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수열앓이 전체글ll조회 917l 15

 

 


건어물남+초식남=이성열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07 | 인스티즈

 

 

 

[수열] 건어물남+초식남=이성열


                                     

* 건어물남 : 남성인데 직장에선 일도 잘하고 똑똑한 남자지만 퇴근하면 후줄근하고 머리도 안감도 맥주에 오징어를 즐기는 싱글 남성들을 뜻하는 말,

주말에도 피곤해서 잠만 자느라 연애 세포가 말라버려 건어물처럼 됐다고 해서 건어물남이라고 불린다.

* 초식남: '풀만 뜯어먹고 살 것 같은 여린 남자'를 의미한다. 이쁘장하게 생기고 아껴주고 싶은 남자를 초식남이라고 부른다.

 

 

 

 

 

 

 

 

 

 

07.

 

 

 

 

 

 


"이제 다울었어요?"

 

"흐읍...네!!!!!!"

 

"이렇게 쓸데없이 울지좀말아요 남자가 맨날 질질짜고 보기싫게.."

 

"눈물이 나는걸 어떻게해요!!!"

 

"이래서 이성열씨가 여자를 못사귀는거에요, 여자들은 질질짜는 남자를 찌질하다그래요"

 

"찌질하다구요..?찌질한걸 떠나서 전 여자한테 관심이 없어요! 쓸데없이 무슨 걱정을해요"

 

"이러니까 이성열씨가 안된다는거에요."

 

"김명수씨는 내가 여자를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뭐요?"

 

"자꾸 그런식으로 말하잖아요..내가 연애라는걸 해봤으면 좋겠어요?"

 

 

 

 

 


평소같으면 내알빠냐 니알빠지라는 식으로 대충 흘겨넘겼지만 이번엔 목구멍에서 말문이 막힌듯 말이 튀어나오지 못했다. 이성열이 연애라, 무언가 생각하면 어울리지 않는 짓인데, 또 생각하고 나니 괜시리 기분이 나빠져 머리를 털었다.

 

 

 


"왜 말을 못해요? 맨날 무슨 여자사귀어 봐야된다! 연애좀 해봐라 이런식으로 얘기하는 주제에"

 

"그..그건.."

 

"아직까진 난 연애에 관심없어요, 여자한테두요 나 혼자 그냥 살다가 죽을려구요! 푸흐흐..이 오징어와 함께!"

 

 

 

 

 

옆에서 말라 비틀어져있는 오징어를 집어들었다. 이 오징어는 아까 명수가 나갔을때 명수라고 생각하며 쥐어뜯던 오징어가 아니던가, 성열은 잠시 뜨끔하다가 이내 흐흐 웃으며 오징어를 또한번 살포시 물어뜯었다. 명수는 어이없는 실소와 함께 성열의 머리를 한번 털듯이 쓰다듬었다. 차라리 잘됐다..응? 잘되긴 뭐가잘되..뭔 생각을 하는거니 김명수, 성열이의 주말은 잠을 자고 오징어를 뜯는것으로 마무리가 되버렸고, 명수는 그런 성열이를 보며 엄마웃음을 지으며 밤은 그렇게 저물어 주말이 지나갔다.

 

 


.
.
.

 

 

 

 

 


그들의 아침은 역시나 똑같았다. 성열이 못하는 솜씨로 밥을 어떻게든 하려하며 밥을 차렸고, 명수는 들어가서 씻고 나오자마자 테이블에 앉아서 서로의 얼굴을 마주하며 식사를 하는것, 그러다가 시간이 다되어버리면 먹던 밥도 치우지도 않고 짐을 싸서 달려나오는것, 항상 아침은 같았다.성열에겐 하루하루 같은 날이였지만 명수는 날이 갈수록 성열과 마주보면서 먹는 밥에 의미를 두었고, 눈앞에서 밥을 헐떡헐떡 들이키는 성열의 모습을 보며 날마다 가슴이 팔딱팔딱 뛰는 느낌에 하루하루 맘을 졸여야했다.

 

 

 

 

 


"명수씨 오늘도 날씨가 진짜 좋네요!"

 

"좋네요,"

 

 

 

 

 

 

성열과 명수가 집을 나오자마자 햇빛도 반기기라도 한듯 더욱 환하게 내리쬐었다. 성열은 손을 이마에 대곤 햇빛을 가리며 히히덕 웃었고, 아까부터 계속 가슴이 팔딱 대는 느낌에 명수는 오묘한 표정으로 억지로 웃었다. 왜이러지, 정말 병원에 가봐야 되는건가? 명수의 속앓이를 알지도 못하는 성열은 옆에 있는 꽃을 따다가 명수의 귀에 꽂아주곤 자신과 커플이라며 큭큭 웃어댔다. 성열의 웃음을 받아주며 살짝 시선을 돌리는데 손에 꽃 몇개를 쥐고 있는 성열을 향해 입을 열었다.

