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이기주의이고 화낼부분이 아닌데 화내고그랬거든.. 예를 들어 자기가 타야될 택시가 안옴 - 화남 - 누군가 자기한테 말걸음 ( 톡이나 문자로 어디야? 나 오늘 점심 먹을꺼야? 〈- 택시를 못탔다는걸 모름 ) - 문자나 톡한 친구한테 욕함 이런애 있었는데 이유 1도 모르고 욕먹음 그리고 사람 싫으면 대놓고 (아 저X 또 왔어 씨X) 이럼..ㅎ 걔랑 보낸 학창시절은 기저귀 필수템이였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좀 이기주의이고 화낼부분이 아닌데 화내고그랬거든.. 예를 들어 자기가 타야될 택시가 안옴 - 화남 - 누군가 자기한테 말걸음 ( 톡이나 문자로 어디야? 나 오늘 점심 먹을꺼야? 〈- 택시를 못탔다는걸 모름 ) - 문자나 톡한 친구한테 욕함 이런애 있었는데 이유 1도 모르고 욕먹음 그리고 사람 싫으면 대놓고 (아 저X 또 왔어 씨X) 이럼..ㅎ 걔랑 보낸 학창시절은 기저귀 필수템이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