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5143l 67

 

안녕하세요 그대들! 조팝나무입니다.

14편을 이렇게 늦게 들고 와서 정말 죄송해요 흑흑

제가 일단.. 이틀동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먹어서 글쓰기 정..ㅈ..ㅣ르 먹었어썽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 아 눈물이 ㅋㅋㅋㅋㅋ

그래서 글도 못쓰고 끙끙대고 있었는데 심지어 리플도 못달았었어요! 으악!!!!!!

약속 시간 10분 전에 이 글을 올리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여기서 끊다니 저 정말 나..쁘죠.. 네 압니다 죄송합니다..

여러분도 예상하셨을꺼라 생각해요. 다음 편에 어떻게 될 것인지는. 흐흐

다음편은 제가 집에 들어오자마자 쓰기 시작해서 오늘 밤 중에 업뎃하겠습니다!

현성 커플의 행쇼가 실현되는 순간, 생김은 본격적인 시작을 맞이합니다!

제게 어여쁜 표지를 선물해주신 꽁기 그대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구

제 소설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구!

그리고 bgm은 흐흐.. 뜨거운 감자 - 고백입니다. 오늘은 고백타임이기 때무네 ^*^.. 여러분 사랑함미다!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 | 인스티즈

 



더보기

비워진지 얼마나 됐다고 술잔에 다시 소주병이 기울어졌다. 이미 바닥을 드러낸 채 주위에 널부러져있는 참이x 병들과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원샷을 감행하는 성규를 번갈아가며 바라보던 우현은 한숨을 푹 내쉬었다. 야, 남우현. 너도 쭉 들이켜라, 어? 눈에 초점이라는 걸 잃어버린지 꽤 되었는데도 성규의 발음만은 아나운서의 것처럼 정확했다. 아니, 물론 알콜느님의 상서로운 기운을 빌려 더 안전한 상태에서 고백을 하는게 목표긴 하지만 말이야. 정도가 너무 심하면 내가 왠지 죄라도 짓는 것 같잖아.. 자신을 삿대질하고 있다고 추정되는 (그냥 정황상의 추정될 뿐이다. 방향이라던가 위치는 절대 정확하지 않다.) 한쪽 손을 정처없이 흐느적거리고 있는 성규를 바라보며 어색한 미소를 띄운 우현은 천천히 목구멍으로 술을 넘겼다. 아이고.. 또 따라달라며 자신에게 술병을 내미는 모양새를 목격한 우현은 다시 한숨을 들이쉬고 내쉰다. 오늘 성규 덕분에 유난히도 많이 찾게되는 친구가 하나 생겼다. 안녕, 한숨아? 너는 참 사람 힘 빠지게 하는데 재주가 있지만 참 좋은 절친이 될 것 같아. 앞으로도 원활한 소통 하자. 는 개뿔! 어째 저 녀석 술이 약한 편이라 참 불안불안하단 말이다! 말 그대로 소리 없는 아우성을 내지른 우현은 어느새 가득 채워져있는 소주잔을 바로 들이켰다. 제정신으로는 도저히 제 마음을 전하지 못할 것 같아서. 자신의 불안감을 혹시라도 저 잔에 채워진 액체가 혹시라도 잠재워줄까 싶어서.

 

 

 

 

 

 

 

 

"야, 남우현. 실은."

"응."

"내가 실은 말야."

"응, 듣고 있으니까 계속 말해."

 

 

 

 

 

 

 

 

 

그렇게 서로의 속마음을 꽁꽁 숨긴 채 십여분간 말없이 술만을 주고 받고 있었을 때 였다. 아놔, 미쳐버리겠네 진짜. 우현이 말릴 틈도 없이 마하의 속도로 소주 한 병을 병나발로 불어버린 성규는 목구멍 전체를 따끔거리게 하는 인생의 쓴맛을 애써 무시하며 입을 열었다. 아, 실은 말이지. 내가. 응. 말해. 아무 뜻 없는 대화가 이유 없이 반복됐다. 입이 바짝바짝 마르는 기분을 온몸으로 체감하며 성규는 침으로 입술을 축였다. 아, 시바 신이시여, 제 입에 누가 접착제라도 발랐나봐요. 저 좀 살려주세요. 플리즈. 살면서 처음으로 인도의 수많은 민생들에게 힘과 희망을 주시는 시바 신에게 도움을 청한 성규는 응 마려운 강아지 마냥 끙끙 거렸다. 나 사실 너 좋아해. 마음 속으로 되뇌이는건 간단하고 쉽기만 한데 왜 입 밖으로 내지를 못하는지. 그 후에 다가올 상상 조차 불가능한 후폭풍에 성규는 계속 작아지고 있었다. 그러다가 문득 뇌리를 스치는 생각이 있었다. 유지애. 울림여고 여신 유지애. 걔는 어떻게 된거지? 그 날 밤의 불미스러운 일 이후로 우현에게 그 여우 족제비 같은 지지배에 대해서 들은 적은 없었지만 사람 일은 혹시 모르는거다. 자, 내가 고백을 했다고 치자. 그런데 유지애가 남멍뭉 뒤에 떡 버티고 있으면? 인정하기는 싫지만 가뜩이나 남우현의 4년 외사랑 한지민이랑 거의 흡사하게 생겼는데. 그럼 나는 아주 새우젓 되는거에요. 작은 지애를 건드리면 아주 새우젓 되는거야. 머리를 들이밀고 자꾸 자신을 자극하는 궁금증에 성규는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것 같은 기분으로 입을 열었다.

 

 

 

 

 

 

 

 

 

"아, 너 .. 유지애랑 연락하냐?"

"...걔는 왜?"

"내가 먼저 물어봤으니까 대답해라."

"아, 그니까 왜?"

 

 

 

 

 

 

 

 

우현은 상당히 심기가 불편해졌다. 자신의 이 불타는 마음을 (표현이 오글거려지는걸 보니 아무래도 성종이에게 동화되고 있는 것 같다.) 표현할 타이밍을 노리고 있었는데 이게 왠 날벼락인가. 벤치에서의 말다툼 이후로 혹시 성규가 유지애를 마음에 두고 있었나 싶어 꿍해진 마음에 간간히 안부인사를 건네는 지애의 카톡을 싸그리 몽땅 아그작아그작 씹어먹고 있었다. 열여덟의 순정을 짓밟힌 것도 모자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두 남자 사이에서 이리 까이고 저리 까이는 지애의 상황을 알리가 없는 우현이 성규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김성규, 이 새끼. 설마 오늘 술 마시자고 한게 .. 난 가진 적도 없는 유지애를 넘기라는 그런.. 시발.. 그런 시츄레이션? 자신에게 번호를 넘기라는 시츄레이션? 내가 그 때 그럴줄 알았어. 나한테 그렇게 바락바락 소리를 지를 때 부터 알아봤다. 아오 빡쳐. 성규의 솔직한 심정 따위는 단 1%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우리의 자랑스러운 남둔탱은 언짢아진 마음을 미처 숨기지 못했다.

 

 

 

 

 

 

 

 

 

"야, 김성규. 앵간히 좀 해라."

"뭘, 임마?"

"니가 걔한테 반한건 알겠는ㄷ..  악! 왜 때려!"

 

 

 

 

 

 

 

 

 

뭐? 내가 말할 때 마다 번거롭게 혀를 반토막 내고 다니는 계집애한테 반했다고? 이런 천하의 등신이 있나? 쓰나미와 같은 속도로 밀려오는 어이 없음에 성규는 손을 들어 우현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제 15년지기 친구의 머리통을 강타했다. 넌 좀 맞아야 돼. 내가 관심을 두고 있는 상대는 바로 너라고! You! 오늘도 입 언저리에서만 맴도는 말을 꾹꾹 눌러담으며 이야기의 본질 자체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우현을 바라보며 성규가 답답하고 원통한 마음에 손부채질을 하기 시작했다. 내가 이러다 제 명에 못살겠네. 말을 안하면 모를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라는걸 뻔히 알면서도 이러는 자신이 이기적이라는걸 알고 있지만, 솔직히 우현이 많이 야속한 마음의 지분율이 훨씬 높았다.술기운에 풀린 눈으로 자신을 응시하는 제 꿈 속에 가장 빈번하게 등장하는 방문객의 허여물구한 얼굴을 바라보던 우현이 예기치 못하게 테러 당한 자신의 머리통을 매만지며 투덜거렸다. 얘는 취해서 흐물거리는 주제에 힘은 왜 이렇게 세? 내가 뭐 틀린 말이라도 했나? 잊을만 하면 걔 얘기 꺼내고 지랄인데. 오늘 방문의 목적 따위를 까맣게 잊어버린 우현은 자신의 우심방 좌심실에 활활 불을 지피고 있는 질투심에 눈에 뵈는게 없어졌다. 안타깝게도 자신이 방금 생각없이 뱉은 발언이 겨우 제 성질을 눌러 참고 있던 성규의 성화의 봉인 해제 주문이 되었다는 것을 몰랐던 것이다. 이런 시발노무 나무 새끼를 봤나?

