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9869l 5

EP. 19
: 달려라 방탄 ep.29 上




















서로의 옷을 코디해주는 오늘의 달려라 방탄! 처음은 숙소에서 시작했음. 멤버들끼리 도란도란 얘기를 하고는 여주는 무슨 옷을 입혀야할지 고민을 했음. 왜냐, 일단 여주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작음. 물론 그냥 있으면 큰 키는 확실하다만. 여주의 키는 167cm. 방탄 남자 멤버들의 최단신인 지민이와 비교해도 5cm는 차이나는 여주에 제작진들은 고민을 했고, 여주의 옷을 꾸며주는 멤버는 숙소에서 추첨하려 했으나 이런것을 정말 싫어하는 여주는 그냥 큰옷도 입겠다! 라고 제작진들에게 의견 어필을 했고, 오케이 사인을 했음. 일단 한가지 문제는 끝냈고, 여주는 자신을 제외한 7명의 방을 다 돌아다니면서 자신이 코디할 옷을 찾아다녔음. 아무리 덩치가 작은 지민이나 윤기도 자신의 옷은 작을거라고 생각한 여주가 내린 좋은 아이디어였음.

















처음은 일단 정국이에 방에 같이 들어갔음. 정국이가 막 카메라에 대고 무엇을 입힐까요? 라며 재롱과 예쁨을 보여줄 때, 여주는 정국이의 옷장을 보고 '흐음?ㅎ' 이라는 생각을 했음. 아니, 맨날 옷 귀엽게, 잘생기게, 멋지게 입길래 그런 줄 알았는데 패완얼이였나? 싶은 여주였음. 이쪽 옷장에는 흰색 무지티만 걸려있고, 저쪽 옷장은 기본적으로 위아래가 세트인 옷이였음... 하, 여주는 이마를 부여잡고 정국이랑 같이 쇼핑을 가서 옷 좀 사줘야지 하는 생각이 드는 여주였고, 정국이에게 다가가 말했음.
















여주 : 우리 같이 나중에 쇼핑하러갈까?











정국 : 왜, 혹시 옷 안 예뻐서? 












여주 : 아니?, 너랑 다 어울리고 예뻐서 괜찮아. 너랑 찰떡인 아이템을 짱 많아. 












정국 : 근데, 왜? 아 나야 사주면 좋지~
















정국이와 여주는 동갑내기지만 서로에게 가족같은, 서로에게 꼭 필요하고 소중한 존재라 서로에게 나쁜말을 잘 안해서 이렇게 여주가 조금 돌려서 말했고, 정국이도 그런 여주의 마음을 아는지 서로 사주자며 새끼 손가락을 걸고, 여주는 정국이의 방에서 고민을 하다 흰색 무지티를 가지고 나왔음. 그리고 그 다음, 태형이의 방. 태형이가 코트를 설명하면서 석진이의 선물이라고 말을 할 때 여주가 짜잔하고 등장해 '태형 오빠 선물인 여주 등장'했음ㅠ 여러 아미가 심장을 부여잡았음 ㅠㅠㅠㅠ
아무튼, 여주는 긴 말 필요없이 셔츠와 넥타이 하나를 가져왔음. 아미들 생각 '흰색티+셔츠+넥타이=?'

















여주는 그 다음에 태형이와 방이 이어져있는 남준이의 방에 갔음. 여주는 항상 김데일리를 보면서 예쁘다고 생각했던 가디건을 하나 가져왔음. 맞음. 사실 여주는 옷을 잘 못 입어서 멤버들이 많이 도와주는 사람임... 하지만, 여주는 그런거에 굴하지않고 다음 방으로 갔음. 호석과 지민의 방. 호석의 패션 아이템중 가장 잇템인 도토리 가방과 함께 지민이의 옷장에서는 검정 바지를 가져왔음. 그리고 향한 석진과 윤기의 방. 석진의 방에서는 석진이 들고 있던 예쁜 분홍색 양말을 탐냈음.









여주 : 오빠... 나 그, 그거 양말 하고 싶어요












석진 : 아, 곤란한데, 이거 오빠가 하려고 했는데











여주 : ...어, 그러면 음 어 혹시 다른 분홍색 양말을 없어요?












