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수열앓이 전체글ll조회 1502l 12

 

 


건어물남+초식남=이성열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2 | 인스티즈

 

 

 

 

 

[수열] 건어물남+초식남=이성열


                                     

* 건어물남 : 남성인데 직장에선 일도 잘하고 똑똑한 남자지만 퇴근하면 후줄근하고 머리도 안감도 맥주에 오징어를 즐기는 싱글 남성들을 뜻하는 말,

주말에도 피곤해서 잠만 자느라 연애 세포가 말라버려 건어물처럼 됐다고 해서 건어물남이라고 불린다.

* 초식남: '풀만 뜯어먹고 살 것 같은 여린 남자'를 의미한다. 이쁘장하게 생기고 아껴주고 싶은 남자를 초식남이라고 부른다.

 

 

 

 

 

 

 

 

 

 

 

 


11.

 

 

 

 

오늘이 주말인걸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어제 머리속에 성열이 가득 메워져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한 명수는 새벽댓바람부터 방에서 나왔다. 집안꼴이 가관이였다. 깔끔함이 지나치게 있는 명수는 끓어오르는 화를 참고 테이블을 하나둘씩 치워나갔다. 한시간 정도를 치웠을까 성열의 방문앞에 서서 가관인 꼴을 발견했다. 성종이 성열의 목을 꼭 끌어안고 성열은 성종의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 자는것이였다. 어떻게 해야하나 잠시 머리를 꾹 부여잡았다. 그러다 곧 성종을 떼어나야겠다는 생각에 성종의 등을 발로 쿡쿡 찼다. 성종은 눈을 살짝 뜨며 인상을 찌푸렸다.

 

 

 

 

"뭐야..."

 

"일어나, 지금 뭐하는 거야,"

 

"자고있잖아..좀만 더 잘게.."

 

"그럼 내방가서 자,"

 

"여기가 좋은데, 그리고 성열씨 지금 자잖아..나 움직이면 깰텐데.."

 

"그냥 저기가서 자,"

 

 

 

 

명수가 성종의 뒷덜미를 잡고 성열의 곁에서 잡아끌어 방으로 내쫓았다. 성열은 눈을 살짝 뜨는가 싶더니 다시 방바닥에서 눈을 감았다. 성종은 비몽사몽한지 명수의 등에 떠밀려 방바닥에서 잠이 들었다. 명수는 한참동안 방바닥에 누워있는 성열을 이불로 옮겨야 겠다는 생각에 팔짱을 끼고 성열을 보다가 이내 성열의 목을 한손으로 받쳐 들어올리려는데 그만 발이 꼬이는 바람에 그대로 성열의 위로 엎어졌다. 기척이 없는 성열은 정말 피곤한지 깨어나지 않았다. 명수가 일어나려하자 성열이 명수의 목을 잡아끌어 제품에 넣었다. 순간 당황한 명수는 성열의 얼굴근처에서 숨을 헉헉 내쉬었다.

 

 

 

 

 

"이성열..아니 이성열씨,"

 

"..."

 

"놔봐, 지금 뭐하는거야.."

 

 

 

 


아무리 품에서 꼼지락 대보지만 명수는 성열의 볼근처에서 꿈쩍도 하지 못했고, 성열의 얼굴을 보려 고개를 옆으로 돌렸는데 순간 귀가 확 빨개져버렸다. 또 성열의 입술이 바로앞에 보였다. 침을 한번 꿀꺽 삼켰다. 어제도 보았지만 입술 한번 참 예쁘다, 아 이게 아닌데, 명수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그러다가 또한번 성열의 입술을 바라보며 망설이는듯하다가 아주 가볍게 성열의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한번 대어보고 바로 떼버렸다, 심장이 미친듯이 뛰는게 금방이라도 심장이 뛰는 느낌에 성열이 일어날까 속으로 숨을 가다듬었다.

 

 

 

 

 

"미치겠네..이성열..나 미치겠다,"

 

 

 

.
.
.

