ㅠ 작가님 오늘도 진짜 잘 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121
아니 그 날인데 가서 뭐 하게 이 자식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동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나 웃기네 ㅠㅠ
6년 전
독자122
020이에오 작가님!!! 요꾸달 동호 공주님도 너무 귀엽고ㅠㅠ진짜 동호 말투랑 똑같아서 말하는게 들리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ㅠㅠ 종현이도 항상 귀엽고 으에에ㅔㅔ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3
퐄이북이 입니다.... 종현이 걱정하는 모습 넘넘 귀엽고요.... 여주♧ 라고 저장해둔것도 너무 귀여워서 오열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4
동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성격 고대로네옄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5
꾸엥.귀여워요 자까넴 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239.36
고구마에여ㅜㅜㅠㅜㅠㅜㅜㅜ박력 김선생이라니 너무 귀엽잖아여ㅜㅜㅠㅜㅜㅠㅜ흑흑 그리고 민현이는 왜그러는거져ㅜㅠ꼭 종현이 좋아하는것같네ㅜㅠ흑흑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자취방가면 재환이가 어떻게될지 걱정됩니다.... 구명이 자취방가면 무슨일이 벌어질지 궁금하면서도 걱정되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26
만두에요!! 오늘도 종현이는 넘나 꾸욥습니다 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216.122
거부기에요 아 미치겠다 오늘도 작가님의 종현이는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
한달의 한번 여주의 개가 되어주는 재환이도 너무 귀엽고ㅠ 사려깊고ㅠ 주변에 이런 남사친이라도 있었으면...ㅠ

6년 전
독자128
쩨아리입니당 !! 아 박력김선생 너무 쥬아여 ❤️
김재환 이번엔 말앙할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했네연 여주가 그날때무네 아푼거 알면 종현이 또 어떤반응일지 벌써부터 세상 궁금해용 ㅠㅠㅠㅠㅠ오늘두 넘 잘 읽고가용!!

6년 전
독자129
배꽃입니다 따흐흑...박력 김선생이라니 우리 부기 별명 중 젤 맘에 들어요 (사심) 하핫 동호 자꾸 귀엽네요 납치하고 싶게...
6년 전
독자130
더블유입니다!!!!!! 아 박력 김선생 넘 기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최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 저번화부터 민현이가 뭔다 꽁기한건 저 뿐인가요... 궁금해죽겟서요!!
6년 전
독자131
동호 ㅋㅋㅋㅋㅋㅋ으어퓨퓨 귀여워ㅠㅠㅠㅜㅜ 오늘도 너무 잘보고 갑니다ㅠㅠㅠㅜ
6년 전
독자132
오만원입니당
민현이뭐죠ㅛ 왜그러는거죠 왜ㅜㅠㅠㅜㅠㅜㅜㅜ계속 맘에걸랴요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3
예상 외의 인물이요? 벌써부터 심장이 도키도키 하네요!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여쥬야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히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상외의 인물 과연 누구일지... 프듀에 나왔던 사람일지 뉴이스트 남은 멤버일지 궁금해여!!+_+

6년 전
독자134
크으 0302입니다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호 캐릭터 너무 찰떡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캐해는 항상 찰떡이라서 더더더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빨리 보시퍼용
6년 전
독자135
라온하제에요! 박력 김선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예민해하면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디 어니의 애교에 녹기를!
6년 전
독자136
포카리입니다!!
저도 지금 한달에 한번....그것...하...고통속에 살고 있어요 흑흑
여주가 아주 리얼로 빙의되는 순간이네요ㅋㅋㅋ ㅎㅎ울 쫑현이가 간호해줄라나...
쩨알아 얼른 와줘....따흐흑...예상외인물이 누굴까여ㅠㅠ궁금하게 하지 마세욧 자까님......
