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짝남 페북에 어떤 여자애랑 친구 맺은게 떳는데 거기에 댓글들이 좀 많았는데 다 ㅇㄷ야... 무슨뜻이야 여기선 윗댓인데 페북은 아닌거 같은데ㅠㅠㅠㅠㅠ 뭐야 여자애랑 썸타는 건가 아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와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드가 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댓글 새로 달리면 알림이 가잖아 그거때문에 달아놓는거일걸 그 후에 이야기?같은게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이건가 와드는 뭐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드 그 뭐라해야되지 약간 고정...? 거기 댓글 달고 나중에 보러 온다는 그런 뜻?ㅠㅠㅠㅠ 설명을 못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왜 하핗 짝남페북이야 아 속상해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드 라고 그 롤에서 쓰는 용어 있는데 여기에 고정해두고 간다 뭐 이런식 ? 그러니까 막 알림 받겠다는 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뭐야 어ㅐ 나중에 보러와 아 진짜 나 짝사랑 끝내야겠다....아 겁나 속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동안 좋아했는데...깔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그거 장난으로 할때도 있어! 나도 남자애랑 친구됐다고 뜨면 친구들이 밑에 ㅇㄷ박고간다고 장난치고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겠지....아 그랬으면 좋겠다.....나 울꺼 같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만 러브버그가 방충망도 부식시키는거면.. 차도 부식시킨다는 거야???
13:24 l 조회 2
지그재그는 항상 왜 가격이 달라???
13:24 l 조회 2
회사에서 문자보낼 때 뒤죽박죽 섞이게 보내면 일처리 진짜 못해보임
13:24 l 조회 3
왕십리 쪽 러브버그 많음?
13:23 l 조회 3
하닉 떨어진 거 난 못 봄 모르는 일
13:23 l 조회 11
좀비사태가 일어났을 때 동료로 고를 사람 누구야?? 3
13:23 l 조회 7
Ssg 랜더스 유망주 누구야3
13:22 l 조회 11
하닉은 좀 본 바로는 별거 아니긴 함
13:22 l 조회 28
걍 펀드 만들 때 있는 돈 다 넣을걸
13:22 l 조회 6
나 직장 상사 때문에 ㄹㅇ 정병 왔는데 갑자기 개울다가 또 진짜 아무렇지 않다가 심장 아팠다가 ㅅㅅ 왔다가 난리임1
13:22 l 조회 11
하닉 떨어져도 살 시드가 없음....
13:22 l 조회 12
현애인 만난지 20일인데 장기연애 5년,3년 했더라
13:22 l 조회 15
알바 교대하는데 설거지 쌓아두고 가면 빡치는거
13:22 l 조회 6
나 딱 봤을때 완전 통뼈임??6
13:22 l 조회 27
다이소 갈까말까갈까말까2
13:22 l 조회 9
사기업이랑 공기업/공공기관 병행 이직 준비1
13:21 l 조회 11
소신발언) "나도 흡연자이지만 저런 무개념 흡연자들 극혐이다" 하는 사람들도 비흡연자들이 볼땐 무개념 흡연자일것 같음6
13:21 l 조회 20
하 신입인데 말실수함 별거아니긴한데 창피하다1
13:21 l 조회 20
국민연금이 뭐사고 뭐파는지
13:21 l 조회 19
회사 선임4살차이
13:2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