석진은 잠시 고민하며 양말 서랍장을 열어 확인을 하고 하나 남은 분홍색 양말을 주자 여주가 고맙다며 인사를 하고 나간 뒤에 윤기가 있는 옷장으로 갔음. 와, 역시 이 방은 언제봐도 취향이 진짜 딱 보여.를 뽐내는 옷장이였음. 윤기에게 물어 물어 벨트를 하나 가져왔고, 여주는 신발장에 가서 누구 신발인지 모르는 닥터마틴을 가져왔음. 뭐 오빠들 아니면 정국이 신발이지~하며 여주는 다 준비했다며 뿌듯하단 웃음으로 앉았고, 이미 끝낸 멤버들과 얘기를 나눴음.










남준 : 오늘 코디 컨셉이 뭐야?







여주 : 7방탄을 다 나타내는 옷.







남준 : ㅎㅎ기대된다ㅎㅎ









그리고, 제작진이 멤버들을 불러 여주의 옷도 멤버들이 딱 하나씩 골라 코디해주기로 했음. 그러니까, 물론 옷들은 여주의 의견을 반영해서 자신의 옷장에서 하나씩 구해오는거. 여주도 그것에 대해 동의를 했음. 그리고, 여주도 멤버들이 옷을 고르러 간 사이에 제작진에게 말을 해서 자신의 옷은 가장 재미없게 입은 멤버에게 입히는것 어떻냐고 물었고, 오케이 사인이 내려졌음. 여주에게 입힐 옷까지 다 정한 뒤, 멤버들은 스튜디오로 향했음.










스튜디오로 향한 멤버들은 제작진들이 이미 행거에 걸어놓은 옷을 보며 웃고 떠들기 바빴음.









호석 : 여주 패션 센스 진짜 짱 멋지다








여주 : 그죠. 대박이죠. 기대해요.









남준 : 아, 재미있게 입어야 저거 안 입는거야?









여주 : 네! 다들 재밌게 입고 나와야 해요. 알았죠?










멤버들끼리의 수다도 끝난 뒤, 제작진이 준비한 장미꽃 던져서 파트너 찾기 게임을 했음. 게임을 통해 자신이 코디할 멤버를 정한 방탄임.
석진>호석, 윤기>지민, 호석>석진, 남준>태형, 지민>정국, 태형>남준, 정국>윤기, 여주>제일 재미없는 사람. 단체>여주.
이 순서로 여주는 단체가 코디해준것을. 호석과 석진은 서로에게 기대하라는 말과, 정국은 윤기에게 가슴 아픈 '바지, 바지 접어여 형' 과 함께 태형과 남준도 모두 함께 옷을 입고 다시 스튜디오로 모였음.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오나시처럼 자신들이 입은 옷을 가리고 나왔음. 


















EP. 20
: 달려라 방탄 ep.29 下










석진은 호석에게 핑꾸핑꾸한 옷을. 윤기는 지민에게 자신이 입고잔다는 잠옷을! 호석은 도토리 주머니와 (여주가 쓰려고 다시 뜯어갈 예정) 챙이 넓은 모자. 남준은 태형에게 '진실의 방으로~'패션을 ㅋㅋㅋㅋㅋ 지민은 정국이에게 세상 설레는 핑크색이 들어가는 셔츠와 바지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은 남준에게 석진이에게 줄 생일선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은 윤기에게 수련회 조교 옷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혔음. 그리고 멤버들이 입혀준 여주의 코디는 바로바로!














신발 크기 때문에 여주의 닥터마틴 신발, 석진이의 찢어진 위험한 바지(기장이 길어서 접음. 귀여움 +500%), 정국이의 흰색 무지티, 태형이가 채워준 자신이 가장 아끼는 구찌 시계, 여주 춥지 말라고 지민이가 준비한 노란색 체크 셔츠, 윤기가 준 검정색 벨트, 남준이가 쓴 베레모. 그리고 마지막 호석이가 공항에서 쓴 동그란 안경을 입었음 ㅠㅠ













멤버들은 서로서로 준비한 것을 모른 채 자신들에게 정해준 옷들만 결정해와야해서 어려웠겠지만 이렇게 찰떡으로 입어주는 여주가 귀여워 달방을 찍는 내내 계속 여주를 쳐다봤고, 여주가 부담스러워 그만 좀 보라고 칭얼거리자 윤기가 능청스럽게 안본다고 말한 뒤에 제작진의 진행에 의해 여주는 재미없는 멤버를 뽑았음.

















여주 : 음 윤기오빠의 잠옷을 입은 지민오빠!





