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곧 군대가야할 시기고..
지금 애인이랑 진짜 사이 좋은데..
나 군대가면 애인 기다리기 힘들잖아
고무신 신기기 너무 미안해서
그냥 헤어지자고 할까 고민중이야.
헤어진다면 군대간다고 이유를 말하고 헤어질까
그냥 나혼자 독박쓰고 나쁜놈될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곧 군대가야할 시기고.. 지금 애인이랑 진짜 사이 좋은데.. 나 군대가면 애인 기다리기 힘들잖아 고무신 신기기 너무 미안해서 그냥 헤어지자고 할까 고민중이야. 헤어진다면 군대간다고 이유를 말하고 헤어질까 그냥 나혼자 독박쓰고 나쁜놈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