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13051l 3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 세븐틴 Q&A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야 이게 진짜 얼마만의 술자리야. 나 지금 존나 설레. "

" 현빈아 네가 학교만 잘 나왔더라면, "

" 재환아 나 군대가잖아... "

" 미안. 조용히 할게. "




권현빈의 말대로 우리는 실로 오랜만에 술자리를 갖게 됐다. 그도 그럴 게 권현빈이 학교를 나오지 않는 것도 한몫했지만 내가 오빠와 사귀고 나서부터는 자연스레 셋과 술자리를 함께 한 적이 없었다. 김재환이 권현빈의 눈치를 슬그머니 보다가 물을 쫄쫄 따랐다. 강다니엘은 뭐가 그리 좋은지 컹컹대는 강아지처럼 웃기 바빴다. 미리 주문해놓은 술이 테이블 위로 줄줄이 소시지처럼 올려지기 시작한다. 권현빈은 진심으로 신난듯 병따개로 맥주 뚜껑을 전부 따버렸다. 아 잠깐만. 저게 또 미쳤나.




" 야 누가 다 따래. 맥주는 기포가 생명 몰라? "

" 에이, 오랜만에 친구가 신나서 뚜껑 좀 따갰다는데~ ...알겠어. 야, 재환아 이거 좀 같이 닫아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허헣. 닫아도 이미 따서 안 닫히지 않아? "

" 니엘아 나 군대가잖아.... "




결국 강다니엘도 병뚜껑을 닫는데 합세했다. 아마 입대 전까지 권현빈은 군대 간다는 말을 밥 먹듯 할 거다. 동기 남자애들 중에서도 권현빈은 제일 첫 번째로 군대로 떠나게 됐다. 갑작스러운 군휴학에 놀라긴 했지만 어느 정도 암묵적으로 예상은 했다. 왜냐, 권현빈은 입학 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도라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야아.. 근데 너는 술 마실 때 폰은 안 보네..? "




술잔에 맥주를 따르던 김재환이 뜬금없이 말을 뱉는다. 왠지 술집에 들어설 때부터 이상하게 내 눈치를 보는 게 여간 미심쩍은게 아니었는데 이제야 김재환이 왜 그랬는지 알 것 같다. 손가방에 넣어 둔 휴대폰을 꺼내자, 큼큼거리면서 김재환이 목을 가다듬는다. 아니나 다를까 휴대폰 화면 가득 오빠에게서 온 카톡이 미리보기로 떠있다. 권현빈과 만났냐는 카톡 내용에 답장을 하려는 순간이었다.




" 어! 야 김여주 우리 규칙 잊었어? 벌써? "




권현빈이 숟가락으로 가볍게 테이블을 치고는 물었다. 아, 저거 또 시작이다. 골치 아파지기 전에 휴대폰을 손가방 안에 넣었다. 김재환이 안절부절하며 날 바라본다. 짠을 외치는 권현빈을 따라 술잔을 부딪혔다. 무언가 찝찝한 기분이었다. 분명 잘못한 건 없는데 잘못한 기분. 다시 김재환을 바라보자 안주로 나온 오징어를 잘도 씹는다. 휘황찬란하게 그간 있었던 일들을 늘어놓는 권현빈의 말을 잠자코 들었다. 좀 있다 화장실 가는 척 오빠에게 연락을 해야겠다. 어쩌면 권현빈과는 군대를 가기 전 마지막 술모임일지도 몰랐다. 내가 이해해줘야지 뭐. 아 그래도 오빠한테 연락...




" 우리 여주 무슨 생각행? "

" 현빈이가 군대 갈 생각에 마음이 착잡한가 봐. "

" 그게 뭔 소리야 재환아. "

" 김여주한테 어떻게 우리 여주라고 할 수가 있어. "




말도 안 된다는 표정으로 김재환이 벌써 빨개진 얼굴을 손으로 감쌌다. 그새 어지간히 마셨나 보다. 나는 김재환의 머리에 딱콩을 하려다가 말았다. 묵묵히 술을 마시면서 웃고 있는 강다니엘에게 술잔을 내밀었다.




" 야 너 무리하면 안돼! "




잔뜩 벌겋게 달아오른 얼굴로 김재환이 소리를 내지른다. 김재환이 소리를 지르는 건 입학하고나서 다섯 손가락에 꼽는다. 그만큼 성대를 보물처럼 아끼는 앤데. 눈꼬리를 축 늘어뜨리면서 으름장을 늘어놓는다.




" 아 재환이 안 본 사이에 왜 이렇게 나약해졌어. 야, 마셔 마셔! 위하여!! "

" 허헣. 위하여! "




입을 비죽거리는 김재환과 달리 권현빈과 강다니엘은 서로의 술잔을 부딪히며 히히덕거렸다. 나도 권현빈과 술잔을 부딪혔다. 김재환은 자꾸만 바지 주머니에 넣어 둔 제 휴대폰에 손을 뒀다. 암만 봐도 수상하다. 설마,…아닌데. 오빠한테는 내가 잘 말했고, 게다가 다녀와도 좋다는 확답까지 받았다. 더구나 오빠는 연신 방긋거리면서 웃어주었다. 퐁퐁 솟아오르는 술잔 속 기포를 바라보았다. 오빠가 설마 억지로 보내줬다거나 그런 건... 아니겠지? 왠지 목구멍을 스치는 맥주가 쓰라렸다. 한 잔, 두 잔. 쉴 새 없이 잔을 채워주는 권현빈의 행동만 물끄럼 응시할 뿐이었다. 아무래도 쟤 오늘 작정하고 왔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이럴수가. 종현은 마른침을 꼴까닥 삼키고 휴대폰만 뚫어져라 쳐다봤다. 끙끙 앓는 소리를 내며 휴대폰만 줄곧 바라보는 종현이 꽤 안쓰러웠던 모양인지 민현이 은근슬쩍 종현의 옆으로 가서 앉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여주 연락 없어, 종현아? "




그리고는 대뜸 물었다. 민현의 물음에도 불구하고 종현은 애처로운 눈빛으로 휴대폰만 바라볼 뿐 별다른 대답을 하지 못했다. 민현은 가디건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재환과 나눈 카톡 대화를 유심히 보았다. 종현이한테 연락 꼭 해주라고 해줘 재환아. 그 밑으로 네!! 저만 믿어요 형!! 확신에 찬 느낌표 두 개를 붙인 답이 오갔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미녀나.. "

" 응 종현아. "

" 나 지짜... 왜 이렇게 옹졸하까..? "




숙이고 있던 고개를 서서히 들며 종현이 민현을 빤히 본다. 마주한 종현의 눈은 그렁그렁했다. 금방이라도 툭 치면 방울방울한 눈물들이 쏟아져 나올 것만 같았다. 민현은 종현의 작은 등을 천천히 어루만져 주면서 말을 뱉었다.




" 하나도 안 옹졸해 종현아. "

" .... "

" 그게 옹졸한거면 나는. "




별안간 민현이 말을 멈추었다. 종현의 작은 등을 다독여주는 것도 끝내 그만두었다. 송아지 같은 눈에서 뚝뚝 떨어지는 눈물을 그저 바라보다가 부엌으로 가서 물을 따라 종현의 손에 물컵을 쥐어주었다. 마셔 종현아. 한 마디를 내뱉고 민현은 휴대폰을 다시 꺼내 무언가를 열심히 끄적이기 시작했다. 고인 눈물 때문에 코를 훌쩍이는 종현이 고마움을 담아 중얼거리듯 말하는 것도 듣지 못한 채였다.




" 네가 내 친구라서 미녀나... 정말.. 지짜루 다행이야.. 고마워. "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재환은 테이블 위로 엎어진 두 사람을 안절부절하며 내려다보았다. 아무리 여주의 어깨를 붙잡고 흔들어도 기절한 사람처럼 여주는 머리를 테이블 위에 박고 눈을 감았다. 현빈과 술 내기를 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다. 점점 무르익어가는 분위기가 저도 모르게 신나서 재환은 차마 여주를 컨트롤 하지 못했다. 민현에게 걱정 하지 말라며 신신당부를 한 게 부끄러울 지경이었다.




" 야아.. 김여주야 일어나 봐 쫌. "




메로나를 사러 간 다니엘이라도 황급히 불러야 하나 고민을 할 때 즈음, 재환은 민현의 생각이 불현듯 났다. 종현이 형한테 지금이라도 연락을 해야 했다. 재환은 결의에 가득 찬 표정으로 휴대폰을 들어 민현에게 문자 한 통을 보냈다. 전화를 하기에는 술집 안이 너무나도 시끄러웠다. 빠른 비트의 힙합 음악을 마냥 들으면서 재환은 민현과 종현을 기다렸다. 그때였다. 여주의 옆에 서있는 재환의 앞에 땀에 젖은 머리칼을 하고선 종현이 나타났다. 민현과 함께 올 줄 알았는데 어찌 된 모양인지 민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재환이 무어라 말을 하려고 했지만 그만 종현의 얼굴을 보자마자 할 말은 사라지고 말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 "

" 아..하..하하.. 저는.. 현빈이 데리고 갈게요 형. "




종현의 눈치를 슬슬 보면서 테이블 위에 여주와 나란히 엎어져 있는 현빈을 재환이 막무가내로 일으켜 세웠다. 불편한 듯 눈을 찌푸리는 현빈의 배려 따위는 하지 않고 질질 끌다시피 하면서 술 집 입구로 서슴없이 걸음을 옮겼다. 


내내 테이블 위에 엎어져 있던 여주가 신음소리 비슷한 소리를 내며 몸을 꿈틀 움직였다. 그 모습을 말없이 바라보던 종현이 돌연 허리를 숙이고 여주의 앞에 무릎을 굽혔다. 축 늘어져 있는 여주의 손을 조심스레 붙잡았다.




" 여주야아..가자. "




순간 여주의 눈이 느릿하게 떠졌다. 제 시야에 가득 찬 종현을 초점 없는 시선으로 바라보며 여주가 투정을 부린다.




" 시러.. "




차마 여주를 잡은 손에는 힘을 주지 못하고 종현은 제 입술을 있는 힘껏 짓이겼다. 속상한 마음이 큰 탓이었다.