지민 : (??????) 아 여주야





여주 : 입고 나 불러요. 내가 다 고쳐줄게. 알았지?



















 지민이 억울했지만, 게임은 게임이라는 말에 지민이 옷을 갈아입고 나왔음. 물론 나오기 전에 여주의 도움이 있었음.
흰색티를 입고 셔츠를 입은 지민의 옷 가운데에는 넥타이가 없었음. 여주가 넥타이를 옷을 잡아주는데 쓰지 않고, 목걸이로 썼기 때문.
그리고 아래는 검정바지와 분홍색 양말, 그리고 양말이 돋보이게 발목이 없는 닥터마틴을 신겨준 여주였음. 지민은 다시 한번 포즈를 잡고, 한번 더 런웨이를 하고, 방탄은 한번에 런웨이를 했음.





















behind interview







Q1. 옷을 갈아입고 나온 여주에게서 시선을 못 떼더라. 이유는?


남준 : 아니, 진짜 정말 저희가 서로 무엇을 가져가야하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서로 뽑기를 해서 가져와야할 옷들을 정한거예요. 근데 이렇게 예쁘게 정말 완벽하게 코디가 된거죠. 근데, 그걸 또 너무 잘 소화한거예요. 여주가. 그래서 계속 눈이 가더라고요.

정국 : 원래 예쁜데, 더 예뻤어요. 내 옷 입혀놔서 그런가?

지민 : 너 옷은 보이지도 않았ㅋㅋ어ㅋㅋㅋㅋㅋ(웃음이 안 끊겨서 진행 불가)

태형 : 아, 진짜 너무 맨날 여주한테 옷 사다주고 입혀주고 싶어요. 

윤기 : 예쁘긴 진짜 예쁘더라 (엄마미소)

석진 : 나중에 음방 출근길에 제가 핑크코트를 한번 입혀보겠습니다.

호석 : 그 안경이랑도 진짜 잘 어울리지 않았어요? 진짜 너무 예쁘던데. 








Q2. 다음 공항패션때 여러분들이 꾸며주는 여주를 볼 수 있나?


석진 : 전 무조건 핑크코트 저랑 이렇게 같이 입고 갈거예요.

정국 : 에이, 누구 마음대로

석진 : 아닌데? 여주가 입어줄텐데?

지민 : 아 진짜 ㅎ 그만해요 ㅎ

남준 : 옷을 사주면 여주가 입어주지 않을까요?

정국 : 여주가 나랑 쇼핑가자고 했어여.

윤기 : 나도 같이 가야겠다.

정국 : 아 왜여

윤기 : 너네 이상한거 사면 안되니까 보호자 차원

태형 : 그럼 난 보디가드.

호석 : 그럼 그렇게 셋이가요. 난 믿음직하니까 둘만 가도 되잖아요.

지민 : 그럼 호석이형이 여주랑 갈때는 제가 같이 갈게요.

















아 미친 나 달방 비하인드 떠서 다시 보는데 애들 진짜 졸라 와 진짜 와 N 7 I 방탄소년단


여주가 마지막으로 공개하고 애들 다 여주한테 시선 안 떼서 계속 설레서

내가 거기만 미친듯이 돌려봤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부분이 비하인드 영상으로 올라온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얼른 채플결제해ㅜ 일단 말은 내가 써줄게





남준 : 와, 진짜 뭘 입혀도 예쁘네

정국 : 시상식때도 진짜 제일 예뻐여. 비, 비형 카메라로 여주랑 저랑 찍어줘여

태형 : 아, 싫어 여주만 찍어줄거야

정국 : @!$#@$@% (뭐라는지 못 알아듣겠음 ㅠ)

지민 : 와 무슨 천사같냐 애가

호석 : 진짜 옷이 우리꺼 입어서 다 커서 그런가 난 왜 이리 귀엽지

석진 : 역시 내 동생. 

윤기 : 아, 진짜 예쁘네



아니 달방 이거 잡아서 자막까지 달아주셔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비하인드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소1아 진짜 ㅁㅊ 아 애들ㅁㅊ
ㄴ글쓴탄소 애들진짜 졸라 최소 양봉업계 종사자들
탄소2 아 채플결제하러감ㅅㄱ
탄소3 탄소2랑 같이 하러감 ㅅㄱ
탄소4 아 나도 이 부분 너무 설레서 그냥 녹화해버림 ㅠ
 ㄴ탄소5 헐 어떻게?
   ㄴ탄소6 아 나 아이폰이라 녹화할 수 있어!


















