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영애. 전체글ll조회 4922l 4



이벤트 2222222

암호닉 신청하신 분들께는 텍본에 외전이 들어가요.

[영애] 이런 식으로 앞에 신청했던 암호닉 댓글에 남겨주신 분들께만 보냅니다!

이메일은 적지 마세요!! 이메일 남기는 글 따로 만들거에요~

 

+) 이번편에 암호닉 새로 신청하시는 분들도 외전 넣어서 보내드립니다.

[영애] 이런 식으로 말머리 달아서 신청해주세요.

 

*기존에 암호닉 신청하시고 늘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섭섭해하지 마세요!

기존 암호닉 분들만 대상으로 이벤트 하나 더 있으니까 으흐흐

 

 

 

 

 

 

 

 

 

 

 

♥내사랑들♥

비타민 / 서율 / 코코몽 / 기린뿡뿡이 / 나니 / 망태기 /쇼리 / 물만두 / 거북이 / ASKY / 피터걸 / 밥차녈 / 쌍수 /

수분촉촉 / 보라나비 / 라푼젤 / 규라 / 눈두덩 / 알쏭 / 됴큥 / 권지용 / 세젤빛 / 포스터 / 잇힝 / 핑크파우더 /

하트 / 햄버거 / 골드바 / 빠삐코 / 새슬 / 시말서 / 파워에이드 / 스타벅스 / 취향폭격 / 딸둥이 / 고기만두 / 홀파리란 /

바나낰 / 내목소리이뻐 / 뿅뿅망치 / 냐냐 / 쫄보 / 밍구스 / 캔디 / 신소재 / 씽씽카 / 예찬 / 두부콩 / 소뿡/ 판다 /

어룡 / 옆집훈남알바생 / 박루 / 땡글이 / 유민 / 무궁 / 지안 / 하이 / 손나여신 / 테라피 / 스폰지밥 / 목화 / 삼일 /

이리오세훈 / 딸기 / 민트초코칩 / 롱이 / 가지/ 밥풀 / 녹차마카롱 / 종탁구 / 모카 / 엑소영 / 13월 / 빠오즈 / 푸틴/

소리 / 녈찡 / 모카 / 캡쑝 / 그레텔 / 잔혹동화 / 녹차가루 / 쭈쩡 / 멍멍이 / 이어폰 / 연느 / 이랴 / 달려 / 백호 / 민트바 /

백설 / 마가렛트 / 망극 / 데코 / 고추장 / 키보드 / 꽃밭 / 햇살 / 영홍 / 레몬 / 꿀꿀꿀꿀꿀 / 꽃반지 / 잔왕 / 사장님 /

4334 / 모카2 / 캡슝 / 하늘고래 / 젤컹젤컹 / 고기만두 / 스폰지밥2/ 쒼데렐라 / 헤헿 / 제이 / 호랑나비 / 김종내꺼들 /

딸기타르트 / 파인애플 / 종구 / 반찬 / 워더워더 / 공주님 / 라니 / 요하 / 피노키오 / 장'기용 / christmas / 슈큥/ 보노보노 /

첫눈 / 마지심슨 / ♥ / 스폰지밥3 / 두부/ 조옹대 / 레고/ 엄지공주 / 금니 / 됴륵 / 비회원 / 뮤뮤 / 보름달 / 민트쿠키 / 찹쌀떡 /

아삭아삭 / 으갸갹 /소띠 / 쪽지함테러범 / 플러스 /김치찌개 / 메모지/ 징웬 / 넌내꺼야 / 핑구 / 복어양 / 라인 / 꾸엉 / 하워리 / 들레 /

경수꺼♥ / 레고 / 난늑대고넌미뇨 / 룰루랄라 / 소리 / 머그컵 / 민트 / 헬암징 / 시나몬 / 영애씨? / 크리쳐 / 슈쿵 / 길라잡이 / 홍시 /

사과머리 / 고쓰리 / 터진 호빵 / 오레오 / 고3 / 한국사만점 / 솜이불 / 코카첸 / 도미노 / 배터리/ 겨자 / 재인 / 소녀시대 / 스피커 / 미리내 /

한나무 / 불고기덮밥 / 찐빵 / 날가져 / 별★ / 너구리 / CPR / 루블리 / 도량 / 부엉이초코 / 얍 /

*빠진 암호닉이나 오타 있으면 저를 매우 치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ㅠㅠ

*암호닉은 가장 최신편에 신청하신 것만 받습니다! 유의해 주세요!

앞으로 말머리 안 달으면 암호닉 신청 안 받아요ㅠㅠ

 

 

 

 

 

 

 

 

 

 

 

 

 

 

 

[EXO/징어] 《잔 혹 동 화 ; 왕좌의 게임》Ep. 12 | 인스티즈

 

잔 혹 동 화 ; 왕좌의 게임

w. 영애

 

 

 

 

 

 

 

 

 

 

 

Ep. 12

< 소년에게, 안녕. >

 

 

 

 

 

 

 

 

 

 

 

 

 



 

#1

 

"...누구한테 잡혔다고?"'

"제 5국의 폐하께 잡혔다 합니다."

 

 

 

 

 

 

 

 

 병사의 입에서 '제 5국' 이라는 단어가 들리자마자 찬열은 말을 향해 달렸다. 왕의 체면이나 기타 다른 사항을 고려할 여유가 없었다.

○○과 소름 끼치게 닮은 그레텔이었다.

도망친 ○○을 찾아헤매며 세훈이 온 대륙을 들쑤시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찬열이기에 세훈이 그레텔을 찾아냈다는 말은 말그대로 청천벽력이였다.

 

 

 

 

 

 

 


"장소는?"

 

"5국과 접경하고 있는 서쪽 숲입니다."

 

 

 

 

 

 


 찬열은 달리고 또 달렸다. 서쪽 숲이라면 성과 그리 멀지 않은 거리였다.

그는 말을 몰면서 간절히 기도했다. 제발 살아 있어 달라고.

긴 시간을 서로의 곁에 오지 못하고 주위만 뱅뱅 돌며 매시간, 매분, 매초마다 아파한 서로이니까,

제발 버텨달라고. 버텨서 그 따뜻한 손, 그 따뜻한 입술을 한 번만 더 만지게 해달라고. 간절히 바랐다.

 

 

 

 

 

 

 

 

 

 

 

 

 

 


#2

 


"....아니잖아."

"ㅇ..예? 아, 아니 분명 폐하께서 주신 초상화와 매우 닮.."

 

 

 

 

 

 

 


 세훈의 칼이 가차없이 병사의 목을 내려쳤다. 그의 목에서 튀긴 피가 세훈의 칼과 얼굴을 적시고, 무릎이 꿇린 채 고개를 숙이고 있는 그레텔의 얼굴 또한 적셨다.

세훈은 거칠게 그레텔의 얼굴을 쥐고 이곳저곳을 살폈다.

 

 

 

 

 

 


"소름돋게 닮았네. 엄청 비슷해."

"......"

"...근데 아니야. 재수없게."

 

 

 

 

 

 

 

 

 병사들과 세훈에게 포박당한 그레텔의 몸이 바들바들 떨렸다.

5년을 꽁꽁 숨어 살았던 그녀인데, 다리를 다친 아이를 구하려다 잠시 방심한 것이 화근이었다.

벗겨진 후드 사이로 드러난 ○○과 꼭 닮은 그녀의 얼굴 때문에 병사들이 전부 그녀에게 다가와 그녀를 포박했고, 이윽고 세훈이 나타났다.

무언가를 애타게 찾는 눈빛으로 찾아 온 그는 그레텔의 얼굴을 확인하고, ○○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뒤 다시 차갑게 식었다.

 

 

 

 

 

 

 

 

 

"이름이 무엇이냐."

"......"

"산 속에 처박혀 살아서 모르는거야? 너 따위는 그냥 즈려밟고 갈 수 있는, 왕이라는 건데 내가."

"......"

"...잠깐만."

 

 

 

 

 

 

 

 그레텔이 세훈을 모를 리 없었다. 2살 때 공주로 성에 들여보내졌으니 15년이 넘는 세월동안 제 4국의 성에서 왕족으로 살았던 그녀다.

왕좌의 게임이 시작되기 전, 지금의 왕들이 모두 어렸을 때는 서로가 의형제마냥 친했었기에 찬열을 보러 다른 왕자들이 성으로 자주 찾아오고는 했고,

그 과정에서 그레텔과도 자연스레 얼굴을 익혔었다. 그레텔은 계속 그녀의 얼굴을 자세히 바라보려는 세훈의 시선을 피하며 고개를 숙였다.

그녀가 그레텔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좋을 것이 하나 없었다. 왕좌의 게임이 막바지에 치달은 지금, 자칫하면 그녀는 찬열의 가장 큰 약점이 될 수 있을 터였다.

 

 

 

 

 

 

 

 

 

"봤어. 분명히 어디선가 봤어."

"......"

".....그레텔?"

 

 

 

 

 

 

 

 

 세훈의 입에서 '그레텔' 이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그레텔의 심장이 녹아 내렸다. 지난 5년 간의 고통이 물거품이 되는 순간이었다.

