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 페북에 어떤 여자애랑 친구 맺은게 떳는데 거기에 댓글들이 좀 많았는데 다 ㅇㄷ야... 무슨뜻이야 여기선 윗댓인데 페북은 아닌거 같은데ㅠㅠㅠㅠㅠ 뭐야 여자애랑 썸타는 건가 아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