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3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사실 꿀팁이랄것도 없어... 여자들한테만 해당되는거긴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리주기 다이어트법 활용하는건데 그걸 정확히 지키는 것보다 생리 끝난 다음주가 다른때보다 좀 더 수월하게 살이 빠지거든!! 그래서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살 빠지는게 좀 보이니까 좀 더 의지를 갖고 할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근데 나 뭐 한개 물어봐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도 맨날 다이어트 실패자긴 하지만... 아는 만큼은 대답해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헤헤헤 고마워!!! 다른게 아니구ㅠㅠ 내가 다이어트해서 68에서 55까지 뺐어 근데 49까지 더 빼야해ㅠㅠㅠ 운동은 지금도 많이하고 식단도 거의 안 먹는데ㅠㅠㅠㅠ 일주일에 한번 먹고싶은거 먹어도 될까...?ㅠㅠㅠ 2주에 한번씩 먹었는데 너무 힘들어...ㅠㅠㅠㅠㅠ살 안빠질까봐 무섭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먹어도 될 것 같아~~ 대신 양을 조금만 먹고 먹고싶은거 먹은 날은 운동을 좀 더 열심히 하고... 그렇게 하면 괜찮을거같아!! 나는 다이어트의 제일 큰 적은 스트레스라고 생각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그렇지??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 고마워잉:)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