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709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7
이 글은 10년 전 (2015/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혀 안 내면 안 이루어지던데 내 경험상...

너무 부담스럽게 내는 건 별로지만 어느정도 티를 내줘야 상대도 마음을 알고 준비를 하거나 뭘 하거나

좋든 안 좋든 진도가 나가지지 않아? 티 안 내면 그냥 흐지부지 끝나버리던데

대표 사진
둥이1
나짝사랑 10번넘게 했는데 한번도 티안내서 한번도 연애못해봄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ㅁㅈ..나도 현남친한테 먼저 좋아하는거 티냈더니 좋아하는거 티 다났다고 고백하더라ㅏ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내가 먼저 폰번 따고 초콜릿 주고 선톡 하고 하니까 먼저 선톡도 오고 반응 오면서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썸때는 티내고 사귈때 밀당해야짘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지 암암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티 내야돼 진짜.... 그것도 남들이 다알정도로 티내야됌 그럴 깜없으면 못하는듯...연애.. 흡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티 내는건 케바케인데 티를 전혀 안 내면 그건 진짜 상대가 자길 좋아하는게 아니면 진도가 나갈 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지는게 이상하지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모르는 사이였는데 일년간 꾸준히 복도에서 쳐다보는 것 하나로 티냈더니 수능끝나고 연락오드라...티는 내는게 맞는것 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티나게 쳐다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본 것 때문이 아니라 그냥 널 좋아했을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진짜 모르는 사이였어 나 오늘 톡 처음 해봐 ㅋㅋㅋㅋㅋ옆반이라 마주칠 일이 많아서 복도에서 애들이랑 이야기하다 지나가면 힐끔힐끔 많이 봤지ㅋㅋ 나중에는 걔가 먼저 나 찾아서 쳐다봤어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가 서로한테 끌렸네 끌렸어 ㅇㅇ 부럽다 하 나도 매일매일 볼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해야지 이건 뭐 내가 나를 고문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지도 못 하는 사람을 좋아하니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맨날 볼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아ㅠㅠ 나 여름방학때 우울했었어ㅠㅠㅠㅠ 근데 어떤 사이길래 보지도 못해....ㅠㅠ 내마음이 다 아프다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방학때 학원에서 잠깐 만난 오빠 ㅋㅋ 너익은 방학때 못 봤지 난 방학 때만 보고 학기중에 못 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서럽다 나도... 매일 보면 티 내고 가까워질 노력 잘 할 자신 있는데 후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ㅠㅠㅠ 이번 겨울 방학에는 만날 수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그걸 몰라... 물어봐야해 ㅋㅋ 여름방학 뒤로 연락 끊겼거든 나도 끝나고도 좋아하는줄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계속 생각나서 너무 괴롭다 ㅋㅋ 방학 때 다닐건지 아닌지는 물어보게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그 오빠 꼭 학원 다니길 바란다! 다니면 꼭 결판을 내버려! 할 수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너 둥도 진짜 잘 되길 바란다! 뭐 이미 행쇼 분위긴데 ㅎ?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오늘 톡왔어 ㅠㅠㅠ 진짜 좋아한지 일년만에 말을 나눠보는거라 혼미해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일 년 마음 고생한거 보답받네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마지막 백일은 진짜 나 쪽팔린 모습 너무 많이 보여줘서 포기했었어ㅠㅠ 근데 어찌어찌 잘 되드라! 너둥도 포기하지말고 연락도 하고! 방학때 힘 좀 써보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그냥 내 계획은 오빠한테 연락 해보는거랑 정말 만약 또 같은 학원에 같은 반을 하게 된다면 적극적으로 티내보는게 내 계획 ㅜ 그래도 안 되면 그냥 포기야 ㅋㅋ 일단 노력은 해야지 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글쓴이에게
나도 딱 11월까지만 좋아하자가 목표였어ㅎㅎㅎ애초에 난 어떻게 해볼생각도 없고 수능 끝나고 이쁘게 꾸미고 번호 따고 안되면 말자 였는데 예상 외의 결과! 너둥도 기한 정하고 기한내에서 도전해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에게
그래야지 그래야지 ㅜㅜ 나도 언제나 한없이 좋아할 순 없으니 저렇게 해보고 안 되면 그냥 끝내려고 ㅋㅋㅋㅋ 여친 있는지 없는지도 잘 모르는 상황이라 여친 있음 걍 망하는거임...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글쓴이에게
나도 초가을에 독서실에서 12시에 나오는데 걔가 여자랑 아파트로 들어가길래 아 여친이구나 하고 일주일간 우울 했는데 몰래 좋아하는거라 친구한테 물어보지도 못하고 한달간 진짜 포기 했었거든..근데 알고보니 여동생이드라..그니까 사진 이런걸로 판단하지말고 잘 알아보고 해~ 너무 마음 졸이지말고!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사진이나 페북 보면 여친 흔적은 없는데 그래도 모르겠다 ㅋㅋ 그 오빠가 티를 안 내고 사귀는 걸수도 있고 ㅜ 걍 나중에 물어보는게 답일듯... 내 연애사 고민 이렇게 길게 상담 받는거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글쓴이에게