 

 

 

 


"나머지 하나는 뭐에요?"

 

"아 이 꽃이요?"

 

"네"

 

"이거 우현씨 줄려구요! 우현씨도 꽃 좋아한다고 했거든요"

 

"..."

 

"우현씨도 명수씨처럼 이렇게 웃겠죠? 푸흡!"

 

"이렇게 나랑 둘이 있어도 남우현 생각이 나고 막 그러나봐요"

 

"나죠! 왜안나겠어요! 특히 이렇게 가게 가는 날엔 더 생각나죠"

 

 

 

 

 

 


성열은 분명 서스럼없이 꺼낸말인데 또 가슴이 화끈거리는게 기분이 팍 내려앉았다. 또 짜증을 내면 울고불고 칠 성열이니까 입을 꾹 다물고 성열의 말을 귀로만 들어준채 가게로 향했다. 여전히 눈치가 없다. 명수의 귀에 꽂힌 꽃을 보며 히히덕 거리면서 웃고, 눈치하나 죽여주시네요 이성열, 명수의 기분은 모른채 성열은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인사를 꾸벅하며 우현을 찾았다.

 

 

 

 


"어! 우현씨!"

 

"성열씨 왔어요? 왠일이에요 먼저 나 찾아주고?"

 

"우현씨 줄려고 꽃이요!"

 

 

 

 

 

처음엔 그랬다. 분명 이성열에겐 이중인격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가게안에선 온갖 똥폼에 무게잡는 줄 알았지만, 저한테 편한사람한텐 집에서만큼은 아니지만 좀 편하게 대하는 것을 보고 확 느꼈다. 차라리, 손님들 앞에서처럼 무게나 잡으면서 남우현을 대하면 저렇게 남우현이 입이 찢어질만큼 웃고 있진 않을텐데, 새삼 지금 이성열의 성격을 원망하며 탓했다. 왜이렇게 갈수록 유치해지는거야 김명수.

 

 

 

 

 

"어? 내가 꽃 좋아한다는 말 기억하고 있었어요?"

 

"그럼요! 우현씨가 맨날 꽃에 물주는것도 몰래몰래 봤어요"

 

"뭔가 좋다, 성열씨가 기억해주고 이렇게 주니까..이거 간직해야겠다"

 

"간직까지야.."

 

 

 


성열은 머리를 긁적였다. 살짝 볼이 붉으스름해진 모습도 보였다. 이성열이 저렇게 수줍은 적이 있던가, 명수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성열의 어깨를 툭치곤 지나가는데 누군가 세게 명수의 손목을 잡아 명수를 세웠다. 명수는 표정을 살짝 구기며 고개를 돌렸다.

 

 

 


"어깨를 쳤으면 사과를 해야지,"

 

 

 

 

 

남우현의 가라앉은 목소리다. 사실 어깨를 치고 지나갔다기엔 좀 센것 같긴 했지만 별말 하지 않을 이성열인걸 알기에 그냥 넘기려는데 남우현 이름만 들어도 불쾌한 남우현이 또 나서서 명수의 기분을 점점 저조시켰다. 명수는 한쪽 입꼬리를 세워 웃더니 이내 성열을 바라보면 초롱초롱하게 자신을 보는 모습을 보고 또 가슴 한켠이 시렸다. 아무래도 성열을 보면 안되겠다 싶어 역시 표정을 구기고 명수를 보고 있는 남우현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내가 니 친건 아니잖아? 왜 쓸데없이 나서?"

 

"뭐..너? 이래뵈도 내가.."

 

"너보다 한살형이라고? 하..그래 남우현형 뭔데 나서세요"

 

"니가 지금 이성열 쳤.."

 

"내가 이성열을 쳤지 당신을 친건 아니잖아,"

 

 

 

 


점점 분위기가 심각해지자 성열이 우현이 잡은 명수의 손목을 내려놓으며 명수의 어깨를 살짝 잡곤 눈을 마주했다. 또 무게잡는 척 하는 성열이 마음에 들지 않아 그대로 어깨에 있던 성열의 손을 내려놓은채 청소하러 가겠다며 가라앉은 목소리로 등을 돌렸다. 우현은 화가난듯 숨을 몰아쉬며 어이없는 실소를 내뱉었다.

 

 

 

 

 

 

"우현씨, 나는 괜찮은데..명수씨랑 화해해요..나때문에.."

