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7296l 9





예전에 썼던~ 브금이지만~

오랜만에~ 들어봐요~

참깨~와~ 솜샅~탕~

키스미~ 키스 콩알탄~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안녕해요 여러분~? 콩알탄이에요~

누가 내 사진을 찍었나봐 홀홀 여기 내 사진이 있네~




하하


우리 남편이

드디어!!! 드뎡~~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내가~ 이거 말하고 싶어서 얼마나~ 몇일을 참았는지~ 알아요~? 

잠만.. 세어보자.. 어디..어디 한 번..

00편 보고 왔어요~ 2개월이나~ 참았어 내가~ 하하하ㅏ하하하

2개월을~얼마나 힘들게 보냈는지~ 아시련지 모르겠어요~ 내가~

지옥같은 2개월을 보내따구요..





눈치채신 분도 계실 수도 있고, 아님 전혀 모르셨을 수도 있꾸.

아직 많이 남기는 했지만 이제 오라이는 완결을 코앞에 두고 있네요! 

는ㅋ 무슨ㅋ 아직ㅋ 멀었음ㅋ




우선 힌트들 공개하기 전에, 우리 멋진 남편이나 한번 감상하고 가시께여~

내가 많이 조화해.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울희 남편~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우릐 액희~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울희 액희~♡







여주 27살인데 철컹철컹 아니냐구요?
철컹!철!컹!!?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철! 컹! 철!컹!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무슨 소립니까 그게.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그렇다는.






자 잡소리는 집어 치우고 우리 이제 콩알탄이 어떤 스포들을 해왔는지 구경이나 하기로 해요~

다 보고 나면 댓글에 콩알탄 요놈! 이것도 힌트라고 써뒀니 이런 잡것아? 개새끼야!

콩알탄 이 쓸모 없는 자시강! 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되세요~






가장, 어이 없고, 가장, 큰 스포였던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는 

탈락 순서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해 두었습니다!

오예!!!!!!!!!!!!!!!!!!!!!!!!!!!!






다시 보러가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프로필 정리 순서대로 적어보자면

경수 - 씽이 - 종대 - 민석 - 준면 - 백현 - 희수 - 찬열 - 루한 - 종인 - 타오 - 세훈

입니다 ㅎㅎ

진짜 다 알려드렸다고 했쟈나여.. 나는 다 알려 드렸다구요..!

뭐 어디서 누가 어떻게 탈락(?) 했느냐구요? 허허

허허허



우리 차근차근 한편~ 한편~ 다시 되새김질 해보기로 해요~

우선 1번 탈락자 경수

작가는 분명 여러번 '한 작품에서 엔딩을 맞이했던 사람은 다시 엔딩으로 끌고가지 않는다'고 이야기 했던 전적이 있읍니다.

그러므로 경수는 시작도 전에 탈락이라도 보아도 무방합니당. 댓글에서도 그래서 경수를 일부러 동생으로 두셨냐고 하셨는데..

졍답-★ 애초에 여주에게 경수란? 동생. 동생!! 동생!!똥ㄸ썡!! 

네 그렇슴다.


혹~시~ 입양~피가 섞인~ 동생은 아니니까~ 를 기대 하셨다면~

01편 中 "경수 온대. 지금" / "지금?" / "응. 30분이면 도착한다는데?"

를 잊으셨나봐요.. 하하..



02편 에서의 미리보기 (이걸 도대체 뭐라고 해야 직성이 풀릴까요) 中

결혼 기념으로 선물받은 강아지, 그리고 강아지 이름 '체니'



03편 미리보기 中 "너 남편이랑 6년 가까이 연애했네? 헐 그럼 군대도 기다렸어?" / "기다릴 필요 없었는데?" / - / "알면 이상한 소문 퍼질걸?"

>사실 여기서 제가 두었던 중점은 '6년 가까이 한 연애' 였는데 다들 '군대'에 집중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파놓았던 함정이 종인이의 군면제 사유 입니다~ 하하~ 후후~ 그치만 종인이는 군대를 갔!쏴여!!

그리고 군대 가지 않았다고 하지 않았어요~ 기다릴 필요가 없었다구 해찌 흐흐



05편 미리보기 中  "서서히 좋아졌어. 나도 모르게"

라고 합니다 하하 이거 되게 결정적인 힌트였는데

잘만 생각해보면 '처음부터 좋아한 사람은 아니라는 것'이 되겠죠~

그렇다면~ 처음부터 좋아했던~ 준며니랑~ 종대랑~ 은~ 될 수 없어.. 없어..그치만 정확한 탈락은 아니에여~ 둘은 나중에 탈락...~



06편 미리보기 中 첫인상이 기쎈여자였다고 말한 남편.

근데 모든 멤버들에게 기쎈여자였음ㅋㅋㅋㅋ 왜냐면 여주는 젼나 쎄니까여



그리고 자꾸 경수 이야기가 나와서 제가 쐐기를 박았던,

07편 미리보기 "솔직히 경수 아니였으면 너랑 결혼 안 했어." ㅎㅎ 경수 절대 아니라구요. 절대 아님.

뭐 왜때문에 경수가 큰 공을 세웠는지는.. 이제 곧 등장하겠..죠?


10편에 등장하는 로리타 이야기

는 사실, 나이에 구애받지 않을 여주의 연애스타일을..이야기 하고 싶었..쿨렄!

여기서 저는 외치고 싶었습니다. 고딩이 아청아청해도! 로리타 아니라고!! 아니여1! !! 이거..네, 그냥 넘어가기로 합시다.


11편 미리보기에서 체니 이름 다시 언급!


12편 미리보기 中 "오늘 체니 엄마 만나러 가자!" / "근데 걔가 몇살이더라?" / "씽씽이?"

2번째 탈락자, EXO 레이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에 보면 씽이가 숙소에 데려와 키우는 강아지 이름을 씽씽이라고 해두었음.

씽씽이가 낳은 ㅠㅠ 새끼 강아지 = 체니, 체니 = 선물 받음, 체니 원래 주인 = 레이

ㅎ 씽이는 여기서 탈락했읍니다. 그렇습니다.



14편 에서 세훈이는 빨간 비키니를 사지 말라고 하고, 비키니를 입은 여주에게 구명조끼를 던져쥽니다.

뭐 이런 설렘 포인트들은 다들 있었겠지만 세훈이가 마냥 가만히 있는 애는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었..



16편 미리보기 中 요새 종대가 대세잖아/싫어! 대세 싫어! + "그냥 종대랑 결혼할걸."