 

 

 

 

 

 

 

 

"푸..푸하하하하하하"

 

"......"

 

"이야~찬열이 형이 알면 완전 눈 돌아가겠는데? 그토록 죽이겠다고 찾아 헤매던 여동생이 자기 나라에 있었던 걸 알면?"

 

 

 

 

 

 

 


 그레텔이 아니라고 부인하고 싶지만, 혹여 목소리를 듣고 그녀가 그레텔임을 더 확신하게 될까봐 아무 말도 못하고 눈치만 보는데 멀리서 말발굽 소리가 빠르게 다가왔다.

세훈과 그레텔이 동시에 소리를 향해 고개를 돌렸고, 그들의  시선 끝에는 땀범벅이 되어 말을 몰고 있는 찬열의 모습이 보였다.

런 찬열을 보며 세훈의 입에는 비웃음이 흘러 지나갔고, 그레텔의 눈에는 눈물 방울이 맺혔다.

그토록 그리워하던 사람, 얼굴을 자세히 살필 수 없는 아주 먼 거리에서만 볼 수 있었던,

그녀의 모든 것을 바쳐 사랑하고 있는 그 남자가 다가오고 있었다.

 

 

 

 

 

 

 

 

 


"오랜만이네 형."

 

"..닥쳐."

 

"워워. 나 아무 짓도 안 했다? 그리고 따져보면 형이 나한테 빚진 거지. 그렇게 찾아 헤매던 그레텔 내가 찾아 줬잖아."

 

"지금이 마지막 일주일이라는 거 몰라? 이유야 어찌됐든 너 지금 영토 침해야.

네 말대로 네가 도와준 격도 있으니까 거기 보답해서 이번에는 그냥 조용히 넘어갈게. 그러니까 빨리 꺼져."

 

 

 

 

 

 

 


 미친듯이 숲을 향해서만 달려온 찬열은 옆에 있는 세훈에게 눈길 한 번 주지 않고, 그레텔에게 시선을 고정했다.

그대로였다. 아니 더 예뻐졌다. 소녀의 기운을 안고 있던 그녀는 어느덧 숙녀가 되어 있었다.

바랜 후드와 낡은 치마가  지난 5년간 그녀가 얼마나 힘들게 생활해왔는지를 여실히 보여줬고, 그런 그녀의 모습은 비수가 되어 날아와 찬열의 심장에 박혔다.

찬열은 빨리 그녀를 안고 싶었다. 지난 세월동안 너무나도 고생했다고, 미안하다고, 사랑한다고,

지난 5년간단 1초도 네 생각을 하지 않은 적이 없다고 귓가에 속삭이고 싶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세훈을 돌려보내야했다.

 

 

 

 

 

 

 


"....형 내가 지금 되게 예민한 상태거든?"

 

"......"

 

"며칠째 참 힘든 데 말이야."

 

"어쩌라고."

 

"알잖아. 나 예민할 때 아무 사람이나 건드리면서 스트레스 푸는 거."

 

"오세훈."

 

"그냥 운이 안 좋았다고 생각해."

 

 

 

 

 

 


 불안한 예감에 찬열이 그레텔에게 다가가려는 찰나, 세훈의 칼이 그레텔의 배를 그었다.

 

 

 

 

 

 


"꺄아아악!!"

 

"그레텔!!!!!!!!!!"

 

"...그래도 형이 지난 5년동안 엄청 죽이고 싶어했던 거 생각해서 일부러 목 안 긋고 배만 그었어. 뒤처리는 형이 해. 그럼 이만."

 

 

 

 

 

 

 

 


 찬열은 곧장 그레텔에게 달려가 쓰러진 그녀를 안았다.

세훈은 그런 그들의 모습에 실소를 날리며 병사들과 유유히 사라졌고, 적막한 서쪽 숲에 남아있는 생명체는 찬열과 그레텔뿐이었다.

 

 

 

 

 

 

 

 


".....안녕."

 

"말하지마. 말하면 너 죽어. 나 절대 그 꼴 못 봐. 조금만 참아. 여기랑 성이랑 그렇게 안 머니까 조금만 버티면 돼."

 

 

 

 

 

 

 

 

 


 찬열은 입고 있던 셔츠를 찢어 그녀의 상처에 감았다. 그레텔이 피를 너무 많이 흘리고 있어 어떻게든 지혈을 해야했다.

5년 만에 제대로 만난 그녀다. 그런 그녀를 찬열은 놓칠 수 없었다.

 

 

 

 

 

 

 

 

 


"....열아..찬열아."

 

"말하지 말라니까!!!!"

 

 

 

 

 

 

 

 

 결국 찬열의 눈에서 눈물이 새어 나왔다. 그도 그녀도 이미 알고 있었다.

너무 긴 시간을 서로 맴돌기만 하던 그들이 겨우 만난 지금,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몇 분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더 멋있어졌네 우리 찬열이."

 

".....미안해.....미안해....내가....내가 너무....."

 

"쉿. 미안하다는 말 하지 말기."

 

"그 때...그 때 나도 너랑 같이 갔어야했는데....그깟 왕이 뭐라고...그게 뭐라고 너를 이렇게 혼자...."

 

"......나 너 정말 보고 싶었는데..그래서 정말 간절하게 기도했는데...오늘에서야 기도를 들어주시네."

 

"...그레텔.."

 

"....미치도록 보고 싶었어. 그 날 성에서 헤어진 이후 매시간, 매분, 매초."

 

 

 

 

 

 

 


 찬열은 그녀의 머리를 그의 무릎에 조심스레 뉘이고 그녀의 볼을 쓰다듬으며 흐르는 눈물을 닦아 주었다.

녀의 볼이 점점 차가워지고, 그녀의 입 안에 조금씩 피가 차오르는 것이 보였다.

 

 

 

 

 

 

 


"....수고했어. 5년 동안 나 찾아다니느라...특히 이번 한 달은...그 거지같은 왕좌의 게임을 치루느라."

 

"......"

 

"어마어마하게 사람을 좋아하는 너인데....나를 찾기 위해서, 살아 남기 위해서 연기하면서...그런 말도 안 되는 규칙에 메여서 억지로 사람들 죽이느라...정말 많이 고생했어."

 

 

 

 

 

 

 

 

 

 


 그레텔이 겨우겨우 팔을 들어 생명이 꺼지고 있는 팔을 뻗어 찬열의 뺨을 쓰다듬었다. 찬열이 그런 그녀의 손을 꼭 쥐었다.

사색이 되어 얼어버렸던 그 날의 찬열과 사람을 죽이고 한없이 뜨거운 감정에 빠져있던 그 날의 그레텔과 달리

오늘의 그레텔은 차갑게 식어가고 있었고, 오늘의 찬열은 그런 그녀를 안고 뜨거운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밉다..."

 

"......"

 

"딱 하루만...딱 하루만이라도 더 주시지. 겨우...겨우 이렇게 만났는데."

 

 

 

 

 

 

 

 


 애써 담담한듯 말을 이어나가던 그레텔이 결국 감정을 쏟아냈다. 그레텔의 몸은 점점 식어갔고, 찬열의 심장 역시 점점 차가워졌다.

찬열은 미친 사람처럼 식어가는 그녀의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그의 겉옷을 벗어 덮어주고, 계속 문지르면서 그녀가 죽어가고 있다는 현실을 부정하려 애썼다.

그레텔은 그런 그가, 그리고 그런 그의 품에서 죽음을 맞이하고 있는 그녀 스스로가 너무 가여웠다.

 

 

 

 

 

 

 


".....놔 줘."

 

"......"

 

"..내가 떠나면....지난 5년이랑은 다르게, 내가 훨훨 날아갈 수 있도록....나 잊고....정말 질투날 정도로 예쁘게 사랑해 줘, 찬열아."

 

 

 

 

 

 

 

 

 


 그레텔의 눈물 섞인 부탁에 찬열은 그녀를 껴안고 소리내서 울었다. 그도 하늘이 원망스러웠다.

왜 그들은 이렇게 아파해야만 하는가. 왜 남들처럼 사랑할 수 없는가.

 

 

 

 

 

 

 

 

 


"사랑해. 그레텔. 정말, 정말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로 사랑해."

 

"......"

 

"지난 5년 동안 나도 단 한 번도, 단 1초도 네 생각 안 한 적 없어. 항상...항상.. 그리워했어."

 

"......"

 

"미안해....내가....내가 너무 미안해."

 

 

 

 

 

 

 

 


 찬열의 뜨거운 입술이 파랗게 변한 그레텔의 입술을 덮었다.

첫키스가 씁쓸함을 안고 있었다면, 이 마지막 키스는 아픔을 안고 있었다.

그레텔이 찬열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버텨보려고 입 안의 피를 꾹꾹 눌러 삼키고 있는 아픔과, 그녀에 대한 죄책감으로 점점 무너지고 있는 찬열의 아픔을.

 

 

 

 

 

 

 

 


"...우리 다음 생에 만나면...."

 

"......"

 

"...그 때는 아무런 걱정하지 말고, 아무런 방해받지 말고...정말 예쁘게 사랑하자."