 

"성열씨 때문에 그런거아니에요, 그냥 군기한번 잡아본거니까 걱정마요,"

 

"군기요..?"

 

"그래도 내가 명색의 선배인데, 이렇게 사람치고 사과도 안하는거보면 나중에 손님한테도 이럴까봐 군기한번 잡아주는거에요.."

 

"그래두요..명수씨 지금 잠깐 화나서 저러는걸꺼에요..너무 신경쓰지마요 전 괜찮으니까"

 

"성열씨는 너무 사람이 마음이 넓어서 탈이에요, 화도 내보고 울어도봐요, 신경질도 내보고 욕도해봐요,"

 

"네..?"

 

"전 성열씨가 누구한테 당하고 있는게 정말 보기싫어요, 기분이 나쁘다구요, 지금도요 그래도 성열씨가 명수보다 일찍 입사했고"

 

"..."

 

"그래도 나름 선배인데 저렇게 째려보고 어깨치고 가는데도 성열씨는 괜찮다고 헤베베 웃고 그러는거 화가나요,"

 

"..."

 

"그러니까 사람들이 성열씨를 우습게..하..."

 

"미안해요.."

 

"왜 성열씨가 미안해요..그러니까 그렇게 헤베베 웃지말아요, 내앞에서는 몰라도.."

 

 

 

 

 

 

마지막 말끝을 흐렸다. 무언가 얼굴이 벌개지는 느낌을 받아 대충 얼버무리곤 주방으로 들어와 뜨거워지는 얼굴에 차가운 손을 데어 식혔다. 아무래도 믿긴 싫었지만 점점 성열을 다르게 보는 자신을 보곤 입술을 꾹 깨물었다. 성열은 무슨 의미인지 고개를 한번 갸우뚱거리다가 짐을 내려놓으려 직원실로 조용히 들어갔다. 아침부터 머리가 당겨와 잠시 직원실의자에 앉아 머리를 기댔다. 아침엔 손님이 별로 없는지라 아무도 성열을 찾지 않았다.

 

 

 

 


"뜨아!, 드디어 점심시간인가"

 

 

 

 

 

호원은 기지개를 펴며 지루했던 모처럼 점심시간을 반겼다. 점심시간이야기를 듣고 눈을 억지로 뜨고 나온 성열은 팅팅 부어있었다. 호원은 그런 성열을 보고 손가락질을 하며 크하하 웃었다. 둘리가 출현했다며 여러번 놀렸지만 성열은 테이블앞에서 잠을 깨우느라 호원의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명수야, 성열이좀 어떻게 깨워줘라, 왜이렇게 정신을 못차리냐"

 

 

 

 

역시나 성열의 옆에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명수에게 호원이 웃으며 손짓을 했다. 명수는 성열의 얼굴을 제얼굴쪽으로 가져와 눈을 반쯤 감고 있는 성열에 볼을 살짝씩 쳐주었다. 따끔한지 찌릿찌릿 몸을 반응하는 성열을 보고 우현에게 났던 화가 조금씩 풀려갔다. 그래도 제옆에 찰싹같이 달라붙어있는 성열을 보며 고맙기도하면서 웃음이 나왔다.

 

 

 

 

"나도 껴도될까? 성규실장님이 같이 먹자면서 출장갔어"

 

"같이 먹어요 형, 괜찮지?"

 

 

 

 

명수빼고 성열과 호원은 당연히 오케이였다. 명수는 우현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또한번 눈에 불이 켜졌다. 어쩜 저 얼굴 생김새 하나하나 재수없어보이는지 티안나게 성열의 옆에 조금 더 밀착해서 앉았다. 성열은 뚱하게 명수를 보다가 이내 밥을 먹으라는 명수의 지시에 시선을 내려 밥을 오물오물 먹었다. 그것도 잠시 성열이 밥을 숟가락에 푸고선 잠시 입에있는 음식물들을 씹는동안 우현이 성열의 밥숟가락위에 반찬을 올려주었다.

 

 

 

 


"형 진짜 성열이랑 뭐있죠? 요즘 왜이렇게 성열이 챙겨요?"

 

"성열씨가 이뻐서 그렇지, 그냥 맛있게 먹는모습 보면 좋잖아,"

 

"좋은거에서 좀 과한거같은데?크큭"

 

"나 성열씨 엄청 좋아해"

 

 

 

 


순간 멍하니 씹던 성열이 욱!소리를 내며 음식을 잘못삼켰는지 켁켁 댔다. 사레가 들렸는지 얼굴이 새빨개져선 물을 갈구하는데 우현이 줄려던 손을 가로채고 명수가 성열에게 물을 먹여주었다. 또 표정관리가 안된다. 성열은 조용히 명수가 주는 물을 받아먹었고, 우현은 성열을 걱정스레 쳐다보았다.

