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갓황 전체글ll조회 2177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6 | 인스티즈

제 남자친구는요,

06 : 사랑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합니다.






















 “야, 황민현.”








 방학식 전 날, 곧 방학이라고 학생회 임원으로 바쁘게 교내를 돌아다니고 있었을 쯤. 교무실에 내가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이름이와 항상 붙어 다니던 이지은이 내 앞을 양 팔로 막아버려 지나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렸고, 얘가 나한테 볼 일이 무엇이 있을까 곰곰히 생각하다가 이름이와 관련이 있는 일일 것이라는 것을 확신을 한 나는 이지은에게 시선을 두자 이지은은 나를 막아서던 손을 내리더니 고개를 빳빳하게 든다.








 “이름이가 하고 있던 목걸이 봤어?”

 “…어.”

 “그거 네가 준 거 아니지.”

 “당연히 아니지.”

 “누가 준 것 같아?”

 “… ….”

 “박지훈 같아?”









 박지훈이란 이름에 고개를 조심스레 끄덕였다. 점심시간에도 그렇고, 며칠 전에 같이 있던 모습을 본 것도 그렇고, 둘이 같이 있던 동영상을 받은 날도 그랬다. 머리는 계속 아니라고 절대로 이름이는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믿고 또 믿었지만 사람이란 게 한 번 뒤틀리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뒤틀려버리는 것처럼 모든 것들을 믿을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렸다. 약 일주일 동안 나는 그렇게 이름을 믿는다고 생각만 할 뿐 몸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 반응을 하고 있었다.








 “네가 오해 한 거야.”

 “무슨 말이야?”

 “박지훈은 이름이 생일도 몰라. 알았더라면 교실에 한 번은 찾아왔겠지.”

 “… ….”

 “권민하, 이름이랑 같은 목걸이 하고 있었어. 이니셜까지 박혀서.”

 “… ….”

 “걔랑 너랑 이름 이니셜 같잖아. MH.”








 이름이한테 한 오해 풀고 제발 전처럼 돌아가 옆에 있는 사람까지 말라서 죽을 것 같아. 이지은은 그렇게 뒤를 돌아 교실로 올라가는 듯 싶었고 나는 그 자리에 멈춰 서서는 왜 권민하가 같은 목걸이를 하고 있었을까 하는 의심과 함께 전에 내게 했던 모든 것들을 생각해보고 나니 더 복잡해졌다. 최민기한테 가서 물어봐야 하는 걸까. 아니지 당사자인 권민하한테 가서 물어야하는 게 아닐까? 곧 있으면 수업이 시작 될 테니까, 조금 있다가 물어봐야겠다.













*  *  *  *













 모든 수업이 끝나고 권민하를 찾으려고 교실로 찾아가 보았지만 이미 하교 한 것 같다는 친구들의 말에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학생 회의실도 가보았지만 없었다. 내일도 있으니까 내일 만나면 물어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는 다시 교실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저 멀리서 보이는 익숙한 이름이의 뒷모습과 함께 권민하가 보였다.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더니 권민하와 눈이 마주쳤고 권민하는 고개를 떨구었고 이름이랑 마주칠까봐 문이 잠기지 않은 교실 안으로 들어가 몸을 숨겼다.



 권민하가 짓던 그 표정, 단순하게 할 말이 있어서 짓던 표정이 아니었다.



 이름이는 이미 1층으로 내려갔는지 흔적 조차도 없었고 교실에서 나오자 권민하는 이름이가 내려간 반대쪽 계단으로 다급하게 걸어가고 있었다. 권민하. 평소보단 조금 큰 목소리로 이름을 부르자 멈칫하던 권민하는 뒤를 돌아보지도 않고 나를 피하려고 하는 것인지 아까와는 다르게 빠르게 뛰어 복도 끝으로 사라져 버렸다. 오늘은 물어보지 못 하는 건가. 정말 이지은이 한 모든 말들이 사실이라면 지금 당장이라도 이름이한테 연락을 해서 오해한 모든 걸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고 싶었는데 차마 그런 용기가 나질 않았다. 오해까지 다 해놓고 이제와서?



