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익 오빠가 부모님이랑 그 글 쓰니랑 있는데 현여친이랑 잔것같으니까 엄마가 걔랑 지내지 말래서 전여친 걔랑도 잤다 이런식으로 말 했다는 글이 있었는데 나는 그거 보고 그걸 왜 부모님이랑 동생 있는 앞에서 말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다른 익들은 어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어떤 익 오빠가 부모님이랑 그 글 쓰니랑 있는데 현여친이랑 잔것같으니까 엄마가 걔랑 지내지 말래서 전여친 걔랑도 잤다 이런식으로 말 했다는 글이 있었는데 나는 그거 보고 그걸 왜 부모님이랑 동생 있는 앞에서 말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다른 익들은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