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후회물은 사랑 전체글ll조회 14372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내용 삭제>







세상 사람들!!!!!!! 여기에 작가의 말만 있는 게 아니라, 제 Q&A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에 찾아봬서 면목이 없읍니다.

이런저런 일들도 너무 많았고, 스스로 연재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정말로 깔끔하게 글 따윈 잊어버리고 살았읍니다...

하핫... 그래도 다행인 건 이렇게 책임감 없는 작가가 곧 완결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 아니겠읍니까? (굽신굽신)

남은 이야기들도 천천히 풀어갈 예정이니... 지금처럼만... 날 사랑해 줘... 이거 무슨 노래였던 것 같은데... 암튼...


암호닉도 정리해서 올린다고 해놓고... 잊어버리고 살았으요... ㅠㅠ

천벌받을 작가... 반성하고 있읍니다... 사랑해여 독자님들...

곧 1, 2차 암호닉 물갈이 글 먼저 올라갈 예정이니까... 다들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시구...

암호닉 겹치는 분들... 제가 답글을 달아놨으니... 꼭 변경을 부탁드림니다...

3차 암호닉 명단은, 겹치는 몇몇 분들이 정리가 되는대로 올리겠읍니다.



항상 부족한 글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독자님들!!!!!!!!!!!!!!! 최고!!!!!!!!!!!!!!!!!!!!!!

그리고 밑에 슬며시, 예전에 받았던 Q&A 질문 몇 가지 답변 달아놨으니 보고 가세여!!!!!!!!!!!!!!!!!!!!!!!!!!!!!!

안물안궁이어도 보고 가세요!!!!!!!!!!!!!!!!!!!!!!!!!!!!!!!

진짜 끝!


Q&A


글쓸 때 먹거나 마시는 게 있나요?

물을 엄청 마십니다... 다이어트 중인 작가는 물 중독 수준...





이 글을 쓰게 된 계기? 영감을 얻은 곳?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냈던 친구가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친구야, 결혼 추카해... 싸라해... 잘 살아야 돼...)

친구의 결혼 소식을 듣고 굉장히 마음이 싱숭생숭하던 차였고... 그래서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됐는데...

(작가는 아직 이룬 게 없는데, 친구는 가정을 꾸린다는 사실이 넘 마음이 싱숭생숭하더라구요...)

그 친구와는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내다가, 중학교를 함께 다녔는데요.

그 친구와의 추억들을 곱씹다보니 학창시절 첫사랑이 떠오르더군요... ㅎㅎ

그래서 친구 결혼 = 청첩장 = 짝사랑 = 소재가 생겼으니 손이 굳지 않도록 글을 쓰자! 이렇게 된 것입니다...





스토리는 그때그때 짜는 건가요, 아니면 미리 짜져있는 건가요? 

글을 써야겠다 싶을 때 노트북을 켜고 쓰는 편입니다. 평상시에는 아무 생각없이 놀고요...

가끔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스토리를 쥐여짜면 어떻게든 되더라구요...

제 인생에 미리미리라는 단어는 어울리지 않는 단어이므로... ㅎㅎ 결말은 작가도 모른다는 말은 진심입니다...





작가님의 최애는 민현인가요?

제가 뉴이스트라는 그룹에 관심을 갖게 된 건 동호때문이었고... 점차 다른 멤버들도 스며들더니... 예... 그렇게 되었습니다...

민현이를 좋아하게 되니까, 워너원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고... 그렇게 저는... 예... (말잇못)

최애 차애가 어디있겠읍니까!!!!!!!!!!!! 모두 다 싸라해!!!!!!!!!!!!!!!!!!!!!!!!!!!!





작가님 국문과 다니시나요? 

아녀... 학창시절 국문과 진학을 권유받기는 했으나... 국문과는 저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더군여... 

내겐 넘 어려운 국어... 문창과 지망생이기는 했읍니다만... 제 글 실력이 매우 부족하여... 대학은 전혀 상관없는 과를... 





작가님 프로 짝사랑러인가요? 

아니라고 부정하지는 않겠읍니다... 나란 녀자... 연애보다 짝사랑을 더 많이해 본 녀자... 글을 쓸 때 대부분의 감정은

제가 살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바탕으로 적은 거라서... ㅎㅎ 그래서 공감을 많이 얻을 수 있는 게 아닌가...





브금 선정 어떻게 하시나요? 

원래 노래 듣는 걸 좋아해서, 듣다가 이거다! 싶은 곡이 있으면 그 곡 분위기에 맞춰서 글을 쓸 때도 있고요.

가끔 머리가 잘 돌아가서 내용을 먼저 완성시켜놓고 브금을 나중에 선정하는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노래 3~40곡 정도 찾아서 들어봅니다. 

많이 들을 때는 50곡 넘게 듣고 선정할 때도 있구요~ 가사나 브금의 분위기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곡 선정하는 게 제일 어렵습니다ㅠㅠ

그래서 브금이랑 내용이랑 찰떡이라는 말 들을 때마다 넘나 기쁜 것!





민현이와 여주가 고등학생 때부터 만났더라면 정말 민현이 어릴 적 생각처럼 중간에 헤어졌을까요?

예, 아마도요?

나이가 어린 만큼 뜨겁게 불타올랐겠지만, 나이를 먹어가면서 현실의 벽에 부딪혔을 테니까요.

사랑이 다가 아니라는 것도 함께 나이를 먹어가면서 느끼겠죠. 

꼭 그런 이유가 아니어도,중간에 권태기가 왔을 수도 있고. 뭐든지 영원한 건 없으니까요.





민현이와 여주 둘 다 대학교에서 마지막으로 본 이후 각자 다른 사람들과 연애는 하면서 지낸 건가요?

이건, 독자님들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이런 부분까지 전부 세세하게 이야기해 주면 너무 재미가 없잖아용! 하핫.





글 잘 써지는 시간대와 비결?

그런 거... 없는 것 같아요... 일단... 제가 글을 잘 쓰는 사람이 아니고...

시간을 정해놓고 쓰는 사람도 아니기 때문에... 예...

