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코짱 전체글ll조회 11895l 8

[EXO/경수] 철벽으로 유명한 훈남 과대 경수랑 연애하는썰 5 | 인스티즈

 

 

 

 

 

 

 

 

 

 

 

 

 

 

댓글보니까 다들 달달한거 좋아하는구나.

우리도 연애 초반엔 나름 달달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의도치 않게 자꾸 옛날 얘기만 꺼내게 되네.

아무튼 유감스럽게도 오늘 또한 옛날 일을 풀어보려고 해.

내가 과외 알바 뛸 때 얘긴데, 그 때가 아마 작년 초? 돈이 되게 급할 때라 이 때 알바를 한 서너개 뛰었었거든.

웬만한 대학교 다니는 나로서는 내 전공 살려서 수업 패턴도 익힐겸, 영어 역사 과목을 과외 해줬었는데

 

 

 

 

 

 

 

 

 

"정찬영, 너 진짜 이럴래?"

 

"해도 모르겠다니까요."

 

"일단 해봐. 해보고 말을 해, 왜 하지도 않고 모르겠다고..."

 

"아아- 몰라몰라. 저랑 밥 먹으러 나갈래요?"

 

 

 

 

 

 

 

 

 

짜증나는게 하나 있었다면 과외하는 학생이 보통 애가 아니었어.

공부할 생각이 전혀 없는 학생이었다고 해야하나. 양아치? 날라리? 일진?

내가 봤을땐 누구를 괴롭히거나 그런건 없는 것 같았고 그냥 친구 잘못사겨서 딴 길로 샌 아이 정도.

 

 

 

수업에 제대로 된 집중을 하지도 않고, 맨날 딴짓만 하고, 과외하기 진짜 어려운 스타일의 학생인데

내가 부른 과외비보다 두배는 더 얹은 값을 부르며 잘 부탁한다고 웃어주시던 찬영이 어머니 생각하면 또 쉽게 관둘수도 없는거야.

말했듯이 내가 돈이 진짜 급했던 때라 알바 여러개 구하기도 바빴는데 찬영이네 과외비만 해도 알바 3~4개 값을 받았으니까.

그냥 부담없이 돈벌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자, 라는 마인드로 2개월 정도 했었나?

 

 

 

어느 날은 찬영이가 과외를 자꾸 미루고 미뤄서 겨우 제대로 날 잡고 오랜만에 만난 날이었어.

맨날 애들이랑 약속있다고 과외를 미루고 미루던 녀석때문에 겨우 스케쥴을 맞춘 날이 었단 말이야.

경수한테는 미안하지만 경수와의 저녁 약속을 또 깨면서까지 찬영이를 만났는데

 

 

 

 

 

 

 

 

 

"자, 봐봐. 이런 유형은 내가 뭐라그랬어."

 

"해석하라고."

 

"....보기부터 읽어보라고 했잖아."

 

"아, 아. 맞아, 보기."

 

".....그래서 보기를 보니까 전체적으로 공통된.... 야."

 

 

 

 

 

 

 

 

 

이 새끼가 보라는 책은 안보고 내 얼굴하고 지 스마트폰만 돌아가면서 들여다보고 있는거야.

요즘 녀석때문에 안그래도 보기힘든 경수 얼굴도 못보고, 그 전날 새벽까지 한 편의점 알바 피로도 고스란히 남아있고.

가만히 있어도 피로가 몰려와 신경이 예민한 상태인데 옆에서 자꾸 거슬리게 하니까 결국 짜증이 난거지.

 

 

 

들고있던 샤프를 던지듯이 내려놓고 정찬영을 쳐다봤어.

보지도 않고 내 질문에 대답을 할거면 맞히기라도 하던가, 틀리기는 죄다 쳐틀리면서 책은 쳐다보지도 않고, 내가 화가 나, 안나?

처음으로 정색한 표정으로 정찬영을 야 라고 부르니까 찬영이는 그제서야 핸드폰을 내려놓고 책을 쳐다보더라고.

지금 생각해보면 나이 쳐먹고 고딩을 상대로 왜 그렇게 짜증을 냈는지 모르겠다만

그 때는 진짜 그동안 쌓였던 피로, 스트레스에 버거워서

 

 

 

 

 

 

 

 

 

"이럴거면 너네 엄마한테가서 과외 관두겠다고 말해. 사람 앉혀놓고 너 지금 뭐하니?"

 

"....."

 

"친구들이랑 논다는거 다 이해해주고 니 스케쥴에 맞춰서 왔으면 집중하는 척 정도는 해줘야지. 안그래?"

 

"......"

 

"....하, 오늘은 그만하고 쉬어. 다음 수업은 문자로 잡자."

 

 

 

 

 

 

 

 

 

분주하게 책 다 챙겨서 나와버렸어.

원래 심성은 착한 애란 말이야. 하면 잘할 것 같기도 한데 시도조차 안하니까 보는 내가 더 답답하고 얼마나 안타깝던지.

물론 다시 편의점으로 돌아가는 동안 그 안타까움 따위 금세 잊어버린게 함정이지만.

아무튼 심적으로 육제척으로, 망가질대로 망가진 상태에서 친구한테 맡겨놨던 편의점에 다시 들어가 앉았어.