3번째 탈락자, EXO CHEN (김종대)

16편 본편 中

단 한번도 종대는 내게 '닿은'적이 없었다. / 그리고 지금, 종대는 먼저 손을 들어 내 머리를 토닥. 토닥. 쓰다듬고 있다.

나도 너를 좋아했노라, 나의 청춘을 다 바쳐 너 하나만을 좋아했노라.

세상에 어떤 사람이 오더라도 너 하나를 좋아했다는 사실을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다고.

너는 내게, 사랑 그 이상의 사람이었다고. 그러나 나는, 입을 열지 못한 채 그를 보내고 만다.

그의 고백에 어떠한 답도 보내지 못한 채로.

→ 종대에게 향하는 마음이 '연인이 되고픈 마음' 에서 '종대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변했다던 여주

그리고 종대의 고백에 답하지도 못했어요. 종대를 좋아하지만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다 진해버렸기 때문이랄까..



18편 미리보기 中 와 나 키 컸나봐. 171이야 - 여주 키 원래 170

19편 미리보기 中 키 크지 말라던 남편, 그리고 그에 대한 여주의 답 "이참에 너랑 눈높이좀 맞춰보지 뭐."

171~173은 눈높이가 비슷비슷 하잖아여. ㅎㅎ..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눈높이가 안 맞는다는 소리인데...하하..(모른척)

그리고 19편에서 세훈이의 말, 

"근데 누나 연하랑 결혼해도 계속 존댓말쓰게 할거에여?" 

존댓말을 쓰지 않는다고 연하가 아닐거라고 했떤 분들을 위한 사였읍니다. 우리 세훈이가 넌지시 연하와의 결혼 의사를 물어봤쟈나!!1

20편 미리보기 中 "고등학교때 다 컸는데 어떡해." 6년 사이에 키가 컸을리가 없다는 소리죠~ 

슬프니까 키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 하기로 하죠.

그리고 "누가 반찬투정 하랬나." > 반찬을 가리는 남자!!!!




20편 본편 中

그래. 김민석이.

'나 군대 가야해요.'

군대를 간다.

4번째 탈락자, 김민석

물논 헤어지고 난 후에 군대를 다녀온다고 했읍니다. 그러므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군대'에서 탈락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허나, 3편 미리보기 다시 보시면 '6년 가까이 한 연애'라고 하죠. 군대를 기다리지 않는다면 6년 연애 할 수 없어요. 노노.노노노노노노.절대 앙댐

왜냐면 민석이는 군법무원으로 근무한다고 했으니 5년은 기다려야 하고 그러면 6년 연애 앙대여~ㅇ앙대..민석이 안녕..



21편 본편에서 백현이의 우상 이야기 첫 등장.

연근을 못 먹는 오세훈 등장. (20편 다시 보고 오센, 반찬 가림니다)



22편 본편 中

"너 제정신이니까 묻자. 너 그때 민석이 왜 그렇게 쳐다봤어?"

"그냥 신기해서?"

"뭐가?"

"누나한테 남자친구도 있을 수가 있나 싶어서여. 대단하기도 하고."

→ 누나를 갖고 싶어요 대단해요 비법이 뭐지? 비법이 뭘까. 어떤 남자길래 누나를? 대단하다 대다나다.

이런 뉘앙스 였는데 왜 아무도 알지를 모태!!!!! 왜!!

루한의 조리사 자격증 언급



23편 본편 中 

"요새 다.. 존나.. 친구라고 믿었던 놈은 사랑 나부랑이로..지랄을 하질 않나.. 군대를 간다질 않나.."

"좀 스펙타클하기는 했나보네요. 그동안."

"오랜만에 봐도..그대로여서. 고맙다고.."

걸음이 멈춘 것도 같고.


"너는 그대로 이렇게 있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가끔 술친구도 해주고."

".....누나가 다 사요."

"고럼."

5번째 탈락자, 김준면

→사실 약간의 억지가 있는 부분이긴 하다만, 정말 준면이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으며.

준면이도 그런 감정을 표출할 생각이 없다는 것을 드러낸 부분이었읍니다. 고로 둘은 이뤄질 수 없.어.



24편 본편 中 

길을 걸으면서 장황하게 자신의 알레르기들을 설명하던 변백현이 결국 하고 싶었던 말은.

강아지 무서워요 일까, 개털 무서워요 일까. 둘 다 쫄보로 만들어 주는 것은 확실했지만.

변백현의 강아지털 알레르기 언급.

6번째 탈락자, 변백현

체니를 키운다 = 강아지를 키운다 = 집에서 키운다 = 알레르기 있는데도 선물해 줄만큼 레이가 바보는 아니다

= 백현이는 강아지와 함께살 수 없다 = 백현이는 남편이 아니다


25편 미리보기 中 "돈 많이 벌어와."/ "출근하는 남편한테 할 소리가 그것밖에 없어?"/ "너가 그랬잖아. 돈 많이 벌어다 준다고."

일단 스킵 기억은 해두세여.


25편 본편 中

집에 들어와 빵 봉투를 뜯어 입에 욱여넣는데 기분이 매우 안 좋다.

언제나 빵은 옳고, 빵을 사주는 사람은 착한 사람인데. 마음이 좋지 않다. 왜?

혼란스럽다. 나를 이렇게 만든 변백현이 밉고, 지금은.

예쁜 마음을 이렇게밖에 생각하지 못하는 내가 밉다.

→ 백현이의 탈락을 다시 한 번 꼬집어줌. 예쁜 마음을 안좋게 본다는 것 = 호의가 부담스럽다 = 마음이 없다.



26편 본편 中

높지 않은 산인데도 불구하고 오세훈은 한참을 뒤쳐졌다.

루한이 욕지꺼리를 하며 뒷덜미를 잡아채자 루한에게 폭삭 안겨버리는 그 꼴이란, 볼만하다 진짜.

"누나 이 산 너무 높아여.."

"너는 이래서 나중에 애는 어떻게 가지게?"

"히에엑?"

얼굴이 새빨개진다. 

채력이 없어 지적당한 세훈이, 그리고 곧 스쿼시를 시작하죠 레알. 누나 말 하나하나에 변화하고 있는 세니..


그리고 별표 다섯개.

카톡을 보내기가 무섭게 변백현의 우상 타령이 이어진다.

토를 하는 이모티콘을 보내는 김루한과, 왜 우상이냐고 묻는 오세훈. 이것들은 묻는 말엔 답도 안하고 진짜.. 

> 오세훈님이 우상 아이템을 득템하셨읍니다.




27편 '타오의 일기' 中

"옷좀 입자!"

그리고 크리스는 발을 휘휘 저어 씽씽이를 쫓아내 버린다.

"우리 씽씽이 때리지 마."