 

 

 

 

 

 

 

성열은 낮2시가 지나서야 그제서야 일어났고, 성열은 눈이 팅팅부어있었다, 성열이 어제 여드름을 없앤다며 깟던 앞머리의 고무줄이 성열의 머리에서 달랑달랑 떨어질듯말듯하게 걸쳐져 명수를 자꾸 신경 쓰게만 만들었다. 점점 흐러내리는 고무줄에 명수는 성열의 머리를 살짝 움켜잡곤 고무줄을 다시매주었다. 성열의 부은눈이 명수의 얼굴로 향했다.

 

 

 

 

 

"성종씨는요..?"

 

"눈뜨자마자 찾는게 성종이에요?"

 

"그냥 안보여서..흠.."

 

"성종이가 성열씨한테 무슨짓을 했는줄 알아요? 껴안고,..응..?막!!!"

 

"그게 뭐요..?.."

 

"뭐라고요?"

 

"껴안고 그게 뭐요..?난 좋은데, 흐흐"

 

"나 참 어이가없어서.."

 

"왜 괜히 흥분하고 그래요 명수씨..얼굴빨개졌데요!!!!"

 

"내가 언제요!!!!!!!나 흥분같은거 안했거든요!!!!"

 

"알았어요.."

 

"언제부터 껴안는걸 그렇게 좋아했데?"

 

"굳이 말해야되나요?"

 

"왜요 성종이가 안아줘서 뭐 기분이 좋다고 그렇게 말할려고요?"

 

"아니요, 저는 명수씨가 나 처음으로 안아줬을때부터 그때부터 좋았는데..흐흐"

 

 

 

 

 


부은눈으로 뒷머리를 긁적긁적 긁으면서 웃는 성열의 두뺨이 살짝 붉게 물들었다. 명수역시 성열의 마지막 말이 귀에 계속 울리면서 귀가 빨개져있었다. 그리고 가슴속이 울렁거리면서 쿵쿵뛰는게 느낌이 이상해 명수는 가슴팍을 한번 쥐었다. 성열역시 가슴이 두근거리는 느낌에 도대체 왜이러지, 나 아픈가? 라는 생각과 함께 오묘한 느낌을 꾹 참았다.

 

 

 

 

 


"그러니까 명수씨가 나 한번 다시 안아줘요!"

 

"이렇게 안아줘 버릇하면 안되는데?"

 

"저는 누가 뭐라해도 명수씨 품안이 진짜 좋은데! 명수씨 팅기지말고 한번만 안아주지!"

 

"..."

 

"싫으면..뭐 어쩔수없구요...성종씨한ㅌ..."

 

"안겨요 이리와,"

 

 

 

 

 

명수가 팔을 쫙 벌리고 성열을 쳐다보며 한번 싱긋웃었다. 성열은 아까부터 몸이 울렁거리고 심장이 두근대는 느낌에 표정을 한번 찡긋이다가 명수의 가슴팍에 머리를 묻고 그대로 안겼다. 성열의 입가엔 미소가 가득했다. 명수역시 볼이 화끈거리는 느낌과 함께 새어나오는 미소를 감출수가 없었다.

 

 

 

 

"둘이뭐해?"

 

 

 

 

 

 

성종의 목소리와 함께 명수가 성열을 품에서 턱 밀어버렸다. 덕분에 성열은 바닥으로 몸이 나뒹굴어졌고, 성종은 성열의 옆으로가서 허리를 비비며 신음을 토해대는 성열의 허리를 매만져주며 명수를 한번 툭 째렸다. 명수는 귀가 또 화끈거림과 동시에 시선을 어디에 맞출지 몰라 이리저리 헤매고 있었다.

 

 

 

 

 

 


"명수씨이!!!!!!왜 사람을 밀쳐요!!!!!!!아..내허리!!!!!"

 

"미안해요, 억지로 그러려던게 아니고.."

 

"하튼간 명수씨는..모든 좋게 끝내는게 없어!!!!!아흑 아파!!!"

