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석원 전체글ll조회 5109l 3

[방탄소년단/박지민] 양아치의 재발견 02 | 인스티즈 

양아치의 재발견 

W .석원
 



 


 




5.
 


어젯밤 가장 마지막으로 접했던 사실은 박지민은 학교에 잘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문과, 특히 이 반에는 아는 아이가 한 명도 없었기에, 짝꿍과 친해지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던 나에게는 불행이면서 다행이었다. 어제처럼 그의 시선을 받으며 하루를 보내기보다는 혼자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특히, 수학과 사회에서는 다른 아이들보다 훨씬 뒤처져있기에 더욱 그랬다.  
 박지민에 대한 정보를 하나둘 알아감에 따라 궁금증도 커져갔다. 겨우 하루 만났지만, 어딘가 순해 보이는 얼굴이 쉽사리 잊히지 않아서였다. 그리고 자신을 기억하냐는 말이 자꾸만 머리에 떠다녔다. 분명 처음 보는 이름과 얼굴이었는데, 그는 나를 알고 있는 것 같아서 더욱 그랬다. 새 학기의 첫날밤은 어쩐지 쉽게 잠에 들 수 없었다.

 


 




6.

 


 


" 평소보다 늦게 나오네? "
" 어, 잠을 좀 설쳐서. "
" 잠은 왜? 너 누우면 바로 곯아떨어지잖아. "

 


그러게. 졸린 눈에 힘을 준 채로 김태형에게 대충 대답해주는데도 자꾸만 졸음이 쏟아졌다. 벌써부터 졸면 안 되는데, 이게 다 너무나 독특한 나의 짝 덕이었다. 온몸이 졸리다며 짜증을 내는 탓에 김태형이 옆에서 하는 말에도 고개를 끄덕이긴 했지만 이야기들이 귀에 들어오기도 전에 다른 데로 자꾸 빠져나갔다.

 



" 너 내 말 안 듣고 있지. "
" 듣고는 있는데… "
" 이거나 먹어. "

 



네모난 입으로 웃으며 내 입에 넣어주는 사탕을 멍하니 받아먹었다. 매운 거 싫은데, 인상을 작게 찌푸리니 잠 깨려면 먹어야 한다며 뱉으려는 내 입을 꾹 다물게 하는 김태형이었다. 투닥투닥 장난을 치다 멀리서 보이는 버스에 전속력으로 뛰어 겨우 자리를 잡고 앉자 다행히 잠이 조금은 깬 것 같았다.


 


" 아, 아까 무슨 말했어? "
" 오늘 우리 집 와서 밥 먹으라고. "
" 나야 좋지. "


 


김태형네 밥 맛있는데. 한껏 신난 채로 밖으로 고개를 돌리는데 이어폰을 꽂고 후드티에 손을 꽂고 지나가는 박지민과 정통으로 눈이 마주쳤다. 정상 등교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했는데. 나와 마찬가지로 본인도 꽤나 놀랐는지 눈을 동그랗게 뜨는 박지민이었다. 내 반응에 놀란 김태형도 같이 고개를 돌렸고, 정차한 버스 사이로 우리 둘과 박지민은 버스가 다시 출발할 때까지 멍하니 서로를 보고 있었다.


 


" 쟤 정상 등교 거의 안 한다고 했는데, 특히 3월에는. "
" 그러게. 나도 처음 봐. "


 


김태형도 나와 같이 벙찐 채로 마주 보며 이야기했다. 여전히 그에 대한 미스터리를 품은 채 멍을 때리자, 내려야 한다며 나를 이끄는 김태형에 우리 학교 학생들로 가득 찬 버스에서 정신없이 내렸다. 많은 학생들이 동시에 내리는 탓에 엉망이 된 내 뒷머리를 익숙한 듯 정리하는 김태형을 가만히 기다렸다. 다 됐다며 내 머리를 두어 번 쓰다듬자 고개를 끄덕이고 다시 학교로 발걸음을 옮겼다.