어느새 들어온 이씽 형이 씽씽이를 들어 올리며 크리스 어깨를 찰싹, 때린다. 그래! 더 해!

7번째 탈락자, EXO 크리스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음 = 씽씽이를 맨날 저딴식으로 대함 = 씽씽이 주인인 레이가 싫어함 = 결혼식에 강아지 선물? 내가 미쳤어? (feat. 레이)

매우 싱겁게 탈락해 버렸읍니다. 레알.




27편 본편 中

"나는 평생 여왕님 뒷바라지만 하다가 죽어도 좋다."

"옘병."

"평생 받아주지 마. 절대로 나랑 결혼하지 마."

"안그래도 그럴 예정,"

"그럴 너를 알아서 이래."


"결혼해. 언제든지 너가 하고 싶을 때. 너가 하고 싶은 사람이랑."

"그 대신,"

"절대 나랑은 하지 마."

8번째 탈락자, 박찬열

우리는 여기서 여주의 성격을 다시금 확인해야 합니다.

절대 한번 생긴 감정은 엎을 줄을 모르는 사람, 좋은 예로 종대가 있죠

내가 몇년을 걸쳐 좋아한 사람이래도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없으면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

그런 여주를 잘 알기 때문에, 자신은 너무 오랫동안 '친구'로 박혀있었고 앞으로 그럴 것임을 잘 알고 있는 찬열이가

자신의 마음이 여주에게 부담으로 다가올까봐(좋은 예로는 백현이가 있음) 선을 그어버리는 장면입니다.

여주 넌씨눈..시..시.ㅂ...넌..진짜 복받았..아..흐.. 아무튼 그래서 찬열이의 테마시라던 '듣기만 하셔요'라는 시에서도.

그리고 뒷바라지만 하다가 죽어도 좋다던 찬열이의 말에서도. 우리는 찬열이가 바라는 것이 '여주의 연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읍니다.

그렇다구요.ㅎㅎ





28편 미리보기 中 

"우리 애기가 나중에 가수가 되려나?" / "그럼 종대한테 맡겨야," / "아니! 가수는 안 돼!"

→사실 여기서 EXO는 다 탈락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님. EXO = 아이돌 가수 = 가수랑 결혼했다면 = 왜 종대에게?

남편은 가수가 아님. ㅇㅇ.. 중요.. 땅땅.. 아이돌도..가수..아이돌 가수임.. 가수 아님. 아이돌 아님.




29편 미리보기 中

"너 또 태웠어?" / "우리 냄비가 버릴 때가 된 것 같아서.." / "요리한다고 할 때 알아봤어야 하는건데, 진짜 화딱지가.."

"워워, 애기 놀란다. 애기야! 까꿍!" / "진짜 지랄은.."

먼저 이야기하는 사람이 여주라는 것은 '애기야 까꿍!'이나 '지랄은..'뭐 이런 곳에서 추측할 수 있죠.?

9번째 탈락자, 루한

아시다시피 루한 = 조리사 자격증 소유자 = 또 냄비를 태울만큼 요리에 문외한 아님 = 미리보기에서는 남편이 굉장히 요ㄹㅣ를 못하는 것으로 추정됨

=루한 남편 아님



29편 본편 中

"나 데뷔해요."

"뭐?"

"아이돌로."

"뭐?"


10번째 탈락자, 김종인

내가 아까 남편 가수 아니라고 해써여 안 해써여. 28편에서 해써여 안 해써여.

그리고 종인이의 가장 그럴듯한 부분이었던 

*생계유지 곤란사유 병역감면

본인이 아니면 가족의 생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람에 대하여 가족의 부양비율, 재산액,월수입액이 법령에서 규정된 기준에 모두 해당이 되는 경우 병역감면처분(제2국민역)

아이돌이 된다 = 성공한다 로 볼 수는 없겠지만..

만약 종인이의 말처럼 '성공'하게 된다면? 어느정도의 수입이 생긴다면? = 재산액 증가 = 감면사유 해당되지 않음




30편 미리보기 中 

"우리 애기는 아이돌 시키고 싶다"

"또 종대형한테 보낸다는 그런,"

11번째 탈락자, EXO TAO

는 사실 타오가 이렇다할 탈락요소가 아직 없어서 (아이돌 아니라는 단서가 스치듯 있긴 했다만)

구상하는 과정에서 마지막까지 남겨두다가 결국 그냥 남편을 공개할 때 스치듯 탈락시키자는(ㅋㅋㅋㅋㅋ) 생각이 있었읍니다.

종대를 형이라고 부름 = 연하임 = 세훈이임

아이돌 시키는데 왜 종대? = 아이돌 아님

사실 타오는 28편에서 탈락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지만, 28편에서는 '보컬'로 언급했쟈나여. 그러니까 그렇다고 쳐요.




그리고 그간 던져두었던 떡밥 회수하는 30편 본편에서의 세훈이의 말

"처음부터 좋아했던 건 아닌데, 그냥 신기했어여. 아니. 그러니까. 음 되게 이상한 사람이다.

무서운 사람이다. 기가 쎈 사람이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여."

>5, 9편 미리보기 참고 

처음부터 좋아한 적 없었다, 그리고 기쎈 여자라고 생각했다.


12번째 탈락자? x.

정답!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남편은 오세훈 입니다.

(고로지 고로지)





"야..이건 진짜 억지다."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들어가, 콩알탄."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민석이를 내놓지 않으면 쏜다."






..........








우리 사이좋게 지내요..ㅎㅎ..




앞으로의 오라이는

'어떻게 오세훈이 철벽치는 여주를 득템할 것인가.'로 진행될 예정입니당

그래도 제목은 [EXO/징어]로 유지할게여

아 이건 여담인데

오라이에서는 여주의 이름이 나오지 않아여 편의상 징어나 여주라고 하는거지

000으로도 쓰지 않았고 제가 독자님 한분 한분의 호불호를 다 맞출 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과감하게 이름 없이 해보았읍니다

그러므로 기호에 맞춰서 여주, 징어, 넌씨눈, 등등으로 마음껏 불러주세여~ 뭐 '복받은년뉴ㅠ유ㅠㅠ ㅠㅠ복받은 기집애ㅠㅠ'도 괜찮구여.


미리보기는 이제 등장하지 않을 예정입니다..만.

아직 주요대사가 많이 남아있거든요ㅎㅎ



주요대사 확인할 겸, 콩알탄이 얼마나 바보같이 힌트를 숨겨두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프로필 정리 탈락순인거 너무 어이없지 않아요? 