그나마, 남들만큼 글을 쓰는 이유는 책을 좀 읽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원래 글을 잘 쓰려면 책을 많이 읽는 게 좋다고 어디서 들었거든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회물은 사랑
아, 마자... 오늘 모의고사 보는 독자님들 잘 치셨길 바랍니다~!!~!~!~!~
6년 전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6
[으나]입니다!
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 ㅠㅠ 브금도 대박 ㅠㅠ
병원 로비에서 프러포즈라니..
당황스러운 면도 없지않아 있으면서 너무 귀엽네요ㅠㅠ
진짜 지금 여기까지 오는데 민현이 여주 둘 다 너무 고생했네요..
서로 엇갈리던 게 계속 아른거리는데 너무 행복해 보여서 다행이에요.
이왕 행복해지기 시작한 둘, 끝까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9
포로리입니다! 산부인과 복도에서 프로포즈라니 ㅋㅋㅋㅋㅋ 정말 딱 민현이답고요? 결혼 승락받으러 갈 때는 저도 긴장해서 손에 땀이... 이 결혼은 꼭 이루어져야합니다 ㅜㅜㅜㅜ 제발요... 이제 여주랑 민현이 행복해도 되잖아요? 꼭 허락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ㅜㅜ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83
와 아침에 학교 도착하고 잠깐 볼 일 보러 갈 때 갑자기 이 글이 똭 나타나서 얼른 집에가서 읽어야지ㅠㅠㅠㅠ 했는데 드디어 읽게 되네요ㅠㅜㅠㅜㅜㅜㅜㅠ와 장인어른께서 당연히 허락 하시겠죠.....!!!!!! 왜냐면 우리 미년이는 어디 하나 흉 잡을 데가 없기 때문이죠!!!
6년 전
독자4
대박 [딸기요거트스무디] 입니다 아아...작가님...울리지 않는 인티 알림을 기다렸읍니다....작가님...사랑해요...증말...진짜로..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드디어 내새끼들(?아님) ㅋㅋㅋㅋ이 결혼을 하다니ㅜㅜㅜㅜㅜ완결은 별로 달갑지 않네여 이 글 한 12년정도는 연재하시는 거 아니었나요?(아님) ㅋㅋㅋㅋ큐ㅠㅠㅠㅠ아 완결이 다가온다니 너무 아쉽지만...작가님 포인트 걱정은 마세요 제가 맨날 정주행할거니까....ㅠㅠㅠㅠㅠ미녀나....진짜 예상치못한 프러포즈 전개였지만 사란해 흑흑 여주야...너도...사랑해 흑흑 아 넘 좋아 진짜 이 글 보려고 밥도 안 먹고 있습니다....싸란해요....정말로....아아... 완결이 다가오니 혹시 둘이 싸울까 헤어질까 걱정했던 게 주마등처럼 지나가네요 흑 넘 수고했어 나 자신...작가님은 더...아니 작가님이 문창과가 아니시라니 ㅁ우리나라 문학계 모해? ㅜㅜㅜㅜㅜㅜ진짜 작가님...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흑흑 지금 쫌 감동받고 신알신울려서 놀라서 글이 정말 두서가 없는데 정말 사랑해요...증말로.....아아...작가님 체고... 와이파이가 너무 느려서 작가님 글 읽을 때 끊길까봐 데이터 켜고 본 제 jjs을 알아주새오....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54
[머리카락]입니다 ㅠㅠㅠ아 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ㅠㅠ진짜 마지막 멘트 너무 스윗한거아닙니까!!?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
6년 전
독자7
짱요에요!!!! 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 여주 부모님의 반응.... 귱금해 미처버릴꺼같애요 ㅠㅠㅠㅠ 엉엉 민현 쏘 스윗.....!!! ㅋㅋㅋㅋ
6년 전
독자8
스라에요!!
흐엥....... 읽으면서 완결이 다가오는거같아서 너무 슬퍼여ㅠㅠㅠㅠ 주말에 다시 1편부터 보고올게요!!! 스토리가 넘나 여운있고ㅠㅠㅠ 작가님 글도 짧은편이 아닌데 다 기억에 남는 내용들이에요 늘...!!!!
여주 부모님도 민현이 엄청 맘에 들어하겠죠??? 당연히!!!!!????????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
아아 마지막 멘트 진짜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태생이 스윗인 사람 민현앙.... 누가 저 사람을 사위로 싫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물파스입니다! 프로포즈도 받고 이제 인사도 드리러가고....! 부모님 반응이 걱정되지만 그래도 행복해보이네요!!!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2
깡꾸에요 ! 대박 드디어 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잘봤어요 ❤️❤️
6년 전
독자13
[아도라]예요!!! 으아ㅜㅜㅡ 오랜만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 끊는 타이밍이 정ㅇ말 드라마 작가급... 다음편 기대됩니닼ㅋㅋㅋㅋㅋㅋ 아버님이 무슨 반응을 보일짘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좀 무서운데요...??
6년 전
독자14
제팅입니다 !! 머시따 황미년.. 듬직해.. 싸라해...... 메리미..
6년 전
독자15
89입니다. 오늘 글이 몽글몽글하니 여운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ㅜㅠㅠ 여주 부모님이 민현이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완결이 다가오고 있다니 벌써부터 시원섭섭하네요 ㅜ 항상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6
새우
6년 전
독자17
꾸쮸뿌쮸에요!! 이제 진짜 결혼을 앞두고 있네요! 아 행복해라 ㅠㅠ
6년 전
독자18
헬로키티카입니다ㅠㅠㅠ 벌써 끝을 바라보네요ㅠㅠ 아쉽지만 좋은글 연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비회원172.31
안녀하쎄요 자까님 황제부기에요 흐어어엉 ㅜㅜㅜ 이제 ㄱㅎㄷ 완결이겠죠.. 이번 화도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없는 시간 쪼개가면서 이렇게 완벽하고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9
으아 마지막 멘트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윗 그 자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년나 사랑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마지막멘트...좋아요ㅠㅠㅠ꼭 결혼허락 받으면 좋겠네요!!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1
듀ㅅ듀 / 작가님 이 브금도 제가 참 좋아하는 브금인데 저 우럭요 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너무 달달해서 진짜 솜사탕인줄 알았어요 작가님 글 너무 스윗하잖아요 ㅠㅠㅠㅜ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재밌는 글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2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모고 보고왔는데 신알신이 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3
아 작가님 오늘 모고를 보고 왔더니 이렇게 업데이트 되어있고ㅜㅜㅜ ㅜ 저 너무 행복해요ㅠㅠ ㅜ 하ㅜㅜㅜ ㅜ ㅜ 다음 편도 너무 기대되구요ㅠㅠ ㅜ 병원 로비에서 프로포즈 ㅋㅋㅋ뭔가 민현이답고, 나름 귀여운 것 갗아요ㅜㅜ 얼른 둘이 동거하면서 꽁냥꽁냥 하는 것도 보고싶어요ㅠㅠㅠ하ㅜㅜ
6년 전
독자24

6년 전
독자25
[강낭콩] 입니다ㅎㅎㅎ 아 이런 너무 잘 끊으셨어요ㅠㅠㅠㅜ 아무리 민현이라지만 제가 여주 아버지였어도 가만히 내버려두지 않을 것 같은데... 미녀니 화이팅....! / 저도 동호 덕분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하이파이브!!!
6년 전
독자26
정구가입니다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그래도 현생에 치이다보면 가끔 까먹을때도 있었어오..ㅎㅎ글 올라온거 보고 빨리 할 거 끝내고 보겠다는게..넘 늦게왔어여ㅜㅠㅠ흐헹ㅠㅠ오늘도 황민현은 설레네여..ㅎㅎ오늘도 넘넘 잘 보고 가여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7
끝을 바라보고 있다니 너무 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모고 망쳤는데 이거보고 치유했습니다..... 마지막 대사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너우리입니다. 작가님 너무 오랜만입니다 ㅠㅠ 근데 또 이렇게 재밌는 글로 돌아와주시고 감사해요 ㅠㅠㅠ 빨리 결혼 승낙받고 결혼준비하는 야주랑 민현이 보고싶습니다!!!
6년 전
비회원12.133
[영민이의 토마토]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진ㅏ 미년이 너무 멋있써요...ㅜㅜㅜㅜㅜㅜ이제 거의 완결일 것 같은데 그때까지 작가님 화이띵...☆
6년 전
독자30
대박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넘 재밌어요❤️❤️ 하필 중요한 타이밍에 끊기다니 ..ㅠㅠ 다음편이 더 기다려집니당 ㅎㅎ
6년 전
독자31
작가님ㅠㅠㅠ여뉴원이에요,,, 마지막에 끊긴 타이밍이 딱 궁금하게ㅜㅜㅜㅜㅜ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이제 드디어 12년 짝사랑이 끝나고 둘이 결혼을 하는군요ㅠㅠㅠㅠㅠ 제가 다 좋네요ㅠㅜㅜㅜ 큐앤에이까지도 재밌게 보고 가용~~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함당?
6년 전
독자32
녕부기예요! 아 여기서 이렇게 끊느시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진짜 궁구매 주급니다... 더 주세요 더... 저도 모르는 제 부모님의 모습이 저렇다니... 뭔가 이입하려니까 웃음이 나오기도 하고 실제로 저렇게 될까 생각도 드네요 와중에 우리 황서방 말도 잘하네요 당장 결혼 승낙... 고...
6년 전
독자33
퐁퐁이 에요 세상에 와 황민현세상듬직해오바야진짜헐.. 마지막 말 진짜 너무 든든핛 듬직항거같아요8ㅅ8 결혼 꼭 허락해줘여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34
작가님 현빈맘입니다! 오늘도 정말 충성충성이라는 말 하고싶네요 ㅜㅜ 작가님덕분에 오늘 오후 마지막까지 행복할 것 같아요 정말 이렇게 좋고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하도 읽는 동안 너무 설렜어요 ㅜㅜ작가님이 당연히 문창과나 국문과이신줄 알았는데 아니시라니 이렇게 글을 잘 쓰시는데!! 작가님 정말 사랑해요♡ 마지막까지 충성충성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35
작가님 오셨어요!?!?!?!?!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초록글 입성 하셔야죠ㅠㅠㅠㅠㅠ 정말 오랜만이에요 흑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아 드디어 결혼한다 내가 다 행복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호두에요!! 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 ㅠㅠ 아 ,, 결혼이라니 ,,,,, 병원로비에서 프러포즈 ,, 진짜 민현이랑 뭔가 어울리면서 귀여워요 ㅠㅠ 진짜 결혼 허락해주세요 !!!!!!!! 작가님 다이어트 너무 무리하게 하지 마세요 몸 상해요 ㅠㅜㅜㅠㅜㅜㅠㅜ 오늘도 잘 보고강융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7
드디어 민현이와 여주가 결혼을 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부모님께서도 허락 해 주시겠죠? 다음 화도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부기뿌]입니다 !
꺄아 프로포즈ㅠㅠㅠㅠㅠ 긴장한 모습이 귀엽네요 다음화 너무 기다려지네요!!!

6년 전
독자39
작가님 ㅜㅜㅜㅜ보고싶었어요ㅠㅠ민현이랑 여주가 결혼이라니 너무 좋아요ㅠㅠ잘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0
[갈비탕]입니다. 드뎌 결혼하는군요. 민현이 등짝 맞을거 같은데...
6년 전
독자41
핑퐁매앤입니당ㅜㅜㅜㅜㅜㅜ 오랜만이에우ㅠㅠ 결혼 허락 받을 수 있는거겠쥬.. 민현님은 텍스트로 봐도 설레시네요 따흑
6년 전
독자42
아몬드입니다 작가님 글 신알신만 울리면 가슴이 너무 떨리구 ㅠ ㅠㅠ 기대기대 ㅠ ㅠㅠ 넝엉엉ㅇ 감사합니닻이런 글 보여주셔서 ㅠ ㅠㅠ
6년 전
독자43
옵티머스에요!!! 흑 결혼이라니 민현이 박력있게 결혼 승낙 받으러 가다니... 민현이 같은 사위를 누가 마다하겠어요ㅠㅠ 모의고사까지 챙겨주시다니 작가님 넘나 친절하신 것..★ 모의고사로 털린 멘탈 작가님 글 보고 잘 추스리고 있슴니다ㅎ
6년 전
비회원41.31
자까님 기다렸습니드ㅏ ~~ ㅜ 마지막 민현이 말 너무 조쿠요 ... 헝 허락 꼭 받았으면 좋겠네요 ㅜㅅㅜ 민현이랑 여주 꽃길만 걷길 ❤️
6년 전
독자44
[뇽뇽] 으아아아 결혼이라니 간질간질 하네요ㅎㅎㅎㅎ
근데 작가님 끊는솜씨ㅠㅠ 너무햇 너무햇
빨리 뒷이야기 더보고 싶어요 감질맛납니다
아 현기증나요!