" 왜 이렇게 많이 마셔써.. 지짜 속상해.. "

" 엥.. 오빠 왜 울라 그러지..? 오빠 지금 눈에.. 뭐야.. "

" ..누가 운다 그래애.. 지짜 속상해. "




어느덧 고개를 든 여주가 종현의 얼굴을 지그시 바라본다. 평소보다 훨씬 많은 술을 섭취해서 그런지 여주는 정신조차 희미했다. 그저 꿈인 듯 아득했다. 종현은 입안을 잘근잘근 깨물면서 자세를 틀었다. 여주에게 등을 보여주며 큰 소리로 말했다. 아마 종현이 태어난 이래로 가장 큰 데시벨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




" 언능! 업혀! 여주야아!! "




속상한 건 속상한거고 화가난 건 화난거다. 지금은 우선 여주를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다주는 게 중요했다. 그런 종현의 속마음을 알 리 없는 여주가 종현의 판판한 등을 보더니 히죽 웃는다.




" 오빠 등.. 거부기 등껍질.. 돼지껍데기.. "




순 이상한 말 투성이인 여주의 중얼거림에 결국 종현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그리곤 제가 직접 여주를 등에 업혔다. 끝까지 웅얼거리며 말을 뱉는 여주를 보자 속상한 감정이 울컥 올라왔다. 하지만 모순적이게도 이 상황에서 여주의 목소리가 참 귀여웠다. 종현은 응차- 여주를 업고 술 집 입구를 향했다. 걷는 와중에도 여전히 여주는 연신 이상한 말을 반복했고 종현 또한 같은 말만 반복할 뿐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지짜...너무..너무 너무 속상해.. "




지금 순간만큼 종현은 속상해 봇이 되어버렸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꿈에서 깨자마자 발로 이불을 뻥 찼다. 산발이 된 머리를 정돈하고 휴대폰을 찾아 시간을 확인했다. 오후 1시가 이제 막 넘었다. 다시 생각해도 흑역사가 분명한 꿈이었다. 아니 글쎄. 꿈에 오빠가 나왔는데 내가 술에 취한 나머지 오빠에게 종현이라고 부르는 것도 모자라 오바이트까지 해버렸다. 다행히 꿈이라서 망정이지 실제였다면...아.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잠.. 깐만. 오빠하니까 생각났다. 어제 나 집에 어떻게 들어왔지? 권현빈과 마지막이라며 술 내기를 한 것까진 기억이 나는데 그 뒤는 아예 없던 일처럼 아무런 기억도 없다. 부리나케 휴대폰을 들어 카톡으로 들어갔다. 제일 맨 위에 세 사람의 카톡이 떠 있었다. 순서대로 오빠, 김재환, 권현빈이었다. 오빠의 카톡을 읽기 전에 김재환과 권현빈의 카톡을 먼저 눌렀다.




17 김재환

야 너 형한테 진짜 잘해라  오전 8:40


17 권현빈

다신..김여주를..술자리에..부르지..않겠..읍니다..  오후 12:13




김재환의 카톡을 보아하니 아무래도 어제 무슨 일이 있던 게 분명하다. 아... 제발 꿈이 현실이 아니길 바라면서 절로 삼켜지는 침을 가까스로 넘기고 오빠의 카톡을 눌렀다.




14 김종현오빠

여주야 일어나면 연락하구  오전 7:24

알겠지?  오전 7:24




오빠와 사귀고 난 이래로 가장 큰 고비가 온 것 같다. 순전히 다 내 잘못이었다. 어제 권현빈의 눈치를 보지 말고 오빠에게 연락을 했어야 했는데 평소의 나답지 않게 권현빈의 눈치를 본 게 화근이었다. 자꾸만 '군대'를 언급하며 불쌍한 표정을 짓는 게 안타까워서 그런 거라 쳐도 오빠를 생각하면 그래선 안됐다. 짧은 심호흡을 하고 일단 오빠에게 전화를 걸었다. 신호가 한 번 갔을 때였다. 뚝. 신호가 끊기고 나긋나긋한 목소리가 이내 들렸다.




- 으응. 여주야아 일어나써?

" 오빠. "

- 응.

" ..혹시 어제 나 데리러.. 왔어요? "




오빠의 목소리가 너무나도 다정해서였을까. 나는 차마 미안하다는 말을 섣불리 꺼낼 수 없었다. 무엇보다 우리는 서로에게 미안하다는 말 대신 좋아한다는 말을 하기로 약속했는데. 지금은 좋아한다는 말도 왜인지 하면 안 될 것 같다.




- 기억나써..?

" 어... 아니 실은요. 뭔가 기억이 날듯말듯해서.. "

- 이따 만나까?




싫다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 물론 싫은 건 아니었지만 기억이 상실된 이상 오빠의 얼굴을 볼 낯짝이 없었다. 하지만 내가 무슨 수로 그런 말을 할까. 어제 연락을 하지 않은 건 나였고 그것 때문에 오빠가 화를 내도 나는 할 말이 없었다. 




" 네. 오빠 오늘도 공연 해요? "

- 응. 여기로 올 수 이써?

" ..당연히 갈게요. "

- 알게써 여주야. 오면 다시 저나하구.




마지막까지 변함없는 목소리로 오빠는 전화를 끊었다. 동시에 나는 김재환에게 냅다 전화를 걸었다. 내가 미처 기억하지 못한 어젯밤의 자초지종을 듣기 위함이었다. 받아라, 받아라. 얼마 가지 않아 김재환이 전화를 받았다. 휴대폰 너머 들려오는 건 나 못지않게 숙취에 찌든 목소리였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나는 죄인이다. 


김재환과의 통화 끝에 상황 설명을 듣고 난 후 든 생각이었다. 공연장 근처에 도착해서 벤치에 앉아 할 말을 생각했다. 김재환이 무조건 첫 마디는 미안하다로 시작해야 된다고 그랬다. 그건 나도 동의했다. 어제의 나는 미친애가 분명했다. 다행히 김재환의 말에 따르면, 아니 민현 오빠가 김재환에게 해준 말에 따르면 꿈에서처럼 오바이트는 하지 않았다고 한다. 후우우. 숨을 내쉬면서 생각을 하고 있는데 언제 온 건지 카페 음료를 사 온 오빠가 내 옆 벤치에 털썩 앉았다.




" 여주야아, 이거 마셔. "




오빠가 사온 카페 음료를 받아 들고 쪼르륵 마셨다. 바닐라라떼의 달콤함이 혀를 감쌌다.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것 같은데 가만히 앞만 응시하는 얼굴이 짐짓 화난 것 같아 눈치만 보기 바빴다. 그러다 결국 나는 입에서 빨대를 떼고 느지막이 입을 열었다. 달달한 바닐라의 향이 입안 가득 맴돌았다.




" 오빠 진짜 미안해요.. 연락을 안하고 싶어서 안한 건 아니구.., "




진지한 상황이라 미안해요를 좋아한다는 말로 바꾸지도 못하겠다. 어느새 오빠의 얼굴이 회색빛깔 먹구름으로 가득 찼다. 마치 처음 내가 교양 시간에 오빠를 봤을 때처럼 무표정으로 입을 꾹 다물었다.




" 어제 너무 오랜만이라.. 술을 너무 마셔서.. "

" .... "

" 다음부턴 안 그럴게요. 진짜로. "

" ....속상해. "




순간, 일직선으로 꾹 다물어져 있던 오빠의 입이 천천히 벌어졌다. 오빠의 목소리가 솜에 젖은것처럼 물기가 가득하다. 나는 대꾸도 하지 못하고 죄인처럼 고개를 숙였다.




" 여주 네가.. 미안하다고 안 해쓰면..좋게써. "

" ...... "

" 사실 어제.. 질투 해써. 솔지키 질투 많이 나써.. "

" .... "

" 오랜만에 애들 만나가지구.. 기쁜 것두 알구.. 여주 친구들이니까.. 같이 술마시는 것두 이해해야..되는데에.. "




숙이고 있던 고개를 조심스럽게 들었다. 그러니까, 점점 말을 잇는 오빠의 목소리가 울먹거리기 시작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몰라..질투나써.. "

" .... "

" 그래서, 속상해. "




7살의 어린 아이처럼 오빠의 입술이 한껏 쳐진다. 그리고는 내 얼굴을 넌지시 바라보며 말한다.




" 너능 미안해 할 필요 업써 여주야. "




금방이라도 울 것처럼 오빠의 눈이 그렁그렁하다. 아, 나는 정말 어쩌면 좋을까. 시종일관 오빠가 화난 표정을 짓고 있던 이유는 비단 나 때문에 화난 게 아니라 내가 미안하다는 말을 해서였다니. 내가 정말 몹쓸년이다, 정말.




" 네 입에서 그런 말 나오며는.. 나 너무.. 속상해. "

" 오빠. "

" ..응. "

" 다시는 걔네랑 술 안 마실게요. "




진심이었다. 물론 평생 안 마시진 않겠지만 당분간 오빠를 위해서라면 마시지 않을 생각이었다. 술 금지선언에 다소 놀랐는지 오빠의 눈이 동그랗게 떠진 채 날 담았다. 이럴 때 보면 영락없이 귀여운데 아까는 진짜 무서워 죽는 줄 알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안, 안니 여주야아.. 꼭 그렇게까지능.. "

" 정 먹고 싶으면 오빠랑 같이 마시지 뭐. "

" .... "

" 그래도 돼요? "




마주한 얼굴에 차츰 연분홍빛이 물들기 시작한다. 입꼬리를 주체하지 못하면서 배시시 웃는 모습이 퍽 귀여웠다.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자꾸만 나는 웃으며 마주하는 시선을 참지 못하고 욕망의 불씨를 꺼내버렸다.




" 오빠 근데 있잖아요. "

" 흐흫.. 응 여주야아. "

" 해도 돼요? "




본능적으로 나간 말에 오빠가 화들짝 놀라 아까보다 눈을 두 배로 떴다. 구태여 주어를 말하지 않아도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얼추 이해한 것 같다. 오빠의 볼록한 광대가 점점 솟아오르더니 아랫입술을 앞니로 살짝 물며 고갯짓을 한다. 


그러더니 수줍은 미소를 입가에 동동 띄우면서 내 눈을 또렷이 바라보며 입술을 벌린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 | 인스티즈

" ....응, 해줘 여주야아. "




1초의 정적. 허나 곧 그 정적이 깨졌다. 






도짜님들 Q. 30분 안으로 온다매

저 A. 빌어먹을 브금 첨부!!!!!!!!!!!!!!!

브금..첨부..왜.. 안되는지.. 모를일이고요.. ^^.. 데둉합니다 흑흑

아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마지막편이라고 언급 세 번이상 한 것 같은데

민망하게도 마지막편이 아닙니다..^^..// 

지금 쥐구멍이 있다면 숨고싶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흑흑 도짜님들 그래도 또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행복하다고요 하핫

사실 마지막편 쓰다가 눈물 찔끔 날 뻔 했지만..

