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멜랑꼴리 전체글ll조회 4627l 1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5 | 인스티즈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부제: 미쳤나?)

 

 

BGM:썸남썸녀-케이윌,마마무

 

 

 

05

 

 

 

"이사님, 최종 수정 파일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런칭 기획 자료들이요."

 

김이사는 꼼꼼한 눈치로 내가 건넨 노란 종이 파일을 열어재껴 서류들을 훑으며 확인했다.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이고는 서류를 넘기는 모습이 왠지 모르게 딱딱해 보였다. 능글능글거리던 평소 모습과는 달리, 매우 사무적이고 근엄하게. 그렇게 삐질삐질 흘러나오는 땀을 훔치며 긴장한 채로 서 있는 나를 흘끗 거리며 보다가, 이내 슬몃 고개를 끄덕거리던 김이사는 파일을 탁 덮고는 날 보며 웃었다.

 

"이르네요, 시간이."

 

"그럼요, 이르죠. 이사님 일처리를 빨리 해야한다고 하셔서 제가 지금 몇 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출근한 줄 아십니까?"

 

"내가 평소 열 한 시에 출근하는 걸 감안하지 못 할 정도로 바보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그를 응시했다. 아니, 사람이 말이야, 저를 위해서 일찍 일어나고 천근만근한 몸으로 회사까지 와 꾸벅꾸벅 졸기까지 하면서, 그렇게 언제 올지 모르는 저를 기다렸는데! 한치의 미안함과 고마움도 안 든다는 말인가? 거기다 한다는 말이, 열 한 시에 출근하는 걸 감안하지 못 할 정도의 바보? 기가 차서 원. 거기다가 어깨까지 으쓱이며 눈썹까지 꿈틀거린다. 내가 뭘 어쨌다고? 하는 뉘앙스 폴폴 풍기며. 나는 거기에 열이 받아 가재미 눈을 뜨고 김이사를 대놓고 노려 봤다.

 

"아니, 이사님 때문에 지금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서!! 예?! 씻고 준비하고 출근하고!! 예?! 제가 얼마나 개고생을 하신 줄 아시면 그런 말씀 못 하실 겁니다!!!"

 

"왜, 난 좋은데. 사무실 적적하고, 조용하고."

 

"사무실이 적적하고 조용한 게 무슨 상관이랍니까?!"

 

어휴, 도대체 분통이 터져서야 말이지. 나는 가슴을 두어번 쳐대며 눈을 부릅떴다.

 

"저 진짜 화나면 싸이코 되는 거 아시죠? 막 지랄발광할 텐데, 뒷감당 가능 하시겠어요?"

 

"ㅇ사원 발광하는 거 재밌어서 그럽니다. 더 하라고."

 

"벽 보고 이야기하는 기분이에요…."

 

땅이 꺼질 듯 한숨을 쉬며 머리를 부여잡는 나를 본 김이사는 끅끅대며 웃었다. 정말 사람 기분 나쁘게, 아니 근데 이상한 건, 또 그런 모습 하나하나에까지 설레냐고, 나 호구야 진짜? 그런 거야?! 눈썹을 꿈틀거리며 책상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여전히 내 쪽으로만 온전한 그의 시선을 무시해버리기란 역시 예상한 바와 1%의 오차도 없이 어렵다. 너무 어려워. 왜 자꾸 보는데, 하는 따끔한 눈초리로 그를 노려보자 그는 여전히 싱글벙글인 얼굴로 내게 말한다.

 

"이런 거, 누구랑 보기가 좀 꺼려져야 말이지, 너무 귀엽고 웃긴데, 진짜."

 

이 인간이 미쳤나 진짜...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마카롱을 주워먹으며 기웃기웃, 런칭쇼라고 바빠서 연회장 안을 이리 저리 뛰어다니는 상사들을 동그마니 앉아 보고만 있자니 무안해져 시작한 짓이었다. 솔직히 말 하자면, 준비를 거치는 그 수많은 과정들 속에선 내가 열심히 땀을 흘리며 뛰어 다니고, 내가 뛰어서 전달한 서류와 파일을 찬찬히 건네 받는 그들의 모습 밖에 기억이 나질 않아 자업자득이라는 생각이 뇌리에 콕 박혀 있지만, 나 같은 쭈그리가 무슨 할 말이 있겠는가. 괜히 한 번 멀뚱멀뚱 당황한 척 하는 거지. 그리고 얼마 안 가 런칭쇼가 시작 되었다. 높은 분들이 하나 둘씩 내빈석에 앉고, 테이블을 둘러 싼 의자에 많은 사람들이 착석을 하자 커다란 스크린에 이번 프로젝트명이 떠올맀다. 어휴, 이번 사업설명은 김이사님이 하신다는데, 왜 내가 다 떨려, 나는 심호흡을 한 번 했다. 실수 하면 안 될 텐데, 하는 내 생각과는 달리 김이사는 시작과 함께 얼굴에 미소를 띠었다.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5 | 인스티즈