 

"......"

 

"..사랑해."

 

".....사랑해."

 

"......안녕."

 

"......"

 

 

 

 

 

 

 

 

 

 

 그레텔은 그 날처럼, 안녕이라는 말을 남겨두고 찬열의 곁을 떠났다.

찬열의 눈물이 쉴새없이 떨어져 그레텔의 얼굴을 적신 뒤 한참이 지나고서야, 찬열은 그녀의 눈을 감겨주면서 말했다.

그녀의 말처럼 다시 만날 그 언젠가를 위해, 뜨겁게 사랑할 그 언젠가를 위해.

 

 

 

 

 

 

 

 


"....또 봐."

 

 

 

 

 

 

 

 

 

 

 

 

 

#3

 


"재밌게 됐네."

 

 

 

 


 거울로 찬열과 세훈의 상황을 지켜보던 준면이 흥미롭다는 듯 손에 쥐고 있던 사과를 굴리며 말했다.

그는 이번 왕좌의 게임에서 철저히 관찰자가 되기로 했다.

너무나도 큰 비밀을 쥐고 있는 그이기에 굳이 직접 손을 쓸 필요가 없었다.

 

 

 

 

 

 


"첫 전투는 4국과 5국이겠네. 누가 이기려나?"

 

 

 

 

 

 


 준면은 사과를 한 입 베어먹고, 성의 모든 군사를 소집해 5국과의 전투를 준비하는 찬열을 바라보았다.

준면은 그레텔을 양지바른 곳에 묻어둔 후로 눈빛이 아예 바뀌어 버린 찬열을 재밌다는듯이 관찰했다.

그는 더 이상 잃을 것이 없어 보였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는 사람과 잃을 것이 없는 사람의 싸움이라...."

 

 

 

 

 

 

 

 

 

 준면은 잠시 눈을 감고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 결론을 짓고 피식 웃으며 다시 거울을 바라봤다. 그 결론이 무엇이든 준면에게 나쁠 것은 없었다.

절대왕국을 바라는 그에게는 누가 죽는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어쨌든 죽는다는 것이 중요할뿐.

 

 

 

 

 

 

 

 

 

 

 

 


#4

 

 찬열은 몇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도 가라앉지 않는 붉은 눈으로 그의 방에 있는 거울을 바라봤다.

왕좌의 게임이 끝나기 5일 전, 마지막 주의 화요일인 지금, 찬열은 모든 것을 걸었다.

그는 예전부터 왕위에 아무런 욕심이 없었다. 그저, 살기 위해 그 왕좌를 잡고 있었을뿐.

그레텔이 그의 삶의 전부였다. 그런데 그 삶의 이유를 몇 시간 전에 잃어버렸다. 이제 그에게는 삶에 미련을 가져야할 그 무엇도 남아있지 않았다.

 

 

 

 

 

 

 

 

"....사랑해."

 

 

 

 

 

 

 

 

 찬열은 듣는 이 없는 나즈막한 고백을 하며 탁자 위에 놓여있던 그레텔의 인형을 쓰다듬었다.

오르는 눈물을 훔치고, 그는 칼을 잡았다.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지금, 그가 살아야 하는 이유가 있다면 그건 복수였다.

피는 피를 부른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괘념치 않았다. 지금 그에게 중요한 것은 피를 흘리며 싸늘해지던 그레텔의 마지막이었다.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습니다."

 

"....가자."

 

 

 

 

 

 

 

 

 

 

 찬열은 말을 타고 정비된 군인들을 한 번씩 훑고는 병사들 가장 앞에 섰다.

기운을 북돋는 출전의 연설도, 그 흔한 '살아 돌아오라'는 말 한 마디도 없었지만 병사들은 느낄 수 있었다.

찬열이 지금 얼마나 절박한지. 얼마나 애타는 마음으로 이 싸움을 시작하려 하는지.

 

 

 

 

 

 

 

 

 

 

 

 

 

#5

 

 

"....그럼 나도 놀아줘야지. 안 그래도 기분 뭐 같은데."

 

 

 

 

 

 

 

 


 제 4국이 어마어마한 병력을 이끌고 세훈의 성으로 진격하고 있다는 말에 세훈은 피칠갑이 된 갑옷을 다시 입었다.

○○을 다시 찾으면 그녀에게 닦게 할 것이라며 그녀가 사라진 이후 단 한 번도 정비하지 않은 갑옷이었다.

그는 검에 비치는 그의 얼굴을 바라 보았다. 점점 이 게임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었다.

그는 살아야했다. 살아서 ○○에게 물어야했다. 왜 그를 떠났는지, 대체 왜 그를 버린건지.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계획했던 자리에 배치시켜."

 

 

 

 

 

 

 

 

 

 

 세훈은 검을 쥐고 장군들과 함께 성의 꼭대기에 올라갔다. 저 멀리서 찬열의 군대가 무서운 속도로 진격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세훈은 제 5국의 국경에 찬열을 막지 말라는 명령을 내렸다. 그게 더 재미있으니까.

검을 쥔 세훈의 손에 힘이 들어갔다.

 

 

 

 

 

 

 

 

 

 

'살아야 한다. 반드시.'

 

 

 

 

 

 

 

 

 

 

 찬열의 군대가 세훈의 성의 앞에 거의 다다랐을 때, 세훈이 공격명령을 내렸다. 그렇게 진짜 전쟁이 시작됐다.

 

 

 

 

 

 

 

 

 

 

 

 

 

 

 

 

#6

 

 

 세훈의 성 주변이 온통 피바다가 되었다.

제 4국과 제 5국 병사들은 치열하게 경합했고, 누가 우위를 점했는지 알지 못할 정도로 대등한 기세를 보이고 있었다.

승기도, 패기도 나타나지 않았다.

서로를 향해 칼을 겨누기 위해 숱한 병사들을 죽이고 있던 찬열과 세훈이 마침내 세훈의 성 안에서 만났다.

 

 

 

 

 

 

 

 

 

"몇 시간 전에 보지 않았나 우리?"

 

"그랬지. 별로 다시 보고 싶지 않았는데 너나 나나 참 징하다 그치?"

 

 

 

 

 

 

 

 

 찬열과 세훈 모두 온몸이 피로 얼룩져있었다. 그들의 것이 아닌, 그 누군가의 것들로.

그들은 서로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제는 정말 '그들'의 피를 흘려야 한다는 것을.

 

 

 

 

 

 

 

 

 

"...세훈아 난 잃을 게 없어."

 

"......"

 

"게다가 지금 삶을 지탱하는 목표도 단 하나야."

 

"......"

 

"너 죽는 거 보는 거."

 

 

 

 

 

 

 

 

 

 찬열의 검이 먼저 세훈을 향했다. 세훈도 준비하고 있었는지 찬열의 칼을 다시 쳐냈다.

그렇게 몇 분을 계속해서 경합만 했다. 아주 어려서부터 체계적으로 검술을 배웠던 둘인지라 쉽게 싸움이 끝날 것 같지 않았다.

땀으로 온몸이 범벅이 된 채, 그들은 서로를 노려 보았다. 그리고 그 눈빛 깊숙히 감춰져있는 서로를 향한 안타까움을 읽었다.

아주 어려서부터 보아왔던 그들이다. 우린 의형제라며 복숭아나무 앞에서 맹세도 했었다.

그런데 지금 그들은 왕좌라는 족쇄와 상처받은 사랑 때문에 서로를 죽이기 위해 기를 쓰고 있었다.

 

 

 

 

 

 

 

 

"..나 살아야 돼."

 

"....."

 

"....살아서 ○○ 봐야 돼. 만나서 물어봐야 되거든."

 

"......"

 

"나 왜 버렸냐고. 내가 분명히 내 옆에 있으라고 했는데 대체 왜 도망간 거냐고."

 

 

 

 

 

 

 

 찬열은 어이가 없다는 듯 허탈하게 웃었다. 그는 느낄 수 있었다. 세훈이 ○○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방향과 방법이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사실 찬열은 ○○이 사라진 그 날부터  ○○이 종인의 성에 머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 날 종인에게 사냥을 하자고 찾아가던 길에, 숨을 헐떡이며 제 2국의 성으로 향하는 ○○을 보았다.

그는 바로 사람을 붙여 그녀를 좇았고, 며칠 후 종인과 ○○이 매우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다는 소식도 접하게 되었다.

그 사실을 아는 찬열은 ○○을 향해 잘못된 화살을 쏘고 있는 세훈이 우스웠다.

 

 

 

 

 

 

 

 

 

"난 살기 싫은데."

 

"......"

 

"그래도 너한테 볼 일은 보고 가야겠다."

 

 

 

 

 

 

 

 

 

 찬열이 다시 세훈에게 달려 들었고, 세훈은 아슬아슬하게 심장을 향하는 그의 칼을 피했지만 팔을 베였다.

팔에 흐르는 뜨거운 피와 고통이 느껴지자 세훈 역시 맹렬하게 찬열에게 검을 휘둘렀다.