아마 그 때가 방학이 아니었으면 벌써 몇번은 쓰러지고도 남았을걸

 

 

 

카운터에 앉자마자 다리에 힘이 쫙 빠지고, 그동안 어떻게 돌아다녔는지 신기할 정도로 몸에 힘이 안들어가는데

마침 울리는 핸드폰을 보니까 전화 발신자가 경수인거야.

그 때 한창 내가 알바때문에 약속을 밥 먹듯이 깨고, 얼굴도 자주 못비추고,

알바하는 대신 적당히 하라는 경수의 조건따위 무시한지 오래에다가 심지어 이 날은 또 과외 때문에 저녁 약속까지 깼잖아?

저녁 같이 못먹는다는 문자만 덜렁 보내놨으니 도경수 짜증이 얼마나 솟구쳤을지 예상이 가더라고.

차마 씹을 용기까진 안나고 가만히 전화를 받아서 귀에 조용히 갖다대는데

 

 

 

 

 

 

 

 

 

- 어디야.

 

"....."

 

- 밥은 먹고 일해? 편의점? 카페? 과외? 어딘데.

 

 

 

 

 

 

 

 

 

짜증따위 전혀 섞여있지 않고 마냥 다정하기만 한 경수의 목소리가 너무 좋은거야.

이렇게 힘든 마당에 요즘 누가 나한테 이런 걱정을 해줬나 싶고 그런거 있잖아.

슬픈 감정이라기 보단 울컥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동안 쌓아온 감정을 보듬어 주는 것 같아서 긴장이 풀렸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한참 동안 대답도 못하고 숨소리만 색색 내면서 어느새 고인 눈물만 최대한 조용히 닦아내고 있는데 또 경수가

 

 

 

 

 

 

 

 

 

- 울지 좀 말고.

 

"......"

 

- 울고싶은건 난데 왜 너가 울어.

 

"경수야 보고싶어ㅠㅠ"

 

 

 

 

 

 

 

 

 

특유의 저음으로 지 딴에는 장난기 좀 섞어서 날 달래는거야.

우는건 또 귀신같이 알아내서는 울지말라고 달래주는데 달래주니까 눈물이 더 나는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

이왕 들킨거 대놓고 울 생각으로 훌쩍거리면서 보고싶다고 찡찡대니까

 

 

 

 

 

 

 

 

 

- 보고싶다는 사람이 약속을 밥 먹듯이 깨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혀 신뢰할 수 없는 말이야. 울음 그쳤으면 그만하고 얼른 일 해.

 

 

 

 

 

 

 

 

 

그새 또 언제 다정했냐는 듯이 단호하게 일하라더라, 매정한 놈....

덕분에 마음이 진정되긴 했는데 진짜 새삼 너무 보고싶어서 미치겠더라고. 물론 만날 방법같은게 없어 문제였지만.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전화를 끊고 마포를 들어 청소를 시작했어.

몸의 피로는 그대로였지만 심적으로 힘들었던 것들은 조금이나마 덜해진 것 같아서 조금은 가볍게 마포질을 하는데

마포질에 몰입할만하니까 또 뒤에서 '딸랑' 하는 소리가 들리는거야.

한숨을 안들리게 쉬며 마포를 냅다 던져놓고 손님 받으러 진열대를 돌고돌아 카운터 쪽으로 향하니

나 참, 거기에 누가 서있었는줄알아? 도경수? ㅋㅋㅋㅋㅋ틀렸어.

 

 

 

 

 

 

 

 

 

"쌤, 죄송해요."

 

"......"

 

"이거 풀어왔는데,"

 

"....."

 

 

 

 

 

 

 

 

 

찬영이가 문제집을 핀 상태로 들고 서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시간이 바쁘면 우리 편의점에서 과외를 하기도 했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냅다 사과를 하더니 문제를 풀어왔다면서 나한테 문제집을 건네는데 거기서 더 웃긴건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상황에 어떤 선생이 틀렸으니까 꺼지라고 문전박대를 해?ㅋㅋㅋㅋㅋㅋ해왔다는게 이뻐죽겠구만ㅋㅋㅋㅋㅋ

그렇게 신경이 쓰일 정도로 내가 화를 내고 왔나 싶어서 미안하기도 하더라고.

그냥 답답함에 급급해서 무작정 화부터 내고 나오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마음을 썼다는게 너무 이쁘잖아.

 

 

 

 

 

 

 

 

 

"잘했어. 고마워."

 

"....죄송해요."

 

"알면 됐어. 호되게 혼나고 나니까 아주, 정신을 바짝 차리는구만? 자주 화 좀 내야겠어, 어?"

 

 

 

 

 

 

 

 

 

머리를 막 헝크러뜨리면서 이쁘다고 폭풍 칭찬을 해줬지

내가 이 맛에 교사를 하고싶어 하는거고, 과외도 할만 했던거거든.

비록 불같은 성질로써 얻어낸 성과지만 그게 어디야? 내 학생이 뭔갈 깨닫고 무언가 해왔으면 됐지. 그치?ㅋㅋㅋㅋㅋ

 

 

 

 

 

 

 

 

 

"어떻게 문제를 풀어올 생각을 했어?"

 

"....그냥요."

 

"기특한 놈. 다 틀려도 좋아, 앞으로도 이렇게만 해주면 너무 행복하겠어."

 

"......"