" 10대 소녀들의 사랑스러움과 풋풋함을 중점적으로 그리던 이전과는 한층 더 성장한 여성의 성숙미와 우아함을 중점으로 뒀습니다. 항상 모든 연령층에게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던 저희 회사였지만 이번 프로젝트는 20대 연령층의 여성분들께 더욱 전폭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걸 누가 기획했다? 김종인이 기획했다."

 

"이걸 누가 만들었다? 바로 제가. 늘 그래 왔듯 믿으셔도 됩니다."

 

아주 쐐기를 박는구나, 쐐기를. 설명회마저 김이사스럽달까... 재치있고 능청스러운 그의 말로 인해 사람들은 모두 하하호호 웃음을 터트렸다. 그렇게 적당히 무게감 있으면서도 이상하게도 재미가 있는 런칭쇼는 마무리가 되었다. 안 그런 것 같으면서도, 내 눈은 항상 김종인 이사를 좇고 있었다. 지금같이 내빈석에 가서 한 분 한 분 악수를 하고 있는 쓸 때 없는 사무적인 모습에서도.

 

"반갑네. 자네 고등학생 때 본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 세월에 이렇게 컸어?"

 

"최사장님 위엄은 아무도 따라올 자가 없습니다, 그 때나 지금이나 다리 후들거려서 못 서있겠습니다."

 

"하하! 재밌군 재밌어, 재민이 녀석은 나이가 들어도 도통 재미가 없어 재미가, 자네같은 아들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 그래."

 

"과찬이십니다."

 

"참, 자네도 내년에 서른이지? 애인은 있나?"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5 | 인스티즈

"성격이 하도 지랄맞아서 여자가 없나 봅니다, 선을 봐도 다 퇴짜더라구요. 얼마 전엔 정강이까지 차였습니다."

 

눈동자가 은근 슬쩍 내 쪽으로 향한다. 완전히 눈이 마주쳐버린 상황 속에서 나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마시고 있던 물을 잇새로 흘리고 말았다. 블라우스 위에 물이 튀어버린 탓에 축축했다. 저 사람이 진짜…. 안면 근육이 꿈틀거림과 함께 암묵적인 눈빛을 보냈다. 먼저 변태같이 군 양반이 누군데!

 

"자네 성격 지랄 맞은 건 김사장 닮아서 그래, 그 양반 탓이야, 젊었을 적엔 따라올 자가 없었지. 내 생각엔 자네가 일 욕심이 많아서 그런 것 같은데, 아닌가?"

 

지랄, 화수목 출근하는 회사원은 아마 우리 회사, 아니 우리나라에 단 한 명, 김종인 이사밖에 없을 거다. 일 욕심? 물론 처리 속도가 확연히 빠르고 실용적인 것은 사실이나…, 일에 대한 열정적인 마음과 적극적인 태도 따위는 전혀 엿볼 수 없음은 확실하다. 그냥 월요일 아침에 어기적어기적 출근하는 나나 저 양반이나 다를 게 없지. 나는 화장실로 향하려 몸을 비틀었다. 순간이었다. 검은 양복을 입은 사내와 아주 크게 부딪힌 것은. 나는 중심을 잡지 못하고 그대로 쓰러졌고, 내 뒤에 있던 진열장으로 넘어지고 말았다. 콰장창 유리 부서지는 소리가 연회장을 울렸고, 쓰러지는 그 짧은 시간 속에서도 내가 곧 몸이 다친다는 생각보다 일쳤다는 불안감이 나를 엄습해왔다. 그대로 뒤로 나자빠진 나는 검은 양복의 사내가 으… 으악! 하는 괴성을 치며 도망치는 것을 보았다. 저 개새끼가…. 나는 아려오는 등을 그 때서야 눈치 채고 달려와 나를 일으킨 주위 사람에 의해 엎어졌다. 사실은 힘 없이 고꾸라졌다는 사실이 더 정확할 것이다. 손가락으로 등 부근을 조심스레 쓸어 보았고, 예상한 바와 같이 피가 묻어 나왔다. 웅성웅성 사람들이 엎어져 있는 나를 둘러싸기 시작했고, 아파서 눈물 찔끔 짜던 나는 쪽팔리니 제발 꺼지라는 생각을 간절하게 하기 시작했다. 입술을 깨물며 쪽팔림에 탄식을 뱉고 있을 때였다.

