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7342l 9
EP. 27
: Threatening Fan 上












여주는 데뷔 초부터 여주에게 악질적으로 여주만 따라다니는 사생이 있었음, 그래도, 요즘에는 데뷔 초에 비해 매니저들도 더 붙고, 경호원들도 공식적인 스케줄 자리에는 더 많이 붙어서 다녔기 때문에 조금 한시름을 놓았었음. 하지만, 한번 사생은 영원한 사생. 그 사생팬은 자신의 잘못을 알아차리고, 더 이상 여주를 따라다닌게 아님. 먹잇감을 사냥하는 호랑이처럼 때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였음. 자신 혼자하면 분명히 여주를 데려오지 못할것이다. 라고 생각한 그 사생은 SNS를 이용해 자신과 함께 여주를 데리고와 데이트라고 하는 일종의 범죄를 계획했음. 하지만, 빅히트와 혹은 방탄을 앓기라 바쁜 아미들은 그런걸 몰랐음.









때는 방탄소년단이 AMAs를 하러 미국을 방문했던 날이였음. 미국 스케줄이 많고, 이상한 파파라치도 많이 붙을거라는 사장님과 현지 엔터테인먼트 매니저들에게 주의사항을 들은 여주와 멤버들은 절대 혼자 다니지말고 최소 둘 이상은 붙어다니기로 했음. 그렇게 첫날을 보내러 미국에 위치해있는 한 호텔에 들어가서 쉬려고 했음. 근데, 여주가 물건을 하나 한국에 놓고 와서 멤버들에게 빌려볼까 전화를 했는데 다들 씻는지 받지 않았고, 여주는 '그래, 뭐 별일 있겠어.' 하는 생각으로 단톡방에 '저 잠깐 뭐 사러 나갔다 올게요!' 라는 문자를 보낸 뒤,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호텔방을 나선 뒤에 로비를 막 지나가려던 참에 여주는 과거 초에 사생으로 자신을 많이 힘들게 한 사생팬의 얼굴이 보여 설마하는 마음에 조금 돌고 돌아 로비를 다녔음. 여주의 촉이 맞았는지 알게 모르게 자신의 뒤를 따라오는 팬의 발걸음에 망했다싶어 멤버들에게 전화를 하면서 호텔 프론트를 향해 가려는 순간 손목이 잡혔음.










사생 : 나랑 눈 마주쳤는데 어디가 여주야






여주 : 노, 놓으시죠. 여기 보는 눈도 많은데






사생 : 다행히도 너가 이렇게 나와서 괜찮아. 가자, 나랑






여주 : ..뭔 소릴 하시는 거예요










괜히 여주는 소리를 질렀다 파파라치나 목격담이 떠서 크게 일이 공론화가 될까봐 크게 소리치지도 못한 채, 최대한 잡힌 손목을 빼내려고 안간힘을 쓰며, 그 자리에 가만히 있으려고 굉장히 힘을 썼지만, 남성의 힘을 이길 수 없어서 조금씩 조금씩 사생에게 끌려갔음. 여주는 무서워서 눈물이 막 고인채 어떡하지, 어떡하지 생각을 하다 소리를 질러야 하나하는 생각에 갈등을 겪고, 사생은 그런 여주를 다 알고 있듯이 웃으면서 더 여주를 잡아 가려고 했음.








사생 : 우리랑 밥먹고, 하루만 놀면 놔줄게.






여주 : 거, 거짓말 하지 마세요. 저 진짜 소리 지를거예요.







사생 : 너 하나 때문에 나머지 멤버들 피해 받게 하려고?








사생은 여주의 가장 큰 약점이자 상처인 멤버들을 건드렸고, 여주는 손을 벌벌 떨며 '정말 나 때문에 아무 잘못 없는 멤버들한테 피해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했음. 사생은 더 실실 웃으며 여주를 끌고 가려던 찰나,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음.








석진 : 놓으시죠. 그 손







바로, 목욕을 끝내고 바로 휴대폰을 확인하고 급하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온 첫째. 석진이였음. 평소에 아재개그와 멤버들에게 치댐으로 유명한 맏내지만 사생에게 정색을 하고 말을 하자 무릎이 갈리는 듯한 분위기와 표정이였고, 사생은 멤버들의 등장에 놀라 잠시 주춤했지만 여주를 자신쪽으로 끌어당기려고 했고, 석진이 그걸 눈치채고 여주의 어깨를 감싸안고 자신의 품으로 당겨 당황한 사생이 손목을 놓았고, 여주는 안심이 되자 살짝 눈시울이 붉어졌음.