 교실로 돌아가니 이미 모든 학생들이 집으로 돌아갔는지 텅 비어있는 교실만이 남아 있었다. 가방을 챙겨 들고 교실 밖으로 나와서는 문단속을 한 뒤 항상 키를 넣어두는 곳에 넣어두고는 학교에서 나왔다.



 학교에서 벗어난지는 오래였지만 같은 길을 뺑뺑 몇 바퀴째 도는 건지 모르겠다. 핸드폰 화면만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이름이에게 뭐라고 문자를 보내야 할까, 목소리를 듣고 싶으니까 전화를 할까, 아니면 집 앞으로 찾아가야 하나.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면서도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는 문자 창의 마지막 문자를 보고는 걷던 걸음을 멈추었다. ‘오늘도 사랑해~♡’ 너는 항상 나를 먼저 생각해주는데, 나는 왜 그러지 않았지?








 “내가 뭘 한 거지….”








 보고싶어졌다. 내가 여태까지 한 행동들이 누구 좋으라고 했던 걸까? 모두에게 상처만 남긴 내 어리석은 행동에 제일 큰 상처를 입었을 사람은 누가봐도 이름이다. 가서 미안하다고, 내 행동이 모두 잘못된 거라고, 말을 해야겠다.



 차마 집 앞까지는 찾아가지 못하고, 그냥 근처에 있는 공원 벤치에 앉아 문자 메시지를 적었다 지웠다를 아까와 같이 반복을 하고 또 했다. 그러다가 해는 이미 저물어 버렸고, 가로등이 하나 둘 켜지고 있었다. 결국 뭐라고 메시지를 보내야 할까를 한참 고민을 하다가 핸드폰을 주머니 속에 넣어버렸다. 어쩌자고 이름이랑 이야기 한 번 나눠보지도 않고 혼자 그렇게 생각을 해서 오해를 하고 말이야. 나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못된 남자친구구나.



 그렇게 오늘도 이름이에게는 먼저 연락을 하지 못 했다.













*  *  *  *













 방학식이 끝날때까지 나는 이름이의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 부회장이라는 이유로 선생님들 부름에 여기저기 불려다니기 바빴지, 겨우 마주치려고 하면 또 선생님의 부름에 교무실로 직행하고, 그렇게 오늘의 학교 생활이 끝나버렸다. 대청소를 마치고 모두 다 같이 하교를 하길래 이름이를 불러 같이 하교를 하려고 했는데 또 어디서 나타난 건지 이번엔 이지은이 내 앞을 막아서길래 내 앞에서 이름이가 집으로 가버리는 모습을 볼 수 밖에 없었다.








 “또 왜?”

 “이름이한테 왜 연락 안 해?”

 “하려고 했어.”

 “근데?”

 “… ….”

 “시간 끌면 끌 수록 이름이 지쳐서 다른 남자한테 가면 어쩔래? 쟤 보기랑 다르게 금사빠야.”








 오늘 할 게, 할 거야. 이지은에게 당연하다는 듯 말을 하고 나니 꼭이다 꼭!! 계단을 내려가기 전까지 내게 소리를 친다. 나도 오늘은 용기가 났으면 좋겠어, 제발. 최민기 말처럼 나 덩치만 크지 할 줄 아는 건 공부 밖에 없는 거 맞는 것 같다.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마음도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게 된 것도 모두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 후우. 답답한 마음에 깊게 한숨을 뱉어냈다.



 집을 가려고 실내화에서 신발로 갈아신고 학교 밖으로 나서는데 저 멀리서 익숙한 인영을 보고는 빠르게 걸어가 어깨를 붙잡았다. 생각해보니까 이름이한테 말을 어떻게 걸까 하다가 권민하한테 찾아가 물어보는 걸 까먹었네. 권민하. 평소보다 낮게 깔린 내 음성에 흠칫 놀란 권민하는 천천히 고개를 돌리더니 나를 마주하자마자 내 손을 쳐내고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선다.