 

"잠시만 비켜주시겠습니까."

 

둘러싼 사람을 마구 헤치며 다가 온 남자는 바로 김이사였다. 아니 제발 꺼지라니까 왜 내 앞에 나타나는 거에요 대체, 나는 당황스러움과 쪽팔림에 눈물이 나올 것만 같은 얼굴을 감추지 못했다. 내 팔을 잡아 일으킨 김이사는 업히라며 제 등을 내주었다.

 

"뭐 합니까? 안 업히고."

 

"이사님 저 어떡해요...ㅠㅠㅠ"

 

"업혀요 얼른."

 

"저 잘려요? 네? 아니 그것보다 제가 업히면 이사님 옷에 피 묻을 텐데... 아니 그 전에 저 무겁단 말이에요ㅠㅠㅠ"

 

"괜찮아, 응?"

 

"아녀 안 괜찮습니다ㅠㅠㅠㅠ"

 

"괜찮아, 괜찮다고 전부!!"

 

김이사의 독촉에 나는 어기적 어기적 걸어가 업혔다. 나를 업고 뛰기 시작하는 김이사의 행동에 내 머리카락마저 휘날렸다. 청춘은 이미 가는 중인데 왜 이렇게 고달프고 아픈가, 아아, 내 인생이여!! 나는 한숨과 함께 철렁 내려앉던 마음에 울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울음은 응급실에 엎드려서 이송되는 시간까지도 똑같았다.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얼굴로 김이사는 대체 왜 우는 거냐며 미치겠다는 투로 몇 번씩 물어 왔다.

 

"대체 아까부터 왜 우는 겁니까."

 

"저 잘리면 어떡해요?"

 

"미쳤군, 지금 미스코리아 못 나가게 생겼는데 그딴 걱정이나 하고 앉아있게."

 

"이상한 소리 하지 마세요... 저 진짜 이번에 잘리면 독거노인으로 살다 죽어야해요..."

 

"이 바보같은 여자야, 넌 지금 네가 다쳤는데 그런 소리가 나옵니까? 어?! 아주 세상 살기 참 편해 져서 어째!"

 

"아니, 시집 못 가면 어떡하냐구요 진짜, 아니 그것 보다는 나 밥줄 끊기면…."

 

김이사는 마른 세수를 하며 한숨을 내뱉었다. 나는 정말 후환이 두려운데, 당신같이 낙하산으로 높은 자리 앉은 사람들은 당연히 나를 이해 못 할 것이다. 김이사는 눈을 잠시 치떴다가 내게 일종의 경고와도 같은 말을 했다.

 

"걱정하지 마, 내 친구 중에 성형외과 하는 애들 많아, 다 소개시켜 줄게. 그것도 싫으면…."

 

"…."

 

"나도 괜찮고."

 

땀 범벅이 된 내 머리카락을 쓸어 넘겨주며 김이사는 나즈막한 목소리로 말했다. 내가 미쳤나 진짜. 나 지금 밥줄 끊기는 거하고 아픈 게 문제잖아, 근데 왜 이렇게 심장이 아까보다 빨리 뛰는 거야. 나는 당혹스러운 마음에 계속해서 심호흡을 했다. 미친 게 분명해.