사생 : 아, 시발...







석진 : 누가 지금 시발이라고 외쳐야할지 상황파악 안돼?







사생 : ...






석진 : 적당히 하자. 선 넘지말고, 얌전히 한국가서 경찰서에서 봅시다. 







석진은 화나는 마음에 처음으로 사생에게 반말을 하며, 사생이 아무말도 못하게 기선 제압을 하고, 여주는 떨리는 몸 그대로 석진에게 기대 석진과 함께 프론트를 가서 사생을 신고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음. 하지만, 여주가 살짝 놀라겠음. 엄청 놀랐지. 계속 벌벌 떠니까 일단 석진이 어깨를 토닥여주며 괜찮다고, 소리 질러도 피해 안 가니까 조금만 이기적이게 행동하라고 말한 뒤, 전화로 남준이에게 말한 뒤, 멤버들을 다 한 방에 모았음.







씻고 나온 멤버들은 어리둥절. 석진이하고 남준이 불러서 일단은 왔다만, 이 상황이 굉장히 낯설었음. 여주는 벌벌 떨면서 눈은 붉고, 석진은 멤버들도 연습생때 보고, 보지 못한 무서운 표정에 여주가 무슨 큰 잘못을 했을까 생각도 했지만, 일단 둘의 얘기를 들어보기로 했음.






윤기 : 무슨 일이예요. 여주야, 왜 그래






여주 : ...아, 저... 그게






석진 : 걔 있잖아. 여주 사생. 걔 여기 왔더라.






지민 : 네? 여주야, 괜찮아?






여주 : ...네, 아, 그리고 죄송해요... 그 혼자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여주는 어찌저찌 하다 상황설명을 했지만, 끝을 맺지는 못했음. 왜냐하면, 멤버들이 다 옆에 있다는 생각에 결국 울음이 터졌고, 정국이 다가와 안아서 달래줬음. 우리 동갑내기 97들은 서로를 위로할때 안아주는 버릇이 있어서 그런거였음. 하지만, 윤기와 남준은 조금 화가 났음.







윤기 : 여주야, 멤버들 연락 기다렸어야지.








남준 : 이건 너 잘못이기도 해. 여주야








여주는 자신이 잘못한것도 알고, 하지 말아야할것도 해버려서 혼나는게 맞는데 지금은 너무 서운했음. 그래서, 더 미안하다고 말을 하고, 정국과 석진의 도움을 받아 방에 들어갔음. 








정국 : 옆에 있어줄까?







석진 : 정국이 말고 오빠는 어때







정국 : 아, 뭔. 제가 있는게 낫죠.






둘은 일부러 여주의 기분을 더 좋게 해주려고 더 더 오바하고, 과장해서 장난을 쳤고, 여주는 픽 웃으며 그래도 친구랑 있는게 낫다고 말을 한 뒤, 정국과 둘이 남았고, 여주는 친구에게만 보여주는 칭얼거림을 보여주며 정국에게 안겼음.







여주 : 무서웠는데 석진 오빠가 딱 나타나서 멋졌어







정국 : 참나, 얼른 잠이나 자. 내일 스케줄 대박 많아.









고갤 끄덕이고 여주는 침대에서 정국은 소파에서. 여주가 잠들때까지 안아서 짧게 짧게 노래를 불러주며 여주를 재운 뒤, 잤음

















EP. 28
: Threatening Fan 下








여주와 정국은 그 다음 날 같이 부은 얼굴로 일어나 서로의 얼굴을 보고 빵 터졌고, 매니저 오빠의 부름에 여주는 빠르게 씻고, 매니저 오빠의 방에 가서 어제 멤버들에게 사생 얘기를 들었다며, 한국에서 조치를 취할것이라고 알려줬고, 인사를 하고 멤버들을 만나러 갔음. 남준이와 윤기는 사실 어제 석진이에게 조금 혼났음... 조금 살펴보자면






석진 : 아직 애 진정되지도 않았는데 애한테 잘못이야 뭐야 이러면 어떡해. 그게 맞는 행동이야?





윤기 : ...너무 놀라서...





남준 :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어요. 