이번에는 찬열이 다리를 베였다. 힘줄이 끊어져 주저앉은 찬열에게 세훈은 마지막 일격을 가하기 위해 높게 검을 들어 찬열의 심장에 칼을 겨눴다.

런데 그 때, 찬열이 고통에 울부짖는 고함과 함께 갑자기 몸을 일으켜, 칼을 쥐고 있는 세훈의 팔을 끌어당겨 스스로의 심장에 박았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전개에 세훈이 놀란 표정으로 찬열을 바라보았다.

 

 

 

 

 

 

 

 

"원래는.....내...내 손으로.....ㅈ..죽이려고 했는데"

 

"......."

 

"...이게 나중에 너한테 더 괴로울 것 같아서."

 

 

 

 

 

 

 

 

 찬열의 입에서 피가 쏟아졌다.

 

 

 

 

 

 

 

 

"네가....네가 이 게임이 끝나기 전에 ㅅ...사랑이 뭔지 ㄲ..깨달으면 네 손으로 누군가를 죽였다는 사실이...."

 

"......"

 

"얼마나....얼마나 끔찍한지 알게 될테니까."

 

 

 

 

 

 

 

 

 

 찬열은 아연실색이 된 세훈을 보며 크게 웃었다. 웃으면 웃을 수록 그의 입에서는 피가 흘러나왔고, 그의 주변이 핏빛으로 물들었다.

 

 

 

 

 

 

 

 

 

"..닥쳐!!!!!!"

 

 

 

 

 

 

 

 

 세훈은 그를 비웃는 찬열의 말에 그가 늘 가지고 다니는 단도를 꺼내 찬열의 반대쪽 가슴에 꽂았다.

찬열의 몸이 격렬한 경련과 함께 차게 식었다.

세훈은 끓어 오르는 가슴으로 찬열의 몸에 박혀 있는 그의 검들을 빼냈다.

한 때 우정을 나눴던 사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훈이 찬열의 몸에 남긴 상처는 격렬했다. 눈을 닫아주는 자비도 없었다.

레텔처럼 차게 식어버린 찬열의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평생 사랑하는 여인을 마음껏 안아보지 못했던, 가여운 소년의 눈물이.


 

 

 

 

 

 

 

 

 

 

 

 

 

 

 

 

 

 

 

 

 

 

 

 

 

 

이 얼마만의 이틀연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에 암호닉 신청하신 분들+기존에 신청하셨던 암호닉 언급해주시는 분들께만 외전 얹어드립니다!

이메일은 남기지 마세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따로 글 만들게요!

 

 

찬열이가 떠나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차뇨르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괜찮아요......다른 작품에서 아껴줘야지 흐흐흐

 

 

내일 월요일인 게 많이 슬프지만...우리 다들 힘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11111
10년 전
독자6
[서율] 텍본 외전 소취♥ 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2222
10년 전
독자23
[비타민]이ㅔㅇ여!!!!이렇게하면되는지,,,ㅋㅋㅋㅋㅋ
어머머ㅠㅠㅠㅠㅠㅠ안되ㅠㅠㅠ차뇨르ㅠㅠㅠㅠ쥬거써ㅠㅠㅠㅠ세후ㅜ나 너 나중에 후회할꺼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33
10년 전
독자12
[얄루] 신청해요!!늘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444
10년 전
독자13
[피터걸] 입니당~~~~ 11화보는중에12화가 똭! 꺄꺄 행복하당♥♥♥♥♥ 찬열이 어찌나 마음이 아플까요 ㅠㅠㅠㅠㅠ 오마이 갓 ㅠㅠㅠㅠㅜ 세후니손으로 자신을 찌르다니 너너... 그렇게 슬펐니 ㅠㅠㅠㅠㅠㅠㅡ 안쓰럽다 차녀라ㅠㅠㅠㅜㅜ 죽다니ㅡ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판다입니다....헐....이게뭐야ㅑㅑㅠㅠㅠㅠㅠㅠㅠㅠ차뇨르ㅠㅠㅠㅜ왜쥬금여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이럴ㄹ순없어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ㅠㅠㅠㅠㅠ찬열이너무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오랜만에만났는데ㅠㅠㅠㅠㅠㅠㅠ너무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메모지
10년 전
독자20
오ㅠㅜ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죽지마ㅠㅠㅠㅠㅠㅠ
그레텔이랑 오랜만에 만났는데...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생에 꼭 다시만나 이쁜사랑했으면 좋겠네여ㅠㅠ
오세훈 정말ㅠㅠ그러는거 아니야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네여ㅎㅎ외전까지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9
암호닉 신청할게요! [1513] ...숫자도 되나요ㅠㅠ? 처음햐보는거라서 휴류ㅠ 암튼! 외전이라니 하악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찬여르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만나자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쥭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불쌍하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우으어오유오유ㅠㅍ
10년 전
독자11
헤헿이에요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안돼ㅠ 죽었어ㅠㅠ 불쌍해..ㅠ
10년 전
독자14
[페브리즈]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떨게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
암호닉 신청하겟슴동ㅠㅠㅠ [스무디킹] 이번편에 달아도 되는건 맞겠죠?ㅠㅠㅠ 텍본에 외전이라니 탐나쟈냐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oo이 한테 부탁해서 살려달라고 하면 될텐데 찬열이가 너무 섣부른 판단을 한거같기도 하네요ㅠㅠㅠ 진짜 우리 차녀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가염] 신청해요!!! 글 완전 잘보고있어여 !!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할게요 화이팅!!
10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여 날가져인데여 ㅎ...흡...찬열이가너무불쌍해여ㅠㅠㅠㅠㅠㅠ그레텔도ㅠㅠㅠㅠㅠㅠ둘다 다음생에 꼭 만나서 이쁜사랑하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ㅜ아너무슬프다 진짜ㅠㅠ오세훈그리고너도그러는거아니야임마 진짜 하ㅠㅠㅠ잘보고곱니다 외전도얹어주시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오세훈내가복수할꺼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러면안돼는거야ㅜㅜㅜㅜㅜㅜㅝ
10년 전
독자21
알쏭입니다ㅠㅠㅠ!! 찬열이가죽었어요ㅠㅠㅠ 세훈이 너 그레텔죽이지망지ㅠㅠㅠㅠ그레텔이말하는거너무슬퍼ㅠㅠㅠㅠ 종인이랑 여주랑 사랑하고있는거 안들키면좋겠더 근데 사랑하면 못 도오ㅓ준다매ㅠㅠㅠㅠㅠㅠㅠ 으어아아ㅏ 다음편얼른보고싶다 작가님 이번편도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21
찬열아 ㅠㅠㅠㅠ 후 불쌍하다 점점 더 미쳐가는 듯한 세훈이도 안타깝지만 찬열이ㅠㅠㅠㅠ 그레텔이랑 만났는데도 좋아하지도 못하고 이렇게 최후라니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하트]에요~ 하트하트. 정말로 오늘 글을 읽으면서 눈물이 날 것 같네요;ㅅ; 저 왜때문에 지금 학원가는 길? 집에 가서 다시 읽으면서 오열해야겠네요ㅠㅠㅠㅠㅠ 오늘 글을 읽으면서 한 가지 확신이 떠올랐네요. 오세훈 나빠. 12이후의 오세훈은 아닐지몰라도 그 전의 세훈이는 나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리와 그레텔이 이렇게 죽어버리다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열매] 암호닉신청이요!
오세훈....ㅠㅠㅠㅠㅠㅠ그레텔을죽이다니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세후니도점점미쳐가는보니 너무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생에예쁜사랑해ㅠㅠㅠ

10년 전
독자25
[규긍]신청할께요!! ...찬열아ㅜㅜㅜㅜㅜㅜㅠ으이으ㅡㅣ 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이번편 너무 슬퍼요으어ㅓ헝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26
헐...찬열이가 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랑 같이 있는 여주도 불안불안하고.. 준면이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맨럽]신청할께요!ㅜㅜㅜ오세ㅇ훈 나빠요ㅜㅜㅜㅜㅜㅜㅜㅜ그레텔이랑 찬열이는 다음생에서 꼮 만났으면 좋겠어요ㅜㅜㅟㅜ다음편을 보고싶어요ㅜㅜㅟ
10년 전
독자28
[김치찌개] 입니다! 예전 글에 항상 []이거 안달고 그냥 김치찌개라고만 했는데 괜찮은거죠? 그리고 저번편에 이메일 남긴건 없는거고 이메일 다는 글 만들면 거기에 댓글 달아야 되는건가요? 제가 이해력이 안좋아서ㅠㅠㅠㅠ.
아 세훈이 너무 무섭고 ㅠㅠㅠ그래요 찬열이는 착했던거군요ㅠㅠㅠㅠㅠㅠ아 찬열이가 그레텔 엄청 오랜만에 만났는데 그레텔 죽이고ㅠㅠㅠㅠ 열아 다음 생엔 그레텔이랑 행복해ㅠㅠㅠㅠㅠㅠ아 찬열이가 죽었네요.. Aㅏ.. 이제 백현이도 착해졌고.. 제발 ㅈㅇ인이랑 여주가 잘 되어야할텐데ㅠㅠㅠㅠ 그쵸ㅠㅠㅠㅠㅠㅠ엉엉 오늘 두편이나 봐서 기분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글 적어주셔서 고맙습니더ㅠㅠㅠ 너무 재밌게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하트ㅠㅠㅠ

