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10494l 7

EP. 15
: 인터뷰로 보는 방탄 일화 上










Q. 가장 최근에 싸웠던 일은 무엇인가요?



남준 : 음, 아무래도 최근에 여주랑 한번 어... 예 뭐가 생겨서 혼내다가 다툰적이 있죠. 네. (웃음)


여주 : 이건 근데...예 전 할말이 없어요. 뭐 음, 예... 이건 예...


윤기 : 엄청 미안했어요. 네...


석진 : 여주 화난거 처음 봤어요. 많이 무섭더라고요.


지민 : 전 얌전히 있었어요. 올해 들어 제일 잘한 일 같아요.


정국 : 저도 그런 모습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태형 : 그 때 진짜 분위기...짱이였어요.


호석 : 서로가 성급해서 생긴 헤프닝이였죠.









-








때는 여주가 아육대, 음악 방송, 시상식 등에서 친해진 언니들과 친구, 그리고 동생까지 단톡방을 만들고 놀았음. 그리고, 연말은 역시 뭐겠음. '송년회', '연말파티'로 연말에 약속이 다 잡혀있는 상태에 여주는 이번 연말은 멤버들끼리가 아닌 언니들, 동생들 친구들하고 놀고싶은 마음에 단톡방에 '우리 이때 만나는거 어때요!' 라고 하자 스케줄이 안 맞는 언니들과 친구들 동생들을 제외한 채 약속을 나가려 열심히 준비를 하고 남준이에게 가서 말했음.








여주 : 오빠, 나 오늘 언니들이랑 친구들 동생들하고 놀고 올게요. 








남준 : 너무 늦진 말고








여주 : 아이, 저 완전 오랜만에 나가는데 늦게 올게요. 












그리고, 여주는 남준이의 대답을 듣기도 전에 후다닥 집을 나선 뒤에 매니저 오빠가 태워주는 차를 타고 약속 장소에 갔고, 미리 도착해서 저를 반겨주는 언니들에게 댕댕미를 발산하며 언니들을 안아 인사를 해줬음. 언니들 사이에서도 우리 여주는 예쁨을 듬뿍 듬뿍 받는 사람이였음. 생활 애교와 착한 성격이 한몫을 했음.
여주는 멤버들하고 있는 시간도 참 좋아하지만, 자신이 여성인만큼 남자인 멤버들하고는 다르게 언니들, 친구들하고 놀때 공감대를 많이 형성할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음.
그래서, 요즘은 휴가를 받으면 언니들을 위해서 베이커리 공부도해서 쿠키도 만들어주고 과일청도 만들어 선물해주기도 했음.









그런 여주를 언니들이 너무나도 예뻐해주자 방탄 멤버들은 자신들이 해주지 못하는 부분도 다 해줄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거 같아 참 고마웠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도 됐음. 왜냐하면, 예전에 비해 자신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라다니기 때문에 여주가 언니들을 만나더라도 다른 이야기로 바꿔 기사를 내면 이미지 타격은 물론, 수많은 악플이 달리고 힘들어할게 뻔해서 적당히 놀고 들어와라고 했지만, 오늘은 여주가 바로 술을 마시며 정신을 놓아버려서 집에 들어가지 못했음.










당연히 멤버들은 걱정이 커져서 바로 전화를 했음. 근데, 이미 여주는 어떤 상태? 자신의 몸도 못 가누는 상태라 전화도 받지 못했고, 그나마 중간에 정신을 차린 언니들이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둘째오빠'라고 울리는 전화를 받아 상황 설명을 했음. 여주에게 둘째오빠는 윤기. 윤기는 받자마자 남준이와 석진이에게 알린 뒤, 셋과 매니저가 함께 알려준 술집에 들어가 일단 감사하다고 인사를 한 뒤, 석진이가 여주를 업고 나왔고, 아무것도 모른 채 여주는 자고 있었음.





