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4104l 43

 

안녕하세요 조팝나무입니다!

오늘은 현성의 전개 + 약간의 야동이네요.

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그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 분량이 너무 짧죠 ㅜㅜㅜㅜ 으헝 야동 커플 미안해..ㅁ7ㅁ8

담편에 우현이 번외를 내고 나면 야동에 조금 더 애정을 쏟는 조팝나무가 되겠슴다!

제 부족한 소설 읽어주시는 그대들 너무 감사하구요.

오늘의 bgm은 원더걸스-쪼요쪼요입니다.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0 | 인스티즈

 


더보기

 

프로젝트 개시 4日

 

[성규 형, 자고로 이 지구상에 있는 남자라는 생명체는 육탄공세를 이길 동물이 절대 아니라는 것에 제 모든걸 걸 수 있어요. 제 이 불타는 심장, 형과 같은 공기를 들이쉬고 내쉬고 있는 이 힘찬 허파의 움직임까지도요. 하... 갑자기 저를 이루고 있는 이 세포 하나하나를 걸 수 있다는 뜨거운 사실이 제 가슴에 와닿는 순간, 정신이 아찔해짐을 느꼈어요. 네, 그렇습니다. 그래요. 저를 불시에 덮쳐오는 이 아득하고도 달콤한 고통은... 심근경색에 걸린걸까요? 저는 이제 어떻게 되는걸까요?]

 

 

 

이 답없는 또라이 새끼가 왠일로 점심시간까지 말이 없다 했다. 이제는 성종의 카톡 메세지 따위는 손발을 따로 피는 시간을 가질 필요 없이 아무렇지 않고 볼 수 있는 경지에 오른 성규가 눈으로 핸드폰에 뜬 글자를 쭈욱 훑다가 한숨을 내쉬었다. 대체 왜 저기서 저런 결론을 내리는걸까, 얘는. 심근경색이 왜 저기서 나오는지 당최 이유를 알 수가 없는데다가 알 필요 조차 느끼지 못한 성규는 빠른 속도로 답장을 보내주었다.

 

 

 

[성종아, 개소리는 이제 그만. 이번엔 또 뭔데?]

[이번 작전은 매우 간단합니다. 성규 형은 형의 몸을 우현이 형에게 바치기만 하면 되요. 그런 의미로 이번 작전명은 [나를 니 몸에 새.긴.다.]. 몸이 동하게 된다면 마음이 동하는 것은 형도 아는 이 세상의 진리이죠? 이렇게 오늘도 삶의 진리를 깨달아가는 저를 보며 옛 성인들은 무슨 생각을 하실까요? 하.. 정말 기특하다고 생각하시겠죠. 저 길가에 늘어져있는 상록수들처럼 오늘 하루도 경건하게 시작하고 마감하는 이성종이 되겠습니다. 하, 미치겠다. 풀잎들아. 오늘도 바람결에 흔들려 요정의 춤을 추는 너희들은 나의 이런 열정을 알아주겠지?]

 

 

 

별 감흥 없는 표정으로 새로 온 카톡 메세지를 확인하던 성규의 눈이 믿을 수 없다는 듯 크게 뜨였다. 시벌? 저게 뭐야? 성종의 메세지 첫 줄에서 누가 붙잡은 것 처럼 움직일 줄을 모르던 성규의 동공이 그의 어머니가 쓰시는 1분에 9000번 미세한 진동을 자랑한다는 진동 파운데이션보다도 더 빠르게 흔들렸다. 이성종이 한 개드립 중 best of best로 아무 망설임 없이 뽑을 수 있을 정도였다. 이게 미쳤나, 진짜!!

 

 

 

[성종아, 이건 정말 아니다. 형한테 한번 끝장 나보고 싶구나 니가.]

[형... 이것만 하면 우현이 형은 형의 노예가 될 뿐만 아니라 형의 발도 핥을거에요. 제 말을 믿으세요. 제가 누구에요. 저 이성종이에요.]

[뻑큐나 쳐먹어 새끼야]

[형, 제 네임벨류 못 믿어요? 누군가는 저를 마성의 이성종이라 부르기도 한다구요. 그리고 저에게 뻑큐나 쳐먹으라는 그런 상스러운 말을 하시다니.. 정말.. 눈 앞이 안개낀 장충단 공원처럼 뿌얘지네요... 이렇게 나락으로 떨어져가는 아득한 기분을 느끼게 하다니.. 하지만 제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 사람 또한.... 형이라구요. 별들아...  날 위로해줄 수 있다면.. 그렇다면.. 반.짝.거.려.줘.]   

[이 형은 더 이상은 니 장단에 맞춰 놀아줄 수 없다. 뒤지게 쳐맞을 준비나 해라, 성종아.]

[저는 형을 생각해서 하는 말이라구요. 형은 그냥 우현이 형에게 성관계를 하자고 제의만 하면 되는데 뭘 그리 어렵게 생각하세요? 하... 그렇게 힘드시면 제가 레몬사탕이라도 드릴까요?]

 

 

 

성으로 시작하는 적나라한 단어의 등장에 뒷 메세지를 확인할 여유 따위 없었던 성규는 소리없는 아우성을 내지르며 책상 위에 핸드폰을 뒤집어 올려놓았다. 해외 토픽에 나올만한 천하의 미친놈이 바로 여기 있었네! 나보고 그러니까 남우현한테 그...그..그걸 하자고 하라는거야? 나보고 걔를 유혹하라고? 그 때 마침 성규의 머릿 속에 끈적끈적한 노래를 틀어놓고 우현의 앞에서 흐물거리는 자신의 모습이 상상되었다. 이 쓸데없는 뇌 개객기는 뭘 그런걸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보여주고 그러는지 미치고 팔짝 뛸 지경이었다. 17살 꼬꼬마 후배의 발칙한 섹드립에 거의 정신을 못차리던 성규의 핸드폰 진동이 울리기 시작한건 바로 그 때였다. 전화를 씹고 싶었지만 성종이가 이렇게 전화를 거는건 처음이기도 하고 자신이 아끼는(이제 아꼈던이라는 과거형에 가까워지고 있다.) 동생의 전화를 쌩깔 정도로 모질지 못했던 성규였기에 그는 핸드폰을 떨리는 손으로 들어올릴 수 밖에 없었다.