 

 

 

 

 

 

 

 

 

"남우현, 이 병신 머저리 같은 새끼야. 확 주리를 틀어버릴라. 아오, 진짜 내가 승질이 뻗쳐서 증말. 야, 니 나한테 정강이 밖에 안까여봤지? 내가 언젠가는 니 거시기도 발로 까버린다. 존나 둔한 것도 정도가 있어야지. 이러다가 내가 언덕 위의 하얀 집에 가게 생겼네. 야, 술이고 나발이고 그냥 집에 가라. 집에 가. 내 앞에서 썩 꺼져버려!"

 

 

 

 

 

 

 

 

 

술 기운의 버프를 받으면 발음이 평소보다 더 또박또박해지는 성규의 술버릇 덕분에 더욱 정확하게 전달되는 욕 폭탄은 매우 살벌했다. 예기치 못하게 열린 성규의 쌍욕 파티에 자신의 의사는 전혀 상관 없이 참여를 요구 당한 우현이 벙찐 표정으로 성규를 바라봤다. 아니,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 차마 제가 좋아하는 상대에게 맞서 욕을 씨부리는 짓은 못하겠고, 강아지 같이 순한 눈을 도르륵도르륵 돌리며 우현은 눈이 세모꼴로 뜨여있는 성규의 눈치를 살폈다. Oh my god, 내 입이 이런 최악의 상황을 초래하다니. 아차 싶은 마음에 성규는 그 참을성 없고 요망한 입에 자물쇠를 채워버렸지만 이미 물은 엎어진 뒤였다. 금방이라도 그 둘을 잠식해버릴 것 같은 무거운 침묵이 가라앉았다. 얼마간의 정적이 흘렀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우현이 몸을 일으켰다. 나 갈게. 미안했다. 명백한 사과의 말이었다. 그럼 내 고백의 계획은 이로써 무산인가. 이성종이 또 얼마나 앵앵거릴지 상상이 가다 못해 머릿 속에 고화질로 그려지고 있었다. 꼬리를 축 내린 채 한숨을 푹푹 내쉬는 우현이 문 쪽으로 힘없는 발걸음을 옮기고 있을 때, 밀려오는 자괴감에 멍을 사정없이 때리고 있던 성규가 현실의 세계에 당도했다. 헐, 저 축 쳐진 것 좀 봐. 아, 미쳐서 돌아가시겠네. 제 속마음처럼 차마 가지말고 제 옆에 있으라고 하지는 못하겠고. 방금 뚜껑을 열은 강력 돼지 본드라도 붙였는지 떼어지지 않는 입을 겨우 연 성규가 미안한 마음에 머뭇거리며 말을 꺼냈다.

 

 

 

 

 

 

 

 

 

"큼큼, 야, 남우현.. 내가 배웅 해줄게. 싫으면 말고.. 받던지 말던지."

"그냥 집에 있어. 내가 먼길 가는 것도 아니고."

"는 훼이크였고. 너한테 선택권은 없으니까 내 말대로 해."

 

 

 

 

 

 

 

 

 

그렇게 밀고 나갈꺼면 왜 받던지 말던지라고 한걸까? 뭐, 그게 지금 이 상황에서 무슨 소용이야. 머릿 속에 순수하게 들어차는 궁금증을 애써 외면한 우현이 현관문을 열고 나서는 성규의 뒤를 따랐다. 솔직히 성규가 뒤에서 불렀을 때는 설마 하는 기대도 있었다. 에휴, 그러면 그렇지. 가뜩이나 힘없는 우현의 걸음이 무거운 마음의 추를 달고 더욱 무거워졌다.

 

 

 

 

 

 

 

 

 

-

 

 

 

 

 

 

 

 

 

1층 버튼을 누른 뒤, 심지어 엘레베이터 문이 닫힌 뒤에도 둘 사이에 대화 자체는 존재하지 않았다. 서로 눈을 맞추는 것 조차도 사치라는 듯이 15에서 14로 떨어지는 빨간 숫자만을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고른 숨소리만이 엘레베이터를 채우고 있었다. 그 순간이었다. 소주 두세병의 후폭풍이 지금에서야 오기라도 하는지 급속도로 아득해지는 정신을 겨우 붙잡고 있던 성규가 몸을 비틀거린 것은. 야, 괜찮아? 운동으로 다져진 뛰어난 반사신경으로 성규의 옆으로 바로 튀어나간 우현이 놀란 눈을 뜨고 성규를 부축했다. 초점이 있는지도 없는지도 모를 정도로 멍한 눈을 깜빡거리며 가까이에 위치한 우현의 얼굴을 바라보던 성규가 바로 제 앞에 있는 가슴팍에 어질어질해지는 머리를 기대었다. 아, 딱 죽겠다, 지금. 기분 좋게 울리는 심장 소리를 들으며 눈을 감은 성규가 작은 소리로 중얼거렸다. 술 때문에도 그렇지만, 실은 이 순간이 좋아서 죽을 것 같다. 후우, 나쁜 놈. 약간은 슬프지만 그렇게 친구로써의 특권을 맘껏 누리고 있던 성규가 고개를 들고 우현의 귀에 바람이 섞인 목소리로 속삭였을 때 엘레베이터는 7층에 다다르고 있었다. 성규와는 다른 의미로 정신이 없어진 우현은 벌써부터 반응이 오기 시작하는 아랫도리에 괴로워지고 있었다. 쓰잘데기 없이 솔직한 내 분신 같으니라고. 신이 자신을 시험에 들게 하고 있는거라고 분명히 믿어 의심치 않고 있었다. 안그러면 이런 극단적인 상황을 제시할리가 없지 않은가? 오른쪽 귀의 고막을 사정없이 파고드는 성규의 숨소리를 들으며 경직되어있던 우현은 그대로 이성의 끈을 놓아버리고 말았다. 에라, 모르겠다. 내가 성인군자가 아닌 이상 더이상은 못참겠다.

 

 

 

 

 

 

 

 

 

 

"남우ㅎ... 읍!"

 

 

 

 

 

 

 

 

 

일은 벌어졌다. 먹이사슬의 최상층에 군림하고 있는 동물이라도 된 것 처럼 먹이를 사냥하듯이 빛의 속도로 성규를 엘레베이터 코너로 몰아넣은 우현이 성규의 입술을 삼켰다. 녀석의 입술은 보기만 좋았던 것이 아니라 맛까지 좋았다. 그 때 마침 성규가 뭔가 이상 신호를 보이는 것 같은 우현을 눈치 채고 말을 하려고 하던 터라 그 오동통한 입술 안으로 혀를 밀어넣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불알 친구의 불시의 습격에 정신을 못차리는 듯 경직되어있는 성규의 혀를 감아올린 우현은 그 젤리 같이 작은 살덩어리를 가볍게 빼물고 마음껏 음미했다. 5층. 4층. 3층. 2층. 1층. 땡. 엘레베이터 문이 한 차례 열린 채 닫힌 뒤였지만 이제야 마주보기 시작한 둘의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시작된 키스는 계속 되었다. 처음에는 소극적인 태도였던 성규가 자신의 목을 손으로 감는 것을 느낀 우현이 너무나도 들떠 박수라도 치고 싶은 마음에 맞물린 입술을 더욱 밀착시켰다. 새벽 2시. 아파트의 불이 대부분 꺼져있을 그 시간. 아무도 없는 엘레베이터 속에서 시작된 두 남고생의 불장난은 더욱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몇 분이나 지났을까. 기나 길었던 키스를 마치고 얼굴을 떼었을 때, 우현은 자신의 침으로 범벅이 되어있는 성규의 입술과 마주했다. 꿈에서만 보던 광경이 현실로 이루어진 그 감격적인 순간을 누릴 새도 없이 머릿 속에는 복잡한 생각들이 벌써부터 범람해오기 시작했다. 자신이 한 행동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는 알 수 없었다. 방금 일어난 상황을 인지하지 못하는 듯 눈만을 느리게 깜빡거리고 있는 성규를 바라보던 우현이 한숨을 푹 내쉬고는 입을 열었다. 실은, 성규야. 내가 정말 죽일 놈인건 아는데. 진짜 이렇게 너한테.. 어? 이런 짓이나 하고. 말 그대로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이 상태가 계속 되다가 자신이 심장마비로 하얀 천을 덮고 누워있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판이었다.

