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청추니 전체글ll조회 1765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로이킴 - Thank You










“너 예뻐서요.”


“하여간 나 머리 묶는 거 참 좋아해 황민현?”


“예쁜 걸 어떡해..”


왜 또 얼굴은 빨개진대...


쓸 데 없이 귀여웠다.




민현이는 예전부터 내가 머리 묶는 걸 좋아했다.


그래서 학교 다닐 때부터 머리를 풀고 싶을 때도 괜히 묶고는 했다.


너는 모르겠지만 그랬다.






며칠 전부터 허리가 그렇게 아프더니 결국 오늘이 그 날인가 보다.


한 달마다 아프다고 바쁜 응급실을 멀리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냥 억지로 참고 버티는 수밖에 없다.


다만 마주치지 말아야 할 사람이 있다.


내 표정만 봐도 알아차려 버리는 황민현이다.


병원 일로 힘든 너를 또 한 번 걱정시키고 싶지는 않았다.




역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게 인생이라고 했다.


스케줄을 확인해보니 하필 황민현과 함께 나이트 근무에 걸려버렸다.


같이 일하고 싶을 때는 맨날 떨어지더니 꼭 이렇다.


너를 피하려고 얼마나 애썼는지 모른다.


교대를 하러 다들 모인 스테이션에는 역시 민현이도 있었다.


나를 발견하고는 반갑게 달려오는 너다.







“왔어?”


“응.”


괜히 더 활짝 웃어보였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잠 많이 못 잤어? 피곤해 보이네.”


귀신이야 황민현...


나는 또 잠 못 잘 일이 뭐가 있냐며 대충 둘러댔다.






모두가 잠든 이 새벽, 응급실은 언제나 예외다.


오늘도 이곳은 잠들지 못한 사람들로 가득하다.


멍하니 응급실을 둘러보고 있으면 다급한 정 간호사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이 선생님 8번 베드 김윤정 환자요. 오후부터 O2 sat 계속 불안정했는데 현재 유지가 안 됩니다. 호흡곤란 상태예요.”
*O2 sat(O2 saturation): 산소포화도


“인투베이션 준비해주시고 김재환 좀 불러주세요.”

*Intubation(인투베이션): 기관 내 삽관


“네 선생님.”






“김재환 네가 어시해 오늘. 할 수 있지?”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왔어?”


“응.”


괜히 더 활짝 웃어보였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잠 많이 못 잤어? 피곤해 보이네.”


귀신이야 황민현...


나는 또 잠 못 잘 일이 뭐가 있냐며 대충 둘러댔다.






모두가 잠든 이 새벽, 응급실은 언제나 예외다.


오늘도 이곳은 잠들지 못한 사람들로 가득하다.


멍하니 응급실을 둘러보고 있으면 다급한 정 간호사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이 선생님 8번 베드 김윤정 환자요. 오후부터 O2 sat 계속 불안정했는데 현재 유지가 안 됩니다. 호흡곤란 상태예요.”
*O2 sat(O2 saturation): 산소포화도


“인투베이션 준비해주시고 김재환 좀 불러주세요.”

*Intubation(인투베이션): 기관 내 삽관


“네 선생님.”






“김재환 네가 어시해 오늘. 할 수 있지?”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왔어?”


“응.”


괜히 더 활짝 웃어보였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잠 많이 못 잤어? 피곤해 보이네.”


귀신이야 황민현...


나는 또 잠 못 잘 일이 뭐가 있냐며 대충 둘러댔다.






모두가 잠든 이 새벽, 응급실은 언제나 예외다.


오늘도 이곳은 잠들지 못한 사람들로 가득하다.


멍하니 응급실을 둘러보고 있으면 다급한 정 간호사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이 선생님 8번 베드 김윤정 환자요. 오후부터 O2 sat 계속 불안정했는데 현재 유지가 안 됩니다. 호흡곤란 상태예요.”
*O2 sat(O2 saturation): 산소포화도


“인투베이션 준비해주시고 김재환 좀 불러주세요.”

*Intubation(인투베이션): 기관 내 삽관


“네 선생님.”






“김재환 네가 어시해 오늘. 할 수 있지?”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수고하셨어요 선생님.”


“... 그래 너도. 오늘 화 많이 내서 미안해.”


“아니에요. 선생님 어디 아프죠?”


아픈 게 확실하다는 눈빛이다.




“... 어떻게 알았어?”


“그냥 억지로 참는 거 보이던데...”


다 티가 나나 보다.


“황민현한테는 말하지 마.”


“왜요?”


“그냥 걔 잔소리 듣기 싫어서”


“에이... 선생님 근데 그거 알아요?”


“뭘?”


“황 선생님이 선생님 좋아하는 것 같아요.”