일단 다음편에서 할 말 더 하도록 하께요

나 지짜 담편은 우주최고로 일찍 와야지 흑흑

도짜님들 맨날 써주는 댓글이랑 추천수 전부 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숩니다

다시 생각해도 이번 여름은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요

제겐 분에 넘치는 흑흑..

지짜 감사하고요.. 사랑한다고요...

도짜님들 월요일 화이팅하시고요.. 저도 힘내께요.. 핱투

글고 독방에서 제 글 칭찬해주는 분덜 누굽니까 지짜 ㅡㅅㅡ

감사해서 스크랩만 열심히 해따고요 사랑합니다 그럼 지짜 안뇽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37
아악 이런 제가 살다살다 자까님 글 1등도 해보고 말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너무 좋아요 이번 편이 마지막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그냥 너무 좋아요 진짜루요ㅠㅠㅠㅠㅠㅠㅠ 좋다는 말 밖에 못 하겟ㅅ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0
ㅎㅏ 자까님 내가 독방에 어? 자까님일줄 알아써요 내가 또 딱 알아보잖아 어? 아니 자까님 저는 밍부기고요 허 참 이렇게 자꾸 마지막회 미뤄지면 너무 조차나여...? 깔깔 우리 조녀니 자꾸 눈물 그렁그렁 매달게 하시는데 그것도 너무 조코 (변태 여주랑 조녀니랑 술마시면 그것도 얼마나 귀엽고 또 술만 마시겠냐구요 (변태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34
오만원입니다!
ㅜㅜㅠㅠㅠㅜㅜㅠ종현이 넘 귀엽구ㅜㅠㅠㅠㅠㅠ오늘 좋아해너를 보고와서 약간 종현이의 캐가 혼란스럽지만 암튼 넘 기얍구ㅜㅠㅠㅠㅠㅠㅜㅜ모 외전 뭐 그런걸루 나쁜남저해주시면 좋을것같구..ㅎㅎ 그리구 넘 잘 끊으셨잖아요 다음엔 더 길게해쥬세요ㅎㅎㅎㅎ사랑합미당❤️

6년 전
독자4
자까님 저 김자퇴예요 새로고침을 몇번이나 했는지 몰게써요 자까님 글이 올라오지 않은 지난날동안 저는 너무 우울한 일상을 보냈구요 오늘은 좀 되게 많이 기쁜 하루를 보낼수있을거같아요,,!!흐흑 일빠하려고 대기탔는데 손을 달달 떠는바람에 4등을 하다니 그래두 자까님이 답글을 해주면 기분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동안 자느라 늦게봐서 오조오억등을 해서 슬펐는데 오랜만에 올라올때 바로 보고 좋슴다 다음화가 막화라니 진짜 넘슬퍼요 이건 말이 안되자나요 작가님은 천재라서 십억화까지 쓰실수있는데..넘 슬프지만 이젠 어니부기를 보내줘야하나봐요ㅜ그래도 자까님은 계속 글을 쓰실거라 다행이예요 오늘밤은 눈물의 줄넘기로 보내겠숩니다
6년 전
독자3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41
자까님 하잇봉봉이에요 자까님이 오시길 기다린만큼 이번 편도 종현이가 넘나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겠어여 ㅠㅠㅠ 자까님 끊는 타이밍 큐ㅠㅠㅠㅠ 담편 기대하게 만드는 스킬이 어마어마 하시군욧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32
국국입니다 작가님! 난 몰라 김조년 귀여워 넘 귀여워 몰라 귀여워 죽겠어 김조년 혼자 귀엽고 청순하고 혼자 다해먹어 난 몰라 자까님 몰라요 혼자 글 잘쓰구 다해요 난 몰라
6년 전
독자9
땁답이에요! 자까니이이이이이임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우리 부기는 질투하는 것도 왜이리 귀여운 거에요ㅠㅠㅠㅠ 재환이 환절부절하는 것도 너무 웃기구욬ㅋㅋㅋㅋㅋ 정말 종현이는 벤츠가 분명해요...! 저런 사람 어디 없나요 진짜ㅠㅠㅠㅠ 자까님 마지막화 아니라니까 더 볼 수 있어서 그냥 행복하네여ㅠㅠㅠㅠ 마지막화 울면서 볼 것 같아욤..(´°̥̥̥̥̥̥̥̥ω°̥̥̥̥̥̥̥̥`) 오늘도 딱 다섯 번만 더 읽고 자겠숩니당~~
6년 전
독자10
계란찜
6년 전
독자54
아 대박 작가님 전 마지막편이 아니라서 너무너무 좋은걸요ㅠㅠㅠㅠ 아 종현이가 정말 화내면 어떡하나 했는데.. 역시 그런 일은 일어나지않았군요 하핫 여주랑종현이 진짜 너무 착해빠졌어ㅠㅠ 종현이 왤케 귀여워요 아 진짜 깨물어주고싶자ㅜㅠ 해줘여주야아라니.. 날 죽일셈인가..ㅠㅠㅠ 질투하는 종현이도 너무 좋아요 더더더더해줘ㅠㅠㅠ 그럼 작가님 ㅣㄷㅏ음글도 기다리고 있겠슘당
6년 전
독자213
자까늼...ㅠㅠ 기다리고있오요ㅠㅠ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119

세상 보다가 눈이 감겨어...
이 재밌걸...

초록하늘입니다
와 진짜 귀여워
작가님 끊으시는 ㅔㄴ스가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기다리길 잘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2
ㅅㄷ
6년 전
독자49
부기감자감자입니당!! 앞으로 빌어먹을 어니부기 몇편 더 볼 수 있어 기뻐요ㅜㅜㅜㅜㅜㅜㅜ 종현이ㅠㅜㅠㅠ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엔 종현아 울지마ㅠㅠㅜㅜㅜㅜ하면서 보고있었는데 거부기 등껍질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종현이는 늘 귀엽습니다ㅜㅠㅜㅜㅜ자까님...ㅠㅠㅠㅠ뜬금없지만 오늘도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14
??
6년 전
독자46
세상에...... 아아 제가 생각하는 그거 맞죠....ㅠㅠㅠㅠ 이런 다정킹 종현이.... 질투간 자신에게 화가나다니 넘 깨끗해서 정말....ㅠㅠㅠ 저의 마음까지 깨끅래지는 기분이에요ㅜㅜㅜ 오늘도 민현이의 떡밥이 있군요.. 역시나.. 대체 뭔가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몇주전부터 궁금해서 끙끙댑니다.... 곧... 떡밥.. 수거하시겠쬬?.... 기둘리겠습니다... 언제나....!! 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는글 넘 감사합니다 ㅜㅜ
6년 전
독자15
ㅅㄷ
6년 전
독자35
줄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빌어먹을 종현이 봤다ㅠㅠㅠㅠㅠㅠ 업히라고 하는거 진짜 세젤귀.....숨막힐 정도로 귀여워요ㅠㅠ 아 너무 귀여워서 둘이 납치해서 저희 집에서 꽁양거리는거 지켜보고싶을정도..진짜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6
녕부기
6년 전
독자39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저 혐샐 때문에 아까 자야 했는데 자까님이 기다리래서 참고 기다려씀니다...(우르먹) 작가님 글은 진짜 종현의 특유의 성격이 돋보이는 글이라 너무 좋아요 ㅠㅠㅠ 글만으로도 사람의 귀여움이 느껴지는 건 뭐란 말인가요 ㅠㅠ 마지막에 수줍은 종현이까지 너무 완젹... 펄풱... 인생의 진릐...
6년 전
독자17
종현이시네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완전빨리와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 완셜이 궁금하지마뉴ㅠㅠㅠㅠ 오지않았음하는 이모순적인 마음
6년 전
독자18
ㅅㄷ
6년 전
독자58
유우에요!! 어머나 자까님 사랑해요 마지막엔 모두가 생각하는 그거 맞죠? 흐흐흐
사실 마지막화 미뤄진거 정말 예스굿이라고 생각해요 자까님 더 볼 수 있으니까요!!!
그나저나 미녀니가 종현이한테 말하려다 만.. 그 내용은 예전에 언급하신 민현이의 마음? 에 관한 거겠죠..? 빨리 속편(?)에서 보고싶네요..
여튼.. 정말로 이 다음이 마지막인가요.. ㅠㅠㅠㅠ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마지막화 기다리고 있지만 기다려지지 않네요..ㅠㅠ 이제 그것만 보면 끝이라는게 너무 슬퍼요..흑흑 아무튼 작가님 항상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19
ㅅㄷㅅㄷ
6년 전
독자20
ㅅㄷ
6년 전
독자109
제인입니다!!!!!!!! 작가님 이거 혹시 제가 신청했던......그.....소재인가요.....? 아니면.....어쩔 수 없지만........설마 만약에 메이비 그렇다면 저는 이미 죽었다고 생각해주세요. 좋아서 천사가 되오버렸습니다. 오늘 종현이ㅠㅠㅠㅜㅠㅠㅜㅠㅜ진짜 너무 귀엽고 여주고 너무 구엽소 ㅜㅜㅜㅠㅠㅠㅠ 근데 치환해서 내 이름 들어가있으니까 되게 이상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다음편 마지막편 안하면 안돠여....?
6년 전
독자22
꾸쮸뿌쮸에요! 아 뒷편이 시급합니다 아아아아아아 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0