 

 

 

 

 

 

 

 

"나 너 좋아해."

"...어?"

"더이상 니 친구로 남을 수가 없을 정도로 니가 너무 좋아."

 

 

 

 

 

 

 

 

 

아씨, 멋진 말을 준비했어야 했나? 너무 그지 같았나? 우현은 생각보다 담담하게 나온 고백에 속이 바짝바짝 타들어가는 가슴을 부여잡고 불안한 눈으로 성규를 쫒았다. 작동을 멈춰버린 엘레베이터 안에서 자신의 시간도 함께 멈추기라도 한 듯 성규는 미동도 없이 우현을 멀뚱멀뚱 바라보고 있을 뿐이었다. 그 속을 알 수 없는 두 눈을 바라보던 우현은 극도의 긴장감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입을 떠벌떠벌거리기 시작했다. 아, 물론 니가 이해가 안될 수도 있어. 소꿉 친구라는 새끼가 갑자기 이러니까. 그런데 니가 앞에 있으면 미치겠는걸 어떡하냐? 그래도 성규는 멀뚱멀뚱. 아, 진짜. 솔직히 니가 나한테 정강이킥을 1000번을 먹여도 할말 없어. 존나 놀란거 알거든? 그런데 좀 한번이라도 진지하게 생각해봤으면.. 아, 미치겠네! 아니, 그거까지 바라는건 아니고 그냥.. 아, 몰라. 나한테 고자킥을 100번 먹여도 좋아. 고자킥은 좀 정도가 심하니까 정강이킥보다는 적게..는 무슨. 시발..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말을 끝으로 우현은 고개를 푹 숙였다. 아, 얘는 왜 아무 반응이 없는데, 진짜! 차라리 때리면 속이라도 시원하지. 저 너머의 세상에 혼을 빼놓고 있었던 성규가 이제서야 얼굴에 표정이라는걸 띄우기 시작했지만 성규의 운동화에 시선을 맞추고 있던 우현의 눈에는 보일리가 없었다. 정적이 흐르는 가운데 조용하지만 아주 환하게 미소를 지은 성규가 오랫동안 다물고 있던 입을 열었다. 심지어 목소리에는 웃음기까지 섞여있었다. 의아한 눈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우현을 응시하던 성규가 자신의 눈가를 살풋이 접었다.

 

 

 

 

 

 

 

 

 

"남우현 이 호구 같은게 진짜."

"...응?"

"내가 어떻게 니 거시기를 까니?"

"...응?"

"이젠 나한테 아예 상관이 없는 곳도 아닌데, 응?"

 

 

 

 

 

 

 

 

 