6년 전
독자45
모의고사는전사했습니다...저드디어정지탈출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윙지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지여서얼마나괴로웠는지모륵ㅂ니다흑흐규ㅠㅠㅠㅠㅠㅠ앞으로더자주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트,,,최고,,,
6년 전
독자46
알팤팤민입니다!!!!!이럴때 불도저라는 말 사용하는게 맞는거죠? 장인어른 뵐때 긴장할만도 한데 당당한 민현이를 보니 앞으로의 미래도 밝을 것같습니다. 저희 엄마도 늘 민현이 보면서 저런 사위 데리고 오면 엄마는 언제나 오예야 딸이라고 이야기하시는데 프로 짝사랑러인 저는 오늘도 윱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글 써주세요 늘 응원합니다!!!ㅎ
6년 전
독자47
[자바칩]입니다! 작가님 글알림 뜨니까 넘넘 행복하네요 ㅎㅎ 미년.. 너무 완벽한 남자..ㅠ 아버님이 민현이를 어뜨케 생각할지 저도 궁금하네요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48
줄리 입니다ㅠㅠ 결혼 한다니 설레기도 하는데 엄청 마음이 이상하네요 왜 내가 난린지..^^ 진짜 이 커플 좋아했는데 작가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민현이도 엄청기대할개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수파루파입니다ㅜㅜㅜ고3 모고 말아먹었지만 이건 너무 재밋자나아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진미녀니..심장이 둑둑 ㅠㅠㅠ얼른 또 오세여!!
6년 전
독자50
작가님 95890 입니다 진짜 너무 오랜만에 오신거 아녜요? 진짜 보고 싶었어요 엉엉 이제 진짜 마지막이라는게 보여서 너무 아쉬워요 진짜 좋아하는 작품이 곧 끝나는 것 같아서 속상해요 오늘도 달달해서 진짜 녹는 기분이에요 오늘 비쥐엠이랑 글 완전 찰떡파이 ❤️ 진짜 잘 읽고 가요 그리고 오늘 큐앤에이 재밌어욥 ㅋㅋ 작가님에 대해서 더 알게 된 느낌~? 제 댓글 진짜 엉망진창 ㅠㅅㅠ 반가움이 너무 벅차서 그런가봐요 진짜 잘 읽고 가요 작가님! 환절기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
6년 전
비회원70.100
키키에용
흐엉 오랜만이네욥 작가님 글 넘나 조은것❤️
아부지 제발 민현이를 받아주소서??

6년 전
독자51
작가님 하우에요ㅜㅜ 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ㅜ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요ㅠㅠ 이렇게 오랜만에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결국 둘이 걀혼을 하는군요 아버님이 허락하실지는 아직 모르겠지만ㅎㅎ 오늘도 너무 잘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52
미드나잇이에요! 작가님 정말 오랜만입니다ㅠㅠㅠ 작가님이 푹쉬고 돌아온것이라고 믿고싶어요.. 글보단 작가님이 우선이니...ㅠㅠㅠㅠ 갑자기 민현이가 처음으로 꺼낸 말보고 소리질렀어요...ㅋㅋㅋㅋㅋㅋ 그디어 둘이 행복해지는걸 이렇게 보다닛.....저도 행복합니다..!! 엉엉 여주의 길고긴 짝사랑이 이제끝났네요 마음고생 많이 한만큼 행복하면 좋겠어요.. 작가님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3
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결ㄹ혼한대ㅡㅜㅜㅜㅜㅠㅜㅜㅜㅜ빨리 알콩달콩 아이낳고 살았으면 좋ㅎ겠어요ㅠㅠㅜㅜ❤️
6년 전
독자55
빨간머리예요오!!!!!! 으아ㅠㅠㅠㅠ 여주 부모님 만나러가는데 진짜 저까지 긴장했어요ㅠㅠㅠ 우리 민현이 진짜 좋은 남자친구고 이제는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거예요
6년 전
독자56
미니쫑이에요!! 와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결혼하고 알콩달콩하는 장면이 나오면 좋겠네용 ㅎㅎㅎ
6년 전
독자57
황제님충성충성입니다,,여주 부모님 반응도 궁금하고 민현이부모님 반응도 궁금해요ㅠㅠㅠ얼릉 다음편 올라올때까지 기다리고 있겠슴니다
6년 전
비회원75.139
밍밍 ❤ 입니다! 결혼 허락이라니 ㅠㅠ 제가 다 떨리네요 ㅠㅠ 아버지의 반응이 두려워요 ㅠㅠ 하지만 민현이 얼굴 하나면 만사 오케이죠 그쵸 ?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8
칸타타에요 작가님!!!! 세상....부모님께 인사드리러갔다뇨 ㅠㅠㅠㅠ 대박이에여 진짜 ㅠㅠㅜㅜㅜㅜ ㅎ ㅏ....민현이 여주 빨리 결혼하자!!!!! 다음편두 기다릴게용!!!
6년 전
독자59
갸아아아앙ㄹㄱ 말했어요!! 과연 여주 부모님의 반응은? 어머니는 벌써 맘에 드신거 같긷ㅅ..?ㅎㅎㅎ몰매맞는건 아니겠죠?ㅠㅠㅠ
6년 전
독자60
[하잍]입니다! 세상에 제가 여주 부모님이면 너무 뿌듯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잘생긴 사위라니 사실 전 잘생긴 남편이 더 갖고싶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보기 좋네요ㅎㅎㅎ아버지께서 부디 큰 반대는 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입니다! 오랜만이에여 정말 !! 산부인과 복도에서 프로포즈 하는거 너무 재밌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
6년 전
비회원109.234
카르스트입니다 진짜... 저 설레 죽어요... 민현... 단도직입적으로 그냥 저렇게 말하는 거 넘나리 좋구... 사랑하구... 웅... 최고인 것 같아요... 여주랑 부디 꼭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1
키야야야야ㅑㅇ 왜 제가 다 떨리는거죠ㅋㅋㅋ 오늘 글 끊긴 타이밍이 아주 최고였습니다..乃 진짜 다음편이 너무 보고싶어여ㅠㅠㅠ
6년 전
독자62
널조화해 입니다ㅠㅠㅠ 3차 암호닉에 신청했는데 지금 암호닉을 사용해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우선 사용하겠습니다...! 드디어 둘이 허락을 받으러 갔네요ㅠㅠㅠㅠ 제발 별 일 없이 잘 마무리 되어야 할텐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하루빨리 둘이 행복한 신혼생활 보내는 걸 보고싶네요ㅎㅎ 바쁘실텐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변덕스러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용~
6년 전
독자63
작가님!! 1232입니다!!! 큐앤에이랑 작가님말씀까지 다 정독해써요!! 칭찬해쥬세요 ,,,,, 오늘 내용도 너무너무 정말정말 좋아요 ㅠㅠ 근데 글쓸때 브금선정하시는거랑 내용 생각많이하시는게 작가의말부분에서 너무 느껴져서 더 재미있는거같아요,,,❤️❤️ 항상 정성스러운글 잘보고있습니당!!! 좋은하루보내세요?
6년 전
독자64
쿠쿠입니당 ! 아버님 제발 허락ㄱ 해주세요 ㅠㅠㅠㅠ 미녀니 마지막 말이 심쿵이네요 ..! 다음 편도 기대할게용 ㅎㅎ
6년 전
독자65
녤꽃이에요! 보고싶었어요 작가님ㅠㅠ❤️ 산부인과에서 프로포즈라니 미년이 귀여워요ㅠㅠㅠ 부모님께 꼭 허락받아서 식 잘올렸으면좋겠어요ㅎㅎ
6년 전
독자66
앗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결혼이네요 아 마음아프다.... 짝사랑이 이렇게 해피엔딩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모든 세상 사람들이 행복할텐데 ㅠㅠㅜㅜㅜ 들이 진짜 오래오래 잘 사귀고 결혼하고 애도 낳았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67
0713입니다!!!
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ㅜ기다린만큼 이렇게 달달한걸ㅜㅜㅜㅜㅜㅜㅜ오늘 브금이랑 글이랑 잘 어울리고 글도 달달해요ㅜㅜㅜㅜㅜㅜ병원로비에서 프로포즈라니ㅜㅜㅜㅜ이제 결혼 승락받은다음에 콩심눈거예요??ㅜㅜㅜㅜㅜㅜㅜ알콩달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68
으아아아아앙 작가님 왜 여기서 끊으셨아요...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다음내용 넘 궁금해여ㅠㅠㅠ
6년 전
독자69
룰루입니다! 엉어유ㅠㅠㅠㅜ모의고사 망해서 너무슬펐는데 오늘 이 글로 위로하고있어요ㅜㅜㅠ! 곧완결이라니ㅜㅠㅠ 너무슬퍼요ㅠㅠ 그래도 민현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좋습니당~!♡♡♡♡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역시 짱!!!@
6년 전
독자70
열대야자수입니다ㅠㅠㅠㅠㅠ 아 지쨔 민현이 손녹이고 얼굴만지는거 넘 달달한고아닙니따..☆ 짐쟈 빨리결혼하자 휴..
6년 전
독자71
바구진입니다!!!! 민현이 혼날삘인데요ㅜㅜㅜㅜㅜㅜㅠ 안대 우리 민현이 혼내지마세요ㅜㅜㅡㅠ
6년 전
비회원83.50
지오입니다 모의고사 때문에 우울 그 자체였는데 작가님이 올려 주신 글 덕분에 기운 100% 만땅으로 채웠어요! 확실히 초반에 짝사랑 할 때의 그 느낌을 잘 풀어내셔서 늘 감탄했었어요 대학교 당근빳따로 문창과나 국어에 관련된 과이실 줄 알았는데 흑 작가님의 문체에 치얼쓰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민현이 여주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ㅠㅜㅜㅠㅜㅜㅜ 어후우유ㅜㅜㅜㅜ 보구싶았어요ㅠㅜㅠㅠㅜ♡ 아버님 결혼 허락해주새요ㅠㅜㅜㅠㅜ빨리 결혼하는거 보고싶아요ㅠㅜㅠ!!!!!민현×여주 빨리 겨론하자!!!!!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72
어멍모머머어머 작가님 끊으시는 게 아주 아침 드라마급이시네요 그리고 모의고사 망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우울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0426이에요 ㅜㅜㅜ 드디어 프로포즈와 정식으로 부모님께 인사라니 ㅜㅜ 브금까지 뭐랄까 벅차오르는 기분이에요 진짜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랑을 이루게 된다면 이런 기분일까요 브금에서도 서로의 마음이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좋은 글 감사드려요 :)
6년 전
독자74
[봄이와] 입니당!! 이제 곧 완결인가요ㅠㅜ흑흑 혼자 눈물 흘리면서 읽었읍니다..☆ 여주는 산부인과에서 프로포즈를 받기라도 했지만 저는 받을 수 있을랑가...^^ 모르겠네여ㅜㅅㅜ (모라는거야 대체^^) 아무튼 작가님 글 느무느무 좋아요...항상 재미있게 보구 있습니당!!!! 사랑해요 작가님 ㅜㅜ 다음편에서 또 뵈어요?❤❤❤
6년 전
독자75
620이에요ㅠㅠㅠㅠㅠ 작가님글 언제 나오지하고 오늘 생각했었는데 딱 올라오다니ㅜㅜㅠㅜㅠ너무 행복해요 아버님 반응 어떠실지 너무 기대도 되고 제가 다 떨려요.. ㅜㅜ
6년 전
독자76
으아아앙닛.....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버님 어머님 제발 허락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아ㅠㅠㅠ작가니뮤ㅠ두현이에요! 오늘 모의고사에 된통 치이고 왔는데 작가님 글 올라와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ㅠㅠㅠㅠ 저기서 딱 끊으시다니....너무해요...근데 굉댱해요....엉엉....꿀잼이에요 오늘 편 ㅠㅠㅠㅠㅠ 근데 새삼 설정이라도 민현이 변호사에 수트 치입니다....꺄륵.....좋아요!!!!!!!!헣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작가님 답변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결말을 작가님도 모르신다닠ㅋㅋㅋㅋㅋㅋ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살짝 작가님 악개가 된 듯한 기분이에요 광광,,,,허허 잘 읽고가요 오늘도!!!! 빨리 여주랑 민현이가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지만 완결은 최대한 늦어지길 바라는 한 독자의 주절주절이에여.....알라뷰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7.167
[짚고긴한커피] 작가님 ㅠㅠㅠ 잘 지내셨나요?? 작가님글만 오매불망 기다렸어요.. 결혼이라니ㅠㅠㅠ 제가 다 감격스러워요....ㅠㅠㅠ❤️ 이제 달달할 이야기만 남은건가여 헤헿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78
꺅 민현이 프로포즈 ㅠㅠㅠㅠ 저라도 감동할 것 같아요! 민현이 책임감도 짱이고 제가 여주라면 넘나 든든할 것 같아요. 말 하나 하나가 믿음을 줍니다!! ㅋㅋㅋㅋㅋㅋ과연 아버님의 반응이....... 궁금해져요!!!
6년 전
독자79
자까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침햇살입니당 ㅠㅠㅠㅠㅜㅜ 프로포즈라니 ㅠㅠ 결혼이라니 ㅠㅠ 진짜 설렘니다ㅠㅠㅠ얼른 가정꾸리고 아가도 낳고 알콩달콩하는모습 보고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80
630입니다 작가님!!이제 진짜 짝사랑도 끝나고 결혼한다니까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작가님 끊는거 너무 잘하시고,, 아버지 반응 너무 궁금하네요!!!! 곧 완결된다는게 아쉽지만ㅠㅠㅠㅠ 민현이가 더 행복해할 모습이 그려져서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4.133
와 마지막 말.. 제가 책임져야할 사람이 하나가 아니라 둘입니다 라는 말 왤케 좋져...? 진짜 부모님반응 궁금하네옄ㅋㅋ 잘봤어요 자까님♡ 담편도 기대됩니닷♡
6년 전
독자81
작가님 데브에요ㅠㅠㅠㅠㅠㅠ 정말 보고싶었는데 늦게오시다니ㅣ 너무햇너무햇!!! 하지만 오늘도 글 정말 잘읽었읍니다... 해피엔딩은 엄마미소와 함께.....☆
6년 전
독자82
안대 작가님 제발 빨리 담편 제발 올려주세요 ㅠㅠㅠㅠ 아 진짜 저 다음 너무 궁금해서 현기증나는 정도가 아니라 돌아버리겠스비다ㅜㅜㅜㅜㅜㅜㅜ 어덕해ㅜㅜㅜㅜㅜㅜㅜ 엄마아바 반응이 ㅜㅜㅜㅜ 너모 ㅜㅜㅜㅜ 궁금해서 죽겠어요 아악 작가님 밀당의 신 저 다음편 올라올때가자 어덕ㄹㅌㅎ게 기다리ㅛ 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슈트차림에 민현이라닛 ㅠㅠㅠㅠ
더욱이 결혼승낙까지 받으러가는 민현님...
승낙해!짝!승낙해!짝!!!!!

