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어니언 전체글ll조회 163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Triangle

08










"그러니까 이 부분이 무슨 뜻인지 알겠어?"

"잘 모르겠어요."




민형이가 고전 시가에 약하구나. 다른 문제들은 척척 풀어나가다가도 고전 시가 문제만 나오면 멈칫했다. 동짓달 기나긴 밤을, 손에 든 펜으로 한 문장씩 짚어주며 천천히 설명했다. 그러니까 이 시가의 특징이 몇 가지 있는데 설명하면서 슬쩍 눈을 굴려 민형이를 쳐다보니 눈은 문제집에 입은 앙다문 채 내 말에 집중하는 듯 보였다.




"추상의 시간을 구체적으로 형상화 했다는 게 무슨 뜻인지 알겠어?"

"네."




시가 설명을 다 끝내고는 문제를 푸는 민형이의 옆선을 가만히 쳐다보았다. 약간 곧게 생긴 외모와 무뚝뚝한 성격에 학교에선 어떻게 지낼까 궁금하기도 했는데 친구들도 밝고 그러고 보니 아까 친구들이 그랬었다. 전교에서 1,2등을 다투고 있다고. 그만큼 공부를 잘하고 목표가 있으면 끝까지 해내고 마는 무서운 집중력을 가지고 있다고. 이름이 뭐였지? 그러니까 아! 그렇게 알려주었던 친구 이름이 아마 제노였던 거 같다. 이름이 특이해서 유독 기억에 남았었지. 제노의 말처럼 민형이는 수업 내내, 수업이라기엔 좀 그런가? 아무튼, 수업 중에 다른 잡담도 일절 하지 않았고 오로지 문제를 풀어나가기 바빴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 | 인스티즈


"다 풀었어요."




다 풀었다는 말에 나는 옆에 둔 빨간 색연필을 들었다.




"다 맞았네?"

"네."




그렇게 대답하는 민형이의 표정이 꼭 다 맞을 걸 미리 알기라도 한 것처럼 느껴져 나도 모르게 작게 웃음이 나왔다. 사실 둘이 나란히 오는 것도 어색할 줄 알았는데. 중간에 편의점에 들려 아이스크림을 사줬고 그걸 먹으면서 간간이 얘기도 나누고 생각보다 불편하거나 그러진 않았다. 하긴 동생 같은데! 불편할 게 뭐가 있겠어? 불편함에 있어 최고는 정재현이지. 갑자기 생각나는 그 얼굴에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내일 또 만나겠네. 얼굴을 어떻게 봐야 되는 걸까.




"저 질문 있어요."

"뭔데?"

"황진이의 감정을 잘 모르겠어요."

"황진이 감정?"




황진이의 감정이라 이 시가는 임을 기다리는 마음을 주제로 한 연정가였다.




"민형아 너는 누군가를 기다려본 적 있어?"

"."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마음, 그리운 이와 함께 하고 싶은 마음."

"."

"그게 시가에서 드러나는 황진이의 감정이 아닐까?"




마지막 말에 민형이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거렸다. 으윽- 오래 앉아있었더니 허리가 뻐근해져 쭈욱 기지개를 폈다. 저번에 술 취해서 들어온 이후로는 두 번째였다. 민형이의 방에 들어온 게. 아주머니는 공부하느라 힘들지? 라며 수업 중간중간에 간식 등을 챙겨주셨다.




"민형아 이거 너야?"




책상 한쪽에 모여져있는 사진들을 눈으로 몰래몰래 더듬었다. 볼살이 포동포동한 아기 때부터 노란색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고 있는 유치원 때의 민형이, 그리고 중학교 졸업식 때 찍은 것인지 지금보다는 앳된 얼굴로 꽃다발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민형이의 모습이 사진에 담겨있었다. 나랑 있을 땐 이렇게 웃어준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문득 민형이가 환하게 웃는 모습이 보고 싶어졌다.




"민증 사진도 찍었어?"

"네. 저번 주에 찍었어요."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조금은 긴장한 듯 딱딱하게 굳은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했을 민형이의 모습이 떠올랐다. 같이 갔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 아쉬운 마음에 입맛을 다시며 사진을 들고는 이리저리 살펴보았다.



"다음엔 나랑도 같이 사진 찍자."

"네?"

"왜 싫어?"



