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별명 전체글ll조회 2608l

 

 

 

 

 

 

 

 

분명 몇번이나 옷매무새를 가다듬은거 같은데, 나는 왜이리 마음에 들지 않을까 싶었다. 어제 그렇게 싫어하던 쇼핑을 꾸역꾸역 해서 옷도 많은데, 정작 오늘 아침에 입으려고 하니 하나도 마음에 들지 않았다. 어두운 옷을 입으니 얼굴이 칙칙해보이고, 그래서 밝은 옷을 입어보니 얼굴 톤과 전혀 안맞아 보인다. 하, 이래서 나갈수나 있을까?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 진짜라니까 "

 

 

" 뭐래 병신이 "

 

 

" 진짜라고.. "

 

 

" 이응 "

 

 

" 진짜라고!!!!!!!!!!!!!!!!!!!!!!!!!!!!!!!!!!!!!!!개새끼야!!!!!!!!!!!!!!!!!!!!! "

 

 

 

나는 몇년을 애타게 좋아했던 페북여신님과 사귀게 되었다. 아, 이제는 페북여신님이 아니라 내여자친군가? ㅎㅎ 나는 이 기쁜소식을 무엇보다 김종대에게 먼저 알려줘야 겠다고 생각했다. 적어도 내 친구니까 말이다. 근데 이새끼는 살면서 거짓말만 들어왔는지 도통 믿지를 않았다. 내가 문자를 김종대에게 들이밀며 진짜라고 소리쳐도 그거 조작한거 아니냐며 코웃음을 치는 김종대다. 나는 이대로 김종대에게 시달리다간 답답해서 죽어버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혼자 씩씩대며 방으로 들어갔다. 근데, 저 새끼는 왜 집에 안가나 몰라.

 

 

 

 

" 여보세요? "

 

 

 

" 여보..? "

 

 

 

 

침대에 누워 여신님의 고백을 회상하며 한껏 설레어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전화 벨소리가 요란히 울렸다. 나는 침대에서 벌떡일어나, 누구에게 온 전화인지 확인해보니 여신님이였다. 사귀기 전이였다면 분명 이상한 핑계라도 만들며 안받았을거다. 심장 어택 당할지도 모르니까 말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죽을래 "

 

 

 

" 미안미안ㅋㅋㅋ 근데 왜 전화했어? "

 

 

 

 

참으로 이상했다. 여신님과 부딪혀서 엄청 설레어 하던데 엊그제 같은데, 이제 그런 여신님과 나는 연인사이였다. 연인이라니.. 감격스럽다.

 

 

 

 

" 음.. 우리 내일 만날래 백현아? "

 

 

 

 

" 당연하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만나고 싶었어? "

 

 

 

 

내가 왜 전화했냐는 물음에 여신님, 아니 징어는 몇분동안 뜸을들였다. 수화기 너머로 헛기침 소리도 들리고 부스럭대는 소리도 들려왔다. 분명 쑥쓰러워 이러는거겠거니 하며 꾹 참고 기다렸다. 역시나, 기다린 보람이있었다. 여신님은 한껏 떨리는 목소리로 나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왔다. 이런건 남자가 하는건데.. 많이 미안했다. 그러고 보니 고백도 먼저하고 데이트 신청도 먼저하고. 남녀가 바뀐기분이다.

 

 

 

" 응.. 쑥쓰럽네 "

 

 

 

" ㅋㅋㅋ아무튼 백현아 내일 OO카페 앞에서 보자 "

 

 

 

" 응 잘자 징어야 "

 

 

 

" 너도! "

 

 

 

징어와 전화를 끊자마자 침대에서 쿵쿵 뛰었다. 정말 살면서 이런기분은 처음이다.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날 지경이라는 말이 드디어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 여기! "

 

 

 

 

한참을 고르고 고르다 결국 김종대의 선택을 받은 옷을 입고 나왔다. 김종대가 가끔 병신짓도 하지만 나름 인기도 많고 연애경험도 다분하다. 난 그래서 김종대에게 모든걸 의지했고, 향수부터 신발까지 모든걸 김종대에게 확인받고 나서야 집에서 나갈수 있었다.