원래 연애사는 상담받고 이야기 나눌때 더 설레고 더 좋아지고 더 용기가 나는거야!ㅋㅋㅋㅋㅋ그대에게 용기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에게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건 오랜만이라 잘 되고 싶은 마음이 크긴 크다 ㅜ 중간에 한 번 실패한 적이 있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 들어주고 진짜 고마워 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웅웅 화이팅!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너둥이도 화이팅!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맞아 티 내줘야 상대방도 이게 썸이구나 하고 알아채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하지 ㅋㅋ 티도 안 내는데 상대가 뭘 나한테 할 수 있을까... 상대가 날 좋아하는 게 아니면 걍 뭐 못 이어지는거지... 짝사랑은...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어휴 짝사랑이 진짜 제일 힘들어... 티내도 관심도 안주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티내도 관심 안 주는 건 슬프지만 그래도 티를 내고 노력을 해야 후회는 없으니까 내는게 난 무조건 맞다고 봐 ㅋㅋ ㅜ 짝사랑 참 힘들지... 진짜 힘들지 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래서 나는 힘이든다... 진짜 짝남 한대만 때리고싶다... 후... 티를 그렇게나 냈는데 모르는 척하기는 흥 속물이야 아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4에게
난 그래서 티 내는 강도를 높임 ㅋㅋㅋㅋ 그래도 반응 없다면 난 항상 고백하고 결판을 냄 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글쓴이에게
헐 쓰니 진짜 강심장이다 나는 차이면 쿠크가 남아나질 않을 것 같아서 못하겠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고백 안 하면 미련 남아서 절대 그냥 못 넘기겠더라 ㅜ 오히려 나중에 그냥 고백해볼걸 하고 후회만 하고 어휴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쓰니 보니까 나도 고백하고싶네...ㅠ 근데 아직 연락 시작한지 별로 안되서 조금만 기다려보려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좀 더 진도 나가는 거 보고 고백 할지 안 할지 결정해봐 ㅎ 난 차이기 위해 고백도 한다 ㅜ 미련 남기기 싫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글쓴이에게
차이기 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토닥...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1에게
아주 조금 일 퍼센트라도 내가 고백하면 받아주지 않을까 하는 미련 나중에 남길까봐 걍 하는거지 뭐 ㅜ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 후...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내가 티 안냈다고 생각했는데 주위에서 티난것같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안됐음 ㅋ 내가 못생겨서 그런가봉가 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티 낸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 ㅜ 내 말은 티를 내야 그나마 진도가 빠진다는 걸 말 하고 싶었던... 후회는 없는. 그래도 노력을 한 거니까 나중에 후회는 안 하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오히려 그 애를 좋아했던 내가 후회스러움..ㅋㅋㅋ 왜 도대체 뭘보고 좋아했던건지 의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휴 시간 돌이켜보면 그런거 있긴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왜 좋아했는가 하는 내 인생의 흑역사같은 그런 사람이 있긴 있지 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짝사랑은 티내는게 좋아?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 내면 이루어질 수가 없지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 진짜 겁나 완전 티 다내고 반 애가 나보고 짝남좋아하냐햇을때 응 좋아해 이러고 계속 들이댓는데 걔도 날 좋아하게되서 지금까지 사귐 !!!ㅎㅎ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1
(미리보기 방지)
18:07 l 조회 2
갑자기 마음 식을 수 있나?2
18:05 l 조회 10
썸붕나서 심심하다1
17:53 l 조회 17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20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8
17:44 l 조회 30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6
17:42 l 조회 39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30
이 사람 mbti뭘까?1
17:28 l 조회 31
맨날 나보고 고르라하몀서2
17:28 l 조회 37
글펑21
17:26 l 조회 53
주변에 거슬리는 인간관계 해결법
17:25 l 조회 30
말 안 듣는 상대랑 결혼할 생각 하니까 지쳐서 권태기 온다…
17:24 l 조회 15
애인 아이클라우드가 연동되어버렸는데......
17:19 l 조회 60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33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5
17:13 l 조회 130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67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10
17:02 l 조회 71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82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7
16:55 l 조회 6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