그나저나 동호 넘 포인트 잘 살린 거 아니냐긔ㅋㅋㅋㅋㅋ오늘도 잼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37
자까님 ㅠㅠㅠㅠㅠㅠ아 어쩜 좋아..... 여주 ㅠㅠㅠㅠㅠㅠ 너무 공감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걱정하지마
6년 전
독자138
심장팤팤이에요! 종현이 또 심각해ㅠㅠㅠ 여주잘 달래줬으면 좋겠네요ㅠㅠ 뭐 안그래도 종현이는 열심히 걱정해줄거긴 하지만요ㅎㅎ 그런데 진짜 민현이는 뭘까요... 민현아.. 종현이 좋아해?? 제발ㅠㅠ 너무 궁금해요ㅠㅠ 다음 화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35.133
구름소다 입니다유ㅠㅠㅠㅠㅠ 완...결...이요...? 작가님 거짓말이죠 그렇죠...제 삶의 낙이였는데...우리 백년만년 함께하기로 약속했잖아요(그런적 없음) 우럭우럭 아 오늘 기분 진짜 막 이상했더든요 별일 없었는데도 기분이 너무너무 안좋아서 진짜 웃지도 못하고 완전 망친 하루였는데 방금 작가님 글 보고 오늘 처음으로 웃었어요ㅠㅠㅋㅋㅋ감사합니다 진짜 삶의 낙이네요...♡작가님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엉엉 제 사랑 거절말고 받아주세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9
급식체 입니다!
작가님 완결이 다가 온다녀..? 아직 멀었어여..
ABC꿑너면 abc도 해야대구 123도..ㄱㄴㄷ..가나다..
많이 남았습니다!! 완결 하지 말아요..
이번편 종현이 여주 아푼거 걱덩하자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파란거북이입니다@ !! 하 오늘 민현이 감정이 나오나 했는데 나오다 말았...ㅠㅠㅠㅠㅠ 중간에 끊겨서 너무 아쉬워요 저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되네요 흑흑 근데 해맑은 배코 넘 귀여워 8ㅅ8 다음에 나오는 예상 외의 인물이 누굴지 너무나도 궁금해집니다 빨리 다음 편이 보고싶고요? 근데 민현이 항상 자상한 모습 나오다가 이렇게 뭔가 사연있어 보이고 아련해 보이니 이것도 참 좋네요 하핫
6년 전
독자141
쟤..쟤화나...?둘이 만나면 싸울 것 깉아ㅜㅜㅜ 안 말하기로 했잔자나흐승긍ㄱ윽왜구랭
6년 전
독자142
완결이 다가온다니요...ㅠㅠㅠㅠ안돼요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없이 살수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부기얌입니다아아아아
박력 김선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동호 너무 매력쟁이자나욧 작가님 동호를 저에게 주십셔!(끌려나감) 그나저나 우리 재화니 말 안하기러 했지만 그 덕에 종현오!빠!가 여주네 집을 방문할 거 같으니까 우리 재화니 칭찬해??

6년 전
독자144
전두엽에 저장했으니 측두엽 후두엽에도 저장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악 오늘도 귀여운 커플들입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기회에 동호랑 박력 김선생님께서 완전 절친 급으로 친해졌음 좋겠어욬ㅋㅋㅋㅋ 흑흑 재화나 알려줘서 고맙다... 그렇지 이런 건 알려줘야지 잘해써 잘해써
6년 전
독자145
휘부기향입니다! 아 오늘 보면서 조마조마 했어욬ㅋㅋㅋㅋ 저는 또 혹시나 종현이가 여주가 아픈 걸 다른 걸로 오해를 할까봐ㅠㅠ 하 얼른 다음 편 보고 싶네요... 예상 외의 인물이 등장한다고 하셨는데 과연 그게 누굴까 너무너무 궁금해욬ㅋㅋㅋㅋㅋ혹시 아로니는 아니겠져?! 충분히 예상갈 인물이니.. 아 누굴까욬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46
뽀기뽀기예요! 예상 외의 인물이 등장한다니!! 진짜 예상이 하나도 안 되네욬ㅋㅋㅋㅋ (머쓱..
6년 전
독자148
학 ㄴㅋㅋㅋㅋ작가님 ㅠㅠㅠ진짜 오랜만인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ㅠ 어서오십쇼!!! 그나저나 조녀니 ㅠㅠㅠ뽀뽀했다구 .. 하 진짜귀엽구여 강백호 ㅋㅋㅋㅋ진짜 미국스웩넘치는것같아여
6년 전
독자149
헉ㅠㅠㅠㅠ이걸 지금보다니ㅠㅠㅠㅠㅠㅠ부끄부끄하는 종혀니두 귀엽고 동호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두가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 근데 그 마지막 암호닉 신청방에 암호닉 신청했으면 암호닉 써도 되는건가요...?