멤버 셋은 한숨을 쉬며, 차에 조심히 앉힌 뒤, 여주가 앞으로 넘어가지 않게 잘 잡아주고 집에 가서 여주를 눕히고 겉옷, 양말, 목도리를 벗겨준 뒤 방에서 나왔음. 그리고, 그 다음 날 일어나서 부엌으로 가는 여주에게 숙취로 고생하지 말라며 정국이 꿀물을 타주고 살짝 눈치를 줬음.






정국 : 형들 화났더라.







여주 : 엥? 왜. 나 어제 얌전히 집에 오지 않았어?









여주의 술버릇은 얌전히 잠자기와 끊기는 필름. 그 두가지였고, 여주는 자신이 잠을 자면서 멤버들 등에 업혀온게 아니라 얌전히 집에 온걸로 기억 조작을 스스로 했음. 그런 여주에 정국은 헛웃음을 치다 조금 무서운 얼굴로 남준만이 방에서 나왔고, 석진과 윤기는 괜히 형들이 나서서 막내를 혼내는것보다 리더가 충고하고 조언해주기로 결정을 했기 때문에 방에 있다 남준이 여주를 데리고 집에 있는 두번째 거실로 갔음.








남준 : 너 어제 오빠가 적당히 놀고 들어오라고 하지 않았어?





여주 : ...연말이고, 제가 어제 늦게 들어올게요라고 말했어요.





남준 : 하... 알지만, 여주야. 요즘 기자들이 우리한테 엄청 붙었잖아. 그거 알지






여주 : ...네




남준 : 우리한테 좋은 기사를 써주기도 하지만,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칼을 우리한테 찌르기도 하는 사람들이 기자야.





여주 : ...





남준 : 더군다나 너는 우리 그룹에서 홍일점이고, 더 행동을 조심해야하잖아.






여주는 얌전히 말을 듣고 있다 마지막 말에 울컥했음. 여주는 어렸을 때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했을때도 사람들이 창조논란으로 많이 악플을 달고, 욕을 했기 때문에 무서워서 자신의 직업을 포기하고, 평범하게 살려고했지만 가수에 욕심이 생겨 가수를 하게 된것이고, 자신의 의지로 된 홍일점이 아니고, 이제야 극복을 해나가는데 '홍일점'이라는 타이틀이 계속해서 자신의 발목을 잡는게 싫었고, 싫었음.






여주 : ...나는 오빠들, 정국이처럼 온전한 방탄소년단이 못되는거예요?






남준 : 아니, 그런게 아니라






여주 : 나는 그냥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인거죠. 방탄소년단의 여주가 아니라.





남준 : 여주야






여주 : 나는요, 내가 홍일점으로 데뷔하고 싶다고 말한 적 없어요. 그리고, 여기서 꺼내면 안되는거 아는데 지민오빠는 다른 그룹의 다른 멤버들하고 잘 놀잖아요. 왜 나한테만 뭐라 그래요? 나 방금 일어나서 상황 파악 하나도 안돼서 내가 어제 무슨 잘못했는지도 모르겠는데, 왜, 왜 그래요. 나한테





남준 : 김여주






여주 : ...죄송해요. 제가 다 잘못했어요. 앞으로는 더 주의할게요.







여주는 말을 하다 결국 울먹이면서 거실에 있던 자리를 나선 뒤, 대충 씻은 뒤에 옷을 입고 나가려고 현관에서 신발을 신고 있자 태형이 와서 여주의 손목을 잡고 말을 하려고 입을 우물쭈물거리자 여주가 웃지도 않은 채 말을 이어갔음.







여주 : 오빠 미안한데 놔줘요.






태형 : ...어? 아...어, 그래....






여주는 그대로 신발을 신고 나갔고, 태형은 어떡하나며 지민이와 정국이를 데려와 어떻게 화해시키냐며 거의 자신이 싸운것처럼 안절부절 했음.














EP. 16
: 인터뷰로 알아보는 방탄 일화 下








여주는 그렇게 나온 뒤, 사실 갈 곳이 없어 그냥 자신이 서있는 곳에서 잡히는 택시를 타고 자신의 본가인 과천으로 갔음. 마스크에 모자까지 쓰고 다니자 사람들이 연예인 아냐? 하며 시선을 보냈지만, 여주는 그것조차 싫은 마음에 자신이 예전에 다니던 초등학교 운동장 벤치에 앉아 다리를 모으고 엉엉 울었음. 아마도 데뷔하고 멤버들하고 싸운 뒤 이렇게 펑펑 운 적은 처음이였음. 멤버들 생각도 안 났음. 그냥 지금만큼은 자신에게 집중하고 싶었고, 이기적이고 싶었음.





