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1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9년 전 (2017/3/21) 게시물이에요
내가 동생이 없어서 알바생들이 되게 애들 같단 말이야 (한살차이 

그래서 자주 치킨이나 간식 사주고 몰래 용돈으로 2만원 정도 더 챙겨주는데 다른곳도 이래..? 실수해도 안 혼내거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보통 그렇진않지만 그러면 기분좋을것같아! 쓰니 점장님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는 점장이구.. 평소에 동생이 없어서 다들 넘 귀여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 점장이구나 나는 점장님이 잘챙겨주면 좋을것같아 근데 다른 익들말처럼 혼낼땐 혼내야하지않을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 안내도 잘 하는 애들이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높은 사람..? 한살차이인데 왜 용돈을 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가 대학생이라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실수할땐 혼내야 돼..; 계속 잘해주기만 하면 애들 진짜 일 대충하거나 실수해도 당연하게 여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알바애들 몇살차이 안나도 (용돈을 챙겨주지는 않지만) 간식도 매일 사주고 일이주에 한번씩 밥이나 술사주고(원하는 애들만)하지만 실수할 땐 혼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혼 안내도 얘네가 알아서 다음부터 실수하거나 그러진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나 일한 애들인데? 그렇게 한두번 넘어가면 어느순간 당연해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개월? 심하게 혼 안내도 자기가 먼저 죄송합니다 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사장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 보통 잘해주시던 분들은 폐기음식을 많이 주거나 했는데.. 사비로 용돈주거나 한적은 한번도 없었다 ㅋㅋㅋ 쓰니가 정말 매우 잘해주는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가 다른데서 힘들게 일 하다가 우리매장 오니까 혼내지 않아도 알아서 잘 하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걸수도 잇어 ㅋㅋ 나도 그랬거든 항상 기죽어있고 바로 죄송하다하구
쓰니가 잘해주는만큼 애들도 잘 따라와주면 문제 없는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수하면 혼내는? 가르쳐 주는 거는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다가 일 안하는 애들은 잘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덴 안그래보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각자 가게 분위기니까 상관없는거같은데, 알바생 한명한테만 준다거나 하면 안좋을거같지만 다같이 기분좋다고 주는거면 뭐 어때.
애키우는것도 아닌데ㅋㅋ 꼭 규칙대로 해야만 돈을 줘야해! 이러는것도 웃기지ㅋㅋ
사장님이 기분좋으면 보너스 막 주는데도 가족같이 잘 지내는 식당 여러군데 봤어~ 하고싶은대로 해랏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6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1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1
10:04 l 조회 4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8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14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12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2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5
10:03 l 조회 16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4
10:02 l 조회 37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5
10:01 l 조회 100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68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5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8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4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3
10:00 l 조회 1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