6년 전
독자150
탈소!!!입니다 종현이는 입이 아프지도않지만 아플정도로 귀여워ㅠㅠㅠㅠ어떻게 매일 귀엽니ㅠ
6년 전
독자151
탈소입니다 종현이는 안귀여웠던적이없어ㅠㅠㅠ매순간이 귀엽지어째ㅠㅠㅠ동호 여기서 되게 귀엽게나와요ㅠㅠㅠㅠ 여주가 아프다는 말에 동호와 종현이는 과연 어떤반응을 보일까요...!!!
6년 전
독자152
핫초코
종현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ㅌㅌㅌㅌㅋㅋㅋㅋㅋ 왜이리 귀여워ㅠㅠㅠ 작게 만들어서 가지고 다니고 싶어ㅠㅠㅠㅠㅠ 재 방에서 키우고 싶다
이와중에 여기서도 개그캐로 나오는 성우...ㅋㅋㅋㅋㅋ이제 잘 보고 배워놔...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여주야 아프지마ㅜㅠㅜㅠㅜㅜㅜ종현이걱정하는게 너무안쓰러워요 박력김선생 힘을내요!!그나저나 민현이 표정은 왜그랬을까요....?궁금ㅜㅜㅜ 늘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6년 전
독자153
아 동호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는 진짜 막 수줍은 귀여움이라면 동호는ㅋㅋㅋㅋㅋㅋ 천진난만한 귀여움이랄까요...?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랑 동호는 술마시면서 무슨 얘기를 했을까도 궁금하고.... 그날엔 진짜.... 예민한데.... 다들 조심해서 별일 없었으면.....
6년 전
비회원217.95
푸딩이에요!! 진짜 오래된거같아요 ㅠㅠㅠ 아 재환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외에 인물도 너무 기대되요 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202.28
4월입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현생때문에 항상 새벽에 바로 읽었는데 또 늦게 확인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빨리 여주에게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809에요! 으아악 작가님 !!!!!! 너무 중요한 생각에 끊으신거 아닙니까!!! 어니부기는 오늘도 재밌습니다... 울 작가님 짱..
6년 전
독자155
자까님 부기러기 왔습니다!!!!! 종현이 여주 사프다니까 걱정하는거 귀ㅣ여워우ㅠㅠㅠㅠㅡ
6년 전
독자156
기다렸어요 작가님!!! 민현이랑 동호랑 술 먹으면서 무슨 얘기를 했을지도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157
종현이가 제대로 병간호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워어ㅜㅜ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뇨 오늘도 너무나 귀여워서 심장이 너무나도 아프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고 귀엽고동호 성격이랑 완전 비슷해서 집중력 완전 짱이에요 또 미년이랑 완전 환상콤비라니 ㅜㅜㅜㅜㅜ 그나저나 재환이 너무나도 귀여운 거 아닌가요? 그냥 이야기로 나왔지만 현빈이도 나와서 좋고 ㅠㅠ 다음화가 얼른 보고 시ㅍ어요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159
베리믹스에요! 아 진짜 종현이 어떡하면좋아요... 정말....세상에 저렇게 귀여운 사람이 존재할수가없엉.... 최고입니다 귀여움 잘생김으로 세계최고!!ㅜㅜㅜ 오늘도 감사해여 제 힘든 수험생활에 작가님 글은 정말 한 줄기 빛입니당ㅡㅜㅜㅜㅜ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0
몽구에요 아ㅜㅜㅜㅜㅜ진짜 다귀엽 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1
부기부기 / 저도 저런 사촌 오빠와 남친이 있다면 참 좋을 것만 같아요 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어쩜 저리 스윗할 수가 있을까요 ㅠㅠㅠㅜㅜ 작가님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2
아몬드잊니다 ㅠ ㅠ ㅠ 아 종현아 너무너무 일생이 너무 귀ㅕ엽다 정말 . . . ..진짜 너무 귀여우 ㅓ ......