 


 

"성열씨 괜찮아요?"

 

"네..네.."

 

"천천히 먹어요,"

 

 

 

 

명수는 맘에 안드는 눈빛으로 우현을 째렸다. 우현역시 명수와 눈이 마주쳤을땐 아무표정없이 명수의 얼굴을 보며 둘은 눈짓으로 얘기하고 있었다. 한편 성열은 우현의 엄청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왜 갑자기 먹던게 쏠릴뻔했는지 의문이 들었다. 장난이라고 하기에는 우현의 표정은 무언가 진지해보였다. 명수는 끝까지 성열이 체할까 조용히 손으로 등을 쓸어주었다. 성열이 숟가락을 내려놓을쯤에야 호원이 입을열었다.

 

 

 

 


"성열아 너 여자소개받을래?"

 

"무슨 소리야?"

 

"내 아는 과 후배가 가게왔었는데 너 맘에든다고.."

 

"...아"

 

"한번 만나보고만 싶다는데 만나볼래?"

 

 

 

 


명수는 그여자에게 말해주고싶었다. 집에서 엉덩이에 빵구가 제대로 난 이성열에 맥주를 들이키며 쓰레기통 구분안하고 방에 막 버리는 이성열을 보고도 만나고 싶어요?라고, 당장이라도 성열의 실체를 그여자에게 폭로하곤 만나기를 거부하게 만들고싶었다. 이성열이 여자를 만난다고? 무언가 가슴한켠이 화끈거렸다. 조용히 우현에게 시선을 돌렸을때도 우현의 표정역시 굳어있었다.

 

 

 


"아니, 나 여자한테 관심없잖아"

 

"이번을 기회로 생겨봐,"

 

"별로 아직 만나고 싶지않아 난 나혼자가 되게 좋은데"

 

"그러다가 너 영원히 니혼자로 썩는다?"

 

"차라리 그게낫지,"

 

"넌 여자가 좋아 집이 좋아?"

 

"집"

 

"그래 전생의 집지키는 개가 집을 안좋아할수가 없지,"

 

 

 

 

순간 명수는 풉 웃어버렸다. 여자보다 집이라, 순간적으로 내가 집이였으면,,이라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요즘 왜이렇게 성열이 머리속에 들어와 깊게 생각을 하게 만들게 하는지 조용히 관자놀이를 짚었다.

 

 

 

 

"성열씨는 나 좋아해,"

 

"형 진짜 성열이한테 관심있어요?풉"

 

"성열씨도 나 좋다고 그랬어, 그쵸 성열씨"

 

"어..?어어..나 우현씨 되게 좋아해"

 

"그래 둘이 잘해봐라, 집돌이새끼, 자신만만하게 만나게해준다고 했는데 뭐라고 말하지,"

 

"그냥 안만난다고.."

 

"아맞다, 동우형이 나랑 너랑 와보랬는데 잠깐 갔다오자, 우리 둘이 먼저 일어날게요,"

 

"그래."

 

 

 

 


호원은 성열을 급하게 손목을 잡고 끌고 갔다. 테이블에 남은건 우현과 명수뿐이요, 둘 사이에는 아무런 말조차 오가지 않았다. 명수가 이런 어색한 분위기가 싫어 일어나려고 할때 우현의 말이 명수의 발목을 잡았다.

 

 

 


"나 성열씨 좋아하는거같아,"

 

 

 


순간 고개를 돌렸다, 역시나 저 팔자주름진 웃음으로 명수에게 태연하게 말하는데 명수는 순간 허-하고 어이없는 탄성을 내질렀다.

 

 

 

 


"너가 좀 도와줘, 둘이 친하다며, 성열씨가 그러던데"

 

 

 

 


지난날 성열의 핸드폰으로 우현에게 열받아서 답장을 마구 보내던 자신을 생각했다. 한참 동안 멍해져있다가 명수는 입을 열었다.

 

 

 

 


"내가 왜? 왜그래야되지?"

 

"둘이 친하니까, 좀 이어달라 그소리지,"

 

"이성열이 널 좋아해줄거라고 생각해?"

 

"맘만 먹으면"

 

"미안하지만, 이성열 너 동료로밖에 생각안해, 무슨 자신감이냐?"

 

"동료로 밖에 생각안하면 이제 생각을 돌리면 되지않나?"

 

"뭐?"