6년 전
독자85
작가님! 민이입니다!!!@@!! 모의고사 치고 고3이라 자습까지 다하고 이제 집에 와서 읽네요.. 오늘 모의고사 잘 봐서 행복해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을 읽으니까 하루의 마무리까지도 행복하네요. 개인적으로 민현이의 프러포즈 너무 귀여워요.. 만약 실제로 제가 결혼 프러포즈를 산부인과에서 받았다면 약간 실망했을 거 같긴 한데 그래도 민현이니까 ..^^ 민현이면 저 쓰레기통 옆에서 프러포즈 받아도 좋을 거 같아요(ㅋㅋㅋㅋ) 여주 엄마가 민현이를 마음에 들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다음 화의 아버님 반응도 너무 궁금하고ㅋㅋㅋ 아 마지막에 책임져야 할 사람이 하나가 아니라 둘이라고 하는데 이 말이 왜 이렇게 설레는 거죠.. 정말 글을 읽는데 민현이가 여주를 사랑하는 게 느껴져서 더 설레는 거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글 읽고 내일도 더 힘낼게요! 우리 모두 힘내요♡ 작가님이 브금을 어떻게 고르시는지 정말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알게 돼서 너무 좋네요! 항상 글을 읽고 나면 재생목록에 노래를 추가해놔요ㅠㅠ 다 정말 좋고 글이랑 너무 잘 맞아서 더 감정이입이 잘 돼요! 정말 사랑합니다.. ♡
6년 전
독자88
항상 댓글 달 때마다 기뻐서 저도 모르게 길게 적는데 작가님 읽다 힘드실까 봐 걱정되네요ㅠㅠㅋㅋㅋ 말재주가 없어서 완전 아무 말 대잔치라 횡설수설..
6년 전
독자86
작가님 !! 오램만이에요 ㅎㅎㅎ 우즈입니닷!!>< 하 ㅠㅠㅠ드디어 민현이랑 여주 정식으로 인사하로가다뇨,, 그리고 프로포즈라노!! 따흑 ㅠㅠ오늘 브금이랑 진짜 찰떡궁합입니다 ㅠㅠ 여주네 부모님 당황스러우실텐데 .. 어떻게 우리 민현이 밎고 여주랑 결혼 승낙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오늘 모고 진짜 망해서 우울했는데 ㅠㅠ 작가님 글보고 힐링하구갑니닷 !!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87
쟈까님 ㅠㅠㅠ쩨아리입니당ㅠㅠ 작가님글 을매나 기다렸는지 몰라융! 아 민현이 마지막 말 ㅠ 진짜 여주 부모님 이거 결혼 허락 안해쥬면 나빠유.. 안해줄수가없어 ..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부인과 복도에서 프로포즈라니 평생 기억에 남을 프로포즈네옼ㅋㅋㅋㅋㅋ ㅎㅎ 빨리 여주랑 민현이랑 애기랑 셋이 옙뿌게 살았으면 조켔네영 >_<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잘 읽고갑니당 ❤️❤️ 항상 재밌구 좋은글 써쥬셔서 감쟈해용 !
6년 전
독자89
옹성 우입니다!! 오늘 편도 이렇게 재미있으면 어떡합니까!! ㅠㅠㅠㅠ 민현이의 고백은 딱 민현이 같이 자연스럽게 고백해서 정말 좋았어요ㅠㅠ 크게 프러포즈도 안 하고 소박하게 너무 좋아요ㅠㅠ 여주 부모님들이 제발 민현이를 좋게 봐주고 결혼을 허락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민현이 얼마나 듬직합니까 후 제가 만약에 여주의 부모님이었으면 바로 결혼 허락하고 결혼식 당장 옹릴려고 부추겼을 겁니다 ㅋㅋㅋㅋㅋ 하핫 다음 편에는 꼭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91
ㅜㅜㅜㅜ완결이 다가오네요ㅜㅜㅜㅜㅜ여주 아빠가 허락안해줄것같아서 불안불안하네요ㅜㅜㅜㅜㅜ오늘도 잘봤어요!♡♡
6년 전
독자92
돈까스
작가님 ㅜㅜㅜ너무어무 기다렸읍니다ㅜㅜㅜ아진짜ㅠㅠ둘이드디어...결혼을...!!!(아직 허락도 안 받았지만..... 해피엔딩으로 꼭끝나길....아버님 그리고 허락해주십시오ㅠㅠㅠㅠ!!오늘도 너무너무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93
급식체 입니다!
민현이가 여주네 집으로 결혼 승락을 받으러 갔네요 ㅠㅠ
아버님에서 장인어른으로 호칭 바뀐거 최고고요..