6년 전
독자163
흰색이에요! 으악 작가님은 천재가 아닐까요... 종현이가 당연한 거는 묻는 게 아니라고 하기는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가 눈 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거 같아요 ㅜㅜㅜㅜ 완전 ㄱㅇㅇ 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4
부기옹앵옹입니당!! 아이고ㅠㅠㅠㅠ여주에게 그 날이 찾아왔군여ㅠㅠㅠㅠ정말 그 날이면 다 부셔버리고 싶은데ㅠㅠㅠ여주 챙겨주는 재환이도 넘넘 좋구 다른 애들이랑 벌써 친해진 동호도 넘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애들 다 귀엽고 웃기고 웃음을 주체를 못하겠네여...ㅎㅎㅎ혹시 종현이랑 동호가 갔다가 무슨 일이 생기지는 않겠져...? 뭔가 걱정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65
참새입니다 !!!
오늘도 엳시 너무 재밌어요 ㅠㅜㅜㅜ 요즘 현생에 치여 자주 못 들어오는데 작가님 글이 올라와있으면 너무 행복합니다 ㅠㅅㅠ !! 여주 아픈 거 넘 맴찢이구 ,, 동호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흑흑 조녀니 맘 아프지 않게 ..
예상치 못한 인물도 너무 궁금하구 .. 그나저나 완결이라뇨 ? (충격) 안돼요 작가님 .. 진짜 안돼요 ....... 저 작가님 글 보면서 살아간다구여 .... 8ㅅ8

6년 전
독자166
이짜나 입니당 제가 너무 늦엇죠..? 하핫
안돼 제발 가지말아줘...스토리 진행되야되니 어쩔수 없는거 알지만 제발.....부탁이야 나도 그날엔 성격 예민해져서 누구 만나기 싫은데.... 그게 남친일지라도...하...그냥 초인종을 눌러줘...힝 하지만 뭐 종현이가 온다면......그냥 참을게 다른애들은 좀 빠져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정이입
아냐 내가 상관할빠 아니지...킼킼킼........ 오늘도 저를 설렘에 가득하게 해주셔서 감따합니당

6년 전
독자167
작가님 안녕하세요~ 화양연화예요~~!!
흐아흐흑... 제가 이범에 뉴잍w 팬미팅 다녀왔는데 팬미팅 갔다오고 이거 버니까 되게 기분이 미묘해여...! 아앗 짜릿해 허흑ㄱㄱ륵... 눈물 잘잘잘 으 진짜... 최고예요 맨날 어니부기 글 볼 때마다 시작할 때는 무표정이었다가 계속 미소를 지어요 ㅡㅠㅠㅠ 자동으로 미소지어지는 그런... 글..., 자끼님 최에곡...! 하 즏짜... 박력 김선생... 김팀장... 탕탕 내 마음 솓 탕탕...

6년 전
독자168
요거트에여 ㅠㅠ 밥먹으면서 봤는데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면서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는 여전히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 ㅠㅠ 왜 저희학교엔 저런 선배들이 없을까요..... 현실엔 없죠 그렇죠 네 암요.... 이번편도 잘 읽었습니당 ❤️
6년 전
비회원185.204
똥띕니다!!:-) 김재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무서워하면서 말은 한 번도 제대로 들은 적이 없는 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구..!! 일단 재환이가 혼나게 되는 건 확정이네유
그나저나 박력 김선생..(흐뭇) 다 해노ㅎ고 저렇게 부끄러워하다니 진짜 귀여워죽겠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69
우르꽉끼 입니다!!!!! 쓰차가 풀려서 드디어 댓글을 적을수 잇습니다!!!!!ㅠㅠㅠㅠㅠ넘모 조아요ㅠㅠㅠㅠㅠ 쓰차 풀리고 처음 적는 댓글이 어니부기네여❤️ 얼른 종현이가 여주 만나서 걱정해주고 막 그랬으면 좋겠아요ㅠㅠㅠㅠ헝ㅠㅠㅠ
6년 전
독자170
아악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는 언제나 귀여웠지만 오늘 편에서 유난히 더 귀여워 보이는 거 같아요 ㅠㅁㅠ 아프다고 하니까 걱정하는 모습도 귀여워서 심쿵하고 동호랑 같이 집에 가는 모습도 귀여울 거 같아서 벌써부터 심쿵하고 있어요.... 오늘도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가님 신알신 등록 바로 한 제 손을 칭찬해 주고 싶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감사드려요 ❤
6년 전
독자171
작가님 오월이에요!!! 제가 여행을 다녀오느라 이걸 한꺼번에 몰아서 읽었네요 ㅎㅎ 작가님 글은 늘 좋아요❤️
6년 전
독자173
동호너무 귀엽네요!! 친화력 갑ㅋㅋㅋ
종현이의 박력기억할게유ㅠㅜ
다음편도 잘볼게요~~

6년 전
독자174