 “평소랑 다르게 나 보고 놀라는 거 보니까 뭐 숨기는 거 있구나.

 “…내, 내가 뭘?”

 “회장이 이름이한테 줄 선물 네가 바꿔치기 했지?”

 “무슨 선물….”

 “발뺌 할 생각 하지 말고, 했어? 아니야?”

 “… …나 아니야.”

 “그럼 왜 너랑 이름이랑 같은 목걸이를 하고 있어?”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 네 여자친구한테 가서 물어봐.








 이지은 말이 맞기는 한 모양이었다. 표정에 다 드러나는데도 불구하고 입으로는 계속 자신이 그러지 않았다고 말하는 걸 보면, 권민하는 지금 피하려고 하는 건지 씩씩 거리다가 뒷걸음 질을 친다. 쟤 때문에 체력 소모를 하고 싶지도 않아 그 자리에 멈춰서서 어제 최민기에게서 전해 들었던 말을 하니 내 앞에서 도망치려던 권민하는 가만히 멈춰 선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6 | 인스티즈

 “너 이름이 좋아해?”

 “… ….”

 “만약 네가 나를 좋아했더라면 이러진 않았을 것 같아서.”

 “… ….”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말을 하면 되잖아,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게 무슨 잘못이라고.”

 “… …잘못 된 일이야.”








 권민하는 그렇게 고개를 떨구고 주먹을 꽉 쥐었다. 부르르 떨리는 주먹과 함께 어깨가 들썩이는 게 누가 봐도 울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나저나 최민기가 한 말이 정말 맞기는 한가보다, 처음보는 회장의 모습이기도 했고 또 바로 부정을 할 줄 알았는데.








 “너는 모르겠지, 나도 다른 사람처럼 좋아하는 거 다 보여주고 살고 싶어.”

 “… ….”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일이 잘못 된 일이 아니라고? 그래 남여 사이에선 그럴지 모르지.”

 “… ….”

 “근데 있잖아, 이 세상은 동성애 응원한다고 말을 하지 혐오스럽다는 눈빛으로…사람을 괴물 취급을 해.”

 “…나는 그런 뜻으로 말하는 게 아니라.”

 “그냥, 나도…너처럼 이름이를 좋아했을 뿐이야….”

 “… ….”

 “목걸이는 미안해, 그러고 싶었던 건 아닌데 나도 좋아하는 사람한테 생일 축하는 해주고 싶었거든.








 직접 전해주기엔 이름이가 별로 안 좋아할 것 같아서 그랬던 거야, 네 반지는 내 사물함에 있어. 비밀번호는…네가 더 잘 알 것 같다. 눈물이 나오는 걸 참는 건지 목이 메여 제대로 나오지 않은 목소리로 여태까지 참아왔던 속 마음을 다 털어놓던 권민하는 그렇게 뒤를 돌아 사라졌다.



 권민하가 사라지고 나서 나는 다시 학교로 발걸음을 옮겼고, 학교에 돌아와 권민하네 교실 앞에 서서 교실 문을 어떻게 열어야 할까 한참 고민을 하다가 우리 반 아이들처럼 신발장 어딘가에 넣어두지 않을까 해서 1번부터 37번까지 하나하나 다 열어보다가 마지막 37번 옆에 비어있는 신발장 문까지 열어보니 그 안에 들어있는 교실 키를 꺼내 교실 문을 열고 들어가 권민하의 사물함 앞에 섰다.








 “이름이 생일인가….”








 내가 잘 알 것 같다는 건 이름이 생일 밖에 없는데. 생일을 맞추고 자물쇠를 당기자 철컥 열렸고, 사물함을 열자 깨끗하게 정리 되어있는 교과서들 사이에 있는 익숙한 상자 하나. 그 상자를 꺼내어 열어보니 내 손에 끼워진 반지와 같은 것이 끼워져 있었다. 권민하의 사물함을 제대로 닫고 교실 문까지 제대로 닫고 나니 권민하가 했던 말들이 하나 둘 떠올랐다.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건 죄가 아닌데, 사회는 범죄인 것마냥 취급을 하니 권민하의 마음이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



 전에 왜 헤어지라고 한 건지도 묻고 싶었지만 그러면 그 사람이 가진 상처를 더욱 후벼파는 일이 될지도 모르고 더이상 그 일로 신경을 쓰고 싶지도 않으니까 그냥 반지 돌려 받은 걸로만 만족을 하고 학교에서 나와 조금은 무거워진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갔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6 | 인스티즈

*  * 남자친구는요 *  *

06-1 :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선배!”