6년 전
독자94
우어어 드디어 결혼 허락을 받는 건가요???휴...둘은 너무 힘들게 결혼까지 가네여 평생 알콩달콩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과연 민현이는 딸바보가 될까요 아들바보가 될까요??
6년 전
독자95
현이에요ㅠㅠㅠㅠㅠ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 예상은 했지만 넘나 좋아요ㅠㅠㅠㅠ 민현이 다음편에서 여주 부모님께 혼나나요?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 그래도 두사람 너무 잘되서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96
아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에요ㅠㅠㅠㅠㅠ모의고사 망쳤는데 이걸로 위안이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7.164
밀감입니다 작가님! 여주 아버님 ㅠㅠ우리 미녀니 많이 나무라지 마세요ㅠㅠㅠㅠㅠ 여주랑 민현이 멀고 먼 길 돌아서 드디어 맺어진거니 사랑으로 보듬어 주시라며... 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로 저의 하루를 달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참 아쉽지만 ㅜ ㅜ 둘의 달달한 이야기로 남은 화들이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작가님 다음호ㅏ 또 간절히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97
블룽블룽입니다! 마지막이 다가온다고 생각하니 맘이 아프네여ㅠㅠㅠ그래도 요 사랑스런 커플 보니 힘이 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98
꺄~!~!~!~! 세상에 프로포즈 넘 귀여워뇨ㅠㅠㅠㅠㅠ 여주랑 민현이 정말 알콩달콩 잘 살것만 같은 기분이ㅜㅜㅠ
6년 전
독자99
예에에/ 이제 정식으로 인사도 드리러가고ㅠㅠㅠㅠㅜ 곧 결혼도 하겠지요?ㅠㅠㅠㅠ 반대 없이 허락해주셨으면 하는데ㅠㅠㅠ 민현이랑 결혼하면 진짜 행복할거 같아요ㅠㅠ
6년 전
독자100
0709 입니다 !!! 여주랑 민현이랑 빨리 결혼 허락 받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모의고사 때문에 기분 꿀꿀 했는데 글 보고 조금이라도 힐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6년 전
독자101
으엥 벌써 곧 완결이라니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그렇지만 너무 재밌어요 히히 얼른 다음편이 보고싶네요!!
과연 민현이는 뺨을 맞을 것인가 ㅋㅋㅋㅋㅋㅋ
궁금흐네요 히히

6년 전
독자103
자까님ㅠㅠ어어입니다!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하 드디어 부모님을 뵙네요ㅠㅠㅠㅠㅠ부모님 반응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여ㅠㅠㅠ
6년 전
독자104
작가님!! 갈비찜입니다ㅠㅠㅠ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천천히 오세요ㅠㅠ 이제 점점 끝이 보이는건가요.. 저의 최고 작품 인생작품입니더 흑흑ㅠㅠ
6년 전
독자105
아흑......민현아.....ㅠㅠ 정말 아버님이 질문하실때 저까지 숨죽여가면서 긴장하고 본 편이네요 ㅠㅠ 힝 얼른결혼했으면좋겠다..민현 싸라해.....정말 감정에 복받혀서 무작정 청혼한 평소의 절제하는 민현이와는 또다른 모습도 좋네요 하앙 설레
6년 전
독자106
애플파이입니다ㅠㅠ 둘이 소박하지만 달달하고 다정하게 준비해나가고 있네여ㅜㅜ 브금도 너무 잘 어울리고 아침에 찾아와서 아침해주는 민현이라니ㅠㅠ 부모님이 많이 놀라지 않으셨으면 좋겠는데
6년 전
독자107
포카리입니다!!!! 민현이가 여주 얼굴 잡아주기 전에 손 따뜻하게 하고 감싸는 거 너무 설레여ㅠㅠㅠㅜㅠ 진짜 심장 폭행 ㅠㅠ 역시 오늘도 브금 짤떡이구여ㅠㅠㅠ 작가님 제 심장 폭행범으로 연행해서 우리집에 가둘래요ㅠㅠ
6년 전
독자108
황제호빵입니다!작가님 ㅠㅠㅠ오랜만이에요!보고싶었어요!!!오늘도역시 달달하고 보기좋네요ㅠㅠㅠ여주아빠가 허락을해줘야할텐데....민현이가 말을 이쁘게해서 허락해주시겠죠!? 특히 마지막말은 정말최고입니다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10
쨘쨘입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 암호닉때문에 힘드셨을 작가님을 생각하니...죄송해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좋은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감사드리고 싸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1
자몽갈비에요ㅠㅠ 빵 물고 있는 여주한테 말하는 민현이 뭔데 설레는거죠..하..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천천히 오셔도 됩니다ㅠㅠ오실 때마다 대설렘폭발을 안겨주시니ㅠㅠㅠㅠㅠㅠ 흐어엉엉ㅇ둘이 빨리 결혼해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5.227
ㅠㅠㅠㅠㅠ느엉 작가님 천의얼굴입니다...작가님 싸라해..용...♥민현이도 ㅠㅠ 여주도ㅠㅠ 이도 싸라해 행복해라 이제 행복하자!!!햄볶자!!!! 진짜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데 기다린만큼 행복함도 크네용 ㅠㅠ 곧 완결이라니 넘나 아쉬운것. 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8.186
0622이에여 민혀니도 좋지만 우지니이도 좋아여ㅜㅜㅜㅜㅜ 제 마음은 갈대인가봐영...ㅠ
6년 전
독자112
마이관린입니다!! 흑... 모의고사를 망하고 씁쓸항 마음에 인티를 들어왔디 작가님 글이 딱...! 고3인데 공부는 안하고 이러고 있습니다ㅠㅠ 작가님 글 항상 잘보고 있어요!! 여주 부모님의 반응이 궁금한데 다음편 나올따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용♡ 전 그럼 밀린 떡밥 회수하고 다시 공부하러 가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224.48
융숑입니당 오랜만에 이렇게 보니 너무 행복하네요ㅜㅜ 요즘따라 너무 지치고 피곤한데 다정한 민현이를 보니 피로가 싹 사라집니다,,,,,,, 진짜 저런사위 누가반대하나요ㅠㅠ 미년 최고 작가님도 최고,,,,
6년 전
독자113
무민) 작가님...정말 기다렸씁니다 ㅠ ㅠ 너무 선덕선덕거리는 한 편이었어용?
6년 전
독자114
오늘도행복해입니다 아진짜로 병원 로비에서 프로포즈를 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ㅔ 민현이니까 뭔가 이해가되는 프로포즈네요ㅠㅠㅠㅜㅠ둘이 진짜 힘들게 이어졌으니까 결혼 승낙 꼭 받고 아롱달콩한 결론생활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잘 읽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15
하 곧있음 완결이라뇨 ㅠㅠㅠㅠ 앙대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낳고도 꽁냥꽁냥 보녀주세여 ! 애들 허락 받으러 갈때 왜 내가 다 떨리는지 허 .... 작가님 글 재밌게 잘봤습니다 싸라해요 ❤️
6년 전
비회원33.170
갸똥이에요 !!
대박 ㅠㅠ 아버님 어머님 허락해두세요 ㅠㅠ 민현이랑 이제 꽃길 걷게 해주세요 ,,, ❤❤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오늘 모고보고 우울한 마음 싹 가셨어요 진짜ㅠㅠ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7.107
센세....센세는 책임져야 할 사람이 하나입니다 바루 저!><
6년 전
독자116
★박탱글★ 입니다ㅠㅠ 아 저 사실 이브금 민현이 버전만 들어보고 완곡은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노래 참 좋네요..
작가님 브금은 너무 가슴을 저릿하게 해요..❤
사실 여주가 임신했을때 너무 너무 조마조마했었어요 뭔가 여주의 감정상태가 살얼음판을 걷는것 같았달까..
제가 느낀 글의 분위기도 그랬고요..ㅠ 지금까지 오기까지 작가님의 노고가 많이 느껴지는 글들인거 같아요.
어떻게 하면 매끄럽게 풀어나갈까 하시는 고민들이 다 묻어나는 글들 이었어요..
이렇게 좋게 좋게 나가는게 너무 다행이고 막 그러네요ㅠㅠ
민현이 영상보다가 갑자기 너무 가슴이 저미어서 들어와봤는데 떠 있어서 너무 감동이었어요ㅠㅠ
오늘 글 내용도 너무 힐링적이어서 감사해요ㅠ 저 브금 들으면서 울어버렸서요ㅠㅠ 작가님 이런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정말 정말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17
작가님 단짠단짠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 작가님 보고 싶어서 매일 글잡 들낙날라 거렀는데 ㅠㅠ 이번 편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115.143
은세입니다 ! 작가님 애타게 기다렸어요 ㅠㅠ 젤 좋아하는 글인데 아 오늘 마무리 너무 좋네요 달달해 ㅠㅠㅠ 얼른 결혼 생활 보고싶어요 ! 아아아 재미써
6년 전
독자118
아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모고도 망해서 기분 꿀꿀했는데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6년 전
독자119
이 결혼 찬성해요!!!!!! 빨리 결혼해!!!!!!!!!! 제가 이 장면을 얼마나 기다려왔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락해주세오..아버님...
6년 전
독자120
흰색이에요!! 으악 민현이 변호사라 그런가 말도 잘 하네요 ㅜㅜㅜㅜㅜㅜㅜ 발린다 발려,,, 매번 쓰차에 치여 댓글도 잘 못 적었는데 오늘은 이렇게 프리한 몸으로 앓을 수 있다니 넘무 행복해요 ㅜㅜㅜㅜ 아 황민현 최고야.........
6년 전
독자121
꼬북칩 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와 대박 이제 전개가 완전 팍팍 나가네요 ㅠㅠㅠㅠ빨리 결혼했으면 ㅜㅜㅜㅠㅠ 그리고 작가님 끊는거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너무 잘하세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50.16
[냉정과다정사이]입니다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
정면돌파하는군요ㅋㅋㅌㅋ 다음 편에선 여주도 민현이 얘기를 알게 될까요ㅋㅋㅋㅋ
끝이 다와가니까 아쉬워요ㅠㅠㅠㅠ
그래도 결말은 궁금하고 그렇네요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릴게요ㅠㅠ

