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다 떠넘기시고 하셔서... 그냥 교수님께 시급 보다도 적어서 안 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하고 이번 달에 그만둬도 되겠지... 그럼 2주? 밖에 안 하는 거라 눈치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