 

 

 

[형.... 제 말 그렇게 무지막지하게 무시해도 되는거에요? 저 상처 입은 여린 짐승이라도 된 기분이에요..]

[성종아, 솔직히 까고 말해서 말이야... 어, 니가 나라면 하라는대로 하겠니?]

 

 

 

핸드폰 너머로 들려오는 힘없는 성종의 목소리에 마음이 살짝 약해진 성규가 쩝쩝 입맛을 다셨다. 내가 얘한테 너무 막대했나? 그래도 옛날부터 유리알 다루듯이 조심스럽게 대하면서 예뻐하던 동생인데.. 하지만 다음에 바로 자신의 귓구멍을 파고 들어오는 말소리에 그런 마음 따위 아주 저 세상 너머로 집어치워버렸다.

 

 

 

[형이 그런 태도로 나올거라 예상 못한건 아니에요. 좀 있다 저희 반으로 찾아오시면 제가 여러가지 필요한 물품들 드릴게요. 그리고 지금 우현이 형한테 전화해서 형이 할말 있다고 뒷뜰로 나오라고 했다고 전해놨어요. 그럼 전 이만.]

 

 

 

제 말만 하고 전화를 뚝 끊어버린 그 유리알 다루듯이 조심스럽게 대하면서 예뻐하던 동생의 태도에 성규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시벌새끼!! 성규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파랗다 못해 병자 같은 안색으로 절로 나오는 헛웃음을 숨기지 않았다. 여러가지 필요한 물품들은 또 뭔데! 누가 이 새끼를 이렇게 물들여놨어! 이성열은 몰라도 적어도 너만은 이렇게까지 타락할 줄은 몰랐는데!! 순수할 줄만 알았던, 순수의 아이콘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던 성종의 뼈저리는 배신은 일단은 둘째 치고 성규는 뒷뜰에 이미 나와있을 것 같은 우현부터 어떻게 해보는게 옳다는 결론을 내렸다. 아, 이성종. 이 일 벌이는걸로 기네스북에 오를 새끼... 지끈거리는 머리를 붙잡고 발걸음을 옮겼다.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는 두 발을 머릿 속으로 끊임 없이 격려하며 뒷뜰로 향한 성규는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자신을 찾는 듯한 우현과 맞닥뜨렸다. 축구를 하다 왔는지 목에 땀방울을 달고 있는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자니 침이 꿀꺽 하고 절로 삼켜져서 목울대가 울렸다.

 

 

 

"할 말이라는게 뭐야?"

"아니 그게...."

 

 

 

아니 그게 말이야.. 그게.. 아 저 그게.. 누구보다도 더 병신 같이 말을 더듬게 된 성규는 가까이서 보니 더 돌거 같은 기분에 아찔한 정신을 느꼈다. 으억, 미치겠네. 얼마나 운동장을 날뛰고 다녔는지 흰 반팔티가 땀에 젖어 우현의 몸의 윤곽선이 적나라하게 드러나있는 상황이었다. 옹골찬 잔근육으로 시선 한번. 침 한번 꿀꺽. 팔뚝에 돋아있는 남자다운 힘줄에 시선 한번. 침 한번 꿀꺽. 자신이 이미 만져본 적이 있어서 잘 아는 딴딴한 허벅지에 눈길 한번. 침 두번 꿀꺽. 시벌! 이게 뭐야! 눈 앞에 바로 두고 욕정을 품다니. 이게 변태가 아니고 뭐야! 이성종이 괜히 아까 성..으로 시작되는 이상한 드립을 쳐서 이러는거 아냐! 마음 속으로는 성종을 나노 단위로 까고 또 까던 성규가 질끈 감고 있던 눈을 떠서 자신을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는 우현의 두 눈과 마주했다. 제 혼자 상상에 부끄러워져 도로록 시선을 피해버린건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 저도 남자인지라 한번 품은 욕정을 머릿 속에서 싹 지워버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었다. 무슨 정신인지 갑자기 용기가 난 성규가 입술을 꽉 깨물고 의아한 표정의 우현을 흔들림 없이 응시하며 말했다. 어우, 심장 펄떡펄떡 뛰는 것 좀 봐. 저 새끼한테까지 소리 들리면 어떡하지. 존나 쪽팔려!

 

 

 

"아.. 그니까.. 좀 있다가 야자 빼고 우리 집에 가자... 가서 우리... 어, 그러니까 우리.. 하자."

"뭐를 해?"

 

 

어? 단도적입적으로 파고 들어오는 우현에 당황한 성규가 튀어나올 듯이 눈을 크게 뜨다가 기어들어갈 것 같은 목소리로 말을 이어갔다.

 

 

"그,그거 있잖아... s로 시작하고... 피.. 피가 나오기도 하고.. 그니까.. 그거.. 뭔지 알지?"

"아! 그거! 그래, 우리 그거 하자!"

 

 

시벌.. 그냥 이렇게 말해도 알아주길 바래. 아 그런데 정말 괜히 한 것 같은 기분에 사로 잡힌 성규는 지금 당장 교무실로 달려가서 전학 수속을 밟고 싶어졌다. 또 당해버렸다. 내가 마귀 이성종의 마수에 또 걸려 넘어가다니.. 이성종 그 새끼는 내 머리 꼭대기에서 노는 재미에 인생을 사는 걸지도 몰라... 시발.. 천사 탈을 쓴 악마 새끼.. 차마 s로 시작하고 x로 끝나는 영단어의 전체 스펠링을 대지 못했던 성규는 눈을 질끈 감았다. 영원의 시간과 비슷할 것 같은 정적이 흐를.. 것 같았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 우현이 아주 흔쾌히 허락을 하는 것이 아닌가? 오랜만에 생글생글 남멍뭉표 눈웃음까지 날리면서 웃는 우현을 바라보며 성규는 더욱 머릿 속이 복잡해지고 있었다. 그 동안의 멘탈 붕괴가 그냥 커피였다면 지금 것은 감히 T.O.P와 같다고 할 수 있었다. 결국 그 후로 남은 수업 시간들을 눈을 뜨고는 있지만 절대 집중을 하지 못하는 눈뜬 장님 상태로 날려버린 성규는 우현과 야자를 재끼고 자신의 집에 갔다. 그리고 그들은 했다.