 

 

 

 

 

성종이 성열의 허리를 더듬으며 괜찮냐고 묻자 명수는 또 그 손길이 거슬렸는지 성열의 허리춤에서 비비고있는 성종의 손을 떼어냈다. 성종은 무언가라도 짐작한듯 이를 내밀며 한번 싱긋 웃었다. 김명수 이남자, 이랬던 사람이 아닌데..순간 풉 하고 웃어버렸다.

 

 

 

 


"많이 아파요? 어디아파요"

 

"요기..요기요!!!!!!!지금 명수씨가 만지고 있는데요!!!"

 

"여기요? 아 미안해요, 울지만 말아요"

 

"내가 울보인줄알아요!!!!!!?"

 

"벌써 눈에 눈물고인거 다보여요"

 

 

 

 

 

 

성종은 빤히 그둘의 행동을 바라보다가 이내 화장실로 들어가 얼굴을 씻었다. 분명 정말 눈치없는 사람이 아니라면 명수는 성열을 좋아하고 있음이 틀림없다는 확신을 받아 성종은 세면대에 손을 얹어 한동안 푸흡 웃었다.

 

 

 

.
.
.

 

 

 

 

 

 

 

"난 이제 가야겠다, 여기 계속 있으면 민폐일거같아"

 

"성종씨 가지마요!!!!성종씨랑 더있구 싶은데!!"

 

"저 대학강의도 있고 가봐야되요, 성열씨 또 조만간 올게요..흐흐.."

 

"앞까지 마중나가줄게,"

 

 

 

 

 


명수가 바닥에 엎드려 파스를 붙여주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성열을 뒤로하고 옷소매를 살짝 걷고선 신발을 신고 성종의 뒤를 졸래졸래 쫓아갔다. 성열은 허리만 두드리며 성종에게 잘가라고 큰소리를 빽빽 질렀다. 성종은 성열에게 손인사를 한번 해준뒤 대문을 나왔다.

 

 

 

 

 


"잘가라, 그래도 끝은 좋게 끝나서 다행이네,"

 

"형..저번에 형이 한얘기 무슨 의미인지 알거같아"

 

"뭔소리야"

 

"형 너무 티나는거아니야? 풉.."

 

"너 지금 무슨..소리를"

 

"성열씨 좋다고 그 이마에 다 써져있다고,"

 

"뭐?..야 그런거 아니야!"

 

"거기 다 써있어요, 성열씨 옆에 누가있으면 신경쓰인다고, 좋아한다고"

 

"..."

 

"끝까지 변명안하는거 보니까 맞나보네,"

 

"나도 모르겠어,"

 

"내가 형 취향에 관해서 뭐라할필요는 없는거같고, 성열씨 괜찮은거같아"

 

"..."

 

"진짜 형이 사람을 잘보는건 사실인가봐, 이성종한테도 이성열 저 사람 합격이라고, 괜찮다 사람진짜"

 

"..."

 

"어제 그랬지, 잘되가고 있는 사람 한명있다고,"

 

"응"

 

"그게 혹시 형이야? 아니면..."

 

"나 아니야,"

 

"놓치고 싶지않잖아, 성열씨 꽉 잡아놔, 그리고 그 성격좀 죽이고!"

 

"됐어, 어린거한테 뭔 소릴듣는다고 얼른가,"

 

"갈려고 했어!, 형 한번 놓치면 돌아오지않아, 내말명심해라!"

 

 

 

 

 

 


성종에 앞에선 택시에 명수가 성종을 강제로 구겨넣는 바람에 성종은 말을 마저 다하지않고 그대로 택시를 타고 가버렸다. 명수는 양 허리춤에 자신의 팔을 끼며 한참동안 고민했다, 그리고 무언가 다짐한듯 주먹을 꾹 쥐었다.

 

 

 

 

 

 

 

 


"명수씨이!!!!!왜케 늦게왔어요!!!!"

 

"미안해요, 어디아프다고 했지? 파스붙여줄게요"

 

"진짜 명수씨때문에 아픈곳이 한두곳이 아니야!"

 

"내탓좀 그만해요, 내가 파스 하루하루 꼬박꼬박 바꿔줄게요 됐어요?"