내 물음에 어깨까지 들썩거리며 놀라는 민형이의 모습에 눈썹이 축 쳐졌다. 그, 그렇게 싫은 티를 내면(상처)




"아, 아니요."

"진짜? 거짓말 같은데."




눈을 게슴츠레 뜨고선 저를 바라보는 내 시선에 민형이는 나를 한 번 쳐다보더니 고개를 살짝 숙이고는 웃으며 말했다. 진짠데, 좋아요. 짧게 떨어지는 음성에 나는 순간 멍해졌다.


좋아요 좋아요. 민형이의 방을 나가고 내 방으로 들어와 침대에 누울 때까지 좋다고 말하는 민형이의 목소리가 자꾸만 귓가를 간질였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 | 인스티즈


"진짠데, 좋아요."




미쳤어, 진짜.






Triangle

 





"아, 민형아 진짜 미안."

ㅡ 괜찮아요. 학교 앞으로 가면 돼요?

"응응. 진짜 미안해."

ㅡ 괜찮다니까, 근처 도착하면 다시 전화할게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하면 평소에도 덜렁거리는 성격으로 유명한 내가 또 실수를 저질러버렸다. 오늘까지 내야되는 과제 파일이 있는데 그걸 깜빡하고 집에다 두고 오는 실수를 저질렀고. 시험 마지막 날은 야자를 빼주는 민형이의 학교의 방침에 민형이는 집에서 쉬고 있었다 이거다. 근데 그 시간을 내가 빼앗아버리고 만 거지. 진짜 김시민 멍청아 까먹을 게 따로 있지.




"야 뭐해?"

"악! 깜짝아!"

"귀신이라도 봤어? 왜 이렇게 놀래."




니가 귀신보다 더 무서워 인마.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나유타의 허연 얼굴에 심장이 뚝 떨어질 뻔했다. 안 들어가고 학교 앞에서 뭐하냐는 나유타의 질문에 기다릴 사람 있다고 대답하니 같이 기다려주겠다며 나유타의 주특기인 오지랖을 시전하신다. 아니. 시바 그런 아량 베푸실 필요 없습니다만? 고개를 휙 돌려 나유타를 째려보니 심드렁한 표정을 지은 채 입을 연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 | 인스티즈


"너 전화 온다."




진동으로 해놨는데 왜 안 느껴졌지? 얼른 가방 속에 넣어두었던 핸드폰을 꺼내들고 전화를 받았다. 민형이었다.




ㅡ 어디에요?

"나 학교 앞인데 어어! 너 보인다 민형아!"




저 멀리 서 있는 민형이의 모습에 나는 손을 들어 좌우로 방방 크게 흔들어댔다. 옆에서 혀를 차며 무어라 중얼거리는 유타의 목소리가 들렸지는 무시했다. 지금 중요한 게 유타의 잔소리가 아니야 민형이다 이 말입니다. 짙은 초록색 니트에 청바지까지 저게 진정한 가을 남자 아니고 뭐야! 그렇죠? 여러분? 왠지 처음 보는 민형이의 사복에 나도 모르게 손으로 입을 가렸다. 저렇게 입으니까 되게 대학생 같다.




"쟤가 하숙집 아들?"

"어어."

"잘 생겼네."




네가 그렇게 안 말해도 민형이 잘생긴 건 나도 아니까 그 입 다물라! 유타의 말에 대충 고개를 끄덕여주곤 이쪽으로 다가오는 민형이에게 인사를 건넸다. 텐션 높은 내 인사와 달리 민형이는 살짝 고개를 숙이며 손에 들고 있던 종이가방을 내게 내밀었다.




"오기 힘들진 않았어? 미안 진짜."

"가까운데요 뭘. 괜찮다니까."

"그래도 나중에 맛있는 거 사줄게!"

"괜찮은데."




나는? 와! 나는? 따위 개소리를 지껄이는 유타를 무시하곤 내 신경은 온통 민형이에게로 향했다. 나중이 아니라 당장 오늘 저녁에 사주면 되겠네! 카페 알바도 오늘 일찍 끝나고, 수업도 그렇고. 딱인데?




"민형아 오늘 시간 돼?"

"시간은 괜찮은데."

"그럼 내가 카페 끝나고 연락할게. 알았지?"

"네."