 


" 끝나고 문자 해. 우리 반 종례 느리대. "
" 알겠어. 수업 잘 듣고, 졸지 마라 김태형. "
" 누가 할 소리를 하냐. "

 



웃으며 손을 흔드는 김태형에 손을 한 번 흔들고 문과 건물로 향했다. 신발을 갈아 신는데 내 위로 손이 하나 지나갔다. 고개를 들자 보이는 건 아까보다 조금 안 좋아진 표정의 박지민이었다.



 

7.
 


 


박지민이 등교를 했다는 건 생각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충격을 준 것 같았다. 거의 동시에 박지민과 교실로 들어온 나에게도 시선이 집중되었고, 수군거림도 함께 들려왔으니까. 자리에 앉아 문제집을 꺼내는데 김태형이 준 사탕 덕에 달아난 줄 알았던 졸음이 다시 오고 있었다. 문제집을 정리하고 힐끔 박지민 쪽을 보니 어제와는 달리 무엇을 깊게 생각하는지 내 쪽은 보지도 않은 채 고개를 박고 무언가 적고 있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애들이 말하는 모습과는 거리가 있는 것 같아 나도 모르게 그를 꽤 오래 보고 있었나 보다. 박지민과 눈이 마주친 걸 보면.

 


 


" 할 말 있어? "
" ……아니. 하던 거 해. "

 



부리 같은 입은 댓 발 나온 채 할 말이 있냐고 묻는 박지민이 웃겨 웃음이 나오려는 걸 꾹 참고 고개를 돌렸다. 아무리 생각해도 양아치라고 하기에는 복장이나 머리색 말고는 집을 만한 점이 없었다. 수업이 시작하고 나서도 고개를 박고 공책에 무언가 끄적이는 박지민을 곁눈질로 살피다, 어느 순간 잠이 들었다. 망할, 김태형 사탕의 효력은 1교시 전 오전 자습 시간뿐이었다.


 


8.
 



" 서여주. 너 고개 안 아파? "
" 아파 죽겠는데. 그걸 네가 어떻게 알아? "
" 마지막 20분 내내 책상에 고개를 박고 있는데, 안 아플 리가 있나. "


 


김태형에게 들은 이야기로는, 나는 졸 때 고개를 꺾은 채 자세를 유지하기 때문에 보통은 내가 먼저 목이 아파 일어난다고 했다. 그리고 나도 그의 말에 어느 정도는 동의를 하는 게, 깨고 나서는 늘 목이 뻐근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상황이 달랐다. 목이 뻐근해서라기보단 차가운 게 이마에 계속 닿는 듯한 느낌에 눈을 떴다.


 


" …. "
" …. "


 


눈앞에 희미하게 보이는 손 하나에 놀라 고개를 들었고, 아직 상황 파악이 안된 나와 당황스러워 보이는 박지민의 눈이 허공에서 마주쳤다. 박지민의 손은 아직 어디로 가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했는지 내 이마를 받쳐주던 그 위치 그대로였다.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지 몰라 짧게 고개를 꾸벅이고 문제집에 고개를 박았다. 정신이 돌아오니 미친 듯이 민망했다. 진짜, 진짜로.
 그래도 고맙다는 인사는 해야 할 것 같아서 노트 구석을 찢어 고마워.라고 적은 뒤 여전히 노트만 보는 그의 책상 위에 올려두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작게 웃는 소리가 들린 것 같기도 하다.


 


 


9.


 


 1교시의 부끄러움 덕에 불행인지 다행인지 그 뒤부터는 쭉 깨어 있을 수 있었다. 나와 바통 터치라도 한 건지 내가 깬 이후로는 박지민이 쭉 잠들었다. 책상 한편에 놓인 내 쪽지를 볼 때마다 아까의 민망함이 떠올랐지만, 꾹 참고 수업을 듣다 보니 점심시간이었다. 교실에 아이들이 거의 남지 않았는데도 일어나지 않는 박지민을 몇 번 흔들어 깨우다 혹시라도 싫어할까 봐 관두고 급식실로 향했다. 보통은 나, 김태형, 민윤지 세 명이 함께 먹지만 축구 경기에 가야 한다며 남자애들과 먹는 김태형을 뒤로하고 윤지와 자리에 앉았다.

