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혀 안 내면 안 이루어지던데 내 경험상...
너무 부담스럽게 내는 건 별로지만 어느정도 티를 내줘야 상대도 마음을 알고 준비를 하거나 뭘 하거나
좋든 안 좋든 진도가 나가지지 않아? 티 안 내면 그냥 흐지부지 끝나버리던데
| 이 글은 10년 전 (2015/1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혀 안 내면 안 이루어지던데 내 경험상... 너무 부담스럽게 내는 건 별로지만 어느정도 티를 내줘야 상대도 마음을 알고 준비를 하거나 뭘 하거나 좋든 안 좋든 진도가 나가지지 않아? 티 안 내면 그냥 흐지부지 끝나버리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