석진 : 지금이라도 알았으면 됐지. 내일 여주한테 잘해줘. 그렇다고 오버하지 말고. 여주 이상하다고 백퍼 느끼니까.








윤기, 남준 : 네








석진 : 너네도 놀랐을텐데, 얼른 자고 내일 보자.









이렇게 말임. 김석진은 연습생때 군기 반장인게 확실했음. 오랜만에 보는 형의 모습에 둘도 당황했지만, 바로 석진의 말에 공감하고 내일은 꼭 여주 옆에서 붙어다니면서 챙겨줘야지. 라는 생각을 했고, 그 다음날 여주가 괜찮다는 듯한 표정으로 오자 남준과 윤기는 누가 먼저 뭐라할것도 없이 여주에게 다가가 한명은 왼쪽, 한명은 오른쪽에 붙어서 여주 옆에서 기웃거렸음. 








여주 : ...오빠들? 뭐해요?






윤기 : 뭐, 뭐. 우리 맨날 이러잖아






여주 : 어제 미안해서 그래요?






남준 : 아...니? 어, 미안해!







남준과 윤기의 귀여운 모습에 여주는 웃으며 괜찮다고, 제 부주의가 맞다며 오히려 오빠들을 달래주고는 벤에 탄 뒤에 스케줄을 이동하려는 순간 태형이 뒤에서 나와 여주를 백허그 하듯 안았음. 







태형 : 아이, 우리 여주. 잘잤엉?






여주 : 오빠는요? 잘잤어요?








태형 : 게임 좀 하느라 늦게 잤지










태형이 뒤에서 안고 벤에 가버리자 남은 윤기와 남준은 뻘쭘해져서 멍때리다 아차하며 움직여 벤에 탔고, 정국이 옆에 여주, 여주의 남은 옆자리는 태형이 차지했고, 지민은 그런 여주를 보다 여주 뒤에 탔음. 막내라인의 1차 방어선에 석진은 웃다가 뒤늦게 일어나 상황을 알게된 호석이는 후다닥 뛰어나와 차에 타있는 여주의 양볼을 손으로 감싼 채 여주를 굉장히 걱정해줬음.







호석 : 오빠가 미안해, 어제 일찍 자서. 괜찮아?






여주 : 네! 매니저 오빠가 한국가면 그 사생...그 조치도 한다고 그랬고, 이렇게 오빠들이랑 정국이 있어서 든든해요.









호석은 ㅅ입이 되어서 여주를 계속해서 바라보다 정국의 옆자리에 앉고 남은 세멤버는 남은 자리에 빼곡히 앉았고, 여주와 방탄 멤버들은 미국에서 멋지게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왔음.










Behind






엘런쇼



엘런 : 아미와 사적으로 데이트(HOOKED UP) 한적 있지? 




남준 : (빵터짐)




태형 : 않! 않!




여주 : 이거 질문이 제가 이해한 그거 맞아요?




통역사 : (당황) (끄덕)




여주 : No, Nooooooooooooooo!





엘런 : lol lol lol









담력 테스트 
(쇼 이름이 기억나질 않아..)





정국과 태형이 지목됨





MC : 오, 안 놀랄 자신 있어?




태형 : 예쓰 ^ㅁ^ 아이캔두잇




정국 : (끄덕) 예쓰, 아이 캔





팡!





태형 : 0_0 (오예, 눈 안깜박임 ^ㅁ^)





정국 : ...ㅎ? (하씨...안 놀랄 자신 이써능데...)







지민, 남준, 윤기 차례






MC : 괜찮아? 잘할 수 있어?






윤기 : (스윀 넘치는 끄덕임)





지민 : 하하핳, 하, 예쓰!






님준 : 놀라지 않을 자신은 없지만, 기대하셔도 됩니다...







팡!





지민 : (와씨? 와???????와 ㅎ 좀 대박인데 이거? )






윤기 : (난 놀라지 않았어, 뻔뻔하게 포즈 잡자)






남준 : (웤!)







그리고, 대망의 겁쟁이들. 석진, 호석, 여주의 차례였음.





남준 : 기대하셔도 좋아요. 이 팀





MC : 릴리? 오, 굿





-





MC : 지금 기분이 어때?






석진 : 내 얼굴이 잘생겨서 괜찮다!





호석 : 어우... 배드...ㅁㅅㅁ (점점 ㅅ입)






여주 : 아임필이즈베리베리나이스앤굿!