 


" 적응은 잘 하고? "
" 별로. 아직 친구도 없고. "
" 쟤는? "
 


 


 


 

[방탄소년단/박지민] 양아치의 재발견 02 | 인스티즈 

 


 


 

" 벌써 친해졌어? "
" 아니. 그냥, 쟤 보면 재밌어서. "
" 수상한데. "

 



나를 빤히 보는 윤지에 손사래를 치며 고개를 저었다. 말도 몇 마디 섞어보지도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늘은 부끄러운 일까지 겪었는데, 친하긴. 그냥 엄청 이상한 애라고 생각할 게 분명했다.
 



" 아, 나 오늘 아침에 쟤한테 완전 민망한 꼴 보였어. "
" 뭘 했는데? "
" …아니, 그냥. 졸았거든. "

 



아무래도 아침의 일을 꺼내면 놀림당할 게 분명했기에, 대충 졸았다고 얼버무렸다. 너 조는 거 하루 이틀 보냐며 다시 밥을 먹는 윤지에 고개를 끄덕이며 식판으로 시선을 옮겼다. 역시, 이야기하지 않기를 잘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10년 치 놀림감이었다.






10.



" 서여주. "
" 어. 어쩐 일이야? "
" 민윤지한테 들었어. 아침에 졸았다며. "


 


 또 김태형에게 잔소리를 들을 것 같아 어색하게 고개를 끄덕이니 내 손을 가져간 김태형이 여러 개의 사탕을 그 위에 올려 두었다. 아침에 먹은 맛없는 박하사탕을 포함해서 내가 좋아하는 딸기맛 사탕도 함께였다.
 




" 졸릴 때마다 먹으라고. "
" 고맙다. "

 



내 말에 김태형은 어깨를 으쓱이고 뒤이어 들리는 종소리에 서둘러 이과반으로 향했다. 후식 겸 어떤 사탕을 먹을지 고민이 되어 사탕을 뒤적거리며 자리로 돌아오려는데 언제부터 보고 있었는지 그 부리를 댓 발 내밀고 나를 보고 있는 박지민과 눈이 마주쳤다. 


 


" 먹을래? "
" 사탕 싫어해. "
" ……그래. "

 



무슨 반응을 보여야 할지 모르겠어 사탕 하나를 건네다가 대차게 거절당했다. 나름 짝으로서 친목을 다졌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아니었나 보다.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는지, 남은 시간 내내 꿍얼 거리기도 하고, 내 쪽을 어제처럼 빤히 보기도 하고, 노트에 무언가를 끄적이던 박지민은 공부는 하나도 하지 않았지만, 나름 열심히 오늘 하루를 보낸 것 같았다. 새 학기라 청소가 없다는 담임 선생님의 말씀에 김태형네 반에 가기 위해 가방을 챙길 때였다.

 



" 야. "
" 어? "
" …너 아까 걔랑, "
" 걔? "
" ……아씨. 아니야. 잘 가라고. "
 




한참을 머뭇거리다 제 머리를 헝클어뜨리며 대뜸 잘 가라고 인사하는 박지민이 조금 의아했지만 너도 잘 가라고 손을 한 번 흔들고 교실을 나왔다. 아무리 생각해도, 들은 것보다는 훨씬 순한 애 같았다. 그리고 오늘은 민윤지나 김태형에게 짝이랑 조금은 친해졌다고 자랑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뿌듯함에  웃음이 새어 나왔다.






 





02 끝.



/
이렇게 귀여운 지민이가 양아치라뇨!
사실 달방 보면서 저 움짤은 꼭 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쓰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따흑
졸린 지민이는 너무 귀엽잖아요 (심장 터짐)
오늘 드디어 여주의 친구들이 다 나왔네요. 사실 호숙이도 등장시키려다가, 네 꾹 참았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저는 매우 당황했습니다 감사한만큼 더욱 열심히 쓸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는 더 빨리 올게요.
 