 

 

 

 

 

 

 

 

 

 

 

 

 

서든 어택을. 재밌게. 신나게. 오지게 즐겁고도 순수한 시간을 성규는 우현과 함께 공유할 수 있었다. 해맑게 웃으며 자신의 캐릭을 움직여 수류탄을 던지고 있는 우현을 바라보던 성규가 어색하게 미소 지었다. 시발, 그래 이게 낫다. 그래도 사이는 존나게 좋아진 것 같았다. 

 

 

 

 

 

 

  

-

 

 

 

 

 

 

몇 일 동안 동우와 교환일기를 주고 받기도 하고, 석식 시간에 이프X를 목구멍에 함께 털어넣으며 이야기 보따리를 푸는 시간을 가진 호원은 예전에는 소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동우의 의외의 면모에 날이 가면 갈수록 그에 대한 편견들이 하나하나 사라지는 것을 느꼈다. 굳이 영어로 말하면 언빌리버블이랄까. 존나 하여튼 놀라웠다. 허세로 똘똘 뭉친 것 같이 보였던 일진들의 세계에서 유일하게 순수함을 지닌 것 뿐만 아니라, 그 무리에서 군림하는 자라는 위치가 그랬다. 가끔 말 없이 쳐다볼 때는 방광이 금방이라도 그대로 터질 것 같이 쫄아붙을 때도 있었지만 호원은 동우의 친구라는 자리가 만족스럽기도, 즐겁기도 했다. 음료수 캔을 한 손에 쥔 채 자신이 쓴 일기를 눈으로 훑고 있는 호원을 바라보는 동우의 눈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반짝거리고 있었다. 다 읽었어? 읽었어? 아직 반도 읽지 않았는데 동우는 호원을 계속 재촉했다. 그게 빨리 읽지 않으면 두 다리를 분질러주겠다는 뜻 같이 계속 들려와서 호원은 애써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아냐, 동우는 그런 아이가 아니야. 아직 개일진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긴 한가 보다.

 

 

 

 

[어젯밤에 하도 잠이 안와서 '500일의 썸머'를 보고 잤다. 왠지 싱숭생숭해지는 기분에 잠을 더더욱 설쳐서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엄청 쑤셨다. 준비를 다 마치고 밖에 나갔더니 앞집 남자애가 자전거를 끌고 나가고 있었다. 산지 얼마 안됐는지 매우 간지가 번쩍번쩍한게 자꾸 눈이 가서 한번만 타보면 안되냐고 물어봤더니 애가 경직된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시원한 바람을 즐기며 한 바퀴를 돌고오자 그 남자애가 용돈을 모아서 산건데 이렇게 허망하게 뺏기다니.. 라고 외치며 내가 자전거를 돌려주기도 전에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며 달려나갔다. 굉장히 감정 기복이 심한 애라고 생각하며 자전거를 앞집 아줌마한테 대신 드리고 왔다. 아줌마가 내가 생글생글 웃는게 귀엽다며 머리를 쓰다듬어주셨다. 어깨가 으쓱으쓱했다.]

 

 

 

 

호원이 그동안 읽어온 동우의 일기는 항상 이런 식이었다. 어울리지 않는 동글동글한 글씨체에, 심심할 때는 로맨스 영화를 즐겨 보고, 자신이 그때 느꼈던 감정들을 솔직하게 기입했다. 그런데 동우야... 그 남자애는 아마 니가 눈이 쑤셔서 인상을 찌푸리고 말건 걸.. 니가 자전거가 새삥이라고 뺏는걸로 오해했다는거에 내 영혼을 건다... 니가 정색하거나 얼굴을 구기면 보통 무서운 줄 아니..? 게다가 넌... 지역구 일진느님이잖아... 자신의 반응을 기다리며 이프X를 홀짝이는 동우를 보니 호원은 차마 그 말들을 동우에게 전달하지 못하고 속으로 삭혔다. 아침에 다 큰 사내 자식을 울린 주제에 저렇게 순진한 표정으로 자신을 바라보는건 반칙이다.

 

 

 

 

"칭찬도 받고... 보람 있는 하루를 보냈네."

"나도 알아. 아줌마가 나중에 집에 와서 저녁도 먹고 가랬어."

"정말 부럽구나."

 

 

 

 

동우야, 그러다 그 앞집 남자애 체할라.. 그 남자애를 위해서는 가지 않는게 좋겠어.. 라는 말이 또 호원의 입 안에서만 맴돌았다. 야자 시간에 써서 집에 갈 때 줘. 알았어. 바로 떨어지는 호원의 대답을 들은 동우는 만족스럽게 고개를 끄덕거렸다. 이 시대의 상남자 중의 상남자 같아서 친구 먹었더니 애가 유머도 있는 것 같고 배려심도 많았다. 더 친해져서 절친 맺어야지? 머릿 속으로 한번더 결심한 동우는 기분이 좋아져 보기 드문 눈웃음까지 지으며 웃었다. 이렇게 순수한 웃음을 짓는 아이가 어떻게 그런 초특급 일진이 된거지? 존나 믿겨지지가 않는다. 호원은 전혀 매치가 되지 않는 동우의 눈웃음과 이미지에 큰 괴리감을 느꼈다. 뭐, 물론 정색하는건 무섭긴 하지만.. 그래도 처음보다는 좀 장동우라는 사람에게 적응이 된 것 같았다. 아, 동우야. 응? 하고 동우가 눈을 크게 뜨며 호원을 바라봤다. 이틀 전 교환일기에 따르면 동우는 남들과 싸우는걸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고 써있었다.

 

 

 

 

"그런데 너는 어쩌다가..그 .. 뭐라 해야 되지.. 그.. 싸움을 시작하게 된거야?"

"아, 그게 어떻게 된거냐면.. 음.. 중학생 때 어떤 애가 나한테 너무 심하게 시비를 걸어서 화나서 한 대를 쳤는데 애가 쓰러진거야. 그 다음부터 소문 듣고 갑자기 선배들도 그렇고 다른 지역 사람들까지 나 찾아와서 학원도 못가게 괴롭히고 그랬거든. 처음에는 피해다녔는데 내 여동생까지 괴롭히고 자꾸 부모님 욕까지 들먹이니까 조금씩 받아주고 두들겨주다보니까.. 이렇게 됐네? 헤헤"

"아..."