  
+ 사 담 + 
1. 전 제가 이렇게 늦게 올지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4일은 13,999걸음 (9.1km) 15일은 11,240걸음 (6.1km)을 〈tmi〈 span="">〈/tmi〈> 걷고 나니 피곤해서 집에 어제 도착을 해서
글을 올려야지 했는데 하루종일 잠만 잤어요. 네... 전 운동 부족에 체력 부족인게 확실합니다.
그래서 오늘 이렇게 ! 왔 ! 어 ! 요 ! 다들 머스터는 잘 즐기고 오셨습니까 ?
전 망원경 가져갔는데 고척은 망원경이 필수인거 같습니다. 예!


2. 아 그리고 독자님들께 받는 소재들은 꼭 올릴 예정이니 '어? 내가 준 소재는 왜 안 쓰시지ㅜ'하고 걱정 안하셔도 돼요!!!!!!!


3. (필수임 필수 1번 2번 안 읽어도 되는데 이건 읽으셔야해요. 안 읽으면 내가 원하는대로 글쓸거임 ) 
아직까지 이 홍일점글에서 제가 러브라인을 생각하진 않았지만, 독방글을 올릴 때 가끔 rps글처럼 여주와 멤버들을 커플링 형식으로 앓는 글은 어떠실지 궁금합니다요.
댓글로 알려주십쇼. 찬성 1 vs 반대 2 그냥 댓글로 툭 던지고 가셔도 됩니다요 ㅎ희희흫ㅎㅎㅎㅎㅎ