MC : 오케이 원투





팡!






호석 : (이미 넘어감)






석진 : 으아악!!






여주 : 워! 악! 이얏호! 와...












+ 사 담 +

감기 아임파인듀, 앤 아윌킬유 (진지


아, 그리고 내가 썼는데 김석진 개발린다...
짤 넣고싶었지만 분위기 꺨까봐 안 넣었쑨디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방을 만들까요????????????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 !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 암호닉 ]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만 달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27~28  7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국어5등급
이야아 선댓이다!
6년 전
독자4
와 저 알림 오자마자 달려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 사생진짜 ㅂㄷㅂㄷ.. 그래도 석진이 멋있네요 오늘 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달려오신 독자님 슈퍼그레잇
6년 전
독자2
나두 암호닉할래요ㅠㅠ [라뮤]에여 정주행하고왔더니 신알신뙇!!ㅎㅎ 재밌게 읽고가요!
6년 전
국어5등급
그래요 암호닉 합시다!
6년 전
독자3
겨울석진이에요!!! 바로 알림떠서 왔습니당 ! 진짜 사생은 없어지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사생 ㅂㄷㅂㄷ
6년 전
독자5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 먼저 보고 싶었던 에피소드 봐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고 석진이 하 진짜 왜 이렇게 멋있고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이럴 때 딱 나타나는 맏형의 모습 진짜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97이들 안아주면서 달래주는 것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 그냥 애들이 여주 걱정하는 모습에 치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즘 날씨 너무 춥죠ㅠㅠㅠㅠㅠㅠㅠ 건강이 최고예요ᅲᅲᅲᅲ
6년 전
국어5등급
얼른 바껴라 얍
6년 전
국어5등급
진짜 날 추워요ㅠㅠㅠ 조심하세요!!!!! 집에만 있어도 춥답니다... 병원도 갈수없다! 이 날씨 진짜 너무 무서워요ㅠㅠㅠㅠ 헤헤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6
영감이에요!!! 석진이 진짜...너무 발리자나요..ㅠㅠㅠ맨날 웃기고 다정하다가 이렇게 맏형의 면보를 보여주니까...너무 멋있어요.. 아 그리고 진짜 사생은 제발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우리 여주 많이 놀랐을것 같아요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전 정말 놀라서 소리지르고 싶었어도 못 질렀을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잔망뷔래]암호닉 신청합니다!!어우..오늘의 킬링의 주인공은 석진이인걸루..너무 너무 쩌네용..근데 사생하니까 맴찢 ㅠㅠ사생퇴치해야대여 진짜..그리고 감기ㅠㅠ작가님 감기 오래간대여..병원꼭가시구 약 꼬박꼬박 챙겨드세요!!!!건강항상합시다!
6년 전
국어5등급
우리 독자님도 건강 항상 합시다!!! 나처럼 코감기 열감기 걸리면 그냥 하... 말잇못됩니다
6년 전
독자8
푸른입니다! 흐아 오늘 석지니지니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ㅠㅠ 맏오라버니의 박력있는 모습.. 크으.. 사생 사라져ㅠㅠ! 작가님 아직 감기 안나으신 건가요ㅠㅅㅠ 감기도 사생과 함께 사라졌으면!! 빨리 나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코가 다 헐었읍니다... 조심하세요... 감기 이놈시끼 진짜... 약먹고 삼일내내 잠만 잤읍니다...
6년 전
독자9
[퍄퍄]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아 김석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김석진이랑 결혼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릅갈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감기 독감으로 갈 수 있어서 위험해요ㅠㅠ약 꼭꼭 챙겨드시고 이불 속이 최고입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퍄퍄 귀엽네요!!!!!!!

석진 : (이 새럼 모지..?)