 

 

 

 

 

 

 

 

 

 

 

 

 

 

 

 

 

-

  

 뭉이님 승꺄꺄님 벚꽃만두님  시나몬님 1313님 레모나님 타로밀크티님 클시님 세젤빛님 유민님 핑꾸색님 로운님 설날님 야꿍아 야자님 양갈님 사과머리님 메가톤님 모님 김민석님 파이님 쿠키몬스터님 에이드님 딸기님 들레님 초코버블티님 요거트스무디님 딸기님 오덜트 김민석변백현님 핑꾸핑꾸님 봄님 큥큥큥님 워더세훈님 현기증님 애니님 별똥별님 딱풀님 총총님 가지님 머쉬멜로우님 수즈키님 뚜비뚜바님 설렘사님 엑또띠님 바닐라라떼님 설렘님 초코송이님 음식님 유후님 쭈야님 축구공녀님 윤아얌님 연유모카빵님 기린뿡뿡이님 됴블리님 백블리님 애정님 베라님 눈빛님 눈두덩님 딸기라떼님 앙~대여님 방송작가님 쎄쎄쎄훈님 폭립님 초코붕님 유즈님 키위주스님 샤이니님 뿌까뽕님 스프라이트님 모카님 푸치바비님 시카고걸님 변백현님 배큥♥님 민트초코칩♥님 민트님 양양님 빙수님 보시엔님 물만두님 워더세훈님 메론바님 시엔님 맴매맹님 뀨꺄님 곰탱이님 절봉이님 뿡뿡대장님 순살님 흰피치님 슈이님 냥뇽님 성장통님 소녀님 금니님 핑크파우더님 웬디님 핑핑이님 레몬사탕님 꺄룰님 디유님 만듀끠님 유자닌자님 오감자님 김치찌개님 백이십님 크림치즈 북극곰님 짝짝님 코코팜님 씽씽카님 유성님 맑은흰수정님 S2님 잇치님 냐냐님 그대님 홍졸리님 맴매때찌님  고맙습니다.

 

 

 