떨떠름한 표정으로 긍정의 답을 뱉은 민형이를 보며 바보처럼 헤헤거리다가 수업 곧 시작이라는 유타의 말과 함께 서둘러 인사를 건네고는 강의실로 발에 불이 나게 뛰었다. 물론, 나유타와 함께.






Triangle

〈sub>〈/sub>〈sup>〈/sup>





"."




아니 이게 대체 뭐.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 | 인스티즈


"너가 민형이구나?"

"아, 난 아까 봤지? 안녕 민형아!"




왜 민형이랑 밥 먹는데 정재현과 나유타가 같이.




"안녕."




게다가 김도영까지.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이래.


카페 알바가 끝나고 민형이에게 연락해서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고 물었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민형이는 힘겹게 피자라고 했다. 그게 그렇게 답하기 어려울 일이었던가. 뭐 무튼, 그렇게 해서 우리는 집 근처 피자집에 들어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시키고 앉아있었는데. 주문에는 솔직히 약간 내 취향이 가득하긴 했다. 피자는 포테이토지! 그렇게 음료까지 주문시키고 앉아있는데 갑자기 들어오는 저 새끼, 아니 아니 저 3명을 나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했을까.




"어? 뭐야? 김시민?"

"아까 민형이 밥 사준다더니 피자로 했나 봐?"

"옆에 있는 애가 민형이야?"




정재현의 아는 척은 언제 들어도 등골이 오싹했으며 유타의 오지랖은 좀 개나 줘라. 정재현과 유타의 조합은 자주 봐서 익숙한데 왜 거기에 김도영까지 껴있는지 의문이 든다. 자연스럽게 들어온 그 세 명은 정말 자연스럽게 우리와 합석했다. 민형이의 표정을 흘끔 살피니 아무렇지 않은 건지 괜찮은 척하는 건지 건조한 낯을 하고 있었다.




"저희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요."




크런치 치즈 같은 소리 하네 다 꺼졌으면 좋겠다.


그렇게 주문한 피자가 나오고 2판이 나올 줄 알았던 내 예상과는 달리 탁에 못 듣던 한 판이 더 있길래 옆에 앉아 사이다를 쪽쪽 들이키던 유타에게 물으니 정재현이 하나 더 시켰단다. 쟤도 이런 면에 있어선 참 대단해.




"민형아 맛있게 먹어!"

"네. 누나도요."




헉. 누나래. 한층 자연스러워진 누나 소리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왈칵 터질 뻔했다. 물론 같이 앉아있는 저 3인 때문에 티는 내지 못 했지만.




"그렇게 좋냐?"

"그럼 좋지."




입가에 빵 부스러기라도 붙어있었던 건지 제 손으로 입가에 붙은 부스러기를 떼준 유타가 물었다. 얘는 당연한 걸 묻고 난리래? 당연히 좋지. 히히.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 | 인스티즈


"천천히 먹어. 너 그러다 또 체한다."

"괜찮아. 소화제 집에 챙겨뒀어."

"아프지 않을 생각부터 해야 되는 거 아니냐?"




또 나왔네. 유타의 잔소리 폭격기. 귀 따갑게 따방따방 발사되는 유타의 말에 나는 심드렁한 표정으로 고개를 연신 끄덕거렸다.


유타의 말이 틀린 건 없는지 본래 빨리빨리 먹는 습관 덕에 피자의 빵이 목에 턱하고 걸려버렸다. 캑캑거리는 나를 무슨 거지처럼 보는 유타의 시선이 느껴졌지만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음료를 마시려는데 아니 언제 또 다 마신 거야? 오늘따라 배속에 거지가 들었나. 아니 뭐 원래 들어있지만 오늘은 한 명이 더 는 것 같기도 하고. 직원 언니분이 돌아봤으면 하는 마음에 눈알을 도르르 굴려 직원 언니들을 쳐다보았지만 아무도 나를 봐주진 않더라. 갑자기 슬퍼지는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





"이거."

" 컥."

"마셔."