김재환의 띠용스러운 말 한 마디가 얼마나 웃기고 당황스러웠는지 모른다.


그리고 뭘 눈치라도 챘나 싶어서 불안하기도 했다.


“ㄱ.. 걔 나 안 좋아하는데?”


“아니에요. 확실해요 진짜”


동공에 일어나는 지진을 멈출 수가 없었다.


“잔 말 말고 차트 정리나 해. 이번에 실수하면 안 봐준다?”







“치... 넵. 아 그리고 선생님”


“아 왜 자꾸 불러!”


“황민현 선생님은 이미 알아요.”


“... 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쌤 아픈 거 이미 다 알아요. 그냥... 제 생각에는 그래요.”



"약은 챙겨 드시고 하세요."


음흉한 눈빛으로 스테이션으로 향하는 김재환이다.


저 눈빛은 뭘까...


어린 게 눈치는 빠르다 싶었다.






틈 날 때 조금이라도 쉬어야겠다 싶어 복도 끝에 있는 의자에 아무렇게나 앉았다.


긴장이 풀리니 머리가 너무 아팠다.


배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아프지 않은 곳이 없었다.


그리고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나 싶어 네이버 구경을 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약 안 먹었지.”


“... 어떻게 알았어?”


김재환 천잰데...?




“내가 바보냐... 그렇게 배를 만지작 거리는데 어떻게 몰라.”


주머니를 뒤적이더니 언제 받아왔는지 모를 약과 핫팩을 꺼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정수기에서 물을 한가득 받아 건넨다.




“민현아 너 도라에몽이야?”


아픈 와중에도 민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웃음이 나와? 난 걱정돼 죽겠는데..”


또 정색한다 황민현.


지금 내가 걱정돼서 더 저러는 거다.




점점 피곤해지는데 장난이라도 쳐야지 싶었다.


“황민현 짜증나...”



“왜 화내ㅠㅠ 아파 죽겠는데ㅠㅠㅠㅠ 어래ㅑ노버ㅐㅠㅠ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울어...? 야 왜 울어..”


“...”


“성경아.. 미안해...”


그리고 황급히 나를 안아오는 너다.


오랜만에 안겨보는 너의 품이 좋아서 그렇게 한참을 있었다.


“너는 어떻게 맨날 속냐”


“아 미친 너 또 장난쳤어?”


“응!”




너는 또 속았다는 듯 헛웃음을 친다.


서로를 바라보다가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그리고 이리저리 복도를 보더니 아무도 없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짧은 키스를 했다.




“딸기맛 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치... 넵. 아 그리고 선생님”


“아 왜 자꾸 불러!”


“황민현 선생님은 이미 알아요.”


“... 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쌤 아픈 거 이미 다 알아요. 그냥... 제 생각에는 그래요.”



"약은 챙겨 드시고 하세요."


음흉한 눈빛으로 스테이션으로 향하는 김재환이다.


저 눈빛은 뭘까...


어린 게 눈치는 빠르다 싶었다.






틈 날 때 조금이라도 쉬어야겠다 싶어 복도 끝에 있는 의자에 아무렇게나 앉았다.


긴장이 풀리니 머리가 너무 아팠다.


배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아프지 않은 곳이 없었다.


그리고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나 싶어 네이버 구경을 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약 안 먹었지.”


“... 어떻게 알았어?”


김재환 천잰데...?




“내가 바보냐... 그렇게 배를 만지작 거리는데 어떻게 몰라.”


주머니를 뒤적이더니 언제 받아왔는지 모를 약과 핫팩을 꺼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정수기에서 물을 한가득 받아 건넨다.




“민현아 너 도라에몽이야?”


아픈 와중에도 민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웃음이 나와? 난 걱정돼 죽겠는데..”


또 정색한다 황민현.


지금 내가 걱정돼서 더 저러는 거다.




점점 피곤해지는데 장난이라도 쳐야지 싶었다.


“황민현 짜증나...”



“왜 화내ㅠㅠ 아파 죽겠는데ㅠㅠㅠㅠ 어래ㅑ노버ㅐㅠㅠ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울어...? 야 왜 울어..”


“...”


“성경아.. 미안해...”


그리고 황급히 나를 안아오는 너다.


오랜만에 안겨보는 너의 품이 좋아서 그렇게 한참을 있었다.


“너는 어떻게 맨날 속냐”


“아 미친 너 또 장난쳤어?”


“응!”




너는 또 속았다는 듯 헛웃음을 친다.


서로를 바라보다가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그리고 이리저리 복도를 보더니 아무도 없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짧은 키스를 했다.




“딸기맛 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치... 넵. 아 그리고 선생님”


“아 왜 자꾸 불러!”


“황민현 선생님은 이미 알아요.”