4. 저 홍일점글 쓰면서 다른 빙의글 하나 생각중입니다!
음 남주 미정이고...아주 먼 얘기지만 갑자기 홍일점 신알신이 아닌데 왜 울리지? 하고 당황하시지 말라고 제가 이렇게 ㅎ...
대충 정해놓은건
슈퍼모델 겸 배우 남주랑 돈 많고 실력있는 디자이너 여주...
뭐 이정도...? 제목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질 수 있어요...
부끄러우니까 작은걸로 써놔야지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받을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19~20  75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파냥입니다!!!!!!
으어어어어 알림 뜨자마자 달려와가지고 오늘은 작가님이 어떤 소재를 가져오셨나 했더니 으흥흐ㅡㅎ읗흫ㅎ
으아아ㅏ앙!!!!!!!! 정말 재미있었떤 달방 ㅠㅜㅠㅜㅠㅜ 이제 다른 달방들도 보여주시려나 으흐흐흐흐
아무리 애들이 마르고 조금 크지않아도.... 남자는 남자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찌미니라도 여주한테는 옷이 크다는 크흡
그리고 왜 다 쳐다보고 그러니 우리 귀여운 여주 부끄럽게 으앟아흐아하하핳
아 그리고 전 독방에 커플링형식으로 올려서 지지고 볶고 그냥 중화요리 만들고 그래도 좋을거 같습니다. 찬성이라 이말이죠 허허
저도 항상 작가님 애정하구요 날씨 조심하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중화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견 감사하고 달방 어제것도 제가 얼른 데려올게요 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봤는데 갸꿀잼.
6년 전
독자3
꺄하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감은눈으로 한번 뜬눈으로 한번 봤지요
6년 전
국어5등급
진짜 제 1일 1영상 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어너입니다!!!!
아 완전 찬성이에요!!!!! 1번!!!!!! 그런 거 써주시면 완전 땡큐죠ㅠㅠㅠㅠ 멤버들 케미 너무 좋아서 누구로 뭘 쓰든 잘 나올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의견 감사해요!!!!!!!! 나도 한번 커플링 앓아보고 싶어서 물어본건데 이렇게 좋은 반응이라니 희흐히
6년 전
독자4
랭입니다 새삼스럽게 저 암호닉 1등으로 있는게 넘나 기쁜 것..... 작가님 점점 인기 많아지는 거 보면 내가 대신 흐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찬성임다 커플링 좋아...넘나 좋아............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암호닉 1호다!!!!!!!!!!!!!!!!!!!!!!!!소중한 1호다!!!!!!!!!의견 너무 감사해요 희흐히흐히
6년 전
독자5
두유망개에요!!! 1번이요 1번!!(쩌렁쩌렁) 전 a형 독감 걸려서 시름시름 앓고 있어요 흡 ㅠㅡㅠ 자까님 감기조심하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왜, 왜 아프고 그래요ㅠ 내 맴이 아프자너ㅠ 그거 푹 쉬고 과일 많이 먹고 안 움직이면 나아요. 경험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 의견 고마워여
6년 전
독자11
짤 ㅋㅋㅋㅌㅌㅌㅋㅌㅌ 언제나 건강이 ㅊ...최고....☆
6년 전
독자6
오우 완전 찬성찬성!!저 편 진짜 재밌게 봤는데 이렇게 여주가 들어가서 예뻐해주는 부분 상상하니까 또 새롭고 괜히 다 슬레구 그르네여XD 재밌어요bb乃?
6년 전
국어5등급
감사해요!!!!!!! 저 진짜 저거 보고 웃다가 울었어요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쓰게 되어서 제가 더 좋네여 힇희
6년 전
독자7
엌ㅋㅋㅋㅋ 여주한정 양봉업자들이군녀ㅋㅋㅋㅋ 귀엽습니다.. 그리고 컵링은 1번이요 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감사해요!!!!! 저도 양봉업자입니다. 근거 없는 소리예요
6년 전
독자8
꺄악 푸른입ㄴ다아!!!!! 자까님 오늘 에피소드 넘나 귀엽고 설레고 사랑스럽고 흑흑 저는 멤버들ㅇ 여주 귀여워하는 모먼트가 왜이렇게 좋죠ㅠㅠ 저는 럽라 대찬성입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럽라!!! 대찬성이라면 제가 함 생각을 해보겠습니다만 제가 사랑과는 거리만 먼 새럼,,,,, 킥........ㅠ
6년 전
독자9
그치 우리 여주 뭘 입어도 예쁘지요ㅜㅜㅜㅜ 애들아 그럴거면 그냥 단체로 쇼핑가...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단체로 쇼핑가는것도 한번 쓰면 재밌겠네요
6년 전
독자10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우리 여주는 뭘 입어도 이쁘지ㅠㅠㅠㅠㅠㅠ애들이 여주 계속 쳐다보는 거랑 비하인드에서 얘기하는 거 진짜 너무 설레고 오빠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상상 가서 저까지 막 흐뭇하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같아도 막 오구오구 하면서 이뻐해 줄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그죠그죠ㅠㅠㅠㅠㅠ우리여주 오구구 오쭈쭈ㅠㅜㅜㅠㅠㅠㅠ다해줘야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어화동동입니다!! 오늘은 방탄이들 눈에서 꿀이 아주 흘러 넘치잖아요ㅠㅠㅠㅠ 방탄이들 눈에는 여주가 무엇을 입던지 아주 사랑스럽겠죠ㅠㅠ? 넘모 설레구요,, 아 그리고 독방에서 커플링으로 엮어서 팬들이 앓는 거 저는 찬성입니다!!! 재밌기 읽고 가요^~^
6년 전
국어5등급
읽어주셔ㅓ 감사하고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하고ㅠ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
저는 다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 커플링 형식 있으면 재밌을 거 같아요!!!! 러브라인만 없으면 됩니다 저는><!!! 아 글구 작가님 저 시상식 소재 글 보고 싶은데 가능하시면 좀 써주세용...??
6년 전
국어5등급
안그래도 제가 쓸 소재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골디로 쓸거같은데!!!!!!!!!!!!!!!!!!!!!!!!!!!!!!!!!
6년 전
독자14
워후!!!!!!!!!!!!!!!! 자까님 사랑해요......... 저랑 딱 통했네여.......... 하 조아여............ 사랑합니다 ?
6년 전
국어5등급
GIF
아 이렇게 고백을 해주시면 제가 이렇게 사랑을 고백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 하트 움짜루ㅜㅜㅜ