나와 제일 멀리 떨어져 있는 자리에 앉은 김도영이 제 음료를 건네며 말했다. 목이 점점 더 막혀오는 느낌에 천천히 그 음료를 받고 꼴깍꼴깍 마셔버렸다. 마실 때마다 목울대에 따끔따끔 퍼지는 탄산의 느낌이 제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그렇게 불편하기만 할 줄 알았던 피자집은 나름 유타의 농담과 대화소리도 간간이 흘러가며 마냥 불편하지만은 않았다. 조별 과제 때 서로 으르렁거리던 김도영과 정재현은 화해라도 한 건지 둘의 분위기도 괜찮아 보였다. 계산을 하려 카운터에 갔는데 이미 계산이 끝났다는 직원에 말에 고개를 척 들고 밖을 쳐다봤다. 제 카드를 지갑에 넣고 있는 정재현의 모습이 보인다. 우리 피자까지 계산한 모양이다.




"우리 건 계산 안 해줘도 되는데."

"그냥 하는 김에 다 했어."

"아니 그래도."

"그렇게 신경 쓰이면 다음엔 네가 사. 그럼 됐지?"




그럼 되긴 뭐가 돼. 결국은 정재현과 저녁 약속을 잡고 말았다. 잡고 싶어서 잡은 게 아니었다. 말도 조리 있게 잘하는 정재현과 대화를 하고 있다 보니 어느새 저녁 약속을 잡고 있었고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있더라. 멍청한 김시민. 차라리 그 자리에서 돈을 주고 올 걸.


그렇게 우리는 피자집 앞에서 모두 헤어졌다. 집으로 가는 길. 옆에서 나란히 걷는 민형이에게 말을 몇 번 걸었지만 민형이는 모두 단답을 해버린다. 어색한 침묵이 이어지고 그렇게 걷고 또 걸어 저 멀리 집이 보일 때 쯤 민형이가 입을 열었다.




"저."

"응?"



할 말이라도 있는지 가던 걸음을 뚝 멈추곤 나를 쳐다보는 올곧은 그 시선에 나는 다른데 눈을 돌리지도 못한 채 그 시선에 꼼짝 없이 잡히고 말았다.




"그 형들이랑 많이 친해요?"

"그 형들?"




그 형들이라 함은 아까 그 세명을 말하는 걸까.




"아니야. 한 명 빼곤 다 어색해."

"아."




맞는 말이지 뭐. 정재현이랑도 김도영이랑도 불편한 건 사실이니까.




"옆에 앉아있던 형, 이름이 뭐예요?"




옆에 앉아있던 형은 아마 유타를 말하는 것 같다. 우리는 멈췄던 걸음을 다시 걸으며 대화를 이어갔다. 유타라는 짧은 내 대답에 민형이는 한참을 말없이 걷기만 했다. 그렇게 집에 도착하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있는 그런 내 등 뒤로 민형이의 음성이 뚝 꽂힌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 | 인스티즈


"남자친구예요?"




응? 그게 갑자기 무슨 말이야?


이렇게 묻기도 전에 비밀번호를 치고 열린 문 사이로 쏙 들어가며 민형이는 마지막 말을 내뱉었다.




"그 형, 착해보였어요."




아니 지금 되게 큰 오해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민형아? 해명의 말을 뱉을 새도 없이 민형이는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다.












어니언's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연휴는 어떻게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어요 :)

빠르게 올리고 싶어서 아침부터 컴퓨터를 켰습니다.

그나저나 이번에 나온 도영이 슴스테 으악! 역대급 아닙니까?

한동안 또 앓고 있을 제 모습이 눈에 훤하네요 크크.

글을 왼쪽으로 하려다가 가운데로 설정했는데 음음, 아무튼! 잘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암호닉

[할미] [오징어만듀] [도랑] [가람] [커피번] [오전] [0907] [민형맠] [우주] [해봄] [체리시리] [노아] [겨울바다] [뭉뭉언니] [미녕이] [리처]