 

 

 

집에서 나오는 게 이리 떨릴 줄이야. 항상 지나가던 길이지만 뭔가 화사해 보였고, 하늘은 이미 분홍색으로 물들어가고 있었다. 사랑에 빠지면 세상이 온통 분홍색이라더니. 그 말을 듣고 코웃음 쳤던 나를 백번 반성한다.

 

 

 

 

떨리는 발걸음을 겨우겨우 내딛어서 도착한 카페였다. 나는 떨리지 않는다 나는 괜찮다 를 연신 중얼거리며 카페로 들어섰다. 그리고 두근대는 심장을 부여잡고 주위를 두리번 거렸다. 하지만, 저번에도 말했듯이 징어는 정말 광채가 난다. 아마 연예인을 했으면 우리나라 1위였을거다. 물론 이쁜걸로 말이다.

 

 

 

 

" 많이 기다렸어? "

 

 

 

" 아냐, 나도 방금 왔어. 근데 백현아 너 뛰어왔어? "

 

 

 

 

" 아니? 걸어왔는데.. "

 

 

 

 

" 진짜? 근데 너 땀좀 봐 "

 

 

 

 

 

난 정말 천천히 걸어왔는데. 너무 긴장해서 땀이 났나보다. 나는 머리에 바른 왁스가 혹여나 풀릴까 싶어 얼른 이마에 송글송글 맺혀있는 땀을 닦았다.

 

 

 

 

 

" 근데 징어야 나 궁금한거 있어 "

 

 

 

 

" 뭔데? "

 

 

 

 

 

참 나도 나다. 첫번째 만났을 땐 눈만 마주치면 피하고 그랬는데 확실히 편해진건 맞는거 같다. 내가 먼저 눈을 마주치고 말을 걸다니. 이건 기적이다 기적.

 

 

 

 

" 너 나 언제부터 좋아했어? "

 

 

 

 

" ....어? "

 

 

 

 

내가 조금은 긴장한 듯이 말을 내뱉으니, 징어의 하얀얼굴이 살짝 붉어졌다. 그리고는 먹던 음료를 내려놓고 내 눈을 요리조리 피한다. 좀 오글거릴수도 있는 말이겠지만, 징어는 쑥쓰러워 하는것도 예쁘다. 정말이다.

 

 

 

 

" 나 언제부터 좋아했냐고~ "

 

 

 

" 그..그런걸 왜 물어 "

 

 

 

" 대답 안해줄꺼야? "

 

 

 

" 안해, 못해 "

 

 

 

" 근데 난 왜 알거 같지? "

 

 

 

 

 

한참을 놀린거 같다. 당황하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줄은 몰랐는데. 내가 신이나서 놀리는것에 탄력을 붙이니, 징어 얼굴이 거의 빨간색이 되었다. 아, 그만해야하나.

 

 

 

" 징어야, 너 인티알아? "

 

 

 

이거.. 설마.. 강제 인밍아웃시키는건가.. ?

 

 

 

" ....푸흡!!!!!!!!!! "

 

 

 

징어는 얼굴에 연신 손부채질을 해대며 주스를 마시고 있다가, 얼토당토 않은 질문에 내 얼굴에 주스를 뿜었다.

 

 

" 헐 어떡해 ! 미안해!!!! "

 

 

 

" 괜찮아ㅋㅋㅋㅋ 근데 인티 하냐고 물어본게 그렇게 놀랠일이였어 징어야~? "

 

 

 

" 아니 그게.. 인티가 뭐..뭔데? "

 

 

 

징어는 주스로 흠뻑 젖은 내 머리를 보며 휴지를 끊임없이 뽑다가 '인티' 라는 말에 한 1초정도 멈칫했다. 그리고 계속 휴지를 뽑으며 답을 해왔다.

