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8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1
이 글은 9년 전 (2016/11/21) 게시물이에요

거울보면 20대 후반 여자가 서있엉... 나 언제 이렇게 나이 먹었지... 난 아직도 내가 고딩같은데.........부모님도 날 고딩때 나로 대하심... 시간이.......언제.......이러케........흐른........거징......... 가끔 부모님 나이든 얼굴이나 거울보다보면 울컥...........낑

대표 사진
익인1
내 미래일거같다 난 왜혼자서 정신연령이 멈춰있는거같지...ㅠㅠ 애같은건 아닌데 그냥... 좋게말하면 참 순수하다..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직 중학생같은데.. 벌써성인이야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익 = 나익.. 나도 미국 이민왔는데 벌써 20대 후반이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익이지만 난 10대후반이나 20대중반이나 같은데 그냥 나이만 ㅊ먹고있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직도 옷입는거 고딩스타일..점점 바꾸고는있는데 고딩때입던 스타일이 제일편함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뭐야 너익 나익이니? 이거 내가 글쓴거같아..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ㅠ그렇다... 20대 후반인데 난 아직도 내가 고딩같아... 그런데ㅠ 미국 이민/유학 온애들 다 비슷하더라ㅠㅠㅠ 어느순간 그게 깨지고 현타 오는데ㅠㅠ 그게 너무 힘듦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건 중고딩때 이민 온 사람들 대부분 공감하는거... 몇년 몇십년이 흘러도 자신이 처음에 왔던 나이 그대로 머리가 인식함. 그래서 문득 정신차려보면 시간이 꽤 흘렀다는거에 현타오기도 하고 정신적으로 좀 우울증같은게 오기도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바로 나지....초등학교때 왔는데 벌써 고등학생이라니....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완전 나네... 내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미국왔는데 내 나이 아직도 고등학교 졸업식 했을때, 그때 멈춰있다.... 지금은 슴 다섯.ㅠ... 친구들이 회사다니고 연애하는거에 현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등학교때 왔는데 벌써 고등학생...하....시간 참 빨리 가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중반인데 더 퇴행하고있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내가 아직 초등학생같다 ㅋㅋ........우울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유학왔는데도 그럼 아직 처음 왔던 중학생같은데 대학 졸업앞두고 있고 난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늘은것도 없는데 같은 시간대 온 친구들은 이미 저만큼 갔고 모르겠다 내인생 한국가면 초졸이고 ㅇㅅa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런거있다 초2때 왔는데 몸이 너무 차이가 커서그런가 내가 초2같진않고 한 중1?쯤 된느낌 근데 난 한달후 스무살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익 곧 나익 아직도 중학생 같은데 거울보면 늙어있엌ㅋㅋㅋㅋ특히 자취할때는 그런 내 모습이 익숙해서 괜찮은데 가족하고 있을때 어색하고 그럼 갑자기 나이가 어려지는 기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11살에 중국 갔다가 18살에 한국 갔다가 19살에 영국왔는데 18살에 한국 가기 전까지 계속 11살인 느낌이여뜨 나만 그러는게 아니구나 지금은 또 계속 19살 같다 인정하기도 싫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77 06.22 21:5220726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05 06.22 21:3723065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68 9:277258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7 0:0522920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7 0:00924 0
바빠도 중간중간에 답장할 시간있잖아 아무리 바빠도!!
13:19 l 조회 1
엽떡 앱 답답해서 못 써먹겠네;
13:19 l 조회 1
취준익들 다들 머하고 지내ㅋㅋㅋ
13:19 l 조회 2
신입익 회사서 다섯분한테 인사하면 한분 받아주시던데
13:19 l 조회 2
이번주 패디해도 괜찮겠지
13:18 l 조회 4
나는 삼성전자 1주 살 돈도 없음
13:18 l 조회 10
현대차 물탈까.... 고민...
13:18 l 조회 3
먼 삼전을 개잡주라하냐 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9
초파리 트랩 설치했는데 당황스럽다..
13:18 l 조회 5
애니덕질하는게 제일 속 편한듯1
13:18 l 조회 4
먼가 운동한몸이 딱히 아닌데 소개팅하는 사람이 머하냐고 했을때 운동간다고 하기가 좀 그런데
13:18 l 조회 3
5년 만난 남친이 있는 상태에서 워홀 4년 가면3
13:18 l 조회 14
강아지가 자리 차지해서 2인용 침대로 바꿨는데도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4
너네가 거른다 생각한 사람한테 걸러지면 기분 나쁨??1
13:17 l 조회 6
여자 머리자르는데 얼마가 적당해?1
13:17 l 조회 9
사주나신점1
13:17 l 조회 7
개미꼬시기 당했다
13:17 l 조회 11
직장인들아 너네 회사 사람들 좋아?
13:17 l 조회 7
커뮤하면서 평생 못 들어볼 말 들어봄1
13:17 l 조회 12
부모님이 본가내려와서 가게 하나 차려줄테니 장사하라하면 어때..?3
13: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