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6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무서워서 병원 가기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사랑니는 아무데서나 뽑으면 안 되고 사랑니 발치전문병원이있어!! 거기서 뽑아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다니는 치과에서 뽑으면 안 되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치의학과 들어가면 두개로 나뉘어. 보통 충치같은 거 치료하는 거랑 발치전문으로. 사실 사랑니 뽑는게 쉬운게 아니기때문에 보다 전문적으로 배운 발치전문의에게 가는게 더 빨리 빼주고 안 아프게 해주실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그렇구나... 전문병원은 또 어떻게 찾ㄴ지 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힘내 나도 뽑아야돼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워,,, 교정하느냐 뽑았던 생니랑ㅇ,ㄴ 다른 느낌일 거 아냐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장 안에 있는 치과에서 뽑았는데 마취도 안아팠고 뽑고 마취풀리기전에 자서 안아파ㅛ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27살에 결혼하면
12:41 l 조회 3
뷰앤디 앤모드프로 써본익??
12:40 l 조회 2
솔직히 소개팅 애프터 백퍼 외모 아님
12:40 l 조회 9
내친구 보면 인간인데 보더콜리임
12:40 l 조회 10
뷔페에서 친구가 김밥부터 집는다면
12:40 l 조회 7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7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1
12:39 l 조회 25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1
12:39 l 조회 4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9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1
12:38 l 조회 8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4
12:38 l 조회 20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10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11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15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8
12:37 l 조회 30
비둘기들 원래 이럼?1
12:37 l 조회 7
컴활 2급 필기 4트만에 합격함
12:37 l 조회 4
공립유치원 교사들도 빡세?
12:37 l 조회 3
36 애기낳기 많이 위험한정도는 아니지??2
12:37 l 조회 23
30대에 대학편입해도됨?1
1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