10년 전
영애.
저번편 메일링에는 1~완결까지 들어가고 이번편에 암호닉 남겨주신 분들께는 외전까지 보내드려요 :)
10년 전
독자30
아~ 네! 이해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10년 전
독자29
브금 먼가요ㅠㅠ?
10년 전
영애.
불꽃심장-하얀날개 라는 유튜브 업로드 곡입니다
10년 전
독자31
[진이]신청이여!!!!!으앙...외전 ...진짜 살떨려ㅠㅠㅛㅠ
10년 전
독자32
[잇힝] 이에요! 이렇게 해놓으면 되나여..? 찬열아ㅜㅜㅠㅠ세훈이 후회한다ㅠㅠㅠㅠ너 그러지마라ㅠㅠ
10년 전
독자33
[은세] 암호닉 신청이여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죽다니ㅠㅠㅠ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는군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뺨] 암호닉 신청이요!
자녈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0405] 신청이요!! 비회원인데 되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스피커에요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
10년 전
독자36
[뺨] 암호닉 신청이요!
자녈시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예압]암호닉신청이요ㅠㅠ 텍본외전 같고싶어요ㅜㅜ
10년 전
독자37
암호닉 [오투] 로 신청할게요! 처음신청하는거라 맞는지 머르겠네요ㅠㅜㅜㅜ찬열이가 죽다니ㅠㅠㅠㅠㅠㅜ나중에 세훈이도 후회할것 같지만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슬프네요
10년 전
독자38
[모카]입니다.
음.. 이렇게 하면되는건가요??? 그런데.. 저는 암호닉에 저포함 세분이던데...ㅠㅠㅠ
아..ㅠㅠ 안됩니다ㅠㅠ찬열궁이ㅠㅠ이렇게ㅠㅠ가다뇨ㅠㅠㅠ내사랑 찬열군ㅠㅠ 그는 계속 아프기만 했잖아요 ㅠㅠㅠ 행복을 느끼게 해주었어야할터인데ㅠㅠ 그런거 하나없이ㅠㅠ아픔만 느끼다 갔잖아요ㅠㅠ 열아ㅠㅠ찬열아ㅠㅠㅠ

10년 전
독자39
[만듀끠] 암호닉 신청합니다.
비회원때부터 재밌게 봐왔는데 벌써 끝을 달리고 있네요 ㅠㅠ
정말 작가님은 금손이에요 ㅠㅠ 찬열이는 불쌍하고...왠지 새드엔딩이 될것 같은 슬픈 예감이 드네요..
해피엔딩만들어주실꺼죠? 흙흙 ㅜ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40
[포뇨] 신청해요ㅜㅜㅜ 항상 보고있었는데 왼전까지라뇨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지애]신청해요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찬열이가이렇게갔군요...그레텔과만나서행복했으며뉴ㅠㅠㅠㅠㅠㅠㄴ
10년 전
독자41
[여니]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열아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진짜그레텔이랑행복했ㅇ으면좋겠넹쇼ㅠ
10년 전
독자43
[슈크림]신청이요뮤ㅠㅠㅠㅠㅠㅠㅠㅠ차녀리 불쌍해ㅠㅠㅠㅠㅠㅠ그레테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재밌었어요!] 늦었지만 외전을 꼭 보고 싶은 마음에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 처음부터 끝까지 본게 처음아라 살짝 아쉽기도 하네요ㅠㅠ 하... 그나저나 그레텔이랑 찬열 죽을때 진짜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이어폰이에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레고에요!!제꺼 못 찾아서 아니줄 알았는데...이미 신청 되있었네요!!두개나 있으니...제가 잘못찾나봐요ㅠㅠㅠ모바일이라ㅜㅠㅠㅠ혹시 처음에 나온 그림이 준면이와 관련 있는건가?그눈동자로 다 관찰하는거니..?그나저나 찬열이랑 그레텔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앙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7
CPR 이에요ㅠㅠㅠㅠ 아 너무 오랜만인가요?? 어제 생일 기념으로 컴할수 있게되서 들어왔더니 작가님 글이 뙇!!!@!! 여태까지 못본거 슝슝 몰아보고 왓어요♥ 아ㅠㅠ 그나저나 차뇨르.....우쯔케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48
[투게더] ㅈ...제가 제일 좋아하는 열이가 죽었네요ㅠㅠㅠㅠ 열아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작가님 글 기다리는 행복으로 살고있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너무슬퍼ㅠㅠㅠㅠㅠ흫흐흡흐ㅡㅎ흐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신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마름달] 신청해요!! 며칠전에 독방에서 추천 받고 보러왔는데 정주행 한다고 시간이 좀 걸렸어요ㅜㅜ 짱 재밌네요ㅜㅜ
10년 전
독자53
아 그리고ㅜㅜㅜㅜㅜ찬열아ㅜㅜㅜㅜㅜㅜ안돼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가지마ㅜㅜㅜㅜ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54
[룰루랄라]에요ㅠㅠㅜㅠㅜ이렇게 찬열이랑 그레텔이 떠나갔네요(우울) 어떻게 끝날지가 제일 궁금하다..후우 텍파 기대할께요(찡긋)
10년 전
독자55
[민트]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래가나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오세훈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꾸까]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웅냐웅냐] 이렇게 신청할게요!! 으아ㅠㅠ찬열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갈수록 더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불고기 덮밥이에요!!!허얼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찬열이가ㅜㅜㅜ차뇰아ㅠㅠ그레텔불짜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58
씽씽카에요!!헐 찬열아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 그레텔을 만나나 했더니..ㅠㅠㅠ정말 죽어서 가는곳이있다면 거기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ㅜㅠㅠㅠㅠㅠㅠ세훈이도 니중에 믹 후회할거같고ㅠㅠㅠ저번편에 준면이한테온 비석보면 여주는 세훈이랑 종인이를 구하지못하잖아요?ㅠㅠ헝헝 백현이는 여주를 좋아하는건지는 모르겠어서 또ㅠㅠㅠ어쨌든 진짜 짱이에여
10년 전
독자59
암호닉 [우유맛] 신청할게요!! 이렇게 하면 되는거 맞죠??
갈수록 더 슬퍼지네요ㅠㅠㅠㅠ 다음엔 정말 찬열이랑 그레텔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몇년만에 처음 보는건데도 금세 떠나가버리니ㅠㅠㅠㅠ모두가 큰 아픔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ㅠㅠㅠㅠ엔딩이 어떨지 너무 궁금한데 또 더 오래 연재하셨으면 좋을것같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고기만두입니다...흐엉....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레텔이랑 둘이 다음생에는 행복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도두도]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찬열이의 상황과 감정과 대사가 하나하나 안쓰럽고 가슴에 박혀요ㅠㅜ 점점 더 작품이 되가는 것 같아요 왕좌의 게임은ㅠㅠㅠ 그레텔도 안타깝고.. 세훈아 나중에 네가 받을 상처가 무서워ㅠㅠㅠㅠ잘읽었어요!!!!
10년 전
독자62
예찬이에여 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열아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그레텔이랑사랑한번못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유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의형제같은세훈이에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죽음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러루후후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오뚜기밥]암호닉처음신청해봐요!ㅋㅋ항상잘읽고있어요!!감사하고 이젠댓글많이남길게요...♥
10년 전
독자62
[네일아트]신청해요!!!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불쌍한차뇨르ㅠㅠㅠㅠㅠㅠ결국엔 진짜 죽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63
뿅뿅망치
10년 전
독자64
헐찬열아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으면안돼ㅠㅜㅜㅠㅠㅠㅠ찬열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레텔을여주한테살려달라고하면되지않을까...?...라고생각했던저는ㅜㅜ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푸틴]이에요!! 이렇게 하면 되나요.. ㅎㅎ
찬열이가 ㅠㅠ 아이고 ㅠㅠ 그레텔이 죽고 찬열이가 스스로 목숨을 끊어버렸네요 ㅠㅠ 세훈이는 우짜나요..ㅠㅠ 찬열이가 죽었어유ㅠㅠㅠ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6
[팅커벨] 이렇게 신청하는 건가요??ㅎㅎ
아아.. 찬열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위아원]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맨날암호닉신청안하고댓글쓰면서보다가외전때문에이렇게암호닉신청하는저를매우치세요....ㅠㅠㅠㅠ아그리고찬열이...ㅠㅠㅠㅠ아그레텔이죽었을때얼마나슬펐을까요ㅠㅠㅠ그렇게찾아헤메었는데만나자말자그렇게되었네요....나중에세훈이가진짜사랑을알게되면지금이상황이엄청괴로울텐데.....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7
으헝허어ㅓㅎ엉[웬더팬]으허어허어헠ㅇ내가암호닉을신청하다니...(저는...저번편에...비회원어쩌구..씨부렸던...독자에여...아직안올라갔겠네...큨...으헠어헝아진짜영애님넘후조하효...☆★)솔직히 신청하고는싶었지만나따위가...흐킇ㅇ킇ㅋ...댓글도꼬박꼬박못달텐데...큐흨훜...그래도하고는싶다...이랬는데 반강제(?)적으롴ㅋㅋㅋㅋ암호닉신청하게만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꾸벅)ㅈ..저...절대!!!내가한게아니야!!!!영☆애님이 하라고해서!@_@!!그래서그런거야!!응!당연하지!!!!...텍본외전이라니...휴....그나저나메일링하시느라쪼끔만수고해주thㅔ요...ㅋㅋㅋ그만큼작가님글좋아하는사람이많다는증거니까 쬐끔만 고생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후..내가쓴인티댓글중가장길어ㅋㅋㅋ좋아이정도면...저댓글도한손에꼽힐만큼썼는데 그중에 영애님글댓이거의반(그래봤자 두세개...ㅋㅋㅋ)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왕좌의게임더더더더더ㅓㅓ흥해라!!얍!!!!!(뾰로롱)이메일꼭신청하겠슴돠!!!(뽜쌰-☆인티접속률이더늘겠군...그와중에 세륜시험...거져주길바래제발...(물론시험점수를ㅋㅋ)시험잘보세요!!!내점수까지다가져가요!!!!!그러면작가님이더글을잘쓸수있는환경이될수도있겠죠...?...ㅋㅋㅋㅋㅋㅋ아무튼!!!!암호닉은[웬더팬]요거요!!!요겅!!저다음편에눈빠지도록찾고야말겠어요(물론저에겐 Ctrl+f 가 있지만 저는 ★☆준날로그☆★를 섬기는 자니까욬ㅋㅋㅋㅋ어잌후 쓸데없이길어졌네...ㅋㅋㅋㅋ기분안좋으실때제댓글보시고힘내세요(자뻑)는 택도없는말이겠지만..ㅋㅋㅋㅋ이거보고조금이나마도움이되셨..(←??...아니읽을내용이없는데도움은무슨개뿔이..)아니인이나인인 이게아니곸ㅋㅋㅋㅋ마무리는정상적으로지어야겠네욬ㅋㅋㅋㅋㅋ작가님화이팅!!짜요짜요!!!(사자를만나고 짜아요짜요~♩♪) 정상적인마무리는물거품이됐네요...ㅋㅋㅋㅋ암호닉 웬.더.팬 입니다 잊지마요~~~~~~~~~~(찡긋)
10년 전
독자67
[마가렛트] 신청해요ㅠㅠ!! 찬열아...찬열아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아후아 죽음이 어색하네요 아직은ㅜㅜ
10년 전
독자67
[샤프] 신청이요!! 아까 11편보고 정주행 시작했는데(중중간 불맠때문에 못본편도 있지만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다음편의 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암호닉신청할게요ㅎㅎㅎ [똥]옛날부터보곤있었는데원래암호닉신청을잘안해서신청해보기처음이에요ㅎㅎㅎ찬열이가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종인이랑여주는해피엔딩하면안되나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돼지저금통] 암호닉신청할께요!! 그동안 댓글은 달아ㅛ는데 암호닉신청을 안한게 후회되는주류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차녀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쥬금 ㅜㅠㅠㅠㅠㅠㅠ 세후니는 나중에 얼마나 후회를 할까 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파프리카]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외전 탐나자냐요 감사합니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녀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으갸갹]이예요 ㅜㅠㅜ왜이렇게 눈물이날까요 ㅜㅠㅜㅠ으어 ㅜㅠㅜㅜㅜ 찬열이는 모든것을잃고 세상을 떠나버렸네요 ㅜㅠㅜㅠ마음이ㅡㅠㅜㅠ으ㅓ ㅜㅠㅜㅜㅜ 세훈이가 진정한 사랑을 알수있을까요 ㅜㅠㅜㅜ 으어ㅜㅜㅠ 그레텔을 겨우 만났는데...바로 이별이네요 ㅜㅠㅜㅜㅠ
10년 전
독자70
[팝콘]암호닉신청합니다. ....죽었군요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세훈이는 이제봤는데 정말 사랑하고있는거같아서 너무 안됐네요ㅠㅠㅠ진작잘해주지ㅠㅠㅠㅠ불쌍한 찬열이 세훈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찬여라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ㅠ너무 불하ㅠㅠㅠㅠ
저 암호닉 해도 되요???암호닉 신청할께여 암호닉은
‘헬로’ 로 할께요