“... 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쌤 아픈 거 이미 다 알아요. 그냥... 제 생각에는 그래요.”



"약은 챙겨 드시고 하세요."


음흉한 눈빛으로 스테이션으로 향하는 김재환이다.


저 눈빛은 뭘까...


어린 게 눈치는 빠르다 싶었다.






틈 날 때 조금이라도 쉬어야겠다 싶어 복도 끝에 있는 의자에 아무렇게나 앉았다.


긴장이 풀리니 머리가 너무 아팠다.


배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아프지 않은 곳이 없었다.


그리고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나 싶어 네이버 구경을 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약 안 먹었지.”


“... 어떻게 알았어?”


김재환 천잰데...?




“내가 바보냐... 그렇게 배를 만지작 거리는데 어떻게 몰라.”


주머니를 뒤적이더니 언제 받아왔는지 모를 약과 핫팩을 꺼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정수기에서 물을 한가득 받아 건넨다.




“민현아 너 도라에몽이야?”


아픈 와중에도 민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웃음이 나와? 난 걱정돼 죽겠는데..”


또 정색한다 황민현.


지금 내가 걱정돼서 더 저러는 거다.




점점 피곤해지는데 장난이라도 쳐야지 싶었다.


“황민현 짜증나...”



“왜 화내ㅠㅠ 아파 죽겠는데ㅠㅠㅠㅠ 어래ㅑ노버ㅐㅠㅠ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울어...? 야 왜 울어..”


“...”


“성경아.. 미안해...”


그리고 황급히 나를 안아오는 너다.


오랜만에 안겨보는 너의 품이 좋아서 그렇게 한참을 있었다.


“너는 어떻게 맨날 속냐”


“아 미친 너 또 장난쳤어?”


“응!”




너는 또 속았다는 듯 헛웃음을 친다.


서로를 바라보다가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그리고 이리저리 복도를 보더니 아무도 없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짧은 키스를 했다.




“딸기맛 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병원에서는 티 내지 말자며”


민현이는 내 눈빛을 알았다는 듯 속삭였다.


“어... 미안. 안경 맨날 쓰면 안 돼? 잘생겼다 너”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응급의학과 또라이 04 | 인스티즈




“알았어 자기”


“으...”


몇 년 전이었으면 상상도 못 할 만큼 능글맞다.


이게 정녕 내가 아는 그 황민현이 맞나 싶다.






3중 추돌사고가 났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5분 후면 병원에 도착한다고 했다.


특히 TA의 경우에는 치명적인 부상이 많기 때문에 응급실은 한바탕 전쟁이 벌어진다.
*TA(Traffic Accident​) : 교통사고(환자)







병원 밖으로 나가 환자를 옮길 준비를 한다.


앰뷸런스의 문이 열리고 들것에 실린 환자가 보인다.


온 몸을 피로 물들인 환자, 그리고 우리는 그 환자를 옮긴다.






그러나 나는 뒷걸음질 칠 수밖에 없었다.


의식을 잃고 쓰러져있는 환자는 하성운이었다.


내가 한때 많이 사랑했던 사람이다.






어떤 누군가가 혹시 내가 고통 받길 원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러려고 오늘 하루 기분이 그렇게도 좋았던 걸까.


3년 만에, 그것도 이런 모습으로 나타난 이 사람이 너무 밉다.


날씨마저 좋은 오늘 하루가 너무 싫다.




더보기

안녕하세요 청추니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일주일 만에 오게 됐어요ㅎㅎ 이번 연휴가 길어서 최소 2개는 써야겠다 싶었는데 아니 무슨... 정말 과제가 폭발해버렸어요.. 교수님들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웃음...) 1개라도 업로드 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아 그리고 며칠 간 구독료 무료라고 들었는데 그동안 못 읽으셨던 글들 많이 읽으세요 독자님들:) 글잡 탐방만큼 재밌는 게 또 없죠 쿄쿄 이번 글은 달달한 남친 민현이가 등장했어요. 그리고 갑작스럽게 성운이가 등장했어요! 글을 오래 연재하기 위해서는 다른 등장인물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부디 좋아해주세요 흑흑,, 저는 항상 역할에 누가 어울릴지 생각하는 편인데 이 역할은 성운이가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다음 화도 보다 자세하게? 그리고 재밌게 써볼게요. 여러분 추석인데 맛난 거 많이 드시고요♡ 소중한 암호닉과 댓글 그리고 신알신 또 한 번 감사드려요.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용돈도 많이 받으세요♥ )




