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1억_2 전체글ll조회 9631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눈이 하얗게 덮인 날에는 

w.1억









정국은 거실에 나와 또 영화를 틀고선 아무표정 없이 스크린 화면을 본다.
불은 항상 그렇듯 밤이면 영화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켜져있지 않는다.
아무것도 먹지 않고, 자신의 모습이 얼마나 초췌해 보이는지도 모른채 화면만 바라보다
고개를 돌려 식탁 위에 있던 오르골을 보고선 천천히 다가가 
오르골을 매만지다 버튼을 눌렀다.
유리 안에 있던 작은 소녀가 멜로디에 맞춰 빙빙 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

…."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비밀이 생겼다. 처음으로 만났던 사람이, 내 첫사랑이 누구냐 물은다면 나는 누구라고 대답을 하지 못 한다.

사랑했던, 그리고 미워했던 사람이 누구냐고 물으면 나는 그냥 없다고 대답을 하고야 만다.




"아이고 얼굴까지 상처내고 아주 잘 하는 짓이네요."



"내가 다치고 싶어서 다쳐..?"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응. 넌 내가 보기에 다치고 싶어서 환장하는 애로 보이거든. 그건 김석진 만날 때부터 그랬어 넌."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지금 안 그러면 됐잖아…."



"그래 그건 인정. 오늘 김석진 아는척 안 한 거는 진짜 잘했다. 노여름!"



"응. 나 잘했어."



"어. 졸라 잘했어. 역시 사랑을 잊기엔 시간이 약이지?"




맞지? 하고 내 등을 팍팍 치는 화영이를 올려다보았다. 과연 사랑은 잊는 방법은 시간일까.

나는 그 말을 믿지 못 한다. 

엄청 미워도 6년만에 봤어도 그렇게 심장이 아파왔는데 그게 분명 약이었던 것일까.

오늘 만났을 때 생각보다 많이 힘들지 않았는데 그게 약이라는 것일까싶다.

서랍 위에 올려진 유리상자를 보니 김석진과의 추억이 하나씩 또 떠올랐다.

나쁜 추억과, 좋은 추억이 말이다.












그날의 회상_



 

김석진은 뭐가 또 그렇게 힘든지 나에게 항상 힘들다며 먼저 집에간다고 해왔다.

자기가 기분 좋을 때 빼고 말이다.



'나도 사랑받고 싶어.'



내 말에 김석진은 한숨을 내쉬고선 말했다.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 집에 간다는 게 아니잖아.'


'그건 나도 알아.'


'그럼 그냥 아무말 않고 보내주면 안 될까.'


'…….'


'사랑해.'



그 말을 끝으로 난 또 김석진을 보내주었고, 나는 또 혼자 집까지 걸어갔다.

저녁 8시쯤 되었을까, 갑자기 김석진에게서 전화가 왔다.



'응!'


- 전화 바로 받네


'나는 오빠 전화라면 다 바로 받잖아!'


- 지금 와줄 수 있어?


'어?'


- 네가 너무 보고싶어.




나는 그 말에 거짓말처럼 아픈듯 누워만 있었던 몸을 일으켜 방에서 나왔고, 엄마는 나에게 당황한듯 물었다.

어디가니? 아픈 거 아니었어? 그 말에 나는 고개를 저으며 김석진을 만나러 간다고 했다.

김석진의 집까지 달려가 초인종벨 버튼을 누르면 김석진이 문을 열어주었다.

그리고 현관문 앞에서 김석진이 나를 바라보고있다.




'오빠!'




내 부름에 김석진은 왔어? 하고 나를 끌어안아주었다.

김석진을 올려다보자, 오늘도 참 잘생겼구나 싶었다. 




'키스해주라.'




그 말에 나는 집에 아무도 없냐 물었고 김석진은 그렇다 했다.

안심하고 까치발을 들고선 입을 한 번 맞추면 김석진은 내 뒷머리를 감싸쥐고 깊게 입을 맞춘다.

너무 강압적으로 하는 것 같아 가슴팍을 조금씩 밀어내고선 작게 말했다.




'왜 그래?'




내 말에 김석진이 갑자기 웃어보였고, 갑자기 2층에서 김석진의 친구들이 빼꼼히 고개를 내밀어보였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내가 말 했지? 부르면 오고, 키스 하자고 하면 한다고. 야 빨리 돈 내놔'




아- 여름이 그렇게 안 봤는데.. 하고 김석진의 친구들이 지갑에서 돈을 만원씩 꺼내 김석진에게 건내주었다.

그리고 김석진은 그 돈을 받아 나에게 보여주며 흔들어보였다.




'이거로 우리 저녁 먹으러 가자. 네 덕에 얻은 돈이니까.'
































그 날을 떠올리자 괜히 또 가슴이 답답해 가슴팍을 주먹으로 콩콩- 때리면 화영이가 쯧쯧 혀를 차며 말한다.




"그렇게 때려서 시원하냐? 내가 때려줘?"



"아니…. 네가 때리면 갈비뼈 하나는 아작 날 것 같은데."



"어. 나 진짜 죽자 살자로 때릴 거거든."



"근데 화영아."



"엉."



"나 아까 전정국 손 잡았다고 했잖아."



"엉.왜? 설레냐? 갑자기 막?"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아니! 그런 건 아니구."




뭔가 자꾸 빼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기야 했지만, 계속 생각이 나는 게 빼먹어선 안 될 것 같아 그 때를 떠올렸다.

나에게 손을 뻗었던 그 큰 손 밑으로 손목에는 마치 일부러 상처라도 낸 것 처럼 길게 큰 흉터가 있었다.

호기심으로 낸 상처가 흉터로 된 것 같지가 않은 정말로 깊고, 큰 흉터 말이다. 

남의 상처는 말 하지 않는 게 맞는 것 같아 나는 아니야.. 하고 고개를 저었다.




