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31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1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뭔가 수식어를 붙인다던가 별명이나 이름을 혀짧거나 길게발음한걸로 저장해놨다거나.. 

뭔가 이름석자만 딱 해노흐니까 되게... 먼사람같달까.. 

내친구들은 나 막 되게 별별 별명으로 저장해놨던데.. 

괜스레 미안스럽..
대표 사진
익인1
김철수 이렇게 세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혀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이름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름 석자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움집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애는 별명 어떤애는 이름두글자에 이모티콘뿅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말하면 길잃사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이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름세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화번호부엔 그냥 이름 해놓고 톡으로는 별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전부 이름으로 해놓고 친한 친구 옆에는 이모티콘 붙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모든 사람 그냥 이름임 엄마도 이름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명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밝힘쟁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홍길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엄마아빠오빠빼고 다 이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남자이름처럼 해놔 글쓴이=글훈이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설렘ㅋㅋㅋㅋㅋㅋ이름만보면 모든 친구가 남자인걸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묵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정 이라 쩡이 이렇게 해놓고 이름 발음 흘리는듯 한 걸로 저장해놓곸ㅋㅋㅋㅋㅋㅋ 23년 지기랑 영혼의 짝도 있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별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생친구... 오글..............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학교 이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 ### / @@고 ### 이런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름 바꿔놓으면 나중에 얘가 누구지? 해서 그냥 이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빼고 이름 두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초중이랑 고등학교때 만난 몇몇 친한애들은 성빼고 이름에 이모티콘 붙어있는데 대학애들은 동명이인도있고 헷갈리는거 같아서 앞에 학교이름이나 출신+이름 석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냥 이름 석자로 해놓은 애도 있고 성빼고 해놓은 애도 있고 별명으로 해놓은 애도 있고... 걍 저장할때 아무렇게나 하다 보니까ㄱㅋㅋㅋ 그 뒤로 신경 안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홍길동이면 길동 이렇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룹명_이름/친하면 별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아무 별명없이 딱 세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세글자아니면 이름 두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조건 이름인데 친구가 이게뭐야~~ 바꿔줘 하면서 지가 별명같은걸로 바꾸면 그대로 둠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름 세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름 두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이름명예소방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름 아니면 학번+이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선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쓰니까 핵 어글거린닷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솥에서 만천원짜리 도시락샀는데
17:01 l 조회 1
난 모든 여자들은 키 상관없이 요정아니면 여왕이라 생각함
17:01 l 조회 1
대학가면 저절로 비슷한 친구들만 남는듯
17:01 l 조회 1
스폰지밥 보면 재능의 차이 씨게 느껴진다...
17:01 l 조회 1
삼겹살도 단백질이야...??
17:01 l 조회 1
사랑을 받는것보다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더 대단한것같음
17:01 l 조회 2
하닉은 올라도 떨어져도 조롱파티냐..다 조용
17:01 l 조회 2
슬림핏 반팔 맛집 좀 알려줘
17:01 l 조회 2
2030 남자들은 1찍이건 2찍이건 4찍이건 '자유' 이거 침해당하는걸 제일 싫어함
17:01 l 조회 1
와 얘두라 이거넘맛있다
17:00 l 조회 5
어제 하닉 올라서 대출받거나 레버리지 한사람들 우짬..?
17:00 l 조회 5
하닉 살거면 수요일지나고 사라한 쓰니가 정답이엿네
17:00 l 조회 5
6월말인데 시원하다
17:00 l 조회 2
근데 진짜 얼굴이 다인게 키는 상관없음2
17:00 l 조회 10
건배사 얘기 봐서 그런데 나 신입일 때 첫 회식 때 건배사 맡았거든???ㅋㅋ
17:00 l 조회 4
생각해보면 여자는 몸매 좋다는 기준이
17:00 l 조회 8
방쿡이 얼굴공개했어
17:00 l 조회 6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5
16:59 l 조회 21
와 키 144도 있구나1
16:59 l 조회 32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