 

 

 

 

받아주고 두들겨주다니. 뒤에 헤헤 거리는 웃음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동우의 '어쩌다 보니 일진짱에 오르게 된 회고록'을 듣던 호원이 고개를 아래 위로 주억거렸다. 어쩌다 그렇게 개일진이 되었냐고 물어보려고 했던걸 최대한 순화 시켜서 묻길 잘했다. 혹시 모르지. 말로는 친구라고 하지만 나도 받아주고 두들겨줬을지. 동우의 말 뜻은 자신이 절대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라는 것 같은데, 호원은 그런 그의 뜻이 백 퍼센트 이해가 되었다. 장동우의 성격이라면 그게 틀린 말도 아니지. 시벌, 이런 식으로 수업 내용을 이해했으면 전교 1등도 문제가 아닐텐데. 이런데에만 탁월한 이해력을 발휘하는 자신의 뇌를 탓하던 호원이 갑자기 고개를 갸우뚱했다. 그나저나 한 대를 쳤는데 애가 쓰러진건 얼마나 힘이 세다는 것일까? 음료수 캔을 들어 입 안으로 탈탈 털던 호원이 다시 거르고 걸러 순화시킨 질문을 던졌다.

 

 

 

"너 뭐 운동하는거 있어?"

"응, 우리 집이 대대로 태권도장을 하는 집이거든. 태권도도 여러 갈래가 있잖아. 하하하. 지금은 뭐 다 통합되었다고들 하지만 우리 집안이 그 중 하나 맥을 잇고 있어서 나도 나중에 도장에 틀어박혀 있어야 돼. 으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

 

 

 