제가 하면서도 이거 눈치채는분이 계시면 어떡하지? 어떡하지? 막 이랬단 말이에옄ㅋㅋㅋ진짴ㅋㅋㅋ

다행히도 아무도 몰랐읍니다.ㅎ




음 저는 바쁘긴 해도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괜찮아."

잘 살고 있읍니다.

답글 달아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ㅠㅠ 그래도 눈에띄는 질문들은 최대한 답하려구 노력하는데..

컴퓨터를 잡고 있을 시간이 없어 시간이 나면 바로 글써놓고 임시저장하고 끄고..그렇거든여.

오라이 완결까지 달려..달려여..! 함께..!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도망가지 말라고 혼인신고서도 데려옴여.

제가 남편이죠?? ^^ 내가 공 맞지?? ^^ 내가 우주최강공이지?

이런 발언 앙대여? 앙대면 너징 워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이키이키키이키이



씐난다



요약.


1.콩알탄은 관심종자다.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그러나 관심을 받지 못했다.

2.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는 탈락순이다.

3. 남편은 오세훈이다.

4. 오라이 완결 아니다!! 완결 절대 아니다!!!

5. 앞으로도 완결까지 잘 부탁한다.

6. 맞추신 20분 자랑 소취







자 30편에서도 사랑한다는 말을 했는데 또 하면 질려여?


그래도 할래




사랑해요~♡ 내과 뫄뉘!♡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콩알탄
솔찍히 다 읽고도 어이없으실 것 같아서 지금 콩알탄 스스로 무덤파는 중에 있읍니다.
10년 전
독자1
예헷!!!!1등!!!!! 남편은 오세훈!!!!! 예헷!!!!! 프로필 순서 소오르음....떡밥을 마치 물어라 떡밥이다!!!!!! 하고 떡밥을 저렇게 많이 던저주셨는데 왜 전 멀랐져.. 여주(27.이하 남자 복 넘치는 기지배) 27인거 잊고 있었는데 능력자네요... (의심미) 남편 밝혀진 기념으로 콩알탄 워더(박력) 고로지고로지 결국 나의 코난 코스프레는 맞춘게 없다고 한다...ㄸㄹㄹ
10년 전
독자2
아..
10년 전
독자3
나 아직 30편 안 읽고 읽었는데...
10년 전
독자7
GIF
씽씽이가 다했네요
아루언니 떡밥 괘많이 깔아써.. 와 준비된 자세.. 나는 복선 까는 거 젬병인데..
세훈이가 남편이구나 헐 세훈이보고 귀엽다고 잡소리만 늘어놓던 나년 죽어야 해
30편 보러 갑니다

10년 전
독자8
나 아직 30편 안 읽고 읽었는데...
10년 전
독자61
근데 언니 말투 겁나 프엑 민석이 말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민석이랑 대화하는 기분 혹시 김민석 아니세여? 아니시져? 헐진짜 민석이라고 생각하니까 민석이 같아!!!

는 나는 이제 게임하러 갑니다 대체 초딩때 하던 게임이 왜 생각나서 날 이러케 괴롭게 하는 거지... 2048보다 더 괴로운 거시어따 심지어 그 이름은 마비노기 실력도 캐릭터도 아이템도 다 리셋됐잖아여....

10년 전
독자62
난 왜 궁예를 안 하면서 읽었을까 단지 내가 찬열이 글을 쓰고 있단 이유로 찬열이를 무한 지지했어.... 저거 순서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생각고자 위너 송민호) 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이해해줘... 난 저 주요대사 저것도 기억 못 하는 사람이잖아.... 언니에 대한 애정이 없는 게 아니라 내가 이상한 거야...... 내 두뇌에 문제가 있는 거야..........
10년 전
독자4
작가니뮤ㅠㅠㅠㅠㅠ그랬구나ㅠㅠㅠㅠㅠ난 역시 바보였어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이렇게 밑밥을 깔아놨난데..몰라ㅠㅠㅠㅠㅠㅠ난 바보야바보..ㅠㅠㅠ자..세훈아 넌 이제 최강녀나를 어떻게 얻을 예정이니..날 꼬셔봐..살살..아님 박력있게해도좋아..헷..으아ㅏㅏㅏ아아아ㅏㅜㅠㅠ남푠이 세훈이야ㅜㅠㅠ진짜ㅜㅜ.어쩜 내가 원하는 아이가ㅜㅠㅠㅠㅠㅠㅠ되다니ㅠㅠㅠ진심기쁘다..ㅠㅠㅠㅠㅠ좀 아쉬운얘들도 있지만 세훈이를 바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야ㅠㅠㅠ작가님 오래연재해요ㅠㅠㅠㅠ오래가고싶다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
와... 대박이네요...................... 자까님쨔응
10년 전
독자6
크림치즈에요,!와..그래도하나씩다맞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대단하세여ㅠ
10년 전
독자9
판다입니다ㅜㅠㅠㅠㅠ그랬구나ㅠㅠㅠㅠㅠ그랬던거규나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하지만나년은종인이이기를바랬다고한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지만세니도좋다능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하트
10년 전
독자10
콩알탄 요놈! 이것도 힌트라고 써뒀니 이런 잡것아? ♡♡♡야!
콩알탄 이 쓸모 없는 자시강!
















은 농담이에요 힌트가 저렇게 다 숨어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몇명은 예상하긴 했지만..(사실 아무생각없이 읽었다고한다.)
이제 남편까지 밝혀졌으니깐 세훈이가 어떻게 여주랑 결혼하게되는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편들도 보고싶네요!!

10년 전
독자11
너구리에여 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난 종이니니를 밀었는데... 아쉽긩ㅠㅠ 그래도 세훈이도 좋져 ㅋㅋㅋㅋㅋㅋ 사실 세훈이가 더 좋았는데.....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호이호이 좋다 풍악을 울려라!!!!!!!!!!!!!!!!!!
10년 전
독자12
세젤빛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허허허헣 종인인줄 알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중간중간 눈치를 봐 경수와 종대는 빠이빠이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잘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말괄량이지만 속이 깊단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라마에요! 작가님께서 글속에 힌트를 이렇게나많이 숨겨두셨는데 저는 왜 몰랐던걸까요ㅠㅠ 다음화부터는 남편이 누굴까?? 하면서 고민할필요가없네요!작가님 정말정말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4
니니에요!!
콩알탄님 대다나다 진짜 대다나다....
저런 요소를 숨겨 놓으셨는데 잘견 못한 나는 멍청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글 쓰시는 분들 보면 마냥 신기하기만 해요
제가 멍청해서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밝혀진 남편이 세훈이라니 저는 어어엄청 의외였네요!!!
앞으로의 콩알탄님 글도 기대 많이많이 할게요♥♥