"아니야."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뭔데. 얘는 뭔 말을 하려다 말아? 너 내가 그런 거 싫다고 말했지."



"아니야. 칼국수 먹으러 가자."



"아, 콜! 가즈아."




내가 성인이 되었을 때, 엄마가 내 앞에서 손목을 그었던 것이 생각이 났다.

어렴풋이 그때가 자꾸만 생각이 나는 건 어쩔 수 없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형 첫사랑이 정국이 매니저라며?"





석진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하는 소리는 여름이 얘기 였고, 석진은 쇼파에 앉아서는 남준을 보고 말했다.




"민윤기가 말해줬냐?"



"어. 아주 연예계 잘 돌아간다? 세상 참 좁다 그치. 

무슨 말로만 들어봤던 형 첫사랑이 정국이 매니저야?"



"나도 신기해."



"나도 신기한데 형은 얼마나 더 그러겠냐고. 그것도 완전 냉전인 정국이 옆에 붙어있으니.

아는척이나 하겠어?"



"……."



"얼굴 궁금하다. 형 한 번도 첫사랑 얼굴 안 보여줬잖아."



"안 보여주는 게 아니라."



"……."



"그 애 사진 한장 없으니 못 보여줬던 거지."



"아하."



"모습은 그대로인데. 이상하게 뭔가 달라."



"…당연하겠지. 벌써 헤어진지 몇년이냐. 6년 되지 않았어?"






남준의 말에 석진은 아, 그러네 6년이나 지났구나.. 하고 중얼거리고선 남준을 보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시간 참 무섭다. 그치? 시간이 흐르지 않았더라면 그 모습 그대로였을 거 아니야."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원래 사람은 뭔 일을 겪고 나서 변하는 법이야. 난 형이 더 무섭다. 내일 일 없으면 술 한잔 할까?"





그러자는 석진의 말에 남준이 익숙한듯 냉장고에서 맥주를 꺼내들었다.

술 한잔 할까라는 말에 소주 마시자는 소리인줄 알았는데 웬 맥주람.. 남준도 같은 회사 동료이자, 친한 동생이다.

정국에게는 말 못한 얘기들을 남준에게는 말을 해 주었다. 아니? 일부러 알려줬다기 보다는

술김에 말이다. 술김에

얼떨결에 여름이의 얘기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해주었고, 남준은 묵묵히 들어주기만 했었다.





"아, 호석이 그 자식 이제 귀국하네? 같이 술 좀 마셔줘야지. 안 마신다고 하면 또 찡찡 거릴라."



"벌써 귀국이야?"



"어. 걔는 아프리카 채질인가봐. 몇달을 어떻게 아프리카에서 지내냐?"



"사실 국적이 아프리카인가보지."




석진의 말에 남준이 푸하- 웃어보였다. 아, 남준도 모델이고 방금 말한 호석은 윤기만큼 유명한 얼굴 없는 안무가다.

항상 안무 영상에는 얼굴을 다 가리고 올려 사람들은 윤기와 호석을 둘이 얼굴 없는 괴물이라고 부른다.

석진이 맥주를 마시다가 아까 회사에서 마주친 여름이를 떠올렸다.

엄청 오랜만에 마주쳤는데도 알아본 게 더 신기하네. 잘 지내고 있던 것 같아 다행이야.



























이상하게도 오늘은 나도 모르게 들뜬 마음으로 오피스텔에 도착한 것 같다.

화영이도 왜 이렇게 들떴냐고 할 정도면 말 다 했지 뭐.. 그의 집 문 앞에 서서는 평소처럼 역시 긴장을 했다.

초인종 벨 버튼을 누르려고 손을 뻗었다가 나도 모르게 핸드폰 화면으로 어둡게 비치는 내 얼굴을 확인했다.

아, 엄청 부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제랑 비슷하네..

드디어 벨 버튼에 손가락이 닿았다. 꾹- 누르자 특유의 시끄러운 소리를 낸다.

덜컥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릴줄 알고 문쪽을 빤히 보고있는데 전혀 들리지 않자, 나는 버튼을 한 번 더 눌러보았다.




"자나..?"




이제는 당당히 몇 번을 더 눌러도 대답이 없기에 문을 두드렸다.




"저기요-! 안에 없어요?"




어디 나갔나..? 아니, 스케줄이 당장 1시간 앞인데 자고있을리도 없고.. 어디 나갔을..리가 있나?

몇분을 넘게 기다려도 오지 않기에, 용기내 한 번도 걸어본적 없지만 전정국의 번호를 치고 전화를 걸어보아도 전화를 받지 않았다.

뭐지.. 혹시 몰라서 윤기오빠에게 말해야될 것 같아 오빠에게 전화를 걸자

이 오빠는 바쁘지도 않은지 전화를 몇초만에 바로 받는다.




- 어어 동생.



"나 지금 정국씨 집 문 앞인데."



- 엉 근데?



"문이 닫혀있어.. 전화도 안 받고.. "


 

 - 뭐? 


 


 "전화도 안 받는다구.. 문을 두드려도 안 열어줘." 


 


 - 비밀번호 알려줄테니까. 비밀번호 치고 들어가 빨리.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굳이 그렇게까지... 자는 거일 수도 있잖ㅇ.." 


 


 - 빨리! 서둘러야 돼. 그러고 뜸들일 시간 없어! 그 새끼가 얼마나 위험한 상태인데!... 

 


 


 


평소엔 나에게 한 번도 화 내지 않았던 오빠가 나에게 화를 냈다.

조금은 당황스러웠다. 위험한 상태? 어떤 위험한 상태를 말하는 거인지는 몰라도 일단은 알았다고 대답을 하고선

오빠가 불러주는대로 비밀번호를 치고 들어섰다. 위험하다니까 괜히 걱정돼서 심장이 막 떨려오기 시작했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비싸보이는 구두에 나는 그 구두를 빤히 쳐다보다가

앞을 보았고, 예상치도 못한 인물에 나는 뒷걸음질을 쳤다.