10년 전
영애.
말머리 달아서 신청해주세요~
10년 전
독자97
네~~~저 암호닉 [헬로]로 할게요
10년 전
독자72
[레몬사탕]신총합니다 ㅠ.ㅠ예전에있었던고같은대없네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5
저 지금암호닉신청된다면[사과]로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76
[마지심슨] 텍본외전신청해요 !!! ㅠㅠㅠㅠㅠㅇ진짜ㅠ ㅠㅠㅠ세후나 ㅠㅠㅠ찬열아 ㅠㅠㅠㅠ ㅠ찬열이불쌍해서 어떻게진짜ㅠ ㅠㅠ ㅠㅠㅠ아 ...왜이리 슬픈건가여 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쀼쮸]로 암호닉신청해요~신청한줄알았는데아니였나봐염.. 항상잘보고있는데오늘은너무슬퍼요ㅠㅠㅜㅠㅠ찬열이불쌍해서어떡해여..하.....
10년 전
독자78
기존암호닉![13월]입니당!!외전까지주시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그나저나차녈이ㅠㅠㅠㅠㅠ찬여랑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암호닉[눈빛]신청이요ㅠㅠㅠㅠㅠ
세훈이ㅠㅠㅠㅠㅠ후회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초밥이]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뭐야무어ㅑㅜㅜㅜㅜㅠㅜ그레텔어뭐ㅓㅠㅠㅜㅜ열아ㅜㅜㅜㅠㅠㅜ열매ㅜㅜㅠㅠㅜ죽엇어완전작렬하게..멋있다ㅠㅠㅠㅠㅜ♥️이런썰들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0
[딸기파르페] 암호닉 신청할께요................헐..........찬열이가 죽..죽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레텔이 나오니까 가슴아픈사랑이야기가..후
10년 전
독자80
[복어양] 입니다 늘잘보고잇어여ㅠㅠㅠ찬열이가죽다니ㅠㅠㅠ흐허찬열아ㅠㅠㅠㅠ그나저나ㅇ외전이라니♡♡♡♡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라랑]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서루백]으로 신청합니다!!
근데 열이가 떠나다니ㅠㅠㅠㅜㅠㅜ안데요ㅠㅠㅠ근데찬열이가 한말이뭘까여ㅠㅠ얼른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흐어

10년 전
독자82
[얍] 이에요ㅠㅠㅠ 아진짜 왜이렇게슬픈거에요ㅜㅠㅠㅠㅠㅠㅠㅡ차녀라ㅠㅜㅠㅠㅠㅠㅠ 엔딩도이렇게슬프면어쩌죠ㅠㅠ 잘읽었어여 작가님♥
10년 전
독자83
녈찡이에여..이번편눈물을머금고보ㅡㅆ어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레테류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두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84
[세젤빛]입니다!!! 아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까운 사랑들을 어떻게 해야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정말 사랑하는데 엇갈려서 제대로 사랑을 할수도 없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는 잘못 됐다는걸 알아야 할텐데ㅠㅠㅠㅠㅠㅠ 일단 작가님 너무너무 재밌수요ㅠㅠㅠㅠㅠ!!텍본과 외전 소취네요♥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85
[솜뭉치]암호닉 신청이요 방금 가입해서 지금 이렇게 신청해요!항상 잘 보고있어요!!
10년 전
독자86
[몬스터U] ㅜㅜㅜㅜㅜㅡ아ㅜㅜㅜㅜㅜ불쌍하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87
[새벽녘사슴]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합니다! 항상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ㅠ 왜이렇게 안타까운지.. 찬열이랑 그레텔 다음 생에는 예쁘게 사랑하기를 바래ㅠㅠㅠㅠㅠ 세후니가 참 안타까워요.. 제대로 된 사랑 만나서 꼭 세후니가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가님 사랑해여♥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88
암호닉신청합니당!! [2016수능] 으로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차녈아죽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그나저나 조니니와 세후니에게 좋지않은일이생길것같은 이런 필연적인 기분은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설마 다 죽이실생각은.......(또르르)
10년 전
독자89
[이리오세훈]으로신청해여! 아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 부디하늘에선 그레텔이랑 좋은사랑했으면좋겠다ㅜㅜㅜㅜㅜㅜ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ㅜㅜㅜㅜㅠㅜㅜㅜㅜ대각ㅜㅠㅜ도ㅛ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1
[화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아ㅠㅠㅠㅠ찬열이 불쌍하네요 겨우 그레텔을 찾았는데 죽고 자신도 죽어버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 사정이있는거긴하지만 진짜 아련한게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꿀꿀꿀꿀꿀] 아ㅠㅠㅠㅠ찬열이죽을거같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ㅎ엏엏엏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꿍꿍이가뭐여ㅠㅠㅠㅠ여주다치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민트쿠키에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진짜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왜그랬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슬프고내용도슬프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94
[밥풀]찬열이 너무 안쓰러워요ㅜㅜㅜㅜㅜㅜ그레텔도ㅜㅜ흡ㅜㅜ그레텔죽을때 여주가 생각났네요 여주가 살려줄수있었으면 하고ㅜㅜ
10년 전
독자95
[서옥제] 신청하겠습니다!!!! 이틀동안 너무너무 재미있네여 ㅠㅠㅠㅠㅠㅠㅠ 궁그매궁그매 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6
[와플플]로 신청할께요!!!!비회원이라서 암호닉신청 할까말까 했는데ㅠㅠ할께요!!!세훈이가 찬뇨르를ㅠㅠㅠ잘가....빠이짜이찌엔사요나라ㅠㅠㅠ
10년 전
독자96
[눈두덩]이예영!!!!!!워ㅏㅝ라너아ㅜ!!!!!!ㅊ찬열아ㅠㅠㅠㅠㅠㅠ우리열매ㅠㅠㅠㅠㅠㅠㅠ내 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안타깝다 그렇게 보고싶어도 못보면서 5년을 기다렸는데 겨우 만나서 얘기하는게 겨우 몇분밖에 되지않는다니....그레텔도 찬열이도 안타까워..그냥 여기 나오는 사람들 중에 김준면 빼고 다 안타깝..(((((준멘)))))역시 전쟁의 끝은 많은 사람들의 희생과 어떤 이의 죽음밖에 없는듯 평화롭게 삽니다(???)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아.. 진짜.. 눈물.나나요..아.. 어떡해..진짜..
10년 전
독자99
크리쳐에요
아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갔어ㅠㅠㅠㅠㅠㅠ그레텔이죽았어ㅠㅠㅠㅠ엉엉ㅜㅠㅠㅠㅠㅠㅠ이제끝을향해달리고있는건가ㅠㅜㅠㅠ아쉬운데ㅜㅜ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100
[징지잉] 헐 대박ㅠㅠㅠㅜㅜ 찬열아 왜 죽어..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죽지마ㅠㅠㅠㅠㅠ 또 봐에애서 설마했는데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 오세훈 이 나쁜놈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1
[찡찡이]첫 닉!!!
으아 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련아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까진 찬열이가 제일 부짱해...ㅠㅠ

