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그 사람이 싫은ㄱ 아닌디 카톡 길게 이어 나가는게 불편해...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도 넘 지쳐... 근데 또 이기적인게 연락 끊기긴 싫어서 페북 한다.. 아 연락하는거 진짜 피곤하고 마리 아파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난 진짜... 그 사람이 싫은ㄱ 아닌디 카톡 길게 이어 나가는게 불편해...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도 넘 지쳐... 근데 또 이기적인게 연락 끊기긴 싫어서 페북 한다.. 아 연락하는거 진짜 피곤하고 마리 아파
|