- 방 들어가봐. 일단은 내가 구급차 부를테니까. 문 잠궈져있으면 거실에 검은 서랍 보면 열쇠 있거든? 


"……."


- 여보세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아.."



- 왜 그래.





티비에서나 많이보던 연예인.. 유명한 걸그룹에 리더일 것이다. 그 여자는 속옷만 입은채로 거실에 있는 큰 화장실에서 나왔고

그 여자는 놀라서는 급하게 전정국의 방으로 들어간다.

내가.. 내가 더 놀랐어요.. 내가.. 방 문이 활짝 열린탓에 침대 위에 앉아있는 전정국이 보였다.

여자는 황급히 옷을 입으며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았고, 그 뒤에 아무렇지도 않게 앉아있던 전정국은 태연하게 윗옷을 천천히 입어보였다.



- 여름아?



"아, 아니야. 아무일도 없어. 걱정하지마.."




그 말을 끝으로 전화를 끊고선 가만히 서있기만 했다. 여자는 급히 옷을 다 입고선 내 앞으로 다가와 나를 한 번 위아래로 훑어보더니

구두를 신고 나가버린다. 아, 향수냄새 너무 진하다.. 여자가 나가고나서 멀뚱히 전정국을 보고있자, 전정국은 정말 아무일도 없었다는듯

너무 태연하게 나를 지나쳐 물을 떠먹으며 말한다.




"윤기형?"




턱짓으로 내 핸드폰을 가리키길래 아, 네.. 하고 바보처럼 대답을 하자 전정국은 다 뻗쳐버린 자신의 뒷머리를 매만지고선 말했다.




"한 번더 안 열어줬다간 경찰도 부르겠네."



"…저.. 저분.."



"……."



"여자친구에요!?"



"아닌데."



"네에? 그.. 근데 왜.. 같..이.. 막 옷도.. 막..."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꼭 여자친구랑만 자야 되는 건 아니잖아."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어.. 아.. 뭐 그렇죠..크흠.."




너무 당당하게 훅 들어온 말에 당황스러워서 사레가 걸려버렸다. 컥컥- 하고 계속 기침을 하자 전정국은 절레절레 고개를 저으며

방으로 들어가는듯 했고, 나는 뻘쭘하게 그의 뒷모습만 보다가 문득 든 생각이..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많을뿐.. 이렇게 몰래 몰래 만나는구나 싶었다. 그것도 생각도 못 한 조합이라니..

그리고..




"뭐가 위험하다는 거지.."




전정국 방에 들어갔을 때 약통이 있었던 게 생각나 어디 몸이 아픈가 생각이 들었지만..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저렇게 쌩쌩한데?"




뭐야.. 온갖 걱정은 다 시키고 결국엔 여자랑 같이 뒹굴고 있었다니.. 아니, 전화라도 좀 받던가 그럼!

사람이 진짜.. 

식탁 위에 놓여진 인형과 오르골을 보니 어제랑 같은 자리에 있기에

한 번도 건드리지 않았구나 싶어서 치.. 하고 자연스레 의자에 앉아보였다.

내가 전정국 매니저 하면서 별 걸 다 본다 아주 그냥!..








근데 뭔 앨범 얘기 하는데 나도 따라가.. 아, 매니저니까.. 괜히 바보처럼 혼자 아- 하고 고개를 끄덕이는데

몇십분이 지나도 방에서 안 나오는 전정국이 죽기라도 했나 싶어서 문만 뚫어져라 쳐다보았다.

설마 또 자는 건 아니겠지.. 갑자기 초인종 소리가 들려와서 너무 놀라버렸다.

또 김석진은 아니겠지? 어.. 근데 지금 전정국은 저 안에 있는데.. 알아서 나와서 문 열어주겠지..?

몇십초가 지나도 열어주지 않기에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서 일어나 인터폰이 있는 쪽으로 갔더니

웬 남자 한명이 얼굴을 인터폰에 가까이 대고있기에 놀라서 뒷걸음질을 쳤더니 

전정국이 방에서 나와 내 쪽으로 다가와서는 버튼을 하나 눌러준다.




"뭐,뭐에요..?"



"……."




내 말에 대꾸도 안 하고 등을 돌려 현관쪽으로 가기에 나도 따라 발걸음을 옮겼더니

웬 남자 두명이 소리를 치며 들어온다.

그러더니.. 곧 한명이 갑자기 나를 검시손가락으로 가리키더니 더 크게 소리친다.

너무 놀라서 흠칫 떨어버렸다. 무슨 저렇게 공격적이게 손가락질을 해..




"어!! 엉!!!!! 어어어어!?!??!"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정국이 매니저님 진짜 예쁘시네요.




마치 날 아는 것 처럼 어어! 어어어!? 하더니 저게 뭐야.. 마음같아서는 화를 내고싶었지만

이 사람도 티비에서 엄청 많이 본 사람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서 한참 쳐다만 보다가 고개를 숙여 인사를 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정국아 설마 이분 때렸냐..  너무 움츠리시는데.."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뭔…."




나를 보고 장난을 쳤던 사람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그 손을 잡지않고 가만히 있으니 내 손을 강제로 끌어다 악수를 한다.

위 아래로 손을 흔드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는 게 머리가 다 어지러웠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저는 김태형이에요. 원래는 우리 셋이서 같은 그룹."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박지민입니다."




손을 겨우 놓고 안녕하세요.. 하고 작게 말하자 김태형이라는 분이 손에 들린 큰 봉지를 흔들어보이며 말했다.




"점심 안 먹었죠? 족발 먹어요."





그러고선 식탁 위로 음식들을 꺼내놓는데 김태형이 식탁 위에 있는 오르골과 인형을 보며 말했다.





"안 어울리게 웬 인형이냐? 취향이 바뀌셨나?"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그러게? 정국이 집에서 인형은 처음보네. 오르골은 봤어도."