 

"뭐 사줄까? 먹고싶은거 있어?"

 

"없어요."

 

"아 왜-."

 

 

 

 

 

 

 

 

 

찬영이를 카운터 의자에 앉혀놓고 혼자 들떠선 쫑알쫑알 떠들고 있었어.

편의점에서 맛있는거라고 한들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 그래도 내 기꺼이 사비까지 털어서 사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건만,

새끼가 애 취급하는게 그렇게 싫은지 툴툴 거리면서 고개를 젓더라고.

 

 

 

 

 

 

 

 

 

"일이나 하세요. 안혼나요, 맨날 이렇게 놀기만 하면?"

 

 

 

 

 

 

 

 

 

심지어 본인이 나보다 오빠인 양 카운터 위의 내 짐들을 막 정리해주는데

꼴랑 키 하나 나보다 크다고 그러는게 웃겨서 한대 쥐어박으려다가 또 '딸랑' 하는 소리에 얼른 벌떡 일어났어.

 

 

 

그리고 곧 들어온 손님의 얼굴을 보고 놀라, 눈이 쥐었던 주먹만하게 커졌지.

 

 

 

 

 

 

 

 

 

"보고싶다고 울어제끼길래 왔더니."

 

"....도경수."

 

 

 

 

 

 

 

 

 

기쁘다 경수 오셨네.

정찬영 때문에 차마 방방 뛰면서 환영하지는 못하고 그냥 멀뚱히 서서 경수만 뚫어져라 쳐다보는데 어째 못본사이 더 잘생겨진 것 같더라고.

옆에 어정쩡하게 앉아 우리 눈치보면서 나를 툭툭 건드리는 찬영이는 이미 안중에도 없었어.

알바를 본격적으로 3개씩 뛰면서 얼굴을 본 적이 없는 경수를 생각지도 못한 때에 만나니까 머리가 멍해지는거야.

 

 

 

 

 

 

 

 

 

"알바 언제 끝나."

 

"....과외는 끝났어. 얜 나 과외하는 학생, 잘생겼지."

 

"그러네."

 

"안녕하세요."

 

 

 

 

 

 

 

 

 

근데 바닥에 있던 마포를 잡고 어느새 바닥을 닦고있는 본인한테 인사하는 찬영이를 경수는 거들떠보지도 않더라.

표정보니까 뭔가 마음에 안들어하는 표정 같길래, 뻘쭘했을 찬영이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들어가라고 말했어.

다음 수업은 문자로 잡자고 최대한 조용히 속닥거리면서 잘가라고 소심하게 손을 흔드는데 또 마포 물을 격하게 짜던 경수가

 

 

 

 

 

 

 

 

 

"둘이 뭘 그렇게 속닥거려."

 

"......"

 

"나 괜히 온거면 가고."

 

"안녕히계세...."

 

"아무리 돈 받고 하는 일이라지만 정도를 지나치면 얘 내가 과외 그만두게 할거야."

 

"....."

 

"쟤 입에서 힘들다는 소리 안나오게 해. 듣는 사람 가슴 찢어져, 새끼야."

 

 

 

 

 

 

 

 

 

가겠다는 찬영이 얼굴에대고 무섭게 혼을 내는데 이 미친놈이 내 학생한테 무슨 짓인가 싶었어ㅋㅋㅋㅋㅋㅋ

듣다보니 대충 남친 노릇하는 말이긴 했는데 솔직히 내 입장에서 들어도 진짜 지리도록 무서웠단 말이야.

정찬영이 뭐 그렇게 죽을 죄를 지은 것도 아닌데 그러면.... 내가 뭐가 되는건지... 생각 좀.....

아무튼 굳은 표정으로 고개를 꾸벅 숙여 인사를 한 찬영이가 나가자마자 얼른 카운터 밖으로 나와 경수 옆에 섰어.

 

 

 

 

 

 

 

 

 

"왜그래. 애한테."

 

"고2가 애냐? 다컸지 뭘."

 

"....."

 

"맨날 골치 아프게 한다는 놈 붙잡아둬서 이쁘다이쁘다하면 이뻐진대?"

 

 

 

 

 

 

 

 

 

그리고 안쓰러운 찬영이 얘기를 슬쩍 꺼내는데 경수 표정이 또 미묘하게 일그러지더라고.

그제서야 아, 했지. 그동안 내가 경수랑 통화하면서 찬영이 얘기를 많이 했었거든.

이름은 직접적으로 꺼낸 적은 없었지만 과외하는 애가 공부를 너무 안한다, 힘들다, 어떡해야 할까, 라는 식으로 얘기를 자주 했었는데

지 딴에 그게 많이 거슬렸던 모양이야.

난 그냥 투정부리듯 한 말인데 앤 무슨 지 애인을 못살게 구는 사회악 수준으로 생각했는지 어쨌는지...

 

 

 

 

 

 

 

 

 

"힘들면 관둬, 제발."

 

"....."

 

"몸 상한거 다 보여. 급한 돈 빌려달란 말 한마디 못하고 왜 이렇게까지 고생을 해, 바보도 아니고. 내가 폼이야?"

 

"....."

 

"알바도 니 친구말고 나한테 대신 봐달라고 하면 되잖아."

 

"......"

 

"미련해. 미련하기론 일등이야. 알아?"