10년 전
독자102
[곰도리]로 신청합니다!신청한줄 알았는데...안했었나봐요 암소닉이 없는걸 보니...지금이라도 알게 되서 다행이에요.지금까지 정말 재밌게 읽었구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융!차녀리가 죽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까웠어요 그레텔과 같이 행복했으면 좋게ㅣ어용
10년 전
독자103
거북이에요ㅠㅠㅜㅠ차녈아ㅠㅜㅠㅜㅠㅜ많이 아프지ㅠㅠㅜㅠㅠㅜㅜㅠㅠ 김준면 이 나쁜놈 세훈이보다 더나빠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헐 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슬픈가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택배]로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결국 찬열이가 그레텔과 죽었군요 꼭 둘이 만나서 행복하게 살았으면했는데... 징어가 어디에 있는지 알면 징어한테 부탁이라도 해보지 차라리 세훈이가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나쁜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레모나] 신청합니다!!!!!!브금하고글이넝우잘어울려요ㅠㅜㅜㅠㅠ어쩜 .. 너무몰입해서봣더니 다음호ㅓ가너무긍금해여ㅜㅜ
10년 전
독자107
[세륜고삼] 암호닉 신청해요 ㅠㅜㅜㅠㅜㅜ 비회원인데 이 글보려고 인티글잡와요 ㅠㅜㅜ 찬열이가 좋은곳에가서 그레텔하고 행복하게지내고 나머지 애들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07
[쪼꼬리나] 암호닉 신청해요! 헐.. 아헐..... 아세상에나... 차뇨르... 쟈뇨르!!! 나는 또봐라고 했을때 징어 찾아서 살릴줄 알았는데.. 어디있는지도 아는데 안그랬네여.. 반전.. 으아 근데 준면이 징짜 짲응난닿ㅎㅎㅎㅎ아오ㅎㅎㅎㅎ 세훈이 너도 진짷ㅎㅎㅎ 어쩔수 없는걸 아니 뭐라 하지도 못하겠고...하여튼 정말 재미있어요!! 주말만 기다리게됩니다ㅠㅠ 저 암호닉 처음 신청해봐요ㅎㅎ! 바쁠텐데도 주말연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07
[기호장미] 계속 지켜보고 있었어요!!! 진짜 글 잘 쓰시는듯: 매주 주말이 기대된것도 작가님 덕분이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잔혹동화에요ㅠㅠㅠㅠㅠ 기존에 있던 암호닉은 신청해밧잔가요..???무튼 차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다가 갑니다작가님사랑해욥!!!!!!!
10년 전
독자109
[시나몬]안ㅇ돼 찬열아......!!!찬열아ㅠㅠㅠ니가 날 좋아하지 않은거라는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가버히면 어떡해 찬열아 종인아 세훈아 제발 죽지마
10년 전
독자110
[파인애플]이에요!!!! 차녀라ㅠㅠㅠㅠ결국에ㅠㅠㅠㅠㅠ너무 슬프게 죽었어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그레테류ㅠㅠㅠㅠㅠ아 안타까워....
10년 전
독자110
[복숭아] 외전이라니ㅜㅠㅜ얼른신청해야죠! 역시 작가님글은 믿고보는글ㅋㅋㄱㄱㄱ찬열이도불쌍하고 세훈이도 안타까워요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1
꽃밭이에요 ㅜㅠㅜㅠㅠ이번편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랑 그레텔이 너무 불쌍하네요 ㅠㅜㅠㅠㅠ세훈이가 빨리 제대로 된 사랑방식을 알게됐으면 좋겠어요 ㅜㅜㅜ
10년 전
독자112
테라피에요ㅠㅠㅠㅠㅠㅠ으아닛!!!!ㅠㅠㅠㅠㅠㅜ차뇨르류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ㅜㅠ죽다니ㅠㅠㅠㅠㅠㅠ그레텔이랑 사랑도 못나누어보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슴아프네여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 후회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보리차]로 신청합니다ㅠㅠㅠ 진짜 처음나올때부터 보고있었는데.. 댓글달지못한점.. 죄송합니다ㅠㅠㅠ 비회원이라..★☆ 찬열아..ㅠㅠㅠㅠㅠㅠ아
10년 전
독자113
헐허러러너너니ㅓㄹ 찬여라ㅠㅠㅠㅠ 쥭지마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14
[씅] 신청합니다.
아... 드디어 첫번째 싸움으로 희생된 왕이 생겼네요 ㅠㅠ 어쩌면 좋아요 ㅠㅠ 모두 죽지 않으면 좋으련만... 스토리상 최후의 1인이 될때까지 싸워야 하다니... 너무 슬프네요 ㅠㅠ 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115
[롸이트]작가님 제가 이거 1편보고 암호닉신청하고 제가 정지 당해서 어제 풀렸거든요?근데 암호닉에 없으요 아무래도 댓글울 못달아서 그런거같은데.... 오늘 역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ㅜ 진짜 이거 혁명이야ㅠㅠ
10년 전
독자116
[피터팬]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엔 진짜 전쟁이 시작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첫타자로시작되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도많이 고통스럽겠다ㅜ
10년 전
독자117
허류ㅠㅠㅠㅠㅜㅠㅠ찬열이가죽다니ㅜㅠㅠㅠㅠ찬열이너무아련해요ㅠㅠㅜㅜㅜ찬열아ㅜㅜㅠ
10년 전
독자118
와 소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19
[씽씽] 저 신청할께요!!! 으어....찬열이....죽었네요.....세훈이는 언제쯤 사랑을 알수있을까요...자기가 잘못된 방식으로 사랑을 하고있는걸 알아야할텐데...뭔가 관찰자가 되려는 준면이도 좀 소름이 돋긴하지만 앞으로 전개가 궁금해요!!!
10년 전
독자120
너구리에요ㅠㅠㅠㅠ 찬열아아ㅏ아ㅠㅠㅠㅠㅠㅠ 어흐어어어ㅓ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ㅜㅜㅜㅜㅠㅜㅜㅜㅜ대각ㅜㅠㅜ도ㅛ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2
아......진짜불쌍해요......완전어떡하지ㅛㅛㅛㅛㅠㅠㅛㅛ완전........와......
10년 전
독자123
[스요] 암호닉신청합니다ㅎㅎ 찬열아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ㅠ그레텔도 찬열이도 세훈이도 오늘 화는 다들너무 안타깝네요
10년 전
독자124
[꿍스] 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죽어여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죽지마
10년 전
독자125
차녀라ㅠㅠㅠㅠㅠㅠ안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별★] 안녕하세요작가니뮤ㅠㅠㅠㅠ언제또11화12화를올리셨을까ㅠㅠㅠㅠㅠㅠㅠ바꾸ㅚㄴ태도의 백현이도 결국 그레텔과 행복하지 못한 찬열이도ㅠㅠㅠ다 애잔하고안쓰럽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읗엏ㅇㄹ휴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사랑하는거 아시나요ㅠㅠㅠ준며니세후니빼고 사실 착한 면도 있는 사람들이네요ㅠㅠㅠㅠㅠ아ㅠㅠ어뜨케요ㅠㅠㅠ다좋네진짜ㅠㅠ어제올리셨네요ㅠㅠㅠ어제제생일이었는데ㅠㅠㅠㅠ감동(울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런우연도다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기억하시려나못하시려나ㅠㅠㅠㅠ워낙금손이신지라 애독자가너무많아서ㅠㅠㅠㅠㅠ못하시겠짐나ㅠㅠㅠㅠ그냥 어느 작가님 하나 있는것만 알아줘요ㅠㅠㅠㅠ비회원이라 구독을 못해서 정말 서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읗엏ㅇ휴ㅠㅠㅠㅠ텍본꼭받아서 회공인 부분 꼭 볼거에요ㅜㅜㅜ 본거 또 보는거 싫어하지만 자까님글이라며뉴ㅠ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폭립립]으로 임호닉 신청합니다.
아진짜찬열어ㅠㅠㅠ그레텔...너무안타깝다진짜ㅠㅠㅠㅠㅠ찬열이가처음으로죽다니..ㅠㅠㅠㅠㅠ너무슬프다이번편