 

 

 

 

" 인티? 니가 글 올린데 "

 

 

" ........어떻게 알았어 "

 

 

 

징어는 장난스러움이 가득 담긴 내 말을 듣고 얼굴을 확 굳혔다. 아, 그냥 모른척 할껄 그랬나?

 

 

 

 

 

" 나도 인티 하니까 알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뭐야 왜웃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백현아.. 내가 진짜 끝까지 모른척 하려 했는데.. "

 

 

 

 

징어는 내 얼굴을 연신 닦다가 갑자기 의자에 털썩 앉았다. 그리고는 나를 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말을 이어나갔다. 제발 내 예상만은 아니길 제발.

 

 

 

 

" 뭘? "

 

 

 

" 나도 니가 쓴글 봤는데.. "

 

 

 

 

" ............. "

 

 

 

 

그.. 엑소 타오 였던가? 걔가 시간조절 초능력이 있다던데.. 무슨수를 써서라도 내 입으로 인티를 말하기 전으로 돌아가야 할거 같은데..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왜 인티 얘기했어.. "

 

 

 

" ..........하 "

 

 

 

" 백현아 근데 니 글에 너무 내 칭찬밖에 없어서 보기 창피- "

 

 

 

" 아아아아아아아 안들린다 아아아아아아 "

 

 

 

 

 

솔직히 아까까지만 해도 이렇게 역으로 당할줄은 몰랐는데. 나는 최대한 귀를 꾹 막고 소리를 꽥꽥 질러댔다. 그러자 징어가 몸을 이리저리 흔들며 웃었다. 근데 역시 징어도 사람인가보다. 웃을때는 좀 깬다. 는 무슨 웃을때도 존나예쁘다. 특히 앞니가.

 

 

 

 

 

 

" 근데 백현아 백현아 "

 

 

 

" 응? "

 

 

 

 

" 우리 계속 여기 있을거야? 밥 먹으러 가자 "

 

 

 

" 아! 밥 안먹었구나. 가자 가자 "

 

 

 

 

나는 징어의 손목을 잡고 밖으로 이끌었다. 그런데 내가 잡은 손목을 빤히 보던 징어가 웃음을 흘렸다. 들킨건가.. 쑥스러워서 손 못잡은거?

 

 

 

" 백현아 "

 

 

 

" ..... "

 

 

 

" 변백현 "

 

 

 

" 응? "

 

 

 

어딜 잡고 있어. 내 이름을 부르는 징어 목소리에 돌아보니, 징어는 웃음을 참는듯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왜그러나싶어 빤히 쳐다보는데, 징어가 잡힌 손목을 살짝 흔들며 뺐다. 그리고는 손바닥을 나를향해 내밀었다.

 

 

 

 

" 이거 잡아야지 "

 

 

 

" .......아 "

 

 

 

" ㅋㅋㅋㅋㅋ오구오구 귀여워 우리 백현이~ "

 

 

 

" 하지마.. "

 

 

 

내가 살짝 주저 하는 모습을 본건지, 징어가 손을 내렸다. 아, 잡을껄.. 존나 후회되게.

 

 

 

" 백현아 저기 갈래? "

 

 

 

" 저기? 저기 맛있어? "

 

 

 

" 응! 내가 며칠전에 갔었- "

 

 

 

징어와 이리저리 쏘다니며 맛집을 찾아다녔다. 하지만 나는 아까 손을 못잡았다는 후회덕분에 한참동안이나 징어 손만 보고 있다. 찾으라는 맛집은 안찾고.

 

 

 

" 뭐야 ㅋㅋㅋㅋㅋ "

 

 

 

 

징어가 저기 맛집이라고, 가자고 나를 향해 웃어보이는데 정말 뜬금없이 손을 잡았다. 그것도 살짝 잡은것이 아니라 거의 덥석 잡았다고 볼 수 있다. 한참동안이나 손에 대해 긴장하고 있었다는걸 티라도 내는지, 징어 손을 잡는 내 손은 땀으로 서서히 젖어갔다.