 “뭐야, 너? 너네는 방학이잖아.”

 “고삼은 방학때도 학교 나온다고 해서 저도 보충수업 신청 했죠!”

 “… …나 때문에?”

 “네! 선배 보려고요! 그나저나 선배 표정 많이 좋아졌네요.”








 민현이의 품에서 울었던 날 모든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그 뒤로 권민하는 더이상 학교에 나오지 않았다. 아니 어쩌면 방학 보충 수업을 신청하지 않았던 것일 수도 있지만. 그렇게 방학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된 보충수업도 익숙해질 때 쯤 화장실에서 손을 씻고 나온 내 앞에 갑자기 농구공이 사이다 음료를 내게 건네주며 나타났다. 방학을 하기 전이라면 이지은과 정수정 그리고 나까지 셋이 잘 뭉쳐 다녀서 둘이 나를 끌고 교실로 돌아갔을지 모르지만 나를 제외한 둘은 방학을 즐기고 싶다는 이유로 보충 수업을 신청하지 않았다. 그래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그 사이다를 받기는 받았는데.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6 | 인스티즈

 “선배 이번주 주말에 시간 있어요?”

 “어? 이번주…?”








 다짜고짜 주말 스케줄을 묻는 농구공에 아마 없을 걸? 이라고 대답을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뒤에서 팔로 내 목을 감싸오는 느낌에 고개를 들어 올리자 내 머리를 꾸욱 누르는 민현이가 있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6 | 인스티즈

 “나랑 약속 있어.”

 “…아, 그렇구나.”

 “앞으로도 나랑만 약속 있을 예정이니까 묻지마.”

 “… ….”

 “그리고 얘 내 여자친구거든.”

 “… ….”

 “작업 그만 걸어.”








 민현이가 이런 애였나 싶을 정도로 그 전과는 많이 달라졌다. 말을 하는 것도 그렇고 행동도 그렇고 무엇보다 그것에 덜 적응을 한 나는 민현이의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얼굴이 붉어졌다.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민현이의 소매 끝을 잡아 당기었다. 그정도면 됐어, 민현아…. 농구공에게 선포 아닌 선포를 남겨두곤 나는 민현이를 교실까지 끌고 왔다. 물론 소매를 잡고 와서 끌고 온 건 아니고 나를 따라서 걸어 온 것이지만. 교실 안으로 들어오니 복도와는 다르게 교실의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뜨거운 내 얼굴을 식혀주었다.








 “그 사이다 나 줘.

 “왜?”

 “…어, 그니까 나 목말라.”

 “탄산 못 마시잖..아.”








 민현이는 내 손에 있던 사이다를 빼앗아 가더니 뚜껑을 열어 사이다를 벌컥벌컥 마신다. 민현이 목 괜찮니..? 마시다가 탄산으로 인해 목이 따끔 거렸는지 반도 마시지 못하고 얕은 기침을 콜록콜록 뱉어낸다. 그러게 왜 마시지도 못하는 사이다를 그렇게 마셨어…. 결국 내 손에 다시 쥐어진 사이다였고 민현이는 목을 부여잡으며 사이다는 그냥 네가 다 마셔, 그러더니 자리로 돌아가 옆 짝꿍에게 양해를 구하고 물병 안에 있던 물을 벌컥벌컥 다 마신다.