 

덧. 여러분 중간에 지밈이 움짤 잘 보이나요? 저는 자꾸 빈 공간으로 나와서 불안해요Σ('◉⌓◉’)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난번 글에서 암호닉 신청한 인연입니다! 평소에는 주말이면 느지막이 점심 먹을 때쯤 되어서야 겨우 잠에서 깨는데, 오늘따라 일찍 눈이 뜨이는 바람에 독방과 글잡을 마구 들락날락하던 중이었어요. 반가운 신알신이 울려 바로 읽으러 왔어요! 지민이의 행동만 보면 분명 지민이는 전부터 여주를 계속 알아왔던 것 같은데, 차마 직접 말은 못하고 티만 팍팍 내는 게 너무 귀엽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얼른 둘 사이에 진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6년 전
비회원31.4
저번에 암호닉 신청한 여운입니당!
지민이 질투하는 거 맞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귀여운데 어느 부분ㄴ이 양아치인 거죠 앓다 죽을 지민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랑 여주의 원래 관계는 무엇이었는지 궁금하네욤 태형이도 너무 따뜻하고 ㅠㅜㅜㅜㅜㅜ 앞으로도 열심히 보겠습니다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윤지는 제가 데려가겠습니다(???그거아니야

6년 전
독자2
아귀여워요!!!!!! 아ㅠㅠㅠ 겁귀 ㅠ ㅠ 신알신하고갈게용!
6년 전
독자3
우선 암호닉 [다람쥐]로 신청해도 될까요? 지민이는 여주를 전부터 알아왔는데, 여주는 지민이가 마냥 낯설기만 하군요. 여주가 조는 모습도 익숙해보이고, 태형이와 같이 있으면 질투도 하고. 그 와중에 또 말도 몇 마디 꺼내지도 못하는 지민이! 여주도 마음을 열어가려는 게 보여서 다행이에요. 읽을 수록 감질맛이 나네요. 야금야금 읽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며칠 전 달방에서 보고 귀여워 입을 틀어 막았던 파자마 지민이 짤...최고에여...아주 잘 보입니당)
6년 전
독자4
아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기대됩니다! 대놓고 다가가지 못하는 지민이가 이해되기도 하고 질투하는 귀여워서 죽을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5
[돼지고기만두]입니다 지민이 이런모습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 겁귀 짱귀 !!!!!!!
6년 전
비회원193.70
호숙잌ㅋㅋㅋ작명센스 굿이네옄ㅋ 이 글은 되게 보면 볼수록 뒷내용이 궁금해지는거 같아요
귀여운 지민이 모습 더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6
[망개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니뮤ㅠㅠㅠㅠ진짜 제가 어어어어움청 사랑하는 거 아시나요.... 양아췌미 짐니 사랑합니다ㅜㅜㅜ

6년 전
독자7
귀 여 워 . . . 박 지 민 . . .
6년 전
비회원53.95
끄어엉 지민이 너무 귀여워욬ㅋㅋ 마지막에 아까 걔...ㅋㅋㅋㅋㅋㅋ 지민아 왜 말을 못태!!!!! 양아치라는거 실화인가요!!! 전혀 양아치 안같아.. 그리고 조는 여주 이마를 받쳐주다니.. 하 스윗해여ㅠㅠㅠㅠㅠㅠ 흑흑 다음화 기다릴게욥
그리고 지민이 움짤 잘 나와여 달방에서 진짜 정국이랑 둘이 귀여미였는데 여기에서도 양아치분위기랑 섞여서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

