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사귀고 싶지만 막상 귀찮아서 내 스스로가 차단해버림 결국 주변사람들이 별로 없음 슬프네
대표 사진
익인1
너 나? 나철벽녘ㅋㅋㅋㅋ에다가 쉽게 포기함ㅋㅋㅋㅋㅋ잘 질려하고 귀찮아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힘든게 한국에서는 이런성격 진짜 안좋음 마웨 가능이긴한데 뭔가 집단문화여서 뭐 모여서 해라 이런것도 극싫어함ㅋㅋ 나도 쉽게포기+질리고귀찮 아함ㅋㅋ완전 같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진짜 애들이 보자고해도 귀찮아서 안나가고 했는데 지금와서 돌아보니 주변인 남아있는사람 별로없더라..요즘 회의감느끼는중 왜 이렇게 살았는지..외롭기도하고..처음엔 부르다가 뒤엔 걍 자기들끼리 놀더랔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나도 돈 없어서 못나가고 피곤해서 집에 있고 그러니까 자연스럽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애들도 계속 거절당하니까 물어보지도 않더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1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1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1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1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2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
17:13 l 조회 2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4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3
17:13 l 조회 10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3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1
17:13 l 조회 15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3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5
17:13 l 조회 23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2
17:12 l 조회 17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3
17:12 l 조회 9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29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25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4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