어디가 웃음 포인트인지는 모르겠지만 호원은 그냥 동우가 웃길래 따라 웃어주었다. 그러니까 동우의 한 주먹에 맞고 떨어진 그 불쌍했던 중딩은 그가 태권도 유단자, 그것도 태권도 유파의 후계자라는 것을 간과했던 것이다. 나도 조심해서 한 큐에 원샷원킬의 비운의 사나이가 되지 말아야지. 호원은 동우 몰래 마음 속에 새로운 결심을 품었다. 너무 개기지는 말아야지. 이렇게 동우의 이상할 정도의 괴력의 힘도 밝혀지고, 일진이 된 계기도 밝혀졌으니, 호원은 오늘도 동우에 대해 새롭게 알 수 있었던 정말 언빌리버블!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앗 폭풍전개 조으다ㅎㅎㅎㅎ 네이놈 이성종 막내가되어서는 순수하지 못하게 성경한테 그런걸시키다니!!!!!!! 고맙다*^^*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이네요 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실연재하는 조팝나무가 될게요!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3
재밌는 글 올려주신 그대가 더 감사해열!!!!!!꾸벅//
12년 전
조팝나무
제가 더 이 벅찬 감사함을 전달할꺼에요 흡흡 꾸벅꾸벅.. 그대 스릉해요 ♥♥♥
12년 전
독자2
오늘 두개나올리셧네요!!!!잘읽엇어요!!! 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이성종ㅋㅋㅋㅋㅋ타락햇어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으핰ㅋㅋㅋㅋㅋㅋ 손에 모터 달구 썼어요 저 잘했나요? 잘했다구 해쥬세유ㅠㅠㅠㅠ 그대!! 리플 감사함미다. 흐흐 성종이의 타락이 과연 현성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ㅁ7ㅁ8
12년 전
독자11
잘햇어요(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쟈밋게보구잇어요ㅋ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으헝 감사합니다!! 그대의 칭찬에 무럭무럭 자라나는 조팝나무네요....♥ 앞으로도 성실연재 약속드릴게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귀염 담당 동우랑 성열이! 으하! 제 포인트를 잡아주셨네요 그대 완전 쪽집게 ♥ ㅋㅋㅋㅋㅋ 아마 3편 내로 현성에게 무슨 변화가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하구 있어요 ㅋㅋㅋㅋ으헠ㅋㅋㅋㅋㅋ 미치겠다..00아. ㅋㅋㅋㅋㅋㅋ 부족한데 막 좋아해주시구 그래서 어깨가 으쓱으쓱! 하.. 미치겠다 별두라... 핫! 리플 감사함미다 그대!
12년 전
독자5
흐헣 오늘 두개나 올리시다니♥스릉ㅋ 아 오눌 인피닛 앨범왓어열♥이뻐열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저도 스릉해요 그대 ♥ 오 인피닛 앨범!!!! ㅠㅠㅠㅠㅠㅠㅠ인피닛 내일이면 하.. 내일이면!! 엠카! 엠 to the 카! 으헉.. 저 지금부터 누워있슴미다.. 앓앓앓이 할 준비를 해야쥬ㅣ..
12년 전
독자6
ㅋㅋㅋㅋ나학교에서 나도모르게 미치겠다 별들아....이거 쓸뻔했다규여...ㅋㅋㅋ정말목까지올라왔었는데 내뱉기직전에참았어여 ㅋㅋ나진짜이글만기다린다규여 너무재밋는거가타여~힣 미치겠다 나무야...하...또르르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별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도 모르게 친구들이랑 대화에서 쓰구 그래욬ㅋㅋ핰... 애들이 절 이상하게 보는건 원하지 않은 뽀너쓰 ^^.. ㅋㅋㅋㅋㅋㅋㅋ하.. 제 글을 기다리시다니 정말 그대.. 좋은 그대.. 미치겠다 별두라.. 또르르 ㅋㅋㅋ핰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22
하....그대 빨리돌아와요 또르르....
12년 전
조팝나무
흡... 아마 나무 번외는 오늘 새벽쯤 올라올 것 같네요. ㅜㅜㅜ 으헝 낮에 올릴 수 없는 못난 조팝나무를 때려쥬세요. 그래도 성실연재 하도록 꼭 노력할게요! 감사함미다 그대
12년 전
독자29
그래도....그대사랑해요....우리학교 나무에피어난 꽃같을그대.....미치겠다꽃잎아....
12년 전
독자37
올려준것만으로도 사랑해여....
12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 새벽에 올리기로 해놓고 이제서야 올렸으요.. 정말.. 저는 흡 절 마구 때려주세요 흑흐그 절 때려주세요 그대!! ㅠㅠ
12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 눈치너무없네ㅋㅋㅋㅋㅋㅋㅋ나무짜식떡설얼마나보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은 언제 진도가 나갈려나..하아...성종아...☆★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나무자식 ^^.... 승질이 뻗쳐서 증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은 아마 다음에 나올 때 진도를 뺄꺼에요 하하하하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8
조팝뉨 넘흐죠아횽하앙!! 조팝뉨 손에다가 뇌물바칠정도로 계속계속 쒀줬으면 할정도로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곱하기백만번보다더한천만번보다더 >_< 죠팝죠팝찬양할게염 흥[ㅔ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ㅁ7ㅁ8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몸둘 바를 모르겠구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물이라뉰ㅋㅋㅋㅋㅋㅋㅋ하 미치곘다 별두라!! 그대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9
서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흡...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흡...다음엔 불꽃마크가 붙어있길바라는건 저 혼자만의 바램이겠져?...하..별들아..☆★
12년 전
독자10
아 자꾸 이프로 얘기나오니까 갑자기 마시고 싶어졌어여;;;;흡...노래이름도 쪼요쪼요네여..짜요짜요먹고싶다...
12년 전
조팝나무
눈치 없는 나무자식.. 또르르..ㅁ7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ㅋ 현성이 결실을 맺는다면 불꽃마크가 붙는것도 무리가 아니죠 ㅎㅎㅎㅎㅎ 저도 막 떡숼을 쓰고 싶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욕정이 폭발했네요 죄송해요 그대 ^^..ㅋㅋㅋㅋㅋㅋ 으하.. 저도 갑자기 배가 고파졌어요..아... 짜요짜요 먹고 싶다... 리플 감사함미다 그대!!
12년 전
독자12
저 운동 갔다 온 새에 또 올려주셨네욬ㅋㅋㅋㅋㅋㅋㅋ에비에비에영ㅋㅋㅋㅋㅋㅋ아 근데...성규야...왜 세...섹..세.....암튼 하자고 말을 못해!!! 그냥 일 치라고!!! 쳐줘 제발....나도 개그물에서 떡찧는 거 한 번 보잨ㅋㅋㅋㅌㅌㅇ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조팝나무그대 당황하시는거 보고싶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현성아 얼른얼른 터져라 불꽃처럼ㅋㅋ야동도ㅜㅜ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물에서 떡찧는거 한번 보자는 말에 육성으로 빵터졌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에비 그대 ^^ 저 떡설 많이 좋아해요^*^ 얼른 공커들 이어놓고 맘편하게 손으로 떡방아를 생성하고 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너무 욕정풕발시켰네요 죄송해여.. 일반인 코스프레 중이었눈데.. 에비 그대가 나으 욕정을 건드렸..으요! ㅋㅋㅋㅋㅋㅋ핰... 성실연재하겠슴미다! 그대 스릉해요 ♥
12년 전
독자13
base에요 모터나무그대!!!씻고 왔는데 그대 픽이 뙇!!ㅋㅋㅋ완전 빠르다 그대ㅋㅋㅋㅋ성종잌ㅋㅋㅅ드립잌ㅋㅋㅋ아우 돋네요ㅋㅋㅋㅋ아이고 우현아..성규가 자기 집에 같이가서 둘이서 s로 시작하는거 하자고 하면 눈치를 채고 해야..!..너무 변태갇네요..흡..으윽 장동우가 너무 귀여워서 숨을 쉴수가 읎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호야도 어우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그대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스!릉!흔!드!♥
12년 전
조팝나무
나의 base 그대다! 격환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으허 모터나무라는 별명에 부끄럽지 않으려고 빠르게 업뎃하구 있어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s로 시작하고 피도 나오기도 하는거.. 우리가 원하는걸 현성이 빨뤼 해야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 제가 임명한 생.김의 귀여움 담당 야동 커플을 알아주시다니! 역시 나으 base 그대에요 .. ♥♥ 저도 사랑함미다 ♥♥