[엔나잇나잇] [쭈꾸미] [론리갈맹] [복숭] [딸기] [뉴리미] [당나귀] [라파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가람입니다 작가님!! 저는 연휴 잘 보냈어용 작가님은 어떠셨나요ㅎㅎ! 재밌게 보내셨기를 바랍니당 :) 항상 눈치만 보고 쭈구리던 여주가 오늘은 조금 허리를 핀 것 같네요!! 오늘따라 많이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 물론 아직 눈치를 보지만 그래도 민형이랑 많이 친해져서 전보다 나아진 그런 기분,,,,! 유타가 입 부스러기 닦아주는 부분에서 오,, 거의 남친,, 했는데 민형이가 딱 남자친구,,! 민형이랑 통해서 기분이 좋네용ㅎㅎㅎ 오늘도 좋은 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슴스테 너무 최고죠,,,, 도영이 목소리 무형문화재 등록해야합니다,,,
6년 전
어니언
가람님 안녕하세요 :) 저도 집에서 홀로 잘 보냈답니다 크크.. 허리를 핀 끄응끙차 솔직히 약간 유타가 남친각 아닙니까? 예... 에... 사심이 들어갔네요 키키... 민형이랑 통하셨다니 이 또한 운명. 아니겠읍니까. 하하. 늘 하는 말이지만 정말 항상 감사드립니다 ㅠㅠ ❤ 슴스테 대박... 적... 밤에 꼭 회전목마 타러온 것처럼 그런 낭낭한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ㅠ 도영이 목소리 ... (엄지)(로도)(모자르네요)
6년 전
비회원14.7
작가님 안녕하세요!! 쭈꾸미 입니당!
황금연휴 추석 잘 보내셨나용~~??
저는 잘보냈답니당 이렇게 또 인티에 들어오니
작가님의 글이 있길래 재빨리 들어와서
글을 남겨용 ㅠㅠㅠㅠ 민형이가 여주에게 마음을 많이 열었나봐융 ㅎㅎㅎ 그리고 재현이를 무서워하는 여쥬!! 어떻게 될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넘나 기대됩니당!

6년 전
어니언
안녕하세요 쭈꾸미님!
저는 잘 보냈는데 쭈꾸미님도 잘 보내셨다니 다행이네요 :)
빠르게 들어와서 읽어주시고 댓글까지 흑흑 너무 감사드려요 ❤
앞으로의 이야기 함께 걸어요 ❤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
[미녕이]
여주랑 민형이 많이 친해진게 보려요 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나 재밌네요 !!!!!!