 

"흐흐..됐어요"

 

"하튼간 정붙게 웃기는,"

 

 

 

 


명수는 한번 피식웃다가 성열의 허리에 조심스레 파스를 꼼꼼히 붙여주었다. 간혹가다가 성열의 작은 신음이 명수의 귀를 울렸지만 명수는 꾹 참았다. 지금 성열과 명수의 자세도 상당히 야릇했는데, 신음까지라니, 명수는 속으로 애국가를 열창했다.

 

 

 

 


"일어날수 있어요?"

 

"일으켜 주세요 명수씨!"

 

"자 내 손잡아요,"

 

 

 

 

 


성열이 명수의 손을잡고 일어서던 순간이였다, 순식간에 두 남자의 눈이 크게 떠졌다. 성열이 일어나다가 중심이 잘못잡히고 발이 꼬여 순간 명수에게 안기듯이 기댔는데 덩달아 입술까지 기대버렸다. 아주 살짝 진한 입맞춤과 함께 성열이 바로 입술을 떼버렸다. 성열의 얼굴이 불타오르듯 빨개졌고, 명수역시 얼굴대신 귀가 빨개지며 화끈거렸다.

 

 

 

 

 

"며..명수씨..미..미안해요!.."

 

"..."

 

"화났어요..?하..얼굴 왜이렇게 뜨겁지!!후하후하"

 

"성열씨 나봐봐요,"

 

 

 

 

 

 

성열이 화끈거리는 볼을 손으로 애써 식히며 명수를 보면 명수는 진지한 표정을 짓다가 이내 곧 성열의 입술에 다시 제 입술을 부볐다. 또 성열은 우현과의 그날 일과 같이 몸이 빳빳하게 굳어선 주먹을 꾹 쥐고 눈을 꾹 감았다. 하지만 곧 명수가 허리를 조심히 잡아 제품안에 가까이 넣으면 긴장이 풀렸는지 성열의 손도 덩달아 명수의 허리를 감쌌다. 몇분간의 살짝 짧은 키스가 오가고 명수가 조심히 입술을 떼었다. 성열은 시선을 내리며 시선을 이리저리 방황하고 있었다.

 

 

 

 

 

 

"나도 실수한 거에요 성열씨,"

 

"..."

 

"성열씨가 먼저 내 입술에 선수쳤으니까, 나도 실수한거라고요."

 

"명수씨..그래도..."

 

"그래도 반항할줄알았는데 의외로 가만히 있네요? 좋았나보네,"

 

"좋..좋긴 누가좋아요!!!!!!!!!!명수씨 진짜 변태야!!!!!!!!"

 

"얼굴 빨개졌네? 홍당무가 될거같아요 성열씨 얼굴 탄다타 푸흐흐"

 

"놀리지말아요오!!!!!! 이게 다 누구때문인데!!!!!!!흐응.."

 

"얼굴 새빨개져선 으이구, 그렇게 좋았어요?"

 

"아니라구요!!!!명수씨 나한테 정강이 얻어맞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하고 앉아있어요!!!!밥해줄게요,"

 

"풉.."

 

 

 

 

 


성열이 성을 내며 주방으로 향했다. 명수는 성열의 뒷모습까지 보다가 이내 웃음을 지으며 욕실로 향했다. 한편 성열은 주방에 오자마자 명수가 있는지 없는지 눈짓으로 보다가 주방바닥에 주저앉아버렸다. 후하,후하 심장조차 광분해버렸는지 터질지경이다. 온몸이 부르르 떨려온다, 분명한건 우현이 기습으로 입술을 덮쳐왔을때랑은 느낌이다르다는 거였다. 머리를 한번 꾹 쥐며 진정하자, 워워, 몇번 가슴에 외치며 간신히 테이블을 짚고 일어섰다. 그런데 왜 웃음이 터져나올까, 성열은 크흥흥 거리며 입에서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도대체 이 느낌이 무슨 느낌일까, 하루에도 명수와 만날때 최근들어 계속 오묘한 느낌이 들었는데, 도대체 뭘까

 

 

 


명수역시 욕실로 들어온건 제 가슴을 진정시키기 위함이였다. 얼굴이 시뻘개져 성을 내는 성열이 다시 생각나버려 거울을 보며 한번 웃었다. 문득 거울을 보며 느꼈다, 잡아야겠다고, 절대 남우현한테 가게 만들진 않겠다고, 성종이 말처럼, 놓치지 않게 꽉 붙들고 있어야겠다고, 이제 내 감정을 조금씩 드러내야겠다고,

 

 

 

 


.
.
.