우현의 볼을 검지 손가락으로 톡톡 치던 성규가 우현이 죽고 미치는 눈웃음을 살살 띄운 채 이제는 15년간의 기나긴 우정을 정리하고 제 애인이 되어버린 상대의 허벅지 안쪽을 무릎으로 꾸욱 눌렀다. 가뜩이나 물고 빨고 핥아주고 싶은 성규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행동에 우현은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싶어 제 볼을 꼬집어 보았다. 아싸, 이건 꿈이 아니구나. 그리고, 그 좁은 공간을 가득 채울듯이 꺄르르 울려퍼지는 웃음소리가 우현에게 먹힌 것도, 우현이 정신없는 와중에도 손을 길게 뻗어 15층 버튼을 누른 것도 거의 동시에 일어난 일이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  160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그대안녕하세요그동안댓글달고팠는데고기를냠냠해서이제야댓글써요ㅠㅠ진짜너무재밌어요!!진심찬양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꼭꼭기다릴게요♥♥저를 음.. 이응으로기억해주세영!
11년 전
조팝나무
이응 그대 반가반가워요!! 으헝 그대도 고기를 먹었었군욬ㅋㅋㅋㅋ 저도 하... 또르르.. 눙물이 흐른다.. 또르르.. ㅠㅠㅠㅠ 으헝 비루한 저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 스릉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2
드디어... 드디어!!!!!!!!!!!!!!! 현성이!!!!!!!!!!!!!1 흐어어어어어엉ㅇ어어ㅓ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으허허허 그대 그렇습니다 드디어 현성 행쇼가 실행 되었습니다!!!! 두둥둥둥둥!!! 풍악을 올려라
11년 전
독자3
어어어어드디어!!!!!!
11년 전
조팝나무
드디어 ㅜㅜㅜ 드디어 ㅜㅜㅜ 엉엉 지금까지 오기 위해 계속 달라왔네요 으헝헝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
한낱ㅋㅋㅋㅋ드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쫘식들ㅋㅋㅋㅋㅋ잘했군잘했엌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한낱 그대 방가워요!! 으헝으헝으헝 ㅠㅠㅠㅠ ㅋㅋㅋㅋ그렇슴미다 드디어 현성이 아잌♥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
드디어!!!!!!!!!!!!!!!!!!!!!!!!!!!!!!!!!!!!!!!!!!!!!!!!!!!!!!!!!!!!!!!!!!!!!!!!!!!!!!!!!!!!!!!!!!!!!!!오 하느님...하..저는 여기 드러눕겠ㅅ븝니다......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하세요 저 프리즈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좀 울고 시작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헣ㅎㅎㅎ허읗ㅇ헝헝흐엏허헣허ㅡㅇ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자까님 사랑해여 더이상 담편을 기다릴수가 업성ㅇ여 심장어택 으허흘허르허르허르흫어흥허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헉 프리즈 그대군요 ㅜㅜㅜㅜ 드디어 현성이 엉엉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달려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ㅜㅜㅜㅜㅜ 저두 같이 울고 가죠 흑흑흑 눙물이 주룩주룩주룩 흡 잠시만요 눈물부터 닦구요 ㅜㅜㅜ 그대 사랑함미다!!!!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우현이가 15층을 왜눌럿을까 아잉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 왜그럴까요 아잌아잌 흐흐흐 다음편을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12
그대는 얼른 돌아오실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기대돼
11년 전
독자8
그대 핫윙이에욯ㅎㅎ우현이가ㅋㅋㅋ 그정신없는와중에 왜 15층을 눌렀을까요...?ㅋㅋ가서는 뭘했을까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핫윙 그대군요 방가방가! 아잌 그러게요 아잌아잌 ㅋㅋㅋㅋㅋ 으헝 부끄러워하고 있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네요. 다음편을 기대해쥬세요 흡흡
11년 전
독자9
반례하!!학교에서점심시간에이게무슨...너네뭐하는...그래!!남멍뭉!!이제정신차렷구나...가아니라..너술먹고서그런거엿어!!그래..진작에술마셔야햇엇어..너희들...보기좋구나...흐흐..아니..내가왜변녀가된기분이...둘이이제드디어..애인이되엇구나!!빰빠바빠바!!축하한다..요것들...ㅎㅎㅎ그나저나..신드립하던성열이..뛰어가고나서어떻게됫어요??푸라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그리고..꽃잎이와호원이의불꽃튀는대결..보고싶어요!!!ㅎㅎ잘읽엇습니다!!수고하셧어요!!고기라니..꽤나고생하셧겟군요...힘네세요!!!
11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 방가방가워요!!!! 으헝으헝 그렇슴미다 남멍뭉이 드디엌ㅋㅋㅋ 액션을 취하기 시작했네여 호휴호호 ㅋㅋㅋㅋㅋ 얼쑤 좋구나 풍악을 울려라 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 수열과 야동의 이야기는 다다음편에 나올 예정이에요 흐흐흐 리플 감사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61
님 돌발 퀴즈~ 장동우가 일찐이 된 계기가뭔가요?
11년 전
독자62
자신을괴롭히게하다가그..부모님욕해서빡쳐서때렷는데그뒤로...일찐된거아니에요...??
11년 전
독자63
정답인니다~~~~~~^^ㅊㅋㅊㅋ
11년 전
독자64
돌발퀴즈 두번째~ 4인방중에 젤 개그콤비가 누군가요?~
11년 전
독자65
호원이랑성열이아니에요...??아...왜골든벨에나온기분이..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들 뭐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6
그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지금뭐하고잇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7
정답입니다~>_< 추카드려요 선물로 레몬사탕이 최고지~
11년 전
독자68
이...이그대가....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9
열씨미델굴데굴생각하여맞췃는데...레몬사탕이라니^^...그래도그대글읽으며흐뭇햇던기억돋고좋앗네요^^
11년 전
독자71
ㅋㅋㅋ그렇죠 제가 그대들의 우정을 더 돈독하게 해준거같아 저도 마음이 뿌듯하네요.. 전 저멀리있는 수호천사랍니다^^*
11년 전
독자72
그대...언젠가..그대를밝혀내고말겟어요...구름이들을불러야겟어...ㅋㅋ
11년 전
독자73
미치겠다구름아...또르르........저는 사라져야할때가 왔네요...전 이만....제가언제 또 찾아올지몰라요...그대 좊팝님꺼 열심히 읽어주세요.... 전이제 멀리 떠나야겠어요.... 조만간 돌아오는날이 올거에요..그대 긴장타세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저 완전 배잡고 구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대는 대체 누구에요. 저도 밝혀내기에 동참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와서 퀴즈내고 가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우아어어앙ㅇ엉ㅇㅇ어ㅓ허헣ㅎㅎ헣ㅎㅎㅎ시작됬ㄱ꾸나핳ㅎㅎㅎㅎ이녀석ㅡ드.ㄹ 허허헣ㅎ좋아라..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네 그대 드디어 현성행쇼가 실현되었어요 흡흡 생김은 앞으로 더 가열차게 달립니다
11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허허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앓다쓰러질현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그렇습니다 ㅠㅠㅠㅠㅠ드디어드디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흡흡 우리 함께 기쁨의 축배를 들어요 그대
11년 전
독자13
엄허...드디어!!!드디어!!!일쳤구나!! 그래 나무현아 넌 성인군자가 아니야...이제 고투더 베드룸을 시행하렴ㅋㅋㅋㅋㅋ아 므훗하다~
11년 전
조팝나무
호호호 드디어 현성의 키스신입니다 흐흐흐 나무는 당연 성인군자가 아닙니다 본능에 충실한 나무와 성규 기대해쥬세요. 흐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흐 ㅋㅋㅋㅋ 작가가 더 좋아하도 있네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그라췌!!!!!!!!!!!!!!!!! 이거야!!!!!!!!!!!!!!!!!!제군들이여 술잔을 들라!!!!!!!!!!! 오늘밤만은 코가 비뚤어질정도로 마셔주갔어ㅠㅠㅠ나 에비에요ㅠㅠㅠ그동안미친듯이떡을찾았던ㅜㅜ그래 시작이구나 이제 나만 애달아하지 않아도 돼ㅠㅠ엉엉 행복하다 그대여 그대는 어쩜이렇게 내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드시는 거에요??? 그대는 떡메 내심장은 떡 우리 함께 쫄깃쫄깃해집시다ㅠㅠㅠ아 는 거여ㅠㅠ결론은 좋아요 좋아죽겠어요ㅜㅜ성규가 허벅...큼 아무튼 여우짓한 이유가 있겠죠??? 남우현이 꼭대기층을 누른 이유도 물논 있겠죠??? 전개상 생략하시면 아니되오.여기서 끊고. 다음날 해서 전라의 몸으로 일어난다 뭐 이런 설정도 아니되오ㅠㅠ난 떡을 봐야겠어요ㅠㅜ엉엉ㅜㅠㅠㅠ매번 욕정에 넘치는 댓글만 남겨서 죄송합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에비 그대 반가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서야 축 현성의 본격적인 스킨쉽이 시작되는군요 흐흐흐 그대 많이 기다리셨죠? 열편이 넘도록 실질적인 스킨쉽이라고는 허벅지 스킬 밖에 없었던 현성 아이들을 흑흑흑 하지만 다음편은 네 ㅎㅎㅎ 여기까지만 말하겠습니다. 지금은 외출중이라는 이유로 지금 당장 쓰지는 못하지만 네 그렇습니다 흐흐흐흐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떡...떡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해여 그대 사랑함미다
11년 전
조팝나무
아맞다 이번 팬싸 응모 참여하세요?
11년 전
독자27
지ㅋ방ㅋ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들이 다 대리구매 거절해서 소금이 됐지욬ㅋㅋㅋ큐ㅜㅜㅜㅠㅠㅠㅠ팬싸 공지가 뜨면 뭐하니..가질 못하는데ㅠㅍㅍ퓨ㅜㅜ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그러셨구나....... 대리구매를 거절하다니 ...흡........ ㅜㅜㅜㅜㅜㅜㅜㅜ 팬싸.. 그런데 팬싸 열려도 섬녀들이 다 쓸어가서 즈는 경쟁력이 없네요..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도 경쟁률 쩔껄요.. 흡.. 섬녀들의 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눈물이.. 눈물이!!
11년 전
독자51
애들이 쇼케때 광주 온다 그랬는데.....ㅋㅋㅋ뻥이면 쥬거쥬겈ㅋㅋㅋㅋ그대 팬싸 응모하세요?? 하심니꽈?? 그럼 제 몫까지 당첨되세여...전 올해 삼잰가봅니다 단콘faiil 앙콘은 아파서 못가고 팬쇼케이스가족ㅊ친구다 동원해서 한지역 응모했는데탈락ㅋㅋㅋ아 주말에 술집에서 제비뽑기했는데 딱 2개 넣었다는 꽝꽝꽝 걸림ㅋㅋㅋㅋㅋ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올해 인피니트 볼 생각 접음요...
11년 전
조팝나무
응모는 일단 했으나.. 경쟁률이 장난 아니네요! 으잌....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쇼케이스 떨어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눈물이 주룩주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눈에서 땀이 나네.. ㅠㅠㅠ 다음에 콘서트 하면 같이 손 잡구 가여.. 우리..
11년 전
독자75
약속햇서여 그대ㅠㅠㅜㅠㅠ우리 다음 콘서트는 같이 가여...언제가 되려나....하..ㅠㅠㅠㅠㅠ아진짜 팬싸 가야 된다고ㅠㅠㅜ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친구들때문에 화나가지구 아까 치맥..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ㅜㅜㅜㅜㅜㅜㅜ다음 콘서트 빨뤼빨뤼 했음 좋겠어요. 무한이들 가뜩이나 바쁠텐데 이건 내 욕심인가 ㅜㅜㅜ 흡... 치맥 ㅠㅠㅠㅠ 갑자기 저도 치맥이 막 땡기네요.. Hㅏ... 괜찮아요! 우리는 꼭 볼 수 있을꺼에요 무한이들이 엉엉 실제로 우리 앞에서 살아움직일거에요ㅜㅜㅜ
11년 전
독자15
제미니에옇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 으엏 ㄷ..드디어 방앗간인가요!!!! 쿵덕ㅋㅇ덕 자진방아를돌리나여 아니면 왜 15층을 눌렀을까요!!!!! 흐어ㅠ규듀ㅠㅠㅠㅠㅠ 현성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제미니 그대 흐흐 안녕하세요 ㅋㅋㅋ 흐흐흐흐 자진방아를 돌리겠죠 흐흐흐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 제가 오히려 많이 좋아하고 있네욬ㅋㅋㅋㅋ 우리 현성 행쇼 ㅜㅜㅜㅜㅜ 흡 다음편도 마니 기대햐쥬세요
11년 전
독자16
똑똑이폰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이리와봐요 뽀뽀해주게ㅋㅋㅋㅋㅋㅋㅋㅋㄱ나좋아서 실신할것같아요ㅋㅋㅋㅋㅋ내일 아침뉴스에 네시 삼십분경 경련으로사망한학생있으면 그건 나임ㅋㅋㅋㅋㅋㅋㅋ아 입가에 웃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우효니 팔자주름생기것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다 성경이랑 우현이랑..다음은..아시죠? 진짜 생략하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밤 우혀니꿈에나왓던ㅋㅋ 그ㅋㅋ장ㅋㅋ면ㅋㅋ을ㅋㅋ재생시키세욬ㅋㅋㅋㅋㅋ 아나 계속 웃네ㅋㅋ 현성행쇼평생행쇼 무한행쇼 그냥 현성=행쇼 ㅇㅇ
11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방가방가워요 아잌ㅋㅋㅋㅋㅋ 으헝 그대의 뽀뽀를 받을수만 있다면 완전 영광이뮤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아잌 절대 생략 안할테니 걱정은 아니아니아니되오 흐흐흐 ㅋㅋㅋㅋ 저 그런거 좋아합니다... 는 조팝나무의 변태 인증이었네요 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 오늘 집에 도착하자마자 써서 업뎃할 예정이니 재밌게 읽어쥬세요! 우리 현성 행쇼 아자아자 리플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17
ㅁ헐 그대>_<꺅 이제야 둘이 힣 좋네요 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흐흐 그대 안녕안녕하세요 ㅜㅜ 그렇슴미다 드디어 현성이 구둥두둥 ㅠㅠㅠㅠ 리플 감사해용
11년 전
독자18
미스트에옄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그대일로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광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드디어 얼쑼ㅋㅋㅋㅋㅋㅋ현성이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히는 진작에술을마셨어야됬었엌ㅋㅋㅋㅋㅋㅋ그래야됬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그대 정말사랑합니다 제사랑머겅 두번머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미스트 그대군요 흐흐 안녕하세요 기대 핰ㅋㅋㅋㅋㅋㅋ 저 궁디 팡팡 해쥬세요 드디어 현성이 흡 우리 현성이 ㅜㅜㅜ 스킨쉽이라는걸 하구 있네요 헿 다음 차례는 뭣 뭣 뭣? ㅋㅋㅋㅋㅋ 집에 가자마자 글 연성하겠슨미다 리플 감사혀요 그대 사랑 감사히 먹겠슴미다 그대 흐흐 그대도 내 사랑 무겅머겅
11년 전
독자19
그대..........그대......... 사랑합니다 그대....... 전 지석진이오....... 기억해줘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지석진 그대 방가워요 흐흐 꼭꼭 기억하겠슴미다 저도 그대 스릉해요 제 사랑 드세요♥♥
11년 전
독자20
드!!!!!!디!!!!!!!!어!!!!!!!!남나무가 남사람이 되었네요!!!...죄송해요 개드립이네요;;ㅋㅋㅋ모터나무그대 안녕하세요 base에요~.~!드디어ㅠㅠ현성이들이ㅠㅠ와ㅠㅠ처음에 야이 답답이들아!!이러다가 중간부터 제 입꼬리가..^^...허허 술은 역시 좋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현성이들을 이어주다니!조..좋네요..ㅋㅋㅋ다음편도.기다리고 있겠습니다!!!스릉흡느드..♥♥
11년 전
조팝나무
base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흡흡. 그렇금미다 남나무가 드디어 남사람이 되었어요. 욕정이라는걸 가진 사람ㅋㅋㅋㅋㅋ 욕정을 폭봘시키는 사람 ㅋㅋㅋㅋ 아닌가 그건 짐승인가. 흐흐흐 리플 언제나 느무 감사드리고 저도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21
핳 자객이에용♥♥기다렸어요!!!!!!술이 이럴때 고맙네요 ㅋㅋ현성이들 ㅋㅋㅋ조으다♥♥담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자객 그대 안뇽안뇽하세요? 흐흐흐 그쵸 술이 가끔 요로케 도움이 되기도 하지요 헿 삶을 가끔식은 더욱 윤택하게 만들아주는 ㅋㅋㅋㅋ 핰ㅋㅋㅋ 리플 금스해용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22
우얼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엌큐ㅠㅠㅠㅠㅠ감격스럽네욬ㅋ
이제 달달한데이트와 떡만 남은건가요흐흐ㅡ흫ㅎ....