6년 전
독자10
저두 암호닉할래요!![혬]으로 신청 합니다!몇번 암호닉 없이 댓달았는데 안되겠어요!!!너무!!설레잖아요!!!좋은 글 감사합니당ㅎㅎ늘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헉 어떤 댓글인지 유추하기 어렵지만!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1
홍주예요! 저 사생 저한테 데려오세요 아주 xx를 xxx하고 xx다음에 xxx로 xx할려니까
6년 전
국어5등급
으흩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안돼요ㅠㅠㅠ픽셔이랍니다ㅠ
6년 전
독자12
리프입니다!!! 자까닝ㅇ이잉임❤️❤️❤️ 기다렸어요ㅠ 사생과 붙덕을 매우 혐오해서 감정이입이 됐던 글이네요 오늘은!!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저도 굉장히 싫어해서 감정이입이 잘 된 글 같아요!!!!!!! 봐줘서 고마워용❤️
6년 전
독자13
어화동동입니다!! 여주에게 사생팬이 붙은 걸 보고싶긴 했었어요ㅠㅠ 하지만 여주가 다치치 않은 게 정말 다행이네요!! 그 와중에 석진이 샤워하고 달려나온 거 너무 멋있구.. 정국가 여주 달래준 것도 친구미 너무 낭낭하잖아요ㅠㅡ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용!!!!! 안 다치게 잘.. ㅎㅎ... 다치면 제 맴이 넘 아파서허....
6년 전
독자14
석진이 완전 멋있고.... 저런 사생은 다 없어져 버려야돼!!!
6년 전
독자15
해사하다 에요
석진이 진짜 이다 그리고 멤버들 다 왜케 다정미 뿜뿜이에여ㅠㅠㅠㅠㅠ너무 젛아 김태형 백허그더 생각하닌깐 너무 설렌다

6년 전
국어5등급
짱 설레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너무 근무 환경이 부럽다...(방금 사생팬으로 고생한 여주를 알면서도..^^
6년 전
독자16
꺄 메기예요 여주 너무 귀엽자나ㅏㅠㅜㅜㅠ 사생팬 ㅂㄷ... 모하냐 징짜,, 여주 함부로 손 막 만지지 말라ㅏ구!!! 자까님 싸랑해여❤️☺️
6년 전
국어5등급
나두 싸랑해여 ❤️❣️?
6년 전
독자17
MONE입니다
아...넘나 발립니다 제가 순간 여주가 된기분.. 두근두근 ㅠㅠ 석진이같은 남자 또 없겠조..? 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진짜 김석진 이 좋은 남자야ㅠㅠ
6년 전
독자18
ㅋㅋㅋㅋ작가님 말쑴이 넘 웃겨요ㅋㅋ
작가님 석진이 넘 멋지네요..!!
사생은 진짜 없어져야할 악이예요!
오늘도 글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19
[1201]로 암호식 신청해요! 아 사생ㅂㄷㅂㄷ 생각만 해도 화나네여. 그나저나 정국이 달래주는거 왤케 멋있죠 글에서도 멋짐이 뿜뿜하네여 다음편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고맙고 읽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20
에효 정말... 저런 사람은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다 ㅠㅠ 석진이가 저럴땐 아빠미 오빠미 맏이미 뿜뿜
6년 전
독자21
@불가사리입니다 와 석찌...ㅜㅠㅠㅠ 멋있어 저 사생분 한국에서 만나요 ㅂㄷㅂㄷ 그래도 멤버들이 잇어서 너무 다행이고 오늘 진짜 석진이랑 멤버들 모두에게 한 번 더 반합니다ㅠㅠ 감사해요
6년 전
국어5등급
멤버들 짱멋이다 이거예요~~~
6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디 자까님 ><☆
6년 전
독자23
끄아아아앙ㅇ 김석찌인!!!!! 발려버렸다 ㅠㅠ
6년 전
독자24
체리에요! 석진이 아주 멋있ㄱ네요!!!!!! 역시 맏형!!!! 애들도 다 걱ㅈㅓㅇ하는 게 쏘 스윗 ㅠㅠ 잘보구가용!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요!!'
6년 전
독자25
[아듀] 암호닉 신청해요 ..>_<
6년 전
국어5등급
코마워여~~
6년 전
비회원23.221
본싱어 입니다! 에휴 사생들 진짜 오바에요 경찰이 안잡아가고 뭐하는지... 석진선배...너무 멋져! 담력테스트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ㅋㅋㅋ애들 표정이 눈에보임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저 이거 너무 좋아하는 영상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끔가다 봐주면 꿀귀 ㅠㅜ
6년 전
독자26
랭입니다! 오늘 애들이 지켜주는 거 넘나 멋있네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짱이죠ㅠㅠㅠ흐흑 ㅠ퓨ㅠ
6년 전
독자27
와아아ㅏㅏ 역시 엄청나게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ㅜㅠㅜㅠㅜ 어쩜 이렇게 재밌는소재가 있죠ㅜㅜㅜㅜ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ㅜㅜ
6년 전
비회원245.72
두유망개에요! 흑흑 저도 알람받고싶어여.......... 회원가입창 언제 다시 열릴까여,,,,☆ ㅎr....... 여주 넘 착하고 귀엽지요 ㅠㅠㅠㅠㅠ 석찌 으른모습 최고에요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헉 얼른 다시 회원이 되셨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이야...석진이가 진짜 멋잇네여ㅠㅠ그나저나 사생은 진짜 콩밥 한번 먹어봐야해여....아 그러고...저듀 암호닉 신청할래여!! [미뇽]으로 신청해욤....?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이랑 읽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29
찡긋입니다 와 석진이 진짜.... 와 말을ㅋㅋㅋㅋㅋㅋㅋㅋ훠우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발리죠 ㅋㅋㅋㅋㅋㅋ 대박이지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0
어너입니다
하..김석진..석진이를 어떻게 하면 좋죠..? 왜 석진이는 항상 제 무릎을 갈리게 만드는 걸까요