 

 

 

 

 

 

 

 

 

마포질을 벅벅 해대면서 투덜투덜 잔소리를 늘어놓더라.

오랜만에 듣는 잔소리는 듣기도 좋은 법ㅋㅋㅋㅋㅋㅋㅋ가만히 앉아서 기분좋게 모두 수긍했지ㅋㅋㅋㅋㅋㅋ

찬영이한테는 진짜 맛있는걸 사줘서라도 사과를 할 생각이었고, 그토록 보고싶던 경수를 보니까 마냥 좋았어.

듣는 사람 가슴이 찢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은 아무리 곱씹어도 오글거리지만 설렌단 말이지

내가 통화하면서 부린 투정에 경수도 마음고생 많이 했겠구나 싶기도 했고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죽했으면 그랬겠니, 오죽했으면.

이 때 내가 알바를 진짜 사람이 아니므니다 소리 들을 정도로 뛰었고, 말리지 못한 경수도 지 입장에서 많이 피곤했을거야.

이런 생활 계속하다가 결국 한번 과로로 쓰려져서 병원 신세 한번 진 뒤로 알바는 다 끊었지만...

나름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 신세하니까 병원 얘기 생각난다.

생긴건 코끼리마냥 튼튼하게 생겼어도 내가 병원에 자주 들락날락하는 사람이라...

기억이 더 자세하게 나면 다음썰은 나 병원에 입원했을 때 얘기 들고올게

다들 잘자, 안뇽.

 

 

 

 

 

 

 

 

 

 

 

 

 

 

 

 

 

 

 

 

실끄 모카 옥돔이도미 갤놑원 짜요짜요 그린티 체리 윤아얌 알로에망고 홀로록 울라울라 겨울이 종이가방 짝짝

아이스크림 이씽 꼬마곰 곰탱이 잉잉잉잉 이웃집여자 맴매맹 두부두부 S 코나 단하나 젤링 꾸르잼 징지잉

소금쟁이 살콩 요노르 새벽빛 슈큥 포포 피타츄 오지배 핫초코 챠도르 화앤 과대경수 플라운더 츄파츕스

꽈배기 쿠키몬스터 남 씽덕 끄자 애니 서울예대 크래커 인천사람 믓 김종대 똥강아지 복숭아 파파이스 잒안임핱으웬덮핸

♥ 꿍디 용용 판다 무이 조꼬딩 셜록 구금 국어선생님 떠먹는불가사리 가가멜이담♥ 무뚝뚝 클시 김준면 뽀뽀

꺄룰 앙쀼 슬픈고삼 애기경뚜 시카고걸 그린티 살콩 모찌 민속만두 클시 b아몬드d 꼬마곰 luci 소금쟁이

 

 

 

 

 

처음이라 일단은 [ ] 안에 없어도 일일이 댓글들 사이에 껴있는 암호닉들까지 최대한 찾았습니다ㅠㅠ

앞으로 [ ] 안에 들어있지 않은 암호닉 신청은 받지 않아요!