11년 전
조팝나무
흐흐흐 그대 안뇽하세요 그렇슴미다 이젠 그 스텝들이 남았죠 흐흐 드디어 현성이 결실을 맺었네요 ㅜㅜ 마라톤을 항 기분이여요 ㅎㅎㅎ 리플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23
오메 다음은불마크인가여? 으엉시간나면 모티로들어오는데그때마다쪽지가안와서..언제오시나기다렸어용 오늘들어오니까쪽지가뙇! 내용이매우바람 직하네요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게요! 개인적으로야동이들진도좀나갔으믄좋겠네여 현성수열이들은 팍팍나가는구마! 작가님스릉해여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 그대 불마크 헿.... 그럴..ㄱ.ㅓ..여기까지 하겠슴미다 흐흐흐 지금은 밖이기 때무넹 아마 집에 들어가자마자 쓰기 시작해서 오늘 밤에 소설이 올라갈거구용 리플 느무 감사하미다 그대!! 아 스아실 야동이 현성과 수열에 비해 많이 느리죠? 하지만 조만간 결정적인 사건이 생길 예정이에요. 흐흐 그대 저도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24
우왘ㅋㅋㅋ드디어 터졌네욬ㅋㅋㅋㅋㅋ아..오늘은 마저 남은부분을 상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어욯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 기다릴께요ㅎ
11년 전
조팝나무
그렇슴미다 드디어 우리 현성이 흡흡 ㅜㅜ 실질적인 진도라는거를 ㅠㅠㅠ 키쯔를 통해 ㅠㅠㅠㅠㅠ 리플 감사함미다 흐흐 그대 다음편고 기대해쥬세요 사랑혀요
11년 전
독자25
그대 ㅠㅠ 저 개샴푸에요ㅋㅋ 드디어드디어드디어 현성이들이 이루어 지는ㄴ건가요!!!!!!!! 하........ 그다음내용 너무궁금해서 진짜 잠못잘꺼같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완전 스릉해요 !!
11년 전
조팝나무
흐흐흐 개샴푸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 그렇슴미다 드디어 지금은 현성이 이루어질 시간 흐흐흐 ㅋㅋㅋㅋㅋ 잠을 못자시다니! 개샴푸 그대 주무시기 전엔 꼭 올릴거야요 흐흐흐 리플 감사하고 저도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26
으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진짜ㅠㅠㅠㅠ 제 마음을 쥐락펴락ㅠㅠㅠ 저 조팝나무그대를 진짜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팝앓이에요ㅠㅠㅠ 드디어!!!! 이슬양의 도움으로ㅠㅠㅠㅠ 으헣ㅠㅠ 진짜 그동안 제가 그대를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 그런 사정이 계셨을줄이야ㅠㅠ 이러다 진짜 고백 안하고 끝나면 어떡하나... 했는데ㅠㅠ 박력넘치는 남우현덕분에ㅠㅠㅠ 진짜 다행이에요!!! 이렇게 달달한 픽은진짜... 사랑입니다 S2.... 정말 저에게 이런 행복을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현성의 모습을 상상하며 읽었는데... 어머ㅠㅠ 그대 진짜 제가 격하게 사랑해요!ㅠㅠㅠ _조팝앓이
11년 전
조팝나무
나의 조팝앓이 그대군요 엉엉엉 제가 고기...를 먹어서 리리플도 달지 못하는 이틀을 보내며 너므너므 슬퍼했답니다 흡흡 또르르 다시는 그럴 일이 없기를 바라며.... 그리구 흐흐흐 항상 생김을 좋아하시고 아껴주셔서 느무 감사해요 ㅜㅜ 조팝앓이 그대 리플을 보면 항상 힘이 슝슝 난답니다. 제게 늘 응원과 좋은 리플 주시는 조팝앓이 그대를 전 마니마니 사랑하구 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흡 스릉해요 스릉한다구요
11년 전
독자28
이거보면서흥분하다가 입에있는 토스트다튀었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답답해!!!!!이러다가 키쑤를 뙇! 흫흐흫
11년 전
조팝나무
으아닠ㅋㅋㅋㅋㅋ 토스트가 튀다닠ㅋㅋㅋㅋㅋㅋㅋ 그대 ... 지못미 또르르... 흐흐흐 오늘 현성 키스신이 나왔졍 흐흐흐 어흐후루러후를 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29
단비에요 아나 제가상고라 컴퓨터수업이많은데 컴퓨터수업전쉬는시간에 혹시하고들어왓는데 쪽지가 뙇!!!!!! 그렇다고 학교에서 보면 좀심각한일이 벌어질까봐 억지로참앗어요 그것도 쫙 스크롤을한상태에서 김성규의 상관없는곳도아닌데 드립에 궁금해서 죽을뻔햇어요 그리고올라왓다는이유만으로오늘하루종일맑음 ^.^함박웃음 지엇어요
쌤들이 니가왠일로 잠안자고웃으면서 수업하냐고도하고 하하하하 사실수업들은건아니고 내용상상에 눈뜨고잇엇던건데 하하하 여튼 너무너무행복.....ㅠㅠㅠㅜ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제가원래일찍자는 여잔데 오늘은 한번기다려볼려구요 근데 못기다릴거같아서....☞☜하여튼 현성 행쇼 아 오늘 진짜 떡보고싶네요 아물론 예쁘게정돈된 떡Bo의 하루 떡이요 모르실려나...하하 여튼 작가님 사랑해요 내금쪽같으신작가님♥♥♥♥♥
김성규 다음날 못일어나게 부탁할게요 남우현님아 하하하하 저너무밝히나요ㅋㅋ?? 아여튼ㅠㅠㅠ지금 밥먹으러오라고 난린데 화장실가는척하고 한번더보고 밥먹어야겟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1
지금 혹시 동시에 접속한 상탠가요?? 우린운명이에요 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오오 단비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소설로 하루종일 햄볶으실 수 있으셨다니 저는 증말증말 영광이랍니다. 저도 그대 많이많이 보고싶었어요 ㅜㅜ 제가 너무 늦었죠? 고기를 먹고 이틀동안 키보드에 손가락이 올라와있어도 올라와있지아니한 그런 기분을 느끼니 느무 비참해지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제 자신이 아 또르르 또르르!!!!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집에 도착했으니 떡설을 생산하도록 할게요 자아. 흐흐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없..어도 재미없다고 놀리지 말기. 부족해도 욕하지 말기에요 흡.... 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저도 많이 사랑한답니다. 항상 금쭥 같은 리플 남겨주셔서 느무느무 감사해요 흐흐흐흐흐흐. 그리고! 아마 동접을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밖에 있던터라 제때제떄 확인하지 못한 저를 매우 때려주세요 하.... 그래요! 그래도 우린 운명! 그대는 내 운명!
11년 전
독자40
아낰ㅠㅠㅠㅠㅠㅠㅠhㅏ......기다리고 있어요 하하하핳하하 사랑해요 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하핳하핳핳 저를 기다려주시다니 ㅜㅜㅜㅜㅜㅜㅜ단비 그대 사랑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많이 사랑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아싸!!!!!!!!!! 전 지금 너무 기뻐서 족발같은 제 손이 키보드에서 어쩔 줄 모르고 탭댄스를 추는 걸 지켜보고 있습니다 조팝나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니 세상에 현성 행쇼라니요 서로의 맘을 모르고 그저 삽질만 하고 있던 현성이들이 무려 키스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 불마크 기대해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전 지금 너무 좋아서 고삼병까지 다 날아가버릴 기세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싸 현성 행쇼다!!!!!!!! 이히!!!!!!!!!!!!!!!!!!!!!!!!!! 예쓰!!!!!!!!!!!!!!!!!!!!!!!!!!!!!!!!!!!!!!!!!!!!!! 아 조팝나무님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심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 말을 하는 건지 모르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맘 아시죠...???? 사랑합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탭댄스를 추고 있다니 그댘ㅋㅋㅋㅋ 제가 그대를 춤추게 만든건가요? 흐흐흐흐흐흐 제가 그대를 춤추게 만든거여요? 흐흐흐 영광입니다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같은 손은 바로 제 손.. 또르르.. 항상 키보드 위에서 족발 같은 손을 놀리며 팬픽을 생성하죠 흡흡... 킁킁 무슨 냄새 안나요? 제 픽에서 족발내음이 나고 있잖아요.. 는 개드립! 죄송함미다 ㅋ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스아실 불마크를 달 생각을 하고 있지만 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재미없다고 저 놀리지 말기에요 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대 많이 사랑해요 흐흐흐흐 제 사랑 마구 퍼머겅 퍼머겅! 그리고 리플 느무느무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4
으엌 불마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이 드디어 침대에서 지지고 볶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족발이라니요 이런 금손을 족발이라고 하시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
헝조팝님 ㅠㅠ젖미니에요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어케이거너무설레뇨ㅠㅠㅠㅠㅠㅠㅠ제가그안에드러가잇는거거터요ㅠㅠㅠ그대의손정말황금손인정해드립니다좊팝님이만약저의친구엿다면찬양햇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젖미니 그대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 제 황금손을 인정해주시다니 완전 영광이에요 ㅜㅜㅜ 저도 젖미니 그대가 제 실친이었다면 매일매일 연락하구 흡흡 카톡을 손에서 놓지 않을거야요 그대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3
헐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렌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그대손은 금손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너무좋아서 손이막덜덜덜덜떨려서 오타ㅏ도꼐속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사랑머겅 두번머겅 죽을때까지머겅 대대손손머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보다 고기를드셨었ㅆ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쩐지 모터나무그대가 좀늦는다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께ㅛ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대 제가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안녕안녕하세요! 으허구헉후거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그대를 설레게 했다니 정말 흡흡 기뻐요. 금손이라는 칭찬 느무느무 감사해서 눈물이 주륵주륵이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대 사랑 정말 남김없이 퍼먹을거니까 알아서해요 흡흡. 도중에 뺏기 없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네.. 그렇습니다 고기를 먹었었어요.... 인티에 접속해있어도 접속해있지 않은 그런 기분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답답해서 울화통이 풕발! 흡 다음 편 기대해쥬셔서 느무 금스함미다!! 저도 그대 사랑해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저 여우에요!! 진짜 언니 왜이리 좋아요? 진짜 언니 미쳤어요? ㅜㅜ 진짜 어떻게 이렇게 감동적인 글을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거에요? 지금 내가 맞춤법 맞춰가면서 쓰느라 손이 막 떨리잖아요 더 빨리 치고 싶은데 500타 이상은 나지 않는 제 비루한 손을 어떻게 해야하는 거에요? 네? 아 진짜 언니 제가 학교 갓다가 집 오자마자 똥싸는데 모티 보는데 쪽지가 와 있다고 하잖아요.. 언니 글인건 직감으로 알았어요.. 하.. 진짜 이러면 내가 어떻게 해야하느 ㄴ거에요? ㅜㅜㅜ 으엉으엉... 진짜 난 바로 똥을 끊고 신성한 언니 글을 읽으려고 여기 와서 앉았어요.. 언니는 역시 대단한 작가에요 어떻게 이럴수가 있죠..하.. 언니 나 있잖아요.. 나 지금 소설쓰고 잇어요.. 하.. 언니를 위해 지금 글쓰고 있어요..현성이에요.. 아 진짜 내가 별걸 다 한다 진짜 ㅜㅜ 언니가 댓글을 너무 이쁘게 달아주셔서 내가 언니를 위해 부흥하려고 이러는 거잖아요..언니 진짜 나 눈물날라고 해요.. 언니 사랑하는 거 알죠? 브금은 또 왜이리 좋은거에요.. 언니 진짜 사랑해요 정말로..하.. 언니 최고다..하.....
11년 전
조팝나무
여우 그대 방가방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적인 글이라니! 느무 감사드려요.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을 끊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글을 읽으셨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글이 그대의 생리 현상을 조절했다니 정말.. 뭐랄까.. 기뻐요! 기쁩니다! 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절 위해 글을 써주시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영광에 또 영광이여요. 현성 글이 빨리 올라오기만을 목을 쭉 빼고 기다립니다 ㅜㅜ 내가 젤 먼저 리플 달꺼야 엉엉엉엉. 브금 좋죠?! 흐흐흐 오늘은 고백편이니까 고백송!! 유후유후. 리플 감사해요! 그리고 저도 그대 스릉사랑해요 ㅜㅜ 그냥 사랑이 아니고 스릉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35
지똥) 어머 현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음소리가먹혓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게좋은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ㅎ 꽁냥꽁냥 그대 사랑해요 제 사랑을받아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지똥 그대 방가방가방가!! 으허으헝흐ㅓ 그렇습니다 웃음소리를 입으로 먹어버리는 그런 즘승 우혀니 ^*^ 그동안이 남둔탱이었다면 이제부턴 남짐승으로 기억해주세요 흐흐흐흐흐!! 현성 꽁냥꽁냥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우아 영광이여요 그대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니. 나는 행복한 한 그루의 나무 흐흐 저도 사랑하빈다!!
11년 전
독자36
헐 이제 다음은 떡인가요 앙대ㅜ기다릴수가 음서여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 그렇슴미다 다음편은 떡! 떡! 떡! 오늘 밤에 업뎃하도록 열심히 손가락을 놀리겠슴미다 흐흐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7
허ㅏㄹ어ㅏ렁 ㅏ허ㅏㅇ ㅣㅓ ㅏ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요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15층 꾸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15층 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게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ㅁ안럼아러 ㅏㅓ !!!!!! 사랑한다구요!!!!!!!!!!
11년 전
조팝나무
15층 꾸욱! 오오 그대 15층에 거주하시고 계시군요! 흐흐흐.. 사실 키스하고 이것저것 하고 말하고 이런거 시간 재면서 어느 층이 제일 적절할까 하다가 15층 당첨! 흐흐 그대 당첨! 당첨! 은 무리수인가.. 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그대 리플 느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8
항상 재밌게 잘보고잇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엏미낭ㅇㄴㅁ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으억ㄱㅁㄴ 다음편.....기대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와 너무좋아요 설레고 와 진짜 .... 짱이에요.......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으앗 그대 방가방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 보고 계시다니 오나전 영광이구 막 ㅜㅜㅜ 흡 저도 그대 사랑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정말 훈훈한 현장이 아닐 수가 엄써요. 사랑을 주고 받는 그런.. 흐흐흐흐 좋슴미다. 다음편 기대해쥬셔서 감사하구! 리플도 또 감사하구! 다 감사해요!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39
·ㄴㅅㅋ#ㄷ브ㄴ·#ㅂㄷ닛븐ㅈ딩ㅂㅇ!!!!!ㅇ·ㅈ부싯ㅈㅂ!!!!!!!!!!!!!!!!!!!!!!!!!!!!!!!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많은걸 내포하고 있는 그런..느낌!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3
싸랑해요!!!!!!!!!!!!!!!!!!!!!!!!!!!!!
11년 전
독자41
떡녀에요 그대.... 이제 점점 떡스멜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우앙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죠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기분 진짜 죠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완전 죠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읔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떡녀 그대군요 흐흐 ㅋㅋㅋㅋㅋㅋ 반갑슴미다. 네 다음편에서 떡스멜이 아주 진동하져? ^*^ 전 그런걸 좋아하기에 신나게 글을 쓰러 갈겁니다 흐흐흐흐흐흐ㅡ흐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엔돌핀 역할을 해서 정말 좋네여 흐흐 사랑하구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2
허어허엏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이어졌어!!!!!!!!! 드디어!!!!!!!!!!!!!!!!!!!!!!!
11년 전
조팝나무
그쵸! 드디어 이어졌어요! 현성이 드디어! 경 현성 축!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오랫동안 달려왔슴미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11년 전
독자45
다음 편이 떡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혀니 하니 축구단 만들어야지,응?두 개는 만들어야지ㅠㅠㅠㅠㅠㅠ아이 씐나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안녕하세요 그대! 다음편이 떡떡입니다 쿵떡쿵떡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빨뤼빨뤼 15편 데리고 올게요!
11년 전
독자46
허ㅏㄹ조팝나무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진짜ㅏ어우어떡하져너무심장이떨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제일이라도된마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진짜 신의텍트같은손;;;;어우 감동먹어쩡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잡담 첫 팬픽인데 자꾸 이러시면 저 좋아서 미칠라그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그대
11년 전
조팝나무
아ㅜ앟ㄴ아ㅜㄻㄴㅇ ㅠㅠㅠ 그대 반가워요! 엉엉.. 글잡 첫 팬픽이 제꺼라니 정말 느무느무 영광이여요 ㅜㅜㅜㅜㅜ 그리고 신의텍트라니 엉엉엉 그런 좋은 칭찬을 저에게 ㅜㅜ 눈물ㅇ ㅣ주륵주륵이네요!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리플 느무 감사드려요 그대 엉엉
11년 전
독자47
헐헐 듸디어 이어졋네요ㅠㅠㅠㅠㅠㅜ아이행복해라
그럼이제남은건 떡인가요?? 헣허...