전정국이 뭔 말이라도 할 줄 알았는데 아무말도 않고 가만히 있기에 나도 따라 그냥 가만히 있었다.

이분들은 뭐가 이리 시끄러운지 계속 투닥투닥 싸우듯 떠들기 바빴다.

이 셋이서 같은 그룹이었다는 게 안 믿길 정도로 둘은 너무 시끄러워서 전정국을 한 번 쳐다보니

전정국도 따라 나를 본다. 와 눈치 하나는 정말 빠르네...





"앉아요! 전정국 얘는 요즘 워낙 안 먹어대니까. 우리끼리 먹으면 돼."





박지민의 말에 의자에 앉아서는 전정국 눈치를 보자 전정국은 아무렇지도 않은듯 방으로 들어간다.

우와.. 손님이.. 그것도 친할듯한 사람들이 왔는데 방으로 들어갔어.

굳게 닫힌 문을 빤히 쳐다보자 이분들은 여전히 시끄러운 목소리로 나에게 말을 걸어왔다.



"정국이랑 동갑?"


"아, 저는 빠른이라 사실상 한살 어린 거죠.."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에이 빠른이면 친구지 뭐. 술 한잔 할래요?"


"아니요! 술 별로 안 좋아해서.."


"저희도 별로 안 좋아해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대낮에 뭔 술이냐. 나중에 시간나면 정국이랑 해서 넷이서 술 마셔요. 콜?"


"아, 네!"



"정국이 되게 말 없어서 심심하겠다. 아, 이럴 때 내가 있어야하는데. 이름이..?"




"아, 노여름입니다!"



"오.. 그럼 말 편하게 해도 돼? 우리 다 26살."



"아, 편할 때 놔도 될까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그래라. 너 말버릇 있구나? 아,아,아, 이러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아... 네에. 안 할래도 자꾸 나와서.."



"또."




뭔 복일까 유명한 스타들과 한 곳에 있으면서 밥까지 같이 먹고, 말까지 놓으라는 그 말은 아마 평생 못 잊을 거다.

날씨가 어떻고, 노래가 어떻고 별 얘기를 다 하고나니 갑자기 궁금한 게 생겨서 최대한 조용히 물었다.





"혹시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응?"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정국씨한테 뭔 일이 있었던 거예요? 아니면 혹시 아프거나.. 막 그런가요?"





내 말에 거짓말처럼 두명이 똑같은 표정을 하고선 나를 보는데 내가 큰 잘못이라도 한 것 같은 기분에

아, 아니 나쁜 뜻으로 물은 게 아니라.. 하고 중얼거리자 김태형이 입을 열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당사자한테 못 들었으면 우리도 말 못 해줘."



"……."



"하나 알려줄 수 있는 건."



"……."




"아파."



"……."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그래서 우리가 이렇게 자주 찾아오는 거고, 무슨 애인 집에 가는 횟수보다 더 많은 것 같지?"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응."




아파..? 도대체 어디가.. 티 안나게 어딘가 아픈 건가? 사람들이 찾아와서 지켜줄 정도면 많이 아픈 건가..

온갖 병들을 떠올려보지만 짐작이 안가서 궁금한듯 김태형을 보자 김태형은 어깨를 으쓱- 하고선 웃어보였다.





"정국이가 너무 모질게 굴어? 정국이 눈치보면서 사는 것 같다?"



"그게 딱 봐도 보이나요.. 원래 이렇게 눈치보는 성격은 아닌데."


"아닌데?"



"그냥 왠지 모르게 말 하면 혼날 것 같은 분위기니까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오… 어떤 건지 잘 알겠다. 아무말도 못 하겠고, 눈치 보이고! 크으...

정국이 어때? 딱 보기에."



"완전 못됐죠. 사람이 말 하는데 듣는 시늉도 안 하고, 인사도 안 받아주고요."



"……."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인사를 많이 받아본 사람이니 제 인사는 필요도 없다 이거겠죠. 증말 사람이 못됐어요 왜 이렇게?

기분 안 좋아서 그런 거라면 그래도 그러면 안 되죠. 며칠 내내 안 좋은 것도 아니구.

빠른은 취급 안 한다고 해서 말도 못 놓고 있어요. 쫌팽이."




갑자기 박지민이 내 뒤쪽을 보고 웃길래 뭔가 불길한 느낌이 들어 눈을 천천히 굴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




나를 빤히 쳐다보고있는 전정국에 너무 놀라서 들고있던 젓가락을 떨어뜨려버렸다.

이 상황이 웃긴지 김태형과 박지민은 배까지 잡고 웃기 바빴고, 나는 허허.. 하고 바보처럼 웃어보이며 죄송해요.. 하고선 고개를 숙였다.

또 무시하고선 거실로 가버리는 전정국을 보다 또 손목에 시선이 갔다.

손목에는 여전히 큰 흉터가 있었고, 그 흉터를 빤히 보다보면.. 이 사람이 왜 저렇게까지 했을까 싶었다.

저 흉터가 스스로 낸 것이 아닌.. 그냥 사고였음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시끄러운 사람 두명이 빠지자마자 얼마나 또 어색해지는지 나름 분위기 좀 밝게하려고 말을 좀 걸려고 하면

나를 무시하고 지나치는 전정국에 나도 따라 그냥 집에서 나왔다.

왜요 아침에 만났던 그 여자가 떠올라서 제가 사람같지도 않죠? 그 여자는 너무 예쁘니까요.

회사에 갈 시간까지 이렇게 또 어색하게 있어야 할 생각에 벌써부터 속이 답답해서 뭔 말이라도 해야겠다싶어 막무가내로 입을 열었다.



"저요. 이렇게 조용한 거 너무너무 답답해서요."



"……."



"제가 말하는 거에 웃어달라고 부탁은 안 할 게요!"



"……."



