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독서실 다니면서 독재하는데 핸드폰은 정지시켰고 대신 인강용으로 탭 들고다녀 근데 내가 의지박약인 탓에 독서실에서 공부는 안하고 탭으로 막 놀고 그래ㅋㅎ... 그래서 고민인데ㅠ 사실 내가 다니는 독서실에 인터넷실이라고 있어서 인강듣는 컴퓨터도 있거든? 그냥 탭도 집에 놔두고 전자기기없이 독서실가서 컴퓨터로 인강듣는게 낫겠지??하...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독서실 다니면서 독재하는데 핸드폰은 정지시켰고 대신 인강용으로 탭 들고다녀 근데 내가 의지박약인 탓에 독서실에서 공부는 안하고 탭으로 막 놀고 그래ㅋㅎ... 그래서 고민인데ㅠ 사실 내가 다니는 독서실에 인터넷실이라고 있어서 인강듣는 컴퓨터도 있거든? 그냥 탭도 집에 놔두고 전자기기없이 독서실가서 컴퓨터로 인강듣는게 낫겠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