10년 전
독자127
[헐헐] 암호닉 신청이요ㅜㅜㅜㅠㅠ 이번 편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하트예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오세훈ㅠㅠㅠㅠ후회할거야ㅠㅠㅠㅠ다불쌍해ㅠㅠㅠ그레텔ㅠㅠㅠ찬열이 진짜아련하다ㅠㅠㅠㅠㅠ오늘도 수고하셨어요ㅠㅠㅠ오랜만에 돌아와주셔서 텍본까지 준비해주셔거 고맙고 사랑합니다♡♡ㅠ
10년 전
독자129
헐오랜만에글잡에니 작가님오셧엇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냐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뇰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공주가행복한와중에 혹시라도잘못될까 불안불안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디별탈이없길바래여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여!!!!!
10년 전
독자130
[웬디]신청이요!! 헐 차뇨리쥬금ㅠㅜㅜㅜ안대ㅠㅠㅜ세훈이는 왜 아무런감정이 없어ㅠㅜㅜ니 친형제같은 사람이죽었는데ㅠㅜㅜㅜ담편이 너무 기대되네여ㅠㅜㅜ잘읽고갑니당ㅠㅜㅜ
10년 전
독자131
[꽃연]암호닉신청합니다~그나저나ㅜㅠㅠㅠ찬녈이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너 웨그뤳숴!!!!(feat.타오)
10년 전
독자131
[됴큥]ㅠㅠ작가님 찬열이왜죽었어요ㅠㅠ안돼요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안돼안돼ㅠㅠㅠㅠㅠㅠ안다치길바랬는데아무도ㅠㅠ
10년 전
독자132
헐....ㅎ헐..ㅊ찬여리 여동생도 죽고 헐 ㅠㅠㅠㅠㅠㅠㅠ뭐야 뭐야 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ㅠ안되찬얄아 ㅠㅠㅠㅠㅠㅠ오세훈ㄴ이죽일놈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봄봄]으로 신청할게요!!!아 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기더렷지진쩦ㅍ퓨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저진짜ㅠㅠㅠㅠㅠ이거끝나면 울거같애요ㅠㅠㅠㅠ작가님가디마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벌써죽어가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곰지]신청할게요!!아..찬열아..그래도 찬열이는 그레텔을 만날수있겠죠..여기나오는 캐릭테들은 다 아픔을 가지고 있어서 함부러 미워하기힘든거같아요..
10년 전
독자136
[엘제뷔스]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재는 꿀과같은 존재입니다 ㅠㅠ 작가님 항상 힘내세요!
10년 전
독자137
안녕하세요 어룡이에요~ 저도 외전 받을 수 있는건가요? 찬열이 너무 안타까워요.. 이렇게 감정 이입해서 읽는것도 오랜만이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38
[쇼리]ㅠㅠㅠㅠㅠㅠ와이렇게또끝을향해가나욯휴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매번끝은힘듭니다ㅠㅠㅠㅠ다가오는게무서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애정]으로 임호닉 신청할께요 아....저는 아무도 안 죽을 줄 알았어여....아... 찬열아ㅠㅠㅠ너를 어쩌면 좋니ㅠㅠㅠ그리구 준면아!! 너 어쩜 이럴 수가 있어 정말ㅠㅠ이러지 마ㅠㅠ이러지 말라구ㅠㅠㅠ이렇게 재밌어요 이 글이ㅠㅠ그러니깐 완결내지 말아요ㅠㅠ그러면 안되는 거에요ㅠㅠ완결따위 하지마요ㅠㅠ
10년 전
독자140
[눈누난나]신청할게요!ㅠㅠ매일 댓글달고 기다리곤했는데 암호닉을 왜 신청을 안했을까요.........그래도 오랜만에 읽으니까 완전 뀰잼ㅇ에요ㅠㅠㅠㅠㅠㅠ언제나 믿고 읽슴당!ㅎㅎ
10년 전
독자141
[우럭]신청할게요!!!!!!!으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토들]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찬열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항상 암호닉신청해야지 하고는 잠든..그나저나ㅜㅜㅜ찬열이하고 그레텔 가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영혜] 끄아아앙ㄱ!!!!!!!!예전부터 챙겨봤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찬열이....평생안아보지도 못했는데ㅜㅜ.....너무안타깝다ㅜㅜ울고가요작가님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4
허류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가버리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아. 완전 재미있어요. 암닉 신청 받으신다니 다행이예요. [시카고걸]로 해주세요. 마음이 힘든 이 상황에서 글로 위로받습니다. 항상 재밌는 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45
[망극]입니다ㅠㅠ 찬열이도 불쌍하고 그레텔ㅠㅠ만나자마자...세훈이가 미워지네여ㅠㅠ
10년 전
독자147
헐..어..어떡..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ㅡ으으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하화]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인티 오랜만에 들어오게 돼서 글 찾다가 새롭게 연재하신 거 이제야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찬열이는 이렇게 떠나는 건가요.. 아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어떻게 될까요 진짜 너무 궁금하구 씁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루블리에요!!아아ㅠㅠㅠㅠㅠㅠㅠㅡ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대사를남기고가버렸네요ㅠㅠㅠㅠ찬열이도너무불쌍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헐 슬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잘보고있어용~
10년 전
독자151
으아니차뇨르ㅠㅠㅠㅠㅠㅜ앙대ㅠㅠㅠㅜㅡㅠㅠㅜ차녈이랑그레텔왜케블씽해여ㅠㅠㅠㅡㅠ
10년 전
독자152
헐불쌍해ㅠㅠㅠㅠ인물들이다너무불쌍하다ㅠㅠㅠ준멘이어떻게나올까ㅠㅠㅠㅠ조니니랑여주건들지마제발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징징이]암호닉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54
[머리삔]지금도 암호닉신청이 될진모르겠지만...우선 신청할께요ㅠㅠㅠ
9년 전
독자155
[됴백큥]으로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너무늦게이작품을알아버려서ㅠㅠ지금신청해도되는지모르겟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늦은것같긴한데....ㅠㅠ
[새콤달콤]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됴됴]암호닉신청이여 재밌어여
9년 전
독자158
찬열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이렇게 끝나버리다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너무 허무하면서 찬열이가 불쌍해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곰젤리] 늦은감이 없지않아ㅜ있지만 암호닉 신청잉요!!
9년 전
독자160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됴량]휴드디어12화룰 보군됴ㅠㅠ하루하루가바빠요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62
[코코짱짱] 암호닉 신청이요! 결국 찬열이가 그레텔을 따라 떠났군요ㅠㅠㅠ이렇게 다 죽이시는거 아니죠?아니되요ㅠㅠ
9년 전
독자163
[마이쮸]늦었지만...지금도 된다면...ㅠㅠ아진짜 아무도 안죽기를 바랬는데 결국 찬열이 죽고말았군요..ㅠㅠㅠ하늘에선 그레텔이랑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164
[올랑} 지금도된다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안죽을줄알앗는데,,
9년 전
독자166
헐....차녈이가...찬열이가..?!?!?!?!?!??????!?!?
9년 전
독자167
헐....어떻게....진짜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불쌍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찬열이 죽은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찬열아ㅜㅜㅠㅠ세훈아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아 진짜 찬녈이 넘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아.... 찬열이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훈진짜 못됐어... 세훈이 나중에 분명히 후회하게되겠죠..?
9년 전
독자172
헐ㅠㅠㅠㅠㅠㅠㅜㅠ
진심대박이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찬열이가 불쌍해서 어떡하죠??ㅠㅠㅠㅠ모든걸 잃은 찬열이와 가져야만 하는 세훈이라니ㅠㅠㅠㅠ둘다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헐....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찬열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왜그랬어어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아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아 안도ㅑ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으아 찬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너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아이나쁜나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3:14 ~ 5/2 1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