6년 전
독자23
ㅅㄷ
6년 전
독자55
쫑뿌에용!!? 하 작가님 뒷편이 시급하지만 참을게용ㅋㅋㅋㅋㅋ둘다 사랑스러워용
6년 전
독자24
헉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역시 술은 조금만...마셔야 한다..
6년 전
독자25
아고 종ㅇ현이 아가지요 ㅠㅠㅠㅍ♥
6년 전
독자31
ㅏ니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화가 아니여서 다행잉애요 앙엉어어웅 ㅠㅠ 부기 오래오래 보고 싶은 제 맘...♥
6년 전
독자26
윽... 오늘 종현이 진짜로 귀여워요ㅠㅠ 둘이 너무 예쁘고 설레고...
6년 전
독자27
퐄이북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종혀니 너무 귀여워서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풀ㄹ리는 종ㅇ혀니도 넘넘 귀엽구요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아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부기부기 / 작가님 저 죽어요 너무 귀여워서 주ㅜ금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작가님 글 읽을 때마다 너무 심쿵 ㅠㅠㅠㅠㅠㅜㅠㅠ 작가님 최소 독심술사 제가 설레하는 포인트 다 집으시고 ㅠㅠㅜㅠㅜㅠㅠㅜㅜ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9
마지막 편 아니라서 넘 다행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이유가 아니라 여주가 미안하다고 해서 속상한 종현이 너무ㅠㅠㅠㅠㅠㅠㅠ착하고 예쁘잖아요ㅠㅠㅠㅠㅠㅠ엔젤이지 울 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33
으어ㅠㅠ 둘다 너무 귀엽고ㅠㅠ 속상해하는 종현이 안쓰러우면서도 귀엽네요ㅠㅜ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여!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6
유한성입니다!! 진짜 궈년빈...군대만 아니었어도..ㅂㄷㅂㄷ 그리고 진짜 종혀나ㅠㅠㅠㅠㅠㅣ 우리 종혀니ㅠㅠㅠㅠㅠ 속상해봇ㅠㅠㅠㅠ 왜구래ㅠㅠㅜㅠㅠㅠ 사람 살다가 연애하면서 질투도 좀 할 수 있는거지 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이에요!! 아 김종현!!!!!! 진짜 우주뿌셔도 모자랄 김종현 어떡할까요 놀랍게도 날이갈수록 알콩달콩 우리 주인공들....
6년 전
독자40
ㅅㄷ
6년 전
독자43
z까지는 해야하는 거 아닙니까 자까님
6년 전
독자44
마릴린 입니다! 아아아아악 종현아아아아아악 아아아악 아아아아아아악...이미 옹졸에서 귀여움 터져버렸고요.....등에 업고 가는거에서 미친듯이 터졌고요...그냥 오늘 미친드싱 설레서 죽을뻔했습니다...작가님의 나만의 심장깡패...
6년 전
독자45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이커플 결혼하는것도 써주세요자까니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오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편인줄알았잔하여유류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엉어어어어엉어어어
6년 전
독자50
쨘쨘입니당❤우리 자까님 진짜 최고구요 사랑하구요 지짜지짜 사랑합니다 허헣❤ 아직 완결이 아니라니 우리 자까님 아직 더 볼수있다니!
6년 전
독자51
종현이 질투 넘 귀엽습니다............너무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53
썸머예요ㅠㅜㅜㅜ 작가님 ㅠㅠㅜㅜ넘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ㅜㅜㅜ 질투하는부기도 귀욥고ㅠㅠ ㅜㅜ 완결하는그날까지ㅜㅠㅠ같이달릴께요
6년 전
독자56
부기뿌입니ㅏ다
지금까지 안주무시고 올려주시다니요ㅠㅠㅠㅠㅠㅠ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 종현이너무너무귀엽고ㅠㅠㅠ질투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까지 조금더 남았다니 ! 부기를 더 볼수있어서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하아나아아아가갸뀨ㅠㅠㅠㅠㅠ너무좋골여ㅕㅠㅠㅠㅠㅠㅜ마지막이라니정말정말정말아쉬웠지만마지막이아니여서다행이지만주인공들이너무예뻐서또끝날걸생각하면아쉽지만또다른좋은작품연재하실거생각하면너무신나지만여주종현케미못보는게아쉽지만다음작품기대되지만아쉬워요어니님사랑해요엉엉
6년 전
독자59
[자몽사이다]입니다ㅜㅜ 오늘도 귀여우신 우리 어니부기 종현사마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망태기에 넣고 도망치고 싶네요 재환이도 완전 귀여워요 하 그냥 다 귀여워요ㅜㅜ
6년 전
독자60
수염이에용,,,자까님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것만 같아요ㅠㅠㅠㅜㅠㅠㅠ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넘 잘보고 가용 짱 재밌어요
6년 전
독자61
아아아아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연락안한것때문에 화난게 아니라 미안하다고 해서 그런거였군여ㅜㅜㅜㅜㅜㅜ곧 끝난다니 너무 아쉬워여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작가님ㅜㅜ ㅜㅜㅜ
6년 전
독자62
킬링이에요!! 발랄하고 귀여운 게 브금이랑 잘 어울려요 작가님께서 고군분투하신 이유가 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천사 종현이...현실에 없는 어니부기 남친...너무나 착한 어니부기...(아무말)
6년 전
독자63
자까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 편이 마지막이 아니라서 너무너무 행복한 강낭콩이애오.... 주말에 오신다길래 목빠지게 기다렸잖아요ㅠㅠㅠㅠㅠ♡ 사랑해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630입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여 작가님.. 질투 하는것도 막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작가님 덕분에 읽는내내 광대가 내려 오지 않네요,, 마지막 편이 아니라는 게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뿌뿌얌이에요 작가님!!!!!! 마지막편 아닌게 얼마나 좋은지 하핫..... 오늘도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ㅜㅜㅜㅜㅜㅜ? ㅅ한편이라도 더 연장된게 저의 행복입니다.. 휴...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66
부기얌입니다
잘랴거ㅜ누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이 똬!ㅠㅠㅠㅠㅠ행복하네여ㅠㅠㅠㅠㅜㅠㅠㅠ우리 종현이 질투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종현이는 질투하는것뚜 귀엽찌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마지막회가 미뤄져서 저는 너무 신나여 사랑해야 작가님╰(*´︶`*)╯♡

6년 전
독자67
자까님!!!!!!!!! 유월입니다!!!!!!!!!!!!!!!!! 하 자까님 제가 정말 오늘 마지막 편인 줄 알고 눈물을 머금고 읽고 있었는데 아직 남았다니요...! 감사합니다 큽? 오늘도 역시나 귀여운 부기 잘 봤어요 자까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8
작가님 020 입니단 퓨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전에 한 번 들어와 봤는데 글이 딱 올라왔어요ㅠㅠ아 진짜 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거북이 등껍질ㅠㅠㅠㅠ종현이 귀여워서 좋은 것도 있는데 마지막이 아니라는게 너어어어무 좋아요ㅠㅠ자기 전에 귀여운 종현이가 나오는 작가님 글을 보고 잘 수 있어서 행복해요?? 항상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0
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귀여운거좀 보세요오 속상해 봇이라니 ㅠㅠㅠㅠㅠ 속상한게 이렇게 귀여워도 될일 인가여..?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부기데뷔각] 냐핳ㅠ 역시나 오늘도 어김없이 우리의 속상해 봇 김종현은 넘 기엽구,,,세상 착하구,,,ㅠ 현빈이 군대 잘 가라,,,~! 민현이한테 친구라서 다행이구 고맙다구 하는 거 ㄹㅇ 천사 아님니꽈? 마즘 ㅇㅇ; 민현이가 왜 그러는지두 막 자세하게 알고십꾸,, 흥에엥 점 잼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곧 완결이라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마지막회 아니라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오랫동안 우리 곁에 남아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쿠마예요!!!!! 헤헤 마지막화 아니라서 넘나 행복해요 자까님과 귀여운 종현이를 더 볼 수 이쓰니까요... (๑˃̵ᴗ˂̵) ❤️ 오늘도 넘 기엽고 스윗한 종현이 ㅠㅡㅜ 행복합니다 지짜루 ... 안 자길 잘했어요 ㅠㅠ 내일 행보칸 하루 되세용 죤밤임니다 자까님 ヽ(*´∀`)
6년 전
독자74
파퍄퍄입니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마지막화 언제든지 미뤄주십쇼!!!저는 찬성입니다!!! 작가님 오래 볼 수 있어서 좋다구욧!!!!오늘 질투종현이 귀여워 미치겠고요ㅜㅠㅠㅠ따흐흡 작가님 제가 진짜 항상 느끼는건데 진쨔 몰입감 최고..,,. 사랑해요 진짜 넘 재밌써요ㅠ퓨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영ㅜㅜㅠㅠㅠㅠ사랑합니다ㅜㅠㅠㅠ
6년 전
독자75
호두입니다!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질투난 자신이 밉고 여주가 미안하다는 소리가 마음아파서 울다니요ㅠㅠㅠ 우리 부기 최고야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저는 행복합니다❤️
6년 전
독자76
믾연이 자꾸 낌새가 나는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7
809에요 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속상해봇 부기 귀여워서 어떡해요 나 정말 죽고 없다 .....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
아이궁ㅜㅜㅠ우리 종현이 속상해봇 된거 우짜면 좋을꼬..너무 귀엽네ㅋㄱㄲㅋㄱㅋㅋㅋㄱㅋ여주..조금만더속썩이면안돼? 너무 귀엽단말이야으앙ㅜㅜㅠㅜ언제쯤 김부기는 안귀여워질까요..?그런날안오겠죠ㅎㅎㅋㅋㅋㅋ 마지막아니라서 너무신나요 작가님 예쁜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8
쫑입니당 마지막화가 아니라니 저는 행복합니다 자까님 숨지 마세여 ㅋㅋㅋㅋㅋ 질투하는 김종현 너무나도,, 귀엽구요 흑흑 이 글을 떠나보낼 생각을 하니 조금은 슬프지만 정주행 자주하면 되니까요...
6년 전
독자79
내언북)아싸뵿ㅎㅎㅎㅎㅎㅎ이번화들어오면서 마지막이라고안붙어잉네 히힣ㅎ설맣ㅎㅎ이러고들어왔는데 이르케 기분이좋을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최고된다요ㅠㅠ
6년 전
독자81
옹성우 입니다ㅠㅠㅠ 그냥 계속 연재해주세요ᅲᅲᅲᅲ 종현이 여전히 귀여우면 어떡해요ㅠㅠㅠ 종현이 정말 많이 컸다ㅠㅠㅠ 질투도 하고 걱정도 하고 ㅠㅠㅠㅠㅠ 이제 종현이를 떠날보낼시간...ㅠㅠㅠㅠㅠ 여주랑 종현이 서로 아끼고 존중해주고 좋아해 주는 게 티가 나서 너무 좋아요!!!!!! 저도 저런 연애 하고싶어요ㅠㅠㅠㅠ 근데 못하겠죠... 다음 편이 마지막이라니... 아직도 실감이 안 나네요..ㅠㅠㅠㅠ 아쉽지만 종현이랑 여주랑 사귀니 그걸로 만족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4.63
작가님 사랑해요 충성
마지막 아니면 아닐수록 좋습니다요!!!!!

