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1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내가 독서실 다니면서 독재하는데 핸드폰은 정지시켰고 대신 인강용으로 탭 들고다녀 근데 내가 의지박약인 탓에 독서실에서 공부는 안하고 탭으로 막 놀고 그래ㅋㅎ... 그래서 고민인데ㅠ 사실 내가 다니는 독서실에 인터넷실이라고 있어서 인강듣는 컴퓨터도 있거든? 그냥 탭도 집에 놔두고 전자기기없이 독서실가서 컴퓨터로 인강듣는게 낫겠지??하...
대표 사진
익인1
독재학원다니는건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우리지역엔 사오십 하던데 그것도 좀 부담스러워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시간낭비하는거보다는 나은거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말하니까 내가진짜쓔레기인게 느껴진다 허헣...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말하자면 나도 해본 입장해서 쓰니 이렇게 공부하면 나중에 삼수하고싶어질수도있음... 쓰니가 어떠한 이유로 재수하는지를 잘 생각해보고 선택하면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후엥 알았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내 재수요인 일등공신이 탭이다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기기를 싹 없애는게 낫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도 독서실에서 독재하는데 전자기기를 안가져가니까 할게 없어서 공부만 하게 되더라 인강은 컴퓨터실에서 듣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앗오 나도 내일 전자기기없이 가봐야겠다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크업/화장품 하이라이터 바를때 있잖아
19:33 l 조회 4
마른애들이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하는것만큼
19:33 l 조회 5
혹시 주변에 여자 초등학생 있는 사람?1
19:32 l 조회 10
다들 자기 월급에서 몇프로 저금해..?
19:32 l 조회 2
며칠뒤에 고딩친구 10명모이는데 왤케 가기 싫지ㅋㅋㅋㅋㅋ
19:32 l 조회 7
치이카와 일본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아?1
19:32 l 조회 3
소개팅 사진 보낼건데 어때?? 1
19:32 l 조회 5
직장다니는 익둘 꾸준히 카톡하는 사람 있어?
19:32 l 조회 6
아니 애인이 내 발가락 어디 다쳤는지도 머르는건 오바아니야?
19:32 l 조회 5
인생에서 젤 힘든 거 이거 두가지인것같음 1
19:32 l 조회 14
아빠요즘따라 킹받음
19:32 l 조회 4
우리 부모님 직업 솔직히 어때??8
19:31 l 조회 28
참교육 왤케 재미있어3
19:31 l 조회 10
나중에 윗치아 다 임플할까봐 무섭다 2
19:30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컴온1
19:30 l 조회 23
익들도 지하철 조명에서 피부 더 안 좋아보이니..1
19:30 l 조회 9
pdf 글자 인식 다 해주는 어플이나 ai 추천해주라
19:29 l 조회 5
뭐가 나아?
19:29 l 조회 17
형부랑 카톡 어떻게 마무리해야함 ㅈㅂ7
19:29 l 조회 36
너무 외로운데 혼자 있는 게 너무 좋음 2
19: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