종현아.....지구 열번은 뿌실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급한대로 아파트부터 뿌셔야겠다ㅠㅠㅠ귀여워귀여웡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와 뭐죠 이 글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진작 안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저 처음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읽어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 앞 줄거리 하나도 모르고 읽었는데 일단 이글 대박적이라는거는 알겠네요ㅠㅠㅠㅠㅠㅠ 얼른 다 읽고 올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6
ㅋㅋㅋㅋㅋㅋㅋ 그날인거 알면은 놀라서 기절하는거 아니야 ,,? 어니부기 ㅋㅋㅋ
6년 전
독자177
아 오랜만에 노트에 적는 종현이 보니까 또 넘 귀엽네요 정말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8
비밀여행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종현이는 지구뿌시는 귀여움이군요...박력 김선생....乃
6년 전
독자179
종현이 안절부절하면서 은근 다 맞춰주고 있었어 스읫하다 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민형이 왜이렇게 슬퍼버이고 힘이 없어보이죠..?저만 그렇게 느낀건가요?
6년 전
독자180
롱롱임니다 오늘도 종현이는최고 귀여움 ㅠㅠㅠ 동호도 너무 귀엽잖아요!! 예상외의 인물... 도대체 누굴까...
6년 전
독자181
정이입니다!재환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 덕분에 오해도 없을 것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믿음직스럽지 않은 동호도 귀엽고 그냥 태생이 귀여운 종현이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 아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얘네 사귀기 전에 종현이 머리에 왁스 바른 날도 생각나고 그르네욯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82
동호...너 귀여운거 알고있니..?진짜 지구 다뿌셬ㅋㅋㅋㅋ사촌오빠로 등장해서 약간의 같지만 또 조력자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해옵!!
6년 전
독자184
★박탱글★ 슨생님 저 신알신이 잠깐 꺼졌었나봐요ㅠㅠㅠ아흑 따흐흑 바흐흑 넘나 놀라버렸어ㅠㅠ 왤케 안오시징?했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85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86
드루와 드루와 막 들어와 집에서 살아 걍!!ㅠㅠㅠ 동호 우쭈쭈해줘야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7
아몬드봉봉이에요! 여주 아프다는 소식 듣고 쩨절부절하는 종현이 막 상상되고요,,,,벌써 귀엽고요,,, 전 죽었고요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89
미틈달이에요! 민현이 진짜 무슨 일 있어요? 아련 터져 ㅠㅠ 종현이 앞에서는 아무 말도 안 해서 더 걱정되고 그러네요 동호가 유일하게 그걸 봤지만 눈치 못 채고 아휴... 재환아... 그걸 말하면 어떡해... 민망한 상황 예상해 봅니다
6년 전
독자190
헉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구,, 그 뭐야 한달에 한 번 개가된다는 재환이두 긔여워요.. . ㅜㅜㅜ ㅜ ㅜ 대학가면 저런 남사친 만날 수 잇나요..
6년 전
독자191
앟 재화니 또 혼나겠네요ㅋㅋㅋㅋㅋ그래도 환이 덕분에 둘이 더 돈독해지는거야 여주야..ㅎㅎㅎ넘 재밌게 읽고 가요@@
6년 전
비회원80.56
아아악 소 미에요 지금 자까님 글이 너모 재미있어서 못 자고있네요ㅠㅠㅠㅠㅠ 으아아 여주가 아프다니,,, 남자친구한테 말하기도 뭣 하고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2
노트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혀니 뚁땽해하는것두 넘 귀엽구...그래ㅠㅠㅜ
6년 전
독자193
동호랑 부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있으니까 더 귀엽네..❤ 헤헤
6년 전
독자194
노트에 뽀뽀라고 적는거 진짜 다 진짜 아ㅜ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95
동호랑 부기 사랑스럽다정말....
6년 전
독자196
아 새삼 재환이 같은 친구 있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재화나조아해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7
이야 이게 무슨일이죠?? 여주가 아프다ㅣ뉴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아픈기분이네요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0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8:36 ~ 5/1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