아!!!!!!!!!드디어끝났어아아ㅡㅇ앙아앙!!!!!!!!!!!!!!!!!!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레몬사탕
9년 전
독자2
아쟈
9년 전
독자3
작가님저드디어1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그다음편은쓰셔야되는건가요? 나김종인말투설레서 죽으변어떻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쎄쎄쎄훈!
9년 전
독자6
우와아아아앙 이제 다음편 부터 새로운!! 근데 지금까지본것도 뭔가 다 새로웠어요 !! 으아아아아재밌쪄 ㅠㅠㅠㅠㅠ
종인아 나는 어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브금 다 제가 좋아하는 거예요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5
유민이예요ㅠㅠㅠㅠ이제 알바갈시간이라서 다봣지만 여기다가일단 댓글남기고 나중에알바끝나고 다댓글달러갈게요! ㅜㅜㅠ아 종인이라도 너무좋아여진짜ㅠㅠ인아ㅜㅜ
9년 전
독자7
와대박이다ㅠㅠㅠㅡ어떻게분위기가이렇게다르지ㅣ?ㅋㅋㄱ
9년 전
독자8
애정이에요 종인이가 이사님 하니깐 완전 좋아요 ㅠ으어ㅜㅜㅜㅠ어쩌죠 진짜 설레요 약간 츤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는 거 같구ㅠㅠㅠㅠ으어ㅠㅠ
9년 전
독자9
으아아아아아아아ㅏㄱ!!!!!!!나진짜!!!!!!!너무 재밌다거욮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저 암호닉신청되나요! 종구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0
빙수에여ㅠㅠㅠㅠ종이나ㅜㅠㅠ어쩜이리 다르니ㅠㅠㅠㅠ진짜 너 땜에 설렘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ㅠㅠ 김종인분위기봐ㅠㅠ 나도괜찮고할때 진심 와..ㅠㅠ
9년 전
비회원59.197
성장통이에요!!!!!!!!!!다음화를기대하고있겠습니다!!!!
9년 전
독자12
ㅜㅜㅜ어서담편보고싶어용.......빨리오세융~
9년 전
독자13
아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이사님이니까 확실히 새로운듯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4
김종인 너..너뭔데 나 설레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말투가 딱딱하면서 설레게 하는.그런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짱 ㅠㅠㅠ
9년 전
독자15
주인공만바뀌고 다섯편을 읽으면서 와...주인공하나만바뀌고도 분위기가 이렇게 바뀔수있나 감탄하면서 읽었네요ㅎㅎ다음편부터는 새로쓰시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6
벚꽃만두에요~~~~나도 괜찮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쥬금
9년 전
독자17
으아김종인진ㅋ자설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말 ㅔ왜이렇게김종인이랑잘어올려!!!!!설레잖아!
9년 전
독자18
워~~~~~후~~~~~~행쇼해야져!!!!!
9년 전
독자19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다음편 기다려지네요
9년 전
독자20
짝짝이요...!!수고많으셨어요ㅠㅠㅛ그나저나종인이말투진짜설레요ㅠㅠㅛㅠㅠㅛㅠㅛㅠㅛ설레죽을듯.....ㅠㅠㅛㅠㅛㅠ당ㅁ편이시급합니다.!!!!!!
9년 전
비회원83.15
으아아아아아ㅏㅇ 김종인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레면 어떡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드디어 다음편부터는 샤로운 이애기가 나오네요!!!!ㅠㅜㅜㅜㅜㅜ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
설렘이에요!!제가지금포인트별로없어서ㅠㅠ마지막으로올린편읽었어요!...와ㅠㅠㅠㅠ진짜종인이로바뀌는거뭔가느낌이달라요다음편부턴새로운내용이!!기다리고있을게요~
9년 전
독자24
은근슬쩍 반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세젤빛입니다!!!!아휴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니가 다친거 먼저 생각해야지ㅜ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 김이사님....하....마지막에 설렜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ㅠㅠㅠㅠ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유자닌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하종인아ㅠㅠㅠㅠㅠ나데려가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헐헣허허허러허러휴ㅠㅠㅍㅍㅍㅍ반말ㅠㅠㅠㅠㅠㅠㅠ반말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ㅑ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양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내일 시험이 끝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끝나면 꼬박꼬박올게요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멜랑꼴리
저에게 미안해 할 필요 없으십니다! 저도 시험기간이라 못 오는 날이 다다했고 늘 시험 끝나서 오늘부터 부랴부랴 다시 글쓰기 시작하고 있답니다ㅠㅠ양양님 컨디션 조절 꼭 잘하시고 성적 원하시는 바와 같이 나오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내 독자님!♥
9년 전
독자30
꺄룰ㅇㅂ니다!!종인이ㅠㅡㅠㅠㅠ이렇게 설레도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총총이에요 ㅠㅠㅠ시험이다 고삼이다뭐이런저런이유로 뜸성뜸성오고있어요 많이바쁘네여 이제 조금지나면 수능백일이라 떨리기도하고...불안하기도하고...복합적이에요 책상엔오래앉아있는데 집중은통안되는 그런현상도있고(우울) 제생활은 뭐 그렇게흘러가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수정완료ㅠㅠㅠㅠ(뭔진모르겠는데 아픔을딛고일어선?것만같다)
이제 스토리진행 본격적으로시작이네여 (예이°∇°/) 저시험잘보고 일주일뒤에 다시찾아올께욤 작가님 오늘도 애정해요 ♥♥

9년 전
독자32
[쪼똥이]암호닉신청해요!!크으ㅠㅠㅠㅠㅠㅠㅠ조니니이사님ㅠㅠㅠ완전취ㅏ향저격이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ㅠㅜㅜㅜㅠㅠ진짜반하겠어요ㅠㅠㅜㅜㅠ뭐저런남자가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34
헐종인아....대박 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이런설렘사ㅜㅜ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설날이에요ㅠㅠㅠㅠㅠ 너 굉장히 괜찮습니다만? 사랑하죠 ㅠㅠ
9년 전
독자36
종인이말투설레서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으어어유유ㅠㅠㅠㅠ조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커 너무 재밌어서 지금 감당이 안되잖아여ㅠㅠㅠㅠㅠ우쯔케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이사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ㅜㅜㅜㅜㅜ이사님ㅜㅜㅠㅠ너무설레자나ㅠㅠㅜㅜ저말투실제로는 되게오글거릴것같은데 종인이가하니까 걍 너무좋다..♡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40
누구랑 부딪히진 거지ㅋㅋㅋㅋ 아니면 저도 괜찮고.. 헉ㄱ 종인아ㅠㅠㅜㅜㅜㅜ 한 편 한 편 볼 때 마다 너무 설레요 진쩌ㅠㅠㅠ
9년 전
독자41
헣허ㅓㅎㅎ오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김이사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소개시켜준다면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2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짜 자꾸 그럴꺼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21:04 ~ 5/2 2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