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9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뭔가 땀난거같아서 얼굴만져보면 땀이없어서 신기...

내가 코에 땀 진짜많이나는데 코는 좀 시간지나니까 조금나더라

근데 평소에비해서 겁나안남

글구 인중이랑 입술밑?? 턱위쪽에도 땀나는데 1도안나서 너무신기했어

한번바르면 2,3일간다는데 코에 땀났어서 오늘도 바를까말까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거 본진 콘서트 갈 때마다 쓰는데 ㅋㅋㅋㅋㅋ 난 다행히 부작용 없다ㅠㅠ 부작용 케바케라던데 쓰니도 없는듯! 다행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ㅋㅋㅋ눈밑에바르면 큰일날까봐 엄청 조심조심바름ㅋㅋㅋㅋ코도 원래 바르는거아니라는데 부작용1도없어서 다행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ㅠㅠ 지금까지 두 번 써봤지만 두 번 다 엄청 조심조심바름ㅋㅋㅋㅋ 자기전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17:22 l 조회 1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1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17:22 l 조회 2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
17:22 l 조회 4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
17:22 l 조회 4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2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2
17:22 l 조회 7
링티 제로 살찜?????? 급함1
17:22 l 조회 4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7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1
17:20 l 조회 8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2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7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3
17:20 l 조회 11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4
보통 erp 1급 2급 뭘 더 많이 따??1
17:20 l 조회 7
근데 마마보이? 가 왜 싫은거야?7
17:19 l 조회 21
공무원 안해도 먹고살길 많겠지?4
17: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