10년 전
독자15
진짜...일허게 모아놓고 보니간.....남편이 누군지 알겟어요...와우...역시 콩알탄님은 대단해요..
10년 전
독자16
슘슘이에여
보면서도 이게 뭐지.. 뭐지.. 헐.. 마치 귀신에 홀린거같아여.. 아.. 됐고 세훈인 여주가 가졌으니 민석이는 제가...(망태기를찾는다) 하 세훈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는 애초부터 글렀네여.... 연하일거라곤 생각했지만 전 진짜 종인이일거같다고 생각했거든여... 아... 됐고 민석이는 제가...(밍석이를망태기에담고도망간다)

10년 전
독자17
저도 당신을 사랑해여. 하트
10년 전
독자18
아...캡쳐했어야했는데ㅠㅠㅠㅠ흑흑 요디에여ㅠㅠㅠㅠㅠㅠ이 그때캡쳐하려다가 말았는데ㅠㅠㅠㅠㅠ헝헝 생각보다 세후니표가없어서 긴가민가하면서 투표했던기억이생생해여ㅜㅜㅜㅜ흐융ㅠㅠㅠ저 맞췄어여!!!!!!!!!♡♡♡ 작가님 저한테 들켜쪙>____<♡ 아이행복해라 초반엔 세후니같은데...세후니같긴한데.. 세후닌데...? 하면서 뭔가 확실한 이유는못찾곸ㅋㅋㅋㅋ 확신이들진않았거등여ㅠㅠㅠ긍데 로리타에서 뙇!!! 절대흔들리지않았어옄ㅋㅋㅋㅋㅋㅠㅜㅠ 지금엄청신나여...♡ 무슨 상받응기분!!?흐흐
이제 세후니가 자기마음 고백했으니.... 여주가 어떻게 변해가는지 궁금해여...☞☜ 부끄부끄 결혼까지ㅠㅠㅠ
근데작가님....... 지금 막 봄이라고 벚꽃폈다고 세후니는고백하고 여주는 고백받고 막 음 어... 그런거 노린거아니져...? 저만지금외로운거아니져...? 요즘외로운데 더 외로우ㅏ지라고한거아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저도연애하고싶습니다 세훈이맞춘김에 소원빌고갈게여... 다욧성공하게해즈세여..연애하고시퍼여......
작가님 꼼꼼하게 정리해두시고 하나하나 풀어놓는거 멋져여..저는 앞으로 작가님만큼 꼼꼼히 야금야금 갉아먹으면서 찾아낼거에여^____^♡ 작가님 알라뷰♡ 오늘도 작가님께 남기는 노래한곡! 바닐라어쿠스틱-러비듀 제댓글읽고 한번만들어줘여~~~>.< 요즘자주듣는곡이에용! 제가남기는곡들 들으실때마다 제가떠올랐으면좋겟어용 크크♡

10년 전
독자19
웬디에요! 와진짜 틈틈히 계~속 힌트주셨었네요.. 여주가 이 아니라 제가 이네요..쿸 탈락하지 오래인
찬열이랑 종인이를 생각하고있었다니.. 사실 찬열이는 그냥 제바램이었어요ㅎㅎㅎ암튼 정말 궁금했던 남편이 공개되었고 이제 어떻게 여주가 세훈이를 좋아하게되는지가 궁금하네영 앞으로도 기대많이할께요~하트하트♡

10년 전
독자20
루루라눙....와...감탄스러워서말이안나오네...(소오오오름)세훈이가남편이라니...!!!나는찬열이를밀었는데...(쭈굴)세니가싫다는게아니고...어..이게아닌데...그냥..놀란건뎽...이렇게된거센징행쇼라고민석이나줘(새침)
10년 전
독자21
와 첨에 프로필볼때 나이순이 아니길래 무슨순서지?했었는데 마지막순서가 남편일줄야.....
10년 전
독자22
실례할께요
우와.. 진짜 예상치도 못한곳에 의외로 힌트가 그렇게 많을 줄이야ㅠㅠㅠ
이렇게 정리해보니 진짜 쉽게 알거 같은데 저는 왜 몰랐을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쪼꼬에요!! 으앜ㅋㅋㅋ아니 이럴수가 생각지도 못했다 근데 말이 되니까 뭐라 할 수가 없네여ㅋㄲㅋ속이다 시원하닼ㅋㅋㅋ 종인이는 마지막에서 세번째ㅇㅅㅇ 나름 선전했네요ㄲㅋ 프로필 정리순부터 힌트였어ㅋㅋㅋㅋ대단햌ㅋㅋㄲ 심지어 그렇다는 건 이 전체스토리가 다짜여진상태였단건기!!! 다단해여ㄷㄷㄷ
10년 전
독자24
디밍입니댜! 으헣ㅎ헣 그냥 세훈이가 여주를 좋아한다?로만 생각했지 남편일줄은...! 후..! 저는 똥멍청인가본니댜
당신 아주 대단한 사람이야 고로 내가 워더해가겟쒑! 쨔룽해여♡ 완결까지 같이 달립시당!

10년 전
독자25
예헷! 오늘 오라이 쩡쭈행 한 쏴람 쏘오오오오온~!~!~!~!
하이이이이이이잇!!!!
한시간만에 다 읽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완결인 줄 알고 슬퍼했는데 뒤가 더 있다니! 과연 세후니는 철벽치는 여주를 어떻게 갓챠-★ 할 수 있을까요? 다음편 보고시퍼서 현기증 나니깐 어서 써 오쒜여!