암호닉 신청은 최근 글에 신청해주시면 언제나 받구요, 누락된 분들은 꼭꼭 말씀해주세요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다들 오늘 모의고사 잘보세요, 화이팅!!!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실끄
9년 전
독자4
듣....듣는사람 가슴이.......찢어져... 저런 어마무시하게 설레는 말은 도대체 어디서 공구하나요...? 하....오늘 모의고사인데... 작가님글보고 문학지문이 눈에들어오기나 하겠나요 원...ㅎ 설레죽겠네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도경수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역시ㅠㅠㅠㅠ다정한데 멋있고 막ㅠㅠㅠㅠㅠ저런남자 어디가면 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에이드]로신청해요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냐옹]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경수 왜 이렇게 달달하니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든 여주 달래주기도 하고 직접 와서 일도 도와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없던 힘도 경수 덕분에 생길 것 같은 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찬형이 었나?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보다 완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자 경수야ㅠㅠㅠ너는 어쩜 그렇게 이쁠수가 잇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53.8
[최태영]으로신청이요@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을 꿀꺽 삼켰나 경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오경수ㅜㅜㅜㅠㅠ버러왓내다음썰궁금
9년 전
독자8
떠먹는불가사리에요!! 뭐에요ㅝ야멉니까이게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같은 남자 어디또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영이 혼내는거 정말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좋아요ㅠㅠㅠ얼른와두세요ㅠㅠㅠ
9년 전
독자9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수록 취향저격ㅋㅋㅋ큐ㅠㅠㅠㅠㅠ작가님과 첫화부터 함께했다는 이영광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용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지한테 안기대니까 화났구망 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 고마워서 오또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맴매맹
9년 전
독자12
흐어ㅠㅠㅜ달달해ㅜㅜㅜㅜㅠㅜㅜ 모의고사....하......잘보고올게요....!
9년 전
독자13
모찌입니당 ㅎㅎㅎㅎ 어휴 경수 왜이리 설레는거죠? 듣는사람 가슴 찢어져 저두 이부분에서 심쿵 으러러러러러허 진짜 저런 남자랑 연애하고 싶네요 하루하루가 심장이 남아 날까요? 진짜 달달하네요 기분 좋게 보구 갑니당 ㅎ
9년 전
독자14
헐헐 오늘 처음 봤는데 대박이네요ㅠㅠㅠㅠ설렌다설레 아주ㅠㅠㅠㅠ와 아주 그냥ㅠㅠㅠ너무너무 달달하네요 작가님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5
아 경....슈....아..........ㅇ...ㅏ....경수가...아...우리 경수가 아..... 찬영이... 경수.... 찢어..... 가슴.......아....아아...
9년 전
독자16
틱틱대는거같아도 자세히보면 말 이쁘게해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설레게ㅠㅠㅠㅠ다정하고ㅠㅠㅠㅠㅠㅠ좀 자주보여줘 이런모습ㅠㅠㅠ
9년 전
독자17
순간 제가 암호닉신청을 했는지 안했는지 헷갈렸어요 ㅠㅜ경수 완전 여친바보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ㅠㅠㅜ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바부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옴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설레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툭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래도경수야ㅠㅠㅠㅠㅠㅠ너나설레게할라고아주..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듀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세상에나. ㅠㅠㅠㅜㅠㅠㅠ감동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미련해 미련하기론 일등이야 알아? 이게 왜 설레는거죠? 왜죠? 왜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23
[요맘떼]로 신청했는데 누락됐네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병원간 편도 궁금해용!! 얼른오세용!!
9년 전
독자24
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햇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짝짝이에요!!!경슈ㅠㅠㅠ진짜어른스럽고설레요!!!찬영이도문제풀어서가져온거귀엽구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와 여친편 들어주고 좋아여
9년 전
독자27
츄파츕스 도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말하는게 어쩜 저래여ㅠㅠㅠㅠㅠ설레고 좋쟈나..ㅎㅎ 그나저나 찬영이 문제집 들고왔을때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귀여워♥
9년 전
독자28
짜요짜요/ㅠㅠㅠㅠㅠㅠ갱수야ㅠㅠㅠㅠㅠㅠ우리 갱수 너무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어디가철벽?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다정한싸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경수체고시다~~~~~!
9년 전
독자30
경수ㅠㅠㅠ훈훈하네야ㅠㅠㅠㅠㅠㅠㅠ설렙니다ㅠㅠㅠㅠ저도저런남친으류ㅠㅠㅠㅠㅠ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르어어우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독영수] 로 암호닉 신청이요!
찬영이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풀어온것도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심지어 틀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다는말 들을때마다 가슴 찢어지는 도경수씨ㅋㅋㅋㅋ오구오구 그래쪄여~?ㅠㅠㅠㅠ그냥 둘이 빨리결혼해라ㅠㅠ

9년 전
독자32
[바밤바] 암호닉신청이요!
하여튼 저 츤데레ㅋㅋㅋㅋㅋ 저기서 끙ㅎ으라고 해놓고 편의점으로 가고~ 얘기도 들었으면서 나중에 알고보니 다 기억하고~ 역시

9년 전
비회원109.70
(김종대)로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5화까지 다 봤는데 이렇게 설레는건 처음이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S에용!!ㅠㅠㅠㅠ경수야ㅠㅠ이렇게 질투해주는거야?ㅠㅠㅠㅠ아주그냥 내심장 폭행 상습범이야ㅠㅠ담편도 얼릉 보고싶어용ㅠㅠ♡♡
9년 전
독자34
듣는사람가슴찢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ㅇ수야......좋타
9년 전
독자35
앙쀼에요! ㅠㅠㅠㅠㅠㅠ 어후 츤데레네 츤데레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아니지 멋있는거지... 설레게... 후 아침부터 설레네여 감쟈해요!
9년 전
독자36
경수야ㅠㅠㅠ 오해하지도않고 ㅠㅠㅠ사랑해ㅠㅠ
9년 전
독자37
[치킨]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그리고 경수가 하는 말 하나하나 다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렘두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사우똥]으로 신청할게요!
허윽 경수야ㅠㅠㅠㅠㅠ너 이렇게 달달하면 나보고 어쩌라는거니ㅠㅠㅠㅠ아침부터 죽겠다 진짜...스릉스릉

9년 전
독자39
소금쟁이에요ㅎㅎㅎㅎ도경수 츤츤 마치 우리엄마같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으아ㅏㄹ달달달하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헡어탸ㅐㄱ~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경쥬야뮤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경수달달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단하나에요ㅠㅠㅠㅠ경수 왜이렇게 설레나요ㅠㅠㅠㅠㅠㅠㅠ찬영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딱 좋아요호♡
9년 전
독자43
와 경수 연애 초반에는 좀 달달했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런 남친있으면 없던 힘도 생길듯 ㅜㅜㅜ
9년 전
독자44
용용이에용 경수설레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찬영이가 앞으로 몇번 더 등장하겠죠 핳핳 폭풍질투기대합니당꺟핳ㅎ
9년 전
독자45
[로운]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오랜만에 와봤는데 진짜 달달터져요ㅠㅠㅠㅠ 듣는 사람이 찢어진다는 건 오글토글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철벽이 주특기인 경수인데 저런 말을 언제 또 들어볼까 싶네요ㅠㅠ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46
ㅜㅠㅠㅠㅠㅠㅠ와저런남자친구ㅜㅠㅠㅠㅠㅠ마이럽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우리경수야ㅠㅠㅠ 경수우오오오우우
9년 전
독자48
아ㅠㅠㅠㅠㅠㅠ 가슴 찢어진다고 ㅠㅠㅠㅠㅠㅠ 내 가슴도 찢어진다ㅠㅠㅠㅠ경수야 하아규ㅠㅠㅠㅠㅠ 저런남자 좀 내려주세요ㅠㅜㅠㅜ
9년 전
독자49
어휴ㅠㅠㅠㅠㅠㅠ달달해라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라임] 신청합니동~
9년 전
독자51
이씽입니당
아경수 무슨 매력학과나왔어요? 막 연애 학원 다니는거아닌가여ㅜㅜㅜㅜㅜㅜㅠㅠㅠ으이ㅠㅠㅠ설렘폭탄으로맞고 사라집니다유ㅝ