-





그리고, 그 시각 남준이는 여주의 말에 뒤통수를 맞은 듯 했음. 석진과 윤기도 거실과 가까운 방에서 기다리고 있다, 현관문이 닫히는 소리에 놀라 남준에게 갔음.




윤기 : 뭔데. 왜 그러는데




남준 : ...우리가 잘못한거였어요.




석진 : 무슨 말이야.






남준이 한숨을 쉬며 여주와 한 얘기를 하자 윤기와 석진도 아차하며 후회의 한숨을 내뱉었음. 데뷔초에는 자신의 얘기를 안하던 여주가 몇개월이 지나자 멤버들은 다 모아두고 한 얘기가 이제서야 생각났기 때문임.







'많이 무서웠어요. 내가 잘하고 있는지 아니면, 내가 정말 틀린 길을 걷는지. 그래서 사실 겉으로는 굉장히 좋아하고 괜찮은 척 해서 많이 힘들었는데 이제는 진짜 좋고, 행복하고 괜찮아요. 진짜 나는 이제서야 가족이 된거같고, 방탄소년단이 된거같아요. 나랑 친해지기 진짜 힘들었을텐데 고생했죠. 이젠 내가 막 치대면서 더 친해질거니까 귀찮아하기 없기.'
 







여주의 그 말을 듣기 전에 방PD님이 한번 불러서 리더인 남준이에게 잘챙겨주고 어떤 사정인지 대충 알려주셔서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친해서, 편안하다는 이유로 아직 아물어가고 있는 상처 위에 또 다른 상처를 낸것임, 여주가 자신의 입으로 '홍일점'을 여러번 외치자 남준과 다른 멤버들은 자신도 모르게 여주의 상처를 아무렇지 않게 대하고 있었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반성을 했음. 그리고, 우리 막내라인들은 여주에게 전화를 했는데 집에서 울렸음. 여주가 폰을 놓고 지갑만 챙겨 나섰기 때문이고, 여주도 다 울고 나서야 그걸 알아차렸음.








여주는 울먹거리며, 공중 전화로 가서 호석이의 번호를 눌러 전화를 했고, 호석은 듣자마자 놀래서 바로 택시를 타고 여주가 있는 곳으로 왔고, 여주를 꼭 안아 토닥여줬음.
무슨 일이길래 여주는 과천에 있고, 운 목소리인지. 자신은 그 자리가 아닌 믹스테이프를 작업하기 위해 작업실에 있어서 상황을 모르는게 답답해 멤버들에게 전화했고, 자신이 데려갈테니 얼른 사과할 준비나 하고 있으라고 그랬음.







여주 : 오, 빠...






여주는 호석을 보자 또 울음이 터졌고, 호석이 바로 달려와서 안아 토닥여주자 그 손길이 너무 따뜻해서 또 한바탕 눈물을 쏟았고, 우리의 여주 덕후 호석이는 그런 여주가 조금 귀엽다는 생각을 집어넣고 근처 사람이 없어 조용한 카페에 들어가 여주가 평소에 좋아하는 '바닐라라떼'를 사주고 여주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계속해서 달래줬음.







호석 : 이제 괜찮아?






여주 : (끄덕) 킁...







호석은 진정된 여주에게 자신이 택시를 타고 오면서 멤버들에게 들은 얘기를 해주기도 하고, 여주가 하는 얘기를 들어줬음. 여주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자 한결 편해진 마음으로 호석이에게 이제 다시 집에 갈 수 있을거같다며 말을 하자 호석이가 칭찬을 해주며 여주랑 같이 택시를 타고 집에 갔음.
여주가 집에 오자 미안하다며 바로 사과하는 오빠들의 모습에 여주가 또 울먹거리며 '한번만 더 그러면 딱밤이예요.' 라고 말하며 장난스럽게 틱틱대자 태형이 먼저 여주를 안고, 다른 멤버들도 마치 마마 대상을 탔을 때처럼 서로를 안고 부둥부둥했고, 너무 울어 부은 눈을 정국이 놀리자 여주가 옆구리를 찔렀음.