 

 

 

 

" 징어야 "

 

 

 

" 뭐야 왜 갑자기 진지해졌어 "

 

 

 

" 그.. 나는 좀 속터지는 짓을 할때가 많아 "

 

 

 

" .... "

 

 

 

" 또 눈치도 별로 없고 "

 

 

 

 

" ..... "

 

 

 

" 그래도 천천히 노력해갈테니까 "

 

 

 

" .... "

 

 

 

" 내가 답답해도, 눈치 없어도 참아줄 수 있어? "

 

 

 

 

 

말을 뱉어놓고 후회했다. 원래는 이렇게 소심한 성격이 아닌데, 자꾸 징어만 보면 불안해져갔다. 아까 징어와 같이 맛집을 찾아다니는데, 징어 옆을 지나는 남자들은 거의 다 징어 칭찬을 했고, 몇몇 남자는 내 욕을 해댔다. 솔직히 신경 안썼다. 어차피 내 여자친군데. 그런데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이기적인거 같다. 내 여자친구, 내꺼라고 생각해도 불안해지는게 말이다.

 

 

 

 

" ...백현아 "

 

 

 

" 응? "

 

 

 

" 나도 니가 생각하는거 만큼 완벽하지 못하고 "

 

 

 

" 응 "

 

 

 

" 가끔 너보다 더 눈치 없게 굴때도 있을거야 "

 

 

 

" 응 "

 

 

 

 

" 그래도 넌 나를 이해해줄꺼지? "

 

 

 

" 당연하지 "

 

 

 

" 나도 그래 백현아 "

 

 

 

 

 

 

누가보면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른다. 길 한복판에서 서로 고백이라니. 왜저러냐며 욕을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에게 지금 이 순간은 절대 잊지 못할거 같다. 정말 영원히 말이다.

 

 

 

 

 

 

 

 

 + 번외

 

 

 

       고민글 익인들 나 행쇼하고 싶은 여자가 있는데 3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完 | 인스티즈

 

 

 

익인들 안녕

먼저 내소개를 하면

이름은 김종대고 나이는 안얄랴줌

 

근데 내가 진짜 너무 행쇼하고 싶은여자가 생겼는데

내 병신같지만 착한친구가 여기에 글 올렸다가 존나 행쇼해서

 

부러워서 나도 써보는거야

 

 

일단 내가 행쇼하고 싶은 여자는 내 친구 여자친구 친군데

존나 개여신이야 진짜

 

감히 범접할수 없을정도로 존나 개개개개개여신

내친구 여친보다 더이쁨;

 

나 어떻게 해야해? 존나 폴인러브 한거같아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完 | 인스티즈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完 | 인스티즈익인 1) 뭐지 이 소름끼치도록 익숙한 글은..?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完 | 인스티즈익인 2) 왜 나는 쓰니친구 이름이 변백현일거 같지.....? 쓰니 친구는 페북여신이랑 행쇼할거 같고..?

           ㄴ글쓴이) 너 뭐야 누구야

              

 

 

 

 

 

 

 

 

 

 

 

 

 

 

 

 

사담



영원히 끝나지 않을거 같던 페북여신글이 끝이 났어요!

사실 이 글이 초록글로 시작해서 쓸때마다 부담감이 있었어요.

그래도 끝까지 같이해주신 모든 독자님들 진짜 고마워요ㅠㅠㅠ

마지막을 어떻게 끝낼까하다가.. 종대가 행쇼글을 올린다면 어떨까 싶어서 한번 써봤어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빵 터지시길 바라며.. ㅎ

저는 또 다른 새로운글로 찾아뵐게요! 으아아 너무쓰고싶은 글이 많아요ㅠㅠ

 

♡ 암호닉

세둥이님
세훈님
음란면님
귤만두님
꼬꼬면님
레마르쟝님
에쏘님
종대워더님
아카시아님
춰쿼롸뛔님
샤이니님
윤아얌님
딸기빙수님
여신님
뭉이님
치킨님
에이드님
박하사탕님
이산화탄소님
엑또띠님
6002님