12년 전
독자14
반례하!!프히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쨔...성종아..너..의외엿어..ㅅ..성..짜씩...밤마다뭘본거야??ㅋㅋㅋㅋㅋㅋㅋ하..이번엔상록수드립ㅋㅋㅋㅋㅋㅋ풀잎은또뭐야!!ㅋㅋㅋㅋㅋ그러다가민들레에라벤더에다알리아까지..다나오겟어아주...나능..성경이한제안에우현이가하자고햇을때느낌이뽝왓다..서X어택이라는걸..x를말안해서그렇지..x까지나왓어봐..상상할수도없는정말어어어어ㅓ어엉어ㅓ언블리버블한일들이펼쳐질거야..동우야..니네집이그런곳이엿니..!?ㅈ..정말무섭구나..나도태권도배웟엇는데..3품..아니아니지금이이야기왜..호원아..그래..잘생각은햇다지만쫌깝쳐서어떻게빡치는지보여줘..넌프렌드니깐가능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엇습니다!!수고하셧어요!!아..그대..저도그대많이사랑합니다☞♥☜...////햐튜하튜...S2
12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 나으 사랑!! 마이 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헠ㅋㅋㅋㅋ 성종이가 의외로... 야구동영상 매니아일 수도 ^*^... 라고 제가 멋대로 말해버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 정말 성규가 그냥 풀 스펠링을 말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불꽃마크가 붙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으헠ㅋㅋㅋㅋㅋㅋㅋㅋ 태권도 배우셨었구나! 즈는 검도 배웠었으요! 아 갑자기 왜 검도가 나오짘ㅋㅋㅋㅋ 항상 리플 너무 감사함미다!!! 그대 사랑해요 제 사랑 머겅 두번 머겅 세번 머겅 계속 머겅! 마구마구 머겅! 퍼주겠어요
12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의 순수함을 지켜주지 못한 인슾이라 미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별두라 어떡하니? 리플 고마우요 그대!!
12년 전
독자16
쮸입니당ㅋㅋㅋㅋ..성종잌ㅋㅋㅋㅋㅋㅋ대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전써든을예상했죠!!으핳하핳ㅋㅋㅋㅋㅋㅋ아진짜ㅠㅠ작가님사랑해욬ㅋㅋㅋㅋㅋ폭풍업뎃과금손..ㅠㅠ싸랑해욯
12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 격환이요 둥둥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든 너무 티났죠 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불꽃마크 달면 *-_-* ㅋㅋㅋㅋㅋ 막 이러고. 으헝으헝 저도 사랑해요 그대 사랑함미다 ㅜㅜㅜㅜ♥♥♥♥♥♥♥
12년 전
독자17
아떡먹고싶다ㅋㅋㅋ단비에요!!! 성종아ㅠㅠ그러면 내가너무좋잖니ㅠㅠㅠ제밝ㅋㅋㅋㄱ 작가님폭풍연재ㅠㅠㅠ진짜황홀하다ㅠㅠㅠㅜ 그리고 에스에 피나오는거라고하먼 당연히 서든이지ㄲㅋㅋㅋㅋㅋ근데남우현 이 멍뭉이ㅠㅠㅠㅜ눈치드넙게없네ㅋㅋ큐ㅠ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떡먹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저..저도요! ㅋㅋㅋㅋㅋㅋ 단비 그대!! 방가방가!!ㅋㅋㅋㅋㅋㅋ이성종의 충동질ㅋㅋㅋㅋㅋㅋ 17살의 패기ㅋㅋㅋ 하 황홀하다니 ㅠㅠㅠ 너무 감사해여 저는 단비 그대의 리플에 황홀해져요 하.. 미치겟다 별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이러고.. 멍뭉이랑 성규가 이어지는 그날까지! 저는 풕풍연재를!!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18
똑똑이폰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야왜 말을못해!!!!!s...로시작해서 x로끝나는것 을왜말을못해!!!!!!!!신나게서든어택을하였다에서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 볼때마다 그대의드립력에놀라요ㅋㅋㅋㅋㅋㅋㅋ떡나올줄알았는데ㅋㅋㅋㅋ변태같지만 아침부터떡이구나! 했는데ㅋㅋㅋ서든어택이네요 이런 바람직한현성이들^^ 야동ㅋㅋㄱ햏ㅋㅋ역시 야덩은 순수한동우찡 태권도유단자ㄷㄷ 야동이들이 어서 좋아하게되면좋겠네요흐흐 그대폭풍연재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서봐요!
12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방가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 드립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성종이 대사 쓰는게 제일 힘든 부분이에요.. 하지만 마성종의 캐릭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저는 오글거리는 말을 연구함미다 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이들이 정말로 불꽃마크를 달고 오는 그 날을 기약하며 ^*^.. ㅋㅋㅋㅋㅋㅋㅋㅋ으헠!!! 야동도 얼렁 행쇼행쇼 ㅠㅠ 리플 이번편도 느무 감사함미다! 사랑합니다 그대!! ♥♥
12년 전
독자19
이성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혼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는아니고 멍뭉아 왜이렇게 눈치가 없니......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또르르..... 멍뭉이가 눈치라는 핸디캡을 뒤로 하고 성규와 얼렁 이어지는 그 날을 기약하며..!!! 그대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20
성종이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야동이들은왜이렇게귀여운가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조팝나무
으하 제 소설의 야동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함미다!!! 귀엽고 달달한 야동을 얼렁 힘내서 더더더덛 쓰겠슴다!! 리플 고마우요 그대 ♥
12년 전
독자21
저 제미니에요 그댛ㅎㅎㅎㅎㅎ 아오 이성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내가 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서든.... 내가 바란건 그게 아니라겈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죄송해요 그대.. 장동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12년 전
조팝나무
제미니 그대!!! 방가방가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불꽃마크를 바라신거에요 그대? 저도 불꽃마크 좋아해요.. 얼른 불꽃마크가 나오는 날이 오기를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리플 감사함미다!! ♥
12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서든ㅋㅋㅋ
전........ 썩었네요... 상상도 못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야동커플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 서든으로 그대를 제가 낚은건가요..ㅁ7ㅁ8 ㅋㅋㅋㅋㅋ 다음에 ㅅ드립을 날릴 때는 꼭! 불꽃마크를 달고 올게요. 야동커플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흐흐흐 리플 감사함미다 그대 !
12년 전
독자24
심근경색ㅋㅋㅋㅋㅋㅋㅋ이옼ㅋㅋㅋㅋ성종앜ㅋㅋㅋㅋㅋ아 그런데 성종아 벌써 그런 걸 시켜버리면..난 너무 좋잖니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리플 끝에서 반전이.. 그런걸 시켜버리면 좋다닠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좋아요^^ 성종아 더 충동질 해버려 ^^...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인슾이라서 죄송해욬ㅋㅋ 리플 감사함미다 그대!
12년 전
독자25
보고싶다성열이지요!!!그대 정말 반가웠어요!!ㅎㅎ성종아...오늘은 풀잎드립이니...?아...그리고 너의 그 멋진 순수성을 잘 봤어ㅎㅎ순간적으로 슬퍼서 눈 앞이 뿌얘졌단다ㅜㅜ하...별들아...성종이를 지켜줘...어머 동우야 너 좀 무서븐 아이가 되었구나...ㅋㅋ나도 놀랐어ㅋㅋ그리고 그대 어제 한 편밖에 못 보고 자서 이제 10편에 리플다네요ㅎㅎ그대 폭풍연재 스릉해요ㅎㅎ나중에 저한데 쪽지를 보내줘요ㅎㅎ서로 친목을 나누자구요ㅎㅎ그리고 그대 폭풍연재한 상으로 궁디 팡팡!!