11년 전
조팝나무
드디어! 현성행쇼가! 두둥 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습니다 드디어 이어져버렸어요 엉엉엉. 네 이제 남은건 흐흐..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8
아오ㅠㅠㅠ작가님 저단비에요 저새벽에 잠ㅇㅔ서깨거든요 그때올게요ㅠㅠㅠ씨유....
11년 전
독자76
으핳하하핳하핳하하 기다리고 이써용
11년 전
조팝나무
단비 그대군요! 죄송해요 ㅜㅜ 빨리 업뎃을 못해서.. 제가 어제 오스트리아에 사는 친구랑 통화하다가 그대로 졸도해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지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얼른얼른 15편 들고 오겠습니다! 저를 매우 치세요 그대
11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에서 댓글맨날달았는데못알아줘서속상해여유유 나도이제박카스라는이름을달고다니겠어열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안녕하세요! 오오오 박카스 그대! 꼭 기억하겠슴미다! 제 머릿 속에 저장해두었어요 흐흐 그대 리플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헿..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50
헐...대박이다....와..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부끄부끄하네요 뭔가.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52
안녕하세욯ㅋㅋ쮸입니당ㅋㅋㅋㅋㅋㅋ우선웃고갈까욯ㅋㅋㅋㅋㅋㅋㅋㅎ하.. ㄱ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드ㅇ디어 고ㅓ백을했군요..하..행쇼행숔ㅋㅋㅋ짱좋아욬ㅋㅋㅋ근데진짜나무현둔ㄷ팅이네요..ㅋㅋㅋ힣힣ㅎ아달달해재밌ㅇ습니당ㅋㅋㅋ담편기대할께욯 화팅ㅇ
11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드디어드디어 ㅜㅜㅜ 열몇편을 넘게 달려왔는데 드디어 ㅜㅜ 이 답답이 둔탱이들이! 작가는 그냥 눈물을 흘릴 뿐이네여 주룾ㄱ주르주르주그 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53
보고싶다성열이예요....그대 고기를 먹었다는게 저는 무슨 뜻인지 아직도 모른다는 것에 대해서 그리고 제가 폰을 잃어버린 것에 대해서 마지막으로 우현이의 박력넘치는 키..키스에 멘붕이 오고있죠ㅋㅋㅋ어머...//성규야....좋았지?부럽다ㅋㅋㅋㅋㅋ저 변녀아녜요ㅋㅋ우현아 난 지금 너의 그 박력넘치는 모습에 반했어//ㅋㅋㅋ죄송해요 지금 제정신이 아니예요ㅋㅋㅋ근데 그럼 담편은....엄훠....설레네요ㅋㅋㅋㅋ이러니까 저 진짜 변녀같네요ㅋㅋㅋ그럼 그대 담편 기대할게요ㅎㅎ다음에 또 뵈요!!
11년 전
조팝나무
보고싶다성열 그대! 방가워요! 흡.. 고기를 먹은 것은.. 제가..제가..제가 두둥 ㅠㅠ 글쓰기 ㅈ...ㅓ...ㅇ...ㅈ....ㅣ...를...먹었었어요 인..ㅌ....ㅣ에서 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소설도 못쓰고 있었죠 흡 ㅜㅜㅜㅜㅜㅜ 어머 폰을 잃어버리셨다니.. 어쩌다가 그런...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힘내요 그대... 또르르.... 으핫 그리고 그대는 변녀가 아닙니다. 본능에 충실할 뿐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무슨 드립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54
아니 조팝그대.... 이게...이게뭐요!!!!!의사양ㅂ나!!!!!!!!1제대로조좀ㅁㄹ해조소보소 왜 당므이 ㅇ벗어ㅡㄴㄴ거 야 유ㅠㅠ
ㄸ|빨리다름울 볾ㄴ오며루매ㅔ쟈루ㅐ먄뢔몸ㄷ소해ㅔㅁ주ㅐ엄'ㅔㅓㄹ아 조팝나무님 아이스티에요.....이렇게......이렇게 현성...현성혀냐혀ㅓㅑㅇ너랴용햐ㅓ성 현서ㅇ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다음이없는거져 너 무 현깆으나서 쓰러자ㅣㄴ럭 ㄴㅁ나 ㅎ넝해ㅔ머ㅐㅎㄴ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스티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사양반ㅋㅋㅋ아 진짜 그대 스릉해요.. 그리고 다음편은! 빨리빨리 들고 오겠습니다 흡흡 스릉해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 빨뤼빨뤼 들고올게요! 으어우렁ㄹ망ㄴ말안ㄹ!! 그리고 리플 감사합니다 엉엉엉엉
11년 전
독자55
조팝그대♥RIn이에요
안그래도 물빨핥할러교15층
고고고고!!!!하는곳에서 끊어주는.....
센스♥에 멘붕왔는뎈
아.....모바일로쓰다 두번날라감.....
이번에쓰다 또날라가믄........
미쳐버릴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담편은 내가사랑하는 불꽃불꽃불꽃
이라 예상이 맞겠죠?!!!!!!!!!!!!!
그대 진짜 사랑해요♥♥
업뎃 기다리고 있겠어요 조팝그대♥