6년 전
국어5등급
저도 쓰면서 갈렸읍니다...
6년 전
비회원117.58
젼뽀예요? 왕 지짜 석진 오빠한테... 발리면서 내려왔누데 태형 오빠 백허그에... 빠졌슴다... 후 윤기 오빠랑 ㅁ넘준 오빠 호석 오바 머무 귀엽구... 지민 오빠랑 정국 오빠 왜 이러헤 듬직하죠...?
6년 전
국어5등급
쩔죠? 쓰면서도 발려버렸읍니다.
6년 전
독자31
잘읽구 가여 작가님~!!!!딱 사생 나타났을때 석진이가 나타나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허...진짜 큰일날뻔했네요 역시ㅠㅠ첫째인가ㅠㅠㅠ 판단능력 짱
6년 전
독자33
오랜만에 글잡보러와서 글보러왔는데 볼때마다 재밌오용 굳굳 사생들은 사라져야햇!!다행이 석진이가 나와서 구해줘서 다행이에요ㅜㅜ 얘들이 다 사이가 돈독하고 그래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오늘도 재밋게 읽고 갑니당 감사해용
6년 전
독자34
애들 넘 귀여운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사생 나쁘네요 감히 여주를 !!!!
6년 전
독자35
즁말로 사생 왜그러는지...석진이가 와줘서 다행이네요뷰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주아주 멋지다!!!ㅜㅜㅜㅡㅜㅜㅡ다같이 위로해주고 걱정해주고 사과도하고ㅜㅜㅜㅜㅡ
6년 전
독자37
사생 진짜 싫다 석진이가 내려와서 다행이지 안 내려왔으면 어우... 상상하기도 싫네요 진짜 끔찍하다
6년 전
독자38
석진이 스윗가이,,
5년 전
독자39
김석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0
맏형 석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ㅠㅠㅠ
5년 전
독자41
진짜 사생 싫다 정말 ㅜㅜㅠ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석진이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ㅜㅜㅜ
5년 전
독자42
여주 ㅠㅠㅠㅠ 세상 누구보다 소중해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3
사생 진짜싫다 연예인도 사람인데 존중해 줬으면 좋겠다 아미는 그러지 말아요ㅠㅠ
5년 전
독자44
와 석진이 진짜 완전 멋잇러ㅠㅠㅠㅠㅠ 엉엉 김석진 진짜ㅠ짱멋잇어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엉엉 근데 저 사생도 대단하네~~ 증말 어쩜 어휴.. 으유으유... 그래도 좋게 다행이 무사히 끝나서 다행이지ㅠㅠㅠ 힝구ㅠㅠ
5년 전
독자45
석진이한테 치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 실제로 저럴 것 같아 석찌뉴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6
감깈ㅋㅋㅋㅋㅋ아임파인드윸ㅋㅋㅋㅋㅋㅋ앤ㅋㅋㅋㅋㅋ킬ㅋㅋㅋㅋ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까님 저좀 웃을게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

...ㅎ

5년 전
독자47
누구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우리 여주 건들여써ㅠㅠㅠ 데이트라니 그거 완전 진쭈 범죄 잖아요ㅠㅠㅠ 사생아 어찌 그런 생각을 할수가 있니 ㅠㅠㅠ 진짜 강력조치 해야함니다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8:24 ~ 5/8 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