6년 전
독자17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제가 ㅠㅠㅠㅠㅠㅠ 태태가 최애인 건 어찌 아시고ㅠㅠㅠㅠㅠ 사랑해오...... 평생 함께해오 울 자까님?.?
6년 전
독자15
꺄 전 메기인데요,, 전 적극찬성이예요오융ㅇ~!!~!~! 뭐든 재밌을거같아요ㅠㅜㅠ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당ㅠㅜㅠ 싸랑해유 자까님❤️❤️
6년 전
국어5등급
메기요...? 제가 혹시 암호닉에 안 넣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악 제가 아마 댓을 처음 다는걸껄료..?? ㅠㅜㅠ 넣어주시면 감사해요!! ㅠㅜㅠㅋㅋㅋ
6년 전
국어5등급
아 놀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 넣어줄게요!!!!!!!!
6년 전
독자18
희희 감사함다ㅏ☺️??
6년 전
독자19
@불가사리입니다 애들 옷을 입었을 여주라니 너무 귀여울거같아요ㅠㅠㅠ 엉엉 채플 당장결재해야하는각 아닌가요?ㅎㅎㅎ 아 정말 너무 좋습니다 전 독방형식에서 커플링나오는거 대찬성입니다!!!!!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 그럼 제가 얼른 커플링 이름이랑 구호 생각해올게요!!!!!!!!!!! 그리고 이것은 제 글 안에서의 채플 결제니까 댓글 한개와 사랑 무한개로 받겠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53.95
자까님 매우매우매우 오랜만이에여!! 오뎅이입니당><
오늘 여주...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해봤는데 멤버들이 좀 귀여워할만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옷도 댕댕하니 커서 귀여웠을거 같고 여주 어케 생겼는지는 잘 모르지만 안경이 뭔가 매우 찰떡이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정국이 내 옷을 입어서 그런가? 이거 진짜 웃기다생각했는데 지민이 반응이 매우 지민이스러워서 더 웃겨요ㅋㅋㅋㅋ 아니 진짜 정국아 너 옷은 보이지도 않았.... 무지티는 안에다 입었는걸?ㅋㅋㅋㅋ 귀여운 정꾸>< 채플에서 애들 반응은 한번더 심쿵 예아....
아 그리구 저는 럽라만 없으면 커플링형식으로 팬들이 앓은거 좋아여!! 귀여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럽라는... 헣허... 안돼.. 팀이 망하는 지름길...... 삼각관계라도 되는순간 와우!....ㅋㅋㅋㅋㅋㅋㅋ흑 팬들이 앓는 컾은 매우매우 찬성입니다~~ 담편에서 봐욥

6년 전
국어5등급
그렇죠 팀이 위태로워지죠!!!!!! 그리고 저 달달한거 잘 못ㅁ습니다!!!!!!!!!!담편에 봐요 히히히
6년 전
독자20
으 ㅠㅠㅠ 역시 작가님 크 .. ㅠㅠㅠ 오늘도 여주의 귀여움 뿜뿜과 방탄이들의 꿀 떨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글 읽는 내내 엄마미소 지었더용 ㅜㅜ 진짜 다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효 !!!!!! 아 맞다 글구 전 럽라 너무너무 조아혀 !!!!
6년 전
국어5등급
럽라!는 제 필력이 딸려ㅓ 못 쓰지만 ㅎ 커플링 엮는군 잘합니다!!!!!
6년 전
독자21
완전 기다리고있었는데 달방소재라니!!! 너무재밌어요ㅠㅜ 다음화가 완전 기대더ㅣ네요
6년 전
국어5등급
그죠그죠 기대해주세여
6년 전
독자22
체리에여!
전 러브라인도 찬성입니다 ㅎㅎㅎㅎ
여주 오구오구 해주는 게 넘 귀엽네요 ㅜㅜㅜㅜ
자까님의 다른 글도 좋아용
오늘도 잘 보구 감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럽라는 제가 필력이 부ㅠ족ㅠ해ㅠ서ㅠ
6년 전
비회원17.234
본싱어 입니다!!!!!! 머스터ㅓㅓㅓㅓ아진짜 아무리 애들이 면봉으로 보인다 한들 무조건 가서 봐야죠 증말 하... 너무 좋은 인생이였습니다 러브라인 찬성이요! 찬성찬성 전 다음 작품 또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오늘 여주 너무 귀여웠어요 호석이의 도토리 주머니 진짜 너무 귀여워요 다람쥐 진짜 호석이 너무 귀어워요 아 죽겠다
6년 전
국어5등급
저 진짜 다람쥐 호석이 너무 좋아하잖아요 왜 그렇게 좋을까 생각을 해봤거든요? 그냥 정호석이라서 좋은거같아요ㅠ
6년 전
비회원11.51
11111111 저 능력있는 여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알겠숩니다~!!!!!
6년 전
비회원117.58
젼뽀예요? 저도 이번에 머스터 올콘 다녀오고 나서 되게 온몸이 피곤하더라구오 ㅠㅠ 작가님도 많이 피곤하셨겠어요...! 3번에 대한 답은 저는 1번 찬성이요!! 홍일점물의 묘미라고 생각함다!
6년 전
국어5등급
올콘...! 일류십니다ㅠ. 홍일점 물의 묘미 그렇죠 커플링이죠!!!!!!!!!!!빠샤!!!!
6년 전
독자23
애들 눈에서 꿀떨어지는거 상상가니까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울지마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아 여주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사이에서 키 제일 작을거라 생각하니 넘 쪼꼬미 아닙니까 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근데 진짜 큰 키거든요. 167센치가. 전 아직도 저 키가 못됩니다. 키가 크고 싶습니다
6년 전
독자25
111...... 정국이와 케미 쩔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케미 쩝니까아아악!!!!!!!
6년 전
독자26
다음화를 먼저 읽고 이번편을 이제야 읽은 독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야기가 이어지는게 아니라서 다행이오...
옷 저렇게 입는 건 누구 아이디어냐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 애깅같아