12년 전
조팝나무
보고싶다성열 그대!! 방가방가방가방가방가 x 10000이요! 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를 지켜줄 수 있는 존재는.. 별들밖에 없나봐요... 성종이는 계속 별들을 찾는걸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연재! 하려고 노력했으나 어제는 몸이 조금 안좋아서 쓰지를 못했네요 ㅜㅜ 이런 저를 매우 쳐주세요 흑흑흐긓거흑ㅎㄱㅎ긓그 그대 언제나 리플 달아주셔서 느무 감사드리구 사랑함미다
12년 전
독자26
아나 서든어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바라던 으흫흫한 건 없고 서든어택이라니 예끼 이놈 우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임마 너 이놈 이 눈치라고는 개미 발에 묻은 때 한조각만치도 없는 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어떡하죠??? 우리 우현이 저렇게 눈치가 없어서 언제 성규 맘을 알아차릴 것이며 이 험한 세상은 어떻게 살아갈까요???? 아 해맑은 저격수 성열이에 이어서 해맑은 감성변태 성종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님 필체는 언제 봐도 쩌는 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쭉~ 정주행할께요!!!!!!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맑은 감성변태 성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으다 그대 그 말 너무 좋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완전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 필체 칭찬해주셔서 느무 감사드립니다. 그대 드립력도 진짜.. 최고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 발에 묻은 때 한조각만치도 없는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함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 감사드려요 그대!!
12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에게 핫식스와 같은 힘을 주시는군요,,,,, 16광년정도 떨어져 있는 안드로메다 은하야...보이니...? 보이고 있다면 반짝하고 빛을 내어 신호를 주렴,,,,ㅈㅅㅈㅅ 성종이 코스프레 한번 해봤어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대,,,, 사랑해요.....(보아빙의) 언젠가 이 생.김에 불꽃화르르르ㄹㄹㅡ륵 타오르는 마크가 딸랑하고 달리는 날이 오겠죠...? 성종아 부탁해... 내 눈물이 너에게 닿기를...ㅁ7ㅁ8 그대도 부탁해요...(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그대 열심히 연재해주세요 사랑해염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 코스프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드로메다은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이 커졌네요 하... 역시 성종이 말투는 천문학 끌어오기가 진리인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제가 얼른 불꽃마크를 달 수 있는 그날이 올거에요..!!! 그 날이!! 두두둥둥!!!!! 둥둥둥!! 그 때 까지 얼른 글짓기 스킬을 연마 해야할텐데... 그쵸 흡... 리플 감사함미다!! 사랑해염!
12년 전
독자28
이런 !! 지금 보다니 이럴수강ㅠㅠㅠㅠ 앞으로는 글잡 자주 들어와봐야 겠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풍연재 조으다!!!! 열심히 잘 읽구 있어요! 현성이들 느무느무 애가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ㅃ..빨리 마음을 확인해!!!!!!!!!!!!! ㅎㅎㅎㅎㅎㅎ 조팝나무님 사랑해용! 점점더 재밌어져 가는듯 ㅎ-ㅎ!!!!!
12년 전
조팝나무
오오오 글잡 자주 들어와서 저랑 자주 뵈요!!.. 는 적극적인 애정공세네욬ㅋㅋㅋㅋㅋㅋㅋ 현성이들이 얼른 이루어질 수 있는 그 날까지 저는 풕풍 같이 글을 생성하겠슴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 느무 감사해요 그리고 저두 사랑함미다 하투하투하투 뿅뿅뿅
12년 전
독자30
에디에요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대 글 진짜 맛깔나게 쓰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심근경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력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 너무 순수해서 어떡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s로시작하고 피나는겈ㅋㅋㅋㅋㅋㅋㅋ서든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있었는데 재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팝나무 그대ㅠㅠ스릉흔드♥♥♥ㅠㅠ너므너므 잼써여ㅋㅋㅋ연중하시면 아니아니아니되오!♥
12년 전
조팝나무
에디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허ㅠㅠㅠㅠ 칭찬 고마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접한 드립력인데... 칭찬을 받아 어깨가 으쓱으쓲으쓱으쓱으쓱!!!! 개일진 동우는 사실 어벙..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헠! 저도 에디 그대 완전 스릉흔드 ㅠㅠㅠ 연중 절!대! 음슴니다! 흡... 사랑해요 그대
12년 전
독자31
그래요, 써든일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스트에도 봤듯이 남우현은 신이 눈치라는 덕목을 주지 않았습니다. 네 맞아요. 그렇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저 바보!!!! 김성규가 우혀나 하자..이것도 손발퇴갤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이 알아챗으면 그게더 사람 미치게 만든는거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좊렐루야 여신님찬양찬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뭔가 비루한 손이지만 표지 만들어드라고싶고막그런데 보내드릴방법은 없고...안타깝씁니다ㅠㅠㅠㅠㅠㅠ아참 저 꽁기에여ㅠㅠㅠㅠ
12년 전
조팝나무
그래요, 꽁기 그대. 나무는 눈치를 밥말아먹었나봐여... 하.. 나쁜 나무자식.. 제가 써놓고 이렇게 욕하구 있네욬ㅋㅋㅋㅋ 그쵸 스아실 저걸 알아차려도 문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꽃마크를 달아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제 곶손이 아직 못따라가는게 문젴ㅋㅋㅋㅋㅋㅋㅋ 하... 얼른 글짓기 스킬을 연마해야지...ㅁ7ㅁ8 헠....좊렐루야라니 부끄부끄! 악!!! 표지 받고 싶은데! 받고싶은데! 어쩌죠 어떻게 하면 되는걸가요 ㅠㅠ 어떻게 하면 되지? 어쩌지 ㅠㅠㅠ으헉후거후거훡ㅎ??
12년 전
독자33
헠....정말 드리고싶고 ㄱ,렇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엏헣엏어허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침 내일부터 주말이고 오늘 만들까 생각중이었는데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메일ㄹ주소르랑ㄹ려주실수있으시...다면 쪽지로.....
12년 전
조팝나무
흡... 어쩌지.. 방금 상그니님께 문의드렸는데 메일주소로 받는거 가능하대요! 아니면 리플에 첨부해주실 수..있나용? 만약 안되시면.. 제가 메일주소를 쏴드릴게용!
12년 전
독자34
옼 안글래도 지금 만들고 있었는데 좀 많이 비루,,,진짜 많이 비루.........흑흡....ㅠㅠㅠㅠㅠㅠㅠ제가 포토샵을 요즘 안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된다면 리플에 첨부해 드릴게여♡ㅁ♡
12년 전
독자35
여기 있,있는데.....젼말 많이 비루.....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6
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움직이는건데...... 말씀하시면 보내드릴게여ㅠ.ㅠ!!!!!!