9년 전
독자52
하 경수는 정말 착하고 생각이 깊어요 ㅠㅠ 읽는 제가 다 감동적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53
듣는사람가슴이찢어져..... 경수마음이찢어지면 내마음도 찢어져ㅠㅠㅠㅠㅠㅠ 경수가 하는 츤데레 하~도 많이봐서 츤데레랑 사랑에 빠질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재미있게 읽엇어요 ~ 기다리고있을게요♥♥
9년 전
독자54
경수가...사람한명 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달다 달어 왜 글에서 단맛이날까ㅠㅠㅠ
내 모의고사는 쓴맛만 나는데ㅠㅠ

9년 전
독자56
모카입니다.
오오!!! 철벽남 경수의 걱정이라니!!! 그것도 직접적인 걱정이라니!!!! 물론 찬영이에게 질투도 있는거 같은데!!! 견제도 있는거 같지만!!! 그래도!!!!

9년 전
독자57
합 재밋어요 신알신하고 갑니덤
9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질투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근데설레ㅠㅠ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 [알파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9년 전
독자60
미련해 미련하기론 일등이야 알아? 이게 왜 설레는거죠? 왜죠? 왜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콩달콩아주날리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경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이웃집여자!!
경수 가슴이가 찢어져?ㅜㅜㅜ 그런말은 어디서 배워오는거야?ㅠㅠ 말한마디한마디 내심금을 울리는구나ㅠㅠ