6년 전
독자8
아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워휴ㅠㅠㅠㅠㅠㅠㅠ세상세상 저렇개 귀여운 양아치가 어디있습니까ㅠㅠㅠ!!오눌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
암호닉 신청하고간 [짐느러미]예요! 지민이 일단 너무 귀엽구요, 부리라뇨. 아주 맞는말입니다.지민이입은 부리예요. 그 부리 제가,,(쳐맞)재밌어요! 글이 너무 귀여워서 진짜 읽다가 제가 부러트릴것같아서..ㅠㅠㅠ다음글에서도 또 뵙자구용!
6년 전
독자11
ㅠㅠㅠㅠ재밌어요!!!! 간질간질하네요 지미니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6년 전
독자12
너무 기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지민이와 잘 모르는 여주 .. 뜨라ㅏ하ㅏㅏ.. 최고의 조합!
6년 전
독자13
짐ㄱㄴ이 부리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재미써요!
6년 전
독자14
박지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카와이ㅜㅜㅜㅜㅜ이런애가어떻게 양아치여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
태형이랑 사귀는 건가 하고 혼자 속으로 얼마나 꽁알꽁알 고민하고 있는거니 박지민 이 귀염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박지민 너무 귀엽..큽... 귀여워요 너무. 귀염뽀쨕은 이럴 때 쓰는 말인거죠?
6년 전
독자16
지민아.... 너무귀엽다... 우리학교에도 저런애 잇엇으면 조켓다...
6년 전
독자17
박지민 요 기염둥이..질투하나보네 ㅎㅎ 너무 귀여워요 지민이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독방에서 누군가가 추천해줘서 읽으러 왔어요! 겉모습은 양애취지만 하는행동은 착한 순딩이 지민이ㅋㅋㅋㅋ 다음편 너무 궁금해여
6년 전
독자19
독방추천보고 왔는데 넘 달달해여ㅠㅠㅠㅠㅠㅠㅠ 지밍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박지민......ㅠㅠ
6년 전
독자22
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ㅠ다시 읽어도 설레는건 달라지지 않아여ㅠㅠㅠㅠ역시 질투하는 지민이는 넘 귀여워...
5년 전
독자23
독방에서 추천 받아서 왔는데 너무 재미써요오...
5년 전
독자24
지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5
흑 ㅠ 입쯀 튀어나온 우리 지민이 ㅠㅠ 양아치라니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6
지민이 고양이 같고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ㅜㅠㅜ
5년 전
독자27
어우ㅠㅠㅠㅠ정주행 하러 왓어요 ㅜㅜ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러브서클(LOVE CIRCLE) 1326 Lighter 10.29 01: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홍일점과 방탄소년단 031 몬트 10.29 00:59
엔시티 [NCT/유타] 이 여름을 원써겐! 001 덫페 10.29 00:45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KakaoTalk102 김코튼캔디 10.29 00:1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4°c22 암율 10.29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115 Youday 10.28 23:07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양아.치 中24 너블리 10.28 22:59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J61 뉴동홍일점나야.. 10.28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9874 1억_2 10.28 21:47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봄의 환상 제16장 ; 다가오는 끝9 스타티스 10.28 21:0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옹성우/황민현] 짝사랑에도 용기가 필요하다 1363 교생친구 10.28 20:20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Ligne Maginot4 소소한 천국 10.28 18:4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일곱번째20 유교과_황 10.28 18: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871 1억_2 10.28 02:0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G73 별나비 10.28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축구선수랑 알콩달콩 하는 썰 02~031 남친생 10.28 0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축구선수랑 알콩달콩 하는 썰 011 남친생 10.28 00:34
더보이즈 [더보이즈/이주연/최찬희] PISTIL BUS A5 시타 10.28 00:3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양아.치 上21 너블리 10.28 00:32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31~3421 미녕이는왜오빠.. 10.27 22:1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WANNA·ONE PLAYLIST♬ : 02 밤이 되니까 8 romancier 10.27 2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자각몽+62 달 월 10.27 19: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The Overcomers 0334 침벌레 10.27 14:0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인반수 황민현이 보고싶어서 쓰는 글 - 세번째 14 마하켄다미년도.. 10.27 02:58
엔시티 [NCT/이민형] 지하철역에서 만난 남자랑 우연히 다시 만난 ssul17 오데뜨 10.27 02: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776 1억_2 10.27 00: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두 장의 기록 (2) 11 달이밝네요 10.26 23:4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1:04 ~ 5/24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