"대답만 해주시면 안 돼요?"



"뭐래."



"그래요! 그런 대답이라도 좋으니까요."




무작정 팔을 붙잡고 제발요- 했더니 전정국이 당황스러운 표정을 하고선 나를 보지만 떼어내지는 않았다.




"대답해주시면 팔 놓을게요!"



"……."



"네에? 우리 두달동안 친하게 지내봐요오.."



"놔."



"……."



"안 놔?"




난 또 전정국에게 졌다. 놓으라는 저 짧은 말에 쫄아서 팔을 놔버렸으니.. 어제 관두지 말라고 하지를 말던가.

차라리 그냥 밖에서 내가 일 구해서 돈 버는 게 더 빨라.

엘레베이터에서 먼저 내리길래 뾰로퉁한 얼굴을 하고선 따라 내렸다.


차에 타자마자 늘 그렇듯 창밖을 내다보는 전정국의 눈은 여전히 슬퍼보였다.

아픈.. 전정국은.. 매일 아무생각이 없는 검은 눈동자로 밖을 내다본다. 

일반 사람들처럼 핸드폰이나 게임이나 사람들과의 접촉은 웬만해서 하지는 않으려 하는 것 같다.

그렇다고 돈을 마구 쓰고다니는 것도 아닌 전정국은 내게 의외의 인물이다. 

사람이 아프다고 찾아 올 정도면 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인가보다. 그러니 곁에 사람들이 남아있는 거니까.

비가 오고나서 눈까지 왔으니 바닥에 꽁꽁 얼어 차가 계속 미끄러지는 느낌이 들었다.


사람들은 뭐가 그리 바쁜지 쎄게도 밟고 돌아다닌다.

갑자기 우리의 앞으로 빠르게 가던 차가 미끄러져 빙빙 돈다 싶더니 우리쪽으로 다가왔고, 나는 최대한 핸들을 오른쪽으로 꺾었다.

바닥이 미끄러워 우리차도 빙글 돌아 가드레일에 쎄게 박았고, 앞에 있던 유리가 깨져 파편들이 마구 튀기 시작했다.

차가 멈추는 순간 다리가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아파왔다. 손이 바들바들 떨리면서도 뒤에 있을 전정국이 떠올랐다.





"괜..찮아요?"




겨우 고개를 돌려 전정국을 보았다. 그는 다행이도 내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그런지 멀쩡해보였고, 놀란듯 두 눈이 커져있었다.




"아,.. 다행..이다.. 다친 곳 없..으니.."



"야."



"……."



"노여름!"




주변에서 들리는 경적소리가 점점 작게 들리고, 

나의 이름을 부르고 나서 뭔 말을 더 하는지 전정국 그의 다급한 목소리도 점점 작아지기 시작했다.

미안한데 뭐라는지 안 들려요.. 좀 더 크게 얘기해줘요. 이상하게 눈 앞도 흐린 것 같아요.

아, 그러고보니 내 이름 처음 불러주네요.






















































































예고 한컷_





허우적대던 그의 다리를 꼭 붙잡으며 난 계속 울었다. 울고싶지 않았지만 눈물이 계속 나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눈하덮_08 | 인스티즈

"제발요.. 제발..!! 왜 그래요.. 왜!!"




나는 그의 손을 붙잡았고, 그의 손은 빨갛고 따듯한 피가 잔뜩 묻어나있었다.

절대.. 내 곁에 있는 사람을 잃고싶지 않다.












































































































































-

-

-

-

-

-

띵동~ 8화 왔슴미다! 음... 빨리 써지면 오늘 밤이나 새벽에 내고! 빨리 못 쓰면

내일 낼게요 ㅎ_ㅎ 희희 주말 져아~ 집순이 져아~(노래 안 나오는 거 같아서 수정한 거예여!_!)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빠아니자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사고 나서 여주가 다쳤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다음화애 왜 그럴까요? 오랜만에 1등해서 좋은데에ㅜㅠㅠㅠㅠㅠㅠ (시무룩)

6년 전
독자2
꾸기 붐붐 눈도장 쾅-
아 정국이 막 이상한 생각한 줄 알고 뭐야 아무 일도 없어야 하는데 했는데 이게 뭐람.. 흠 뭐 성인군자니까 뭐 그럴 수도 있지.. 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지민 태형 정국 이렇게 셋이 한 멤버였었구나.. 정국이가 아픈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생각하고 있는 게 있지만 아마 백퍼 1%도 안 맞을 거 같으니까 나 혼자 생각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석진이 뭐냐 진짜 저런 거 너무 나빠. 드라마에서 저런 장면 나오면 손 주먹 꽉 지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글에서 읽으면서 손에 힘을 줬더니 손이 쥐가.....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 뭐야ㅠㅠㅠ 엉엉 많이 다친게 아니길 그 빙판길 운전은 조심히 해야해ㅠㅠㅠ 그리고 오늘도 글 써줘서 수고했고 너무 잘읽구 가- ❤️

6년 전
1억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왔지~렁이가 엊그제같은데 눈도장 쾅으로 바껴떠!>_< 크흐 약간 생각하는 거 뭐햐 한 번 소근소근 말해봐(귀 대기)
6년 전
독자11
부끄러워서 못말하게쏘.. 너무 흔한 생각이라ㅋㅋㅋㅋ 정말 생각하는건 단순한 나?
6년 전
1억
그게 맞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사실 나더 단듄해 데헷) 말해! (멱살)
6년 전
독자12
(억) 안돼 그래도 말 못해...-^- 부끄러워:-(
6년 전
독자4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뭐야뭐야 사고 난건가요?아니죠?ㅠㅠㅠㅠㅠㅠ저번편 보고도 정국이 또 뭔 일 생겼을까 봐 엄청 걱정했는데 이런 반전이 있었으니 다음 편도 반전이 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영감이에요...므어...사고라니..여주 다리 심하게 다치진 않았겠져...?ㅠㅠㅠㅠ아 그리고 태형이랑 지민이가 정국이가 아프다고 하는데 왠지 정신적으로 아픈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ㅠㅠㅠ아프지마로라ㅠㅠㅠㅠ그리고 예고편이 자극적이라서ㅠㅠㅠ다음편이 너무 기대돼요ㅠㅠㅠ
6년 전
독자6
희희 주말 좋구 집순이 짱좋구...작가님 글도 좋아여❤️
6년 전
독자7
웅덩이입니다 !!
헉 다음편 뭔가요 !!!??!!??
정국이 아프다는게 석진이랑 막 무슨일있고 정신적으로 아픈거 같아요 ㅠㅅㅜ