★소중한 암호닉★


[뿜뿜이]님

[지옹옹]님

[먼지]님

[루나잇]님

[황제민현]님

[친9]님

[달린]님

[허쉬초콜릿]님

[미네]님

[옵티머스]님

[뱃살공주]님

[1102]님

[홀롤로]님

[채채]님


고마워요 하뚜하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예 첫댓❤
5년 전
독자2
안냐세여 달린이왔습니다!!!!!!!!!!
크으....달달하다 달달해 추석선물 제대로입니다ㅠㅜㅠㅠㅠㅜㅠ캬.......아니 갑분떵....떵우니......등장하는거 너무 좋은데 어쩜...교통사고라니.......말만들어도 속상해요ㅠㅠㅠㅜㅠ
다 낫게 해주실거죠?푸엥ㅠㅜㅠㅠㅠ아힣
뮤튼 쟈까님 추석 잘 지내시구 또 봐요 우리❤

5년 전
청추니
어쩜 이렇게 매번 빨리 달려와주시나요 흐규...ㅠㅠ 성운이의 등장이 좀 마음 아팠지만 앞으로 이야기 잘 풀어 가볼게요! 추석 잘 보내세요 달린님💙
5년 전
독자3
자까님 자주써주세여ㅠㅠㅠㅠ 더 많이 써주세요ㅜㅠㅠㅠ 어흑 일상생활 불가에료ㅠㅠㅠㅠ
5년 전
청추니
넘 감사해요ㅠㅠ💙 혐생만 아니었으면 진짜 자주 올 수 있는데 쒸익쒸익,, 얼른 오도록 노력해볼게요ㅠㅠㅠ
5년 전
독자4
어떡해... 아 완전 엄마미소로 보다가 마지막에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 좋아했던 사람을 다시 저렇게 마주친다면 멘탈이 장난 아닐 꺼 같은데ㅠㅠㅠㅠㅠㅠ 여주 힘들지 않게 해주세요ㅛㅠㅠㅠㅠㅠ
5년 전
청추니
첫 등장을 고민 많이 했는데 병원이라 쉽지가 않았어요ㅠㅠㅠ 여주 아주 쬐끔만 힘들게 할게요.. 5화도 기대해주세요! 소중한 댓글 고맙습니다💙
5년 전
독자8
아 자까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저댓글은 처음인데 자까님 댓글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 맨날맨날 달게요 [망고]로 암호닉 신청이요💜
5년 전
청추니
헉 망고님.... 사랑해요..💓 저 앞으로 더 열심히 쓸게요 엉엉ㅠㅠ
5년 전
독자5
아아아아ㅏ 옵티머스입니다 ㅜ ㅜ ㅜ 사랑했던 사람이 교통사고라니 아무쪼록 여주 멘탈 안나가게해주세여 , , 뭔가 고난의 시작일거 같은 느낌이 ㅠ ㅠ
5년 전
청추니
옵티머스님!💙 이야기를 지루하지 않게 풀어가려다 보니 이렇게 됐어요ㅠㅠ 여주가 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ㅜㅜㅜ 추석 잘 보내세요:-)
5년 전
독자6
아ㅏㅏ작가님,, 오늘 진짜 읽으면서 민현이랑 재환이 눈치 너무 빨라서 소름 끼치다가ㅋㅋㅋㅋ 민현이 새삼 또 너무 잘생기고 너무 달달해서 행복하게 읽고 있었는데 성운이 맴찢,, 왜 교통사고ㅠㅠ 여주 멘탈 잘 붙잡아주세요,, 그리고 작가님 진짜 천재세요,,? 작가님 글 맨날맨날 읽을래요ㅛㅛㅛ 아 저 황제민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청추니
천재라니요 흐규 과찬이십니다ㅠㅠㅠ 여주가 이 흔들리는 멘탈을 잘 잡을 수 있도록 다음 화 써볼게요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황제민현님 즐추 아시죠?💙
5년 전
독자7
와,,작가님,,,루나잇입니다!! 재환이 눈치 진짜 빠르네요,,, 약챙겨주는 민현이 너무 스윗한거 아닙니까 ㅠㅠㅜㅜㅠㅠ 그리고 성운이 교통사고라니,,,너무 맴찢이에요..ㅠㅜㅠㅠ 작가님 글 한번 더 정주행 해야겠어요❤ 늘 재미있는 글 감사해요! 제 사랑 다가져 가세요❤🧡💛💚💙💜
5년 전
청추니
꺄 루나잇님 반가워요💙 황스윗 마음에 드셨나요?ㅎㅎㅎ 성운이와 여주, 그리고 민현이가 많이 아프지 않도록 5화도 최선을 다할게요! 하트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ㅠㅠ 제 사랑도 다 가져가세요>< 스릉해요 뿅뿅
5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으아 정주행했어오ㅠ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오다니...!!!!ㅜㅜㅜㅜ다음편 꼭볼려고 알람신청도해오ㅜㅜㅜ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9:20 ~ 4/28 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