6년 전
독자27
그 팬들 입장에서 쓰는 거 넘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그럴 거 같구...
6년 전
독자28
커플링처럼 쓰는 글 완전 오예입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29
ㅠㅠㅠㅠ옷너무 상상가잖어요ㅠㅠㅠㅠ
오늘 애들 ㄴ너무 스윗해서 눙물ㅜ
현실감있게 스윗해서 넘나 설래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너무 귀여운 여주와 멤버들이네요ㅠㅠㅠㅠㅠㅠ 여주 아끼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ㅠㅠㅠ 여쥬도 너무 귀여운거같고ㅠㅠㅠㅠㅠ 카와이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1
크 ㅠㅠㅠㅠ 여주 ㅠㅠ 상상 속의 여주 한테 입덕 해버렸네요...
6년 전
독자32
으아아 반응 넘나 설렌다ㅜㅜㅜㅜㅜㅜㅡㅜ이렇게 예뻐해주는거 좋음ㅜㅜㅜㅜㅡ
6년 전
독자33
여주한테 입힌 옷 그대로 상상해보니 되게 뽀쨕 소리가 날 것 같아요 여주 한정 양봉업자들 진짜 최고다 최고
6년 전
독자34
두유망개에요 히히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열심히 정주행 하는중임니다~~~~
6년 전
독자35
예쁨 받는 여주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6
여주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7
이 달방 진짜 웃겼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나네요 ㅎㅎㅎㅎㅎ 우리 여주 뭘입어도 이쁘구낭 ㅎㅎ
5년 전
독자38
와 진짜 애들 말하는 게 아주ㅜㅜㅜㅜㅜ너무 설레요!!!ㅜ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닷
5년 전
독자39
애들이 여주를 너무 아끼는게 눈에 보여요ㅜㅜㅠㅠㅠ말도 이쁘게 하고 행동도 그렇고
여주도 귀여워요ㅜㅠㅠㅠㅠ

5년 전
국어5등급
ㅎㅎ정주행 빠이팅입니다 !
5년 전
독자40
패완얼 여주도 결국 패완얼인가 (거울을 보고 눈물을 닦는다) 왜 땀이나지
5년 전
독자41
진짜 여주처럼 사랑받는 사람이라면 진짜ㅠㅠㅠㅠㅠ 행복하게ㅛ다ㅠㅠㅜ 저렇게 사랑해주는 멤버들이 잇어서 여주가 자존감이 높아질듯ㅠㅠㅠ
5년 전
독자42
.....하....발렸다....ㅎㅎ......왜 진실이 아닌데 진실같고 흐뭇하고 막 오글거리기도 하고...(아니야, 여긴 글잡이니까 진실인 듯 해야하는....음......어떻게 해야하는....음...그래....그런거....음....다음화 보러 가야겠닿ㅎㅎㅎ)
5년 전
독자43
아아아아아아아악 상상만 해도 귀여워요 찰떡 소화해낸 여주와 부둥부둥하는 멤버들이라니 ,, 세상에나 ••• 쓰러지게 한 계략이에요 이건 분명 (?)
5년 전
독자44
으아아아아 오늘부터 다시 정주행 시작이에여아아어어 나 진짜 아직 초반인데두 보고싶어 환장하는 거 노린거져 ㅠㅠ 재밌다구여 진쨔 ㅠㅠ
5년 전
독자45
자까님...! 운동...! 너무...! 마니...! 하지...! 마세요...! 천천히...! 점점...! 늘리세요...! 아시겠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3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