6년 전
독자8
기부천사꾸에요!
헐 ㅜㅜㅜㅜㅜㅜ여주가 막 다친건 아니겠죠?! ㅜㅜㅜㅜㅜㅜ걱정되네여 그리고 예고컷...정...국이....? 아니겠죠??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아 뒷내용 너무 궁금하다ㅠㅜㅜ 여주 어떡해ㅜㅜㅜㅠ 너므너무너무 재밌어요!!! 잘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3
여주 많이 다친건 아니겠져..... 아 예고편 뭔데.... 설마 정국이한테 뭔 일 있는건 아니겠죠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123095
아 작간님 느므 궁금하게 계속 끊으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말이즈 슈퍼 구레잇!!!!!!!!!!!?
아 근데... 외람된 말이지만 혹시 대전썰 번외는 내실 의향이 없으신가요..? 궁금해서요!..ㅎ
안내주셔도 괜찮아요! 그냥 작가님 생각이 어떠신지 알고싶어서.....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6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내용!! 저장소666왔다감
6년 전
독자17
딸기야
자까님!! 정국이한테 무슨 일 생기는 줄 알고 지쨔 놀랬어요ㅠㅠㅠ 그런데 정국이가 아니라 여름이한테 생겨버렸네요...ㅠㅠ 크게 다친 거 아니여야될텐데ㅠㅠㅠㅠㅠㅠㅠ여름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와...큰일이에요!!진짜!!한회 한회 볼깨마다 똥싸다 끊킨 기분이에여ㅠㅠ다음화가 너무 기다려져요ㅠㅠㅠㅠ예고가 진짜ㅠ와ㅠㅠㅠ드라마도 이런드라마 없어여ㅠㅠㅠ 마냑에 드라마로 나왔더라면 시청률 높았을거에요ㅠㅠㅠ완전 몰입도 최고!!오늘도 잘보고갑니다?-망개하리-
6년 전
독자19
작가님 너무해여...저기서 딱 끊다니....ㅠㅠ??빨리 다음 편 보고싶어용!!
6년 전
독자20
망순이입니다 예고편 보고 완전걱정했는데 ㅓ허허허 그렇군요^^ 다음편 빨리나오먄 좋겠어요
6년 전
독자21
작가님 ㅠ......무슨일이에여ㅠ...여주랑정국이행복하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22
석진이 정말 나빴네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름이한테 너무했어ㅠㅠㅠ 와중에 지민이랑 태형이가 여름이한테 살갑게 대해주니까 그나마 마음이 놓이네요..
6년 전
독자23
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대전썰부터 맨날맨날 글기다려요 ㅠㅠ 다음편기대되요 ㅜㅜ
6년 전
독자24
다음이야기도 궁금하네요ㅠㅠㅠ
여주도 아프고 정국이도 아픈 것 같네요ㅠㅠ

6년 전
독자25
으엉 ㅠㅠㅠㅠㅠㅠㅠ 사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정국이가 무사해서 다행이지만 ㅠㅠㅠㅠㅠ여쥬ㅠㅠㅠㅠㅠ많이 다치진 않길 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좀 가까ㅜ워지먼 젛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헐여주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저번화예고에서 나왔던건 큰일이 아니라 다행이긴한데 이번 예고는 진짜 큰일인거같아서 불안..아니면 이것도 생각했던거 보단 큰일이 아닐까.....근데 이번건 진짜..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예고가 사람을 이리저리 흔든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새싹이입니다!!!!아니 작가니뮤ㅠㅠㅠㅠ여기서 끊으시다니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는 정말 큰일이 나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악.., 마지막이 호기심을ㅜㅜㅜㅜ언능보고싶어요ㅜㅜ
6년 전
비회원17.53
늉본싱어 입니다! 아...무슨일이 있었기에 정국이가 저렇게 됐을까요? 귱금궁금! 그래도 친구들이 라고 자주 찾와서 들여다보는게 너무 귀엽네요 으으리!
6년 전
독자32
연보라연분홍이에요! 여주 사고나서 다친건가요ㅠㅠㅠ예고보니까 진짜 큰일같은데ㅠㅠㅠ진짜 별일 아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33
?!?!? 교통사고 난거예요?????? 헐
근데 뒷편이랑 하나도 안 이어져서 당황쓰.
...