10년 전
독자26
씽씽카에요! 와 나름 찬열이도 기대했지만 세훈이도 설레고 아니 와 이런 힌트들이 숨어있었더고요? 저 화장실에서 보고있었는데 떨어뜨릴뻔 했어여..;ㅅ; 프롤로그 탈락순은 진짜 생각치도 못했네요! 아니 저 힌트들은 다 나열해놓으니까 이제 눈치채지고 나는 진짜 이었던가..ㅎ
10년 전
독자27
요징입니다...... 사실 찬열이 탈락할때 아 탈락했네...를 느꼈지만 애써 아닌척했었는데.... 제가 느낀 그곳이 정확한 타이밍 지점 맞네여....망핥ㅋ큐ㅠㅠㅠㅠㅠㅠ 세룬아아아아ㅏ아ㅏㅇ 난이제너뿌니얌
10년 전
독자28
꺄아아아아ㅏ아아앙아아가각까가!!!!!! 슈로롱이에여! 완전 소오름!!!!! 저 밍쏙이라고 찍엇엇ㄴ데엥에이이ㅔ에에ㅔ!!!!! 제가 틀렷네여... 작가님 저 이거보고 완전 소름돋앗어요... 대박이다 진짜.
10년 전
독자28
.맨투맨이에여 대박이네대박이다 작가님 이런힌트를숨겨두셨군녀 와울 이따가 다시한번 더 읽어야징
10년 전
독자29
아 ㅠ세후니가남푠 그래서 스쿼시잘해서지금아이가...ㅇㅅㅁ
10년 전
독자30
구마구마예요!
이런 숨겨짐이 있었다니... 이렇게 정리본보니까 징어 진짜 남자복많네여 ㅠㅠㅠ 남자복많은지지배ㅜㅜㅜㅜㅜㅜㅜ허후ㅜㅜㅜㅜㅜ(부러움의 눈물을 흘린다) 프로필순서에도 그런뜻이있다니.. 작가님.. 이렇게 소름돋는분이셨어여..? 앞으로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31
파이예요!! 콩알탄님... 대다나다.. 글을쓰려면 머리가 좋아야한다는거 샤삼 다시..ㅎㅎ 남편은 엉뚱한 매력 퐁퐁 터지고 듬직한 연하남 세훈이!! 앞으로 둘이 어찌 될지 너무 궁금해여!! ㅎㅎㅎ
10년 전
독자33
손나은............................
아놔.. 눈 뜨고 코 베인 느낌..
난 정말로 아무 생각없이 오라이 징짜 재밌당~ ㅎㅎ 하면서 읽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뭐가이래! 나 완전 바보 잖아?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무 생각없이 오라이를 읽은 것에 대해서는 후.회.없.습.니.다.
그럼 전 어떻게 오세훈이 철벽치는 여주를 득템할 것인가(뭐라고 줄여야 하는 거예여? 세철득? 어벽가?ㅋㅋ) 표지 만들러 갈게영 표지 선물 안 받기만해봥 나 삐칠꾸양 뿅!

10년 전
독자34
예찬이에여 세상에!!!!!남편이!!!!!!세후니옇어!!!!!!!대박!!!!!!
10년 전
독자35
왜 전 그동안 읽으면서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아무 생각이 없기 떄문이다' 이러고 왔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읽으니까 이렇게 쉬울수가! 읽을때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답을 알았으니 다시 정주행을 슬쩍 하면서 되새겨 봐야겠어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아....30편.....아직 안읽었는데.....아.........세훈이가....아....남편.....아.......아....그렇구나..........30편....읽으러가야겠다....
10년 전
독자41
30편 읽고왔지요. 알고봐서 그런지 세훈이가 되게 듬직해보이던데요?ㅋㅋㅋㅋㅋ그래서 결혼은 언제쯤....???사귀는건 언제쯤?....알콩달콩 언제쯤?.....달달언제쯤?......물론 여주 성격에 알콩달콩과 달달은 멀어보이지만....제가 사탕먹으면서 볼께여!!ㅋㅋㅋㅋ그래서 세훈이랑 여주랑 언제부터 러브모드라구여?????(매우궁금)
10년 전
독자36
우리쪼꼬미에요. 작가님 너무 귀여우세욬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전 진짜 종인이인줄로만 알았어요ㅠㅠㅠ 세훈이라니 세훈이라니 세훈이라니!!!!!
조화~큐울~

10년 전
독자37
이야..... 대다나시다....
이쨔나요 작가님 혹시 쀼르릉이라고 기억하세요?
네 제가 그 쀼르릉인데요 2월 중순? 초? 부터 쓰기정지먹어서 사라진... 그리고 오늘 돌아온...
보고싶었어요 ㅠㅠㅠ 나는 나의 댓글을 달고픈 욕구를 추천으로 해결할 수 바께 없었져 ㅠㅠㅠㅠ
내가 어서오세훈 갑을병정 매거진 다 읽고 매거진은 읽고 감동받았는데 ㅠㅠㅠ 나랑 동갑인데 참 생각하는게 멋찌구나 했는데!! 보고시펐쪄여!!!

10년 전
독자38
예헷
10년 전
독자39
여주 너란 ... 팔아먹을 눈치도없는 바버 여주... 우리 세후니랑 행쇼하는 모습 얼른 보여주세여 심작 폭격당하게
10년 전
독자40
나 이거 스크랩하고 추천도 하고!!!!!!! 아참 바닐라라떼에요!!!!!
진짜 소오름이에욬ㅋ저런 비밀이 있을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비타민이에여 그래여 우리 결혼합시다. 식장은 어디서하고, 날짜는 언제잡을래여? 난 오월의 신부하고싶은데,,,나랑결혼하면 콩알탄은 우주최강연하공이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남편 오세훈일줄 알았지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대서 죄송해염....너무 재밌게 보구있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남편이 밝혀졌으니까 이젠 어떤내용이 나올까 궁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4
잇치입니다 ,, 으어 잘보구 가요 이렇게해서 남편이 세훈이군여요,,,
10년 전
독자45
카메라에요! 와ㅠㅠㅠ대다나다ㅠㅠㅠ보는계속 아~헐~오~대박ㅋㅋㅋㅋㅋ하면서봤네요ㅋㅋㅋㅋ저렇게 많은힌트가있었는데 왜저는하나도못알아봤을까요ㅋㅋㅋㅋ그리고첫번째에 탈락순서라니ㅋㅋㅋㅋ이제 ㅛ세훈이랑여주랑꽁녕꽁냥 하는모습만남았죠? ㅠㅠㅠ기다릴께요ㅠㅠㅠ♡잘보구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남편!!!!!!!!고러지고러지!!!!!이루어졌쒀!!!!!!!!♡
10년 전
독자47
키보드입니다...(비틀)하...콩알탄님께 뭔가 해드리고싶어서 폰을 붙잡고 그림을 그리려했지요...아이폰인 나는..그 조그마한 폰을잡고 1시간동안 민석이를 그리다가..(뚝)전원이 꺼져서 리셋...하..참을성있는 나 키보드는.. 남편인 세훈이를 다시 그리려했죠.2시간에 걸쳐서 채색까지 다 하고는 이제 조금씩 고쳐볼까..?(띵)터치를 잘못눌러서 리셋...안해!!!!왘!!!!!나한테 왜이랰!!!!!!!....핸드폰을 던졌다가 다시 줍고선 다시 다른사진의 세후니를 그리죠...더이상의 집중력은 제게 없었는지 눈과 입은 더이상..hㅏ...채색도...ㄸㄹㄹ...11시부터 픽스아트로 그린가예요..비록 여러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검지손꾸락 하나로 그린거니깐..(훌쩍)이쁘게 봐주시길 바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원본은 오늘 탄언니가 올리신 세후니짤중 하나..///
10년 전
독자49
따뜻! 이..렇게많은힌트가있었다구요...? 왜 하나도알아채지못했는가.. 경수랑종대가아닐거라는것만알고다른거는뭐ㅠㅠㅠㅠㅠㅠ이거다정리하시느라수고하셨고또이렇게많은복선만드시느라또수고하셨어요ㅠㅠㅠ앞으로도주시는글잘감상하겠습니다헤헤헤헤헤헿헿ㅎ헤헿ㅎ
10년 전
독자50
미미에요!!프로필이 탈락순서였다니 ㅋㅋㅋㅋ전혀 예상을 못했,,,저렇게 많은 힌트가 숨어있었다니 ㅋㅋㅋㅋ근데 맞췄다!!!세훈이가 남편이었어 ㅠㅠ세훈아 ㅠㅠㅠ내가 눈물이 나네 ㅠㅠㅠ
10년 전
독자51
프라다예요!!세훈이 맞췄다아!!!!!!