 

 

 

 


"맛있죠? 제가 이래뵈도 김치찌개는 좀 끓여요!"

 

"전보단 맛있네요,"

 

"그래도 내 음식 이렇게 먹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게 하필 명수씨여서!"

 

"내가 룸메 안하고 나가겠다고 하면 어떻게 할거에요?"

 

"네..?"

 

"내가 이집 나가면 어떻게 살꺼냐구요 성열씨는,"

 

"안되는데..."

 

"뭐라구요?"

 

"안되는데..명수씨 없으면 나 안되는데.."

 

 

 

 


새삼 심각한 표정으로 성열이 숟가락을 내려놓으며 명수를 향해 말했다. 그냥 떠보자는 의미였는데 또 저렇게 뜬금없게 진지하게 나오는 성열에 명수는 젓가락으로 X자를 만들며 뻥이라고 그냥 뱉어본말이라고 했으나 성열은 또 시무룩해져 심각해져있었다.

 

 

 

 

 


"안가요, 내가 왜가요, 성열씨 두고 내가 어떻게가요"

 

"명수씨 가지마요, 알았죠? 안가기로 약속한거죠?"

 

"갈일 없어요, 나 없으면 밥도 안해먹을거고 맨날 늦을꺼고, 하루종일 술만먹으면서 혼자 티비보면서 외롭게 있을거고,"

 

"..."

 

"그럴 성열씨 생각하면 내가 못견뎌서 못나가요, 내가 말했잖아요 옆에 계속 있어주겠다고"

 

"절대 가면 안되요? 명수씨 내 옆에 꼭 있어줘요"

 

"안가요, 내가 성열씨를 어떻게 냅두고 가, 그전에 내가 죽을거같은데.."

 

"네?"

 

"안간다구요, 내가 불안해서, 약속해요 안갈게"

 

 

 

 


명수가 새끼손가락을 내밀자 성열이 새끼손가락을 내걸며 그제서야 웃어보였다.

 

 

 

 

"명수씨 나 따라해요"

 

"뭘요?"

 

"약속!"

 

"..."

 

"따라해요!"

 

"약속,"

 

"복사!"

 

"..?...복사"

 

"싸인!"

 

"...싸인"

 

 

 

 


싸인하며 성열이 명수의 손바닥에 자신의 손가락으로 싸인을 하며 키킥 웃어보이다가 이내 '코팅!' 이라는 말과함께 손바닥을 한번 스쳤다. 명수는 어이가 없어서 한번 쿡 웃어보였다. 아무래도 자신과 같은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정신연령은 정말 어린애 뺨쳤다. 범잡을 수 없는 이성열을 두고 어디가겠는가, 절대 안가 이성열, 이젠 니옆에서 널 지킬거야, 니가 싫다고해도,

 

 

 

 


"하튼간 유치해,"

 

"이렇게 해야지 약속지키는거에요!"

 

"밥 먹어요, 숟가락 집어요 얼른,"

 

"알았어요,"

 

"장난으로 해본말인데 진지해서 깜짝놀랬잖아요"

 

"그런장난 치지마요..나는 명수씨 없는거 생각도 안해봤으니까.."

 

"꼭 내가 아니여도 되잖아요, 이호원도 있고..동우형도 있고.."

 

"..."

 

"무엇보다 성열씨 많이 챙겨주는 남우현도 있잖아요.."

 

"..."

 

"그럼 나없어도 아쉬울게 없는거 아닌가 성열씨는?"

 

"달라요..."

 

"?"