 이제 좀 살 것 같았는지 민현이는 아무렇지 않은 듯 자리에 앉아 다음 수업을 준비했다. 이제 수업 시간이 시작되는 종이 울릴테니 나도 자리에 앉아야겠다. 그 전에 민현이가 마시다 만 사이다를 모두 내 입 안으로 털어 넣고는 자리에 앉았다. 으으, 빨리 수업 끝나고 집에 가고 싶다!


























*  *  *  *  *  *  *  *  *  *  *  *  *  *

요즘 자꾸 너무 오랜만에 오네용,, 다음주에 있을 시험 공부를 하다보니

점점 늦어져서 이렇게 늦고야 말았어요ㅠㅠㅠ! 그래도 갈등을 많이 풀어놔서

마음은 조금 편해진 느낌인데.. 뭔가 풀리다 만 것 같죠..? 제가 생각해두 그래용

ㅠㅠㅠ..하하하...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민하 과거편도 들구

올게요! 그때면 어느정도는 왜 그랬는지 알 수 있을 테니까요...?

*  *  *  *  *  *  *  *  *  *  *  *  *  *


▼  ▽  ▼  ▽ 암호닉 ▼  ▽  ▼  ▽

샘봄 / 허니 / 뉴리미 / 사랑의 공식 / 0713 / 짱요 / 황미녀 /옹스더

푸린 /빈럽 / 줄리 / 수파루파 / 밍밍[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6 | 인스티즈(총 13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뉴리미입니다! 되게 반전이예요 민하 과거가 너무 궁금해지는 편이였어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예요!!
너무보고싶었습니다❤️❤️❤️❤️

6년 전
독자2
와.....이제서야 정주행했는데 충격.....! 대박이네요...좋ㄴ아요 신선하고 글잡에서는 기대할 수 없던 (?) 내용인 거 같네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비회원36.124
허헝 안녕하세요 우연히 1편보고 2편 넘어가던 중에 6편이 생겼어요 이거 데스티니?><
작가님 글 잘 읽었슴다^ㅁ^ 민현이 박력 넘나 멋진것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ㅎㅎ

6년 전
독자3
너무 재밌어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신알신하고 갑니다!!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64.173
헐 ㅠㅠ 진짜 이거처음보는데 넘..잼잼
6년 전
독자4
헐 ㅂ방금 1화부터 정주향했는데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신알신 누르고 가용 총총
6년 전
독자5
민현이 설렘왕에서 설렘대왕으로 진화되었다...!!
6년 전
독자7
악 너무 재밌어요 ㅠㅠ 박력있어진 미녀니도 좋아요!!!!!!!!!!
6년 전
독자8
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샘봄이에요 흐엉 ㅠㅠㅠㅠ 뭔가 이제 알것같아요 어떤 내용을 쓰고싶어하셨는지 ㅠㅠ 아 이제 민현이도 여주한테 막 티도 뿜뿜 내니까 좋아요 진짜 ㅠㅠㅠㅠㅠ 이렇게 좀 하지 그랬어 황민현!!
6년 전
비회원25.11
작가님 사랑의공식 왔어요ㅜㅜㅜㅜ 그동안 너무 못들어왔죠ㅠㅠ 그래서 밀린 것들 다 보고 왔답니다 ㅠㅠ
작가님 필력에 제가 반하고 또 반하고 자꾸 반해요.. 너무 좋아요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ㅜㅜ
오늘 배경음악에 글 완전 찰떡이에요.. 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해요ㅠㅠ
좋은 글 항상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이에요 작가님..! 항상 이 글 보면서 기분이 몽글몽글해지고 너무 좋아요
작가님 이라는 존재를 오늘도 내일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을 정도에요 =-)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할 와 조금 반전인 내용이네요... 정말 순간 멍했어요.... 와...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1
아 그래서ㅠㅠㅠㅠ 이제야 이해가네요ㅠㅠㅠ 민현이가 여주한테 더 표현하는거같아서 기분좋아여 :-)
6년 전
독자12
어머머머.. 반전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동성애라고 괴물취긎하믄거 ㄴ좀 아닌것같아오ㅠㅠ 사람의 감정이란게 참..ㅠ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1:30 ~ 5/3 1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