여주 : 나 울린 오빠 셋. 나 맛있는거 사주기.






그렇게 방탄소년단은 싸움은 크게 화해는 소박하지만 제일 마음이 와닿게 사과를 했고, 오빠 셋은 여주에게 매일 맛있는걸 사줬음.







+ 사 담 +

1. 소재 고갈이던 제게 '다툼' / '찌통'이라는 소재를 주신 독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다른 소재들도 곧 제가 들고올게요. 희희
언제든지 보고싶은거 댓글에 남겨주세요.


2. 작가가 어제 올리려고 했지만, 열이 너무 심해서 병원가니까
워라더라 몸에 염증이 생겨서 주사 맞고 약 먹고, 삼일 후에 오라네요 낄낄...


3. 요즘 제가 할게 많아서 하루 1편이라는 공식을 깨야할거같숩ㄴ니다....
그래도 무조건 일주일에 3편 이상! 들고 오도록할게요!!!!!!!!!!!


4. 나 그리고 구독자수 80명 넘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15~16 | 인스티즈

5. 아 맞어 방금 확인했는데..
공지에 포인트가 걸려있더락우요....
전 정말 몰랐는데도 불구하고
무려 공지를 읽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하고..
공지를 무슨 10p나 내고 읽어 하시는 분들
다시 무료로 했으니 읽고 의견 남겨주세여....
알럽...마독자..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받을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15~16  62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 여주가 남준이한테 말하는 게 너무 맘아파요ㅠㅠㅠㅠ온전한 방탄소년단이 못 되는 거냐고 하는데 혼자서 얼마나 속앓이를 했을지ㅠㅠㅠㅠㅠ그래도 잘 풀어서 너무 다행이고 바로 사과하는 오빠들이랑 받아주는 여주 다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어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싸우는것보다 화해시키는게 더 어려웠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푸른입니다!! 역시 뭔가 방탄이라서 싸우는 것도 착하게(?) 싸우는 것 같아요ㅎㅎㅎ 빨리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자까님 아프지 마세요오?
6년 전
국어5등급
껄껄 안아프는게 젤루 어려워영... 독감 조심하세요!!!!
6년 전
비회원8.1
[본싱어]로 암호닉 신청이요!!!
6년 전
비회원 댓글
증말ㅠㅠㅠㅠ찌통 맞아요ㅠㅠㅠ멤버들 사이에서 혼자 맘 고생하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이거 언제쯤 등록 완료일까요? ㅠㅁㅠ 아무튼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
[파냥]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처음 시작할때부터 빠짐없이 봤었는데 암호닉신청을 이제해요 ㅋㅋㅋㅋㅋ 바보인증 데헷 ^▽<
아 진짜 뭔가 여주가 상처받은게 눈에보이는데 이게 서로 조금씩 배려하고 익숙함을 익숙하게 생각하지않아야되서 생긴 작은 상처가 됐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화해엔 밥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먼저 전화건게 호비라서 그거에 저 한번더 치입니다 흐흣 항상 방탄에서 중간역할을 너무 잘해주는 호비 정말 젛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아 맞다 그리고 작가님 몸이 아프시면 쉬시고 그러세요!!!!! 더 아프면 진짜 혼냅니다..... 사랑해요 ?
6년 전
국어5등급
이제라도 신청하셨으면 됐죠 뭐얼~~~~~~~~~~~~~~~ 이거 레알루 항생제 먹으면 금방 나으니까 걱정 하덜덜마시구 고마워요!!!
6년 전
독자5
상처되는 말에 울면서도 금방 화해할 수 있고, 또 말실수 금방 알아차리고 진심으로 사과하는 사소한것 자체가 제대로 된 한 팀 같아요ㅠㅠ 뭉클하고 멋있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요!!!!!!?