6년 전
어니언
미녕이님 안녕하세요 :)
초반에 비해 엄청 친해진 거 같나요? 히히...
늘 하는 말이지만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6년 전
독자3
흣흑 작가님 노아에요ㅠㅠㅠㅠㅠㅠ 추석 끝나서 우울하게 살고 있었는데 작가님 글 최고입니다。゚(゚´ω`゚)゚。 제가 요즘 인티를 안 하긴 안 했나봐요,, 작가님 글이 2편이나 더 올라와 있는데 저는 바부같이 그것도 모르고,,。゚(゚´ω`゚)゚。 민형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저 3인방 때문에 민형이와 단둘이 식사를 못 한 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뭐 민형이가 귀여웠으니까 됐읍니다,,흣흑,, 그리구 저거 완전 민형이 질투하는 거 아닙니까?!!!! 크ㅓ엉,, 그리고 이쯤되면 저기 남친 후보 리스트에 유타도 추가하죠,, 유타가 익숙하다는 듯이 닦아주면서 챙겨주는데 괘 설레고,, 진짜 오늘 너무 완벽한 편이었어요ㅠㅠㅠㅠㅠ 어차피 남친은 민형,,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 잒가님,, 슬픔에 찌든 저를 이런 좋은 글로 구원(????)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그리구 오늘 작가님 글 보면서 이불 뻥뻥 찼읍니다,, 이유는.. 민형이가 귀여워서..!!!! (정적) 하핫 하여튼 오늘도 좋은 글 너무 감사하구 잘 읽었어요❤️ 글 쓰기라는 게 정말 쉬운 게 아닌데 이렇게 잘 쓰시는 것 보면 늘 신기해요,, 흑흑 그런 의미에서 사랑합니다 자까님,,(?????) 그리고 요즘 날씨가 꽤 쌀쌀해졌는데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ㅠㅠㅠ 감기가 제일 걸리기 쉬우면서 고통은 엄청 큰..(말잇못) 하핫,, 그러고 보니 자까님은 긴 연휴 동안 뭐 하시면서 연휴를 보내셨나요?? 저는 긴 연휴 동안 집에서 한번도 안 나가고 영화만 거의 오조오억번을(!!!) 봤는데 나름대로 꽤 알차게 연휴를 보낸 것 같아요!!!! 쓸대없는 얘기지만 자까님은 영화 보시는 거 좋아하시나요???? 혹시 좋아하신다면 제일 좋아하는 영화 한 편만 추천.. 아, 아니에요,,댓글이 너무 먼 산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하하.. 하여튼 글 재밌게 잘 읽었어요!!!!!(이 댓글만 오조오억번
6년 전
어니언
노아님 안녕하세요 :) 연휴가 다 끝나서 저도 참 우울했답니다 ㅠㅠ 사실 지금도 약간 우울하네요 ... 그래도 이렇게 와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기뻐용 흑흑... 저! 저! 3인방 때문에 민형이와 데이트는 멀리 멀리가 되었지만 히히히 질투!! 크와앙!! 사실 쓰면서 리스트에 유타를 끄윽 넣고 싶었답니다 크크. 완벽하다니 과찬이세요 ㅠㅠ! 어차피 남친은 민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나...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아님 ❤ 구원이라니 컥 아닙니다 ㅠㅠㅠㅠ 민형이가 항상 귀여운데 오늘따라 더 귀여운 질투 민형이.. 애옹애옹.. 삐옹삐옹... 아직 한참 모자라고 부족한 글이지만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노아님... 매번 하는 말이 같지만 제 마음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끄하 ❤ 요즘 일교차도 아니라 낮에도 꽤 쌀쌀하더라고요 제 걱정은 마시고! 노아님 건강 조심하세요! 저도 조심하고 있을게요 :) 저는 긴 연휴동안 집에 있거나 친구와 나가서 놀았어요 어른들끼리 여행을 가시는 바람에... 저는... (먼 산) 오조오억번을 보셨다니 .. 저도 영화 추천해주세요! 저 드라마랑 영화 되게 되게 좋아해요 :) 특히 일본 영화나 일본 드라마 정말 좋아한답니다 :) 최근에 본 영화는 '일주일간 친구' 그리고 '하루치카'인데 일본 특유의 분위기도 낭낭한게 편하게 보기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켄토라는 배우를 또 좋아해서리 ... 너무 더쿠 같았나요? 저야말로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같이)(오조오억번) ❤
6년 전
독자4
오마이갓 민형스 우리 애옹이 질투하는거에요?약간 진짜 아니 완전 오바적 너무 좋다❤️셋다 너무 좋은데 어떡하죠?남사친 츤데레 나유타에 완벼크 조합 넷다 넘 좋아서 여주는 월화 재휸스 수목dy 금토 민횽 일요일은 나가복도 유타랑 만나는걸로^^
6년 전
어니언
애옹이 질투미 낭낭한 애옹... 댓글에서 애옹투가 낭낭하십니다 크크 ❤ 조합이 항상 ... 왜 주변엔 없을까요... (갑자기)(슬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 월화 재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목 도영이 금토 민형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들 이름도 너무 깜지...기... 아입니까? 독자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5
작가님!!! 저 딸기입니다!!ㅎㅎ
민형이ㅜㅜ 질투 너무 기여워료ㅠ짤도 딱입니다ㅎㅎ 청춘물이라 읽을때마다 마음이 몽글해지네요ㅍㅎ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작가님 화이팅하세용~^^

6년 전
어니언
딸기님 안녕하세요 !
민형이 질투 쓰면서도 너무 귀여워서 앓다 주글... 쭈글... 청춘물이 그래도 쓰기 제일 좋은 거 같아요
한창 청춘을 보낼 나이지만 ... (아득) 늘 감사합니다 응원에 정말 큰 힘 얻고 있어요 딸기님 ❤

6년 전
비회원247.144
제가 왜 이런 명작을 늦게 알았을까요... 흑흑 민형아 사랑해ㅐㅐ 내가 많이 사랑해ㅐㅐㅐㅐㅐ! 작가님 암호닉 가능하다면 [아름민형]으로 신청합니다!
6년 전
어니언
명작이라니 ㅠㅠ 감사합니다 독자님! 아 암호닉 신청! 아름민형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
6년 전
독자6
복숭이에요 ! 저 4명과 같이한 저녁은 아마도 ...... 행복 그 자체가 아닐까요 ...? 여주는 복받은거에요 ....... ㅜㅜㅠㅠㅠ 그나저나 민형아 오해다 !!!!!!!!!!!! 실제로 내 남친이 유타면 좋겠지만 여기선 아니다 ,, 민형이가 내 남친을 해주다면 오똘까 ...? 흐흐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당 ㅎㅎㅎ
6년 전
어니언
복숭님 안녕하세요 ! 그 저녁은 ... 자체로... 해피니스... 하겠죠 ? 그 복 저도 좀 나눠 받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ㅠㅠ 실제로 남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타면 ... 얼마나 좋을까요 .. ? 어어 뒤에 .. 사심이 너무 가득하신 거 아닌가요? 흐흐 :) 항상 감사합니다 복숭님 ❤
6년 전
비회원49.157
어니언 작가님 !!! 추석 잘 쉬셨나요? 저는 정말 시험이고 과제고 다 재껴버려서 이번주 4일이 너무 현실이라고 인정할 수가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주말에 이렇게 읽을 수 있어서 좋고 감사해요ㅠ❤