 

"그 사람들이랑 명수씨랑은 내 머리속에서 생각하는거 자체가 다르다구요"

 

"그게 무슨 말일까요"

 

"그니까..명수씨는.."

 

"..."

 

"호원이보다도, 동우형 보다도, 우현씨보다도.."

 

"..."

 

"나한텐 더 특별한 그런거....그..그런거죠..!"

 

 

 

 

 

성열이 말을 더듬으며 숟가락으로 밥을 퍼서 시선을 내리고 밥을 입안으로 넣었다. 명수는 그런 성열이 귀여워 머리를 한번 쓰다듬었다. 볼이 또 살짝 붉어진 성열은 절대 시선을 올리지 않았다. 명수는 자신이 더 특별하다는 성열의 말에 미소를 한번 지으며 성열의 밥 위에 성열이 좋아하는 오징어 반찬을 올려주었다. 성열은 명수를 한번 보는가 싶더니 뜸들이지말고 먹으라는 명수의 말에 오징어 반찬과 함께 밥을 입에 집어넣으며 오물오물 씹었다. 또 저도모르게 웃음이 터져나왔다. 또 한번 성열의 심장안이 두근두근 뛰어대며 성열을 초조하게 만들었다.

 

 

 

 

 

 

 


 

 

 

 

안녕하세요 그대들!!!!!!!!!!!!!!!!제가 왓떠요 또!!!!!!!!!!!

와 애들 오늘 엠카컴백 오픈스튜디오보고 깜놀!!!!!!!진짜 멋잇긩ㅠ__ㅠ특히 우리 성여리

드디어 머리를 잘랐어요!!!!!!!!!!!악 이거보다 좋은거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씐이나서 픽이 막 써지더라고요~큭큭..애들 앨범나온기념..히든트랙이기만 했던

그해여름을 뙇!!!!!!!비지엠으로 뙇!!!!!!!!!!우왕 씐이나네요~독자님들도 함께 즐겨보아요..큭...

오늘두 재밋엇음 좋겟다..독자님들 내사랑 마니머겅!!!!!!진짜 매번 복사하기 누르는거 아니궁...

..그대들 댓글보고 진짜 좋아요...ㅠㅠ.....고마워요 진짜 남나므보다 더 강한 내 비타민 독자님들..큭..오글거리고 좋네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대 기다리고 잇엇어요,,!!!!근데 이거 12회에요,,!!!!
아~~명수랑 성열이 잘돼가니까좋다 ㅎㅎㅎㅎㅎ