6년 전
독자6
두유망개에요 ㅠㅠㅠㅜㅜ 여주 넘 안쓰럽구 ㅠㅠㅠㅠ 그래도 잘 마무리되서 다행이에요 자까님 무리하지 않으셔도 돼요! 건강 맨날 하기??
6년 전
국어5등급
우리 두유망개님도 독감 조심하고 건강 맨날 하기 ❣️❤️?
6년 전
독자7
우리 여주 맘고생 했었겠네뇨 ㅠㅠㅠ 이런 에피소드 좋은것 같아여 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히히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
힝..ㅠㅠ 너무 귀엽고 맘아프고 그러네요...
작가님 오늘 글도 정말정말 재밌었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독자9
끄허오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슬픈데 한편으로는 또 귀여운 방탄이들 다툼 >.< 서로 한 발짝 양보하고 이해해주는 모습 보기 넘 좋아요 !!! 작가님 짱 !!!
6년 전
국어5등급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시는 독자님도 짱!
6년 전
독자10
@불가사리입니다 애들이 서로 잘못한거나 속상한거는 이야기하고 하면서 서로 반성하고 풀어가려고하는것같아서 다행입니다 아이들이 어른이들이네요ㅠㅠㅠ 항상 너무 재밌는 글 써주샤서 감사합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항상 이렇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독감 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11
[아임유얼홉]으로 신청하고 싶어요!!! 작가님!! 정주행 다했어욯ㅎㅎㅎㅎ 여주가 많이 힘들어 했네요ㅠㅠㅠㅠ 호석이가 달래주는거 왜 상상이 가죠??? 내가다 흐뭇하넿ㅎㅎㅎㅎ여주 귀엽다 맛있는거 사주기!! 그래서 오빠들 셋은 여주한태 뭐사줬데요??
6년 전
국어5등급
사실 그거까진 생각을 못 했으니 작가가 좋아하는 떡볶이랑 피자... 족발... 수육... 고기... 이런걸로 합시다! 땅땅딴
6년 전
독자12
랭입니다! 저도 몸이 안 좋아서 오늘 링거 맞으러 가요....? 작가님도 몸 얼른 나으시고... 저도 알른 낫고... 여주는 홍일점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날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자기가 하고 싶어서 한 것도 아닌데..
6년 전
국어5등급
이잉 왜 아파요!!!!!! 그리고 우리 여주는 극복 중입니다!!!!!!!! 아프지말기!!!!!!
6년 전
비회원14.164
젼뽀예요? 오늘 여주 너무 마음 아픈 거 있죠? ㅠㅠㅠ 와중에 호석이 너무 다정하구 ㅠㅠ 믹테 너무 기다려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뇨!!!!!! 감기 조심하시고 날 추우니 옷 따뜻하게 입고 드니세뇨!!!!
6년 전
독자13
아 진짜 마음 아팠겠다ㅠㅠㅠㅠ 팀내 홍일점이라는 이유로 더 조심해야하는 것도 원하지도 않던 홍일점이였는데 퓨ㅠㅠㅠ 서윤하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우ㅜㅜㅜㅜㅜㅜ서운하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우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
드디어 정주행 끝,,, 이번 편 우리 여주 토닥토닥이네요 완전 ㅠㅠㅠㅠㅠ 저 [홍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6년 전
국어5등급
가능하십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5
정주행 하고 왔어요 ㅠㅠㅠㅠ이번 편에서 여주가 한말 나는 방탄소년단의 여주가 될 수 없는거야?맴찣이에요 ㅠㅠㅠㅠ딱 알고 사과하는 남준 윤기 석진도 참오빠드류ㅠ
[해사하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신청 감사하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6
암호닉 [사이다] 신청하고 신알신 꾹~ 누르고 갑니다 ♥️
앞으로 자주만나요 자까님 !