와...몰랐던 부분도 꽤 많네요...작가님 정리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이제 세훈이가 철벽을 어떻게 뚫을지가 포인트네요, 으아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금하셔야죠♥♥♥♥♥♥♥♥♥♥♥♥♥♥♥♥♥♥♥♥♥♥♥♥♥♥♥♥♥♥♥♥♥이자도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혼인신고합시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데코에요!!이거 읽고 생각해보니까 대형떡밥들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탈락순인건 쵸큼 놀랬어요..일단 제가 그렇게 두손두발 다 들고 삼일절 만세운동 하듯이 포크레인으로 땅 밀어내듯 그렇게 힘차게 밀던 루한이는 아홉번째 탈락자였네요..☆★근데 진짜 작가님 기획력 스엠이랑 맞먹는거같아요...우리 세니...세훈이...이런 복 받은 기집애!!근데 이렇게 작가님이 1편부터 깔아놓으신 복선(?)들을 다시 찬찬히 보니까 다시 한 번 느끼게되는 처음부터 끝까지 불쌍한 준며니랑 찬열이...ㅋㅋㅋㅋㅋ그래도 여주를 좋아했지만 세훈이한테 뺏겨서 이루지 못 한 애들모두 좋은여자 만나서 잘 살겠죠?막 나중에 진짜 완결 될 때쯤에 애들 여자한명씩 끼고 단체로 만나는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헷..만약 그런 장면이 있다면 루한옆자리는 제가 하겠습니다 ^^!루한이 첫 눈에 반해서 사귀게된 그런 케이스로.꽝꽝꽝!!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사실 남편이 한이가 아닌거에 조금충격받아서 <루한 내 남자 만들기 프로젝트1>을 돌입준비중이에요.일단 그 프로젝트를 진행시키려면 루한이랑 만나는게 먼저지만....ㅁ7ㅁ8 저 너무 부쨩한거같네요ㅠㅠㅠㅠ그래도 일단 작가님 글을 보면서 진짜너무ㅁ너무너무너무궁금했던 미래의 남편이 밝혀졌으니 작품을 보는내내 무거운 마음은 내려놓고 볼 수있게됐네용ㅎㅎㅎ하하하 이제 세훈이랑 여주랑 대놓고 꽁냥꽁냥 대는 일만남은건가요??그래쑤면 조케ㄸㅑ..><(애교애교)얼른 다음 편 보구싶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기획력에 정말 여러 번놀라고갑니다ㅠㅠㅠㅠ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안나와요 bbbb짱짱걸!!
10년 전
독자53
바수니님이 보내는 ♥하트♥입니다
10년 전
독자54
봄요에요*'~'*와 이렇게 보니까 또 다른 재미네요ㅋㅋㅋㅋㅋㅋ게다가 프로필이 탈락 순서였을 줄이야,,,진짜 대사 하나하나가 힌트 그 자체였을 줄이야...자까님 기획력 ㄷㄷ해요....역시 내 작가님ㅇ_<b 여주랑 세훈이도, 그리고 경수부터 타오까지. 2개월동안 남편을 찾기위해서 열심히 안되는 머리를 굴린 저도. 그리고 작가님도! 수고했고 고맙고ㅠㅠㅠㅠ끝난건 아닌데 그래도 큰 일 하나가 마무리 된거잖아요!!!그럼 이제 세훈이가 여주 게또-★하는 이야기부터 결혼생활 이야기까지 나오는 건가요??//(부끄) 그렇다면 자까님 당신은 L.O.V.E.....앞으로 더더더더더 기대되는 오라이!!앞서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이 기대해도 되져?(뻔뻔)....ㅎㅎ항상 감사해요 내사랑ㅠㅠ♥ 내가 많이 사랑하고 내가 더 싸랑해여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
10년 전
독자55
앞에 편읽고 다시 돌아온 버건디입니다 ㅃ뿅뿅 등쟝!!!!!!!!!작가님 정말 ..... 괘 논리적이세요..떡밥이 저렇게 많았는데 나는 밍소쿠와 징어를 밀었었고...! 작가님 정말...(울컥) 대단하세요.....b.기가막히다 아주 그냥 ...프로필 순서 완전 소름...........콩알탄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이 나쁜기집애 사랑 다가지고 가네 복받은 기집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다음생에는 징어로 태어날겁니다 말리지마세여!!!!!!!!!!!!!!!!!!!!!!!!!!!!! 그동안 많은 사건들이 있었는데 결국엔 세훈이와 행쇼♡군요 저는 이제 세훈징어분자 입니다.둘이 케미 쩌러준다는..ㅠ.세훈아 징어 잘 부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완결까지 버건디와 함께 오토바이타고 결승선까지 달리자구욧!!!!!계속 나올 편들도 기대많이많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그리고 저도 콩알탄님 사랑해여 얼른 도장들고오셔서 혼인신고서에 찍어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갑니다.다음편 기대 하고있을께요 화이팅ㅎㅎ♡