 

 

 

 

우현이 무언가 맘을 먹은듯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반면 명수의 마음은 타들어갔다. 남우현의 마음을 알아버렸으니, 원래부터 눈치는 채고 있었지만 저에게 이렇게 도와달라고 대놓고 말할줄이야 상상도 하지 못했다.

 

 

 

 


"난 별로 도와주고 싶지않아, 왜냐고 난 너가 맘에안들어, 특히 이성열옆에 붙어있을때"

 

"풉.."

 

"기분나쁘게 왜웃냐?"

 

"왜, 내가 니친구 뺏어간다니까 기분이나빠? 질투가나?"

 

"뭐?"

 

"그런거 아니면 도와달라고, 왜 싫다고 박박우기는데"

 

"내가 싫으니까 싫다고 하지,"

 

"왜? 정말 성열씨가 날 동료로 생각하지않고 다르게 생각할까봐 겁나?"

 

 

 

 

솔직히 겁났다. 남우현이 저렇게 나에게 선전포고를 한이상, 성열이 정말 우현에게 다른맘을 먹을까 겁이났다. 명수는 마음이 착잡해져 우현의 말을 무시하곤 자리를 박차고 나왔다. 명수의 뒷모습을 보는 우현은 풋 웃으며 핸드폰으로 시선을 돌렸다. 아무리 생각해도 성열을 뺏기기 싫은 마음이 마음 한켠도 아닌 전체에 자리잡아 명수를 복잡하게 했다. 눈대중으로 성열을 찾았다. 이미 눈대중으로 성열을 찾기 전에도 발은 성열이 있을만한곳으로 무의식적으로 걷고 있었다. 역시나, 성열은 구석한켠에서 호원과 이야기가 끝났는지 테이블을 닦고 있었다. 테이블을 닦고 있던 성열의 손목을 세게 낚아챘다. 성열은 깜짝놀래 눈을 동그랗게 뜨고 명수를 바라보았다.

 

 

 

 

 

"명수씨 무슨일있어요?"

 

"너 이성열 너, 앞으로 나랑 계속 약속있는거야,"

 

"네..?무슨 말.."

 

"너 앞으로 나랑 계속 약속있는거라고,"

 

"그니까 대체 무슨말.."

 

"남우현이 어디가자고 해도 가지마, 뭐 먹자고 해도 가지마, 무조건 나랑 약속있다고 해."

 

"왜요..왜인지 말이나.."

 

"남우현이랑 붙어있지도마, 보는 사람 신경쓰이고 짜증나,"

 

"명수씨 도대체 무슨일 있었..."

 

"내말 알아들었어? 못알아먹은거 아니지"

 

"...아니...저기.."

 

"예 아니오로 대답해,"

 

"명수씨.."

 

"예, 아니오"

 

"예..일단 알겠어요 명수씨 왜그러는데요?"

 

 

 

 

성이 난 얼굴로 당장이라도 예라고 말안하면 죽여버릴거야라는 눈빛으로 보는데 성열은 순간 쫄아서 예라고 말해버렸다. 그제서야 표정이 풀린 명수는 성열의 행주를 뺏어 자신이 닦았다. 하마터면 성열이 자꾸 왜그러냐고 이유를 물을때 이유모를 제 마음속 진심을 성열에게 그대로 불어버릴 뻔했다. 질투가 난다고 질투가 나서 죽겠다고, 너가 남우현 옆에서 히히덕거리면서 있는 모습을 생각조차 하기도 싫다고, 그러는 사이 어느새 퇴근 시간이 다가왔다. 성열이 준비를 다하고 명수에게 얼른 갈아입고 나오라며 쇼파에서 기다리겠다며 말을 하곤 나와 쇼파에 앉아 다소곳이 앉아 명수를 기다렸다. 역시나 퇴근하려던 우현이 성열을 보고 성열의 옆에 앉았다.

 

 

 

 


"여기서 뭐해요?"

 

"명수씨 기다려요.."

 

"항상 보면 성열씨가 명수 기다리는거같네요,"

 

"아니에요, 항상 명수씨가 먼저기다렸는데, 오늘은 제가 좀 일찍준비해서.."

 

"아 그래요..? 어 성열씨..여기 뭐 묻었다."

 

"어디요?"

 

"여기여기,"

 

 

 

 

 

자신의 입술쪽을 가리키며 성열의 입술 근처에 무언가 묻었다고 손짓을 했다. 성열이 계속 애꿎은 곳만 가리키니 우현이 자신의 손으로 성열의 입술 근방에 묻어있는 것을 떼어주었다. 순간적으로 시선을 내려보는데 우현의 모습을 보아서 일까, 성열은 이유모르게 얼굴이 달아올랐다. 그것도 잠시 명수가 어느새 나와 둘의 광경을 보며 팔짱을 끼고 있었다. 성열은 허겁지겁 일어나 우현의 곁에서 일어나려는데 우현이 성열의 손목을 잡아챘다.