6년 전
독자82
짱요에요..... 담편이 마지막이라니 ㅠㅠ 이럴순 없숴 ㅠㅠㅠㅠㅠ 이제 조년니 말투 어디가서 읽을수있죠?? 자가님 만큼 조녀니 말투 잘쓰시는분 없는데 ㅠㅠㅠㅠㅠㅠ엉엉 하지만 남사친 미녀니로 그 슬픔을 달래겠습니다
6년 전
독자83
★박탱글★ 입니다ㅠㅠ 안니 안니..! 작가님 저 막 심장 너무 떨리다가 마지막에 급 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넘 좋아요 하루라도 어니작가님 볼수있꼬ㅠㅠㅠㅠ❤❤❤ 천천히 오셔도 됩니다!!!!절대!!!!!!!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84
구오구오구입니다. 마지막편이 아니여서 나만 기쁘고 감동인가여??ㅠㅠ 어니부기 더 볼 수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 그러니 전부 다 안 미안해하셔도 됩니다!!! 자까님께서 힘드시다면 크흠... 죄송합니다....헿 오늘도 귀여운 종현이 여주커플 잘 보고 갑니다 자까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5
저는야 알린,,, 시험 끝나고 다시 보러 올게요 흑흑 귀여운 ㄷ종현이 때무네 집중이 안 돼요 으악 !!!!!!!
6년 전
독자87
아 왜 저는 이렇게 재밋는 글을 오늘에서야 안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잡이란 곳에 오늘 처음들어온 저를 매우 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방에서 그렇게 많은 랑들이 추천할때 봤어야했는데 글잡이라는 곳을 알지도 못해서 무슨말을 하는지 몰라서 못찾아봤던 과거의 저에게 화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지금 처음부터 지금까지 안쉬고 계속읽었어여ㅠㅠㅠㅠㅠ 재밋는 글 감사해요ㅠㅠ늦게알아서 죄송해요?
6년 전
비회원48.151
해야입니다 ~.~ 자까님 저 주거요....
종현이가 속상하다구 할때 저두 막 속상하구
종현이가 아랫입술을 깨문다고 할때는 상상해보니까 너무 커엽더라구여!!!! 종현 is 뭔들..
들어올때 마지막화겠지...? 천천히 봐야겠다. 이렇게 생각하구 들어왔어요 오늘이 마지막회가 아니라는 말에 전 소리없는 아우성을 칩니다 광광 사랑합니다♥ 어니님 이짜나요.... 암호닉 확인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제가 A편부터 어니님과 같이 함께해온 독자로서 너무 귀한글이에요 종현이의 풋풋함이 담겨져있는... 이게 완결이 되어도 전 이글을 못잊을것 같아서요ㅠㅠㅠ 거의 완결인게 너무 아쉽지만 황민현빙의글도 기대해보겠습니닷

6년 전
비회원202.54
재ㅣ밌어요 !! 근데 술자리에서 메로나사러간 다녤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가 되써 ㅋㅋㅋㅋ 불쌍
6년 전
독자88
마지막 편이 늦어지면 독자는 행복ㅎㅂ니당 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9
옵티머스임다 작가님 진짜 끊는게 아침 드라마급... 왜여 애들 뽀뽀 좀 하겠다는데 방해하는 거 그거 누굽니까 종현이 오늘 귀여움 최고벙.찍었으니까 봐줄게여
6년 전
독자90
아가베시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곸ㅋㅋㅋ큐ㅠㅠㅠㅠㅠ술친구 권현빈 너무 컨셉 딱이에욬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마지막편도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마지막편이 아니라니 죵말루 다행이에오 전원일기처럼 쭉 연재해주세요 ......
6년 전
독자92
작가님..사랑합니다..더이상말이안나오네요..^^
6년 전
독자93
작가님 어제오늘내일 김종현 입니다ㅜㅜ 어떻게 말해야 세상 김종현이 귀엽고 귀엽고 귀여운것을 온 세상에 알릴 수 있고 얼마나 앞으로 귀여울지 예측할 수 있을까요? 작가님 연재 앞으로50년 더하시죠!!!!!!♡-♡
6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5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엽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데리고 가고 싶어...
6년 전
독자96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내가 죽은 사유
1 김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2 김종현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3 김종현이 너무 예뻐서
4 김종현이라서
5 김종현 사랑해
6 종혀나 조아해...

6년 전
독자97
아아아어어엉아앙어어엉아ㅏㅇ아아아이이ㅣ랄래레래엥ㅇ눈물이라녀 눈물이라뇨 따흐흐흐흫흐흐흑 안돼ㅜ ㅜㅜㅜㅠㅠㅡ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아아ㅜㅜㅜㅜㅜ저왜 지금정주행한걸까요 찰싹찰싹... 뽀뽀만으로도 이렇게 몽글몽글하다니ㅜㅜㅠ
6년 전
독자99
아 자까님 너무 좋잖아요... 나 죽을 수도 이ㅛ어,..
6년 전
독자100
잠시만 ㄴㅓ무 ㅅㅓㄹ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 ㅇㅓㅇ엉(오열한다)
6년 전
독자101
암전 된 사이에 작가님 글이 올라오다니... 바로 보지 못한게 제 한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종현이라니!!!! 하 ... 작가님 어느 쪽에 계시죠???? 어디로 절을 하면 될까요..... 진짜 너무 귀여워서 아파트 뿌실뻔 했어요....
6년 전
독자102
코타입니다
작가님 넘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세계 최고 우주 최고 귀여운 종현이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종현이 속상해ㅠㅠㅠㅠ?
종현이 속상하면 나도 속상해ㅠㅠㅠㅠㅠ
작가님 덕분에 기분좋은 월요일 될 것 같아요ㅠㅠ❤

6년 전
독자103
포로리입니다!!!!!!! 으엉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오늘 좀 무서웠... 속상해 봇도 그렇고 소리내는 것도 그렇고... 하지만 카리스마(?) 부기도 새로운 느낌이네여...
6년 전
독자104
파란거북이입니다 자까님 하 저 알림창보고 이게 마지막화일까봐 엄청 걱정했다구요ㅠㅠㅠ!!! 마지막화가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귀여운 어니부기를 더 오래 볼 수는 없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아귀여워쥭겠네정말유ㅠㅠㅠㅠㅠㅠㅠ부기는 왜이렇게 부끄럼ㅇㅣ 많아? 귀여워서 보는 내가 쥬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5
진짜 김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악 악 악 악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자 심장 여러번 붙잡고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5.29
안녀하ㅆㅔ여 자까님 뚱이에요 >_< 당연히 마지막편일 거라구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완 자가 안 붙어있어서 엇 왜지 ? 작가님은 원래 완결에 따로 완결이라고 안 붙이시나 ? 하면서 쓸데없는 고민을 하면서도 내심 마지막편이 아니었음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고요...? 근데 그것이 적중해버렷고요?그래서 지금 기분이 매우 좋아서 벌떡 일어나서 댓글 쓰고 있어요 !! 광광 ㅠㅁ ㅠ 너모 좋아요 헤헤 쥐구멍 들어가시지 마시구 이리 나오셔서 저랑 강강술래 해여 자까님 !!! 이렇게 쭉 미루셔서 Z도 가보고... 또 가 편 부터 나편까지도 가 본 다음에 우리 1부터 9999••까지 끝없는 무한대의 숫자놀이 시작해요 우리 !!! 꺄 생각만 해도 신나요 ! ㅎㅁㅎ ....장난이고요... 울 자까님 또 막 부담스러워 하시고.. 괜히 또 마음 불편해하실가봐.. 괜스레 걱정이 되어버리네요... 그렇게 오래오래 보자는 말이었슴미다 헤헤헤 >_< 어쨌든 고롬 담 편 또 인는거져 ?! 아싸아 놈놈 조아요 그럼 다음 편에서 뵈어요 자까님 !! 조은 하루 되시구 항상 사랑해요 (뚱이) ♡♡♡♡♡♡
p.s. 비회원이라 뚱이 사랑해요 짤 올리고 싶은데 매번 못 올려서 속상한 뚱이 도짜....*

6년 전
독자106
마지막이 아니여서 좋아요♡헤헿~ 귀여운 쫑혀니 더더 많이 보고싶어요~ 착한종혀니~ 속상한이유가 자신이 질투했다는 것, 여주가 자신한테 미안하다고 사과하는게 더 속상하다 말하네요~진짜대박리얼잘보구있어요~끝나면 너무 아쉬워서 아니되오~~전 완결이 미뤄질수록 좋아요~ ㅋ 사랑합니다 작가님♡ 아! 혹시 민현이 비하인드 같은것도 나중에 언급해주시나요? 궁금해서요~^^
6년 전
독자107
오늘 첨봐서 다봤습미다 자까님ㅠㅜㅜㅠㅜㅠㅜㅜ종현이도 너무 귀엽고 막화 아니라는게 너무 다행이에요ㅜㅠㅠㅜ작가닌ㅁ 사랑해요ㅠㅠㅜ
6년 전
독자108
다수입니당!! 큐ㅠㅜㅡㅠ마지막회라고 생각하고 슬프게 읽고있었는데 아니라니ㅠㅠ감사합니다ㅠㅜㅡㅠㅠ 저 둘의 사이가 진전되가고있는게 눈에 보여서 사랑스러워요 정마류ㅜㅡㅠ엉엉ㅠㅠ자까님 체고ㅜㅡㅠ
6년 전
비회원202.28
으앙 작가님 4월입니다 마지막화라니 최대한 천천히 ㅣㄺ었는데 마지막이 아니군요 행복!ㅠㅠㅠㅠㅠㅠㅠㅠ지ㅣㄴ짜 언제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에요 흑흑!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0
마지막화가 아니여서 너무 좋아요 자까님 ㅠㅠ 시험공부하는 틈타 잠시 보고 가지만 으악 지금 다시 정주행하고 싶어 미치겠어요 ㅠㅠ
6년 전
독자111
자까님ㅠㅠㅜㅠ오늘도 종현이는 귀여웠습니다ㅠㅠㅠ지구 뿌셔 쩨알이 최고존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잠들기 직전에 읽는 어니부기는 최곱니다아!!!!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113
꺄아 작가님! 사용불가입니다
엉엉 마지막화일 줄 알고 심장부여잡으며 떨리는 손을 붙잡고 글을 들어왔눈데 정말 다행이었어요 허허 아 진짜 이번 화에서 종현이 예쁜 마음씨가 정말 잘 드러난 것 같아요ㅜㅜ