10년 전
독자56
레짱이에요!! 뜨아 벌써 남편이...두둥... 세훈이일줄이야... 반전...!!
10년 전
독자57
산딸기예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대박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소름 돋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힌트가 뭐 저렇게 많아여...저는 한개도 눈치채지 못했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와 정주행 지금 끝났어여ㅠㅠㅠㅠㅠㅠㅠ 저 암호닉 신청 지금도 돼요??? @빽@으로 신청하구시픈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쫄보에요!표지들고왔오여!찾느라죽는줄알았넹...ㅎ........학교에파묻혀있는동안ㅁ남푠도밝효지고애들은단콘을하ㄴ다고하고.....2주년도맞고.....하.....시험기간인데이렇게컴백하기....있기없기...?콩알탄님나진짜죽을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드러ㅠㅠㅠㅠㅠㅠ심각하게2G폰으로바꿍꺼고민붕이에여......15일날음원나오면분명히바로들을텐데그러면또공뷰고뭐고아무것도못할것같아ㅠㅠ살여줘여ㅠㅠㅠㅠㅠㅠㅠ아그리고!세후니!!남편감괜찮아여!내심츤데레루하니와최애경수를기대했었지만세후니도뭐!!!차애니까헤헤(차애가매일바뀌는건안비밀)그리고안망했어여!!억지ㄴㄴ해!!알타니님께서열심히짜고찌신글이어째서억지!!!!어니에여아니에여요리저리잘숨겨놓으셨어여!!!신선했다눙ㅎㅅㅎ그럼작가님전방과후수업들으러가여!!하트.
10년 전
독자60
쨘!전금손이아니에여ㅠㅠㅠㅠ그냥보드마카로그린낙서....정도랄까....ㅎ......부끄러우니까도망!!!끼약
10년 전
독자63
눈두덩이예여 헐랭구...백현이 강아지 알레르기를 잊고있었어!!!!!!!난 콩덕이라고 할수없다긔!!!!!!!!!!!!!!!!!!그나저나 프로필정리가 탈락순이라니..ㅋ....뭔가 억울한데..울어도 됨니까?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우리 세니!!!!!!!누나랑 살자!!!!!!!!!!!이제 날 득템할 차례다!!!!!!!!!
10년 전
독자64
그대신민석이는제껍니다
10년 전
독자65
그린티라떼예요!!!!! 미리 말하고 시작하죠 저번주에 이 남편글 보고 모티로 댓글쓰다가 댓글 두번 날림ㅋ 화나서 다음에 써야지.. 하다가 약 일주일이 지났읍니다. ㅎㅏ.. 요즘 손가락에 살이 쪘나 자꾸 막 이것저것 누르네요 요망한 엄지자식^^... 아무리 생각해도 남편이 오세훈이라니!!!! 세훈아!!!! 물론 네가 싫은 건 아냐!!! 그건 전혀 네버!!!! 좋지!!! 좋은데!!!!! 고딩중에 남편이 있을거라는 확신도 했다!!!!! 엑소랑 찬열이는 당근 아닐테니 남은건 카페알바 둘이랑 느이 고딩들인데!!!!! 군입대면제 였나.. 그거에 꽂혀서 종인이를 미느라ㅠㅠㅠㅠㅠ 다른건 눈에 안보이규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여주=내우상!♡ 이러고 있고ㅠㅠㅠㅠ 하긴 뭐 우리 작가님 탓일리가요.. 와타시의 허술한 추리를 믿은 내가 잘못이지..☆★ 근데 왜이렇게 멋있죠 우리 남푠? 우리 액희? 마이 허즈밴드? 남편은 오세훈입니다. 이거 위에 사지뉴ㅠㅠㅠㅠㅠㅠ 스크롤 내리다가 숨멎했져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세훈이의 구애(?)가 시작되겠죠?ㅠㅠㅠ 그럼 난 맨날 심장폭행을 당하겠지?ㅠㅠㅠㅠㅠㅠ 생각만 해도 좋으다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31편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ㄴ.. 기대됩니다. 얼른 오시죠. 일주일동안 혹시 밀렸으면 오또카지 했는데 신알신에 없는 걸 보고 좋지만 왠지모르게 슬퍼졌다고 한다.. 작가님 나랑 사귀나?? 나랑 밀당하나??? 어??? 결론은 작가님 좋다구요. 네. 알라뷰♡.. 휴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왓? 우주최강공이라니^^ 콩징ㄴㄴ합니다 진리는 징콩이죠! 고럼고럼! 미아내요 내가 라 그래..ㅎ.. 점점 약을 빨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만 써야지. 이 댓글을 요약하면 1.세훈이워더 2.콩알탄워더 이렇게 나오겠네요 하하 오늘은~ 우리 오라이의 남주~ 후니후니 세훈이의 생일이므로~ 기분좋케~ 시험공ㅂ.. 시험기간이라니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네요ㅠㅠㅠㅠㅠ ㅎㅏ.. 마지막으로 세훈아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박력) 그리고 우리 작가님도 조화한다♥
10년 전
독자66
초코우유에요!
하허허허허....와우!!! 뭔가 정리글을 보니까 뒷통수를 맞은 기분이랄까여?ㅎㅎㅎㅎㅎ복선을 되게 치밀하게 많이 심아놓으셨네요....진짜 정식작가해도되겟네요......대단하세요.......이건....완전 추리소설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다시한번 작가님이 대단하다고 느껴욬ㅋㅋㅋㅋ콩알탄썰에서돜ㅋㅋㅋㅋㅋ이런기준을 자주 느꼈...던 기분이 드네요 대단하세요 징쨔 남편이 이렇게빨리 밝혀질줄몰랏어요!!!흐흐흫 하여튼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힘쇼~ 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67
세상에나......진짴ㅋㅋㅋㅋ힌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종대가 아닣거라는건 예상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8
오세훈!!!!!!!!!!!!!!오센!!!!!!
9년 전
독자69
우워ㅋㅋㅋㅋㅋㅋ 탈락순인거는 진짜눈치도 못챘었어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895 콩알탄 03.28 20:48
엑소 [EXO/김민석] 사랑은 원두를 타고 (생일맞이 특별 단편)41 콩알탄 03.26 01:3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7121 콩알탄 03.23 17:1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697 콩알탄 03.19 21:3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49 콩알탄 03.19 00:1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5113 콩알탄 03.15 23:1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4124 콩알탄 03.13 22:1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3140 콩알탄 03.11 20:5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2155 콩알탄 03.09 23:46
엑소 [EXO] 콩알탄의 차기작 예고 (미리보기)55 콩알탄 03.08 20:2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1174 콩알탄 03.07 21:51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九]70 콩알탄 03.06 01:0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0184 콩알탄 03.03 16:0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9191 콩알탄 03.01 20:2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8192 콩알탄 02.28 22:04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90 콩알탄 02.27 14: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7171 콩알탄 02.25 17:3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6184 콩알탄 02.23 21:5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5214 콩알탄 02.19 17:0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4185 콩알탄 02.17 01:1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3187 콩알탄 02.13 22:33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六]90 콩알탄 02.12 01: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2190 콩알탄 02.10 20:5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1181 콩알탄 02.07 17:33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五]110 콩알탄 02.05 17:1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51 콩알탄 02.04 17:27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10179 콩알탄 02.04 15:17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5:30 ~ 6/6 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