6년 전
1억
흐에!? 그 뒤에 예고요??
6년 전
독자34
아 댓글 달아주셨네요ㅋㅋㅋㅋ 예고한편 써주신게 오늘꺼랑 어떻게 이어지지??? 이 생각하다가 에라모르겠다로 마무리되서... 혼잣말을 해보았습니당....하하... 뒤편이 정말 궁금해요!!!
6년 전
1억
잌ㅋㅋㅋㅋ 예고에선 조크음 위험한 상황이 나올 것 같은 분위기였다갘ㅋㅋㅋ 반전 상황 나와서 그릉가바여 캬컄.. ✋?✋?? 저도 보고싶어요 다음화..(아무마 대잔치)
6년 전
독자35
아아악 석진이는 대체어떤사람인지감이안잡히고.. 정국인 상처가 많아보여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예고편!!!! 설마 윤기라던지.. 다친건아니겠죠..? 하아아ㅏ 궁금해!!!!!
6년 전
독자36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정국이한테 저 영화는 무슨 의미고 오르골은 무슨 의미였을까요.. 무슨 일이 있었길래 성격이 변하고 ㅠㅠㅠㅠㅠ 저번 예고편 보고 긴장했는데 반전이었고...! 근데 이번 예고편은 진짜 ㅠㅠㅠㅠ 아... ㅠㅠ
석진이가 여주 얘기를 남준이한테 했다면 자신이 했던 행동들도 모두 얘기했을까요? 어떤 이유였든 석진이 행동은 상처만 주는 행동들인데... 근데 이제 와서 석진이 행동은 대체 뭘까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윤기도 그렇지만 태형이도 지민이도 자주 찾아오나 봐요 ㅠㅠㅠㅠ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37
헐 마지막 장면 뭐야,, 그래도 자주 태형이랑 지민이가 찾아 와주니까 다행인데 아ㅠㅠ 작가님 다음화 예고도 뭐고ㅠㅠ 나 벌써부터 맘 아파요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이 글은 암호닉 따로 받으시나요?ㅠㅠ
6년 전
1억
네 댓글에 남겨주시면 돼요! ㅎㅎ 아직 정리가 안 돼서 오늘이나 내일쯤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에효❤️❤️데헤헿
6년 전
독자40
헉 감사합니다 그럼 [민트]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01.247
강정
작가님 넘 잘 끊는거 아녜여.....? 마지막 뭔데.....예고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97이에요!!
아 석찌.!!!너무 한거 아닌가요!!!!너무했어ㅠㅠ여자친구를 상대로 내기를 하다니ㅜㅜㅜ진짜 저였으면 상처 깊게 받았어요ㅠㅠㅠㅠ 너무해ㅠㅠㅠ 그리고 정국이 큰일난 줄 알고 완전 걱정했는데ㅠㅠㅜ 여자랑 뒹굴다니..그래도 무사해서 다행이야ㅠㅠ 여주는 너무 자주 다쳐서 맘이 아프네오ㅜㅜ거의 뭐 희생의 아이콘 ..ㅠㅠ여주 조만간 꽃길만 걷장 ㅠㅜ 다음 예고 심상치가 않ㄴ네요....다들 무사해줘...ㅠㅠㅠ다음 편이 빨리 보고싶어지네요!!헤헷 작가님 이거 드라마화 같은 거 해도 진짜 재밌을 것 같은...!!완전 체고!!! ㅎ 오늘도 잘보고가용!! 헷♥️

6년 전
비회원105.61
작가님 별똥벼리에요!!!!! 끄라으아아 썰이아닌 긴글도 너무 몰입하면서 매번 잘보고있아요!!!!
6년 전
독자39
진짜 작가님글은 뭔가 드라마 보는 느낌,,, 공중파에 드라마로 방영한다해도 안 이상할 스토리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억 항상 재밌게보고있슴다 ♡
6년 전
독자41
슈가형이에요
와..석진이..친구랑 내기한 거 보고 식겁했어요....슥찌 이 나쁜....그리고 여주 크게 안 다쳤길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제발 ㅠㅠㅠㅠ 무슨일이 없기를 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 오늘도 넘 재밌게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43
오잉??? 왜그래요 머지막뭐예요? 에?!?!?!? 과거회상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각님 ㅠㅠㅠㅠㅠㅠ 자꾸 궁금하게 만들어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아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5
ㅠㅜㅜㅜㅠㅠㅜ여주가 많이 다쳤나봐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정국이와태형이와지민이가 한팀이였다는것도 놀랍고 손목에 흉터는 의도적인게 아니겠죠??
재밌게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46
핫초코입ㄴ당
세상에나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
사고라니ㅠㅠㅠㅠ 진짜 위험해ㅜㅜㅜㅜ