 

 

 

 


"성열씨, 오늘 뭐해요?"

 

"오늘요..?오늘..한가...아..아아!!!명수씨랑 약속.."

 

 

 


한가하다고 말을 하려했는데 명수의 째림을 온몸으로 이어받았다. 저 죽일듯한 눈빛은 항상 성열을 쫄게 만들었다.

 

 

 

 

"내일은 뭐해요? 내가 좋은 공연 찾아놨는데.."

 

"내일은.."

 

"내일도 바빠요?"

 

"내일..내일도 명수씨랑 약속..있어요..미안해요"

 

"그래요..?어쩔수 없지 시간날때 꼭 말해줘요,"

 

"가요 성열씨 뭐해요,"

 

 

 

 

 

명수는 어딘가 뿌듯한 웃음을 지으며 성열을 끌어당겨 가게를 나왔다. 자신과 약속이있다고 말하는 성열을 보며 우현의 표정관리가 제대로 되지않는걸 보고 제대로 꼬셨다. 명수는 가게를 나오자마자 성열을 무슨 개 쓰다듬듯 한없이 쓰다듬어 대며 입이 찢어지도록 미소를 지었다.

 

 

 

 


"명수씨 무섭게 왜이래요!"

 

"그냥요 성열씨가 오늘따라 너무 대견해보이고 사람이 참 되보여서요 큭큭"

 

"내가 무슨 동네 똥개에요!!!?왜이렇게 쓰다듬어대요!!"

 

"말했잖아요 대견해서요"

 

"아이 진짜 그만 쓰다듬어요!!"

 

 

 

 

성열이 명수의 손을 제지하자 그제서야 손을 내려놓으며 웃음을 지으며 걷는 명수다.

 

 

 

 

"오늘 뭐 먹고싶어요? 내가 오징어 이만큼 사줄까요?"

 

"오징어요..?"

 

"성열씨가 좋아하는 버터구이로, 이~따만큼 사줄까요?"

 

"네!!!!!!!!!!!!!버터구이 오징어 좋아요!!!!명수씨 짱이야!!!!"

 

 

 


단순한 인간, 명수는 에라 기분이다 하며 편의점으로 향해 버터구이 오징어를 한아름 안고 무작정 계산대에 올려놓고 계산했다. 계산대에 올려진 버터구이 오징어들을 보며 성열은 눈을 반짝이며 명수의 팔에 팔짱을 꼈다. 명수씨가 짱이라니 뭐라니, 명수는 미소를 짓고, 성열은 들떠 계산이 다되어 봉지에 담겨진 버터구이 오징어들을 제 손에 들고 흔들며 명수와 함께 집으로 향했다.

 

 

 


 

 

 

 

안녕하세요 그대들!!!!!!제가 왓어여

저는 이제 내일이 시험마지막이랍니당..^ㅇ^ 이미 시험 죽쑨거!!!!!!!픽을 쓰면서 풀어야겠어요!!!!

수학은 역시 저에게 똥을 주었지요 영어도요 전 역시 수포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끝이여서 놀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리설리한게 두준두준하네요..*.*.....♡

시험끝난 그대들과 이제 막 픽을 쓰면서 즐길수있으니까 너무 좋으네요!!!!!!!!!!!!!!!!!!!!!!!!

오늘은..춈...신경전이 잇쬬...?.>_<....하항항하앟아핳ㅎㅎㅎ....그대들 내가 뭐라구하죠 맨날?뒷부분에

그대들을 엄청엄청 스릉흔드!!!!!!!!!!!!!!!!맨날 댓글길게 써주시구 댓글써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한데ㅜ^ㅜ...항상

저랑 잉여를 스릉한다고 해주시니 나도 스릉해!!!!!!!요!!!!!!!!!!☆0★!!!!!!!!!!!!!!!!!!!!!!!!!!!!!!!!!