6년 전
독자123
[우진아꽃길만걷자]에요! 작가님 너무 그리웠어요!!ㅠㅠ 너무 좋아했던 글인데 벌써 프로포즈라니...결혼이라니...벌써 완결이 코 앞이라뇨ㅠㅠㅠ 민현이항 여주 고등학생 때 부터 엇갈려서 서로 너무 맘고생했던게 엊그제 같은데ㅠㅠ 제가 왜 다 뿌듯하고 그런건지...ㅎ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24
남고에요 ! 핳 두근두근 결혼이라니 ㅠㅠㅠㅠㅠㅠ 미년이라면 상견례 프리패스겠지요..?!!!?
6년 전
비회원107.106
작가님~~~~~[뿌잉이]에요ㅠㅠㅠㅠㅠ
완전 기다렸어요 작까님.. 글잡들어오는 이유,,가
이 글이 거든요ㅠㅠㅠ
산부인과 복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ㅠㅠ 뭔가 민현이
다운 프러포즈같아요ㅠㅠ
잘 읽구 갑니다!!!! 싸라애효!!!!

6년 전
독자125
작가님 망고피치에요! 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ㅜ 기다렸어요ㅠㅠ 쫌 많이 늦게왔지만 ㅠㅠㅠ
프로포즈라니 점점 완결에 가까워지는것 같아서 아쉬워요ㅠㅠ 항상 잘보고있어요! 응원하고있어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26
작가님 복 받으세여 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 브금이랑 너무 찰떡.. 다 완벽하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27
헐 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렸다고요ㅠ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8
결혼해서 둘이 행복할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ㅜㅜㅜ오늘도잘봤습니다니

6년 전
독자129
아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130
와아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하는구나 민현이 너무 다정하고 믿음직스러운 것 같아요ㅠㅠㅠ 아 이제 완결이 다가오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아 결혼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렇게 침착하게 말 하는 민현이 너무 설레요 ㅠ
6년 전
독자13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설렌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3
8998 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ㅜㅜ
6년 전
독자134
책임질 사람이 둘이라는 게 너무 설레서 죽어버릴 것만 같습니다... 지금 바로 죽어도 모를 정도로 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메리미라서 민현 버전 메리미도 생각나서 정말 진짜 딱 죽어버릴 것 같군요. ㅇ<-<... 저도 얼른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흑흑 다들 이름 언급하는 거 넘나 부러워오...
6년 전
독자135
헉 대박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ㅠㅠㅠ 허락해주십시오 ! 엄마아빠 ! ㅠㅠ
6년 전
독자136
안녕하세요 도롱뇽이에요 인스티즈 올 때 항상 작가님 글 알림떴나 항상 확인 했었는데 이제서야 봤네요 ㅎㅎ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ㅠㅠ 천천히 오셔도 괜찮아요 ~~ 다음화 너무 기대되네요 작가님 파이팅
6년 전
독자137
다락입니다! 이제 정말 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느껴지네요ㅠㅠ 승낙을 받아낼 수 있겠죠..?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는 게 보이니까 허락해 줄 거라 믿어요.. 혼전임신이라 된통 혼나긴 하겠지만요ㅎㅎ 그나저나 성우는 어떻게 마음을 정리할 지도 궁금해지네요 항상 행복해지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53.64
작가님!
♥ 옹스더 ♥ 입니다!
글 다 읽고나니까 커즈 유알 마이걸~~~~ 노래가 막 들려요. 너무 아쉽고 궁금하고 흥미진진해서 ㅜㅜ 항상 들었던 생각이지만 이 글 볼 수 있도록 고심해서 써주시고 수고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저는 잘 기다리고 있을게요 :)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138
찡긋입니다ㅠㅠㅠ 민현이랑 결혼도 약속하고 상견례도 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승락 받을수 있겠져..? 성우는 어떻게 정리 할지..ㅠㅠ 기대 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105.207
ㅋㅋㅋㅋㅋㅋㅋ 여주아버님 화나신거같아. . 이대로 탄탄대로이길❤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아 너무너무 행복해요ㅜㅠ둘이 진짜 행복했으면좋겠어요..민현이랑 여주에게 너무 정들어버렸어요ㅜㅜㅜㅠ글읽는데 내가눈물날것같고..마지막이다가온다고 생각하니까 더눈물나요ㅜㅜㅜ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9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ㅜ 너무 그리웠어요 ㅠㅠ 드림입니다!!ㅠㅠ 두사람 행복해져서 너무
다행이에여 ㅠㅠㅠ 여주 혼자 끙끙앓지
않고 함께 풀어나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구 황민현ㅠㅠ 너무 다정해 ㅠㅠ♥♥♥
민현이 닮은 멋진아들도 좋고 이뿐 딸도
좋고 두사람만의 신혼일기도 기대되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40
뵹아리 입니다! 꺄 이제 결혼 하는건가여?ㅜㅜ 처음에 너무 마음고생 심하게하는것부터 봐서 그런지 여주한테 더 애착이 가네여ㅜㅜㅜ 이제 알콩달콩 같이 사는거밖에 안남았네여 너무 좋아요 ㅎㅎ
6년 전
독자141
기화입니다!!! 다음 편에 여주 부모님 반응이 너무 기대되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빨리 결혼하고 육아하는 모습까지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8.71
[정사과]예요^J^
우앙 작가님, 오늘도 역시 좋은 글과 착 들어맞는 BGM♥ 짝짝짝짝!
읽으면서 저도 민현이라면 불구덩이 속이라도 해도 끝까지 믿고 확신할 수 있는 사랑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말도 안되는 망상 잠시 해보고, 글속의 여주에게 부러움 팡팡 느껴요. 짠내 가득했던 우리 여주, 행복해지는 모습 보면서 저도 같이 가슴 따듯해지는데, 완결이 다가온다는 사실은 왠지 모르게 아쉽네요 ㅜ 작가님의 짱짱한 필력으로 '재회 이후의 (들이대기 + 옹편집장에 대한 질투 + 다툼 + 여주 이별선언 + 임신발언 + 프로포즈 등) 민현이 시점' 글도 보고싶은데, 제 욕심이겠죠? 크크ㅜ 작가의 말도 Q&A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늘 건강하시고, 다음 편 기대할게요♡ p.s 아실거 같지만, 지금처럼만~ 사랑해줘~ 이 가사 '행복한 나를' 입니당