민형이가 남자친구냐고 묻는건 그린 라이트...겠죠?
후 ㅜㅠㅜㅠ 누구랑 이어질지 궁금해요

6년 전
어니언
독자님 안녕하세요 :) 저는 추석을 잘 보내고 왔어요 ! 시험이고 과제고 다 ... 다 ... ㅠㅠㅠㅠㅠ 힘드신 현생이시겠지만 응원할게요 간바레 !
이렇게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제가 더 감사해요 ㅠ ❤

그린 ... 라이트... 삐옹삐옹... 애옹애옹...
누구랑 이어질지 아직 모르... 시겠죠 ? 모르셔야 돼요 ... (걱정)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6년 전
비회원65.92
악 할미가 좀 늦었네요 흑..오늘도 정말 재미있어요..역시 작가님 ㅠㅠㅠ♡ 처음에 추상화 어쩌구..황진이 어쩌구..저 뒤로가기 누를 뻔 했잖아요!!! 농담입니다 ㅎㅎ 근데 민형이 진짜 학생이였으면 공부 열심히도 하고 잘 하기도 했을 거 같아요..유명한 성실맨..그리고 일단 영어는 무조건 1등급일테니..영어고자 잠시 울고 갈게요 흑흑 근데 여주도 은근 적극적이에요..사진 같이 찍으러 가자고하다니..저도 민형이처럼 놀랐어요 ㅋㅋㅋ 밤에 보니까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요..전 사실 치킨보다 피자를 더 좋아해요 특히 포테이토..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어디가면 파나요..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재현이 유타 도영이는 대체 피자 집 어떻게 온걸까요 일단 유타가 정말 여기서 많은 일을 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유타는 진짜 오늘도 저의 입꼬리를..여주가 민형이 맛난 거 사준다니까 와 나는? 거리는 것도 좋고 여주 기다렸다 같이 뛰어가는 것도 좋고 부스러기 떼 주는 건 완전 좋고 잔소리도 좋아요 ㅠㅠㅠ 아 그리고 도영이까지 올 줄 진짜 생각도 못 했는데..대체 셋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재현이는 참 대단해요 이렇게 여주랑 약속을 만들다니..계산도 다 하고..그리고 민형이..여주와 단 둘이 식사하지 못해서 아쉬워하는 거(맞죠?)..마지막에 형들이랑 친하냐 유타 남친이냐 묻는 이거이거 ㅎㅎㅎ 민형이 얼마전까지만해도 강철벽이였는데..오홍홍 철벽해제하면 저야 좋죠 꺄륵~! 오늘도 재미있게 잘 보고가요 작가님♡
6년 전
어니언
할미님 안녕하세요 저도 모르게 기다리고 있었나봐요 할미님을! 끄악! 사실 저도 문학 배우면서 골머리 앓던 게 바로 고전 ㅠㅠㅠㅠㅠㅠ 입니다 흑흑... 론리깔깔맨 성실맨 그거 다 민형이... 조... 오... 치킨보다 피자를 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날마다 다른 거 같아요 이 날은 치킨이 더 좋고 또 다른 날은 피자가 더 좋고 .. 그런 꿀꿀맨... (수줍) 크런치 저거는 피자 메뉴 둘러보다가 맛있게 생겼길래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 끌끌 ... 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너무 앓게 되는 거 같아요 ㅠㅠㅠㅠ 진짜 뜬금포 유타어택... 재현이의 계산적 두뇌 회전이랄까요 ? 옴망. 튼튼한 강철벽이 점점 무너져 가는 그런 민형이랄까요? 히히. 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미님 ❤
6년 전
독자7
라파파에요!!!!작가님
겁나오랜만이에요..
혐생때문에 휴...졸작에시달리다가 이제야봤어요
아중간에 유타짤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습니까작가님?
약간몬가 은근히 민형이 쫌 질투스러운건 착각인가요..ㅎㅎ
암튼 그냥 분위기자체가 너무몬가마음이꿈틀꿈틀하고 귀여운데요ㅋㅋ
ㅋㅋ너무둏은걸요~~바로일단다음화로가겠슴돠!!