그나저나 저 수열저 움짤 왜이렇게 설레죠? 저만그런가요 해ㅏ핳아항강강하악ㅇㄱ...전역시 수열에게서 벗어날수가 음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2년 전
독자4
열찌에요!! 명수가 질투하는 모습이 완전 귀엽네요ㅋㅋㅋㅋ 우현이가 채가기 전에 얼른 고백하라니까!! 에휴.. 내일 세과목 보는데 그대글이 딱! 올라왔길래 후딱 글쓰고 떠나요.. 그대 내일 시험 잘보세요♥
12년 전
수열앓이
열찌그대!!!!!!!안녕하세요 전 이제 시험이 끝나서 아뷔벡!!!!!!!!!!!!!!!!!!!!!..전 이미 시험이 망했지만 그대의 댓글ㅇ르 보고 아주 힘이낫..사실 시험점수따위 관심음슴...>_<..흐흐
12년 전
독자2
아 ㅎㅎㅎ 신경전 완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군 질투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내일 끝나신다구요?힘내세요!!!!
이번에 브금추천은 삘받아서 두곡으로!!!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의 it girl과 b1a4의 쮸쮸쮸 입니다!!!
이 두곡은 가사가 귀여워서 빠졌어요 ㅎㅎ

12년 전
수열앓이
오!!!!!!브금추천그대다!!!!!!!!!!!!!!!!!!전 시험이 끝났어요 하하하하하핳....둘중에 하나를 써야겟어요!!!그대는 항상 귀여운 브금의 달인이신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잉 노래다좋아!>_<
12년 전
독자15
제가 이별하고 씁쓸한 노래들으면
후유증 비슷한게 있어가지고
그런게 싫어서 달달한 노래위주로
들어요 ㅎㅎ