6년 전
독자142
영쓰에욤!!!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 이제 정말 결혼밖에 안남았네요ㅠㅠ 비지엠 때문에 민현이 메리미 생각나면서 프로포즈 정말 귀엽게 봤어요!! 당연히 승낙 받겠죠?! 글 항상 잘 보고있습니당 화이팅❤️
6년 전
독자143
혜성과유성 입니다 작가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144
오늘정주행했어여!!!너무재밌어요!!!결혼하는간가요ㅜ두근구근
6년 전
독자145
뇽뇽입니다!민현이 너무 스윗한거 아니냐며ㅠㅠㅠ여주와 민현이 둘 다 너무 행복해 보여서 저도 같이 행복해지는 기분이에요ㅠㅠ앞으로도 더 기대되는 글이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6
자연스롭겡!! 입니다 ㅠㅠㅠㅠ 아이고 자까님 오랜만이어요 ㅠㅠ 너무 보고싶었고 ㅁ꿀같은 글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7
예찬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브금 보자마자 아 청혼이구나 아 결혼하는구나 ㅠㅠㅠㅠㅠㅠ 이러고 들어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 노래가 너무 좋아요 진짜 남자친구한테 청혼 할 때 이 노래 불러달라고 할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우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8
작가님 황미녀입니다ㅜㅜ 결혼 허락 받으러 간 건 민현이랑 여주인게 제가 다 떨리고 그러네요ㅜㅜ 임신 소식을 듣고 나서 여주의 부모님은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9
요거트에요ㅠㅠㅠㅠ 하 드디어 이제 진짜 결혼하는건가요ㅜㅜㅜ 작가님 너무 중요한부분에서 끊으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아버님 반응이 딱 .... 후우 다음화로 끊으시다니 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 되게 아쉽고 뒤숭숭하네요 ㅜㅜ 잘 읽었어요 ❤️
6년 전
독자150
마요입니다!드디어 결혼이라니ㅠ제가 결혼을 보는 날이 오다니ㅠ너무 행복하네요ㅠ
6년 전
비회원17.53
아 대박 대박 대박........... 진짜 뭔가 실감나요 우리 민현이랑 여주 진짜 결혼하는군료 엉엉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동시에 완결이 다가오고 있단것도 실감이 나네요... 노래랑 오늘 글 내용이랑 진짜 찰떡인것같아요 노래 들으면서 민현 생각도 많이 났구 ㅎㅎ... 암튼 작가님 이렇게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ㅜㅜㅜㅜㅜㅜ 잘 보고갑니다 ❤❤❤
6년 전
독자151
레몬티에요!
현생을 끝내고 주말이니까 인티 좀 해볼까 하고 인티에 들어왔더니 작가님의 신알신 쪽지가 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세상에 엄마랑 아빠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 만약 우리집이었다면... (먼 산)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드디어 결혼 허락 받으러ㅠㅠㅠ제가 다 떨리네요ㅠㅠ꼭 결혼 허락 받고 행복하게 결혼에 골인했음 좋겠네욥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43.121
안녕하세요 프밍입니다 !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어요♡
여주의 12년간 민현짝사랑의 엔딩이 새드엔딩이 아닌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제가 다 행복하네요 ㅠㅠㅠㅜ 양가 부모님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들어서 당황스러우시겠지만 꼭 둘의 결혼을 허락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어느덧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데 끝까지 함께 할께요♡

6년 전
독자152
알바가기전이여서 짜증나있었는데 이렇게 글읽으니깐 증말 행복하네요 ㅎㅎㅎ
6년 전
독자153
배지녕입니다!! 후하후하 결혼허락 받으러 본가에 가다니 ㅠㅠ이제 진짜 결혼 임박이네요!! 다음편엔 뭔가 크게 혼날거 같지만...ㅎㅎㅎ작가님 좋은글 감사드려용!+
6년 전
독자154
#황제갈량이에요!!! 어ㅠㅠㅠㅠㅠ여주부모님이 손주 생겨 좋아하면서 결혼허락도 잘 해주셨으면 좋겠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5
은하수에요! 아 오늘도 미년... 황미녀어어어언!!!!!!!!!!!!!!!!!!!!!!!!!!!!!!!!!!!! 저런 프로포즈 뭔가 막상 받으면 되게 음... 허허 애매할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미년이즈 뭔들입니까... 엉엉 진짜 작가님 글은 사랑이에요 충성충서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남자디잉 ㅜㅜ 너무 따뜻한 글 깉아요ㅜ정주행 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ㅜㅜ 작가님 앞으로 잘 뵙겠습미다
6년 전
독자157
뮹뮹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민현이가 청혼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결혼 했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 동안 서로 마음고생 많았으니까 이젠 둘이 알콩달콩 예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아기들이랑요ㅠㅠㅠㅠㅠㅠ 뭔가 어머님은 단번에 허락해주실거 같은데 아버님은 어려울거 같기도 하고...!
오늘도 민현에 발리고 가요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158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진짜 다음편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헐 대박 ㅋㅋㅋㅋ 민현이 여주 아버님한테 등짝 맞는 거 아니에요...? 담편도 완전 기대돼요!! 잘 읽고 가욯ㅎ
6년 전
독자160
우뇨뇨입니다 ㅠㅠㅠ 아우 설레 ㅠㅠㅠ 민현이 너무 상상가요 진자 ,,,, 이렇게 설레도 돼요 ? 이제 정말 꽃길만 걷겠죠 ? ㅠㅠㅠㅠㅠㅠ 지금처럼 알콩달콩 행복만 가득하길 ?
6년 전
독자161
112에요 작가님!!! 드디어 결혼이라니요옹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회에 여주 아부지가 무슨말할지 너무궁금해용ㅎㅎㅎ해피엔딩을 향하는거같아서 맘이 몽글몽글하네요~
6년 전
독자162
찰떡입니다!!!! 현생에 치여 살다가 이제야 봤는데 드디어ᅲᅲᅲᅲᅲ프러포즈에 상견례라니ㅠㅠㅠㅠㅠ여주 부모님이 반대하고 그러시진 않겠죠?ㅠㅠㅠㅠㅠ다음화 정말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63
드디어ㅠㅠㅠㅠㅠ 결혼 허락받으러 가는군요ㅠㅠㅠㅠ 책임져서 다행이지만 여주 부모님께.... 꽤나.... 혼날거같은...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주랑 민현이 둘다 행복한 결말인거 같아서 마음이 놓여요...! 노래도 민현이가 짧게나마 불렀던 메리미.... 너무 스윗합니다....흑흑(눈물줄줄)
6년 전
비회원85.170
자까님ㅜㅜㅜㅜ흐엉어ㅓ어어엉[째니]입니다 하아엉어ㅓ아앙ㅇㅇㅜㅜㅜㅜㅜㅜ
너무너무 보고시퍼써요 작가님두 미녀니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아 첫 뮨장이 결혼하자, ㅇㅇㅇ 이어서 심정지 어레스트 와따능요...?????
완결을 ㅠㅠ 앞두고ㅠㅠ 있다니ㅜㅜㅜ 증말 결말은 보고싶지만 끝나는 건 싫은 예 제가 바로 모지리입니다요ㅠㅠㅜ
작가님 늘 잘보고있어요! 글에 대한 스트레스는 안 받으셨음 좋겠는게 독자맴..???
ㅜㅜ 우리 결혼 시켜쥬세요 엄마아부지ㅜㅜ

6년 전
독자164
버건디w입니더ㅠㅠㅠㅠ 흐엉 엄마아빠 반응 어떠실 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오랜만에 작가님 글 보니가 넘무 좋아욯ㅎㅎㅎㅎ
6년 전
독자165
헐 잠ㄱ깐만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세상만사 어머 어머 어머 정주행 하면서 느낀 거지만 작가님 마지막을 참 잘 끊으시네여.....
6년 전
독자166
황제갈량입니다! 작가님 끊으시는게 아주.. 아빠 반응이 어떨지 진짜 궁금하네요 바로 허락해 주실지.. 담 편도 너무 기대돼요!!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67
꺄갸아아아 결혼이라니!!!민현이 여주 부모님한테 맞는거는 아니겠죠..?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49.135
와.... 마지막 민현이 말 뭔가 완전 믿음직스럽네요 우오....... 역시 민현.. 멋져.... // 작가님 글에 대한 애정이 너무 느껴지네요 ㅠㅠㅠ 브금을 그렇게 선정하시는 거였다니 ㅠㅠ 어쩐지 노래가 너무 좋아서 제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한 곡이 몇개인지 모르겠어요... 요즘 작가님 덕분에 좋은노래 많이 들어서 행복합니다!! 매번 브금이 좋아서 마지막화에서 꼭 말씀드려야지 했는데 이렇게 말하개 됐네요!! 작가님 짱이에요 리얼 트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8
와 드디어 민현 결혼하다 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제가 다 뿌듯하네요 허락은 순조롭게 흘러 가겠죠...?
6년 전
비회원55.83
으아아아 너무 설레엥엥
6년 전
비회원146.30
뼛속이과 입니다ㅠㅠㅠㅠㅠㅠ 결혼 아주 찬성합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번창하세요♡♡♡♡♡
6년 전
독자169
후아후아!! 결혼허락 받을 수 있겠죠? ㅠㅜㅠㅠㅜ
6년 전
비회원79.71
간장계란밥입니다!!
으아..읽는 제가 다 떨리네요ㅜㅠ완결이 다가오다니ㅠ 매화 정말 재밌게 읽고있습니다!!
작가님 건강 챙기시고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70
민현이 너무 든든하고 그런데요?ㅜㅜ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여주 부모님이 허락해주셨으면 좋겟다퓨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3.144
[짝남]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 드디어 결혼하나요!!! 둘이 맘고생 오랫동안 한 만큼 빨리 결혼해서 알콩달콩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부모님이 허락해주시겠죠?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용!!
6년 전
독자171
새싹이에요 작가님! 제가 항상 작가님 브금 센스는 진짜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고 얘기했는데 30곡 40곡 넘게 듣고 그 중 정하시는 거라곤 상상도 못했네요... ㅁ부에에ㅔ에에에에애 사랑해요 진짜 작가님 제 페이보릿... 이제 결혼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 진 거 같아 전 너무 기쁩니다...^^
6년 전
독자172
[조준]
드디어 결혼을 !!!!!!!!!!
진짜 여주랑 민현이 힘들게 결혼까지 왔네요 ㅠㅠ
둘이 알콩달콩 잘 지낼거 생각하니 기분 좋네요 ㅎㅎ!

6년 전
독자173
ㅠㅠ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74
방금 정주행을 마쳤습니다ㅠㅠ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 알아본 저를 용서하세요 저도 짝사랑을 4년했는데 그 때 느낀 감정들 작가님 글 보면서 다시 느낄 수 있었던거 같아요 너무 공감되고 막 그래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잘읽었어요!
부모님께 허락 꼭 받아야할텐데.. 어머님이 민현이 마음에 들어하시는데 받아주시겠죠? 둘이 알콩달콩 사는 모습 너무 보고싶어요! 긍정적마인드가 좋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다음화 기다릴께요?