페북여신남친님

몸빼바지님

페북훈녀님

암유발자지마켓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훈 일등이네요 일등이에요 저너무기뻐요 글 읽고내려왔는데 댓글이없는것을보고 너무 감격해서 눈물이날뻔했어요 하지만 저는 티를 내지 않아요.하하 여주랑백현이가 너무 귀여워요 하지만 제 앞에 커플이 저런대화를 나눈다면 화를 참지못할 것 같네요 지나가는 척 둘 사이를 갈라놓아버릴겁니다. 별명님 제 댓글을 빨리 보고싶어서 두근두근하시죠? 제가 댓글써서 빨리보러 달려오신거죠? 저너무 좋아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하나도 안곤란해요! 종대도 너무 귀여워요. 짝사랑을 하고있다니 백현이도 행쇼했으니 종대도 행쇼하겠죠? 번외편도있으면좋으련만.. 끝났으니 다음작품과 남은작품들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너무 잘봤어요;^D
9년 전
별명
세훈님 그렇게 귀엽기 있기없기? ㅋㅋㅋㅋ 티 안낸다면서요! 이미 티 다 났는데요 뭐! ㅋㅋㅋㅋㅋ어? 어떻게 아셨지! 세훈님이 먼저 댓글다신거보고 속으로 엄마미소 지었어요. 항상 고맙습니다 정말. 좋은 글로 보답할게요 ㅠㅠㅠ ♡
9년 전
독자2
에쏘에요! 이렇게 끝나게 됐네요! 길다고하면 길고 재밌는이야기가 막읗내렸어요 다음에는 더 좋은글로 찾아와주세요!
9년 전
별명
고마워요 에쏘님! 말하시는거 너무 이쁘신거 아닌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3
앗ㅎㅎㅎㅎ이렇게 되면 다음은 쫑따이 인건가요!!ㅎㅎㅎㅋㅋㅋ둘이 귀엽게 행쇼하네요...이런...ㅎㅎㅎㅎ커플....ㅠㅠ
9년 전
별명
종대까지는 생각해보려구요ㅋㅋㅋㅋㅋㅋ 종대까지 행쇼시킬수 없어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암유발자지마켓!! 헐 다음은 종대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여 백현이랑 페북여신처럼 종대도 행쇼하기를ㅋㅋㅋ
9년 전
별명
ㅋㅋㅋ 백현이 행쇼시켰으니 더이상은 앙!대영~
9년 전
독자5
꼬꼬면이에요!!!ㅎㅎㅎㅎ종댘ㅋㅋㅋㅋㅋㅋ누굴 좋아하는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백현이랑 페북여신 행쇼 너무 보기좋아요!!!ㅎㅎㅎ그동안 정말!!!재미있었어요~앞으로도 재미난 글들 기다릴게요!!
9년 전
별명
고마워요 꼬꼬면님! 똥글 재밌게 봐주시고 끝까지 와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둘이너무달달하다ㅠㅠㅠㅠ우리종대도얼른행쇼해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백현이뒤에서코디만봐주지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자까님수고하셧습니다~ㅎㅎㅎㅎ!
9년 전
별명
고마워요 독자님! ㅠㅠㅠㅠㅠ 독자님도 제 똥글읽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9년 전
독자8
몸빼바지요! 요즘 인티를 안해서 지금봤네ㅠㅠ 완전 변백현 계탔네 페북여신이랑 사귀고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별명
고마워요 몸빼바지님 !!
9년 전
독자8
영원히 행쇼해라ㅠㅠㅠㅠㅠ내가 하지못할빠에는 너희들이라도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수고하셧어요!~~
9년 전
독자10
에이드예요!! 우어어어어어어행쇼해따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페북여신남친이에요! 저번에는 쓰차당해서 못왔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가 오늘 풀렸어요!! 마지막에서 빵터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2 댓글이 더웃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종대야 넌나랑 행쇼하면되지~♥
9년 전
독자13
윤아얌이에요ㅠㅠ 저 인티아이디 정지먹어서.. 몬유ㅏㅅ음..ㅠㅠ 비회원으로 이렇게나마 쓰고가어ㅠ 이렇게 완결이라니.. ㅂ..번외있는거겠져? 그져?ㅠㅠ
9년 전
독자14
춰쿼롸뛔에용~드디어 완결났네요ㅠㅠ아쉽다 다음에 핑크색와이셔츠입고 데이트하다가 싸우는 번외써주시면안되요? 제 꿈이에요...물론 마지막엔 달달하게ㅋㅋㅋ
지금 3시간안에 유사아이피있다그래서 못보겠지하면서 들어왔는데 왜...포인트를 안받으신건가요?저때문인가욧!ㅋㅋㅋㅋㅋ과대망상하면서ㅋㅋㅋ 종대는 저랑 행쇼하는걸로!ㅎㅎ수고하셨어요 다음글도 기대하고있을께요♥