12년 전
수열앓이
휴우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실 슬픈노래보다 달달한 노래를 더 좋아한다는게 사실 그러므로 우린 통해요!!
12년 전
독자3
으핳두루마리예요!!!!!!!!으허헝허허헝겁나귀엽네요잉ㅠㅠㅠㅠㅜ전수학이똥준지가...하..
12년 전
수열앓이
두루마리그대!!!!!!ㅠㅠㅠㅠㅠ오셧구나...저도 수학과 영어는 늘 저에게 똥을쥬져...겁나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반례하!!오예!!신경전대박!!명수여..좀더머리를써서이겨줘....ㅎㅎㅎㅎ질투하는모습..귀엽구나...본격적으로충돌하겟는뎅...ㅎㅎ성열이순진한거밧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저도수학덕에평균6점깎엿지뭐에요?하하하...쩝..잘읽엇어용..남은시험호이팅하시어용!!
12년 전
수열앓이
반례하그대!!!!!안녕하세요!!!명수가 어거지로 이길려는 모습...하..명수야 브레인을 쓰라겅!!!!!!!!!!!!!!!!!!..명수랑 우현이 신경전 쩔겟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그냥 울래요..영어가 날 또 배신했어요 원래 안햇찌마 ㄴ흡......ㅠㅠㅠ끝나서 너무좋아ㅛ
12년 전
독자6
우와와아아아앙 저 느끼한멘트독자에요!!! 으핳핳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열이는 역시 인기쟁이에요! ㅋㅋ 아잌 우현이랑 명수랑 싸운다!! 유후!!!! 에휴ㅠㅠㅠ 성열이는 여전히 모르고..ㅋㅋㅋ 신경전만 나날히 발전하네욬ㅋㅋㅋ 흐헣 우현이 완전 적극적이네요!ㅋㅋㅋㅋ 명수 위험해졌어요ㅋㅋ 밍수야 힘내..흡..ㅋㅋㅋㅋㅋㅋ 아잌 성열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 엉엉 버터오징어 나도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앆 시험때뭉에 멘붕왔성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엉엉 정말정말 잘보고가요! 그대 이렇게 재밌지게 쓰기 있기없기!? ㅠㅠㅠㅠ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수열앓이
느끼한멘트그대다!!!!!!!!!...성열이는 역시 무언가 빠지게하는 마력이잇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실 버터오징어 좋아해서 잠시 성열이로 빙의했다는 속설이..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진짜 고마워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오늘수령회끝 삼박사일동안열심히했던것도끝 핡.. 그대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시험끝난거축하해요그대 그래요 오늘은 인피니트 전부 제꺼할ㄲ....... 가서 숙제니 해야겠네요 밍수야 나에게도 집착을해쥬 결론은.. 알죠 ? 스릉해요 S2
12년 전
독자12
그대에게 즐거움을 주던이들이 돌아왔어요. 무슨헛소리냐고요? 날파리요 oh oh 날파리 oh oh 돌아왔어요 거대날파리가 돌아왔어용ㄴ로ㅓㅠ라ㅓㅠㅠ인티하고있는데 갑자기 모니터에 겁나 무섭게 생긴 벌레가 한마리 기어가서 그거 잡느라고 부들부들 떨고 침대를봤더니 대왕 날파리가 뙇...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ㅍ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와 날파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전 오늘 벌떼들이..하..무서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어떠켘ㅋㅋㅋㅋㅋ대왕날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곧 여름이니 전 기대해보겟어요!
12년 전
독자16
그래서 저는 꽃주변엔 안가요. 벌이싫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파리따위..무섭진않으나 다른벌레들이무서워요 그래요 특히 끝판왕인 바퀴들....잉이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람이진짜무서운소리하지마요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프로젝트때문에 하루종일 독서실가서 썩으려고요ㅎㅎ...또르르...... 월요일에 다시 개학이니깐ㅋㅋㅋ가서기말고사준빜ㅋㅋㅋㅋㅋ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기마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다음달이기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날파리와 함께하는 즐거운 기말ㅁ7ㅁ8
12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바퀴벌레는 용납할수가엇ㅂ다고요!!!!!!!!!!!!!!!!!!!!!....또르르............ㅁ방학이 그러케 일찍 끝나요?....헐.........진짜빠르구나
12년 전
독자19
진짜 봄에하는 방학이라서 봄방학. 중간고사는 2주전에봤고 이제남은건 기말고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봄방학은 진짜 딱 일주일.군데 이게무슨방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숙제나주지말던지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8
달달이 왔습니다~ 그대가 죽쑤시면 얼마나 죽쑤신다고... 낼 셤 잘보셔요!!! 그대 사랑해요~ 으흥으흥
12년 전
수열앓이
달달그대!!!!!..전 이미 죽을 쑤고도 남았네열...흣....그대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9
이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그대오랜만이져ㅠㅠㅠㅠㅜㅠ아직시험이안끗나서...ㅠ잠깐시간내서들어왔져.......그대보고싶어서......♥힛.......그대시험끗나고봐요~
12년 전
수열앓이
이슬그대ㅠㅠㅠ기다렸어요 왜 안오시나했는데 역시나 시험기간!!!!!!...저도 그대가 보고싶었는데 오늘 우리 마음이 진짜 통했어요!!!!!시험 잘봐요 그대!
12년 전
독자10
ㅜㅜㅜㅜㅜ안ㄱㄴ독자에요ㅜㅜㅜ 5월 4일 생일이라 애들이랑 놀다보니 그대 글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읽구가요ㅜㅜ 몸이 안 좋아서많이 못 전어드려 죄송해요ㅜㅜㅜ 사랑해요♥
12년 전
수열앓이
안긴독자그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몸이 왜안좋아요 웨웨!!!!!!!제가 당장 구급박스들고 그대의 집으로 가야되겟으니 집주소불러주세요!!!뭐래니..저 왜이러죠
12년 전
독자11
흐핳 그대 ㅋㅋ 움짤느무 ♥조으다 ㅋㅋ 아.. 오늘이 마지막 시험이라니 부러워요..저는 아직시작도안햇다는....ㄷㄷ ㅋㅋ 그대 시험 잘보시구요!호이팅~끝까지 최선을 다해요♥
12년 전
수열앓이
하..저 움짤 진짜 사랑함...ㅠ^^^^^^^^^^^ㅠ...헐...................그대도 끝깢 ㅣ호이팅!!!저처럼 포기하는 종자가 되지않기를...ㅠ0ㅠ
12년 전
독자13
핳 그대 ㅠㅠ겁낭이에용 앜ㅋㅋㅋㅋㅋㅋ왜케 달달하고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 진짜 귀여운것같아요 질투 ㅋㅋㅋㅋ아잌 담편도 기대할게요!!ㅠㅠ 저 시험 망했어요 핳
12년 전
수열앓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셧도다!!!!!!!!!!끄엉 기다렸어요!!!..저도 시험망했죠....전 이제 또 픽을 쓰러강ㅑ죠 날이갈수록 느는 명수의 질투를 기대하시라시라시라~
12년 전
독자17
제가 미쳤나봐요 ㅋㅋㅋㅋ저 겁낭이에용!!!울보가 어디서 나온거징???
12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대 겁ㅈ낭그대라고 인식한 저는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8
오옼ㅋㅋㅋ 그건 아마 제가 댓글쓰는 그 뭐라할까요 ㅋㅋㅋㅋㅋ 그 극ᆞㄱ 그극 분위기??ㅋㄱㅋㅋ너는펫부터 지금 까지 한번도 빠진적이 없어서 ㅋㅋㅋ기억하시는게 아닐까용????ㅋㅋ아잌 기분뭔가 조으다 ㅋㅋㅋ
12년 전
독자1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달달달 ㅠㅠㅠㅠㅠ 명수야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김명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씹덕돋게 만드녜예 물론 나만 그럴지도..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