6년 전
독자175
배꽃입니다 따흐흑 제가 비록 학교에서 몰래 보는 거라 브금은 듣ㅈ 못했지만... 글만 읽어도 몰입도 충분하구요 울기 충분합니다 ㅠㅜㅠㅠㅜ 이제 행복해야 하니까 아버님 결혼시켜주십쇼!!!
6년 전
독자176
와 민현이ㅠㅠㅠㅠ장인어른께 맞을까봐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새우입니다!!!!작가님 마지막까지 우리 함께 달려요!!!!!!사랑합니다 작가님 글고 글은 물론이고 브금도 촤고입니다!!!!
6년 전
비회원86.145
(꼼데여우) 드디어ㅠㅠㅠ결혼을 ㅠㅠㅠ진짜 눈물나네요ㅠㅠㅠ 무슨 로맨스소설 한편 보는 기분입니다 정말 ㅠㅠㅠㅠㅠㅠ가끔 이 글 생각날때마다 첫편부터 쭉 복습하는데 감회가 정말 새롭더라구요 ㅠㅠㅠ좋은 글 감사해요ㅠㅠㅠ조금 늦게오시더라도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 둘이 꽁냥대고 아기낳고 세가족 귀엽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볼때까지 작가님 힘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8
브금..까지 대박이였고 행복한 기분으로 잠드려합니다..헿
6년 전
독자179
쀼쀼에요!!! 와우...프로포즈라니...이제 진짜 둘이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브금도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0.39
아이스모카에요
갑자기 문득 생각나서 정주행했네요..
요즘 일이 많이 바쁘신가봐요.. 그래도 꼭 건강은 챙기세요. 곧 추석인데 추석연휴도 잘 보내시구요:)

6년 전
독자180
ㅘ 정주행해ㅛ어요.... 진짜 처음엔 민현이가 그렇게 미웠는데ㅜㅠㅠㅠㅠㅠㅠ 이제는 제가 다 떨리네여 후하후하 진짜 매화마다 브금도 대박이고. 하후하 감사함미당ㅎㅎ
6년 전
독자181
으아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진짜 너무 달달하고 민현이는 넘 멋지고ㅠㅠㅠㅠㅠ최고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오우 임신사실 알고 아떤 반응일지 궁금해요 제발 긍정적이어라
6년 전
독자183
작가님 안녕하세요 묭묭이 입니당! 캬,, 첫 문장부터 결혼하자라니...!! 이거 완전 제 마음에 불 지르셨다,,, 결혼해줄래,, 결혼해줘,,도 아닌 결혼하자라니 여기에 발리는 건 저뿐일까요?ㅠㅠㅠ 음 뭐랄까 딱 저 네글자 뿐이지만 그 네글자 속에 책임감, 사랑, 확신 이런 것들이 아주 꽉꽉 차 있는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v< 보통 짝사랑이 끝났다 라는 말을 떠올리면 이루어지지 않은 사랑이 제일 먼저 떠오르곤 했는데 12년만의 짝사랑이 끝났다는 여주의 말을 듣고 뭔가 머릴 한 대 맞은 것 같은 충격이었어요,, 크으 이게 이렇게 좋은 말일 줄이야.. 아 임신소식을 민현이가 알고 나니 더 큰산이 남았네요ㅠㅠㅠ 양가 부모님.. 그래도 똑 소리나는 여주와 미년의 조합이니 예전만큼 크게 걱정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ㅎㅅㅎ 여주 보고 웃는 미년은 언제봐도 스윗 그 자체여,, 심장에 해로워ㅠㅠㅠㅠㅠㅠ 거기다 완젼 차려입기까지 하면 진짜,, 그 자리에서 관 짜겠따,,, 민현이 걱정하지 말라고 다 알아서 한다고 하니까 진짜 내 인생 다 걸고 싶다... 아무리 생각해도 부모님 뵙는 거 넘 떨려서 토나올 것 같아,,제ㅂ알 여주랑 미년이 믿고 별 탈 없이 잘 넘어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아니 근데 자까님 끊는 게 진짜.... 거의 주말 드라마급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거의 숨 넘어갈 뻔 했는데 끝나서 더 떨려요ㅠㅠ 제가 사정상 오래 못 왔어서 이제야 보는데 오랜만에 보는 작가님 글은 더 좋고 더 설레고 그래요 꺄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184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로비에서 프로포즈라닠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5
세상에 아주 보기 좋구먼... 여주 아버지는 와중에 눈치가 엄청 빠르고... 민현이가 책임지겠다고 한 부분에서 또 한 번 치이고...
6년 전
독자186
아 ㅠㅠ 드디어 허락을 받으러 갔군요!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둘이 너무 사랑하는데 떼어 놓으면 마음이 아플 거 같아요
6년 전
독자187
악 말했다.....내가 다 떨려 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이 글을 이제보다니ㅠㅠㅠㅠㅠㅠ 브금도 너무 좋고 진짜 황민현 너무 좋고 그냥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89
꽃다발 사들고 가는 민현이 센스 굿!
6년 전
독자190
드디어 결혼하는구나ㅜㅜ 자까님 친구분께 감사 인사 드려야하나여 이렇게 좋은 작품이 탄생하다니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1
뜨아아아아 청혼.... 인사.... 크하..... 진짜 꿈이 이루어진다!!! 네요 헤헤 행복합니다 작가님 덕분에 소취하고임씁니다 ㅠㅠㅠ 그리고 짝사랑의 감정... 진짜 뼈저리게 공감하고 글에 빠져 읽었네요ㅠㅠㅠ 작가님도 저희들도 다들 좋은 사랑만 하길 바랄게요~!!❤️
6년 전
독자192
뿜뿜이입니댯 작가님ㅠㅠㅠㅠ세상에 저렇게 암말ㄹ도 없이 여러가지 승낙을 받으러가다니..대다네..!
6년 전
독자193
민현이 뭔가 멋있는데ㅠㅠㅠ 왜 항상 여자쪽으ㅠ인사갈대가 제일 무삽고 그런걸까오 드라마건 실제던 뭔가 그런거같아욬ㅋㅋ 아닐수도잇지만여해헤
6년 전
독자194
작가님 글도 좋았고 큐앤에이도 재밌네요 ㅎㅎ천상 작가님..? 정말 이시간에 간장치킨보다 더 감질맛나는 작가님 글 읽고 안먹어도 배부르네요 헷 잘읽고 다음편으로 갑니당~~!!
6년 전
독자196
민현이 엄청 긴장했을 것 같네요ㅠㅠㅠㅠ 양가 부모님이 허락을 해주셔야 할 텐데ㅠㅠ
6년 전
독자197
책임, 민현이가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알 것 같아요...부모님이 허락해주시겠죠..? 결혼하는 거 얼른 보고 싶어요,,, 사랑한ㅂ니당♡♡
6년 전
독자198
하 말해따.... 과연 뭐라고 답하실지ㅠㅠㅠㅠ괜히 제가 다 긴장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9
헉 작가님 진쨔 글 읽으면서 작가님 덕분에 좋은 노래들도 알게 돼서 넘 기뻤어요!!.!.! 글 분위기랑도 넘 잘 맞구ㅠㅠㅠㅠㅠㅠ 흑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엄청 고민해서 선정하신 거였다니.. 역시 작가님의 준비성에 무릎탁치고 갑니다 싸라해요,,♡♡
6년 전
독자200
진짜 상견례 프리패스상 아닙니까!!!!!! 진짜 주인공 어머니의 모습처럼 민현이를 지켜본건 비밀,,
6년 전
독자201
책임질 사람 여기 한명 더 추가요 ㅠㅠㅠ
6년 전
독자202
허락 해주시겟죠ㅠ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203
호옹이...왠지 저는 알거같아요 부모님도 민현이를 좋아할거라는걸.. 느낌이옵니다 와여!
미워할리가 없어요❤

6년 전
독자204
ㅇㅣ제 허락만 맡으며누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205
ㅠㅠㅠ몰랐는데 민현이랑 동갑이라서 더 몰입이 되네요..ㅠㅠㅠ 행복하자 민현아!!❣
6년 전
독자206
아버님!! 받아주세요!!! 아니 받아여만 해!! 악 !! 설엥!!
6년 전
독자207
민현이라면 ,, 고냥 프리패스 ,,,
6년 전
독자208
민현이라면 프리패스아닙니까?ㅎㅎ빨리결혼해라ㅜㅜ
6년 전
독자209
여주도 민현도 진짜 떨리겠어요.. 어머님께 말씀드리러 가는건데... 왜 제가 더 떨리죠.. 어머님 아버님.. 결혼 승낙해주세요... 프로포즈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즐겁게 잘살았음좋겠어요 애기도 같이!❤️
6년 전
독자210
융융입미다 ! 아무래도 다시생각해보니 저도 여기서 글을 끊은것같네요 ㅎㅎ
그 전 댓글은 쉿 ,,, ㅎ

6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책임진데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2
책임져야할사람 둘이라고 말하는데 너무 멋있어요
6년 전
독자213
결혼,,,드디어 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설렌당
5년 전
독자214
드디어 ㅠㅜㅜㅜ 너무 좋습니다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8:36 ~ 4/29 1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