12년 전
수열앓이
어엌ㅋㅋㅋㅋㅋ!제가진짜숫자개념이ㅠㅠㅠㅠ그대고미워요ㅠㅠㅠㅠㅠ엉엉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수열앓이
아잌 고마워요!!!!덕분에 12로 고칠수잇엇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아ㅠㅠㅠ내한테 와
12년 전
독자3
햇살이 흐르는 사이마다 작가님 그대가 보여~,~ ㅎ희힜ㅎㅎㅎ 그대그대 안긴독자에여 저기 보여요? 선녀가 품에 안겨있느케,ㅜㅜㅜㅜㅜㅜㅜㅇ? 아ㅜㅜㅜ 이뻐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머리짜르니까 선녀가 나타났닿!!!!!!!! ㅜㅜㅜ 쇼케때 보고 기절....♥ 이쁜ㅜㅜㅜㅜ 우현이도 불쌍하고ㅜㅜ 쟤네는 저럿ㅈ게 된거 추카추카^~^ 여신님과 제 사이의 사랑도 ㅎ흐흐스쓰흐♥
12년 전
수열앓이
어머 사진 진짜 사랑합니다..s2s2...하 다음 사진은 저걸로 해야겟어요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 머리자른거보고 전 기겁했어요ㅠㅠㅠ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멋 독자님과 제 사이도 므흣
12년 전
독자4
꺄악 그대 기다리고잇엇어요 ㅠㅜ 흑 ㅋㅋ 그해여름♥조으다 아 오늘 엠카 ♥ 엠넷이 카메라를 잘못잡긴햇어도 조으다조으다♥그대 오늘도 재밋게 잘보구가요 이힣 둘이 서로>_<
12년 전
수열앓이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조으다..사진진짜조으다..은혜로운 사진 감사합니다..s2....ㅠㅠㅠ그대 매번 댓글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5
반례하!!야..그래..위디한지도자김정일박수를치며나는기뻐한다...드디어키쮸햇다!!그래..명수야..누구의눈에도니가성열이조아하는거다아아아보여...ㅋㅋㅋㅋ하..내가키쮸하는거보고얼마나가슴이선덕선덕햇지는줄알앗는지...으항항ㅎㅎㅎ그래!!우현이가채가기전에니가얼른데려가!!성열이도너를특별하게..아마도☞☜선덕선덕...음흐음흐..ㅎㅎㅎ잘읽엇어요그대!!수고하셧습니다!!
12년 전
수열앓이
반례하그대!!!매번 댓글사랑해요!!!!!!!>_<...하...저도 사실 마음이 선덕선덕 독ㄷ자님들이 좋아할걸 생각하니 또 선덕선ㄷ거..>_< 그래 이대로만 가주렴 제발
12년 전
독자6
열찌에요!!!!! 수열 키쮸라니♥ 부끄럽게☞☜ 그대글은 정말 재밌어요! 표현도 좋고♥♥ 명수랑 성열이가 더 가까워져서 기뻐요^*^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12년 전
수열앓이
열찌그대!!!!!!!!!!아잌 ㅠㅠㅠ표현력이 좋다니..흐 허접한데..그대 매번 좋은말 고마워요ㅠㅠㅠ힘으랜야겟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7
겁낭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너무달달해서 미칠것같아영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뭔가상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담편도기대할게요 ㅋㅋ♥♥
12년 전
수열앓이
겁낭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이제 둘만 잘되면 되...그냥 니둘이 좋아해라!!!!!
12년 전
독자8
모기가극성이라서 물린곳열심히긁으면서읽고있었는데 핳..수열 조으다 ㅁ7ㅁ8 화학시험잘본것같으니낀 오늘도 떵규실장님은내꺼 그래요 그러니깐 결론은 그대와수열이 좋다는거죠
12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모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는 앚기 여름이 아니여서 그런지 모기친구따윈 보이지않아요, 벌써부터 긁적일걸 생각하니 으 소름이끼쳐요!!!!!!!!!!!!!!!!!!!..오 화학시험!!!!!!!!!!!!!!!!!!!!!!!!!!!!!!!!!!!잘본거같다니 !!!!!그대 짜짜짜짱!!!
12년 전
독자11
짜짜짱!!!!!은 점수나올때까지만 유효하다는게 함정ㅁ7ㅁ8... 요즘 영화보고돌아다니느라 몸이 두개라도 피곤할걱닽아요. 영화시간때문에 뮤뱅 컴백하는것도 못봤..ㅁ7ㅁ8또르르
12년 전
수열앓이
저도놀더오느라 ㅋㅋㅋㅋㅋ뮤뱅ㅋㅋㅋㅋㅋ은무슨 인티뮤직에서봣ㅇ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열이아ㅠㅠㅠㅠㅠ저를울리네요
12년 전
독자13
집에가서유튬으로봐야지 잉잉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으아아악학닛ㅂ너.신하싸악크어어어어어어억으헝..으허..으허아아아아아아!!!!!!...!.!!.!두루마리여용..명수야..내가항시말했자나.. .내가미칠것같다고아니,근데오늘은달라!!!!오늘은느므좋아미칠것같디ㅡㅠㅠㅠ으아니이렇게귀여우면우쯔캐ㅠㅠㅠㅠㅠㅠㅠ그대진짜고마와요이런수열의단비라늬ㅠ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두루마리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열의 단비를 만들게 힘을 주셔서 감샇바니다 그대ㅠㅠㅠㅠㅠ으엉 너무좋으다
12년 전
독자10
아잌 너무조으다♥♥그대에게힘팍팍!!
12년 전
수열앓이
으즈므느...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2
♥♥♥♥♥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7:36 ~ 6/9 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