6년 전
독자115
울 여주 너무 적극적이라 좋습니다ㅠㅠㅠㅠ 여주 적극적인거 좋아하는 저로선 넘나 행복... 재밌고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70.48
파요입니다 작가님♡ 착한 종현이ㅠㅠㅠ여주가 술 마시느라 연락 안 되는거에 화난게 아니라 질투하는 자신한테 화난다니ㅠㅠㅠ현빈아 군대 잘 다녀와...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ㅎㅎ
6년 전
비회원17.167
작까님!!!!! 짚고긴한커피입니다ㅠㅠㅠㅠ으아 종현이 진짜 귀여워서 막 입에넣고 오라라라라라라라 하고싶어오 너무 귀여워요 진짜 키우고싶어요!!!!!!!!!!!!!!!!!!!!!! 작가님도 귀엽고 다 사랑합니다 진짜!!!❤️❤️
6년 전
독자116
최영희입니다!!! 속상해하는 종현이가 세상에서 젤로 귀여워버려셔서 심장이 아픕니다.... 그 똑땽해 사진 같아요......ㅡㅠㅜㅠ
6년 전
독자117
와 작가님 저는 마지막편이 아니라서 너무 너무 너무 행볻해요ㅜㅜㅜ ㅜ 오늘도 질투하는 조녀니는 너무 귀여워서 지그 뿌수고 싶어요ㅠㅜㅜ ㅜ 아,, 그리구 아직 좀 더 남앗다면 진쨔 마지막으루 암호닉 신청 받아주시면,,, , 안되겟져,, , , 늦게 본 제가 죄인입니다ㅜㅜㅜ 이런 명작을,,
6년 전
독자118
진짜 너무 조아요 마지막편 아니어서 조아요 또 볼 수 잇능거자나여ㅜㅜㅜ ㅠㅠ 진짜너무귀여운거아니냐그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0
늉둥이에오! 갸악 마지막이 아니라니!!!! 너무 좋아요!!!!!!!! 꺄아ㅏㅏㅏ아ㅏㄲ ㄲ아으ㅏㄱ 오늘 막편인줄 알고 읽을까 좀이따 읽을까 고민했는데 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오월이에요오오오오옹!!!작가니 드뎌 오셨군요 이렇게 달달한 말과 함께!!!!!!이번 여름은 작가님과 알콩달콩해서 넘 좋았어요❤️❤️제가 늘 응원합니닷
6년 전
독자122
감자은이에여!!!! 마지막화일까봐 조마조마하면서 들어왔는데 너무 좋쿠요 하핫샇하하하핫 종혀니 속상해하는거 너무..귀여워서....죽어버릴거같아여....헉......
6년 전
독자123
11023이에요ㅠㅠㅠㅠ 마지막화 아니라서 더더 좋은걸요ㅠㅠㅠㅠㅠ 어니부기를 더 볼 수 있다니 진짜 질투하는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보통 질투하면 짜증난다고 할텐데 속상하다고 하는게 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너무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24
저번에 공지보고 마지막편일거라고 생각했어서 그런가 지금 마지막편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이 좋고 재밌는 글을 더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6년 전
비회원5.50
도짜 Q. 대체 뭘 한다는 거죠 ? 정말 일도 모르겠네요.
6년 전
독자125
자까님 오랜만이에요 흑흑 ㅠㅅㅠ 저는 어제 친구들이랑 무한리필 고기집 가서 엄청나게먹고 한껏 더 똥똥해진 배로 등교하고 있어요..☆ 헬인 전철안에 어니님 글은 ㅁㅏ치 저를 구원하러 온 천사같달까..?♡ ㅋㅋㅋㅋㅋㅋ 자까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 느무느무 재밌어요 정말로. 아 맞다 작가님
흐름깨서 죄송하지만 제가 [봄이와] 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명단에 없더라구요...따하흑 따흐흑...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해요ㅜㅅㅜ 머리끝까지 속상핮ㄴ...쿨럭쿨럭 아님다 작가님 ㅠㅠ ??? 아무튼 저레기는 오늘 마지막편이 아니라서 행복하구요 ㅎㅎ (작가님은 힘드시겠지마뉴ㅠ) 재미있게 일ㄹㄱ구갑니당ㅎ 종현이 질투하는거 넘 귀여워요....(사망)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자까님♡♡♡ 스ㅏ라아해요❤❤❤❤❣❣❣❣❣❣

6년 전
독자126
균킹이에요!!!!! 아나ㅠ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ㅜㅜ저지금 이불 몇번 찼는지모르겟어여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이 마지막이 아니라는것두 좋네여ㅠㅠ후 우리 부기는 오늘도 여전히 너무 귀엽고 오빠같고 혼자다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질투라니...맨날 해줘!!!! 후하후하 자까님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시길바랄게여!!!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7
탈소입니다! 종현이 ㄱㅇㅇ...ㄴㅁ ㄱㅇㅇ...안그런척하려해도 질투났구나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자꾸 마지막화 이렇게 미뤄지면 감사합니다ㅠㅠ 시즌2있다해도 오래보고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128
현이에요!!!!! 꺄 다행이다 마지막 아니라ㅓ서ㅠㅠㅠㅠㅠㅠ 우리 종현이ㅠㅠㅠㅠㅠㅠ 맘고생 너무 심하네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여주랑 진짜 매일 알콩달콩해서 좋아ㅠㅠㅠ 근데 우리 미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데꼬 갈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물파스입니다!!! 마지막화 아니라서 너무 좋네요!!!ㅠㅠ 이번편도 보는 내내 귀엽고 설레고 정말ㅠㅜㅜㅜㅜ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으아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 뒤에 뭐가 끊긴 것 같은디!!!???ㅋㅋㅋㅋㅋㅋ장난이에요 오늘도 너무너무 귀여워서 심장부여잡고ㅜ봤네요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아 끝나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힐링을 담당하시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작가님 이렇게 글 재밌게 써오시면 아주 예스굿 입니다... 오늘도 올망한 종현이에 마음이 아프지만 귀여..귀여워요...! 으윽... 항상 귀여운 종현이가 되길ㅠㅠㅠ
6년 전
독자133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배꽃입니다 마지막 편 계속 늘려주세요 한 30118362편까지...? (막말) 둘이 마지막에 뭘 한 걸까요 ( ͡° ͜ʖ ͡°) 나능 모르겠네~~~ ( ͡° ͜ʖ ͡°) 꺄하하
6년 전
독자135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 나왜 이거 이제봤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조녀나 사랑해... 너의 그 귀여움까지 너무나도...아나진짜 너무 행복해조녀나...
6년 전
독자136
애플파이입니다! 종현이 화난줄 알았는데 다 걱정하고 질투해서 그런거라니 우리 부기는 정말 어쩜이리 귀엽고 사랑스러울까여ㅠㅠ
6년 전
독자137
부기는 똑땅해&.& 넘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38
깨방정입니다!!!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많이 속상했구나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그래그래ㅠㅠㅠㅠ속상할만도 하지ㅠㅠㅠㅠㅠ엉엉 종현아아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5.133
구름소다 입니다!!!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진짜 이거 마지막화인줄알고 엉엉 울면서 들어왔는ㄷ 마지막화 아니여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작가님 한번 더 만날 생각에 진짜 마음 엄청 놓이구요.... 어흐ㅠㅠㅠㅠㅠ 이게 마지막화인줄알고 스크롤 엄청엄청 아껴보던 제 모습을 작가님.... 아시나요....? 진짜 엄청 광광 울며 보앆는데 아니라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또 다음편에 광광 울며 아껴보겠지만 그래도 감사합니다.... 오늘편 여러의미로 심장 부여잡고 보았는데 역시 우리 작가님의 솜씨란...크으....bb 짱입니다 말이 더 필요하지 않아요 작가님 최고최고입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윤맞봄
ㅠㅠㅠㅍ아 너무 귀여워여 한결같이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지짜조타지찌ㅡㅏㅏㅏㅏㅏㅏㅏ지짜!!!!!!!!!!
6년 전
독자141
부기옹앵옹입니당!! 자까님 오셨군여ㅠㅠ우리 종혀니ㅠㅠㅠㅠ눈물 그렁그렁 매달구ㅠㅠㅠㅠ뭔가 부기의 처연미가 상상돼요...변태같이 또 망상을 합니다...이번에 종혀니가 진지해보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귀염 귀염이 폭발합니당...♡ 그리고 중간에 민현이의 의미심장한 대사...미녀니가 옹졸하다뇨...이거 뭔가 연관되어있는건가요...! 텍파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당...(기대)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42
재뀨에요!!!오랜만이에여작가님ㅎㅎㅎ하ㅠㅠㅠㅠㅠㅠ종현이귀여워......
6년 전
독자143
자까님ㅠㅠㅜㅡ 평생 완결내지마라요.. ㅠㅜㅠㅠㅜ 귀여운 부기 보낼수없어..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144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마지막 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니..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145
종혀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속상하다구 울먹거리구ㅠㅠㅠㅠㅠ 작까님 사랑해여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8.26
그거 아세요?!?!! 마지막 편이 아니라서 너모 행복해요 따흑... 학교 컴실에서 읽다가 좀 더 집중해서 읽으려고 집에 와서 다시 읽는데 ㅜㅜㅜ 역시 종현이는 부기질투미가 핵심이죠 사랑스러미... 작가님 사랑해요!!!! 종현아 너도 사랑해!!!!!!!
6년 전
독자146
자까님!!!!!! 싸랑해역!!!!!!!!! 아아아악 아 종현이 뭐 이리 귀여워요 아 근데 이게 다음 화에 끝이라는 게 전혀 믿겨지지 않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은 평생 거들떠도 안보겠...읍니다... 먹으려면 종혀니랑!!!! 윽 진짜 넘 귀여워요 전 이 긔여운 부기 다음 화로 못 보내요 따흑 ㅠ
6년 전
독자147
세상에 작가님 녹용사탕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마상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종현이 속상해하는데 계속 뚁땽해 짤 했던거 대입되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마상... 죽을뻔했습니다아... 너무 좋아요오... 그리고 마지막 편이 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오늘 들어오면서 마지막 편이라고 저번에 하신게 기억나서 들어왔을때 울먹하고 왔는데ㅠㅠㅠ!!@@@ 워후!!!!! 마지막이 아직 아니라니!!!! 너무 행복해요오!!!!!!@@@@
6년 전
독자148
힐링미 입니다 !!!!!
자까님!!! 그 다음화!!! 그 바로 다음!!!! 다음이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끊기 왜이렇게 잘하시는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궁금해여 지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김종현... 너무 귀여워....
항상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9
씽씽이에요 자까님♡♡♡♡종현이 속상해봇 된거 지쨔 너무 대박 리얼 헐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헝헝ㅇ그리고 마지막화가 아니여서...쵸큼 기부니좋네욯ㅎㅎㅎㅎㅎ자까님을 더 볼슈있으니까~~~~~희희 사랑해요자까님❤❤❤
6년 전
독자150
자까님...종혀니 넘사랑스럽구 시원시원산 여주성격도 너무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무즈에요... 진짜 오늘도 종현이 너무너무 귀엽고 작가님껜 죄송하지만 마지막회가 아닌게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2
허억 헉 리드하는 여주 넘 멋있는 거 아닙니까?! 귀여운 쩨알이 평생 질투해줬으면... 진짜 김종현의 귀여움은 말로 표현이 불가능할 정도예요... 사랑함다...
6년 전
독자153
넌나의부기입니다! 오늘마지막회인줄알구 들어왔는데 마지막이 아니라니요ㅜㅜㅜㅜ게다가 오늘종현이 귀여워서 이미사망.....아ㅠㅠㅠㅠㅠ다음화 기다리구 있겠습니당♡♡
6년 전
독자154
급식체 입니다! 어흑 징말 귀여워 ㅠㅠㅠ 질투햇다고 말하는데 너무 귀여눠어어ㅜㅠㅜㅠㅠ 울걱닼은 표정도 상상가구 ㅠㅠㅠㅠ 너무ㅜ가여우우ㅜㅜㅜ
6년 전
독자155
해령입니다!!! 종현이 진짜 너무 착해 너무 귀여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속상했어?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해서 속상하다니 너무 착해ㅠㅠㅠㅠㅠ맑고 깨꿋한 종현아ㅠ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요거트에요..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책상 주먹으로 내리치면서 봤어요.. 그리고 너무 귀여워서 침을 흘렸어요.. 다 읽고나서 보니 침 흘리고 있었더라구요...... 종현이가 우는게 아니라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제가 울지경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눈에 보이는거 다 부수고싶어요.. 어떡하죠? 하 너무귀여워 어떡하지 방문을 발로찰까 선풍기를 던질까.... 벽에다가 몸통박치기를 할가...... 아....귀여워서죽고싶어요.............
6년 전
독자157
적극적인 여주 너무 좋습니닼ㅋㅋㅋㅋㅋㅋ히히 종현이 어쩜 이리 한결같이 귀여울수 있죠?ㅠ
6년 전
독자159
ㅠㅠㅠ마지막편인줄알고 심각하게 읽었는데 아니라서 너무좋아요ㅠㅠㅠ 작가님ㅠㅠ오래보고싶어요ㅠㅠㅠ 질투하는 종ㅇ현이 진짜 너무귀여워요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작가님.....제가 정말 사랑하는 거 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우주최고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꽃부기예요ㅋㅋㅋㅋㅋ 알람이 떠서 마지막화가 뜬 건가??? 이런 생각 뿐이라서 읽고 마지막화가 아니라서 놀라고 그냥 글이 떠서 놀랐어요ㅋㅋㅋㅋ 저번 화에 다음이 마지막화라고 막 댓글 길게 쓴 것 같은데 왠지 부끄럽네욬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지막화가 아니라 조금은 안심이에요?
6년 전
독자162
사이다입니다!
어니부기는 항상 자기전에 보는데 너무 설레서 미칠거같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히히 자까님 고먐미에료 하앙 너무 귀영구 글 너무 잘쓰시구 하ㅏ아ㅏㅏ아앙 죽고시퍼요,, 너모 조아서,,,,
6년 전
독자164
0620이에요ㅠㅠㅠㅠ종현이는 언제나 늘 항상 귀엽네요 ..질투를 누가 저렇게 귀엽게해요ㅜㅜㅜㅜㅜㅜ민현이 스토리 다음편에 나오나요 ???!!!!궁금하네용 어니부기가 마지막화를 달리고있어서 슬퍼요ㅠㅠㅠ
6년 전
독자165
끕 구ㅏ여워...귀여워..카와이.........부기....종혀니...흡...
6년 전
독자166
ㅜㅠㅠㅠㅜㅠ귀여워...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 갑니당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7
휘린입니다!! 알림뜨자마자 벌써 마지막회야ㅠㅜ하면서 들어왔는데 반전이!! 이런 반전이면 완전 땡큐입니다 작가님♥ 속상해 봇인 종혀니는 오늘도 참 귀엽네요♥
6년 전
독자168
둘다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 말 너므 이쁘게하는 종ㅇ현이도 귀엽고 적극적인 여주 넘 좋구요^-^ 껄껄 전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라 좋네요ㅎㅎㅎㅎㅎ 제 삶의 낙ㅎㅁㅎ..어니부기..ㅎㅎ
6년 전
독자169
진짜 김종현 세상최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잘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0
섭섭이에여 퓨ㅠ유유유ㅠㅠ유ㅠ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 정말 감쟈합니당..❤️❤️
6년 전
독자171
아 작까님 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운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웅 너네들이 귀여운거 다해ㅐㅐㅠㅠㅠㅠㅠ다가져ㅠㅠㅠㅠㅠㅠ니네둘세상이니깐 세상 다줄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2
전 마지막편이아니라 더좋은걸ㄹ요ㅠㅠㅠㅠ 질투종현 넘ㅁ모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종현이 진짜 보살이다 ㅜㅜ 귀여워용 ㅠㅠ
6년 전
독자173
잉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기서 앓아누우면 되는 거죠? ㅠㅠㅠ 넘나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럽고 간지러운 것..ㅠㅠ
6년 전
독자174
심장어택ㅠㅠㅠㅠ둘 다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75
쩨알감자에요 !!
질투하는 종혀니 적극적인여주 너무 좋습니다 허허
좋은글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6
아 미친걸까ㅏㅏ,,,,,,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ㅜㅜㅜ종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뭐 이렇게 귀여워 ㄲㅐ물여버령 ㅡㅜ,,
6년 전
독자177
자까님 ㅠㅠㅠㅠ평생연재해주세여ㅠㅜㅜㅜ엉엉.... 근데 민현이는 중간중간 왜 아련한건가요...뒤에 무언가 나오는 건가요? 아무튼 계속 연재해주실거라 믿고 볼게요!!!!!!
6년 전
독자178
포카리입니다!
마지막편 아니라서 넘 좋잖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헤헤헤
아니 그나저나 권현빈 현실적모먼틐ㅋㅋㅋㅋㅋ뭣만하면 군대간다하곸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여
ㅠ 울 종혀니 업히라고 소리칠 때 세젤귀ㅠㅠㅠㅠㅠㅠ따흑 현실로 주먹울음했습니다....