11년 전
조팝나무
RIn 그대군요! 방가방가! 으아니.... 모바일로 두번이나 날아가다니.. 정말 그지 같은 일이 아닐 수가 없네요. 와이파이였나요? 3g였나요? 4g였나요? 그게 무엇이든지 정말 나쁜.. 네.. ㅋㅋㅋㅋㅋㅋ하... ㅠㅠㅠㅠㅠㅠㅠ 그대 그렇슴미다 다음 편은 불꽃입니다 흐흐.. 항상 기대해쥬셔서 느무 감사드리고! 두번이나 날아갔는데도 소중한 리플 제게 주셔서 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78

11년 전
독자56
핳..하악...핳핳핳핳핳하휴ㅠㅠㅠㅠㅠ핳!!!!핳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그대군욬ㅋㅋㅋㅋㅋ 핳핳핳하핳ㅎ ^^ 리플 감사해요 그대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7
(((((((((((((((((((((돋는꽁기))))))))))))))))))))))))
왜 돋냐구여? 왠지 다음편은 떢일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변태같고 좋네요. 제성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떢이 아니면 조,조금 절망하겠지만 그래도 빨리 다음편이 나왔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도 친구 생겼어요. 안녕, 한숨아?22222222222 제 거지가튼 손때문에 한숨... 좊여신님 진짜 사랑해요 완전 아이러브유 할렐루야 좊렐루야 좊멘!!!!!!!!!!!!!! 완전사랑 진짜 찬양임니다정말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저는 항상 타이밍을 못맞출까여? 꼭한번 일빠잿글 달아보고싶은데,,.....ㅋㅋㅋㅋㅋ쿸... 저도 내일 할머니 칠순때문에 고기먹으러 시골 내려가열^6^!!!!!!!! 유후 소고기 돼지고기 유후^..^S2.....