6년 전
어니언
라파파님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에요 ㅎㅎ 사실 최근 편부터 댓글을 쓰고 와서 뭔가 민망하네요 크크..
유타로 심쿵 느끼시라고 이렇게 끄적였답니다 !
질투스러운 민형이ㅠ 마음이 꿈틀꿈틀이라니 표현이 너무 귀여운데요 :)
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파파님 ❤

6년 전
독자8
유타 부스러기 떼어주는거 실화입니까? 이런 포인트 넣어주시면 제가 좋아할거라는 생각을 하셨다면 그건 크나큰 오예입니다 오예ㅜㅜ 민형이는 질투하는건가요~? 귀여미네요 ㅎㅎㅎㅎ
6년 전
독자9
민형아 질투하늬...? 흐하핳핳ㅎㅎㅎ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말이안나와요 아이구야 미쳤어 그 와중에 유타 입닦아준거에 설레 미치겠어요 전 그냥 애들 다 맘에 품어 갈랍니다...♥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23~2623 미녕이는왜오빠.. 10.22 20:34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 Dear My Teresa,6 히어로 10.21 22:23
엔시티 [NCT] 개그 아닌데 개그 같아서 가슴 아픈 호그와트 썰 216 히어로 10.21 18:32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19~2232 미녕이는왜오빠.. 10.20 20:31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12~1826 미녕이는왜오빠.. 10.18 20:01
엔시티 [NCT] 언더 더 XX (Under the Spotlight)9 히어로 10.17 01:02
엔시티 [NCT] 내 상상 속의 사람들과 facebook_135 봄니 10.16 22:32
엔시티 [NCT/유타] 나가복도 유타29 어니언 10.16 22:26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05~1136 미녕이는왜오빠.. 10.16 21:04
엔시티 [NCT/나재민/이민형/이동혁] 다음 중 결혼하고 싶은 레알양아치를 고른다면?41 상해 10.16 12:53
엔시티 [NCT/이태용] 이태용이 좋아하는 애가 쟤야?5 복숭아 언니 10.16 02:55
엔시티 [NCT] 개그 아닌데 개그 같아서 가슴 아픈 호그와트 썰 120 히어로 10.16 01:39
엔시티 [NCT/이제노] 懷悲之愛 (회비지애) ; 슬픔만 남긴 사랑16 2젠5 10.15 23:19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④16 참이슬 10.15 21:58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01~0431 미녕이는왜오빠.. 10.15 20:38
엔시티 [NCT/홍일점] NCT에는 127도 있고 드림도 있고 여자도 있더라 0412 10.14 15:09
엔시티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824 어니언 10.14 11:43
엔시티 [NCT/이동혁/정재현/이제노/이민형/] 남(사)친 Pro, 119 우재 10.14 01:50
엔시티 [Nct/정재현] _깜짝_사연보냅니다_스페셜편_2 매앧으시티 10.13 23:25
엔시티 [NCT/정재현/이태용/이동혁] 오메가버스 - 명문고등학교 017 상해 10.13 01:54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821 2젠5 10.12 00:03
엔시티 [nct/정재현] 잘생긴 귀신이랑 사는 썰2 정재현사랑해 10.11 19:29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716 2젠5 10.10 00:25
엔시티 [NCT] 김여주와 불사조 기사단 썰 4 (지난번에 왔던 노잼러가 너무 늦게 왔다고 전해라...)5 팬톤 10.10 00:23
엔시티 [NCT/정재현] 정재현이 좋아했던 여자애 외전① - 지금은 말이야. (+공지)5 집애 10.09 22:21
엔시티 [NCT/정재현] MOMENT ABOUT US 下 (+그의 이야기)4 우재 10.09 01:43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③21 참이슬 10.09 00:4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15:40 ~ 6/1 1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