6년 전
독자179
휴우 마지막회인줄 알고 심쿵했어요ㅠㅠㅠ오늘도 종현이...부기는 귀엽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80
정이입니다..마지막편인 줄 알고 심장 부여잡고 들어왔지만 다음편이 있다는 사실 너무 감동이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울고 시작할게요ㅠㅠㅠㅠㅠ현생에 지친 저에게 귀여운 어니부기 김종현은 렬루,,사랑입니다,,노트북이고 아파트고 다 뿌시고 뽑고 싶네여 얘네는 질투도 사랑싸움도 넘나 귀엽구여 스윗하구여 그냥 그사세구여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그냥 너네 둘이 술 먹고 여행가고 결혼하고 다 해!퓨퓨...자까님 제가 말한 적 있나요?사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81
마지막 편일줄 알고 들어왔는데 아직 더 남았다니!!!! 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ㅠㅠ감시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종현이 넘 스윗하고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그르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3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작가님 진짜 제 삶의 유일한 낙....ㅠㅠㅠ사랑해요
6년 전
독자184
아이 마지막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큼해 ㅋㅋㅋ ㅠㅠ ㅎㅎ 아 종혀니ㅜ넘 귀여워서 보는내내 엄마미소였네요 .. 거의 내 아들램 장가보내는기분 ...? ㅎㅎㅎ
6년 전
독자185
저 너무 행복한 몬이구요ㅠ저ㅜ지금 완전 행복하고요 저 지금 오늘 공강 이츠 파뤼 타임이라 더 행복하고욮오빠 사라ㅏㅇ해!!!!!
6년 전
독자186
할 저 정주행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글 너무 재밌어요 작까님!!! 그래서 발써 시간이...ㅎ 후회없는 시간임니다ㅎㅂ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글도 기다릴께요! 잘보고 갑니닷!!!!
6년 전
독자187
작가님!!! 비밀여행입니다! 마지막화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끝나가는게 마음이 아프지만...ㅜㅜㅜ 오늘도 재밌게 잘봤어요!!!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오늘도 종현이는 귀여워요ㅠㅠ
아주 귀욤귀욤해요!!!
마지막회가 아니라 다행이에요ㅠㅠ 우리 오래봐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아.. 정말 안 끝나면 안되겠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ㅜ 노답 ㅠㅠㅠㅠㅠㅜ 너무 꿀잼인걸요 ㅠㅠㅠㅠㅠㅠㅠ 부기같은 남자친구 진짜 어디 없나 ㅠㅠㅠㅠㅠㅠㅜ 후우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착하고 순하고 귀엽고 다정하고 다하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너무 좋아요 설레요,, 8ㅁ8❤

6년 전
독자188
북이야,,,너 언제까지 귀여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쨔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89
쫑부기) 따흐윽... 자까님!!!! 우리 종현이랑 여주 꽁냥꽁냥 너무 조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0
자까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양연화예요..
저 사실 4일 뒤면 시험인데 시험 포기 하고 여기 왔서용~ㅎ
하하핫... 사랑해요ㅣ... 짖ㄴ짜... 아니 근데 진짜 종혀니 넘 귀여운 거 아녜요?
대학교 들어가면 저런선배 있어ㅏ요? 있으면 진짜 여얼라.. 예쁘게 하고 댕겨야지...
김조년...ㄴ ㅓ란 남자... 날 설레게해...