12년 전
조팝나무
우와!!!!!!그대!!!!!!!!!!!!!!!완전고마ㅏ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이주룩주룩 ㅠㅠㅠㅠㅠㅠ어뜨케요 느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꽁기그대 사랑해요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부터 꼬박꼬박 표지 같이 올릴게요 흡 사랑해요 정말 진짜 고마우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꽁기 그대 찬양 꽁렐루야 꽁렐루야 ㅠㅠㅠㅠ내겐 강과 같은 꽁기그대
12년 전
독자38
헠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렐이라 하시믄.... 감사하고 감사하고죄소하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똥손... 빌어먹을.......ㅋㅋㅋㅋㅋㅋㅋㅋ 조팝여신님 제 비로한 선물 받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ㅠㅠㅠㅠ흥하세여!!!!!!!!!!!!!!!
12년 전
독자32
헐야덩달달해♥저쫄면이예요 그대 서든어택스킬을 역으로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이둔팅아 답답해죽겟다 미치겠다 별들아.... 이번엔또 풀ㅋ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쫄면 그대!!! 방가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스킬로 관광당한 성규 지못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전세계에 있는 식물들 이름 다 나올거 같아욬ㅋㅋㅋㅋ하... 성종아 또르르... 리플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39
허약하규!!!!!늦게 왔지!!!!!미안..ㅜㅜㅜㅜ중간고사 끝나니까 셤이 하나 더있어서ㅜㅜㅜㅜㅜ겅부하다 옴
12년 전
조팝나무
허약이 방가방가방가? 헙.. 셤 무슨 시험이길래 ㅜㅜㅜㅜㅜ 열공하구.. 시험 잘봐!! 그리고 리플 고마우
12년 전
독자40
학업 성취도 평가라는 쓰레기.....그걸 본 뒤에 기말고사가 있징 ㅁ7ㅁ8
12년 전
독자41
서든어택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성규도 은근 기대한듯?ㅋㅋㅋㅋㅋ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슴미다. 성규도 남자기에.. 또르르.. 성규야 ^^... 너의 욕정풕발을 막아서 미안하닼ㅋㅋㅋ
12년 전
독자42
성종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성규한테 몽둥이찜질당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스마트폰 ㅎㅎ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의 말에 궁시렁대면서도 따라하는 성규가 귀..엽죠? 아닌가 나만의 생각인갘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3
성규 너무 귀엽게나오는거아니에요? 남우현이 밀당도 해주고 그래야되는데....ㅋㅋ
12년 전
독자44
익인이에요^.~하...아무리성종이가 사랑의큐피트라도...그건좀...저 진짜 현성이들이 그거할까봐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수하게끝나서다행이긴하다만 살짝아주아주아주아주ㅇ살짝 아쉽네요^.^ 그나저나 보는제가답답할만큼 현성이 진도를 못빼네요 그냥박력있게밀어붙여서 키..ㅅ..ㅡ..는 제망상 까도남김성규가 그럴ㄴ리없죠 근데성규도가만보면 참순수하네요 성종이가하라는걸곧이곧대로하고....
12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익인이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춐ㅋㅋㅋㅋㅋㅋ 그거는.. 너무 빠르죠 ^^.. 너무 빨라 성종아 너 임마 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김의 현성이들은 삽질과 급전개가 매..려...ㄱ.. 매력 맞나? 나만의 생각은 아닐까?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5
달팽이요~ 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 대박 귀여워요! 동우의 어쩌다가 일찐된 사연ㅋㅋㅋ 귀요미들 너무너무 좋아요~
12년 전
조팝나무
달팽이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쿠.... 이렇게 이번 편의 포인트를 뙇 찝어주시니 흐흐 그대 멋쟁이! 리플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언니저엑소예용 얼른담편보러가야짛ㅎㅎㅎㅎ아진짜 동우 순수한거같아서참조으다!!!!!!
11년 전
조팝나무
엑소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 순수한 동우가 지역구 일진이라는게 아주 깊은 함정..☆★ ㅋㅋㅋㅋㅋ 그런 말도 안되는 설정인데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잌!
11년 전
독자47
끌레도.르.르 헐이성종ㅋㅋㅋ당돌하닼ㅋㅋ아진짜이픽은언제까지이렇게재미있을지저나라의캐슬벨은알까...?별들아대답해줘...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라의 캐슬벨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육성으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8
야동.......제가녹습니다 녹다못해 짜그라지겟네여아주............나 모솔인데ㅜㅜㅜㅜ이런거이렇게달달하면 저는 어우ㅜ........언니 짱 진짜 짱 나에게 마음을 쪼요쪼요(궁녀)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저 솔로에요. 연애 안하고.. 소설에서 애들 연애 시켜주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로 그대에게 제 맘을 드립니다 그대도 나에게 맘을 쪼요쪼요!
11년 전
독자49
야동분량이 흡... 하지만 현성이 더 급하닉하!!!!!!! 야호 이제 남우현번외 읽는구나 아이 씬나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성종이.. 조숙한아이였구나... 물.. 물품이라니 부끄럽게 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OH,MY WONDERFUL! BEAYTIFUL! 또래상담소 0017 조랭이떡 05.19 23:59
인피니트 [인피니트/명수x성열] 너를그리다2 팥밍슈 05.19 23:0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학교에 진심 돋는 남남커플있음!-818 아이앤 05.19 22:4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명수's럽럽스토zl 622 엘이라엘 05.19 22:2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 남우현 번외 B86 조팝나무 05.19 21: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Heavenward 004 GIDDY 05.19 20:51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1, 소나기 (2)11 스위치 05.19 19: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게이 프로젝트 0124 두콩이 05.19 19:3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아름답지 아니한가2 성깔월드 05.19 16:5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학교에 진심 돋는 남남커플있음!-718 아이앤 05.19 12:01
인피니트 [현성/야동/수열] 리얼결혼버라이어티1화20 께이깨이 05.19 10:18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1, 소나기 (1)13 스위치 05.19 02:1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가 지금까지 해왔던 모든 망상을 풀어주지! 014 봉고빵 05.18 20:3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The Chaser 0011 Zero 05.18 18:2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 남우현 번외 A91 조팝나무 05.18 15:20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224 수열앓이 05.17 23:05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720 조랭이떡 05.17 00:1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090 조팝나무 05.16 23:5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0973 조팝나무 05.16 19:28
인피니트 [현성/야동/수열] 리얼결혼버라이어티 (부제 : 게이라는게 함정ㅋ)21 변태PD 05.15 23:5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0882 조팝나무 05.15 22: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인물 소개> -임신수 절대 아님!52 조팝나무 05.15 15:2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규온 05.15 03:4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0768 조팝나무 05.15 00:5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0677 조팝나무 05.14 22:1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화이트시티(white city) 0531 핫식스 05.14 21:29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119 수열앓이 05.14 2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12:26 ~ 6/9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