9년 전
독자64
헐........설레......마음이찣어지다니....ㅠㅠㅠㅠ엄마 ㅜㅜㅜㅜㅜㅜ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야ㅜㅜㅜ
9년 전
독자65
와..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성격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으앙 다정다정 듣는사람마음 찢어져!!!! 작가님 이런 멘트는ㅋㅋㅋ어떻게 구상하시나요ㅋㅋㅋㅋㅋ
다정다정한대 오글오글한데 좋읂ㅎㅎㅎㅎㅎㅎ설레요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7
아 찬영이힌탣도설레고 경수한태도설레고와 남자란존재는설레네옇ㅎ
9년 전
독자68
아 글을 읽는동안 마음이 간질처럼 근질근질한다는게 바로 이런거군요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9년 전
독자69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ㅠ윽 경수ㅠㅠㅠㅠㅠ단호한게 더 다정해 보이는 이유가 뭘까요ㅠㅠㅠㅠ 제가 지금 딱 오늘 글에 여주처럼 정신없는 일정으로 지내는중인데.... 제옆에는 아무도 없는....ㅎㅅㅎ
9년 전
독자70
굥수야ㅠㅜㅜㅜㅜㅜㅠ나는매일이반복또반복이야ㅜㅠㅜ지루한일상좀깨줘ㅠㅜㅜ
9년 전
독자71
구금입니다ㅜㅜㅠ아진짜ㅜㅜㅠ오늘ㅜㅠ왜이리설레요ㅜㅠ아ㅜㅜㅠ경수야ㅜㅜㅜ
9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는사람가슴이찢어진다닢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dhrnbbbbbbbbbbbbdlQmsrjtbbbb wlsWk sjsanwydkbb
9년 전
독자74
ah hangeul anthuduyo
9년 전
코짱
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쁜것ㅠㅠㅠ 진짜 넌무조아ㅠㅠ 아 한글 안쳐져요 : )
9년 전
독자75
gjf rkatkgodybb
9년 전
독자76
[경듀]
재밋어ㅠㅠㅠㅠ재밋다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금손♡♡ 사랑합니다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겁나설래네 ㅜㅠㅠㅠㅠㅠ다음편궁금하다♡♡♡♡♡
9년 전
독자78
와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정말 힘많이 날꺼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와경수달달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녹네녹아내려ㅠㅠㅠㅠㅠㅠ독자79녹아사라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도경수ㅠㅠㅠㅠ우리경수는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81
ㅜㅜㅜㅜㅜ진짜 경수야 넌사랑이다
9년 전
독자83
코나에욬ㅋㅋㅋㅋ!!! 아 오늘도 이쁘게 달달하당ㅋㅋㅋㅋㅋㅋ아무리 무뚝뚝한 우리 경수라지만 속은 너무 이쁜걸요ㅠㅠ 가슴이 찢어진다니ㅎㅎㅎㅎ....우리 경수 아디서 그런말을 배워왔대요?ㅋㅋㅋㅋㅋㅋ 경수야 사랑해ㅎㅎ... 작가님 항상 애정합니다♡
9년 전
독자84
[줌며니♡] 로 신청합니다!! 경수..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b아몬드d이에여ㅜㅜㅜㅜㅜㅜ오늘도 역시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ㅠㅠㅜ오늘도설렘 이렇게보면 철벽남아닌것같아요!
9년 전
독자88
찬영이귀어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떠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짱쎄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
9년 전
독자89
도경수 말 참설레게한다ㅠㅠㅜㅠㅠㅠㅠㅠ가슴이 찢ㅓ져....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클시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좀 늦었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피곤해서 일찍잤어요 근데 경수야ㅜㅜㅜㅜㅜ너진짜 뢔그래ㅜㅜㅜㅜㅜ왜내맘을흔드는건데
9년 전
독자91
잉잉잉잉 입니다!!경수 너무 달달하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9년 전
독자92
꺄룰이에요ㅠㅠㅠㅠ경수야ㅠㅠㅜ도경수ㅠㅠㅠㅠ어쩜 이리 설렐까...ㅠㅠㅠ
9년 전
독자93
어휴 도경수는 진짜 워더네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쌀보리]로신청할게요!!! 우와...진짜설레...가슴찢어진다니..경수야ㅠㅠㅠ진짜이말진짜설렌다와..찬엉이도너무귀엽고ㅠㅠㅠ그래도너무아프게하지마여주한테ㅠㅞ\(^0^*)/우리경수가화낸당!!ㄹ^...ㅎㅎ경수같은남자친구하나내려주세요..하나님..후..
9년 전
독자95
[코끼리] 신청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생각해주는게 너무 이뻐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윤아얌이에요!!!!!!! 워우어어어어 다정다감 쩌러 어쩌면 좋아.. 이러고도 안반하겟어?
9년 전
독자97
[잘자요] 신청하고 갈게요! 하나 하나 다 읽어봤는데 어쩜 그렇게 제 마음에 드나 모르겠어요...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98
판다입니다...아...경수야...오빠시다...오빠...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벽이지만철벽아닌다노박경수쨔응♥♥♥♥
9년 전
독자99
피타츄에요!으엉엉달달해ㅠㅠㅠㅠㅠ경수 같은 남자친구 가꼬싶다유ㅠㅠ찢어진다니ㅠㅠㅠ나우럭우럭ㅠㅠ찬영이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애니에요!! 쓰차 당해서 이제야 오네요ㅠㅠㅠㅠ경수 왜케 달달해요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체리:)
안녕해용~ 철벽이라도 이쁜우지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칭구 걱정되서 편의점도 찾아오고 학생도 혼내주고ㅋㅋㅋㅋㅋ멋있어암툰ㄴㅜㅜ 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102
홀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듀여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도다저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3
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달달해요
9년 전
독자104
아니 지짜.............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경수는 ㄴ무 ㅓ... 대체 이태리에서 넘어온 철벽남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남친두면 천군만마가 부럽지 않겠어요..
9년 전
독자105
경수 참 으로 듬직한 남자친구네요 ㅠㅠㅠㅠㅠㅠ으허허허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06
뭐야 도경수 ㅜㅜㅠㅜㅜㅠ 설레서 쥬금? ㅎ 오늘 나의 밤은 너로 정했어! 네가 책임 져!!!!!!!!!!!
9년 전
독자107
아진짜 너무 젛아 정말 아 미칠거갘아 좋아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아닌 척 저렇게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요...♡ 경수가 저렇게 뙇!!! 나타나서 얘기해준다면 어떤 여자가 안 설레고 배길까요..
9년 전
독자109
설레게이게뭐하는거람....가슴이찢어져....읔...!
9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설레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학교엔 없...
9년 전
독자111
잠만..저좀죽고와도대나여..?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께써
9년 전
독자112
모라고 경수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심장이 찢어져? ㅜㅜㅠㅠㅜㅜㅜ의사선생님 울 경수 심장이 찢어진대여 마음이 찢어진대여!!!!!!!! 예쁜 간호사 부르지 마세요 제가 갈 거니깐요 ㅎㅎㅎㅎㄹ
9년 전
독자113
아..재밌다....진짜 재밌다...완전 재밌다...
9년 전
독자114
애기경뚜
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풀려서이제야보네욮ㅍ퓨ㅠㅠㅠㅠ경뚜ㅠㅠㅠ울애기ㅠㅠㅠㅠㅜㅠㅠ베이비ㅠㅠㅠㅠㅠㅠㅠㅠ내아가ㅠㅠㅠㅠㅠㅠ좋구려ㅠㅠㅠㅠ너무너무좋아ㅠㅠㅠㅠ사실오늘꿈도 엑꿈이라는건 비밀 ㅎ...

9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ㅠㅜㅠㅠㅠ말은무섲게하는데왜이렇게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그린티입니닷!!!!으아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진짜 츤데레의 정석인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멋있죠????알바한다고 저렇게 고나리하는 남친있으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잘보고갑니닷!
9년 전
독자117
으어ㅜㅜㅜㅜ진짜 달달했었네ㅜㅜ가슴이 찢어져할 때 왜이렇게 좋짘ㅋㅋㅋ경수야 지금도 많이달달하게 해줘ㅜㅜㅜ여주가 많이 좋아할거야ㅜㅜ이 커플 전형적인 달달이네요ㅜㅜㅜ
9년 전
독자118
이히뉴ㅠㅠㅠㅠㅠㅠ경수쨔유ㅠㅠㅠ
저런남친..어디없나요..???..어디없어요???