6년 전
국어5등급
그래요 우리 자주 만나요!!!!
6년 전
독자17
어너입니다ㅠㅠㅠㅠ
혼자 항상 생각하고 앓았을 것 같아요ㅠㅠㅠ 어떻게 해야 온전한 방탄으로 자리를 잡을지ㅠㅠㅠㅠ 진짜 말 그대로 찌통입니다ㅜㅠㅜ 그래도 서로 이해해주고 화해해서 너무 다행이에요ㅠ

6년 전
독자18
으아 인기글에 있어서 보게 됐는데 정주행 각입니댜!!!!!!!!!!!!!!!!!
6년 전
독자19
허엉ㅠㅠㅠ 여주 맴찢이다ㅠㅠㅠㅠ 그래도 서로 잘풀어서 다행이네ㅠㅠㅜ
6년 전
독자20
오늘 호석이... 스윗함에 저도 녹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잘못했어ㅜㅠㅠㅠㅠ
오빠들 걱정시키면 나빠ㅜㅜㅜㅜㅜ그래도 얼굴이쁘면 용서한다ㅜㅠㅜㅜㅠ

6년 전
독자22
에구 다툼도 다툼이 아니었던걸로! 바로 잘못 캐치하고 화해할 생각부터 하는 착한 애드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아 정말 싸우면서 성장하는 모습이 이쁘다ㅜㅜㅜㅜㅜ아무리 그래도 서로 잘 챙겨가면서 보듬는게 더 이뻐ㅎㅎㅜㅜㅜㅜㅢ
6년 전
독자24
서로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이런 모습으로 쭉 갔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25
세상에 울여주 ㅠ ㅠ 맘고생이 심했겠네요 곧바로 와준 호석도 사과한 남준이도 안절부절 막내라인도 잘보구가요 !
6년 전
독자26
작가님 이 글을 제가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ㅠ
신알신 하고 정주행 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27
상황 몰입 최고여서 제가 울 뻔했어요 홍일점이라는 단어를 싫어하는 것 같은데 그걸 스스로 말하는 부분 진짜 슬퍼요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28
너무 늦게 알아봤나봐요ㅠㅠㅠㅠㅠ 지금에서야 정주행중입니더ㅜㅜㅜ
6년 전
독자29
너무 귀여워요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0
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 그래도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
5년 전
독자31
화해해서 보기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2
흐아..제가 이걸 왜 이제 발견한거죠? 스토리 너무 맘에 들어요!! 여주가 하는 말들 전부 찌통..ㅠㅜ 어쩜 저렇게 착하죠???여리디 여린 우리 여주 꽃길만 걷자~!!
5년 전
독자33
우리 여주 ㅠㅠㅠㅠㅠ 속으로 힘든게 많았네요 ㅠㅠㅠㅠ 애기야 힘들지마 ㅠㅠㅠ
5년 전
독자34
아ㅠㅠㅠ여주가 얼마나 속으로 앓았을 지 안쓰럽네요ㅠㅜㅜㅜ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푸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 갑니당
5년 전
독자35
ㅠㅜㅠㅠ여주가 한 말이 너무 맴찟이에요ㅠㅜㅠ
5년 전
독자36
여주가 얼마나 힘들어하고 속으로 알았는지 느껴져요ㅜㅠㅠㅠㅠ그래도 바로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 좋네요ㅜㅠ
5년 전
독자37
여주 넘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ㅠ 잘 풀어나가사 다행이에요 ㅠㅠㅠ
5년 전
독자38
여주가 멤버들이랑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ㅜㅠㅠ싸우더라도 대화로 화해하는 모습이 한팀같에요
5년 전
독자39
이렇게 좋게 화해도 하고 아주 그냥 좋네요ㅠㅠㅠ 진짜 그래도 여주를 너무나도 사랑해주는 멤버들이 있어 든든해용ㅠ
5년 전
독자40
지금 본게 후회돼요 좀 더 일찍 볼 걸 ㅠㅠ 여주 상처받는 거 왜 이렇게 마음 아프죠 ,, 근데 풀리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5년 전
국어5등급
허어어억 지금이라도 봐주시는게 어디예욤!!! 정주행 화이팅 하세욥!
5년 전
독자41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ㅜㅜ 이제야 발견한 저를 용서해주세요 꺼이꺼이ㅠㅠㅜ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8:32 ~ 5/10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