11년 전
조팝나무
꽁기 그대 방가방가? 그렇습니다 다음편은 이미 .. 네,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은 오늘 중으로 빨뤼빨뤼 올리겠습니다! 열심히 손을 놀려서 흡!... 거지 같은 손이라니요! 꽁기 그대의 그 금쪽같은 손에 거지라니 ㅜㅜ 그런 말을 하시다ㅣㄴ ㅜㅜㅜ 그럼 아니아니아니되오! 저도 그대 느무느무 사랑한답니다. 꽁기루야! 꽁기 그대 엉어우ㅜ 내겐 강과 같은 꽁기 그대!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고기.. 고기 좋겠다.. 저도 오늘 저녁에 삼겹살 먹을래여.. 이렇게 나는 디룩디룩 살이 찌고..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그대! 다시 한번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58
하..진짜 신의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고백하는게 웃기면서 달달하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글 완전 잘써요!!!!! 암호따위가 그대와 나 사이를 갈라놓을순 없죠..!(사실 안만들어서 ..ㅋㅋ) 다음편도 완전 기대하고 있을께요♥ 현성행쇼 떠러러럮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방가방가워요!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글을 잘쓴다니 흡..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넹 흐흐 다음편도 기대해쥬세요 그리고! 리플 느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아잌
11년 전
독자59
에디에요 그대ㅠㅠㅠㅠ유령보고 왓더니 신작알림쪽지가ㅠㅠㅠ드디어 드디어 우현이와 성규가ㅠㅠ라부라부모드가 되엇네여ㅠㅠㅠㅠㅠ이모든것은 성종이의 말대로 움직여줘서 이루어졋을꺼라 믿어 의심치않아요ㅠㅠㅠㅋㅋㅋㅋㅋ이제 야동커플도 수열커플도 라부라부모드가 되는 일만 남앗네여ㅋㅋ그리고 불꽃마크도.....♥....흐흐흫...다음편 기대할께요~조팝나무그대 힘내여 화이팅!!
11년 전
조팝나무
에디 그대군요! 반가워요! 오, 유령 재밌어요? 이번 수목드라마 라인업이 쩐다는 소리를 듣긴 했는데. 흐흐 그렇습니다! 드디어 현성행쇼의 실현이 흡흡 ㅜㅜㅜㅜㅜㅜㅜㅜ 이 편을 위해서 앞만 보고 달려왔나봐여 저는 흡.. 눈물부터 닦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가 아주 큰 역할을 했죠! 그걸 알아주길 바래 현성커플아 ^*^.. 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 불꽃마크! 불꽃마크! 오오오. 다음편 기대해쥬세요 그리고 리플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0
으미 좋은거 드뎌 둘이 이어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너무 많은 길을 돌아왔죠? 둘의 행쇼가 드디어 흡.... 눈앞에 ㅠㅠㅠ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0
그대 나감성 이예요 ㅠㅠ 드디어 나무가 고백을!!!!!!으헉 ㅠㅠ 헐....그럼 다음편은 불꽃마크야...?수줍수줍 아잌 부끄럽고좋네요 ㅎㅎㅎ 그러치성규 야 거시기키을하면.....음 왜 너랑 관련이 없는게 아닐까...?아잌...난잘모르겠네 하하하하 우리 나무 용기내서 고백하다니....나는....감동받았어요 앞으로 더적극적인자세 바랄게요 내가 둘이 이어지기를얼마나바랐는데 ^^똥줄타고좋네요 이제는....폭풍진도!!!아잌.....
11년 전
조팝나무
감성 그대군요! 반가반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이 불꽃인건.. 이미 공공연한 비밀인가요 흐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 아잌 쑥스러 쑥스러! 남둔탱이 드디어 용기를 냈네요 ㅜㅜㅜㅜㅜㅜㅜ 그동안 우현이 너무 둔탱둔탱스멜이 그득했죠? 헿 하지만.. 이제는! 두둥! 적극나무를 기대해쥬세요! 리플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아잌
11년 전
독자80
아잌!!!불꽃이라닛!!!챙피해요...아잌 부끄부끄아잌 부끄러 기대하께요
11년 전
독자74
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은 불꽃 가나여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흐흐흐흐흐흐흐 그렇슴미다 리플 감사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77
앜으엌ㅇ코캉캌엉!ㅋ엌엌ㅇㅇ컼ㅇ! 그대커먼!!!!!!!!!!!!!!!!!!커먼!!!!!!!!!!!!!!!!!!!!!!!!!!!!!!!!!!!어엌ㅇ!!!!!!!!!!!!!!!!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먼커먼!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육성으로 뿜었네요. 그대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안녕하세요! 흐흐흐 성규 눈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실물로 보면 여한이 없을 것 같아요 성경... 성경!!!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어쩔 수 없는 인스피릿인가봐여 어엉ㅇ!!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흐흐
11년 전
독자81
헐.......저 처음 글잡인디 아우...저 그대 팬될래요... ♥
11년 전
조팝나무
오오 처음 글잡인데 제 소설을 잡으셨다니 ㅜㅜㅜㅜㅜㅜ 너무 영광이어요 그대 어엉ㅇ!!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82
올레!!!!!!!!!!!!드디어 드디어 현성이들이 이어졌군뇨!!!!!!!!!1이제 야동이들만 남은건가??아 근데 그대 끊기 스킬이 장난이 아니셔욬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올레! 그렇습니다! 현성이들이 두둥둥둥! 풍악을 울려라!! 흡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기 스킬ㅋㅋㅋㅋ헿.. 그런가요?헿헿헿헿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83
그대저 스마트폰이에요!!!1화부터쓴댓글을 봤을진모르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좋아요 그15층버튼누른게 너무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그런거너무 선덕하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헤헤헤헤ㅔㅎㅎ헤헿헤ㅔ미쳐간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스마트폰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여러번 뵙네요 헿.. 친밀도 상승 OH OH OH OH!!!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 미쳐간다 촤밍아이즈 훔쳐본다 쉼장 감각이 없어진 맘이돠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시니.. 저는 그저 감사할 따름이고 흡
11년 전
독자84
아진짜ㅠㅠㅠㅠㅠㅠ제가 진짜 여기 금손왜이렇게 많아요ㅠㅠㅠㅠ진짜 이런거 쓰시면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85
아이고 성경이 허벅지로 남우현 애기를 자극하는거 왜이렇게좋지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 저도 그런거 좋아합니다 헿.........아잌아잌
11년 전
독자86
달팽이요! 우오오오! 이제서야 현성이들이!!!!! 므흣하네영~ 아잌아잌 담편 느므 궁금한걸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 달팽이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아잌.. 쑥스러워요 그대
11년 전
독자87
할!!!!!!!!!!!!드디어!!!!!!!!!!!!!!!!!드디어 현성이 터졌숨니다1!!!!!!!!!!!!!!!!!!다음은.... ㅂ....불마크.....헿....ㅋㅋㅋㅋㅋㅋ아 김성규 조으다 너 그러면 나 실신 끌레돠르륵
11년 전
조팝나무
삽질만 계속 해대던 현성이들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 장면이었죠 엉엉 번외까지 합치면 거의 17편이나 될 때.. 라는게 깊은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조팝언니 글로 조련을 하시더니 드디어 터졌군여 악 악ㅇ 강가 앙ㄱㅇ악악ㅇ강강악ㅇ강ㅇ각ㅇㅇ악 제가 공부안하고 주행하는 보람이 있는거 같다는......눈물 날것같이 기쁘네여 빨리 그다음...다음....!!,..........히히힣ㅎㅎ히히힣히히히ㅣ힣ㅎ(실성한 궁녀 올림)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 드디어 현성이 터졌네요! 풍악을 울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에서 기, 기운이 느껴져요 *-_-*
11년 전
독자89
어머...정주행중너무좋아서댓글달아여..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5:32 ~ 5/27 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