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파트문이 밀어야 열리는문이야 쇠창살문 근데 앞에있던아주머니가 애있는유모차로 쇠창살문을 팍 밀어서 문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힘으로 밀어도 무거운문인데 그걸 유모차로 팍박아서 밀어버림 애기우는데 그냥 파워워킹하시고... 와 나는 애기낳으면 절대로 안저럴꺼야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아파트문이 밀어야 열리는문이야 쇠창살문 근데 앞에있던아주머니가 애있는유모차로 쇠창살문을 팍 밀어서 문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힘으로 밀어도 무거운문인데 그걸 유모차로 팍박아서 밀어버림 애기우는데 그냥 파워워킹하시고... 와 나는 애기낳으면 절대로 안저럴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