6년 전
독자191
으으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너무 설레요 .. 조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내감ㄴㅎ이ㅜㅜ
6년 전
독자192
자까님!! 조년사위입니당 >,<!!! 아 진짜 넘 달달하네요 ㅠㅠ 주말에 정주행 다시 해야겠어요 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94
꺄루ㅠㅠㅠㅠㅠㅠ둘이 넘나 귀엽고 설레고 다 해먹고요ㅠㅠㅠㅠㅠㅠ이제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100편 넘게 연재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좋은 근ㄹ 넘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5
이월사일금입니다 마지막화가 아니라서 행복한 도짜1입니다 예에에에ㅔㅔ에에 무슨 김종현은 질투도 귀엽게 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6
후웅에ㅔㅇㅇㅠㅠㅠㅠ최고야ㅠㅠㅠ우르꽉끼에요ㅠㅠㅠㅠㅠ혐생때매 이제 왓은데ㅠㅠㅠㅠㅠ유우우웁스ㅠㅠㅠㅛ세상에나ㅠㅠ최고야...나도 질투해조 종현...
6년 전
독자197
몽구에요 어니부기짱이야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8
으아아아아아 작가님 3333입니다 저 왜 이거 이제봤어요??언제오실까 언제오실까 계속 기다렸는데 안오셔서 걱정했는데 제가 무려 일주일을 못찾은거네요ㅠㅠ아 진짜ㅠㅠ좀 더 일찍 볼수있었는데 너무 아까워여ㅠㅠ
6년 전
독자199
코코팜이에요!!! 자까님ㅠㅠㅠ아 종현이 넘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속상하다니ㅠㅠㅠ넘 예쁘게 사귀는거 같아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0
뿜뿜이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세상에...오또케하면 저렇게 귀여워버릴수가있지요ㅠㅠ그냥 망태기로 납치해야겟다 얼른...
6년 전
독자201
기화입니다. 역시 우리 종현이는 귀엽네요. 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 근데 저는 가끔씩 종현이보다 종현이 챙겨주는 민현이에게 더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202
뿌우기입니다!! 작가님 마지막회는 언제든지 미뤄주셔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종현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 하네ㅜㅠㅠㅠㅠㅠ요
6년 전
비회원80.56
자까님 소 미입니다! ㅠㅠㅠ 마지막화일까봐 심장 졸이며 왔는데 마지막화가 아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엉엉ㅠㅁㅠ 게다가 조녀니 질투라니ㅠㅠㅠㅠ 도짜는 조아서 쥬거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42.159
언제오시나용 ㅠㅠㅠㅠ 기다려요
6년 전
독자203
자까님 영꿀이에여ㅠㅠㅠㅠㅠ 으아 쓰차땜에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 읽고 댓글 달러 와숩니다ㅠㅠㅠㅠ 세상 똑땽똑땽해하는 존혀니.......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이 후로 더 볼수 있어서 좋네요 !!!! ❤️ 마지막편 아니라 다행입니다 ㅎㅎㅎㅎ 잘지내구 계신가용 작가님 ㅠㅠ 날이 추워 지구 이써요 ... 늘 감기조심 하세요 !!! ?
6년 전
독자204
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 이제야 봅니다 김유트이요ㅛ!!!!!!!와 이번편진짜 너무 심장아프고 막 간지럽고 어..... 마지막에 한 거 ㅎㅎㅎㅎㅎㅎ 좋습니다 아두 좋아요 ㅎ헤헤호호,,, 증말 종현ㅇㅣㄴㅡㄴ 세상천사인게 맞습니다 저상태에서도 화가나는게아니라 지기자신한테 속상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화ㅡ... 끝내기 싫습니다 어니부기 못잃어...
6년 전
독자205
핫초코
진짜 종형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ㅜ 속상해쪄요??ㅠㅠㅠㅠㅠㅠ 으할러류ㅠㅠㅠㅠ
너무 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 해줘래 미쳤다.... 괴롭히고 싶다

6년 전
비회원42.159
자까님 ㅠㅠㅠㅠ언제오시나요 ㅠㅠㅠㅠ 마지막화를 맞이 하고 싶진 않지만 ,, 얼른 보고시포요 ,,,??
6년 전
독자206
ㅠㅠㅜㅠㅠㅠㅠㅜㅜ여주 넘나 설레ㅜㅠㅠㅜㅜㅠㅠ박력크ㅜㅠㅠㅠㅠ부기의 카와이ㅠㅠ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208
자까님 지훈부기입니다 ㅠㅁㅠ 요즘 생활이 너무 바빠서 들어오지 못했는데 3편이나... 올라와있네요 8ㅅ8 그래서 열심히 정독하고 왔습니다!!!!! 자까님 ㅠㅁㅠ 진짜 마지막편인줄알고 울뻔했네여 아직 아니라니 다행입니다. 담편은 꼭 빨리 달려와서 볼 거에요... 종혀니... 넘 귀엽자나...
6년 전
비회원77.32
똥띄입니다!!!!!! 이거 확인하고 잔다고 했었군 거 같은ㄷㅔ 이렇게 시간이 흘러 이제야 댓글을 쓰다니 엉엉...제성합니다 작간ㅣ뮤ㅠㅠㅠ
아니 근데 저런 남자 어디이ㅆ어요..?? 어니부기 당시ㄴ은 도대체... 세상에 저러ㅎ게 젠틀하고 귀여ㅂ고 잘생기고 혼자 다 해머ㄱ는 남자가 어딨나규욮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9
자까님ㅠㅠㅠㅠㅠ전기장판이에여ㅠㅠㅠㅠㅠㅜ드디어 다시 돌아오았어ㅛㅠㅠㅠㅠㅠ사랑해여...♡♡♡
6년 전
독자210
설레 ㅠㅠㅠㅠㅠㅠㅠ안끝났으면 좋겠지만 마지막화가 궁금하긴하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211
히히 속상해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질투 엄청하네 귀여워죽을거같아사람아니야이런생명체가어떻게사람이야
6년 전
독자214
민현이 넌 왜ㅠㅠㅠㅠㅠㅜ왜 사람 마음 쓰이게 하는거니 정말 ㅠㅠㅠ종혀ㅓㄴ이 너무 귀엽구..귀엽구..귀엽구 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247.78
멍귤 입니닷! 속상해 하는 종현이 이렇게 귀여워도되나요ㅠㅠ 우는건 속상한데 너무 귀여워가지고ㅠㅠ 질투하는 부기 최고시다!!!!!
6년 전
어니
도짜님들.. 저 살아있고요.. 생존신고라도 해야될 것 같아서 공지 여러번 썼지만 올리지 못했읍니다 흑흑 왜냐면 별 것 아닌걸로 알림 울리기 싫어서요.. 도짜님들 데둉합니다 저 요즘 현생이..겁나 고달파가지고요..^^.. 도짜님들 기억 속에서 제가 생각나지 않을 때 쯤 아마 오지 않을까 싶어요 하핫 지짜.. 도짜님들 보고싶은데 ㅠㅠ제가 매니 사랑해요 도짜님들 죤밤.. 하트 빵얏..
6년 전
독자216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어니
어뭐야.. 도짜님 제심쟝 강타하고 가셨어 뭐~~~~ 저도 사랑해요 흑흑
6년 전
독자215
이 글 생각나서 들어왔는데 ㅜㅜ작가님 댓글남기셨었네요ㅠㅠㅠㅠ 기다릴게요!! 현생 잘 챙기시고!!! 기다릴게용
6년 전
어니
도짜님.. 보고싶어요.. 도짜님도 현생 잘 챙기시고 저 넘 미워하지마라요.. 사랑합니다 흑흑
6년 전
독자217
자까밈 고먐미에요 ㅠㅅㅠ 간만에 작가밈 글 보고싶어서 들어 왔어요 흑흑,, 보고싶어요 8ㅁ8
6년 전
독자218
작가님....새로 업뎃 된 줄 알고 결제했다가 이용권 날렸어용...뿌엥...8ㅅ8...ㅠㅠ
6년 전
어니
도짜님 맴아프게 왜 그런 실수를 해써요.. 지짜.. 도짜님 바보 흑흑 아니져.. 제가 잘못했읍니다.. 다음편 빨리 안 갖고 와서 도짜님이 이런 실수를 ㅠㅠ 나 지짜 얼른 오고 싶은데 현생이 넘 안 따라줍네다 죽겄어요 큽 무튼 도짜님 울지마시고요.. 그 댓글 쓰면 포인트 돌아오지 않나요? 아닌가 흑흑 다음화는 구독료를 걸지 않으려고요 너무 오래 안 온 것 같아서요..죄인은.. 고개를 숙이고요.. 쨋든 도짜님 저 잊지 않아주셔서 지짜 감사합니다 사랑하고요.. 죤새벽 보내십쇼 사랑해여
6년 전
독자219
어이구 아닙니다...제 동체시력이 일을 하지 않았기에 그런 행동을 했던 것이죠..ㅠㅠ 저는 연중만 안하면 됩니다 건강챙기시고 천천히 오세요❤
6년 전
독자220
아이고 속상했어요????!!!!!!! 우리 종현이가 속상했는데 여주는 뭐한거야?!!!!! 술취했지???? 이 나쁜아이야!!!!!!!
6년 전
독자221
ㅠㅠㅠㅠ어니 작가님!! 쫑뿌에요!! 보구싶어용 언제나 기다리고 있을 테니깐 편하실때 오세요!!~?
6년 전
비회원140.127
언제오세요 자까님..ㅠㅠㅠㅠ 보고싶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7.169
안녕하세요 작가님
잘지내고계신거죠??ㅎㅎㅎ새벽별이라고 합니당
어젯밤부터 정주행하기시작했는데 (비회원도 글작성이 가능하다는것도 방금..큽ㅠ 방금 알았습니다ㅠㅠ)
세상에...종현이가 너무귀여워요 광대가 아파서 광대붙잡고 봤..읍니다..ㅠㅠ중간중간 넣어주신 짤들이 저의 마음을 치네요ㅠㅠ아오심장아파ㅜㅠ비지엠도 익숙한 뉴둥이들 노래도 넣어주시는 작가님 참각막 참고막ㅠㅠㅠㅠ작가님 글을 좀더 일찍봤다면 좋았을텐데 어흙어흙ㅠㅠ
완결이 얼마 안남은게 너무 아쉬워요
세상 아껴가면서 봤다능ㅠㅠㅠ현생에 치이신다는데 건강챙겨가면서 지내셔요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56.130
자까님 이댓글을 보고계신가요 혹시 무슨일이 있어서 늦으시는 거라면 후편에서 당근두개를 흔들어주세요
장난이구요 ㅋㅋㅋㅋㅋ빨리 보고싶어요!! 이거보고 김종현 입덕했는데 제 현생을 망치시고 돌아오지 않으시다니*! 광광 물론 자까님 현생이 1순위라 조용히 있겠숩니다 사랑해요 걍 레전드 글잡 보고싶어서 들어왔다가 댓글로 징징거리는 미천한 독자였습니다

6년 전
독자222
안녕하세요 작가님 위에도 댓 달았지만 부기감자감자입니당!!!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ㅎㅎㅎ 작가님 글 정말정말 귀엽게ㅠㅠㅠ 읽었었는데ㅠㅠㅠㅠ 잘지내고계시죠?!?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쓰시는 글 너무너무..귀여워요.. 밤도깨비에서의 종현이 생각나고 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223
짱요에요 자까님.... 오랜만에 자까님 생각나서 들어와싸욥 ㅠㅠㅠㅠㅠ 보구싶오요 자까님 ㅜㅜ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4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4:56 ~ 5/1 1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