9년 전
독자15
뭉이에요ㅜㅜㅠㅠ
일부러 구독료 안넣으신더에요ㅠㅠㅠ??행쇼ㅜㅠㅠ드디오ㅠㅠㅠㅠ근뎈ㅋㅋㅋ어쩌면 좋아...인티를 둘다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서로껀 어떻게 안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곤통점 발견!!!

9년 전
독자16
종대얔ㅋㅋㅋㅋㅋ우쯔켘ㅋㅋㅋㅋ힘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아프로디테 05.22 19:15
엑소 [EXO/카디] 옆빌라 옥상에 이상한 놈이 나타남 123 노란포도 05.22 14:09
엑소 [EXO/민석] 공대 여자와 유교과 남자 연애하는 썰 01 (부제 : 놀이동산)101 minshuo 05.22 13:12
방탄소년단 [실화썰/방탄소년단] 경상도 남매의 흔한 썰.08-2110 다프네 05.22 13: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XOXOEXO 05.22 00:4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야꿍 05.22 00:11
엑소 [EXO/김준면] 카페가서 주문받은 훈남이 내 번호로 문자 보낸 썰1223 으앙쥬금깨꼬.. 05.22 00:00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2468 녹차하임 05.21 23:09
엑소 [EXO/백현] 왠 잘생긴 찌질이가 앵긴다 002 owo 05.21 22:45
빅스 [VIXX/김원식] 체대생 연하 남친 04144 누 나 05.21 21:59
엑소 [EXO/김민석] 봄 사랑 벚꽃 말고24 ㅇ~ㅇ 05.21 21:43
엑소 [EXO/카디] 나 유치원 교산데35 노란포도 05.21 20:4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야꿍 05.21 20:06
엑소 [EXO/백현] 납치10 map 05.21 19: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원래 사랑은 아무도모르게시작되는법 .02 16 미스라잇 05.21 19:00
엑소 [EXO/김준면] 카페가서 주문받은 훈남이 내 번호로 문자 보낸 썰1141 으앙쥬금깨꼬.. 05.21 18:03
엑소 [EXO/백현] 친 오빠 변백현, 명치뿌셔뿌셔.kakao 5 (5ㅃr으i e별)60 real__pcy 05.21 17:24
엑소 [EXO] ㅋㅋㅋㅋ몇일전 우리집에서 있었던 썰 풀겤ㅋㅋㅋ6 빛나라 05.21 13:27
방탄소년단 [실화썰/방탄소년단] 경상도 남매의 흔한 썰.08-195 다프네 05.21 03:58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113 sangsang 05.21 02:05
엑소 [EXO/경수세훈] 코미디 DVD1 캘린더 05.21 01:0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XOXOEXO 05.21 00:52
엑소 [exo/백현] 축구선수 백현이랑 장거리연애하는썰0425 뀨울 05.21 00:21
기타 흥민이랑 장거리연애하는썰 04 16 뀨울2 05.21 00:20
샤이니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 1487 썸팬 05.21 0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시끄러운남자사람들이랑 러브라인이가능할까.kakaotalk 13 20 양념말고후라이.. 05.20 23: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발발 05.20 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