6년 전
독자47
헐 이건 진짜 오바에요ㅠㅠㅠㅠ우리 여주 넘 소중한데 저엏게 또 다쳐버리면 마음이 아프다구여ㅠㅠ
6년 전
독자48
아 진짜ㅠㅠ정국이한테 무슨일이 있었던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르는 내가 다 짠하고 눈물나여ㅠㅜ
6년 전
독자49
베네핏입니당 태형이랑 지민이랑 같은 그룹이었구나.... 둘이 자주 찾아올 정도면 정국이 심각하게 아픈거예요???ㅠㅠㅠㅠ 마지막에 여주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아진짜 대박이에요,, 정주행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무ㅓ야 여름이 다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근데 예고에선 뭐죠ㅠㅠㅠㅠㅠㅠ 궁금해서 정주행을 멈출수가없네여ㅠㅠㅠ
6년 전
독자52
작가님,,, 전 왜 이 글을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명작 대명작이에요ㅠㅠㅠ 정주행 시작합니다!! 여주 어떻게 됐는지 지금 당장 보러가야해여..
6년 전
독자53
정국이가 자살시도 한게 아니라서 다행이긴 한데,,, 아니,,, 이게 무슨 일이에요,,, 갑자기 사고라뇨,,, 말도 안돼,,,, 막 사고로 막 무슨 하반신마비 이런건 아니겠죠...? 말도 안돼,,,진짜,,,여주랑 정국이 둘다 무사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근데 자까님 하고 싶었던 말이 있었는데 여주이미지가 그 청춘시대 유은재님과 너무 잘맞아섴ㅋㅋㅋㅌ짤도 진짜 너무 잘맞아욬ㅌㅋㅋㅌㅋㅋㅋㅋ
6년 전
독자54
여주가....아니 여름아ㅠㅠㅠ아니야 ㅠㅠㅠ여름이 다치면 안 돼ㅠㅠㅠ진짜로ㅠㅠㅠ
6년 전
독자55
흐익ㅠ ㅠ사고났나봐요ㅠ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56
아ㅠㅠㅠㅠㅠ사고라니요ㅠㅠㅠㅠㅠ안돼ㅜㅜㅜㅜ
6년 전
독자57
헐..무슨일이있길래ㅜㅜㅜ
6년 전
독자58
여주 많이다친건 아니겠죠?ㅜㅜㅠ 정국이는 뭔일인걸까여ㅠㅠ
6년 전
독자59
아아아아 비지엠이랑 넘찰떡....아이에오,,ㅡ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허거규ㅠㅠㅠㅠ픂여주야ㅜㅠㅠㅠㅠㅠ다치지마로라
6년 전
독자61
갑작스러운 사고라니요 ㅠㅠㅠㅠ 이게 무슨 ㅠㅠㅠㅠㅠㅠ 이제는 나아진다고 좋아진다고 생각했는데 사고라니요 ㅠ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62
지민이도 오늘 등장했냐요!!!! 호석이랑 남준이 가짛ㅎ 너무 기대됩니당
6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서 웃음이 나와요ㅠㅜㅠㅜㅠㅜㅠ 어뜩해어뜩해 아 대박 진짜 재밌다...작가님 쵝오쵝오
6년 전
독자64
쿠키입니다!!!!! 석진이 셍각한 것보다 더 나쁘네... 여주는 심하게 다친게 아니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고에서 정국이가 피흘리는건 아니겠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ㅜㅜㅜㅜㅜㅜㅜ예고펴누뭔가 ㅠ ㅠ ㅠ 불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잘읽구가용
6년 전
독자66
아니 이게 무슨일....??? 진짜 제발 조심하면서 운전했음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헐 여주....ㅠㅠㅠㅠ 정국이도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ㅠㅠ
6년 전
독자68
첨에 석진이 진짜 너무하네요ㅠㅠㅠㅠ 그리고 중간에 나온 태형이랑 지민이는 넘 귀엽구.. 마지막에 사고가 나다니ㅠㅠㅠㅠ 진짜 심장이 철렁하네오ㅠㅠㅠ
6년 전
독자69
헐... 여러모로 쇼팅한 8화네여 여주 아프지 마여 ㅜㅜㅜㅜㅜㅜ 예고보니까 정국이가... 정국이가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0
작가님.....작가님 글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ㅠㅠ 출근하는중이구 이제 곧 도착하는데 일하기싫어져요ㅠㅠ... 작가님ㅜㅜ 저녁에 또 보겠습니당 흐헝ㅜㅠㅜㅠ
6년 전
1억
ㅠㅠㅠㅠㅠㅠㅠㅠ출근 ㅠㅠㅠ 너무 싫죠ㅠㅠㅠ 화이팅이에여 오늘 하루도❤️❤️❤️❤️❤️❤️😊❤️😑
6년 전
독자71
잉?!?!?!?! 작가님이세요??? 헐랭...헐ㄹ... 헐 작가님ㅠㅜㅜㅜ감사합니다 오늘 열일한 저에게 보상으로 작가님 글을 읽게해주려구요...감사합니당❤❤❤ 힘내구올께용 작가님도 오늘 하루도 힘내세여😗❤❤❤❤❤(하트풍년)
6년 전
독자72
정국이 흉터는 사고가 아닐 것 같네요ㅠㅠㅜㅜ 어디가 아픈지ㅠㅠ 걱정이고 ㅠㅠ
6년 전
독자73
여름이가 또 다치다니ㅠㅠㅠㅠㅜㅜㅜ다음에는 정국이한테 무슨일이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74
헝ㅠㅠ여주너무착하네요 얼른 정국이가마음을열었으면ㅠㅠ
6년 전
독자75
저번화 예고보고 정국이 큰 일 난줄 알았는데..ㅋㅋ아니였네용!!근데 또 다음 예고가ㅠㅠ
6년 전
독자76
벌써부터 마음이 아려요ㅠㅠㅠ 아 사고 무슨 일이야 ,,, 남 뒤치닥거리 못한다던 여주 어디갔어요ㅠㅠㅠㅠㅠ저 와중에 핸들 우측으로 돌리는 거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진짜 저건 사람이 본능적인거라 몇십년 운전한 사람도 쉽게 못하는 일인데 그냥 당연하게 우측으로 완전히 꺾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헐헐 사고났음 ㅠㅠㅠㅠㅠㅠ 사고라니.ㅜㅠ 마지막에 정국이가 다급하게 여주불러주고 ㅠㅠ 여주 정신잃어가고 ㅠㅠ 무슨일이야 ㅠㅠ
6년 전
독자78
저 지금 눈물나오려고해요ㅠㅠㅠㅠ작가님 ㅠㅠ 그다음 어떻게 될까요ㅠㅠㅠㅠㅠ흐아ㅏ아
6년 전
독자79
헐ㅠㅠㅠㅠ 이번평 뭔가유ㅠㅠ 처음에 지밍이랑 태형이 나와서 귀엽구 좋았는대ㅠㅠㅠ 교통사고ㅠㅠ
6년 전
독자80
아뭐야뭐야진짜 ㅠㅠㅠㅠ 예고진짜 심장쫄깃하게 ㅠㅠㅠㅠ 빨리다음편으로슝슝!!
6년 전
독자81
ㅎㅓㄹ 여기서 갑자기 사고라니ㅠㅠㅠㅠㅠ 안대ㅠㅠㅠㅠ 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어리벙벙이에요
으악 ㅠㅠㅠㅠㅠ 사고라뇨 ㅠㅠㅠㅠ
예고에 벌써 마음이 ㅠㅠㅠㅠㅠㅠ
석진은 참... 그때 자신이 정말 좋아했다라는 것을 뒤늦게 알게되어 후회하는 건가요? ㅠㅠㅠ
참 마음을 바로바로 알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83
헐 잼시만 ㅜㅜㅜㅜㅜㅜ여주어떡해ㅠㅠㅠ무어야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8:58 ~ 6/23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