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3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왜 이럴게 인기가 많은거야? 나도 깔아봤는데 재미를 못 느끼겠어서 나흘인가 삼일만에 지웠는데... 트렌드를 쫓지 못하는 건가? 

내가 포켓몬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랑 지속을 해야 하는 이유를 좀 줘 봐ㅠㅜ 도대체 뮤슨 매력인지 솔명해줘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진화 시키기.. 도감 채우기.. 기여운 아가들 덕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이상ㅇ해ㅐ씨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책용임 집에만있으면 병걸리니까 글구 포캣몬 발견하고 잡을때 쾌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하는 이유는

1. 포덕 (포켓몬 덕후)
-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포켓몬 좋아함 애니랑 영화관에서 개봉하는 극장판 꾸준히 챙겨봄 피카츄가 최애
2. 수집하는 거 좋아해서
- 도감 채우기 재밌음
3. 닌텐도에 비해 접근성이 좋음
- 닌텐도 보다는 스마트폰을 갖고 있는 사람이 더 많을 테고 게임 방식이 쉽고 크게 머리 쓸 일이 없어서 좋음 또 그건 버튼 눌러서 조작하는 거지만 포켓몬고는 몬스터볼을 직접 던져볼 수 있으니... AR 모드 켜면 현실에 포켓몬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초창기 팩은 이미 깼고 삼다수 없어서 썬문은 못 하는 관계로 이거 하는 중

포켓몬에 크게 흥미가 없으면 재미 없을 게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에서도 나왔을 때는 꽤 흥했지만 지금은 예전만큼 엄청나게 활발하지는 않고 아마 국내도 어느 정도 시간 지나면 진짜 포켓몬 좋아하는 사람들만 열심히 하지 않을까 함 이미 어느 정도 깬 사람들은 2세대랑 유저 간 배틀 기능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켓몬이니깐. 컨텐츠 엄청적고 단순해 게임회사가 포켓몬고를 엄청 방치해서 유의미한 업뎃이 없는 상태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거 다 제치고 '포켓몬이니깐'라는 이유가 재밌는 이유의 97퍼정도 담당한다고 보면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켓몬을 잡고 모으고 진화시키는 재미를 느끼는건데 그거에 재미를 못느끼면 이게임이 너뽀랑 안맞는거인듯?ㅜㅜ 이거 오래하는 사람은 그거에 대부분 재미를 느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219 06.27 20:4314773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107 10:0013669 0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08 12:102178 0
야구순대 어디다 찍어먹어?107 06.27 21:115085 0
이성 사랑방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09 06.27 19:1814355 0
잇티제들아 상대랑 잘될 가능성 있어보여?
12:43 l 조회 1
익들 인쇼하면 옷 어디서 사?
12:42 l 조회 1
아이 낳을 거면 조금 더 젊은 나이에 낳으라는 이유를 난 알 거 같음
12:42 l 조회 3
가다실 익들이 번돈으로 냈어 아님 엄마돈으로 냈어?
12:42 l 조회 2
코 부분 화장은 어떻게 깨끗하게 해?ㅠㅠㅠㅠ2
12:42 l 조회 8
월드컵 아쉬운게 선수들 나이임
12:42 l 조회 8
뷰앤디 앤모드프로 써본익??
12:40 l 조회 3
솔직히 소개팅 애프터 백퍼 외모 아님 1
12:40 l 조회 23
내친구 보면 인간인데 보더콜리임
12:40 l 조회 16
뷔페에서 친구가 김밥부터 집는다면
12:40 l 조회 14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10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2
12:39 l 조회 43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1
12:39 l 조회 5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9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1
12:38 l 조회 14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5
12:38 l 조회 26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19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12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22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9
12:37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