9년 전
독자119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땜에내가끙끙앓는다ㅠㅠㅠㅠ아진짜설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윽... 무심한 듯 챙겨주는 굥숭이는.. 사랑입니다..... 어쩜 저리 멋있어여....
9년 전
독자121
대박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늨사람 가슴 찢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병원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기대기대
9년 전
독자123
다 담아두고 있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헐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츤데레..철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 도경수 안좋아할수가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9년 전
독자125
철벽남경수라지만 이건 진짜 설레네여ㅠㅠ 멋져진짜..
9년 전
독자126
짜식 츤데레쩔기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슴기찓어디기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어머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설렌다ㅜㅠㅠㅠ경수야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8
ㅠㅠㅠㅠ도경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아찬형이귀엽다
경수말하는ᆞ기진짜멋자다
ㅜㅜㅜㅜㅜㅡ듣는서람가니ㅡㅅㅁ이찢어진다니ㅜㅜㅠ이빠

9년 전
독자130
우왕!!! 듣는 사람 가슴이 찢어진데!!! 과외 자주해야될듯 읗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1
경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이 찢어져?ㅠㅠㅠㅠㅠ 말하는거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니니]예요ㅠㅠㅠㅠㅠ 오늘 경수 너무 멋진거 아니예요?ㅠㅠㅠㅠㅠㅠ 찬영이한테 말하는게 멋진거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
9년 전
독자134
아 어떡해ㅠㅠㅠㅜ듣는 사람 가슴 찢어진대 아 대박사건ㅠㅜㅠㅠㅠ여자 설레게 하는 방법을 아시네ㅠㅜㅠㅡㅠ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35
으잉..ㅠㅠㅠ경수는진짜로ㅠㅠㅠㅠㅠ무뚝뚝한데잘해줘요ㅠㅠㅠ상남자네아주그냥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경수의 철벽과 무뚝뚝하지만 챙겨주는건 bbbbbb
9년 전
독자137
아 셀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듣는 사람 가슴 찢어져ㅠㅠㅠㅠㅠ 경수 찢어져?ㅠㅠ 찢어지면 나도 찢어져ㅠㅠㅠ 아 경수 어떡하면 좋은고야!!!! 아 경수ㅠㅠ 경수야... 너무 멋있잖아... 아무렇지 않게 마포질도 자기가 하궄ㅋ큐ㅠㅠㅠ큐ㅠㅠㅠㅠ 경수야 넌 사랑이야? 사랑이지? 경수=사랑 응응?ㅠㅠ
9년 전
독자139
아 학생도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랄까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경수........ 카어ㅏ이.....
9년 전
독자141
가슴찢어진다니 ㅠㅠㅠㅠㅠㅜ설레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저런 대사는 도대체 어디서... 듣는사 람 가슴이 찢어져....? 경수야 싸라해..
9년 전
독자143
찬영이 뭔가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아ㅠㅠ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 정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경수야ㅠㅠㅠ
9년 전
독자145
경수 츤츤사랑꾼 ㅠㅠ 으어어ㅓ 로맨틱해
9년 전
독자146
찢어져?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아 정말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 걍수야ㅠ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아 경수 ㅈ 개좋으무ㅠㅠㅠㅠㅠ 고2한텤ㅋㅋㅋㅋㅋㅋㅋ 진ㅋ자 규ㅣ여워ㅠㅠㅠㅠ 어ㅏㄴ전설레고 ㅇ달달하고..♡♡
9년 전
독자148
나도 경수여친하고싶다...ㅜㅠㅡ경수 왜이렇게 다정해?ㅜㅠㅜㅜㅜ 아침부터 설레서 죽겠다...ㅠㅜㅜ
9년 전
비회원146.168
아진짜좋다ㅠㅠㅠ찬영이도 귀엽고 경슈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경수너무설레ㅠㅠ
9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ㅠ이건진짜달달의최고보유ㅠㅠㅠㅠ진짜경수너무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숨지자꾸멎는다
9년 전
독자151
경수야ㅠㅜㅜㅜㅜ이렇게 잘챙겨주면 내가슴찢어져ㅜㅠㅜㅜㅜㅜ설렘사.
9년 전
독자152
아ㅠㅠㅠㅠㅠㅠㅠㅠ찬영이한테 미안하긴하지만 경수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게 만드는 아이네요ㅠㅠㅠ찬영이 고2치고 순수해서좋아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경수가고나리하는거너무좋네요ㅠㅠ재미있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많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재탕하면서도 처음 설렜던게.....똑같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슴이찢어진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어윽.... 설레네요...ㅠㅠ 경수 멋진 애인이네요ㅠㅠ 멋쨍이 애인ㅠㅠ 완전 감동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57
어흑ㅠㅠㅠㅠㅠㅠㅠ듣는사람마음이찢어진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그런말어디서배워왔어ㅠㅠㅠㅠㅠㅠㅠ예뻐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헉설레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주위에잘생ㅇㅇ긴사람이널렷네널렷어 ㅎㅎㅎㅎㅎ..새끼야가왜케좋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ㅜㅜ달달하다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경수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 미치겠어요..경수야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22:46 ~ 4/28 2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