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40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딱히 친한 애는 아닌데 

막 반 애들한테 인기 많은애란 말야 

여긴 여고고 ㅋㅋ 

근데 걔랑 막 여러애들 앉아있길래 

나랑 친한애한테 가서 뒤에서 걔 얘기 듣고있는데 

내가 뭔 말 하니깐 갑자기 얘가 막 

장난스러운 말투인지 뭔지 

아 얘 나 싫엌ㅋㅋㅋ 

이러는 거야... 나 좀 당황했는데ㅜ애들 다 그냥 웃으면서 넘기길래 나도 걍 웃으면서 넘김ㅋㅋ 

그래서 아까 얘한테 문자로 

너 나 진짜 싫어하냐면서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하니깐 

나랑 얘기하면 내 얘기만 하는것 같아서 껄끄러웠대 ㅇㅅㅇ... 와... 나 진짜 얘 화장품얘기하면 다 들어주고ㅠ관심없는 본진얘기해도 끄덕거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얘한테 등돌리면 반 애들 전부가 나한테 등돌릴듯 그래서 그냥 침착하게 아 그래? 말 좀 해주지 ㅋㅋ 내가 고칠게. 근데 너도 다른 애들 앞에서 대놓고 싫다느니 안 그래줬으면 좋겠어 난 그게 껄끄럽거든? 

이러니깐 

알겠어~ 

이러고 ㅇㅅㅇ... 

아 근데 진짜 나 자존심 겁나 쎄서 원래라면 지금 머리채 잡고 한바탕 싸웠을텐데 얘한테 못이러는 내가 미칠듯이 실타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대표 사진
글쓴이
걔 웃기고 개그도 잘 치고 집안에 돈 많아서 지갑 화장품 다 비싼거쓰고 그런 애야 애들이 따르는 애^-^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흑 ㅜㅜㅜ 쓰니 자존심 상한다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힘내길..토닥토닥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겨 ㅠㅠㅠㅠㅠㅠ 몇개월참으면 반 바뀐다!!
그냥 조언해준거라 생각하고 무시해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 나뻐ㅠㅠ그런건 둘이 있을때 말하지 왜 공개적으로ㅠㅠ쓰니 힘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들아 ㅠ..... 사실 문자넣을때만 해도 장난이겠지? 이러면서 문자 넣었는데 답보고 벙찜 8ㅅ8 내가 잘못한거 없는거 맞지?...ㅠ 속상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
13:18 l 조회 1
나 궁근한거 있어
13:18 l 조회 1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1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1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1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1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13:18 l 조회 1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
13:18 l 조회 1
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
13:18 l 조회 1
3살 연상 남친 만나는데 데이트비용 어때?
13:17 l 조회 1
적금 과세랑 비과세 차이 많이 큰가?
13:17 l 조회 1
나 외모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연애를 못하겠음
13:17 l 조회 2
남잔 키작으면 답 없고
13:17 l 조회 4
아침 6시에 어떻게 일어나?
13:17 l 조회 5
트위터 ㅇㅇ아놀자 해시태그 웃기다
13:16 l 조회 5
카페에서 커피 단거 우유 다 못먹으면 뭐먹어?1
13:16 l 조회 5
익들이면 적정몸무게 어떻게 할래1
13:16 l 조회 12
호텔 뷔페를 일주일에 두번가니까 이젠 울렁거림ㅜㅜㅋㅋㅋ
13:15 l 조회 4
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 걍 망한거지...?5
13:15 l 조회 37
주식하다보니 뭔가 인성 나빠지는것 같아 ㅋㅋㅋㅋ
13: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